오블완 레뷰챌린지 11월 두번째 미션! "내 최애 물건?" 음... 붕붕이!


오블완 레뷰챌린지 11월 두번째 미션! "내 최애 물건?" 음... 붕붕이!

안녕하세요. RaonisM입니다. RaonisM은 제주 아이 라온이와 함께 먹어 보고, 놀아 보고, 성장해 가는 일상을 포스팅하는 공간입니다. #오블완 #레뷰챌린지 #내최애물건 내 최애 물건이 뭐더라? 아! 붕붕이! 맛집을 가고, 나들이를 가고, 라온이의 재롱이 있어야 포스팅을 하곤 했는데, 레뷰 챌린지를 신청했더니, 한주의 주제를 던져 준다. 이번주 주제는 "내 최애 물건"이다. 누군가가 던져주는 주제이다 보니 숙제일 것도 같았지만, 주제를 곰곰이 생각하고 있으니, 나름 재미있겠단 생각도 든다. 내 최애 물건이 뭐지? 라온이나 와이프는 물건으로 따질 수 없으니 패스... 그러고 보니 딱히 내 최애라고 할만한 것이 없네... 라며 상념에 빠진 바로 그때였다. 지금 내가 타고 가는 이 차! 붕붕이! 그래! 바로 너구나! 내 최애! 나의 로망인 새차 뽑기 이후로 살짝 뒷전에 밀려나 있긴 하지만, 우리 가족과 9년의 동고동락을 하며 이제는 한 가족과 다름 없는 녀석. 너를 잊고 있었구나....


#2세대 #내최애물건 #레뷰챌린지 #미니쿠페 #오블완 #주간일기챌린지 #패밀리카

원문링크 : 오블완 레뷰챌린지 11월 두번째 미션! "내 최애 물건?" 음... 붕붕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