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수역 맛집/애플하우스] 정말 유명한 서울 즉석떡볶이 맛집 (feat. 무침만두)


[이수역 맛집/애플하우스] 정말 유명한 서울 즉석떡볶이 맛집 (feat. 무침만두)

떡볶이 좋아하시는 분들은 들어봤을 정말 유명한 서울 즉석떡볶이 맛집! 이수역 애플하우스 (apple house) 라돌 입니다 오늘은 떡볶이를 좋아하는 1인으로서 소개시켜 드리고 싶었던 곳! 이번에 새로 이사를 이수역쪽으로 하게되어서 드디어 찾아간 곳! 정말 유명한 곳인 "애플하우스" 입니다 위치정보와 가까운 역 애플하우스 서울특별시 동작구 동작대로27다길 29 2층 주소는 서울특별시 동작구 동작대로27다길 29 2층 입니다 4호선 7호선 이수역(총신대입구역) 맛집인 애플하우스 입니다! 12번 이나 13번 출구에서 도보로 이동가능한 거리 입니다! 원래는 방배동에 있었던 애플하우스 인데 최근에 이사를 했죠! 그 아파트 사이에 있던 떡볶이 맛집인 애플하우스의 클래식함과 낙서 ㅎㅎ 잊을 수 없는데~ 매번 줄서서 먹고, 불편하고, 북적하고 정신 없지만 이상하게 찾게 되는 서울 떡볶이 맛집! ㅋㅋ 여튼 저희는 평일 점심 때 방문했습니다! 정말 깔끔해지고 넓어진 애플하우스 이수역에 내려서 도보로...


#서울떡볶이맛집 #애플하우스 #이수역맛집 #즉떡맛집 #즉석떡볶이맛집 #체크인챌린지

원문링크 : [이수역 맛집/애플하우스] 정말 유명한 서울 즉석떡볶이 맛집 (feat. 무침만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