옛날 대치동에서 줄서서 먹던 이야기 크리스피크림도넛(original glazed)


옛날 대치동에서 줄서서 먹던 이야기 크리스피크림도넛(original glazed)

꿈을 실천하는 여자 레이첼입니다. 달달 구리가 당기는 날에 생각나는 최애 간식은 역시 도넛인데요 대치동에서 줄서서 기다리며 먹었던 바로 그 도넛~ 지금까지 스테디셀러로 꾸준하게 인기 있는 크리스피 크림 도넛을 소개해 드리려고 해요. 초록색과 빨간색 글씨를 섞어서 만든 크리스피크림도넛 로고를 보면 입안에서 침샘을 자극하는 반사작용이 일어나는데요. 크리스피크림도넛을 한 번도 안 먹어본 사람들은 있겠지만 한 번만 먹어본 사람들은 없을 정도로 지금까지 꾸준하게 인기 있는 도넛이에요. 총1,890칼로리에 도넛이 9개가 들어있고 1개 당 47g에 210칼로리인데요 크리스피크림도넛 2~3개 정도 먹으면 밥 한 공기 칼로리를 넘기는 칼로리지만 트랜스지방이 없고 포화지방과 콜레스테롤 함량은 적은 편이라 조금은 안심이 돼요. 패키지 박스를 개봉하면 9개의 링도넛이 가지런하게 놓여있는데요 반짝반짝 윤기가 흐르는 글레이즈드 도넛! 화려한 토핑이 얹어진 다른 도넛보다는 깔끔한 크리스피크림 오리지널이 최고예...


#Doughnuts #크리스피크림도넛 #크리스피크림 #크리스피도넛9개 #옛날줄서서먹던도넛이야기 #옛날도넛 #설탕코팅도넛 #사르르녹아드는달콤한맛도넛 #대치동크리스피크림 #Krispy #kreme #크리스피크림도넛오리지널글레이즈드

원문링크 : 옛날 대치동에서 줄서서 먹던 이야기 크리스피크림도넛(original glaz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