76panacea의 등록된 링크

 76panacea로 등록된 네이버 블로그 포스트 수는 154건입니다.

강남지방흡입 후기많은병원 [내부링크]

강남지방흡입 후기많은병원 궁금하시죠 강남지방흡입 후기많은병원 청담명작의원을 소개합니다. 청담명작의원은 강남지방흡입 후기많은병원으로써 100% 핸드메이드 지방흡입으로 수술합니다. 강남지방흡입 후기많은병원 청담명작의원입니다. 더 많은 청담명작의원의 후기와 이벤트는 공식카페에서 확인하세요~~ !!

가슴지방이식 후기많고 생착률 높은곳 [내부링크]

가슴지방이식 후기많고 생착률 높은곳 궁금하시죠? 가슴지방이식 후기많고 생착률 높은곳 청담명작의원을 소개합니다. 가슴지방이식 후기많고 생착률 높은 청담명작의원은 줄기세포를 이용한 특허받은 기법으로 모든 가슴지방이식 수술을 진행합니다. 가슴지방이식 후기많고 생착률 높은곳 청담명작의원뿐입니다. 더 많은 청담명작의원의 후기와 이벤트는 공식카페에서 확인하세요~~ !!

등러브핸들지방흡입 한번에 뒤태미인 [내부링크]

등러브핸들지방흡입 한번에 뒤태미인 가능할까요? 등러브핸들지방흡입 한번에 뒤태미인 청담명작의원에서는 가능합니다. 100% 핸드메이드 지방흡입을 하는 청담명작의원에서는 등러브핸들지방흡입 한번에 뒤태미인 가능합니다. 등러브핸들지방흡입 한번에 뒤태미인 더 많은 청담명작의원의 후기와 이벤트는 공식카페에서 확인하세요~~ !!

강남허벅지지방흡입 부작용없이 잘하는곳 [내부링크]

강남허벅지지방흡입 부작용없이 잘하는곳 궁금하시죠? 강남허벅지지방흡입 부작용없이 잘하는곳 청담명작의원을 소개합니다. 핸드메이드 기법으로 리프팅까지 고려하는 청담명작의원은 강남허벅지지방흡입 부작용없이 잘하는곳으로 유명합니다. 강남허벅지지방흡입 부작용없이 잘하는곳 더 많은 청담명작의원의 후기와 이벤트는 공식카페에서 확인하세요~~ !!

복부 허벅지 지방흡입을 고민하고 있다면 [내부링크]

복부 허벅지 지방흡입을 고민하고 있다면 반드시 놓치지 말아야할 병원을 소개합니다. 복부 허벅지 지방흡입을 고민하고 있다면 청담명작의원을 검색하셨을 겁니다. 청담명작의원은 핸드메이드 기법으로 지방흡입을 하는 병원으로 추가금없는 대용량 지방흡입 병원으로 유명합니다. 복부 허벅지 지방흡입을 고민하고 있다면 청담명작의원으로 문의하세요~!! 더 많은 청담명작의원의 후기와 이벤트는 공식카페에서 확인하세요~~ !!

가슴지방이식 3개월 전후사진과 리얼한 후기 [내부링크]

가슴지방이식 전후사진 가슴지방이식 후기 ^ㅇ^ 3개월전에 가슴 지방이식을 했습니다 큰나름 제게는 크나큰 공사를 마치고 .. 지금은 살 찌우는 단계에요 ~~ 너무 잘된거같아요 ^^ㅋ, 민망 후기들을 보니까 다들 2차 까지 많이들 하시던데 왜 하는지 알거같아용 ... 작은가슴은 아니었지만 윗가슴이 밋밋하고 나름의 욕심때문에 가슴지방이식, 1차한건데요 너무 너무 ,,, 욕심이 생기네요 ㅎㅎㅎ하ㅏㅏ하핳ㅎㅎㅎㅎㅎ 그래서 쭉 지켜보다가 계속 아쉽다고 생각이 들면 가슴지방이식 2차 하려구요 .. 아마도 하지않을까 싶네요 원장님께서 완전 금손 ,,, 보자마자 윗가슴, 내측 강조... 유선 앞쪽을 좀 통통하게... 최대한 자연스럽게 덜렁하게..........

강남역허벅지지방흡입 후기많은병원 [내부링크]

강남역허벅지지방흡입 후기많은병원 소개합니다. 청담명작의원은 강남역허벅지지방흡입 후기많은병원으로 유명합니다. 강남역허벅지지방흡입 후기많은병원인 청담명작의원은 100%핸드메이드 지방흡입으로 유명합니다. 강남역허벅지지방흡입 후기많은병원 청담명작의원입니다. 더 많은 청담명작의원의 후기와 이벤트는 공식카페에서 확인하세요~~ !!

대용량복부지방흡입 추가금없는곳 [내부링크]

대용량복부지방흡입 추가금없는곳 소개합니다. 대용량복부지방흡입 추가금없는곳 청담명작의원을 소개합니다. 대용량복부지방흡입 추가금없는 청담명작의원은 100% 핸드메이드 기법으로 지방흡입을 진행합니다. 대용량복부지방흡입 추가금없는곳 청담명작의원 !! 더 많은 청담명작의원의 후기와 이벤트는 공식카페에서 확인하세요~~ !!

허벅지 지방흡입 재수술 전후 사진과 후기 [내부링크]

전후사진 수술 전 수술 후 후기 타 병원에서, 미니 지방흡입으로 허벅지 내측의 지방을 제거한 분입니다. 청담명작의원에서 허벅지 지방흡입 재수술을 결심한 이유는 허벅지 내측을 만졌을 경우 울퉁불퉁하고 셀룰라이트가 만져져서 입니다. 또한 다리를 벌릴경우 과거 미니 지방흡입한 흔적이 고스란히 남아있어서 입니다. 다이오드 레이져를 사용하여 처진부위와 수술흔적을 리프팅하여 복구했고 미니지방흡입을 했음에도 허벅지 외측부분의 승마살이 여전히 볼록해서입니다. 허벅지지방흡입 재수술일지라도 1자 다리로 보이지만 인위적이지 않으려면 정면에서는 1자로 보이고 뒷면에서의 허벅지는 힙라인과의 연결이 자연스러워야 합니다. 더.......

허벅지지방흡입 재수술 3개월 전후사진과 후기 [내부링크]

전후사진 후기 타병원에서 허벅지 외측 일부만 주사기로 빼는 미니지방흡입시술을 받은 분입니다. 다시 살이 쪄서 미니지방흡입 후 원상복귀되어서 허벅지 재수술 하신 분의 전후사진 입니다. 최대한 1자 다리를 원하셔서 허벅지 내외측을 대용량으로 뽑았던 분입니다. 더 많은 청담명작의원의 후기와 이벤트는 공식카페에서 확인하세요~~ !!

줄기세포 동안성형 얼굴지방이식 유명한곳 [내부링크]

줄기세포 동안성형 얼굴지방이식 유명한곳 알려드립니다. 청담명작의원은 특허받은 줄기세포 기술을 이용하여 줄기세포 동안성형 얼굴지방이식으로 유명한 병원입니다. 줄기세포 동안성형 얼굴지방이식 유명한곳을 찾으신다면 단연코 청담명작의원입니다. 줄기세포 동안성형 얼굴지방이식 유명한곳 청담명작의원을 추천합니다. 더 많은 청담명작의원의 후기와 이벤트는 공식카페에서 확인하세요~~ !!

압구정로데오 팔뚝지방흡입 후기많은곳 [내부링크]

압구정로데오 팔뚝지방흡입 후기많은곳 궁금하시죠 압구정로데오 팔뚝지방흡입 후기많은곳 알려드릴게요 압구정로데오 팔뚝지방흡입 후기많은곳 단연코, 청담명작의원입니다. 압구정로데오 팔뚝지방흡입 후기많은곳인 청담명작의원은 100% 핸드메이드 지방흡입으로 유명하며 압구정로데오역 5분거리에 있습니다. 더 많은 청담명작의원의 후기와 이벤트는 공식카페에서 확인하세요~~ !!

하체비만은 종아리지방흡입 [내부링크]

하체 비만 최대난관은 종아리, 종아리 지방흡입으로 해결 하체비만 개선, 종아리지방흡입으로 개선 하체비만 지방흡입은 종아리지방흡입은 반드시 필요합니다. 하체비만, 부츠라인까지 살아나는 종아리지방흡입으로 더 많은 청담명작의원의 후기와 이벤트는 공식카페에서 확인하세요~~ !!

