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여의도 맛집/스시유 여의도점] 분위기 좋은 룸식당 일식집 (가족모임, 상견례, 데이트)


[여의도 맛집/스시유 여의도점] 분위기 좋은 룸식당 일식집 (가족모임, 상견례, 데이트)

내돈내산! 분위기 너무 좋고 친절하고 맛있는 일식당! 여의도 맛집 스시유 여의도점! (sushi yoo) (콜키지프리) 라돌 입니다 오늘은 욤욤양과 아주 맛있는 일식 전문점에 갔습니다! 특히 스시를 좋아하고, 일식을 좋아하는 편인 욤욤양에겐 아주 좋은 곳! 소문 듣고 새로 오픈했다고 해서 찾아간 곳! "스시유 여의도점" 입니다 위치정보와 가까운 역 스시유 여의도점 서울특별시 영등포구 국제금융로 39 브라이튼 2층 203, 204, 205호 이 블로그의 체크인 이 장소의 다른 글 주소는 서울특별시 영등포구 국제금융로 39 브라이튼 2층 203,204,205호 입니다 보시다시피 브라이튼 아파트의 오피스텔동에 있는 여의도 맛집 입니다! 여의도역과 여의나루역 사이에 위치해 있고, 페어몬트 앰버서더 서울 건너편에 있는 여의도 맛집! 5호선 여의나루역 4번출구에서 충분히 도보로 걸어갈 수 있으나~ 주차가 되는 여의도 맛집 입니다! 주차하는 시간만큼 현재 무료주차가 가능하니 걱정말고 오시면 됩니...


#스시유 #스시유여의도점 #여의도룸식당 #여의도맛집 #여의도모임 #여의도상견례 #여의도일식집 #여의도콜키지프리

원문링크 : [여의도 맛집/스시유 여의도점] 분위기 좋은 룸식당 일식집 (가족모임, 상견례, 데이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