blognomad의 등록된 링크

 blognomad로 등록된 네이버 블로그 포스트 수는 248건입니다.

사업자 폐업신고 방법 홈택스로 간단히 하는법 [내부링크]

최근에 많은 분들이스마트 스토어를 위해사업자 신청을 했는데요.하지만 엄청난 경쟁으로 인해꾸준히 고수익을 내는 분들은별로 많지 않은 것 같습니다.실제로 폐업을 고려하고 있는 분들이많이 계신데요.오늘은 홈택스를 통해간단히 사업자 폐업신고하는 방법에 대해알아보도록 하겠습니다.1. 홈택스 홈페이지 들어가기자주 이용하는 검색 사이트를 통해'홈택스'를 검색한 후,홈택스 홈페이지에 들어가주세요.http://www.hometax.go.kr/2. 홈택스 홈페이지 로그인홈택스 홈페이지 상단에'로그인' 버튼을 눌러서로그인을 해주세요.3. 여러 가지 로그인 방법홈택스를 로그인하는 방법은여러 가지 방법들이 있는데.......

통신판매업 폐업신고 방법 정부24로 간단히 하는법 [내부링크]

스마트 스토어가 활성화되면서통신판매업을 신고하신 분들이 많은데요.하지만 사업이 여의치 않아 폐업을고려하고 있는 분들도 많이 계십니다.그래서 오늘은 정부 24를 통해간단히 통신판매업 폐업신고 하는 방법에 대해알아보도록 하겠습니다.1. 정부24 홈페이지 들어가기자주 이용하는 검색 사이트에서'정부24'를 검색한 후,정부24 홈페이지에 들어가 주세요.http://www.gov.kr/2. 통신판매업 폐업 검색정부24 홈페이지 메인 페이지에서'통신판매업 폐업'을 검색해주세요.3. 통신판매업의 폐업신고-시.군.구 선택'통신판매업 폐업' 검색 결과는총 3개가 나오는데요.가운데에 위치한'통신판매.......

고양이 예방접종 종류 비용 시기 부작용 요약정리 [내부링크]

어린 고양이들은 면역력이 낮아서전염력이 강한 질병에쉽게 노출될 수 있는데요.특히 바이러스나 치사율이 높은전염성 질환에 노출되면후유증이 남거나심하면 사망에까지 이를 수 있습니다.따라서 어린 고양이를 분양받은 후에는반드시 예방접종을 맞춰주는 것이 좋은데요.그렇다면 고양이 예방접종 종류에는어떤 것들이 있고,접종 시기는 언제일까요?아래 사이트에원하는 정보가잘 정리되어 있습니다.오늘은 고양이 예방접종 종류와접종시기, 예방접종 비용, 부작용 등에 대해알아보았습니다.감사합니다.

옷 정전기 없애는법 방지법 알아보기 [내부링크]

날씨가 점점 건조해지기 시작하면서정전지가 발생하는 빈도가늘어나고 있는데요.특히 겨울이 되면 정전지는더욱 빈번하게 발생하므로정전기 없애는법을미리 숙지해두는 것이 좋습니다.그렇다면 정전기를 없애는 방법은무엇일까요?아래 사이트에원하는 정보가잘 정리되어 있습니다.오늘은 정전기란 무엇이며,정전기 없애는 방법에 대해알아보았습니다.감사합니다.

멸균우유 장단점, 일반우유와 차이점 알아보기 [내부링크]

우유는 어린아이부터 나이든 어르신들까지모두가 사랑하는 식품인데요.우유의 종류에는 멸균우유와 일반우유,그리고 각종 향을 첨가해 만든우유가 있습니다.그렇다면 멸균우유와 일반우유의차이점은 무엇일까요?아래 사이트에 원하는 정보가잘 정리되어 있습니다.오늘은 멸균우유란 무엇이며,멸균우유와 일반우유의 차이에 대해알아보았습니다.감사합니다.

펫로스 증후군 원인과 극복 방법 알아보기 [내부링크]

반려동물을 하늘나라로 떠나보내면서우울감이나 상실감에 빠지는 분들이꽤 많이 계신데요.이러한 펫로스 증상은보통 2~3개월 정도 지속될 수 있습니다.하지만 3개월 이상우울감과 상실감, 슬픔이 지속된다면적절한 치료가 필요할 수 있는데요.그렇다면 펫로스 증후군극복할 수 있는 방법은 무엇일까요?아래 사이트에 원하는 정보가잘 정리되어 있습니다.오늘은 펫로스란 무엇이며,펫로스 증후군 원인과 극복 방법에 대해알아보았습니다.감사합니다.

건조한 피부를 위한 빠이빠세 수분미스트 [내부링크]

날씨가 춥고 건조해지면서피부 칙칙해지더라구요.그래서 수분미스트를주문하기로 했는데요.근데 저는 피부가 예민한 편이라서아무 수분미스트나 사용할 수는 없겠더라구요.그래서 이것저것 따져가면서까다롭게 휴대용미스트를 골라봤는데요.그럼 제가 선택한 페이스 미스트,함께 보시죠~!제가 주문한 수분미스트는빠이빠세에서 나온'페이스 미스트 150ml'인데요.제가 이 미스트를 선택한 이유는수분보충부터 피부진정, 피부보습까지한 번에 할 수 있어서 좋아 보였어요!그리고 실제로수분보충, 피분진정, 피부보습 기능이 있는성분이 들어 있는지 하나하나 살펴봤는데요.피부 보습에 좋은 비터 오렌지 꽃 추출물과피부 진.......

굴 효능과 부작용 씻는법 보관방법 요약정리 [내부링크]

서양에서 최고의 바람둥이로 꼽히는 카사노바는매일 아침 생굴을 50개씩 먹었다고 하는데요.이 때문에 카사노바의 정력의 비밀은굴에 있다고 믿는 사람들도 많습니다.실제로 유럽에서는 그리스 시대 이후굴을 정력제라고 여기기도 했는데요.그렇다면 굴의 효능에는어떤 것들이 있을까요?아래 사이트에원하는 정보가잘 정리되어 있습니다.오늘은 굴이란 무엇이며,굴 효능, 씻는법, 보관방법 등에 대해알아보았습니다.감사합니다.

고양이 다리절음 원인와 대처방법 요점정리 [내부링크]

고양이가 다리를 저는 이유는여러 가지가 있을 수 있는데요.다리 절음의 원인에 따라치료 방법도 달라지기 때문에정확한 원인을 찾는 것이 매우 중요합니다.그렇다면 고양이가 다리를 절뚝이는 이유에는어떤 것들이 있을까요?아래 사이트에원하는 정보가잘 정리되어 있습니다.오늘은 고양이가다리를 저는 원인에 대해알아보았습니다.감사합니다.

스케일링 아픈가요 가격 비용 요약정리 [내부링크]

스케일링을 한 번도 받아본 적이 없는 분들은혹시 스케일링 치료가아프진 않을까 걱정하기 쉬운데요.사실 스케일링은 치과 치료 중에가장 아프지 않은 치료에 속하며,통증이 거의 없는 치료입니다.하지만 어떠한 경우에는약간의 통증이 나타날 수 있는데요.그렇다면 스케일링할 때아픈 이유는 무엇일까요?아래 사이트에원하는 정보가잘 정리되어 있습니다.오늘은 치아 스케일링이란 무엇이며,스케일링 가격 비용,스케일링에 대한 오해 등에 대해알아보았습니다.감사합니다.

시바견 성격 털빠짐 분양 가격 알아보기 [내부링크]

시바견은 볼살이 아주 귀여워서많은 분들이 입양을 준비하고 있는 견종인데요.일본의 사계절을 견딜 만큼몸도 굉장히 튼튼해서질병에도 강한 편입니다.하지만 시바견의 장점만 보고입양을 하게 되면몇 가지 단점으로 인해매우 힘들어질 수 있는데요.그렇다면 시바견의 성격은 어떨까요?아래 사이트에원하는 정보가잘 정리되어 있습니다.오늘은 시바견이란 어떤 견종이며,성격, 털빠짐, 수명, 분양가 등에 대해알아보았습니다.감사합니다.

자궁내막증 원인과 증상 치료방법 요점정리 [내부링크]

얼마 전 tvN 수목드라마'오 마이 베이비'에서주인공 장나라는 출산을 위해자궁내막증 수술을 미루었는데요.왜냐하면 자궁내막증 수술을 하게 되면임신 확률이 낮아지기 때문입니다.그렇다면 자궁내막증이 도대체 무엇이길래임신 확률을 낮아지게 만드는 걸까요?아래 사이트에원하는 정보가잘 정리되어 있습니다.오늘은 자궁내막증 증상과 원인,장궁내막증 치료방법 등에 대해 알아보았습니다.감사합니다.

벵갈고양이 성격 특징 수명 분양가 알아보기 [내부링크]

벵갈 고양이는 우리나라에서는그리 대중적이지 않지만,일본에서 꽤 인기 있는 고양이 품종인데요.특히 아프리카 밀림의 치타와비슷한 외모 덕분에 남자 애묘인들에게더 인기가 많은 편입니다.하지만 화려한 외모만 보고벵갈 고양이를 기르기 시작하면몇 가지 단점에 금방 지쳐버릴 수 있는데요.그렇다면 벵갈 고양이의 성격과털빠짐 정도는 어떨까요?아래 사이트에원하는 정보가잘 정리되어 있습니다.오늘은 벵갈고양이란 어떤 고양이이며,벵갈 고양이 성격과 털빠짐,수명, 분양가 등에 대해 알아보았습니다.감사합니다.

한쪽턱이 아파요 원인과 치료방법 알아보기 [내부링크]

턱관절 장애는 생명을 위협하는심각한 질환은 아니지만,통증이 심해지면 집중력 감소,불면증, 만성피로와 같은 결과를 초래해일상생활에 어려움을 겪을 수 있는데요.그렇다면 한쪽 턱이 아픈 이유와치료방법은 무엇일까요?아래 사이트에원하는 정보가잘 정리되어 있습니다.오늘은 한쪽 턱이 아파요 원인과치료방법, 예방방법 등에 대해알아보았습니다.감사합니다.

고양이 잃어버렸을 때 대처방법 찾는법 [내부링크]

고양이는 영역 동물이라서쉽사리 자기 영역을 벗어나지 않지만,때때로 집을 나가기도 하는데요.이렇게 집을 나간 고양이들은대부분 낯선 공간을 헤매며불안함과 두려움을 느끼게 됩니다.그리고 점점 더 외진 곳으로 몸을 숨겨반려인이 찾을 수 없게 되는데요.그렇다면 고양이를 잃어버렸을 때찾는법은 무엇일까요?아래 사이트에원하는 정보가잘 정리되어 있습니다.오늘은 고양이가 집을 나가는 이유와집 나간 고양이 찾는법 등을 알아보았습니다.감사합니다.

스트레스성 과호흡증 원인과 치료방법 알아보기 [내부링크]

호흡 속도가 정상범위를 넘어서서빨라지거나 늦어지는 증상을과호흡증이라고 말하는데요.과호흡증은 호흡기관의 문제로 발생하기도 하지만,우울증이나 정신적 질환에 의해서도발생할 수 있습니다.그렇다면 과호흡 증상이 나타났을 때어떤 응급처치를 해야할까요?아래 사이트에원하는 정보가잘 정리되어 있습니다.오늘은 과호흡 증후군 증상과 원인,응급처리, 치료법, 예방법 등에 대해알아보았습니다.감사합니다.

