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yes0의 등록된 링크

 2yes0로 등록된 네이버 블로그 포스트 수는 49건입니다.

죄송합니다....... [내부링크]

엄마가 아직 초3이어린데무슨 이벤트를 한다면하지말래요엄마가 하루에 200명씩은 꾸준히 와야 이벤트 해도 된되요ㅠㅠㅠ

레고 사랑 카페 개설! [내부링크]

재가 직접만든 카페고레고 소개,특이한부품 사용법만들기 강좌든 레고 관련 소식이면다 좋습니다.1.연령 제한X2.비속어,욕X1,2번만 지키시면됩니다.그럼 안녕 ~ ~ ~ ~ ~ ~ ~! ! ! ! !

단골 식당 [내부링크]

한솥아빠친구가 해서 자주감꿀이득!

아악ㅡㅏ악아악 [내부링크]

지루하시면 아래로 가두됨블로그 방문자수 2만명이벤트 해야 하는데나는 초딩이라 돈을 별로못 모았다.일주일에 용돈은 3000원언제 모으지 적어도 2만원은모아야 하는데죄송합니다블로그 방문자수 2만5천명이벤트가 될거같습니다.ㅠㅠㅠㅠㅠ

제가 만든 자작 게임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LYS 입니다 오늘은 제가 만든 게임을 다운 받을수 있게해드릴 갑니다.직업은 마밥사,도적.기사.아처일반이있고 온라인 입니다.실행 할려면네코랜드 계정,녹스,네코랜드앱 입니다.네코랜드 스튜디오를이용하면 누구나 게임을 만들수있습니다.저같은 초딩도여강좌도 한번 시간이나면 올릴 게요.※홍보 아님※녹스 다운로드https://m.blog.naver.com/2yes0/221645923064즐겜 하세요~~~그럼 안녕 ~ ~ ~ ~ ~ ~ ~! ! ! ! ! !

(블로그씨의 질문)블로그 이벤트 [내부링크]

저는 돈을 빨리 모아서 블로그 2만명 기념 이벤트를하고싶어요앞으로 댓글,공감서로이웃이 더오면 좋겟어요.비즈도안 잘만들었다거나 감사하다는 댓글이 달리면뿌듯해요

공지 [내부링크]

벌서 2만명 이네요.곳 이벤트 하겟 습니다.방문자2만이 되게 해 주신 여러분감사합니다.

레고 게임기 소개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LYS 입니다 오늘은 제가 만든 레고게임기를 소개할 겁니다.그럼 가볼가요!그럼 안녕~ ~ ~ ~ ~ ~ ~ ~ ~ ~ ~! ! !

나폴레옹은 사실 내 사전에 포기란 단어는 없다 라고 말한것이 아니다?!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LYS 입니다 사실 나폴레옹은 내 사전에포기란 없다라고말하지 않고 포기란 단어는 어리석은 자의 사전에만 존재한다.라고 말 했습니다.그럼 안녕 ~ ~ ~ ~ ~ ~ ~ ~ ~ ~! ! !

[1년 전 오늘] 레고 집 [내부링크]

네가 멘 처음 올린글+네가 처음 블로그 시작한 날

미국의 웃기고 신기한 법3탄(최종편) [내부링크]

2편을 안보고 오신분을 보고 와 주세요.https://m.blog.naver.com/2yes0/22170884107011.결혼한 부부도 셋집에서는옷을 다 벗고 자면 안 된다매사추세츠 주 12.양파 냄새 풍기는 아이를 학교에등교시키면 안 된다.13.여성은 에나멜 구두를 신으면 안 된다오하이오 주14.결혼날 사냥, 낚시 가는 사람은그 날짜만큼 부인과 함께 잘 수 없다일리노이 주그럼 안녕 ~ ~ ~ ~ ~ ~ ~ ~ ~ ~! ! !

사진 모자이크 하는방법 (아무것도 깔지 않고)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LYS 입니다 오늘은 제가 그림판으로모자이크를 하는방법을알려드릴 겁니다.그럼 고고!그럼 안녕 ~ ~ ~ ~ ~ ~ ~ ~ ~! !

브롤스타즈 창작 맵 1탄 [내부링크]

그럼 안녕 ~ ~ ~ ~ ~ ~ ~ ~! ! ! !

