갬스고 Gamsgo로 넷플릭스 저렴하고 안전하게 보기 단돈 4,000원!


갬스고 Gamsgo로 넷플릭스 저렴하고 안전하게 보기 단돈 4,000원!

#갬스고, #겜스고, #GamsGo, #갬스고할인코드, #갬스고프로모션코드, #넷플릭스계정공유, #OTT계정공유, #넷플릭스할인, #넷플릭스, #넷플릭스가격, #넷플릭스가격할인 보고 싶은 영화나 드라마를 찾아 각종 OTT 플랫폼을 구독하고 계시죠? 하지만 어떤 컨텐츠는 특정 OTT에만 있는 경우가 많아서 3~4개의 OTT에 가입하다 보니, 한 달 구독료로 4~5만원까지 나가 부담이 만만치 않죠 넷플릭스의 1인 구독료는 한 달에 9500원이지만 화질 좋은 프리미엄을 4명 모여 아이디를 공유하는 방식이 암암리에... 그렇게 하면 한 달에 17,000원으로 1년이면 204,000원입니다. 아는 사람들끼리 계정을 공유하면 그나마 문제가 덜 생기지만 그럼에도 불구하고 개인적으로 사정이 생겨서.. 4명 중 한 명이라도 탈퇴하겠다고 하면 누군가 공백을 채워야 하고.. 요금 정산이 제 때 제 때 이루어지지 않아 은근 짜증나기도... 그렇다고 해서 인터넷으로 모르는 사람을 구해 끼워 넣는 건 더더욱...



원문링크 : 갬스고 Gamsgo로 넷플릭스 저렴하고 안전하게 보기 단돈 4,000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