넓고 시원한 곳에서 아이와 함께 책읽으며 힐링할 수 있는 제주문학관 아직도 안가보셨나요?


넓고 시원한 곳에서 아이와 함께 책읽으며 힐링할 수 있는 제주문학관 아직도 안가보셨나요?

안녕하세요. RaonisM입니다. RaonisM은 제주 아이 라온이와 함께 먹어 보고, 놀아 보고, 성장해 가는 일상을 포스팅하는 공간입니다. 오늘은 제주문학관에 대한 소개를 해보려고 합니다. 제주도에 살면서 어디 놀러가려면 항상 연북로를 타고 이동하는데, 매번 '저기는 뭐하는 곳일까?'라고만 하고 가보지는 못했던 곳이 제주문학관이라는 사실을 얼마 전에 알게되었어요. 어린이집 방학 덕분에 일주일을 강행군하면서 여기저기 다녔더니 몸은 피로하고, 그렇다고 집에만 있자니 아이는 심심해 할 것이고, 폭염이 기승이라 밖으로 나가기도 애매한 상황이다 보니 제주문학관은 아주 딱이다 싶은 장소였죠. 아직 글을 읽지는 못하지만 책읽어주는 걸 좋아라 하는 라온이에게 책을 많이 볼 수 있는 공간에 데려가보는 것도 좋은 공부가 될 것 같았어요. Previous image Next image 제주 문학관 제주 제주시 도남동 1218-3 09:00~18:00, 매주 월요일 휴관 일단 이곳은 아는 사람이 없어...


#7월 #제주실내관광지 #제주문학관 #아이와갈만한곳 #아이와가볼만한곳 #실내관광지 #연북로갈만한곳 #시원한곳 #8월 #책읽기 #책읽을만한곳

원문링크 : 넓고 시원한 곳에서 아이와 함께 책읽으며 힐링할 수 있는 제주문학관 아직도 안가보셨나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