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레이커즈 칼럼] 조련의 방법 - 바람둥이/어장관리녀 그리고 여자친구, 남자친구를 다루는 법.


[레이커즈 칼럼] 조련의 방법 - 바람둥이/어장관리녀 그리고 여자친구, 남자친구를 다루는 법.

어장관리 [레이커즈 칼럼] 조련의 방법 - 바람둥이/어장관리녀 그리고 여자친구, 남자친구를 다루는 법. 레이커즈 2018. 2. 6. 21:30 이웃추가 본문 기타 기능 조련은 돌고래만 되는 것이 아닙니다. 인간의 뇌는 구멍이 숭숭 뚤린 스펀지와 같아서 조금만 치고 들어가도 무너질 수 있습니다. 가벼운 조련은 인간을 미치게 만들고 시키는 대로 하는 존재로 바꾸어버립니다. 겉으로 무서워 보이는 반사회적인 사람들 조차 사실 소외된 사람들로 이들에게는 따뜻한 말과 따뜻한 태도가 대단히 큰 약점이 되지요. 이런 사람들의 이야기를 들어주면서 마음을 열고 들어가되 자신의 중심을 지키고 부당한 요구를 들어주지 않으면 이 사람들도 결코 떨어지지 않으려고 합니다. 그렇게 촉진적이며 안전해 "보이는" 관계를 구축한 후, 정적 강화(유쾌자극의 부여, 관심의 표현이나 이야기 들어주기 등)를 하면 이들도 조종할 수 있지요. 이는 어장관리녀든 바람둥이든 반사회적인 사람에게 효과가 매우 좋습니다. 정상적인 연...



원문링크 : [레이커즈 칼럼] 조련의 방법 - 바람둥이/어장관리녀 그리고 여자친구, 남자친구를 다루는 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