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sdfggg55의 등록된 링크

 asdfggg55로 등록된 네이버 블로그 포스트 수는 4건입니다.

평택맛집 백두수산(민물장어)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오늘은 가성비 좋은 민물장어 맛집 백두수산을 포스팅해보겠습니다. 백두수산 경기도 평택시 오성면 당거리 293 1층 전화 저는 포장을 했는데요. 1kg 35000원이네요.(초벌x) 총 3kg 사서 장어한마리 서비스 받았습니다.(3kg주문시 서비스 1마리, 소스4개, 명이나물1개, 초생강3개) 애플57 프리미엄 바베큐그릴에 구어먹었습니다. 장어두께 실화? 엄청 두툼합니다~등갈비와 견주어도 밀리지 않겠는데요??? 국산 참숯을 사용하였는데여, 불도오래가고 참숯향이 배어서 더 맛있네요.(참숯은 따로 포스팅 하겠습니다.) 이것으로 백두수산 민물장어집 포스팅을 마치겠습니다.

예산 신진정육점(한우암소고기)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오늘은 예산 #신진정육점(한우암소고기)을 포스팅 해보겠습니다. 신진정육점 충청남도 예산군 예산읍 예산리 233-5 전화 예산 출렁다리 다녀오는 길에 지인추천으로 #신진정육점 이란 곳에 들렀습니다. 사장님께서 한우암소를 직접사와 도축하여 파신다네요. 그래서 100% 한우암소고기라고, 믿고 드실수 있다네요~ 가격표는 사진을 못 찍어 전단지로 대체...(9월달 전단지로 추후에 가격변동 있을 수 있음.) #꽃등심 100g에 11,670원, #살치살 100g에 15,000원으로 가격이 너무착하더라구요? 그래서 각각 1근씩 샀습니다. 특히 특수부위가 너무 저렴하네요?!! 월급받으면 특수부위 조지러 가야겠네여~! 한우먹을 생각에 눈 돌아가지고 굽기 전사진을 못 찍었네요....ㅠ 확실히 암소 한우라 그런지 입안에서 살살녹네요~ 왜 다들 암소암소 하는지 알것같네요~ 이것으로 예산 #신진정육점 포스팅을 마치겠습니다.

꾸버스 애플57프리미엄(숯통set) 바베큐그릴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오늘은 꾸버스 애플57프리미엄(숯통set) 바베큐그릴을 포스팅 해보겠습니다. 조립은 누구나 쉽게 할수 있고, 애플57프리미엄은 8~10인분용 입니다. 근데 숯통을 사용하면, 4인용?정도 될 것 같네요.(숯통지름:310mm정도 나오네요) 석쇠 사이즈는 대략 가로:440mm, 세로:540mm 정도 됩니다. Tip1. 아래 사진과 같이 알루미늄 호일을 싸서 사용하시면, 청소가 편합니다. Tip2. 숯재받이통은 아래사진과 같이 밀폐형을 추천합니다. 오픈형은 바람에 숯재가날려 불편하네요. Tip3. 숯재받이통을 탈거 후 뚜껑을 열면 무게 중심이 안맞아 뒤로 넘어짐니다. 그래서 맨아래 보관용 선반에 무거운 물걸을 올려 중심을 잡아야 합니다. 또한 바퀴가 잘 굴러가 도망다니네요...바퀴에 고임목 비치를 추천합니다. 이것으로 꾸버스 애플57프리미엄 바베큐그릴 포스팅을 마치겠습니다.

평택 황토 참 숯가마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평택 황토 참 숯가마에서 산 숯을 포스팅 해보겠습니다. 평택황토참숯가마 경기도 평택시 포승읍 홍원리 266-85 전화 사장님이 국산 참 숯이라고 하시네요. 그리고 양이 많이 안나와 저렇게 한봉지씩 담아 판매하신다고... 저는 두봉지 2만원에 샀습니다. 가격때가 조금 비싸긴 하지만 향도 좋고, 불이 엄청오래가서 좋네요~ 이것으로 평택 황토 참 숯가마의 숯 포스팅을 마치겠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