가슴지방이식 후 단백질 섭취해야하는 이유 [내부링크]

줄기세포를 이용한 가슴지방이식 후 생착률을 높이는 가장 좋은 방법은 단연코 단백질섭취입니다. 섭취한 단백질은 이식된 지방세포와 줄기세포에 연결되는 혈관의 재생에 필수입니다. 또한 재생된 혈관으로 단백질이 이동합니다. 가슴지방이식 후 홍삼이나 동충하초보다는 단백질 섭취가 더욱 중요합니다. 가슴지방이식 후 생착률을 높이기 위해서는 단백질 섭취가 무엇보다 중요하며 더불어 약간의 체중증량은 생착률을 높이는데 큰 도움이 됩니다. 더 많은 청담명작의원의 후기와 이벤트는 공식카페에서 확인하세요~~ !!

가슴지방이식 줄기세포라면 달라요 [내부링크]

청담명작의원의 가슴지방이식은 줄기세포라서 달라요 동충하초나 홍삼이 필요없는 청담명작의원의 가슴지방이식은 줄기세포를 이용하기 때문에 아주 많이 달라요 줄기세포를 이용한 청담명작의원의 가슴지방이식은 특허받은 기술로 수술하기 때문에 기존 가슴지방이식과는 조금 많이 다릅니다. 가슴지방이식 줄기세포라면 달라요 더 많은 청담명작의원의 후기와 이벤트는 공식카페에서 확인하세요~~ !!

압구정지방흡입후기 잘하는곳 안내합니다. [내부링크]

압구정지방흡입후기 잘하는곳 알려드릴게요 진솔한 압구정지방흡입후기가 많고 잘하는곳 청담명작의원을 소개합니다. 압구정지방흡입후기 잘하는곳 압구정지방흡입후기 잘하는곳 더 많은 청담명작의원의 후기와 이벤트는 공식카페에서 확인하세요~~ !!

등지방흡입으로 러브핸들까지 한번에 [내부링크]

등지방흡입으로 러브핸들까지 한번에 잘하는곳 알려드릴게요 등지방흡입으로 러브핸들까지 한번에 청담명작의원에서 가능합니다. 청담명작의원에서는 100% 핸드메이드기법으로 등지방흡입으로 러브핸들까지 한번에 가능합니다. 등지방흡입으로 러브핸들까지 한번에 더 많은 청담명작의원의 후기와 이벤트는 공식카페에서 확인하세요~~ !!

허벅지지방흡입후기 통증없이 잘하는곳 [내부링크]

허벅지지방흡입후기 통증없이 잘하는곳 궁금하시죠? 허벅지지방흡입후기 통증없이 잘하는곳 청담명작의원을 소개합니다. 청담명작의원은 100% 핸드메이드 기법으로 허벅지지방흡입후기가 많고 통증없이 잘하는곳으로 유명합니다. 허벅지지방흡입후기 통증없이 잘하는곳 더 많은 청담명작의원의 후기와 이벤트는 공식카페에서 확인하세요~~ !!

고도비만지방흡입 추가금없이 잘하는곳 어디? [내부링크]

고도비만지방흡입 추가금없이 잘하는곳 고도비만지방흡입 추가금없이 잘하는곳 알려드릴게요 ! 청담명작의원에서는 고도비만지방흡입을 추가금없이 진행하고 있습니다. 고도비만지방흡입 추가금없이 잘하는곳 단연코, 청담명작의원입니다. 더 많은 청담명작의원의 후기와 이벤트는 공식카페에서 확인하세요~~ !!

이중턱과 심부볼 제거, 얼굴지방흡입후기 [내부링크]

이중턱과 심부볼 제거, 얼굴지방흡입후기가 많은 청담명작의원을 소개합니다. 이중턱과 심부볼 제거할 때 얼굴지방흡입후기는 얼마나 찾아보시나요? 이중턱과 심부볼 제거를 원할 때 비용도 중요하지만 얼굴지방흡입후기 역시 매우 중요합니다. 이중턱과 심부볼 제거, 얼굴지방흡입후기는 청담명작의원입니다. 더 많은 청담명작의원의 후기와 이벤트는 공식카페에서 확인하세요~~ !!

부작용없고 생착률높은 가슴지방이식후기 [내부링크]

부작용없고 생착률높은 가슴지방이식후기 부작용없고 생착률높은 가슴지방이식후기가 많은 청담명작의원을 소개합니다. 특허받은 줄기세포기법으로 부작용없고 생착률높은 가슴지방이식을 진행합니다. 부작용없고 생착률높은 가슴지방이식후기 단연코, 청담명작의원입니다. 더 많은 청담명작의원의 후기와 이벤트는 공식카페에서 확인하세요~~ !!

대용량복부지방흡입 후기많은 병원을 소개합니다. [내부링크]

대용량복부지방흡입 후기많은 병원 단연코, 청담명작의원입니다. 청담명작의원은 대용량복부지방흡입 후기가 많은 병원으로 100% 핸드메이드 지방흡입으로 유명합니다. 추가금없는 대용량복부지방흡입 후기많은 병원 청담명작의원입니다. 더 많은 청담명작의원의 후기와 이벤트는 공식카페에서 확인하세요~~ !!

청담동팔뚝지방흡입 흉터없이 잘하는곳 [내부링크]

청담동팔뚝지방흡입 흉터없이 잘하는곳 알려드릴게요 청담동팔뚝지방흡입 흉터없이 잘하는곳 청담명작의원을 소개합니다. 청담동팔뚝지방흡입 흉터없이 잘하는곳 100% 핸드메이드 지방흡입을 하는 청담명작의원을 소개합니다. 청담동팔뚝지방흡입 흉터없이 잘하는곳 더 많은 청담명작의원의 후기와 이벤트는 공식카페에서 확인하세요~~ !!

가슴지방이식 생착률높은 잘하는 병원 [내부링크]

가슴지방이식 생착률높은 잘하는 병원 가슴지방이식 생착률높은 잘하는 병원 청담명작의원을 소개합니다. 가슴지방이식 생착률높은 잘하는 병원 특허받은 기법으로 수술하는 청담명작의원입니다. 가슴지방이식 생착률높은 잘하는 병원 단연코, 청담명작의원입니다. 더 많은 청담명작의원의 후기와 이벤트는 공식카페에서 확인하세요~~ !!

군살까지 정리하는 줄기세포가슴성형을 알려드려요 [내부링크]

군살까지 정리하는 줄기세포가슴성형을 알려드려요 군살까지 정리하는 줄기세포가슴성형은 청담명작의원에서 ! 더 많은 청담명작의원의 후기와 이벤트는 공식카페에서 확인하세요~~ !!

논현동 지방흡입 유명한곳 알려드려요 [내부링크]

논현동 지방흡입 유명한곳 논현동 지방흡입 유명한곳, 청담명작의원입니다. 더 많은 청담명작의원의 후기와 이벤트는 공식카페에서 확인하세요~~ !!

청담동 고도비만지방흡입 잘하는곳 소개합니다 [내부링크]

청담동 고도비만지방흡입 잘하는곳 청담동 고도비만지방흡입 잘하는곳, 청담명작의원 !! 더 많은 청담명작의원의 후기와 이벤트는 공식카페에서 확인하세요~~ !!

지방흡입으로 섬세한 바디라인 잘하는곳, 궁금하시죠? [내부링크]

지방흡입으로 섬세한 바디라인 잘하는곳 지방흡입으로 섬세한 바디라인 잘하는곳, 청담명작의원입니다 더 많은 청담명작의원의 후기와 이벤트는 공식카페에서 확인하세요~~ !!

고도비만 대용량지방흡입 유명한곳 알려드립니다 [내부링크]

고도비만 대용량지방흡입 유명한곳 고도비만 대용량지방흡입 유명한곳, 청담명작의원입니다 더 많은 청담명작의원의 후기와 이벤트는 공식카페에서 확인하세요~~ !!

줄기세포가슴성형으로 자연스러운 볼륨감 [내부링크]

줄기세포가슴성형으로 자연스러운 볼륨감을 가져보세요 청담명작의원에서는 줄기세포가슴성형으로 자연스러운 볼륨감을 선사합니다. 더 많은 청담명작의원의 후기와 이벤트는 공식카페에서 확인하세요~~ !!

