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서대문 덕수궁 맛집/뚝심한우 시청점] 고깃집 회식 딱! 구워주는 고깃집!


[서대문 덕수궁 맛집/뚝심한우 시청점] 고깃집 회식 딱! 구워주는 고깃집!

서대문 덕수궁 근처 맛집! 고깃집 회식으로 딱인데 구워주기까지 하는 뚝심한우 (ddooksim hanwoo) 시청점 라돌 입니다 오늘은 정말 맛있는 집을 소개시켜드리려 합니다 누구나 좋아하는 바로 한우집! 고깃집 입니다 ㅎㅎ 고급스럽고 깔끔하고 심지어 구워주는 고깃집이라 더욱 좋은 "뚝심한우 시청점" 입니다 위치정보와 가까운 역 뚝심한우 시청점 서울특별시 중구 통일로2길 16 AIA Tower B1 주소는 서울특별시 중구 통일로2길 16 AIA 타워 지하1층 입니다 서소문 역사공원 앞이자 숭례문이랑 가깝고 지하철 시청역, 회현역, 서울역 사이에 위치한 역세권 맛집! 이 부근 직장인들이 고깃집 회식으로 아주 유명하고! 서대문 덕수궁 맛집인 뚝심한우 입니다 정말 깔끔하고 고급스러운 한우집 AIA타워 지하1층에 이렇게 뚝심한우가 있습니다~ 들어가는 문은 여러가지가 있어서 찾기 어렵지 않으실 겁니다 ㅎㅎ 6주숙성 뚝심한우 로고가 잘 보이게 되있습니다! 문을 열고 정문으로 들어가면 앞에 선물...


#고깃집회식 #구워주는고깃집 #뚝심한우 #뚝심한우시청점 #서대문덕수궁맛집 #시청역맛집

원문링크 : [서대문 덕수궁 맛집/뚝심한우 시청점] 고깃집 회식 딱! 구워주는 고깃집!