만남 확률 높은 소개팅 어플 아마시아 후기 [내부링크]

요즘에는 바쁜 일상과 좁은 인간관계로 인해이성친구를 사귈 기회가 많지 않은데요.그래서 많은 분들이소개팅 어플을 이용해이성 친구를 만나고 있는 것 같습니다.실제로 소개팅 어플을 통해서연인 사이로 발전된 커플들을주위에서 많이 볼 수 있는데요.하지만 많은 소개팅 어플들이별도의 셀카 검증을 요구하거나유령회원을 실제 활동하는 회원처럼속이는 사례가 많아서많은 분들이 소개팅 어플 사용을꺼려하기도 합니다.그런데 오늘 제가 소개해드릴 소개팅앱은별도의 셀카 검증을 하지 않고,실제 활동하는 회원이 많다는장점을 가진 데이팅 어플인데요.'아마시아 소개팅 어플'은별도의 셀카 사진을 요구하지 않고,직업 등 여러.......

고양이 눈부음 증상 6가지 원인 알아보기 [내부링크]

고양이가 안질환에 걸리면눈 부음, 눈물, 눈곱 등 다양한 증상이나타날 수 있는데요.하지만 똑같은 증상이라 할지라도원인이 되는 질병은 다를 수 있습니다.그렇다면 어떤 질병으로 인해고양이 눈부음 증상이 나타나는 걸까요?아래 사이트에원하는 정보가잘 정리되어 있습니다.오늘은 고양이 눈부음 원인 6가지와치료 방법에 대해 알아보았습니다.감사합니다.

필수미네랄과 비타민이 함유된 세브란스케어 활력단백질 [내부링크]

최근 들어 단백질 보충제, 비타민 영양제 등여러 가지 건강기능식품을 먹어주고 있는데요.그런데 매번 여러 가지 영양제들을규칙적으로 먹어주는 게 쉽지 않더라구요.그래서 번거롭지 않게한꺼번에 먹을 수 있는건강기능식품이 없을까 찾아보았는데요.마침 꽤 괜찮아 보이는 식품이 있더라구요.그 이름은 바로,'세브란스케어 활력단백질'인데요.그 제품 함께 보시죠~!세브란스케어 활력단백질은단백질, 비타민, 칼슘,마그네슘, 아연, 프리바이오틱스 등여러 영양소를한 번에 섭취할 수 있는 제품인데요.평소 바쁜 일상 때문에영양섭취를 제대로 못하셨던 분들에게는정말 좋은 성인영양제입니다.그리고 세브란스케어 활력단백.......

연근 효능 부작용과 고르는 방법 요점정리 [내부링크]

10월이 제철인 연근은특유의 아삭한 식감으로다양한 요리에 활용되는 요리 재료인데요.연근에는 다양한 효능까지 있어약재료로도 많이 쓰이는 귀한 식품입니다.그렇다면 연근에는어떤 효능들이 있는 걸까요?아래 사이트에원하는 정보가잘 정리되어 있습니다.오늘은 연근의 효능과 부작용,연근 고르는 법과 손질법,연근조림 만드는 법에 대해알아보았습니다.감사합니다.

러시안블루 고양이 성격 분양가 요약정리 [내부링크]

러시안 블루는 '단모종의 귀족'이라는별명을 가진 고양이인데요.조용하고 온화한 성격을 가진 고양이라서초보자가 기르기 좋은 고양이이기도 합니다.그렇다면 러시안블루 고양이의 수명과분양 가격 등이 궁금하실 텐데요.아래 사이트에원하는 정보가잘 정리되어 있습니다.오늘은 러시안블루 고양이란 무엇이며,러시안블루 성격, 외모, 수명, 유전병, 털빠짐,분양 가격 등에 대해 알아보았습니다.감사합니다.

맨즈텐 효능과 부작용 가격 알아보기 [내부링크]

평소 잦은 야근과 스트레스로 인해자신감을 잃은 남성분들이 많이 계신데요.읽어버린 남자의 품격을 되찾기 위해서는남성기능건강식품을 섭취해주는 것이 좋습니다.특히 10가지 기능성 원료가 들어간'맨즈텐'이 도움이 될 수 있는데요.그렇다면 맨즈텐에는 어떤 성분이들어 있을까요?아래 사이트에원하는 정보가잘 정리되어 있습니다.오늘은 멘즈텐이란 무엇이며,맨즈텐 효능과 부작용 등에 대해알아보았습니다.감사합니다.

고양이 허피스 증상과 원인 치료방법 요약정리 [내부링크]

고양이가 재채기를 하는 등감기 증상이 나타나면허피스 바이러스에감염되었을지도 모르는데요.고양이 허피스는감기와 증상이 비슷하지만,심각하면 생명을 빼앗아가는아주 무서운 질병입니다.특히 새끼 고양이가허피스 바이러스에 노출되면굉장히 위험할 수 있는데요.그렇다면 고양이 허피스의원인을 무엇일까요?아래 사이트에원하는 정보가잘 정리되어 있습니다.오늘은 고양이 허피스란 무엇이며,허피스 증상과 원인, 치료법, 예방 방법에 대해알아보았습니다.감사합니다.

사경증 원인과 증상 치료방법 요약정리 [내부링크]

얼굴이나 목 근육에 경련이 발생하거나,몸이 틀어지고 기울어지면사경증을 의심해볼 수 있는데요.사경증은 10,000명 중 1명이 발병할 정도로매우 드문 질환이지만,국내 사경증 환자는 갈수록 늘어나고 있습니다.그렇다면 사경증이 발생하는 원인은과연 무엇일까요?아래 사이트에원하는 정보가잘 정리되어 있습니다.오늘은 사경증이란 무엇이며,사경증 원인과 증상, 치료법,예방법에 대해 알아보았습니다.감사합니다.

불독 종류와 성격 수명 분양가 요약정리 [내부링크]

예전에 KBS '개는 훌륭하다'에서난폭견 쿤이 소개됐었는데요.강아지 훈련사인 강형욱은무려 다섯 시간이 넘는 훈련을 통해겨우 '엎드려'를 교육시켰습니다.그런데 '개는 훌륭하다'에서이렇게 행동교정 훈련이오래 걸렸던 강아지는 없었던 것 같은데요.그렇다면 난폭견 쿤의 견종인 불독은왜 이렇게 훈련이 오래 걸렸던 걸까요?아래 사이트에원하는 정보가잘 정리되어 있습니다.오늘은 불독 특징과 성격,털빠짐, 수명, 분양가격 등에 대해알아보았습니다.감사합니다.

무릎에서 딱딱 소리가 나요. 4가지 원인 [내부링크]

다리를 움직일 때마다무릎에서 딱딱 소리가 나는 분들이 많은데요.일시적으로 무릎에서딱딱 소리가 날 수는 있지만,장기간 소리가 지속된다면심각한 원인이 있을 수 있습니다.그렇다면 무릎에서딱소리가 나는 이유는 무엇일까요?아래 사이트에원하는 정보가잘 정리되어 있습니다.오늘은 무릎에서 딱소리 나는 이유와예방법에 대해 알아보았습니다.감사합니다.

페르시안 고양이 성격과 분양 가격 총정리 [내부링크]

페르시안 고양이는샴고양이, 러시안 블루와 더불어우리나라에서 가장 사랑받는 반려묘 중 하나인데요.페르시안 고양이는 신경질적이지 않고,성격이 온순해서 초보 집사도 쉽게 기를 수 있는반려묘이기도 합니다.하지만 털 관리가 쉽지 않고,얼굴 구조 상 질병에 쉽게 걸린다는단점도 있는데요.그렇다면 페르시안 고양이 털 관리는어떻게 해줘야 하며,분양 가격은 얼마일까요?아래 사이트에원하는 정보가잘 정리되어 있습니다.오늘은 페르시안 고양이 성격과털관리, 분양 가격 등에 대해 알아보았습니다.감사합니다.

등드름 원인과 없애는 법 요점정리 [내부링크]

등에 난 여드름 때문에스트레스를 받는 분들이 많이 계시는데요.눈에 보이지 않는다고등드름을 방치하게 되면더욱 심해질 수 있으므로적절한 관리가 필요합니다.실제로 등드름은 조금만 신경쓰고관리해주면 금방 사라지게 할 수 있는데요.그렇다면 등드름을 없애는법은 무엇일까요?아래 사이트에원하는 정보가잘 정리되어 있습니다.오늘은 등드름 원인과 없애는법,등드름 예방법에 대해 알아보았습니다.감사합니다.

닥스훈트 성격 분양가 털빠짐 알아보기 [내부링크]

짧은 다리가 귀여운 닥스훈트는,생긴 것과 다르게 굉장히 용감한 견종인데요.하지만 짧은 다리로 인해 몇 가지 질병에취약할 수 있습니다.그리고 귀여운 모습만 보고 입양을 했다가는몇 가지 단점으로 인해 파양할 수도 있는데요.그렇다면 닥스훈트의 성격은 어떻고,털빠짐은 어느 정도일까요?아래 사이트에원하는 정보가잘 정리되어 있습니다.오늘은 닥스훈트 성격과 털빠짐수명, 분양 가격 등에 알아보았습니다.감사합니다.

말티즈 성격 수명 분양가격 요점정리 [내부링크]

몰티즈라고도 불리는 말티즈는실내에서 기르기 아주 좋은 강아지인데요.생김새가 귀엽고 애교가 많아서국민 반려견으로 불릴 정도로많은 인기를 누리는 견종입니다.그렇다면 말티즈 수명과 분양가격은얼마일까요?아래 사이트에 원하는 정보가잘 정리되어 있습니다.오늘은 말티즈 분양을 고민하고 있는 분들을 위해말티즈 특징, 말티즈 성격, 말티즈 수명,말티즈 가격에 대해 알아보도록 하겠습니다.감사합니다.

바른치킨 대새레드치킨 솔직 후기 (feat 수완지구맛집) [내부링크]

최근 바른치킨에서대새레드치킨을 출시했는데요.너무나 훌륭한 비쥬얼에군침이 막 흐르더라구요.치킨의 유혹을 도저히 참을 수 없어곧바로 바른치킨으로 달려갔는데요.제가 방문한 곳은 바로~바른치킨 광주하남점!!하남3지구 모아엘가 옆에 위치해 있어요!바른치킨 광주하남점은생긴지 얼마 안 돼서 그런지매장이 전체적으로 굉장히 깔끔했는데요.매장 직원분들도 전부마스크를 착용하고 계셔서안심이 되더라구요.그리고 매장 내에 식물이 많아서인지산뜻한 느낌도 들고,가볍게 치맥하러 오기 딱 좋겠다는 생각이 들었어요.매장 한쪽에는 음료 냉장고가 있는데요.보이시나요??상표가 앞으로 깔끔하게 진열된 것!!치킨도 굉장히 바.......

입술 찢어졌을때 이유와 해결방법 알아보기 [내부링크]

요즘 같이 날씨가 걵해지기 시작하면입술에 각질이 생기고쉽게 찢어질 수 있는데요.특히 입술에는 피지선이 없기 때문에다른 부위에 비해건조한 날씨에 더욱 민감하게 반응할 수 있습니다.그렇다면 입술이 찢어졌을 때어떻게 해야 할까요?아래 사이트에원하는 정보가잘 정리되어 있습니다.오늘은 입술 찢어지는 이유와해결방법에 대해 알아보았습니다.감사합니다.

샴고양이 성격과 분양 가격 총정리 [내부링크]

샴고양이는 우아한 외모와친화력이 좋은 성격 덕분에많은 사람들로부터 사랑받는 고양이인데요.하지만 장점만 보고 샴고양이를 분양했다가는몇 가지 단점에 노출되어 힘들어질 수 있습니다.그렇다면 샴고양이의 장점과 단점은 무엇일까요?아래 사이트에원하는 정보가잘 정리되어 있습니다.오늘은 샴고양이란 어떤 품종이며,샴고양이 외모, 성격, 수명, 털빠짐, 질병,분양 가격 등에 대해 알아보았습니다.감사합니다.