압구정복부지방흡입 부작용없이 잘하는곳 [내부링크]

압구정복부지방흡입 부작용없이 잘하는곳을 알려드릴게요 압구정복부지방흡입 부작용없이 잘하는곳 청담명작의원을 소개합니다. 압구정복부지방흡입 부작용없이 잘하는곳, 청담명작의원은 대용량 무제한 지방흡입과 더불어 100% 핸드메이드 지방흡입술을 시행합니다. 압구정복부지방흡입 부작용없이 잘하는곳 청담명작의원!! 입니다. 더 많은 청담명작의원의 후기와 이벤트는 공식카페에서 확인하세요~~ !!

허벅지, 러브핸들 지방흡입 6개월 후기 [내부링크]

전후사진 후기 선배언니 통해서 청담명작의원 소개받고 러브핸들이랑 허벅지 지방흡입했습니다. ^^ 쑥스럽네요~~~ ㅎ 워낙에 하체비만이어서 상담받으러 갈 때는 허벅지 지방흡입만 생각했는데 원장님이랑 실장님이 러브핸들 지방흡입을 같이 하는게 나을 것 같다고 해서 두 군데 수술 결정했어요~ 허벅지 지방흡입하면서 힙라인 처진 부분도 같이 들어간다고 해서 이왕 하는 김에 러브핸들도 권유받고 했어요~ 엉덩이 상단도 같이 해주셨구여~ 수술받고 처음에는 살이 좀 처진듯해서 병원에서 허리돌리기. 스쿼팅, AB슬라이드하면 수술 부위 리프팅도 잘되고 결과도 더 좋아진단 말에 열쒸미~ 6개월했어요.ㅎ 지금은, 허벅지 안쪽이 떨어져서 일.......

리얼한 줄기세포 가슴지방이식 후기 [내부링크]

전후사진 후기 더 많은 청담명작의원의 후기와 이벤트는 공식카페에서 확인하세요~~ !! “파트너스 활동을 통해 일정액의 수수료를 제공받을 수 있음"

학동역 지방흡입 잘 하는 병원 비용이 궁금하시죠? [내부링크]

학동역 지방흡입 잘 하는 병원 비용이 궁금하시죠? 학동역 지방흡입 잘 하는 병원 비용이 궁금하시죠? 더 많은 청담명작의원의 후기와 이벤트는 공식카페에서 확인하세요~~ !!

허벅지 지방흡입 후기 [내부링크]

전후사진 후기 지방흡입 후기 올립니다 제목에 올려놓긴 했지만 저는 허벅지 지방흡입을 했어요~~ 일자 다리를 갖고싶어서 같이 진행하게 됐구용 사타구니 안닿는거 보이시죠?.... 이게 얼마만인지 모르게써용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요즘은 치마보다 바지를 더 많이 입고다녀요! 지방흡입 하기 전에는 롱치마 아니면 통이 큰 바지 이런걸 입고 다녔는데 요즘에는 다리 라인이 보이는 그런 바지가 좋은거같네여 자존감 낮았던 제가 자존감도 높아지고 !!!!! 다리 때문에 스트레스도 되게 많이 받았었는데 스트레스도 하나 덜었네요 ㅋㅋㅋㅋㅋㅋㅋ ㅎㅎ 어짜피 수술 끝나고 나면 있을 고통 .... 한번에 느껴보자 !! 하고허벅지 지방흡입했는데 잘.......

팔뚝지방흡입 잘하는 곳 청담 명작의원을 소개합니다. [내부링크]

팔뚝지방흡입 잘하는 곳을 소개합니다. 팔뚝지방흡입 잘하는청담 명작의원을 소개해 드립니다. 더 많은 청담명작의원의 후기와 이벤트는 공식카페에서 확인하세요~~ !!

고도비만지방흡입 잘하는 곳의 선택기준은? [내부링크]

고도비만지방흡입 잘하는 곳의 선택기준은? 고도비만지방흡입 잘하는 곳의 선택기준은 무사고 그리고 결과입니다. 청담명작의원을 소개해드립니다. 더 많은 청담명작의원의 후기와 이벤트는 공식카페에서 확인하세요~~ !!

얼굴지방흡입잘하는곳 비용알려드릴게요 [내부링크]

얼굴지방흡입잘하는곳 비용알려드릴게요 얼굴지방흡입잘하는곳 비용알려드려요 더 많은 얼굴지방흡입 후기와 이벤트는 공식카페에서 확인하세요~~ !!

러브핸들 등지방흡입 잘하는곳 찾고있나요 [내부링크]

러브핸들 등지방흡입 잘하는곳 찾고있나요 러브핸들 등지방흡입 잘하는곳 ,청담명작의원입니다. 더 많은 청담명작의원의 러브핸들 등지방흡입후기와 이벤트는 공식카페에서 확인하세요~~ !!

종아리지방흡입으로 자연스러운 라인을 되찾아보세요 [내부링크]

종아리지방흡입으로 자연스러운 라인을 되찾아보세요 청담명작의원에서 종아리지방흡입으로 자연스러운 라인을 ! 더 많은 청담명작의원의 후기와 이벤트는 공식카페에서 확인하세요~~ !!

자가지방가슴성형 3개월차 후기 [내부링크]

자가지방가슴성형 전후사진 자가지방가슴성형 후기 청담명작의원에서 자가지방가슴성형 한지 3개월 정도 됐습니다 제가 워낙에 sns를 즐겨하는 편인데 요즘엔 예쁜 언니들 보면 가슴밖에 안보였어요 어찌나 얼굴도 예쁘고 가슴도 크고 쭉쭉빵빵한지 ......^^;; 신기한거 같아여 ..ㅋ 저도 동글동글 하고 볼륨있는 가슴을 갖고 싶어서 자가지방가슴성형을 하게 되었습니다 얼굴이 예쁜편은 아니라 .. 그래 .. 가슴이나 크고 보자 !!! 해서 바로 수술대 위에 올랐죠 ㅋ 자가지방가슴성형...생각보다 크게 아프진 않았어요 ~~ 수술이 끝난 직후엔 여긴 어디 .. 나는 누구 .. 이런느낌 ... 어느 정도 마취도 깨고 통증도 가라앉고 화장실가서 사실 바.......

허벅지지방흡입 후기 [내부링크]

허벅지지방흡입 전후사진 허벅지지방흡입 후기 승마살이 너무 많은 전형적인 하체비만..에다가 내측 허벅지 사이도 꽈~아악 찬 하/비/였네요~ 학창시절 교복치마 입는 것도 다리 때문에 입기 싫어서 남자 교복바지 입고 다녔구여 운동해도 줄지 않아서 미련없이 지방흡입전문 병원을 찾았습니다. 허벅지지방흡입을 해야겠다 결심하고 여기저기 상담도 받아보고 했습니다 그렇게 계속 알아보다가 청담명작의원 후기카페를 보았구여 후기가 좋아서 바로 상담받고 수술 하기로 결정을 했습니당~ 무섭긴 했지만 다리 때문에 스트레스 받는거 생각하면 솔직히 시간아 빨랑 지나가라 싶더라구여 뭐..무섭지도 않았습니다 그렇게 수술이 2시간 30분정도.......

줄기세포 가슴지방이식 4개월째 !! [내부링크]

전후사진 후기 벼르고 벼르던 가슴수술을 했습니다 ^^*** 줄기세포 가슴지방이식을 했구요 조금은 생소하게 오잉 ? 줄기세포 가슴지방이식 ? 이라고 생각하시는 분들 계실텐데 저는 지방과 혈액에서 줄기세포를 추출하고 이를, 허벅지흡입 후 뽑아낸 자가지방과 믹스한 후 가슴에 다가 넣는 자 가슴지방이식을 했답니다 ~~~ 허벅지도 날씬해지고 가슴은 커지고 완전 1석2조 아임니까 ~~ ? 사실 메인은 가슴이라서 허벅지는 신경도 안써요 ㅋㅋㅋㅠ,,,, 최대한 풀로 넣어달라고 말씀드렸더니 이렇게나 빵빵하게 ... 다시 태어난 기분이라서 행복합니다 >_< 옷을 입었을때 약간 볼륨감있는 그런 몸매를 원했는데 아무 옷이나 입어도 없다가 생.......

허벅지 지방흡입 재수술18개월 후기 [내부링크]

전후사진 수술 전 수술 후 후기 1년 6개월 전 수술 전 사진 보시면 쭈글쭈글 제 허벅지, 완전 셀룰라이트 범벅 ㅜ 각종 주사, 카복시,미니지흡 등등 다 해봤는데 아무런 소용이 없더라구여 고3때 살찌고 사회생활 좀한게 다 인데..정말 허벅지에 살이 몰리더군요..ㅠ 솔직히 후기 올리는게 민망하네요 ㅎㅎ .. 근데 수술 전 후 1년 반 경과한거 비교하니까...먼가 뿌듯하기도하고 다른 사람같은 느낌도 들고 기분이 좋기도 하고 묘하기도 하구여 정말 수술 한지 1년 6개월 넘게 재활에 가까운 피나는 노력으로 ㅎㅎ 수술전에는 흡입이 메인이 아니라 울퉁불퉁 한걸 최대한 펴주는게 우선이였습니당 ~ 통통해도 좋으니 매끈한 허벅지를 갖고싶어서.......