모든 브롤러 대사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LYS 입니다 오늘은 제가 모든 브롤러의대사를 갔고왔습니다.그럼 가볼가요!쉘리Let's go! (가자!)Let's go get 'em! (가서 잡으러 가자고!)Let's do this! (한번 해보자고!)Así me gusta! (그게 내가 좋아하는 방식이지!)Yes! (좋았어!)Yippee! (야호!)Woohoo! (우후!)Winning! (이겼네!)Bling bling! (반짝반짝!)Fantástico! (환상적이야!)Increíble! (굉장해!)니타Nita! (니타!)Wahaha! (와하하!)Ha ha! (하 하!)Bear! (곰!)콜트Check out my headshot! (내 얼굴 좀 봐!)Check out my guns! (내 총들 좀 봐!)Ow, that's gotta hu.......

나 일상/레고/비즈블로거야! [내부링크]

멘 처음에 레고집,레고 퍼즐레고 자판기등을하다 브롤스타즈 출시되서브롤 비즈 ,레고 등을 하고벌서 블로그 만든지11월25일 기준으로1년1일됐다.

미국의 웃기고 신기한 법1탄 [내부링크]

1.쥐덫은 오직 사냥 면허증을 가진 사람만 놓을수 있다 캘리포니아 주 2.낙타를 타고 고속도로에 나오면 안된다.네바다 주3.곳수염 기른 남자는 여자에게 키스하면안 된다.4.남편은 한달에 한번은 아내를 때려도된다아칸소 주5.모든 고속도로에서는 새들 에게우선권이 있다.다음편에 계속!그럼 안녕 ~ ~ ~ ~ ~ ~ ~ ~ ~ ~ ~! !

미국의 웃기고 신기한 법2탄 [내부링크]

1편을 안보신 븐들은 보시고 와주세요.https://m.blog.naver.com/2yes0/2217088294616.모든 범죄자는 범행 24시간 전에 범행 대상자 에게 통보해야 한다텍사스 주 7.개 앞에서 인상쓰면 구속,구금할 수있다오클라호마 주8.아내의 머리털은 남편의 소유다미시간 주9.쓰레기, 먼지를 양탄지 밑에 넣는 것을 금한다펜실베이니아 주 10.물구나무서기로 길을건너는 자는벌금형을 받는다코네티컷 주다음편에 계속그럼 안녕 ~ ~ ~ ~ ~ ~ ~ ~ ~ ~ ~ ~! !

무료폰트 나눔(무료 글꼴)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LYS 입니다오늘은 제가 구한 무료폰트를공유하려고 합니다.제가 찾아봤을때는 모두 무료,상업용이 돼는것이였 습니다.그래도 혹시모르니 다시한번 보는것을추천 합니다.첨부파일에 비번을 걸어 났으니비밀번호를 받는방법은 좀있다 설명하겠습니다..그리고 저번브롤스타즈 카드와 비밀번호는 같은것이 아닙니다.. 1.이웃을 한다.2.댓글에 비번을 달라 한다.예)비번주세요.예)이웃했습니다.3.압축파일에 비번을 입력한다.4.사용한다.그럼 안녕 ~ ~ ~ ~ ~ ~ ~ ~ ~ ~ ~ ~ ~! !

스틱봇 스톱모션 [내부링크]

재미있게보시고 공감과, 구독, 공감, 서이추 한번씩 부탁드립니다. 그럼 안녕 ~ ~ ~ ~ ~ ~ ~ ~ ~ ~ ~!

호환레고 데저트이글 C81007W 리뷰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LYS 입니다.오늘은제가 호환레고 데제트이글을리뷰해 보도록 하겠습니다.아빠가 많이 도와주셨습니다.만드는 과정은 몇장 안 됩니다.거의1시간반 걸림ㅋㅋ 그끝에 만들어낸 작품전체탄창발사장면그럼 안녕 ~ ~ ~ ~ ~ ~ ~ ~ ~! !

브롤스타즈 엘프리모 스킨 [내부링크]

이름:손이 아파서 로사장갑을 훔쳐낀 엘프리모

유튜브 동영상 MP3,MP4무료 다운 불법아님 [내부링크]

이글에 공감이 5개가 되면 수정해서 올리겠습니다.

브롤스타즈 만화2 [내부링크]

재미있게보시고 공감과 댓글,서이한번씩 부탁드립니다.그럼 안녕 ~ ~ ~ ~ ~ ~ ~ ~!

