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재테크 일기 006] 무한매수법 과유불급! 하락장에서 레버리지를 견디는 경험 (aka. 재테크 초보) (21.12.01)


[재테크 일기 006] 무한매수법 과유불급! 하락장에서 레버리지를 견디는 경험 (aka. 재테크 초보) (21.12.01)

안녕하세요 라돌 입니다. 오늘은 무한매수법에 대해서 쓰려하는데 다시 한번 또 반성의 글이 될거 같은 느낌적인 느낌 입니다 코로나 이녀석이 또 괴롭힌다.. 파란비가 내리는 중 바야흐로 전세계적으로 코로나 변이 바이러스 오미크론 사태가 터지고, 미국의 테이퍼링 등 세계 경제에 또 타격이 생겼다. 그렇다 나의 주식은 파란색이 되었다 (국내주식) 코스피와 코스닥이 모두 맥을 주지 못했다 ㅠㅠ 그것도 그렇지만 대한항공까지 이렇게 빠질줄이야 거의 전고점 대비 1만원정도 급락 ㅠㅠ 서서히 내려가다가 아예 주저 앉았다... 나름 20~30퍼센트 대한항공 주가 수익을 보고 있었으나 코로나 이후 더 긴 장기투자를 위해 대한항공, 유상증자..........

[재테크 일기 006] 무한매수법 과유불급! 하락장에서 레버리지를 견디는 경험 (aka. 재테크 초보) (21.12.01)에 대한 요약내용입니다.

자세한 내용은 아래에 원문링크를 확인해주시기 바랍니다.



원문링크 : [재테크 일기 006] 무한매수법 과유불급! 하락장에서 레버리지를 견디는 경험 (aka. 재테크 초보) (21.12.01)