앞복부, 등, 러브핸들 지방흡입 후기 [내부링크]

전후사진 후기 안녕하세요 여러분 ~~~~ ^^ 청담명작의원에서 앞복부, 등, 러브핸들 지방흡입을 했습니다 항상 허리가 좋지 않아서 병원가서 검사받고 살빼라는 말을 하도 들었고, 상체 특히 복부 때문에 허리가 더 안좋다고 말씀을 들었어요 그래서 건강때문에 어쩔수없이 복부 지방흡입을 추천받고 하게되었습니다. 그떄까지는 이렇게까지해야하니 싶긴했는데 결론은 대만족이고여^^ㅋ 단기간에 운동으로 빼기는 힘들거 같아서 의느님에 손길을 ... 허허허 이렇게까지 효과가 있을줄은 몰랐는데 정말 대박이에요 수술 후에는 허리도 덜 아프고 훨씬 몸이 가볍고 숨쉬는것도 다르네요 .. 건강이 최고라는 말이 정답이네여 ㅠㅠㅠㅠㅠㅠㅠ 저는 나.......

등 러브핸들 팔뚝 겨드랑이 부유방 지방흡입 후기 [내부링크]

6개월 경과 지방흡입 전후사진 6개월 경과 지방흡입 후기 등 러브핸들이랑 팔뚝이랑 부유방 지방흡입 했습니다 하체는 다이어트, 운동으로 잘 빠지지만 상체 특히, 등 팔뚝은 빼기가 힘들었어요 ㅠ 그래서 지방흡입을 하게 됐죠 ㅎㅎ 통증,부작용,붓기,멍 제일 궁금하시죠?? 통증은 수술끝나고 한 ... 2시간 정도는 아픈거같아요 좀 더 지나니깐 참을만했어요 ~ 다음날부터 일상생활도 가능하지만 팔을 위로 올리거나 할때 땡기는 느낌이 있어요 ! 등이랑 러브핸들은 꿀렁거리는느낌이랑 따끔한 느낌...ㅠ 부작용은 딱히 ... 없어서 설명드릴게 없네요 병원에서 시키는대로 하니깐... 사실 부작용은 잘 모르겠어요 붓기랑 멍은 3주 넘으니까 다 빠.......

가슴지방이식 전후사진과 후기 [내부링크]

전후사진 후기 아이낳고 수유한 이후에 가슴이 처지고 사라지고 ..하여 가슴성형 알아보던중에 가슴지방이식으로 했습니다. 보형물은 부작용에 겁이 나고 희귀암우려도 있고.. 게다가 하체비만이어서 특히 허벅지...ㅋㅋ 사실 큰 고민없이 가슴지방이식했습니다. 2달간격으로 2회진행했습니다. 병원에서는앞판, 뒷판이라고 하시더군요~ 허벅지뒤랑 러브핸들 / 허벅지앞이랑 앞복부 이렇게 2군데에서 지방흡입하고 채취한 지방으로 가슴지방이식했어요 저 같은 ㄱ케이스는 단순히 지방이식만으로 처진가슴까지 해결이 어렵다고하여 줄기세포도 첨가하였고, 레이저로 가슴리프팅도 했구여.실리프팅도 같이 들어갔어요. 허벅지랑 복부앞뒤는 지방흡.......

팔뚝 등 러브핸들 지방흡입 후기 [내부링크]

전후사진 후기 안녕하세요 팔뚝, 등, 러브핸들, 겨드랑이, 부유방 지방흡입 했습니다.ㅎㅎ 다른 부위는 다이어트하거나 운동하면 그래도 잘 빠지지만 특히, 팔뚝이랑 등은 정말 살빼기가 너무 힘들었어요 ㅠ 그래서 지방흡입을 하게 됐죠 ㅎㅎ 제가 한 부위는 팔뚝전체, 등러브핸들, 겨드랑이, 부유방입니다. 앞복부빼고는 상체를 다 했어요. 게다가 저는 상체가 좌우비대칭 특히 뒤에서 보면 더욱~ ㅠ 결국 수술로 해결해보자 하고 지방흡입 결심했어요. 통증,부작용,붓기,멍 제일 궁금하시죠?? 통증은 수술끝나고 한 ... 2시간 정도는 아픈거같아요 그러고 참을만했어요 ~ 다음날부터 일상생활도 가능하지만 팔을 위로 올리거나 할때 땡기는 느.......

허벅지 지방흡입 6개월 후기 [내부링크]

전후사진 후기 안녕하세요^^ 허벅지 슬림해졌죠 ? 허벅지 지방흡입 하고 6개월차 됐어요 ^^ 예전보다 많이 얇아진건 알고있지만 사진으로 이렇게 보니까 확 다르네요 저는 말 그대로 하체비만 이였어요 셀룰라이트도 우글우글 ,,,,, 그걸 보는 제 마음은 항상 이글이글 ...ㅋ 속이 타들어갔어요..ㅋㅋ 무슨 옷을 입던 꽉 끼고 종아리까지만 들어가고 허벅지는 들어가지도 않았어요 스트레스란 스트레스는 다 받고 결국 허벅지 지방흡입을 하게 됐습니다 .... 하고 나니까 좋네요~~ 자신감도 부쩍 늘고 ! 뭔가 성격도 부드러워진 느낌이에요 다들 청담명작의원으로 허벅지 지방흡입 하러 달려가세요 ~ 더 많은 청담명작의원의 후기와 이벤트는 공.......

팔겨부지방흡입 1달후기 [내부링크]

전후사진 후기 안녕하세요 팔+겨부 지방흡입을 했습니다 특히 겨드랑이 깊숙히 흡입~!! 이게 신의 한수? ㅎㅎ 수술 받은지는 1달정도 됐습니다 . 후기 보니까 한달째까지도 붓기는 남아있다고 다들 그러시던데 저는 다 빠진거같아요 사진만 봐도 그렇지 않은가요 ?... 아닌가 .. ㅋ. 사실 저는 팔 뿐만이 아니라 전신흡입을 해야 되는 지방덩어리 몸이에요 ... 일단 팔 먼저 했으니 결과 나오는거보고 하나씩 하나씩 더 할 생각입니다 의사선생님도 되게 위트 있으시고 병원도 되게 조용하고 차분하고 회복 할때까지 간호쌤들 께서 ㅜㅜ 지극정성으로 챙겨주시는 바람에 컨디션 나쁘지않게 퇴원했습니다 통증은 어쩔수없다고 하셨어요 엉엉 첫날.......

팔뚝지방흡입은 이렇게 [내부링크]

전후사진 후기 팔겨부 지방흡입 후기입니다. 다른 부위들은 다 말랐는데 ㅜㅜㅜ .... 팔만 유독 도드라져 보이고 사진찍을때 마다 스트레스 받아서 지방흡입을 하기로 결심했습니다. 저는 팔뚝 하면서 부유방도 같이 흡입을 했는데 원장님께서 넓게 파주셨어요 !!! 최고 ㅜㅜ .. 처음에는 하고나서 조금 불편감은 있었어요 ㅎㅎ 근데 금방 회복 된거같아서 사진 찍을때도 최대한 팔 보이게 찍고 그래용 ㅎㅎㅎㅎ! 주변에서 전 후 차이가 많이 나서 그런지 어디서했냐고 ㅋㅋㅋㅋㅋ 하루에 한번씩은 물어보는거 같아요 살 때문에 스트레스 받으시거나 살로 인해서 자존감 많이 낮은 분들 ㅠㅠ ... 지방흡입 하면 좋을거같아요 대신 병원 선택이 정.......

