부드러운 돌문어 식감이 좋은 제주돌문어텐동! 제주대학교 맛집, 텐동아우라!


부드러운 돌문어 식감이 좋은 제주돌문어텐동! 제주대학교 맛집, 텐동아우라!

안녕하세요. RaonisM입니다. RaonisM은 제주 아이 라온이와 함께 먹어 보고, 놀아 보고, 성장해 가는 일상을 포스팅하는 공간입니다. #제주대학교맛집 #텐동아우라 #제주돌문어텐동 오늘은 지난 주 제주대학교 앞에 있는 텐동아우라라는 음식점에서 점심을 먹었던 후기를 알려드리려고 한다. 불타는 금요일에 맛없는 구내 식당에서 밥먹는 건 도저히 용납이 안되었기에, 적어도 점심만큼은 열심히 일한 나를 위한 보상의 의미로 외식 결정! 텐동아우라 (주소) 제주시 제주대학로 7길 9 1층 (영업시간) 10:40 ~ 18:00, 매주 일요일 휴무 점심시간엔 주변으로 식사나 차를 마시러 오는 사람들이 많지만 인근 골목길에 주차할 공간은 많아서 대충 주차해놓고 들어가면 된다. 입구에는 대기시스템이 준비되어 있다. 대기시스템이 있다는 것은 줄서는 식당이라는 얘길테니 맛집 맞나보다. 주문은 키오스크로 하면 되는데, 오픈한지 1시간도 안되었는데 일부품목은 이미 Sold out! 헐! 순식간에 완판될 ...


#제주대학교맛집 #제주돌문어텐동 #제주맛집 #제주여행 #텐동맛집 #텐동아우라

원문링크 : 부드러운 돌문어 식감이 좋은 제주돌문어텐동! 제주대학교 맛집, 텐동아우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