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고디바 아이스크림/고디바 초콜릿] 황홀한 달달함의 극치! 프리미엄 선물용 디저트 (feat. 최화정쇼)


[고디바 아이스크림/고디바 초콜릿] 황홀한 달달함의 극치! 프리미엄 선물용 디저트 (feat. 최화정쇼)

나를 위한 스몰럭셔리! 고디바 (GODIVA) 아이스크림! 선물용으로 딱! 호캉스를 위한 럭셔리 디저트 안녕하세요 라돌 입니다 오늘은 럭셔리한 제품을 갖고 왔습니다! 바로 유명한 벨기에 초콜릿 브랜드! 고디바 (GODIVA) 입니다~ 그 중에서도 곧 소개될 최화정쇼 고디바 아이스크림! 바로 벨기에 "고디바 아이스크림" 오늘 소개시켜 드리려 합니다! 유서 깊은 벨기에 프리미엄 브랜드! davidsonluna, 출처 Unsplash 고디바 브랜드는 1926년부터 생긴 벨기에 브랜드로써~ 벨기에 왕실에서 공식 인증한 초콜릿이라고 하더라구요! 음 예를 들면 한국에는 홍삼이 나라에서 밀어주는 느낌이라면 벨기에는 초콜릿? 여튼 세계 3대 초콜릿 브랜드 중에 하나인 고디바는 쇼콜라티에가 직접 연구한 초콜릿으로 한다 하더라구요! 그래서 궁극의 프리미엄인데~ 그 고디바에서 아이스크림이 또 유명하죠! 가로수길 매장에서 맛봤던 그 달콤하고 진한 초코 아이스크림~ㅎㅎㅎ 그것을 바로 집에서 맛볼 수 있는...


#고디바 #고디바아이스크림 #고디바초콜릿 #최화정쇼 #최화정쇼아이스크림

원문링크 : [고디바 아이스크림/고디바 초콜릿] 황홀한 달달함의 극치! 프리미엄 선물용 디저트 (feat. 최화정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