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재테크 일기 002] 부지런하면 돈을 번다. 공모주와 함께 (aka. 재테크 초보) (21.11.11)


[재테크 일기 002] 부지런하면 돈을 번다. 공모주와 함께 (aka. 재테크 초보) (21.11.11)

안녕하세요. 라돌 입니다. 오늘도 몇글자 적어볼까 한다 여전히 재테크에 대해 관심은 많아지고 있는 상황이다. 예전에도 분명 공모주 청약으로 재미를 본적 있지만 올해에는 가장 활발히(?) 공모주 청약을 했다 아무래도 역시 대항해 주식시대 이니까 말이다. #공모주청약 이란? 우리가 많이 들어본 #카카오페이 #카카오뱅크 등이 그것들 중에 하나인데 쉽게 말하면 주식에 상장하는 기업들의 주주를 공개모집 하는 절차! 더 쉽게 말하면 인기있는 기업의 어지간한 경우는(?) 공짜로 돈을 벌 수 있는 기회! #청약일정 아래처럼 검색해도 일정이 나오고, 뉴스를 집중해보자, 증권사에도 공지사항으로 자주 뜬다 음 내 기억으로는 올해 4번의 공모..........

[재테크 일기 002] 부지런하면 돈을 번다. 공모주와 함께 (aka. 재테크 초보) (21.11.11)에 대한 요약내용입니다.

자세한 내용은 아래에 원문링크를 확인해주시기 바랍니다.



원문링크 : [재테크 일기 002] 부지런하면 돈을 번다. 공모주와 함께 (aka. 재테크 초보) (21.11.11)