봄 노래 추천 - 제목에 봄이 들어가는 발라드 (윤하, 아이유, 어반자카파, 어쿠스틱콜라보, BMK)


봄 노래 추천 - 제목에 봄이 들어가는 발라드 (윤하, 아이유, 어반자카파, 어쿠스틱콜라보, BMK)

이제 한 낮에는 기온이 많이 올라가서 봄 느낌이 물씬 나는 계절이다. 곧 3월도 다가오는데 아직 춥긴해도 3월이 되면 왠지 봄인것 같은 느낌 오늘은 봄 노래 몇 곡을 추천하려하는데 발랄하고 통통튀는 봄 노래보다는 발라드 위주로 추천해 보려고 한다. 제목에 '봄'이 들어가는 봄 발라드 다섯 곡을 들으며 봄을 맞아보는건 어떨까? 윤하 - 봄은 있었다 첫 번째 봄 발라드는 윤하의 봄은 있었다 2013년에 발매된 앨범의 수록곡이다. 봄은 있었다라는 제목에서 알 수 있듯 이미 지나간 봄, 사랑에 대한 노래다. 그 때는 어려서 몰랐던 것들을 시간이 지난 후에 다시 봄이 와서 깨닫게 되는 그런 내용을 담고 있다. 윤하 발라드 특유의 감성도 좋고 듣다보면 내가 봄에 이별한 것 같은 그런 느낌까지 들게하는 노래 마지막 부분에서 엄청난 고음에선 심장이 뻥 뚫려버리는 것 같은 느낌도 주는 발라드지만 시원해지는 노래 "고마웠던 내 사랑 안녕 미안했어 어린 날의 고집들 결국 나는 그대의 바램처럼 그걸 배우...


#bmk #아이유발라드 #아이유발라드추천 #어반자카파 #어쿠스틱콜라보 #윤하 #윤하노래 #윤하노래추천 #윤하발라드 #아이유노래추천 #아이유노래 #노래 #노래추천 #발라드 #발라드추천 #봄노래 #봄노래추천 #봄발라드 #아이유 #윤하발라드추천

원문링크 : 봄 노래 추천 - 제목에 봄이 들어가는 발라드 (윤하, 아이유, 어반자카파, 어쿠스틱콜라보, BMK)