뽀로로앤타요테마파크 제주, 오후 3시부터 After 3 자유이용권 끊고 들어가는게 좋다고 말할랬는데 7월 25일부터 판매 중단됐으니 다른 꿀팁만 알고가세요!


뽀로로앤타요테마파크 제주, 오후 3시부터 After 3 자유이용권 끊고 들어가는게 좋다고 말할랬는데 7월 25일부터 판매 중단됐으니 다른 꿀팁만 알고가세요!

안녕하세요. RaonisM입니다. RaonisM은 제주 아이 라온이와 함께 먹어 보고, 놀아 보고, 성장해 가는 일상을 포스팅하는 공간입니다. #after3판매중단 #아이와가볼만한곳 #뽀로로테마파크제주 #입장권구매꿀팁 주말마다 어디로 가야되나를 선택해야 되는 고민, 아이와 함께하다보니 어쩔 수 없긴 한데.. 즐거워할 아이를 생각하면 또 허투루 할 수는 없고.. 라온이 친구네와 바다로 모래놀이를 하러갈 수도 있다 그래서 아무 계획도 없이 오전을 보냈는데, 오후들어 날씨가 너무 안좋다.. 약간 쉬고 싶은 마음도 없지 않아서 다행이다 싶으면서도.. 심심해 하는 라온이를 보고 있자니.. 나만 생각해서도 안될 것 같다. 키즈카페라도 가볼 요량으로 여기저기 검색을 해봐도 마땅한 곳은 안보인다. 거기다.. 아빠 혼자.. 엄마들 득실한 곳으로 갈 생각하니.. 뻘쭘할 것 같기도 하고.. 맘카페는 있는데, 대디카페는 없나?? 이참에 한번 만들어 봐야 되려나.. 불현듯.. 2년전 한달살이하러 왔을 때 ...


#8월 #입장권종류 #입장권금액 #입장권구매꿀팁 #이용금액 #이용권구매꿀팁 #아이와가볼만한곳 #뽀로로테마파크제주 #뽀로로입장권 #뽀로로이용금액 #뽀로로앤타요테마파크 #꿀팁 #after3판매중단 #8월뽀로로테마파크 #자유이용권

원문링크 : 뽀로로앤타요테마파크 제주, 오후 3시부터 After 3 자유이용권 끊고 들어가는게 좋다고 말할랬는데 7월 25일부터 판매 중단됐으니 다른 꿀팁만 알고가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