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서울 창덕궁&창경궁 데이트] 한복입고 고궁 나들이+무료입장 (한복남 한복대여 후기)


[서울 창덕궁&창경궁 데이트] 한복입고 고궁 나들이+무료입장 (한복남 한복대여 후기)

창덕궁&창경궁 데이트! (changdeok-gwoong) 한복입고 무료입장 고궁나들이! (내돈내산 한복남 한복대여) 라돌 입니다 오늘은 드디어 욤욤양과 벼르고 벼르고 있던 서울 고궁 데이트를 했습니다~ 그 중에서 창덕궁과 창경궁을 선택한 이유는~ 욤욤양과 차타고 지나가면서 많이 봤는데 ㅎㅎ 한번 가보자 가보자 했었던 곳이라서 가을쯔음을 맞아서 가게 되었습니다 하지만 더 특별하게 추억을 남기고 싶어서~ 한복입고 데이트를 해볼까 생각! 그래서 네이버로 서칭해서 한복대여 해주는 곳을 찾았습니다~ 한복입으면 무료입장도 된다하니까~ 재미! ㅎㅎ 이 글에는 한복대여 한복남, 창덕궁 정보, 창경궁 넘어가는 방법, 요금, 가격, 포토스팟과 주차정보까지 마지막에 있습니다 :> 끝까지 한번 봐주세요~! 내돈내산! 한복남 한복대여 후기와 가격 한복남 창덕궁 한복대여 서울특별시 종로구 돈화문로 85 2층 한복남 창덕궁 한복대여 이 블로그의 체크인 이 장소의 다른 글 주소는 서울특별시 종로구 돈화문로 85...


#서울고궁데이트 #서울데이트 #서울여행 #창경궁데이트 #창덕궁데이트 #한복남 #한복대여점 #한복데이트

원문링크 : [서울 창덕궁&창경궁 데이트] 한복입고 고궁 나들이+무료입장 (한복남 한복대여 후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