서번트 증후군 원인과 증상 알아보기 [내부링크]

최근 KBS2 드라마 '비밀의 남자'에서심한 뇌 손상을 입은 강은탁이서번트 증후군 증상을 보였는데요.서번트 증후군이란 자폐증이나뇌 기능 장애를 갖고 있지만특정 분야에서 천재성을 보이는 경우를 말합니다.그런데 서번트 증후군란도대체 무엇이길래이렇게 천재성을 갖게 되는 걸까요?아래 사이트에원하는 정보가잘 정리되어 있습니다.오늘은 서번트 증후군 원인과 증상,치료방법에 대해 알아보았습니다.감사합니다.

로트와일러 성격과 분양 가격 알아보기 [내부링크]

로트와일러는 영화나 드라마에서사람을 해치는 역할로 주로 나오는 견종인데요.하지만 로트와일러는 외모와 다르게다정하고 조용한 성격을 가졌습니다.그리고 지능이 높고 상황판단력이 좋아서경찰견이나 화재 구조견으로많은 활약을 하고 있는 견종인데요.그렇다면 로트와일러의진짜 성격은 무엇일까요?아래 사이트에원하는 정보가잘 정리되어 있습니다.오늘은 로트와일러 성격과 수명,털빠짐, 분양 가격 등에 대해 알아보았습니다.감사합니다.

조기폐경 증상과 원인 나이 요점정리 [내부링크]

최근 들어 만 40세 이전에폐경이 발생하는 여성들이 늘어나고 있는데요.건강보험심사평가원에 따르면2016년 조기폐경으로 병원을 찾는 30대 여성이2012년보다 48.2% 증가했다고 합니다.그렇다면 조기 폐경을 예방할 수 있는 방법은어떤 것들이 있을까요?아래 사이트에원하는 정보가잘 정리되어 있습니다.오늘은 조기 폐경이란 무엇이며,조기폐경 원인과 증상, 예방 방법에 대해알아보았습니다.감사합니다.

메인쿤 고양이 가격 성격 털빠짐 요점정리 [내부링크]

메인쿤 고양이는 고양이 중에서크기가 가장 크다고 알려져 있는데요.실제로 슈튜이라는 메인쿤 고양이는몸길이 123cm를 기록하면서세계에서 가장 긴 고양이로기네스북에 기록됐습니다.이렇게 큰 외모와 달리 메인쿤 고양이는성격이 온순해서 많은 사람들에게사랑받는 고양이 중 하나인데요.그렇다면 메인쿤 고양이의분양 가격은 얼마일까요?아래 사이트에원하는 정보가잘 정리되어 있습니다.오늘은 메인쿤 고양이 외모와 성격,털빠짐, 메인쿤 고양이 분양 가격 등에 대해알아보았습니다.감사합니다.

전립선비대증 증상 수술 치료 요점정리 [내부링크]

평소 소변을 자주 보거나소변을 본 후에도 잔뇨감을 느낀다면전립선 비대증을 의심해볼 수 있는데요.전립선비대증은 전립선암과유사한 증상이 나타나므로정확한 진단을 받는 것이 무엇보다 중요합니다.그렇다면 전립선 비대증 증상과 검사 방법에는어떤 것들이 있을까요?아래 사이트에원하는 정보가잘 정리되어 있습니다.오늘은 전립선비대증 원인과 증상,검사방법, 치료방법, 수술비용 등에 대해알아보았습니다.감사합니다.

사모예드 특징 성격 털빠짐 요점정리 [내부링크]

사모예드는 아름다운 털과예쁜 미소를 가긴 견종인데요.성격도 온화한 편이라서많은 분들이 분양을 생각하고 있는강아지이기도 합니다.그런데 사모예드는 이러한 장점과 더불어엄청난 단점도 가지고 있는데요.그렇다면 사모예드의 장점과 단점에는어떤 것들이 있을까요?아래 사이트에원하는 정보가잘 정리되어 있습니다.오늘은 사모예드 특징과 성격,수명, 털빠짐, 분양가격에 대해 알아보았습니다.감사합니다.

심장마비 전조증상과 원인 알아보기 [내부링크]

심장마비 환자의 50% 이상은평소 건강하다고 생각했던 사람이라고 하는데요.그런데 심장마비를 겪는 환자의 70% 이상은수개월 전부터 전조증상이 나타난다고 합니다.그렇다면 심장마비 전조증상에는어떤 것들이 있을까요?아래 사이트에원하는 정보가잘 정리되어 있습니다.오늘은 심장마비란 무엇이며,심장마비 원인, 전조증상, 응급처치, 골든타임예방법 등에 대해 알아보았습니다.감사합니다.

이명 원인과 증상 치료방법 요약정리 [내부링크]

어느 날 갑자기 귀에서 '삐-'하는이명이 들리는 분들이 많은데요.이명 증상이 심해지면어떤 일에 집중하기 힘들고, 피로감이 심해져서일상생활에 어려움을 겪을 수 있습니다.그런데 이명은 신경을 쓰면 쓸수록더욱 심해지는 특징을 가지고 있는데요.그렇다면 이명을 발생시키는 원인과치료방법은 무엇일까요?아래 사이트에원하는 정보가 잘 정리되어 있습니다.오늘은 이명이란 무엇이며,이명 증상, 원인, 치료, 예방 방법 등에 대해알아보았습니다.감사합니다.

강아지 노즈워크 효과와 하는 방법 알아보기 [내부링크]

강아지는 냄새를 맡는 행동을 통해스트레스를 푸는데요.이러한 후각 활동은 뇌를 자극해서강아지 치매를 예방하는데요도움이 될 수 있습니다.따라서 야외활동을 하면서다양한 냄새를 맡을 수 있도록산책을 자주 해주는 것이 중요한데요.산책을 자주 할 수 없다면노즈워크 놀이를 통해강아지가 후각활동을 할 수 있도록도와주는 것이 좋습니다그렇다면 강아지 노즈워크 놀이와 훈련은어떻게 하는 것이 좋을까요?아래 사이트에원하는 정보가 잘 정리되어 있습니다.오늘은 노즈워크란 무엇이며,강아지 노즈워크 효과, 노즈워크 하는 방법,노즈워크 주의사항 등에 대해알아보았습니다.감사합니다.

우황청심환 효능 복용법 지속시간 요점정리 [내부링크]

우황청심환은 수능 시험이나 회사 면접 전에긴장을 완화하기 위해 먹는 약인데요.실제로 우황청심환을 먹으면긴장이 완화되는 경험을 할 수 있습니다.그런데 과연 우황청심환을 먹으면긴장이 풀리는 걸까요?그리고 우황청심환의 부작용은 없는 걸까요?아래 사이트에원하는 정보가 잘 정리되어 있습니다.오늘은 우황청심환이란 무엇이며,우황청심환 효과와 부작용, 복용방법,지속시간 등에 대해 알아보았습니다.감사합니다.

강아지에게 사과 먹여도 되나요? 사실확인 [내부링크]

강아지가 사과를 먹어도 되는지궁금해하는 분들이 많이 계신데요.답변부터 드리자면,'먹어도 됩니다!'하지만 강아지에게 사과를 먹일 때는반드시 지켜야 하는몇 가지 주의사항들이 있는데요.그렇다면 강아지에게 사과를 먹일 때주의해야 하는 것들에는어떤 것들이 있을까요?아래 사이트에원하는 정보가 잘 정리되어 있습니다.오늘은 강아지에게 사과를 먹일 때주의사항 6가지와강아지 하루 적정 사과 섭취량에 대해알아보았습니다.감사합니다.

끈 조절이 가능한 BOTN KF94마스크 귀아픔 예방 [내부링크]

마스크 착용이 의무화되면서마스크는 생활 필수품이 됐는데요.한 가지 문제는마스크를 너무 오래 착용하고 있으면귀가 너무 아프다는 점입니다.그래서 저는 마스크를 고를 때반드시 끈 조절 기능이 있는마스크를 구매하고 있는데요.오늘은 끈조절 기능과3D 입체구조 디자인을 갖춘BOTN 마스크를 소개해드리겠습니다.BOTN KF94 마스크는다른 KF황사마스크에 비해내부 공간이 넓어서 숨쉬기가아주 편했는데요.기능성 코 지지대가 있어서마스크가 들뜨지 않고,안경에 김서림도 생기지 않아서너무 좋더라구요.마스크를 구매할 때에는개별 포장되어 있는위생적인 마스크를 고르는 게 좋은데요.보튼마스크는마스크 1개당 1개씩개별 포장되어.......

오메가3 효능과 부작용 요점정리 [내부링크]

언제부터인가 건강을 위해서오메가 3를 챙겨 먹는 분들이많이 늘어나고 있는데요.하지만 오메가3에는 다양한 효능과 함께몇 가지 부작용도 가지고 있습니다.그렇다면 오메가3의 효능과 부작용에는어떤 것들이 있을까요?아래 사이트에원하는 정보가 잘 정리되어 있습니다.오늘은 오메가3란 무엇이고,오메가3 효능과 부작용,오메가3 많은 음식에 대해알아보았습니다.감사합니다.

시츄 성격과 분양가격 알아보기 [내부링크]

시츄는 크기가 작고 털 날림이 적어서많은 반려인들에게 사랑받는 견종 중 하나인데요.과거 중국 황실에서 길렀던 견종인 만큼실내에서 기르기 좋은 견종이기도 합니다.그렇다면 시츄 성격은 어떻고,분양 가격은 얼마일까요?아래 사이트에원하는 정보가 잘 정리되어 있습니다.오늘은 시츄성격과 외모,털빠짐, 수명, 질병,시츄 분양 가격에 대해 알아보았습니다.감사합니다.

잠을 자도자도 졸린 이유 7가지 알아보기 [내부링크]

사람은 피곤함을 느낄 때피로를 풀기 위해휴식이나 수면을 취하는데요.이렇게 휴식이나 잠을 자고 나면피로가 풀리고 일상생활에활력을 얻을 수 있습니다.그런데 잠을 자고 난 후에도피로가 제대로 풀리지 않고,이러한 증상이 장기간 지속되는 분들도많이 계신데요.그렇다면 자도자도 졸린 이유는과연 무엇일까요?아래 사이트에원하는 정보가 잘 정리되어 있습니다.오늘은 자도자도 졸린 이유에 대해알아보았습니다.감사합니다.

리트리버 성격과 수명 분양 가격 요약정리 [내부링크]

리트리버는 성격이 온화해서많은 사람들로부터 사랑받는 견종인데요.지능도 높아서 시청각 장애인 안내견이나인명 구조견 등으로 많은 활약을 하고 있습니다.하지만 리트리버를 기르기 전에는몇 가지 주의사항을 알고 있어야 하는데요.그렇다면 리트리버 입양 전 주의사항에는어떤 것들이 있을까요?아래 사이트에원하는 정보가잘 정리되어 있습니다.오늘은 리트리버 종류와 성격,수명, 분양 가격, 분양 전 주의사항 등에 대해알아보았습니다.감사합니다.

시서스 다이어트 효능과 부작용 정확히 알아보기 [내부링크]

최근 다이어트를 하는 분들에게가장 각광받고 있는 건강식품은 바로'시서스'인데요.시서스는 비만과 관련된 호르몬을 조절해다이어트에 도움을 주는 것으로 알려져 있습니다.하지만 시서스는몇 가지 부작용을 가지고 있는데요.그렇다면 시서스 가루의 효능과 부작용는어떤 것들이 있을까요?아래 사이트에원하는 정보가 잘 정리되어 있습니다.오늘은 시서스란 무엇이며,시서스 효능, 부작용, 복용법에 대해알아보았습니다.감사합니다.