등, 러브핸들 지방흡입 직접후기 [내부링크]

전후사진 후기 저는 다이어트만 거의 6년째 하고 있습니다 . 식욕억제제는 항상 먹구요ㅠ 하루종일 쫄쫄 굶으면서 한적도 있어요........ 생각해보니 슬프네요 ㅋ ㅠㅠ 지금도 다이어트는 현재진행형 입니다 머리부터 발끝까지 지방 덩어리지만 .. 특히나 신경쓰였던 부위가 등이랑 러브핸들이였어요 ㅠㅠㅠ 위에 속옷 착용하고 그러면 살 튀어나오는게 어찌나 신경이 쓰이던지 으 ... 그래서 생각 하다가 지방흡입을 하게 되었어요 ! 수술이 끝나고 처음엔 이게 뭐지 ?.. 뭔가 생각했던 라인이 아닌데 ...? 했지만 지방 나온거 보고 깜짝 놀랐어요 ㅋㅋㅋ 등+러브핸들 합쳐서 4000cc나왔다네요 ... 뭔가 지방 빠진걸 보니까 몸이 가벼운거 같기.......

하체비만, 허벅지 지방흡입한 후기입니다. [내부링크]

전후사진 후기 허벅지 지방흡입 후기입니다 제 나이는 곧 서른을 맞이 할 준비중입니다 ^o^ 저는 학창시절 때 부터 하체비만으로 살았어요 특히 승마살때문에 옷맵시는 그냥 포기 ㅠㅠ 상체는 마른 편인데 하체가 코끼리 다리마냥 ..네 그렇습니다 뭔가 운동으로 체중 감량을 해도 다리는 왜 !!!! 더 두꺼워 보이는건지 !!!!! 옷을 입어도 최대한 펑퍼즘한 치마나 바지를 입고 다녔어요 하체비만 이신 분들은 알거에용 무슨 기분인지 ;;;;;;;ㅋㅋㅋ 그래서 허벅지 지방흡입을 하게되었어요 아직 붓기가 남아있는 상태인데 벌써 얆아진게 느껴져요 ~~~~~ 태어나서 이렇게 많이 붓고 멍든적은 처음이에여 ㅋㅋㅋㅋㅋㅋㅋㅋㅋ 근데 이것도 사람마다.......

앞복부 지방흡입 한달 후기 [내부링크]

전후사진 후기 앞복부 흡입한지 한달차 후기입니다 저는 아랫배가 많이 나와있던 사람입니다 사람들이 흔히 부르는 똥배라고 하죠 ㅎㅎㅎ...ㅋ 윗배는 들어가있는데 아랫배가 볼록하게 나와있었어요 ㅜ 그래서 필라테스도 다녀보고 피티도 끊어서 해보고 했지만 너무 힘들기만 하고 아랫배는 별 .. 효과가 없었어요 제가 운동하면서 매일같이 스트레스 받으니까 트레이너 선생님께서 지방흡입을 추천 해 주셨어요 ~ 크게 통증도 없다하시고 효과도 조금만 운동하면 쏙 들어간다고 하시길래 그 말에 혹해서 바로 병원 추천받고 지방흡입 했습니다 실밥제거 하기전엔 운동하면 안된다고 하셔서 2주뒤에 제거 하고 본격적으로 운동 !! 시작했어요 수.......

사타구니 절교시켰어요 [내부링크]

전후사진 수술전 수술3개월 후 수술 1년2개월 후 후기 안녕하세요 저는 극심한 하체비만이였어요 인바디체크를해도 항상 다리만 표준이상.. 어딜가든 제 별명은 코끼리다리,웰시코기...,등등 좋은건 하나도없었어요; 늘 다리짧고,두껍고,엉덩이 큰 동물들에게 비유되곤 했죠 제 사타구니는 서로 어쩜그리친한지.... 떨어질 기미를 안보였어요-_-; 승마살도 진짜심했고... 가슴으론 골반일거라 믿었지만 머리는 승마살이란걸 누구보다 잘 알고있었어요... 허리는 27-28입는데 허리에 맞게 바지를사면 늘 허벅지에서 꽉끼었고요.. 다리에맞게사려면 34-36은 입어야됐어요..ㅋ;; 스트레스를 너무많이받아서.. 수술했어요 수술하고도 식단관리,운동 죽.......

허벅지 지흡 일주일 후기! [내부링크]

환자분께서 직접 작성해주신 후기와 사진입니다 청담명작의원에서의 허벅지 지흡 일주일 후기! 입니다. < 수술 전> 허벅지 특히, 승마살이 너무 싫어서 오랜 고민끝에 지방흡입을 받았습니다. 첫째날과 둘째날은 아프고 몸도 무거워서 움직이기조차 힘들어 누워만 있었어요 3일차되니 더 붓는거 같아 실내에서 걷기운동을 하니 조금씩 붓기가 정말 빠지더라구요 ㅍㅎㅎ 멍도 많이 빠졌는데 아직 얼얼하고 뻐근 뻐근하네요 내일 지나면 바이오본드떄문에 조금씩 단단해질것 같긴하지만 2-3일 지나니까 진짜 참을만하고 잘 했다는 생각이 조금씩듭니다. ㅎㅎ 원장님 실장님 직원분들 모두 친절하셨어요 다음날 괜찮으신지 먼저 연락해주셔서.......

앞복부 지방흡입 전후사진과 후기 [내부링크]

전후사진 <수술 전> <수술 후> 환자분께서 작성해주신 고마운 후기 청담명작의원에서 복부흡입을 했습니다. 수술끝나고나서 보니 확실히 복부가 많이 들어갔었어요. 붓기까지 빠지면 많이 빠져있으리라 기대를 해 봅니다. 너무 만족스럽고 다른 곳도 흡입을 더 할까 고려중~~~ 수술실 쌤들도 친절하시고 상담실장님과 원장님도 너무 좋으세요. 다른 분 소개 많이 할게요. 진짜 감사요~ 시간 지날수록 지금보다 더 줄어든다고 하니까 기대도 되고 설레네요 ~ 물론 운동을 해야하겠지만여 ㅎ 매일 어떤 옷을 입던 배가 너무 ,,, 많이 나와서ㅜㅜㅜ 스트레스도 받고 했는데 왜 이제서야 했는지 .. 복부지방흡입은 하길 참 잘한거같아요.......

3개월차 가슴지방이식 후기 [내부링크]

전후사진 후기 안녕하세요 저는 줄기세포 가슴 지방이식 한지 3개월차 입니다 학생때 부터 저는 가슴이 콤플렉스 였습니다 여자라면 한번쯤은 가슴에 대한 생각 하셨을거라고 저는 생각을 합니다 .. 요즘은 보형물 종류도 많고 그만큼 부작용도 심하다고 해서 보형물 넣기가 내키지 않았습니다 그래서 계속 검색하고 알아보던 찬라에 자가지방으로 가슴이식 하는걸 알게 됐습니다. 청담명작 성형외과가 줄기세포 가슴 지방이식으로 유명하더라구요 ^^ 궁금한 마음에 일단 상담이라도 먼저 받아보고 싶어서 바로 상담예약 하고 다음날 방문했습니다 병원도 조용하고 원장님 한분에 직원분들도 많지 않았습니다 다른 큰병원처럼 시끌벅적 하지도 않.......

뱃살지방흡입 2시간이면 OK [내부링크]

전후사진 후기 뱃살지방흡입 고민만 1년가까이 한분의 사연입니다. 출산후 쳐진듯한 앞복부가 나이들면서 살이 찌면서 아예 앞으로 볼록~!! 처진뱃살이 아예 튀어나와버린 상태였습니다. 온갖 시술은 다해봤지만 아무런 소용이 없었고 남은건 뱃살지방흡입 겁부터나서 상담은 온라인으로만, 전화로만 전전 결심하고 발품을 팔았지만 체중에 따라서 예상 흡입량에 따라서 비용은 천차만별 지인 소개로 내원하시고 간단한 상담 후 바로 수술 결정하셨습니다. 3개월 후 바뀐 상태까지 전후사진으로 확인해보세요.

허벅지 부자 탈출기 [내부링크]

전후사진 후기 고딩때부터 부풀어 오르던 허벅지가 취업해서도 변함없이 그대로.. 다이어트하면 상체만 빠지고 허벅지는 그대로 시술을 하자니 효과가 미비하다고 하고 마사지를 받아봐도 그때 뿐이고 고민하고 알아보던중 수술밖에 없다는 생각에 상담오셨습니다. 큰 맘먹고 하는 수술이어서 인지 긴장도 많이하고 걱정도 많았는데 수술 후 관리를 잘 해주셔서 결과도 만족스럽게 나왔습니다. 특히 승마살이 너무 과도하게 튀어나온 체형인데 나름(?) 일자로 바뀌었네요 허벅지지방흡입으로 허벅지 부자에서 탈출하고, 청바지를 청바지답게 입을 수 있다고 좋아하셨던 분입니다. ^^

줄기세포가슴성형 부작용 걱정은 그만 [내부링크]

전후사진 후기 보형물가슴성형을 고민하다 모유수유가 불가능한점과 구형구축 부작용 걱정하시다가 줄기세포가슴성형으로 결심한 분입니다. 2회에걸쳐서 수술은 진행되었으며 앞복부, 허벅지앞 / 러브핸들, 허벅지 뒤 이렇게 나눠서 지방흡입을 했던 분입니다. 형태도 자연스럽고 촉감도 이물질 느낌이 전혀없어서 본인뿐아니라 남편분도 만족했던 케이스입니다. 석회화나 결절의 부작용 또한 없었던 케이스입니다.