엑스칼리버 만화 [내부링크]

재미있게보시고 공감과 댓글,서이한번씩. 그럼 안녕 ~ ~ ~ ~ ~ ~ ~ ~ ~!

브롤스타즈 병맛 비즈 [내부링크]

재미있게보시고 공감과 댓글.서이 한번씩 부탁드립니다.

유튜브 개설! [내부링크]

https://m.youtube.com/channel/UC4_-G2g5ZKFDX1j0lF0VWPA?itct=CBkQ6p4EIhMIkoXj34Hc5QIVEygqCh3EbQl3&csn=KRvGXc7PJ5m9gAPkl6DIAg&wlfg=true제가아직 편집을 잘 몰라서 부족합니다.ㅠㅠ

윷놀이 [내부링크]

윷놀이하는데윷,모,윷,걸 나옴ㅋ

브롤스타즈 만화 [내부링크]

오른쪽:엘프리모 왼쪽:로사그럼 안녕~ ~ ~ ~ ~ ~ ~ ~ ~ !

브롤스타즈 진 카드 (무료)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LYS입니다.오늘은 제가 창작으로 만든 진카드 pptx를 보내드리려고 합니다.방법1. 첨부파일을 다운로드한다.(아래에 있음)2. 서로이웃을 한다.3. 비밀댓글로 비밀번호를 달라고 한다.(사정에 따라 늦을 수 있음, 이유:첨부파일에 비번을 걸어났음)4. 첨부파일 풀기를 누르고 비밀번호를 입력한다.5. 출력한다.주의※프리젠테이션 있어야되고 컴퓨터로 해야함그럼 안녕~~~~~~~~!

숙면의 필수 요소 [내부링크]

큰 배개에 기대고 자기

만화의 날 [내부링크]

코난:범인은 바로 당신이야!

마인크래프트 스킨 [내부링크]

안녕하세요.LYS입니다.오늘은 제가 창작으로만든 마크 스킨을 가져왔습니다.그럼 가볼가요!나무스킨 입니다.퀄리티가 조금 났내요그럼 안녕~~~~~~!!

브롤스타즈 카드 샌디,파이퍼,포코 [내부링크]

배포금지가정등에서는사용되지만배포는 금지그럼 안녕~~~~!

브롤스타즈 10월 업데이트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LYS입니다. 오늘은 10 업데이트 사항을 알려드리겠습니다.그럼 가볼까요!1.브롤러 설명:브롤러 모티스를 삼촌으로 두고 있는 엠즈는 SNS에 빠져 살고 있습니다.그녀를 진정으로 이해할 수 있는 건 오직 그녀의 팔로워들뿐이죠.엠즈의 일반 공격으로 적에게 피해를 주는 헤어스프레이를 뿌리고특수 공격으로 범위 피해를 주는 으스스 한 지역을 만들어냅니다.엠즈는 트로피 진척도 보상으로 8,000 트로피에서 잠금 해제됩니다! 이미 8,000 트로피를 보유하고 있다면 엠즈를 즉시 얻을 수 있습니다. 일반 공격 - 헤어스프레이헤어스프레이 구름을 발사하며 구름은 사라지기 전까지 적에게 지속 피해를 줍니다. 특.......

당첨 [내부링크]

브롤스타즈하다 900트로피일때크로우 나온일

브롤스타즈 진/타라 휙득 [내부링크]

역시 브롤스타즈는 상자를아무생각없이 까면 잘나옴

브롤스타즈 창작 스킨 [내부링크]

그린 샌디친구가 그리고제가 채색함

브롤스타즈 [내부링크]

이제부터 브롤스타즈 웃긴장면동영상 받습니다.화질은 최대한좋게이메일: [email protected]

브롤스타즈 비즈 (타라 얼굴)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LYS입니다.오늘은제가 창작으로만든타라도안을가져왔어요. 그럼 가볼가요!얼굴이 커서 얼굴만그럼 안녕~~~~~!

브롤스타즈 쉘리 현황 [내부링크]

저번 브롤스타즈플레이 영상3# 를보셧으면 알겟지만코인이 많이 모여서되어서 쉘리를 9레벨만들어습니다!https://m.blog.naver.com/PostView.nhn?blogId=2yes0&logNo=221664120529&navType=tl예~~~~~!증거사진그럼 안녕 ~ ~ ~ ~ ~ ~ ~ ~ ~ ~ ~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