지독한 방귀냄새 원인과 해결방법 요약정리 [내부링크]

방귀는 자연스러운 생리활동이지만방구냄새가 너무 심한 경우에는골칙거리가 될 수 있는데요.특히 지독...

강아지가 짖는이유 짖음훈련 방법 [내부링크]

강아지가 자꾸 짖어서어찌할 바를 모르는 초보 반려인이 많은데요.강아지가 짖는 이유에는 여러 가지가...

강아지가 하울링 하는 이유와 대처방법 [내부링크]

강아지가 늑대 울음소리처럼하울링을 할 때가 종종 있는데요.특히 시베리아허스키와 같이무리 생활을 ...

멍 빨리 빼는법 4가지 요약정리 [내부링크]

중요한 약속을 앞두고얼굴 부위에 멍이 들면 참 난감할 수 있는데요.피부에 멍이 들면 미관상 보기 좋...

유형별 뱃살 빼는 방법 알려드립니다 [내부링크]

사람마다 각기 다른 뱃살 유형을가지고 있는데요.뱃살의 유형에 따라 빼는 방법도달리 접근해야 합니다...

코막힘 한번에 뚫는법과 예방관리 방법 요약정리 [내부링크]

코막힘 증상은 질병은 아니지만,삶의 질을 떨어뜨리는성가신 증상 중 하나인데요.코막힘으로 인해 입으...

강아지 분리불안 증상 원인 해결방법 정리 [내부링크]

강아지는 무리 속에 있을 때안정감을 느끼는 사회적 동물인데요.따라서 강아지가 혼자 있게 되면분리불안 증상이 나타날 수 있습니다.특히 반려인과의 유대감이 높은 강아지일수록혼자 있을 때 분리불안 증상이더욱 심해질 수 있는데요.그렇다면 강아지 분리불안을 해결하기 위해서는어떤 훈련이 필요할까요?아래 사이트에원하는 정보가 잘 정리되어 있습니다.오늘은 강아지 분리불안 증상과해결 방법에 대해 알아보았습니다.감사합니다.

척추측만증 원인과 증상 교정운동 요약정리 [내부링크]

현대인들은 많은 시간을의자에 앉아서 생활하는데요.때문에 잘못된 자세나 습관으로 인해척추가 휘어질 가능성도 높습니다.특히 성장기 청소년의 경우,뼈가 유연하기 때문에쉽게 척추가 휠 수 있는데요.그렇다면 척추 측만증 치료하기 위해서는어떻게 해야 할까요?아래 사이트에원하는 정보가잘 정리되어 있습니다.오늘은 척추측만이란 무엇이며,척추측만증 원인과 증상, 치료법에 대해알아보았습니다.감사합니다.

강아지 쿠싱증후군 증상 치료 방법 요약정리 [내부링크]

강아지 배가 갑자기 빵빵해지거나물 섭취량이 평소보다 많아졌다면쿠싱증후군을 의심해볼 수 있는데요.특히 노령견의 경우 강아지 쿠싱증후군에걸리기 쉬우므로 적절한 예방 관리가 필요합니다.그렇다면 쿠싱증후군을 예방하기 위해서는어떻게 해야 할까요?아래 사이트에원하는 정리가 잘 정리되어 있습니다.오늘은 강아지 쿠싱증후군이란 무엇이며,원인 증상, 치료법, 예방 방법에 대해알아보았습니다.감사합니다.

정수리 냄새 원인과 없애는 방법 알아보기 [내부링크]

평소 모발과 두피 관리를잘하고 있음에도 불구하고머리 냄새 때문에 고민인 분들이 많은데요.머리를 잘 감아도머리에서 냄새가 나는 원인은도대체 무엇일까요?아래 사이트에서원하는 정보가 잘 정리되어 있습니다.오늘은 정수리 냄새 원인과정수리 냄새 없애는 방법에 대해알아보았습니다감사합니다.

강아지 노란눈꼽 원인과 관련 질병 알아보기 [내부링크]

강아지 눈에 자꾸 노란색 눈꼽이 껴서걱정인 분들이 많은데요.강아지 눈에 노란눈꼽은눈에 이상이 생겼다는 신호일지도 모릅니다.그렇다면 강아지 눈꼽은 어떤 질병을나타내는 걸까요?아래 사이트에서원하는 정보가 잘 정리되어 있습니다.오늘은 강아지 노란눈꼽 원인과관련 질병에 대해 알아보았습니다.감사합니다.

목에 가래낀 느낌 원인과 해결방법 요약정리 [내부링크]

환절기가 되면 기침과 함께목이 간질간질하거나,목에 가래가 낀 느낌 때문에불편함을 호소하는 분들이 많은데요.이러한 증상은 나이가 들수록 심해질 수 있으며,남성보다 여성에게 더 자주 나타나는 증상입니다.그렇다면 목에 가래가 걸린 느낌은 도대체왜 나는 걸까요?아래 사이트에원하는 정보가 잘 정리되어 있습니다.오늘은 목에 가래낀 느낌해소, 해결방법에 대해 알아보았습니다.감사합니다.

잭 러셀 테리어 분양 가격과 성격 요약정리 [내부링크]

얼마 전 KBS2 '개는 훌륭하다'에서'잭 러셀 테리어'가 출연했는데요.MC를 맡은 이경규는 이 강아지를 보고'악마를 보았다'라며 경악을 금치 못했습니다.잭 러셀 테리어는도대체 어떤 강아지길래이런 말을 듣는 걸까요?아래 사이트에원하는 정보가 잘 정리되어 있습니다.오늘은 잭 러셀 테리어 성격과지능, 털빠짐 가격 등에 대해 알아보았습니다.감사합니다.

변성기 확인법 기간 나이 [내부링크]

변성기가 시작하면 목소리 톤이 불안정해지고,목소리가 급격하게 변하게 되는데요.살면서 누구나 한 번쯤 변성기를 겪지만,누군가는 자신도 모르게변성기가 지나갈 수 있습니다.그 이유는 변성 기간은 개인마다 다르고성별에 따라 차이가 있기 때문인데요.그렇다면 변성기 확인법은 무엇일까요?아래 사이트에원하는 정보가 잘 정리되어 있습니다.오늘은 변성기란 무엇이며, 변성기 확인법과변성기 때 조심해야 하는 점들에 대해알아보았습니다.감사합니다.

강아지 토하는 이유 5가지 요약정리 [내부링크]

강아지가 평소와 다르게이상행동을 보이거나 갑자기 토를 하게 되면건강상 문제가 생겼다는 신호일지도 모르는데요.강아지의 토 색깔을 잘 살펴보면강아지가 토를 하는 원인을 알아낼 수 있습니다.그렇다면 강아지가 토하는 원인은 무엇이며,원인에 따라 토색깔은 어떻게 달라지는 걸까요?아래 사이트에원하는 정보가 잘 정리되어 있습니다.오늘은 강아지가 토하는 이유 5가지와강아지 토색깔에 따른 원인에 대해알아보았습니다.감사합니다.

봉와직염 치료 증상 원인 요약정리해드립니다 [내부링크]

유튜브 채널 피지컬 갤러리에 공개된'가짜 사나이 2' 3번째 에피소드에서는BJ 홍구가 봉와직염으로 퇴교했는데요.홍구는 인터뷰에서"훈련 시작하고 넘어졌다.되게 아팠는데, 아니나 다를까 찢어졌다"라며,"메디컬 팀이 봉합을 해야 한다고 했었다.봉합을 하면 훈련을 더는 못 받는다고 했었는데,참고 훈련을 하려다 결국 봉와직염이 왔다"라고밝혔습니다.BJ 홍구가 울면서 퇴교를 했던 원인인봉와직염은 과연 무엇일까요?아래 사이트에원하는 정보가 잘 정리되어 있습니다.오늘은 봉와직염이란 무엇이며,원인, 증상, 치료방법 등에 대해알아보았습니다.감사합니다.

웰시코기 성격 털빠짐 분양가 총정리 [내부링크]

웰시코기는 짧은 다리로아장아장 걷는 게 아주 귀여운 강아지인데요.이러한 치명적인 귀여움과 밝은 성격 덕분에많은 예비 반려인들이 웰시코기 입양을고려하고 있습니다.하지만 웰시 코기는 활동량이 많고,털빠짐이 심해서 입양 전에단단한 마음의 각오가 필요한데요.그렇다면 웰시 코기의성격, 수명, 털빠짐, 분양가 등이궁금하지 않으신가요?아래 사이트에원하는 정보가 잘 정리되어 있습니다.오늘은 웰시코기 성격과 털빠짐,분양가 등을 알아보았습니다.감사합니다.

노안 원인 증상 수술 방법 요약정리 [내부링크]

최근 스마트폰이 보급화되면서노안이 찾아오는 시기가 빨라지고 있는데요.통계에 따르면 36-40세 노안 비율이5년 전과 비교해 2배 이상 늘어났다고 합니다.이처럼 요즘에는젊은 층도 노안의 위험에서 안전할 수 없는데요.그렇다면 노안의 원인과 치료 방법은 무엇일까요?아래 사이트에원하는 정보가 잘 정리되어 있습니다.오늘은 노안의 원인과 증상노안 치료, 노안 예방 관리 방법에 대해알아보았습니다.감사합니다.

주파집 자석 자동차 핸드폰 거치대 홀더 사용후기 [내부링크]

운전할 때 자동차에 장착된내비게이션으로 길을 찾는 편인데요.그런데 내비게이션이 오래돼서인지반응이 느리거나 길을 제대로 못 찾을 때가 많아서꽤나 불편하더라구요.그래서 핸드폰 내비게이션을 볼 때가 많았는데요.핸드폰 거치대가 없어서그냥 옆에 두고 네비를 봤었는데운전하는데 너무 위험하더라구요.그래서 핸드폰 거치대를 하나 주문했습니다!!제가 주문한 자동차 핸드폰 거치대같이 보시죠~!제가 주문한 차량용 핸드폰 홀더는송풍구와 대시보드 둘 다 설치가 가능한만능 거치대인데요.기본적으로 마그네틱 헤드가송풍구 거치대에 연결되어 있으며,추가로 대시보드 거치대와사각/원형 메탈 스틸칩,사각/원형 스크래치 방지 패.......

외국 여자친구 사귈 수 있는 데이트글로브 후기 [내부링크]

요즘 국제커플 유튜브 채널들이상당한 인기를 끌고 있는데요.예전에는 일본과 중국처럼 가까운 나라의국제 커플만 있었던 것에 비해요즘에는 그 국적도 다양해진 것 같습니다.하지만아직도 주변에 국제커플의 수는 많지 않은데요.그 이유는 주변에 외국인 친구 자체가없기 때문인 것 같습니다.그런데 외국인 여자친구를쉽게 사귈 수 있는 방법이 있다면과연 믿으시겠어요?제가 오늘은 그 방법에 대해알려드리겠습니다!!데이트글로브 데이팅 앱은여러 국가의 연인을 만들기에최적화된 데이팅 어플인데요.전 세계 100만 명 이상의 회원들이 가입되어 있고,하루 이용객만 5만 명이 훌쩍 넘을 정도로굉장히 활성화된 데이팅 앱입니다.그.......

고지혈증 증상 원인 치료법 좋은음식 요약정리 [내부링크]

잘못된 식습관을 가지고 있거나신체활동이 적으면고지혈증이 발생할 위험이 높아지는데요.특히 고지혈증은젊은 층에서도 발생하기 쉬운 질환이므로적절한 예방 관리가 필요합니다.그렇다면 고지혈증에 좋은 음식과 운동에는어떤 것들이 있을까요?오늘은 고지혈증 원인과 증상, 치료법 등에 대해 알아보았습니다.감사합니다.