허벅지 비만, 나는 확찐자 ㅜ [내부링크]

전후사진 후기 허벅지 지방흡입으로 잉여지방을 올킬한 케이스입니다. 전체적으로 허벅지 부자였고 아무리 운동과 다이어트 병행해도 빠지지 않던 케이스 였습니다. 지방흡입 후 달라진 다리라인으로 만족도 높았던 분입니다. 후기와 함께 허벅지 지방흡입 올킬한 사연을 보세요~!!

리얼스토리는 이웃공개 원칙이 기본입니다. [내부링크]

현행 의료법에 의하여 리얼스토리는 이웃공개 원칙이 기본입니다. 일부 전체 공개된 전후사진 및 리얼스토리는 현행 의료법에 저촉되지 않았다고 판단되었기에 환자 동의하에 공개된 것입니다. 다만, 가슴성형 리얼스토리는 사진 및 스토리의 특성상 이웃공개를 원칙으로 합니다. 많은 분들의 "이웃 추가"를 부탁드립니다. !!

허벅지+종아리 올킬 지흡후기~^^ [내부링크]

전후사진 <수술 전> <수술 후 6달3주 경과> 후기 저는 보통체형이에요. 그치만 허벅지안쪽살과 무릎살,종아리는 둥글넙적해서 보기싫은마음에 수술을결심했어요ㅠ 일단 명작은 지방이안나올때까지 흡입을 해주신다하더라구요. 대용량 무제한!! 뷔페도 아니고 이런조건은 요즘 병원에서 찾기 힘들죠.. 제가 친구랑 상담투어 엄청다녀봐서 알아여 ㅋㅋㅋ 핸드메이드+무릎+발목+무제한대용량+부담스럽지않은가격대 다섯가지 전부 맘에 쏙들었어요!! 그중에도 무릎과 발목까지 흡입이 가능하다는점이 제일 메리트있어서 결정했어요 ㅋㅋ 다른병원은 기계식??이라서 무릎과 발목까지는 흡입이 안된다했거든여 완전신기 ㅎㅎ 수술 끝나고나.......

가슴지방이식 후기 [내부링크]

전후사진 후기 2회수술하고 가슴도 얻었고 더불어 몸매도 얻었습니다. 가슴 커지는건 당연했는데 지방흡입이 병행되어서 몸매까지 얻게되어 완전 기쁨2배~!!!! 상체는 말랐는데 하비였던 제 체형이 완전 바뀐 계기였어요 물론 그만큼의 고통과 시간과 비용이 들었지만 지금은 정말 대만족합니다. 모유수유가 힘들다고해서 보형물은 피했는데 가슴지방이식은 몸매까지 얻게되는 어쩌면 당연한 결과에 감사+만족~!! ㅎㅎ 경험자로써~~~ 보형물보다는 제대로 가슴지방이식2회하는걸 권합니다.

진짜 여자가 되었어요 ~ ㅋㅋ [내부링크]

전후사진 <전> <후> 후기 안녕하세요~ 현재 가슴수술한지 두달하고도 4일차! 후기작성해봅니다ㅎㅎ 수술 전의 제 가슴은 진짜 남들이말하는 트리플에이컵 아시죠? 딱 그거였어요 ㅋㅋ AAA컵!! 건전지도 아니고 .. 그쵸 앞에서 보나 옆에서 보나 입체감이 전혀없었어요 ㅋㅋ수직 평면가슴이였죠 저때는 수술하고 2주~3주정도 되었을때일거에요~ 현재는 두달정도되었고요~ 이번에 여행간다고 다이어트를 좀 했더니 가슴이 줄어들었네요.. 단백질위주로 잘 챙겨먹고 관리 잘 해주니 다시 슬슬 커지는 느낌?이 생겼어요 ㅋㅋ 지방이식은 진짜 관리가 중요한거같아요 더 열심히 관리해서 예쁜가슴 유지해볼게요~

등러브핸들 지방흡입 리얼한 후기 [내부링크]

전후사진 후기 지방흡입 ㄹㅇ 후기 들려주러 왔습니다 !!! 작성하기 전에 다른부위도 살이 많았지만 저는 ...

줄기세포 가슴성형 6개월 후기 [내부링크]

전후사진 후기 저의 가슴은 완 - 전 아스팔트 껌딱지수준이였어요ㅡ.ㅡ 가슴이 항상 컴플렉스였기때문에 늘...

가슴지방이식 생생한 후기 [내부링크]

전후사진 후기 더 많은 청담명작의원의 후기와 이벤트는 공식카페에서 확인하세요~~ !!

[공유] 등과 옆구리살 때문에 고민이신가요?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청담명작의원입니다. 요즘 시중에 팔리고 있는 상의에 대해 한 번쯤 생각해 보신 적이 있으신...

[공유] 아름다운 뒤태 라인 등 러브핸들 지방 흡입으로 만들어 보세요.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청담명작의원입니다. 여름이 다가와서 이제 여름휴가를 준비하고 계시는 분들 굉장히 많으실 ...

줄기세포 가슴 지방이식 2차까지 한 후기에요~ [내부링크]

전후사진 <전> <1차+2차 수술 후 4달경과> 후기 꾸준하게 필라테스,피티 다이어트를 달고 살다보니 가슴살, 가슴판도 빠져버려 FULL A에서 윗가슴 털리는 작은 AA가 되어 버렸어요ㅠㅠ 상체 너무 말름 옷 태가 안나는거 아시죠? 에메필 뽕브라를 달고 살았는데.... 윗살이 없어지고 나서는 뽕브라를 해도 골이 덜 생겨서 태가 안나더라구여!! 비싼 핸드백과 옷보다 가슴이 중요하다고 생각이 들더라구여!! 그래서 다양하게 알아봤죠!! 주사기로 지방 채워주는 병원,하베스트젯으로 유명한 병원, 현재 카페,앱에 유명한 병원, 네이버에 검색해서 뜨는 병원, 가슴 지방이식 이벤트 병원 . 싹 방문 상담, 전화 상담으로 다 알아봤었죠 제.......

새가슴, 가슴지방이식 후기 [내부링크]

전후사진 후기 저는 새가슴에 윗가슴이 전혀없는 가슴이였습니다. 처음에는 보형물 가슴수술을하려 마음먹고 다른병원예약까지 해놓았으나 보형물은 재수술시에 물방울모양으로는 불가능하다하더라구요....라운드로만 가능하대요 새가슴과 윗가슴이 없어서 결정하게 된 가슴수술인데.. 나중되면 보형물 무게때문에 가슴도 쳐지면서 더 심해질텐데..싶더라고요 그래서 예약금까지 다 걸었던것도 포기하고 명작에서 줄기세포가슴지방이식으로 결정했습니다. 현재1차만했고요 2달되었습니다. 1차는전체적인 볼륨과 크기위주로 넣어주셨고요 2차때는 윗가슴위주로 넣어주신다하셨어요.^^ 다음달에 2차수술진행예정이고요 2차하고도 후기올릴게요 ㅎ

가슴 저도 했어요~!! [내부링크]

전후사진 후기 그동안 기대하고 고대하고 망설였던 줄기세포 가슴지방이식!! 저정도면 작은편은 아니라 생각해왔지만 친구가 명작에서 줄기세포로 가슴지방이식수술 받고나서 너-무 잘됐지뭐예요 ㅡㅡ 저도 소개시켜달라고 난리난리쳐서 다음날 바로 상담받고 예약하고 그주 주말에 수술했어요!! 저는 하고싶을때 딱 다 해버려야 직성이풀려서 ㅋㅋㅋㅋㅋ 사실 걱정도 많아서 더이상늦추면 계속 또 고민의연속일거같아 최대한 빨리해버리자 하는마음에 질렀어요 ㅋㅋㅋㅋㅋ 근데완전 만족만족 대만족 ㅠㅠ 친구가 저 잘된거보고 샘났나봐여 ㅋㅋㅋ 2차도 할거라네요 그래 너도2차하면 나도2차까지한다!!!!!! 완전 불여시 기지배 ㅋ 사진은 수술 들.......

