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주요뉴스] 22년 11월 15일(화)...인플레 & 금리 불확실성으로 증시 랠리는 일단정지. 호실적 기업의 주가 폭등 예상된다.


[주요뉴스] 22년 11월 15일(화)...인플레 & 금리 불확실성으로 증시 랠리는 일단정지. 호실적 기업의 주가 폭등 예상된다.

미국 뉴욕 시장의 추가 상승 랠리는 멈추어 섰다. 아직은 연준의 금리 인상 멈춤이 끝난 것이 아니며, 속도 조절로 전환 된것 뿐이다. 달러 인덱스가 강세 분위기이다. 당분간은 투자들 간에 눈치 싸움이 예상된다. 하지만, 눈높이가 많이 낮아진 상황에서 실적이 받쳐주는 기업의 주가 폭등은 가능하다. 강달러 속 위험 회피로 환율은 1320원대 추가 상승을 시도 원·달러 환율이 1320원대에서 2거래일 연속 상승을 시도할 전망이다. 미국 연방준비제도(Fed) 인사들이 매파적(통화긴축 선호) 발언을 내놓으며 글로벌 위험선호 둔화, 달러화 강세 분위기가 이어지는 중이다. 글로벌 달러인덱스는 106선에서 오름세를 이어가면서 전날에 이어 달러화가 강세를 보이는 중이다. 현지시간 14일 오후 6시께 달러인덱스는 전일 대비 0.296포인트 오른 106.953을 나타내고 있다. 중국 위안화가 여전히 강세를 어아 가고 있어 원화의 추가 약세를 만들지는 않을 것으로 보인다. 역외시장에서 위안화는 달러당 ...


#낙관론 #달러인덱스 #랠리_STOP #호실적

원문링크 : [주요뉴스] 22년 11월 15일(화)...인플레 & 금리 불확실성으로 증시 랠리는 일단정지. 호실적 기업의 주가 폭등 예상된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