컴퓨터보호안경 블루라이트차단 동글이안경테 몬스터옵틱 [내부링크]

하루 종일 컴퓨터 모니터와 핸드폰을 바라보는 저는,눈이 피로하고, 눈 충혈이 자주 발생하는데요.스마트폰은 자제할 수 있지만,하는 일의 특성상컴퓨터 모니터는 안 볼 수가 없겠더라구요.그래서 블루라이트차단이 되는컴퓨터보호안경을 주문했는데요.제가 착용하기 시작한 눈 보호 안경!!함께 보시죠~!안경을 구매하면보통은 플라스틱 케이스에 담아주는데몬스터옵틱 모니터보호안경은고급스러운 가죽 케이스에 담겨서 배송되더라구요.가죽케이스를 열어보면청광차단안경과 안경닦이가 보이는데요.안경테는 따로 비닐포장에 담겨 있고,안경다리 쪽에 비닐포장이 추가로 되어있어요.가죽케이스도 튼튼해 보였는데,안경이.......

프락토올리고당이 함유된 뉴트리랩스 멀티바이오틱스 [내부링크]

지인들에게 추석 선물로 어떤 걸 돌릴까 생각하다가장 건강에 좋은 건강식품을 떠올리게 되었는데요.저렴한 가격 덕분에주는 사람도 부담스럽지 않고,받는 사람도 부담스럽지 않기 때문입니다.그래서 아무래도 선물용으로 하는 거니까기능성까지 제대로 갖춘 제품으로 찾게 되었는데요.그리고 마침내!!괜찮은 멀티 신바이오틱스를 찾게 되었습니다.그 제품 함께 보시죠~!제가 '뉴트리랩스 멀티 신바이오틱스'를선택한 이유 중 하나는,바로 종이가방을 준다는 점이었는데요.아무래도 선물용으로 하는 거니까종이가방이 있냐, 없냐를중요하게 따지게 되더라구요.그리고 두 번째로 좋았던 점은,프락토올리고당, 갈락토.......

무릎통증에 좋은 힐링스토리 보스웰리아원물 분말가루 [내부링크]

예전에 무릎을 크게 다친 적이 있는데요.그 이후부터 조금만 무리를 해도무릎이 많이 아프더라구요.더군다나 최근에 운동을 시작하면서부터무릎 통증이 자주 느껴졌는데요.관절염과 소염 진통 억제에 도움을 준다는보스웰리아를 먹으면 괜찮아질까 싶어서괜찮아 보이는 보스웰리아를 검색해보았어요.그리고 가장 괜찮아 보이는보스웰리아를 찾았는데요.그럼 제가 먹기 시작한 보스웰리아 리뷰!함께 보시죠!!먼저 보스웰리아를 모르시는 분들을 위해간단히 소개를 드리자면,주로 인도, 아프리카 동부에서섭씨 10-50도의 극심한 기온차를 버티며 자라는 프랑킨센스 나무에서 나오는 진액을 말하는데요.제가 선택한 힐링스토리 보스.......

아이스 한국맥널티 핸드드립커피 시음후기 [내부링크]

평소에 커피를 즐겨마시는 편인데요.하지만 매번 카페에서 커피를 마시기에는가격 면에서 보통 부담스러운 게 아니에요.그래서 집이나 회사에서 간단하게 마실 수 있는핸드드립커피를 즐겨 마시는 편인데요.손이 간다는 단점이 있지만뜨거운 물과 컵만 있으면저렴한 가격으로고급 원두커피를 마실 수 있다는엄청난 장점이 있답니다.그리고 커피를 직접 내려먹는소소한 재미까지 쏠쏠한데요.오늘은 제가 사랑하는한국 맥널티 드립 커피를 소개해드릴게요.한국맥널티 핸드드립 원두커피에는여러 종류의 드립커피가 있는데요.제가 오늘 소개해드릴 드립커피는에티오피아 코케 허니 핸드드립 원두커피,브라질 세라도 NY.2 핸드드립 원.......

자동차배터리 방전 점프스타터 점프오케이 [내부링크]

각종 전자기기 사용으로 인해자동차배터리가 방전되는 경우가 많은데요.특히 겨울철에는 추운 날씨로 인해서자동차배터리가 갑자기 방전되는 경우가 많습니다.하지만 오늘 소개해드릴자동차 점프스타터 하나만 있으면보험사 긴급출동을 부르지 않고도간단히 자동차 시동을 걸 수 있는데요.핸드폰 충전기보다 살짝 큰 사이즈에사용법이 아주 간단해서누구나 쉽게 사용할 수 있는자동차 점프스타터입니다.사이즈는 아래 사진과 같이한 손에 잡힐 정도로 매우 작은데요.부담 없는 사이즈 덕분에 이동성이 좋고,세련되고 튼튼한 하드 보관 케이스가 있어서부품을 잃어버릴 걱정이 없으며,부품이 안쪽에서 흔들리지 않도록지퍼메쉬망과 스펀지.......

어깨뭉침 근육통에 좋은 as크림 [내부링크]

무리한 운동을 하거나장시간 업무 및 작업을 했을 경우,온몸이 쑤시고 아플 때가 많은데요.특히 어깨뭉침이나 근육통이 심해서일상생활에 어려움을 호소하는 분들이많이 계십니다.이런 증상이 나타났을 때는충분한 휴식과 함께as크림이 도움이 될 수 있는데요.오늘은 어깨 뭉침, 근육통에 좋은as크림을 소개해드리겠습니다.평소 컴퓨터 작업을 오래 하신 분들이나장시간 서서 일하는 분들,운동 후 근육 마사지가 필요한 분들은집중해 주세요!!as크림은발린, 류신, 아이소류신, 메티오닌,트레오닌, 라이신, 페닐알라닌,글라이신, 세린, 글루타믹애씨드, 아시파틱애씨드,알라닌, 타이로신, 알지닌,프롤린, 히스티딘, 메타오닌, 시스테인 등.......

바록스 바르는파스 코리안 몬스터 류현진크림 [내부링크]

최근 운동을 열심히 하게 되면서근육통이 자주 발생하는데요.근육통 때문에 잠도 제대로 못 잘 때도 많고,이 밖에도 일상생활에 불편한 점이 많더라구요.그런데 근육통에는 바르는파스를 발라주면좋다는 말을 듣게 되었는데요.마침 메이저리거 류현진 선수가실제 사용하고 있다는바록스 스포츠겔을 사용해볼 기회가 생겼어요.며칠 사용해 본 결과!!!근육통이 조금 진정되는 느낌을 받을 수 있었는데요.코리안 몬스터 류현진 선수가사용하고 있는 바록스 스포츠겔 실사용 후기!!!같이 보시죠~!!바록스 스포츠겔은운동 전 긴장된 몸을부드럽게 이완시켜주는데 도움을 주며,운동 후에는 쿨링 효과로근육통을 풀어주는데 도움을 주는데요........

루테인과 비타민 D3를 한 번에 섭취할 수 있는 영양제 [내부링크]

컴퓨터 모니터를 하루 종일 쳐다보니까눈 시력이 점점 나빠지는 게 느껴졌는데요.특히 20대에서 30대로 넘어가면서급속도로 시력이 나빠지더라구요.그래서 눈 영양제 섭취를필요로 하던 순간!!!!눈 건강에 도움을 주는 루테인뿐만 아니라,비타민 D3 성분까지 들어 있어서뼈 형성과 유지에 도움을 주는복합 영양제를 발견했는데요.그 이름은 바로'바이탈랩 루테인 비타민D3 컴플렉스'입니다.바이탈랩 루테인 비타민D3 컴플렉스에는눈 건강을 위한 마리골드 꽃추출물(루테인) 20mg과비타민 D3 성분이 함유되어 있는데요.위 성분들에 대해 잘 모르시는 분들을 위해간단히 설명을 드리자면,마리골드꽃추출물(루테인)은노화가 진.......

식후 혈당조절이 필요한 분들께 추석선물 추천 [내부링크]

얼마 안 있으면 추석이 다가오는데요.올해는 친척 어르신들께어떤 추석선물을 드려야 하나 고민이 되더라구요.그렇게 고민을 한참 하던 중에연세가 있으신 분들이 대부분이니까되도록이면 건강식품으로 드리는 게괜찮겠다는 생각이 들었는데요.그래서 여러 건강기능식품을 살펴보았고,마침 선물용으로 딱 괜찮아 보이는제품을 발견하게 되었어요.그 이름은 바로'신당케어 프리미엄'인데요.우리 연로하신 어르신들의식후 혈당 수치를 억제하는데 도움을 주는건강기능식품입니다.신당케어 프리미엄은바나바잎 추출물, 아연, 셀레늄,비타민B6, 엽산, 크롬 등6종의 주원료가 함유된복합 기능성 제품인데요.간단히 주원료의 기능에.......

스포티지R 방수 방음 트렁크매트로 인테리어 했어요 [내부링크]

그동안 2013년식 스포티지R을순정 상태 그대로 타고 다녔는데요.트렁크 쪽이 점점 헤지는 게 보기에 안 좋아서이번에 트렁크를 시도해보았습니다.인테리어를 위해 설치한 트렁크매트는 바로차모아에서 나온 방수, 방음이 되는 카매트인데요.그 설치 과정 함께 보시죠!!차모아 트렁크매트를 구매하시면설치방법이 자세히 적혀 있는사용설명서가 동봉되어 있는데요.처음 트렁크매트를 설치하는 분도쉽게 설치할 수 있겠더라구요.기본적으로 매트에 벨크로가 달려 있지만,추가로 필요한 부분에 붙일 수 있는여분의 벨크로가 동봉되어 있어요.차모아 트렁크 매트는친환경 원단으로 제작되어서 그런지냄새가 전혀 나지 않더라구요.......

신작모바일게임 R2M 사전예약 출시일 [내부링크]

모바일 게임 'R2M'이2020년 8월 25일 화요일 00시그랜드 오픈되었는데요.오직 PC에서만 느낄 수 있었던 R2의 감성을이제는 모바일에서도 즐길 수 있게 되면서유저들의 반응이 뜨겁습니다.R2M, 어떻게 생겼을까?모바일게임 'R2M'은극한의 PvP 환경을 제공하고 있는데요.동시다발적으로 진행되는 쟁탈전은 물론,길드끼리의 길드전 등으로R2M만의 특별한 전투 시스템을 자랑합니다.또한 소환수 시스템을 적용해다양한 효과를 즐기실 수 있습니다.R2M만의 가장 큰 특징은 바로 캐릭터 변신인데요.120종이 넘는 다양한 캐릭터로변신할 수 있는 시스템을 적용해외형을 변경하고 내면의 힘을 이끌어 낼 수 있습니다........

홍대 샌드위치 디저트전문점 와이쿠페 [내부링크]

얼마 전에 홍대를 다녀왔는데요.간단히 식사할 곳을 찾다가샌드위치나 먹자 싶어서 들어간 곳은 바로!'홍대 와이쿠페'입니다.위치는 홍대 바로 앞에 있는데요지하철역에서는 약 8분 정도 걸리더라구요.매장은 그리 큰 편은 아니었지만,주차가 가능하기 때문에차량으로 방문하셔도 괜찮을 것 같아요.매장 인테리어가 깔끔 그 자체였는데요.화이트톤에 빨간색으로 포인트!!완전 제 취향이더라구요.매장 내부에는 테이블이 준비되어 있었는데요.대략 12명 정도 앉을 수 있겠더라구요.인테리어가 예뻐서매장 내부에서 식사하면서SNS 사진 찍기에도 정말 좋을 것 같았어요.와이쿠페의 최대 장점!!!가격이 정말 저렴하.......

