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서래마을 맛집/우참판 서래본점] 무쇠솥에 직접 구워주는 한우 미쉐린 맛집 (런치정식 리뷰)


[서래마을 맛집/우참판 서래본점] 무쇠솥에 직접 구워주는 한우 미쉐린 맛집 (런치정식 리뷰)

서래마을 맛집! 무쇠솥에 제대로 구워주는 고급 한우 미쉐린 맛집! 우참판 서래본점 (woo champan) 라돌 입니다 오늘은 고오급 한우 맛집을 소개시켜 드리려 합니다 서래마을에 수많은 맛집과 프라이빗한 곳들이 많은데~ 발렛파킹으로 주차되는 서래마을 맛집 입니다~! 또한 이 곳은 동네에서도 매우 유명하고, 많은 사람들이 찾는 맛집 입니다! 위치정보와 가까운 역 우참판 서래본점 서울특별시 서초구 서래로 23 몽마르뜨빌딩 3층 이 블로그의 체크인 이 장소의 다른 글 주소는 서울특별시 서초구 서래로 23 몽마르뜨빌딩 3층 입니다~ 지번으로는 반포동이라 반포동 맛집이기도 합니다 서래마을에 위치해서 그런가 이름은 몽마르뜨 빌딩! 프랑스 감성? 입니다 ㅎㅎ 위치는 서래마을 아시다시피 지하철역에서 멀리 있어요 그나마 가까운 곳은 7호선 내방역, 고속터미널역 입니다 깔끔한 런치정식! 너무 깔끔한 우참판 너무 좋다! 저희는 네이버로 예약을 했어요~ 룸이 있는 맛집이라 모임이 하기 좋은 서래마을 맛...


#미쉐린맛집 #미슐랭맛집 #반포동맛집 #서래마을맛집 #우참판 #우참판서래본점 #한우맛집

원문링크 : [서래마을 맛집/우참판 서래본점] 무쇠솥에 직접 구워주는 한우 미쉐린 맛집 (런치정식 리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