샛강역/ 여의도역 근처 모두의 주차장 ( 나라키움여의도빌딩주차장/ 휴일당일권 4000 원 )


샛강역/ 여의도역 근처 모두의 주차장 ( 나라키움여의도빌딩주차장/ 휴일당일권 4000 원 )

볕 좋은 날 한강공원 나들이도 하고 저녁에 쇼핑도 할겸 여의도 한강공원을 찾았다. 주변 저렴한 주차장을 찾아보다 이번에 이용하게 된 주차장은 이곳! 하이파킹 나라키움여의도빌딩 주차장 하이파킹 나라키움여의도빌딩 주차장 위치 서울특별시 영등포구 여의대방로 376 샛강역까지 도보로 3분 거리 여의도역까지 도보로 15분 거리 더현대서울까지 도보로 18분 소요 여의도 한강공원 계절광장까지 도보로 20분 소요 나라키움여의도 서울특별시 영등포구 여의대방로 376 가격 휴일 당일권 4000원 건물 외부 주차장 들어가는 길 주차 정보 주차장 운영시간 00:00 ~ 23:59 지하 2,3층은 공군관사 전용 주차장 방문객은 지하 4층 이하로 주차 가능 ( 지하 4층부터 지하 6층까지 이용가능) 주차공간. 1대 주차공간은 뒤에 벽이 있어서 다른 주차공간보다 길이가 짧은 편이다. 실내 주차장은 넓고 쾌적하다. 주차장이 넓어서 주차할 수 있는 공간들이 많았다. 장애인전용 주차공간 / 여성우선 주차공간 전기차...


#나라키움여의도주차장 #여의도휴일당일권4000원 #여의도한강공원주차장 #여의도주차비저렴한곳 #여의도역모두의주차장 #샛강역모두의주차장 #모두의주차장여의도 #모두의주차장샛강역 #모두의주차장 #하이파킹나라키움여의도빌딩주차장

원문링크 : 샛강역/ 여의도역 근처 모두의 주차장 ( 나라키움여의도빌딩주차장/ 휴일당일권 4000 원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