메이튼 논슬립 대쉬보드커버 스포티지R 후기 [내부링크]

그동안 순정 상태 그대로스포티지R을 타고 다녔었는데요.그런데 이번에자동차 대쉬보드를 설치하면자외선으로부터 눈 보호도 되고,차량 내 미세먼지도 감소된다는사실을 알게 되었어요.그리고 여름철 뜨거운 차량 내 온도를낮춰주는 효과가 있어서연비절감에도 좋다고 하더라구요그래서 드디어!!첫 대쉬보드를 설치해보았는데요.그 과정 함께 보시죠~!제가 설치한 대쉬보드는메이튼에서 나온 논슬립 대쉬보드커버인데요.친절한 설치 방법 설명서와 함께논슬립 테이프 패드가 큰 거 3개,작은 거 3개, 3M 양면테잎 5개씩들어 있더라구요.메이튼 대쉬보드커버의 최대 장점은 바로고퀄리티 소프트 벨벳 원단이라는 점인데요.포장.......

수험생은 서울대오메가3로 기억력개선 하세요 [내부링크]

최근 들어서 왠지 모르게기억이 깜빡깜빡할 때가 많았는데요.심각한 건 방금 전에 있었던 일조차기억이 안 날 때가 많더라구요.그래서 기억력 개선을 위해징코알티지오메가3를 먹기 시작했는데요.기억력 개선뿐만 아니라혈행 개선, 면역 기능에도도움을 주는 성분이 많이 들어 있어서요즘 같은 때에 정말 좋겠더라구요.순도 80%의 징코 알티지 오메가 3는서울대의 과학적인 원료 배합 설계로만들어진 프리미엄 오메가3인데요.기억력 개선은 물론,건조한 눈 개선, 혈행 개선, 혈중 중성지질 개선 등5가지 주원료로 10가지 기능성을똑똑하게 채운 건강식품입니다.또한 아연, 비타민D, 비타민E 등이하루 권장량 100%로 함유되어 있.......

먹는 샤넬주사 누트라코스 데일리아미노샷 [내부링크]

콜라겐이 피부에 좋다는 건널리 알려진 사실인데요.하지만 일반 콜라겐을그냥 섭취했을 경우에는효과를 보기 힘들다는 사실,혹시 알고 계셨나요?그 이유는 일반 콜라겐은 분자량이 커서 흡수율이 굉장히 낮기 때문인데요.제가 오늘 소개해드릴누트라코스 데일리 아미노샷은분자량이 75달톤으로 매우 작아서높은 흡수력을 자랑하는 제품입니다.그동안 일반 콜라겐은 흡수율이 낮다는 사실을이미 알고 계셨던 분들은샤넬 주사를 시술받기도 하셨는데요.이제는 비싼 샤넬주사 대신,데일리 아미노샷으로 집에서 편하게피부 관리 시작해보세요.L-로이신, L-라이신, L-발린,L-알라닌, L-프롤린 L-글리신 등6가지 성분을 최적의 상태.......

맛남의광장 완다 오동통면 정식출시 솔직후기 [내부링크]

얼마 전 SBS 예능 프로 <맛남의 광장>에서는2천 톤에 달하는 다시마가 팔리지 않아서힘들어하는 어민들을 보여주었는데요.이때 백종원은오뚜기 회장에게 전화를 걸어 다시마 2천 톤을 사달라고 도움을 요청했고,함염준 회장은 흔쾌히 수락하게 되었습니다.이렇게 탄생한 라면이 바로오뚜기 '오동통면'인데요.오뚜기가 괜히 착한 기업으로소문난 게 아니라고 생각하며,저도 거기에 동참하고 싶어서오동통면을 직접 먹어보았습니다.오동통면의 최대 장점은청정 완도산 다시마가2개나 들어갔다는 점인데요. 다시마가 1개만 들어 있는 일반 라면에 비해서그 맛의 깊이가 다를 것 같다는 생각이 들었습니다.오동.......

곰돌이 차량용 고급 석고방향제 자동차 냄새제거 [내부링크]

자동차 연식이 오래되어서인지차량 내부에서 오래된 냄새가조금씩 나기 시작하더라구요.그래서 차량용 방향제를 하나 살까인터넷을 둘러보았는데요.정말 귀엽게 생긴자동차 석고 방향제가 있더라구요!!!그 방향제의 이름은코델리아 '커피 곰돌이 차량용 석고방향제'인데요.21가지 향기를 선택할 수 있고,향이 첨가된 석고로 만들어져서지속력도 오래간다는 장점을 가진 석고 방향제예요.곰돌이 석고방향제는모두 수작업으로 만들어지는데요.포장박스도 초록끈으로 예쁘게 매듭져 있더라구요.저는 쁘띠에마망 향을 주문했는데요.쁘띠에마망 리필 오일 외에도일랑일랑 향과 캔들을추가로 담아 주셨더라구요.감사합니다!!.......

고함량 메디타민 밀크씨슬로 건강하게 [내부링크]

평소 피로감을 자주 느껴서밀크씨슬 제품을 챙겨 먹고 있는데요.하지만 밀크씨슬 함량이 낮아서 그런지뭔가 몸에 변화가 느껴지지 않고,별다른 느낌이 들지 않더라구요.그래서 이번에는고함량 밀크씨슬 제품을먹어보기로 했는데요.제가 최근에 먹기 시작한<메디타민 밀크씨슬 실리마린 1000>같이 보시죠~!포장박스에 붙어 있는 테이프를 뜯으면어떤 문구가 하나 보이는데요."화학적 코팅처리를 하지 않아병안에 가루가 묻습니다"대부분의 영양제들은제조, 보관, 유통이 쉽도록 코팅처리를 하던데메디타민 밀크씨슬 실리마린 1000 제품은코팅을 전혀 하지 않아서 안심이 되더라구요.다만 가루가 손에 묻을 수 있.......

남양주 마석가구단지 리퍼가구 스크레치가구 구경 [내부링크]

남양주 마석가구단지에리퍼가구로 유명한 매장이 있는데요.바로 "화개장터가구 서민갑부"입니다.이곳은 300평이라는 어마어마한 규모만큼아주 다양한 가구들이 전시되어 있는데요.덕분에 다양한 수요층의 손님들을모두 충족시킬 수 있다는 장점이 있고,내가 찾고 있는 가구를 쉽게 찾을 수 있는 건 물론생각지도 못했던 가구를 만나볼 수 있는그런 가구 매장입니다.이미 소문이 자자하게 퍼져서다양한 방송매체에서 촬영을 해갔는데요.얼마 전 아내의 맛에 새로 합류한 노지훈 씨가아내분과 함께 가구를 사가기도 했답니다.그리고 이 외에도 서민갑부, 생생정보통 등다양한 TV프로그램에서 나오고 있어요.가구 매.......

마리골드 꽃에서 추출한 원헌드레드 루테인 Non-GMO [내부링크]

마리골드 꽃에서 추출한 루테인은눈 피로 개선에 좋은 성분으로 알려져 있는데요.평소 스마트폰과 컴퓨터 작업을 오래하는 저는,항상 루테인을 챙고 먹고 있답니다.제가 먹고 있는 이 루테인은,유전자 조작을 전혀 하지 않은,오직 NonGMO 마리골드 꽃에서만추출한 루테인인데요.다른 첨가물도 전혀 들어가지 않아서순수 루테인만 섭취하고 싶으신 분들에게는제격인 루테인이랍니다.루트맥스 루테인은일반 루테인과 다르게160년 전통의 OmniActive사의엄격한 기준을 충족한 루테인인데요.루테인을 구매하실 때는반드시 루트맥스 로고를 확인하셔야 해요!!상자에 붙어 있는 포장테이프를뜯고 상자를 열어보았습니다.포장박스.......

논산갈비탕 냉면 맛있는집 함흥면옥 [내부링크]

오늘은 논산에서 냉면이 가장 맛있기로소문난 냉면 전문점'함흥면옥'을 소개해드리겠습니다.냉면뿐만 아니라마구리뼈가 들어가지 않은,진짜 갈비로만 만들어진완전 맛있는 갈비탕도 있어요.메뉴판을 간단히 살펴보았는데요.물냉면, 비빔냉면, 칡냉면, 만두갈비탕,기절초풍 갈비탕, 뚝배기 갈비찜,리북손만두, 바삭새우튀김 등다양한 메뉴가 준비되어 있더라구요.한 가지 팁을 드리자면,유튜브에 '시골 밥장사'를 검색해서구독 좋아요를 누르고이모님들에게 보여드리면음료수가 서비스로 제공되고 있어요.만두 갈비탕을 주문했는데요.속을 편안하게 해주는 손만두와부드러운 갈비가 특색인 메뉴입니다.추.......

경기도 부천 토탈에어컨 시공 후기 [내부링크]

아파트 인테리어,이제 달라져야 합니다.깔끔한 디자인의천장형 시스템에어컨으로뜨거운 무더위를 날려버리세요.시스템에어컨시공 작업 과정은,우선 아파트 평면도에시스템 에어컨 실내기 위치를 표기합니다.이후 가장 먼저 하게 되는 과정은 바로'천장 타공'입니다.실내기가 표기된 평면도대로 최소한의 타공을 해서추후 목공 작업이 수월하게 하며,천장이 낮아지는 것을 방지해 줍니다.특히 구축 아파트의 경우 천장이 낮기 때문에매우 중요한 과정일 수 있습니다.물배관을 천장에 고정하여역류하지 않고 배수가 원활할 수 있도록시공 작업해 줍니다.그리고 배관과 배관이 만나는 지점에분기관을 사용하여 연결 용.......

혈압에 좋은 바나바잎추출물 혈당에 좋은 코엔자임 Q10 [내부링크]

식후 혈당이 높은 분들은 바나바잎추출물,혈압이 높은 분들은 코엔자임Q10을즐겨 드실 거라고 예상이 되는데요.하지만!!!!!!두 가지 성분을 따로따로 섭취하다가는간혹 하나씩 빼먹거나,잘못하면 한 가지 영양제를동시에 2정이나 먹게 되는 사고가발생할 수 있습니다.특히 직장인 분들은막상 회사에서 영양제를 먹으려고 하면,한 가지 영양제를 빼먹고 출근한 경우가허다하게 발생하고 있습니다.그런데 이런 단점들을 한방에 해결해 주는건강기능식품이 있는데요.바로 '브리오 혈당 혈압 밸런스'입니다.브리오 혈당 혈압 밸런스는바나바잎추출물 코로솔산은 물론,코엔자임Q10, 아연, 셀레늄이하루 권장량만큼 충분히 함.......

야식참는방법 MCT 오일 포만젤리 [내부링크]

최근에 건강을 위해서 운동을 시작했는데요.확실히 운동을 시작하니까몸이 덜 피곤하고, 스트레스도 풀리니까너무 좋더라구요.그런데 이렇게 운동을 열심히 했는데결국 밤늦게 먹는 야식으로 인해서체중 감량에는 별 효과가 나타나고 있지 않은데요.제 스스로의 의지로는도저히 야식의 유혹을 못 참을 것 같아서해결 방법을 찾아봤습니다.그런데 뱃속을 꽉! 채워서식욕을 억제해주는 식품이 있더라구요.바로 '포만 젤리'인데요.포만감이 드니까 당연히 식욕이 떨어지고,덕분에 체중조절에 큰 도움이 되는굉장한 식품이더라구요.포만젤리에는식욕을 억제하는데 도움을 주는MCT 오일이 함유되어 있고,체지방 감소에 도움.......

맛집 블로그체험단 기자단 사이트 [내부링크]

블로그로 맛집체험단이나기자단 포스팅을 하고 싶으신 분들께괜찮은 블로그체험단 사이트를소개해드리고 싶은데요.오늘 제가 소개해드릴맛집체험단 사이트는 바로'어디야 체험단'입니다.어디야 체험단에는맛집체험단뿐만 아니라체험, 제품, 배달, 기자단까지..다양한 블로그체험단이 있는데요.매일매일 다양한 업체의체험단이 업데이트되기 때문에다른 사이트를 이용할 필요 없이,어디야체험단 한곳만 이용해도다양한 체험단을 이용할 수 있다는장점을 가지고 있는 사이트입니다.그리고어디야 체험단을 이용해야 하는여러 이유 중 하나는,체험단 선정이 쉽다는 점인데요.모집 인원에 비해 신청 인원이 아직 많지 않아서.......

