날은 춥지만 보고만 있어도 행복한 내새꾸들, 블챌은 끝났어도 이어가보는 나의 먹부림 :)


날은 춥지만 보고만 있어도 행복한 내새꾸들, 블챌은 끝났어도 이어가보는 나의 먹부림 :)

블챌은 끝났지만 사진 찍는게 너무 습관이 되어버렸고 ㅎㅎ 나중에 일상을 돌아보는 맛을 느껴버려서 계속 이어가 보는 주간일기 :) 사실 1일 1포를 매일 다녀온 가게로만 하는게 힘들기도 하니까 쉬어가는 타임으로도 좋음 ㅎㅎ 월요일 퇴근 후 다녀온 횟집! 집앞 단골 횟집을 버리고 여기로 갈아탈 지경.. 집앞 단골집은 차타고 5분거리 요기는 차타고 10분거리지만ㅋㅋㅋㅋㅋ 매장와서 먹게되면 여기로 와야겠다! 화요일엔 양꼬치 양갈비 먹으러~! 요기도 동네에서 발견한 신맛집 등극ㅋㅋㅋ 협찬으로 가는 곳들은 어느정도 후기를 보고가니까 뭔가 믿고 먹는다!? 라는 느낌인데 ㅎㅎ 요새 내돈내산으로 가는곳은 사실 후기도 잘 없고 그런곳들.. 집앞 식당인데 운좋게 맛집들을 발견하게 되서 싱기방기 > < 수요일에는 집에서 중국음식 시켜먹기~! 요기도 최근 발견한 우리동네 배달맛집! 배달은 포스팅 안쓰니까 주간일기에서만 지나가지만 태전반점 짱맛있어요 > < 목요일은 아주버님과 또 셋이 만나서 1차는 분위기가...


#주간일기챌린지

원문링크 : 날은 춥지만 보고만 있어도 행복한 내새꾸들, 블챌은 끝났어도 이어가보는 나의 먹부림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