줄기세포 가슴성형 2차까지 한 후기에요^^ [내부링크]

전후사진 후기 저 진짜 열심히 먹고 열심히 관리했어용 ㅠㅠ!!@!거울보면 진짜 수술할때 생각나면서 괜히 서럽고 막 뿌듯하고 그러네요 ㅋㅋㅋ 2차까지 한 후기에요!!! 1차까지만해도괜찮았는데 제가 1차하고 얼마안되서 설사병이나서ㅠㅠㅠ제대로 못챙겨먹었더니 살이쭉쭉빠졌거든요.. 일주일만에 3키로정도.. 그래서2차를 결심하고 2차수술까지 한지 두달쨉니당!!^-^ 크기도 크기지만 가슴모양과 크기가 짝짝이였어서ㅠㅠ 그게 너무 신경쓰여서 한 수술이거든요 근데 성형어플에서 지방이식으로는 모양맞춰도 별로 티안난다했어서 완전 쫄아있다가 반신반의하고 원장님께 꼭좀 신경써달라하구 수술했었는데~ 저는완전만족해요ㅕ!!!!!!!!!!! 친.......

복부 지방흡입 제대로, 후기 [내부링크]

전후사진 전 후 후기 안녕하세요~ 복부수술했습니다.^^ 결혼 전 웨딩사진때문에 다이어트로 고생했어요... 스트레스받아가며 굶으면서 다이어트하다보니 되려 폭식으로 이어지더군요.. 굶다보니 예민해지고 몸상태도 안좋아지고... 가뜩이나 결혼준비로 바쁘고 정신없는데 빈혈로 쓰러지는 바람에 신랑이랑 크게 한판 싸웠어요.. 아픈데 화부터내니 넘 서럽더라구요... 누군 안먹고싶어서 안먹는것두 아니구.... 내가 뭐때매 이고생인데.. 됐다고 결혼이고뭐고 안한다하고 냉전인상태로 다음날 친정까지 내려갈 준비를했다가... 남편이 걱정되서 그랬다고 사과하길래 이때다 싶어 흡입 시켜주면 화해하겠다 했죠...ㅎ OK한 남편덕에 새로운 삶 살.......

오시는 길 [내부링크]

청담명작의원 리얼스토리

특허 / 연구소 [내부링크]

청담명작의원 리얼스토리

의료진 [내부링크]

청담명작의원 리얼스토리

인사말 [내부링크]

청담명작의원 리얼스토리

상담문의 [내부링크]

온라인 상담 플러스친구 상담 전화 상담 T : 02-515-0333 M : 010-4312-0344

[이벤트] Y존 지방흡입 [내부링크]

청담명작의원 리얼스토리

[이벤트] 365 싹쓰리 지방흡입 [내부링크]

청담명작의원 리얼스토리

[이벤트] 고도비만 지방흡입 [내부링크]

청담명작의원 리얼스토리

[이벤트] 대용량 지방흡입 [내부링크]

청담명작의원 리얼스토리

[이벤트] 가슴지방이식 [내부링크]

청담명작의원 리얼스토리

가슴지방이식 재수술도 청담명작 [내부링크]

타병원에서 가슴지방이식 후 홍삼에 동충하초까지 사먹어가며 가슴지방이식을 하였건만 2달만에 다 빠져서 ...

부작용없는 청담동 가슴지방이식 [내부링크]

3년전 타병원에서 가슴지방이식 후 만족하지 못하고 내원한 환자분입니다. 허벅지 전체 지방흡입 후 가슴지...

허벅지 부자 탈출기 [내부링크]

허벅지지방흡입으로 허벅지 부자에서 탈출한 분의 리얼 스토리입니다. 고딩때부터 부풀어 오르던 허벅지가 ...

타/병/원/에서 실패한 가슴지방이식 [내부링크]

타병원에서 실패한 가슴지방이식으로 내원한 환자분입니다. 분명하긴 했는데 2달도 안되서 다 사라지셨다고...

줄기세포가슴성형으로 볼륨업 [내부링크]

볼륨이 제법 있던 그녀가 줄기세포가슴성형을 결심한 이유는 다이어트 후 처져버린 가슴과 출산 후 비대칭...

50대 그녀, 줄기세포가슴성형 [내부링크]

출산 후 처진가슴과 나이들면서 점점 작아지는 가슴때문에 수술을 고민하던 중 보형물은 부작용 걱정에 싫...

엣지있는 리얼 브이라인 [내부링크]

얼굴도 지방흡입을 합니다. 이중턱과 심부볼이 바로 그 부위입니다. 상기 환자분은 20대 중반 나이임에도 ...

지방흡입 후기 [내부링크]

청담명작의원 리얼스토리

고도비만 전신지흡 [내부링크]

고도비만의 케이스는 환자분의 적극적인 참여가 매우 중요합니다. 단순히 흡입만했다고해서 원하는만큼의 ...

브이라인되기 [내부링크]

환자분께서 직접 써준신 후기입니다. 안녕하세여 ~ 소중한 저의 브이라인수술 후기남겨드려요~ 턱살때문에 ...

남자 여유증 후기 [내부링크]

이 분은 청담명작에서 남성 여유증으로 인해 여유증흡입을 받은 분의 후기입니다. 이 분은 어릴적 소아비만...

등/러브핸들, 3개월 전후 [내부링크]

청담명작에서 등과 러브핸들 지방흡입을 받은 분의 후기입니다. 지방흡입을 받은 이 분은 몇년 전부터 스트...

가슴지방이식 [내부링크]

환자분께서 직접 작성해주신 후기글 입니다. 가슴땜에 엄청 스트레스받다가 결심했어요 보형물로할지, 가슴...

자가지방가슴성형, 직접후기 [내부링크]

환자분께서 직접 작성해주신 후기글입니다. 줄기세포 가슴성형에 대해 궁금해 하시는거 같아서ㅎㅎㅎ 전후...

앞복부 재수술 케이스 [내부링크]

앞복부 재수술 케이스입니다. 미니흡입을 너무 과하게 받아서 울퉁불퉁해진 전형적인 재수술 케이스입니다....

옆라인이 홀쭉해진 팔/겨/부 [내부링크]

이 분은 평소 차렷자세를 하고 있어도 툭 튀어나오는 팔뚝살로 인해서 심하게 흔들리는 팔뚝살로 인해서 너...

팔겨부 지방흡입 4주째 후기 [내부링크]

전후사진 후기 저 팔지흡경험자임 ㅋㅋㅋ 팔지흡한지 벌써 4주째임!!! 운동하면서 다이어트 해봐도 빠지지...

처진 팔뚝 지방흡입 [내부링크]

전후사진 후기 청담명작에서 팔뚝지방흡입을 받은 분의 후기입니다. 팔뚝지방흡입을 받은 이 분은 바비톡으...

리프팅 팔뚝지방흡입은 이렇게 [내부링크]

전후사진 후기 처짐이 심한 팔뚝으로 내원한 분이었습니다. 평소 운동과는 무관한 삶을 영위하셨었고 수술 ...

앞복부 재수술 [내부링크]

전후사진 후기 타병원에서, 앞복부 미니 지방흡입후 처짐만 심해지고 사이즈 감소 전혀되지 않아서 재수술 ...

얼굴 지방흡입 후기 [내부링크]

전후사진 후기 병원에서 근무하는 분이시며, 얼굴살만 자꾸 쪄서 수술 결심하셨습니다. 윤곽주사, 보톡스 ...

등, 러브핸들 지방흡입 [내부링크]

전후사진 후기 다른 부위 지방흡입 후 살이 다시 찌고나니 등과 러브핸들로 집중해서 살이 붙었던 분입니다...

종아리 지방흡입 후 핫팬츠와 짧은치마를 마음껏 [내부링크]

전후사진 후기 안녕하세요 청담명작에서 종아리지방흡입을 받은 분의 후기입니다. 종아리지방흡입을 받게 ...

허벅지 지흡후기 [내부링크]

전후사진 후기 애 두명 낳고 허벅지만 찌고 더 이상 빠지지는 않아서 결국 지방흡입 결심했습니다. 다행히 ...

팔뚝 지방흡입 전후 비교 [내부링크]

전후사진 후기 팔뚝 옆라인이 1자 형태로 잘 살아난 케이스입니다. 팔겨부 환자의 경우 삼각근과 팔뚝 뒷면...