주식투자하는법 알려주는 이상경제TV 주식유튜브 [내부링크]

최근 경기가 어려워지면서투자처를 찾지 못한 사람들이주식시장으로 몰리고 있는데요.저 역시도 최근에,그동안 관심도 없던 주식에 대해관심이 가기 시작하더라구요.그런데,주식에 대해 전혀 모르고 있는 저로서는어떻게 주식을 시작해야 할지 막막했는데요.주식투자하는법을 이해하기 쉽도록 알려주는상당히 괜찮은 유튜브 채널이 있더라구요.그 채널은 바로'이상경제 TV'인데요.주식시황과 증시일정, 시장 소식 등을경제 전문 아나운서들이머릿속에 쏙쏙 박히는 발음으로아주 쉽게 알려주더라구요.이상경제TV 채널의 최대 장점은실시간으로 오늘의 주식정보를알려준다는 점인데요.사회적 이슈 등으로급변하는 주식시.......

바닥 광고를 위한 지니고 라이트 [내부링크]

여성 안심 귀가 라이트 보신 적 있으세요?라이트 불빛에 디자인을 넣어서바닥이나 벽면을 환하게 비춰주는 조명인데요.신기하다 보니까 자꾸 눈이 가더라구요.그런데 요즘에는 범죄 예방뿐만 아니라카페 인테리어나 바닥, 벽면 광고 등으로다양하게 활용되고 있는데요.저도 이번에 디저트 카페 인테리어를 위해서지니고 라이트 조명을 설치해보았어요.디자인이 예뻐서 가격이 엄청 비쌀 줄 알았는데생각보다 가격도 그렇게 비싸지 않고,일반 조명에 비해 설치도 간편해서누구나 쉽게 설치할 수 있겠더라구요.포장 뜯고 설치까지 1분???넉넉잡아 2분 정도면 설치가 끝났어요!!지니고 빔 라이트의 최대 장점은,자기가 넣고 싶은.......

세계10대 슈퍼푸드 국내산 쌀귀리 [내부링크]

평소에 세계 10대 푸드로 불리는귀리를 즐겨 먹고 있는데요.그런데 일반 '귀리(겉귀리)'보다쌀귀리가 더 몸에 좋다는 거 알고 계시나요?그래서 저는 이번에 처음으로쌀귀리를 먹어보기로 했는데요.친환경 무농약으로 안전하게 먹을 수 있는국내산 영암귀리부인 쌀귀리을 먹어보았습니다.영암귀리부인 쌀귀리는게르마늄과 칼슘, 황 성분이 풍부한전라남도 영암의 황토땅에서 재배되었는데요.친환경 무농약으로 안전하게 재배돼서온 가족이 건강하게 먹을 수 있겠더라구요.실제로 영암귀리부인께서는아버지 건강을 위해서직접 생산과 판매를 하고 있다고 합니다.그리고 유해한 첨가물이 들어가지 않은,자연 그대로의 쌀.......

자동 급여관리 페이존 모바일급여명세서 [내부링크]

사업장을 운영하다 보면이것저것 신경 써야 하는 것들이 많은데요.복잡한 인사, 근태, 급여, 퇴직 관리까지자동으로 관리해 주는 서비스를 소개해드립니다.페이존은 사원 정보부터 급여관리까지클릭 한 번으로 쉽고 빠르게 관리할 수 있는온라인 사이트인데요.초기 설치비용 없고 기간제 할인 혜택으로저렴한 가격으로 정회원 서비스를이용할 수 있습니다.1년 365일 백업 서버를 운영하고 있어분실 걱정이 없고 24시간 철저한 보안 관리로기업의 자산을 보호하고 있습니다.그리고 소프트웨어 설치가 필요 없는온라인 서비스이기 때문에인터넷이 연결되는 곳이라면언제 어디서든 쉽고 빠르게사업장 운영에 필요한 자금 관리를 할 수.......

왕초보 기초 영어단어장 책 [내부링크]

영어를 하나도 모르는 초보자는우선 영어 단어를 배워야 하는데요.아이가 처음 말을 배울 때엄마, 아빠와 같은 단어를 습득하고이후 문장을 만들듯이,영어공부를 처음 시작할 때는일상생활에 필요한 영어 단어를 외우는 것이가장 우선되어야 합니다.그래서 영어 초보자는영어 강의를 듣는 것보다기초 영어 단어책을 한 권 구매해서 외우는 것이 가장 효율적인 공부 방법인데요.제가 오늘 소개해드릴 책은우리가 일상생활을 하는데 필요한모든 단어가 수록된 책이라서영어 초보자가 보면 아주 좋은 책이랍니다.WCB Word Master 왕초보 영어 단어장이 왕초보영어단어장 책은일상생활에서 자주 접하는필수 영어 단어를주제별로 분류.......

고양시 독서실 그루스터디카페 행신서정센터 [내부링크]

그루스터디카페는공부의 신이라고 불리는강성태가 런칭한 브랜드인데요.공부를 가장 잘 할 수 있는최적화된 프리미엄 학습공간을 제공하며,주도적 학습 시스템까지 겸비된대한민국 어디서도 찾아볼 수 없는최고의 시스템을 자랑합니다.그루스터디카페 행신서정센터는7층 전체가 스터디카페로 이루어져 있어서답답한 느낌이 없고,마치 카페에서 공부하는 듯한느낌을 받을 수 있는데요.덕분에 공부를 하면서 받을 수 있는스트레스를 감소해주고,집중력이 더욱더 높아지는효과를 볼 수 있습니다.위생과 보안이 중요한 화장실은스터디 카페 이용객만 이용할 수 있어서혹시 모를 범죄를 예방할 수 있고,청결하게 유지되고 있습니다........

제휴마케팅으로 집에서 재택알바 하세요 [내부링크]

부업을 찾기 위해서부업사이트나 여러 알바 사이트를 찾아다니는분들이 많을 거라고 예상되는데요.오늘은 집에서 간단히 할 수 있는재택알바를 소개해드릴게요.바로 "링크프라이스 제휴마케팅"인데요.인터넷이 되는 곳이라면시간이나 장소의 제약을 받지 않고어디서든 할 수 있기 때문에소소한 재택 아르바이트를찾고 계셨던 분들은주목해주시기 바랍니다.제휴 마케팅이란?광고주는 홍보를 통해매출 증대를 원하는데요.이때 제휴를 통해광고주의 매출을 촉진시켜주는 마케팅을제휴마케팅이라고 부릅니다.링크 프라이스 소개링크프라이스에 회원가입을 하시면링크프라이스와 제휴하는쿠팡, 위메프, 지마켓, 11번가, 하.......

에어컨 전용 고용량 멀티탭 사용후기 [내부링크]

무더운 여름 날씨가 이어지면서에어컨 가동을 자주 하는데요.에어컨 때문에 집이 불날 뻔했습니다.이게 무슨 말이냐면,일반 멀티탭을 에어컨을 연결했더니멀티탭이 에어컨의 전류를 이겨내지 못하고검게 그을렸더라구요.만약 늦게 알아차렸다면멀티탭이 녹아내리고불이 났을지도 몰라요... ㅜㅜ실제로 조금 녹아내려서평평했던 멀티탭이 블록 튀어나와 있더라구요.그래서 이번에에어컨 전용으로 사용할고용량 멀티탭을 구매했는데요.최대 4,000W까지 사용이 가능해서에어컨이나 난로 등을 사용할 때안전하게 사용할 수 있겠더라구요.멀티탭 길이는 길 필요가 없어서1.5m로 선택했고,3구짜리 흰색 멀티탭을 구매했습니다........

마이크로라이프 가정용 혈압계 실사용후기 [내부링크]

여름에는 혈관이 확장되면서저혈압 증상이 나타날 수 있는데요.특히 앉아 있다가 갑자기 일어서면기립성 저혈압이 발생해현기증과 함께 실신까지 일어날 수 있습니다.저 역시도 아직 30대 밖에 되지 않았지만,기립성 저혈압에 시달리고 있는데요.이번에 운동을 시작하게 되면서혈압 관리도 시작하려고가정용 혈압계를 하나 장만했습니다.가정용 혈압측정기는 여러 종류가 있었는데요.제조 회사에 따라 가격이 달랐고,제조 회사의 인지도에 의해혈압측정기를 선택하는 게 대부분인 것 같더라구요.아무래도 건강과 관련된 제품이다 보니까정확한 수치를 알기 위해서믿고 구매할 수 있는 제품을 선택하는 것 같았어요.저 역시도 많.......

발톱 두꺼워짐 원인을 알아보자 [내부링크]

발톱이 두꺼워지는 증상을겪고 계신 분들이 많은데요.특히 발톱이 두꺼우면샌들이나 슬리퍼를 신기가조금 망설여질 수 있기 때문에발톱이 두꺼워지는 원인에 대해궁금해하는 분들이 많이 있습니다.두꺼운 발톱은민관상에도 좋지 않지만,건강상의 문제를 나타내주는신호일 수도 있는데요.그렇기 때문에발톱이 두꺼워지는 이유를 파악하고발톱에 어떤 문제가 생긴 건지정확히 알고 있는 것이 중요합니다.단순히 '발톱이 두꺼워졌다'라고만 생각하고가볍게 넘겨버린다면,이후 심각한 문제를 일으킬 수도 있기 때문에평소 생활 습관부터조금씩 바꿔주는 것이 중요하겠습니다.#발톱두꺼워짐 #발톱두꺼워지는이유 #발톱무.......

무좀 옮나요 예방법과 치료방법 요약정리 [내부링크]

장마로 인해 날씨가 습해지면서무좀 환자가 급증하고 있는데요.무좀에 걸리게 되면 굉장히 간지럽기 때문에일상생활에 불편함을 느낄 수 있습니다.그렇다면 무좀이 생기는 원인은 무엇이며,다른 사람에게 무좀이 옮을까요?오늘은 무좀 옮나요에 대한 답변과무좀 원인, 예방법, 치료법 등에 대해 알아보았습니다.감사합니다.

발목 복숭아뼈 부음 원인 2가지 [내부링크]

복숭아뼈가 부어올라서 일상생활에큰 어려움을 겪고 계신 분들이 많은데요.복숭아뼈가 부어오르는 이유는단순한 이유부터 심각한 질병까지,다양한 원인이 있을 수 있기 때문에정확한 원인을 파악하는 것이 무엇보다 중요합니다.일시적으로 복숭아뼈가 붓는다면 다행이지만,심각한 질환으로까지 이어질 수 있는 게 바로,복숭아뼈 부어오름 증상이기 때문에그 원인에 대해정확히 알고 있는 것이 매우 중요합니다.특히나 최근 들어서는젊은 층에서 발목 부음 증상으로고통을 호소하는 분들이 많은데요.통증이 심할 경우 관절염까지 걸릴 수 있기 때문에적절한 예방과 정확한 원인을파악하는 것이 중요합니다.#발목부음 #복숭아뼈.......

자유롭고 저렴한 제주도스쿠터여행 [내부링크]

요즘 이런저런 스트레스 심해서자유로운 여행을 갈망하고 있었는데요.시국이 시국인지라해외여행은 조금 꺼려지고 그래서,차선책으로 제주도를 선택했어요!제주도의 푸른 바다를 보면서자유로운 드라이브를 꿈꾸는 그런 상상을 하며,제주도로 향했답니다.우선 차량 렌트보다는 최대한제주도 바람을 만끽할 수 있도록스쿠터를 렌트를 하기로 했는데요.우선 제주공항에서 가까이 위치한스쿠터 렌트 업체를 찾아보았어요.그런데!!!!공항 픽업까지 무료로 해준다는업체가 있는 게 아니겠어요??"아싸"를 외치며,"준바이크"로 가게 되었답니다.준바이크에서는 블루투스 연결과액션캠이 달린 헬멧을 대여해 주는데요.......

