NBTI 테스트 엔비티아이 링크 및 유형 알랴드림 (MBTI 오타아님, 뉴트로 성향테스트)


NBTI 테스트 엔비티아이 링크 및 유형 알랴드림 (MBTI 오타아님, 뉴트로 성향테스트)

친구와 약속을 종로로 잡고 어디갈까 고민하던 중.. ' 넌 NBTI가 뭐야? '라는 질문에 적잖이 당황을 했다. 잘못 말한건가? 잘 모르는건가? 이걸 물어봐야 하나 그냥 지나쳐야 하나 다시 고민하던 사이에 톡으로 보내준 링크는 바로~~~ 'NBTI 테스트' 허걱 !!! 진짜로 이런게 있다니 !!! 알고보니... 2020년 종로구에서 광고인을 꿈꾸는 대학생들과 손잡고 추진한 사업 중.. '종로구 x TBWA 주니어보드 사업'이 있었는데요.. 글로벌광고회사 TBWA가 대학생들에게 업계 체험기회를 제공하기 위해 운영하는 사회공헌 교육 프로그램과 연계해 진행한 것으로.. '밀레니얼'을 대표하는 대학생들이 일명 '뉴트로'의 성지 '종로'를 보다 새롭고 재미있게 즐길 수 있는 아이디어를 제공하고.. 종로구에서는 이를 활용해 온·오프라인을 무대로 종로구 알리기로 활용하기 위한 사업의 일환으로... 성향 테스트를 통해 나만의 뉴트로 유형을 찾아보고, 맞춤형 뉴트로 공간을 소개받는‘뉴트로 성향분석 ...



원문링크 : NBTI 테스트 엔비티아이 링크 및 유형 알랴드림 (MBTI 오타아님, 뉴트로 성향테스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