얼굴 지방흡입으로 라인을 매끄럽게 [내부링크]

전후사진 후기 심부볼과 이중턱 지방흡입 3개월 전후 사진입니다. 나이들면서 심부볼이 처지고 커져서 수술...

허벅지 지방흡입 후기 [내부링크]

전후사진 <전> <후> 후기

복부 흡입 후 반드시 운동 필요합니다 [내부링크]

전후사진 후기 복부 지방흡입 케이스이며 앞복부 배꼽주변으로 상담 당시에도 살이 계속 찌고있다 하여 내...

근육까지 줄어보이는 지방흡입 [내부링크]

전후사진 후기 종아리 수술전에 마사지받고왔던 분입니다. 그래서 전사진에 멍이 보입니다. 종아리 컴플렉...

야근 후 지방흡입 [내부링크]

전후사진 후기 야근후 오전에 수술하신 분이며 바지 유니폼이 안맞아서 수술하신 분입니다. 3000cc 이상 지...

팔뚝살 스트레스 끝 !!! [내부링크]

전후사진 후기 지방흡입 후 팔뚝쳐짐도 거의 없이 리프팅효과까지 비만할수록, 팔뚝지방흡입 후 제일 걱정...

허벅지 지방흡입 전후사진과 후기 [내부링크]

종아리만큼 가느다란 허벅지 라인을 원하는 여성분들이라면 모두모두 주목해주세요 !!! 특허받은 커브본 케...

팔뚝지방흡입 ? 팔겨부지방흡입 ? [내부링크]

전후사진 후기 가녀린 팔뚝.. 모든 여성의 워너비겠죠? 운동을 하자니 근육라인이 걱정되고 굶어서 빼자니 ...

처짐없는 앞복부 지방흡입 [내부링크]

전후사진 후기 수술 후 처짐없는 앞복부 지방흡입을 원한다면 아래 전후사진 참조해보세요 진짜, 리얼 전후...

복부지방흡입 전후사진 [내부링크]

전후사진 후기 복부 전후사진입니다. 환자분께서 병원전후사진처럼 직접 찍어주신 사진입니다.

환자분이 보내주신 가슴성형 후기입니다. [내부링크]

전후사진 후기 줄기세포 가슴성형에 대해 궁금해 하시는거 같아서ㅎㅎㅎ 전후사진이랑 가슴지방이식 후기 ...

팔겨부에서 지방 3000cc 제거 [내부링크]

전후사진 후기 환자분 동의하에 올리는 팔겨부 흡입후의 순수지방입니다. 토탈 3000CC용량만큼 제거 되었...

환자분의 소중한 브이라인 후기입니다 [내부링크]

전후사진 후기 안녕하세여 ~ 소중한 저의 브이라인수술 후기남겨드려요~ 턱살때문에 항상 얼굴커보이고 돼...

남자, 얼굴 지방흡입을 하다. [내부링크]

전후사진 후기 야근과 야식으로 살이 너무 쪄버렸고 이중턱이 너무 심해져서 수술한 분의 케이스입니다. 본...

강군의 강한 결심 [내부링크]

청담명작의원 리얼스토리

울퉁불퉁한 셀룰라이트 범벅 허벅지 탈출후기 [내부링크]

전후사진 후 일상사진(그토록 입고싶던 크롭티에 스키니진ㅎㅎ) 후기 저는 전체적으로 골고루 살찐체형이라...

등 러브핸들 지방흡입 [내부링크]

청담명작의원 리얼스토리

허벅지와 종아리 흡입 수술 했습니다...^^ [내부링크]

전후사진 후기 안녕하세요...~~ㅋ 30대 애엄마입니다.. 오늘은 남편 보턱스좀 맞춰줄겸 해서 병원왔다가 후...

[이벤트] 전신지방흡입 [내부링크]

청담명작의원 리얼스토리

[이벤트]종아리지방흡입 [내부링크]

청담명작의원 리얼스토리

[이벤트] 얼굴지방흡입 [내부링크]

청담명작의원 리얼스토리

[이벤트]등러브핸들 지방흡입 [내부링크]

청담명작의원 리얼스토리

[이벤트]팔겨부지방흡입 [내부링크]

청담명작의원 리얼스토리

[이벤트]허벅지 지방흡입 [내부링크]

청담명작의원 리얼스토리

[이벤트]복부 지방흡입 [내부링크]

청담명작의원 리얼스토리

[이벤트] 줄기세포 얼굴지방이식 [내부링크]

청담명작의원 리얼스토리

[이벤트] 경이로운 지방흡입 [내부링크]

청담명작의원 리얼스토리

줄기세포 가슴성형 6개월생생후기 [내부링크]

전후사진 후기 줄기세포 가슴성형 했어요~ 다이어트하다보니 가슴은 쳐지고 꺼지고 윗가슴은 없어지고 아마...

하체비만의 허벅지 지방흡입 후기를 보여드려요 [내부링크]

전후사진 후기 치마 대신 바지만, 교복이 너무 싫어서 빨리 졸업하고 싶던 일인입니다.ㅎ 지금은 직딩이지...

줄기세포가슴성형 후기 [내부링크]

전후사진 후기 더 많은 청담명작의원의 후기와 이벤트는 공식카페에서 확인하세요~~ !!

허벅지랑 힙라인 수술 1년차 초초초 리얼후기!!>ㅂ< [내부링크]

전후사진 두둥 수술 전이에요... ㅋㅋㅋ 정말 코끼리같아요ㅋㅋㅋㅋㅋ 절루가 내다리아니얏!!!!!!!!!!(경멸) 이랬던 저의다리가~~ 이렇게 ㅎㅎ 1년 가까이 지난 오늘의 저에요~~^^ 몸무게는 총 11키로 빠졌구요 ㅎㅎ수술후에 관리 정말 열심히했어용 ㅠ.ㅠ 후기 단짠단짠을 사랑하던 저는, 주말마다 엽떡에 허니콤보는 꼭꼭 먹었어요 ㅋㅋㅋㅋ 물론 먹으면서 운동은 꼭꼭했구요!! 그치만 운동을해도 허벅지살은 빠질생각이 없으니 스트레스로 폭식도 엄청했어요ㅜㅜ 당연히 살은 더쪘죠... 심각한 내 모습에 지방흡입을 결심하게 되었구요ㅠㅠ 그렇게 한달은 꼬박 상담만다녔던것같아용.. 병원마다 수술방법과 후관리도 많이다르더라구요~ 지방량.......

팔뚝, 겨드랑이, 부유방 제거 수술을 같이 받으신 50대 환자 [내부링크]

전후사진 후기 2011년 경 팔뚝, 겨드랑이, 부유방 제거 수술을 같이 받으신 50대 환자분이세요. 사실, 지방도 지방이지만, 늘어진 팔뚝 살 떄문에 고민하셨던 분이세요. 평생 운동은 안하셨으며, 60세를 목전에 두시고, 자신에게 주고싶은 선물이라 생각하고 수술 받으셨어요. 수술 2주 후 부터 팔뚝 운동부터 시작하셨어요. 6개월지나니까. 늘어졌던 팔뚝 피부가 조금씩 탄력이 붙기 시작하셨다고 합니다. 병원에서는 지방흡입 후 늘어진, 처진 팔뚝의 피부는 운동말고는 방법이 없다고 했었고, 본인도 여타 관리보다는 운동이 낫겠다 싶어서 6개월 속는 셈 치고 열심히 1kg 아령으로 열심히 하셨었어요. 1년 지나니까.. 평생 늘어져있던 팔뚝이.......

허벅지앞뒤360도+힙라인 지흡후기^^ [내부링크]

전후사진 후기 처음에는 쁘띠시술로 생각을 하고있다가 주사시술로는 한계가 있고 울퉁불퉁 하게 될 수도 있다는 말에.. 생각을 좀더 해보다가 수술로 생각을 바꾸고 청담명작의원에서 상담을 받고 실장님의 설명에 혹한마음이 컸지만 현재는 수술도 잘받고 두달째가 되어가네요~ 수술하기로 맘을 잡고 일주일쯤 뒤에 수술약속을 잡았는데 하루에 두타임만 수술이 가능하다는 청담명작의원!! 다른곳들은 환자가 수면마취가 되면 의사가 바뀐다거나 흉흉한 사건들이 많은데, 이 청담명작의원에서는 만일의 사고에 대비하여 cctv로 녹화가 되고있고, 수술전에도 환자가 걱정하는것에 이야기도 들어주고 답변도 친절하게 해주셨어요~ 수술방들어갈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