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삼각지역 맛집/삼각정] 많은 사람들이 기다리던 고깃집! 특수부위 맛집!


[삼각지역 맛집/삼각정] 많은 사람들이 기다리던 고깃집! 특수부위 맛집!

수많은 사람들의 인생 고깃집으로 불리우는 돼지 특수부위 맛집 삼각정(samgak-jeong) 재오픈하다! 라돌 입니다 오늘은 우리 욤욤양이 정말 좋아하는 고깃집이었던 곳인데 우연히 어느날 길을 가다가 제가 열린 것을 발견하고 가게 된 곳 입니다 바로 돼지고기 특수부위 맛집! 특히 모소리살로 유명한 "삼각정" 입니다 위치정보와 가까운 역 삼각정 서울특별시 용산구 한강대로 151 주소는 서울특별시 용산구 한강대로 151 입니다 보시다시피 4호선 삼각지역 4번출구 앞에 위치하고 있어요~ 신용산역과 삼각지역 사이에 있기에 위치로는 아주 좋은 삼각정~ 대로변에 위치하고 있습니다! 진짜 우연히 재오픈한 것을 발견하고 가게 된 삼각정! 욤욤양 집가는 길 대로변에 위치한 삼각정 입니다 이름처럼 삼각지역 근처에 있어서 삼각정인거 같습니다~ 삼각지역 맛집이자 신용산역 맛집! 2층으로 된 구조인데, 욤욤양이 정말 좋아하는 인생 고깃집이라 하는데 명성도 높고 엄청 유명한 고깃집인 삼각지역 핫플이라고 하더...


#모소리살맛집 #삼각정 #삼각지고깃집 #삼각지역맛집 #신용산맛집 #특수부위맛집

원문링크 : [삼각지역 맛집/삼각정] 많은 사람들이 기다리던 고깃집! 특수부위 맛집!