올바른 마그밀 복용법과 부작용 요약정리 [내부링크]

마그밀은 위산을 중화시켜주고대장에서 수분을 끌어당겨변비를 해소해주는 일반의약품인데요.처방전 없이 구매가 가능하지만,전문의의 처방을 받으면보다 저렴한 가격으로 구매할 수 있습니다.다만 마그밀 섭취 시에는몇 가지 부작용이 나타날 수 있는데요.그 부작용에는 어떤 것들이 있을까요?오늘은 올바른 마그밀 복용법과마그밀 부작용에 대해 알아보았습니다.감사합니다.

눈흰자 부음 원인은 결막부종입니다 [내부링크]

갑자기 눈흰자 부음 증상과 함께눈이 간지럽고 뭔가 불편한 느낌이 생긴다면결막부종을 의심해볼 수 있는데요.결막부종에 걸리게 되면눈흰자 부음 증상이 동반되고,심각하면 물집처럼 부풀어 올라검은자를 가리기도 합니다.그렇다면 눈흰자 부음 증상의 원인과치료방법은 무엇일까요?오늘은 눈흰자 부음 원인과결막부종 치료, 예방 방법에 대해 알아보았습니다.감사합니다.

천연약산성 맥주효모샴푸 베이브 [내부링크]

시중에 판매되고 있는 탈모샴푸가너무나 많고 다양해서어떤 샴푸를 골라야 되는지고민하는 분들이 많을 것 같은데요.오늘은 제가최근에 사용하기 시작한 탈모샴푸와 함께이 샴푸를 고르게 된 이유에 대해 알려드리겠습니다. 식약처 고시 탈모 증상 완화 성분탈모에 좋다고 알려진 성분이 너무 많다 보니까정확히 어떤 성분이 들어 있는 샴푸를 골라야 하는지고민이 됐었는데요.저는 식약처에서 고시한,탈모 증상 완화 기능이 있는 성분인지를먼저 따져보았습니다.특히,두피 모공에 노폐물과 각질을 제거하는데도움을 준다고 알려진살리실릭애씨드라는 성분과두피열을 완화해 주는데 도움을 주는 L-멘톨 성분,그리고 모발 탄력과 두피.......

온가족을 위한 무불소 안심치약 [내부링크]

하얀 이빨을 위해서기능성치약을 찾고 있었는데요.충치도 예방해주고 잇몸질환도철저하게 예방해주는 치약이 있더라구요.바로 웰콕 무불소 치약인데요.불소가 들어가지 않아서안전하게 사용할 수 있답니다.사실 불소는 살충제 원료로 사용되는위험한 성분인데요.특히 이를 닦을 때치약을 자주 삼키는 우리 아이들에게는이 불소 성분이 치명적일 수 있습니다.심지어 불소로 인해 치아가 변색이 되거나반점이 생기는 반상치를 유발할 수도 있는데요.하얀 이를 위해 이를 닦았다가오히려 이가 변색되는 결과를얻을 수도 있기 때문에가능하면 불소가 없는 치약을 사용하시는 게이 건강에 좋으실 거예요!!불소뿐만 아니라합성계면활.......

충남천안 업소용 주방용품은 대박종합주방에서 [내부링크]

충남 천안 부대동에업소용 주방용품을매입, 판매하는 업체가 있는데요.2천여 평 규모의 대형 창고형 매장이라서제품들이 넘쳐나고실제로 한식, 중식, 일식, 양식, 카페, 술집 등전국에서 가장 많은 물건을보유하고 있는 업체라고 합니다.또한 프렌차이즈 주방용품까지거래를 많이 하고 있어서가맹점 창업을 준비하는 분들에게는창업 비용을 많이 아낄 수 있는 기회인 것 같습니다.중고 물건뿐만 아니라신제품들도 보유하고 있는데요.직영 공장을 직접 운영하고 있어서가격 거품을 싹 걷어내고최저가로만 판매하고 있다고 하니창업이나 폐업에 관심 있는 분들은이곳으로 가보시면 좋을 것 같아요.천안 IC와 천안역과도 거리가 가까.......

자동차 먼지 잡아주는 메이튼 코일매트 [내부링크]

스포티지R 차량을 구매한지10년이 다 되어가는데요.순정부품 그대로 사용하는 걸 좋아해서그동안 아무것도 교체하지 않았었지만,발매트만큼은 바꿔보고 싶더라구요.왜냐면 계속 발로 밟는 부분이라서 그런지매트가 헤지는 게 눈에 너무 보이고,순정 매트다 보니까아무래도 퀄리티가 많이 부족하더라구요.그래서 이번에 쿠션감이 너무나 좋은코일매트로 교체를 해보았는데요.결과적으로 너무나 만족스럽게 사용 중이랍니다.제가 주문한 자동차 코일매트인데요.운전석, 조수석, 뒷좌석 모두 구매했어요.이 코일 매트의 장점은20mm의 두꺼운 쿠션감으로제작됐다는 점인데요.쿠션감이 두꺼워서 그런지운전할 때 발이 너무나 편안하더라구.......

수수료 없는 게임거래 사이트 제로템 [내부링크]

온라인 게임을 하다 보면게임 머니를 구매하거나 판매해야 되는 시기가한 번쯤은 반드시 찾아오는데요.하지만 아이템 거래 중개 사이트가그렇게 많지 않다 보니까그동안은 어쩔 수 없이 높은 수수료를 주고중개 사이트를 이용할 수밖에 없었습니다.하지만 이번에 새로 생긴게임 아이템 중개 거래 사이트인 "제로템"에서는0% 수수료로 게임 거래를 할 수 있는데요.그동안 높은 수수료로 인해서중개 사이트를 이용하지 않고상대방과 직접 거래했던 분들에게도이런 희소식이 없는 듯합니다.사실 무통장 직거래로 거래하게 되면사기의 위험도 클뿐더러,실제 사기 사건이 발생하면뒷수습하느라 정신적인 에너지 소모와시간 낭비가.......

강아지가 발 핥는 이유와 대처 방법 알아보기 [내부링크]

강아지가 밝을 핥는 모습을자주 목격하게 되는데요.말을 못 하는 강아지들은행동으로 의사 표현을 하기 때문에발을 핥는 행동에는다양한 이유가 있을 수 있습니다.발을 핥는 행동 외에사람을 핥거나특정 물건을 핥는 경우도 있는데요.이런 행동들이 무엇을 말하는지정확히 알고 있어야만강아지가 현재 어떤 생각을 갖고 있고,이후에 어떤 문제가 일어날 수 있는지미리 예방할 수 있습니다.강아지가 발을 핥는 대부분의 이유들은대부분 심각한 문제까지 이어지진 않지만,간혹 발에 문제가 생겨핥는 행동을 하기도 하기 때문에강아지를 기르는 반려인이라면그 이유들에 대해 필수로 알고 있어야 하며,각별히 신경 써줘야 합니다........

상쾌한 숨결치약 입냄새제거제로 딱 좋아요 [내부링크]

입냄새를 유발하는 원인으로는충치, 잇몸질환, 구강건조증, 비염, 편도결석 등여러 가지 이유들이 있을 수 있는데요.하지만 구취 원인의 85% 이상은,입속에 있는 세균 때문에 발생합니다.그래서 구취를 잡기 위해서는무엇보다 세균을 잡아주는 게 중요한데요.저는 이번에 입속 세균을 잡기 위해라이브오랄스의 숨결치약을사용하기 시작했습니다.라이브오랄스 치약은그저 '상쾌한 느낌'만 주는 치약이 아닌데요.고대 시대부터 세균 번식을 막아준다고 알려진,세이지 성분을 넣어살균 및 항염 작용에 뛰어나,잇몸 질환이나 충치 발생균을 억제를 도와주며치석을 유발하는 미생물을 중화시키는데큰 도움을 줍니다.실제.......

강아지 모기물림으로 발생할 수 있는 질병 [내부링크]

강아지와 산책을 하다 보면강아지가 모기에 물려서몸을 긁는 경우가 많은데요.일반적으로는 사람과 마찬가지로간지러운 증상으로 끝나지만,심각하면 심장사상충에 걸릴 수 있습니다.심장사상충에 걸린 강아지는별다른 증상 없이갑자기 급사할 수도 있는데요.그렇기 때문에적절한 예방을 통해강아지 심장사상충을미리 예방하는 것이 중요합니다.강아지 심장사상충은별다른 증상이 나타나지 않기 때문에반려인의 각별한 주의가 필요한데요.애초에 강아지가모기에 물리지 않도록 하는 것이 중요하며,강아지가 이미 모기에 물렸다면이상 징후를 유심히 관찰해서병원 진료를 받는 것이무엇보다 중요합니다.#강아지심장사상충 #강.......

MBC 수목드라마 십시일반 1화 핵심 줄거리와 인물소개 [내부링크]

MBC 수목드라마<십시일반>을 보았는데요.미스테리 추리극이라서몰입도가 정말 끝내주더라구요.그리고,뭔가 알듯모를듯한 캐릭터들이묘한 긴장감을 끊임없이 자아내더라구요.마지막 엔딩까지 너무 극적으로 끝나서다음 편이 정말 기대되는 드라마인데요.저만 재밌게 본 게 아니었는지,시청률도 3.9%로동시간대 드라마 1위를 찍었습니다.혹시 십시일반 1화를아직 안 보신 분들을 위해 주요 인물 소개 및 인물관계,1화 핵심 스토리를 요약해드리겠습니다.그럼 시작합니다~여기 가족들이 모여 있는데요.가족들이 모인 이유는,이 집의 가장인 유인호(남문철) 화백이불러 모았기 때문입니다.유인호(남문철) 화백은엄청난 명성을.......

관심사로 매칭되는 직장인 소개팅 어플 후기 [내부링크]

드라이브, 독서, 등산, 요리, 테니스, 여행 등등..비슷한 취미를 가진 사람들을서로 매칭시켜주는 소개팅 어플이 있는데요.아무래도 비슷한 관심사를 가진 사람을서로 매칭시켜주다 보니까대화 주제거리도 넘치고연애로 이어질 가능성도 꽤 높겠더라구요.그리고 만남 이후에도공통 관심사로 관계를 이어나갈 수 있으니까이보다 더 좋은 소개팅 어플은 없을 것 같은데요.오늘은 "취미톡" 소개팅 어플을 소개 시켜드릴게요.저는 이 소개팅 어플을 알고난 후,바로 후다닥 달려가서 설치해보았는데요.데이팅앱의 메인페이지 감성이....너무 제 스타일이더라구요.왠지 연애에 성공할 수 있을 것만 같은 이 느낌!!취미톡에.......

모국어 습득하듯이 왕초보영어공부혼자하기 [내부링크]

매년 새롭게 시작하는게 바로 영어공부인데요.영어는 왜 배워도배워도 잘 늘지 않는 걸까요?제가 생각하기에는 아마도배우는 방법이 잘못돼서인 것 같은데요.문법식 교육과 시험중심으로 영어를 가르치니까입한번 뻥끗 못하는,벙어리 영어가 돼버린 것 같습니다.다시 똑같은 실수를 반복하면 안되겠다 다짐하고,이번엔 제대로 된 강의를 듣기 시작했는데요.바로 "밀가루쌤영어"입니다.제가 왜 이 강의를 선택했냐면,영어 완전기초, 초급, 중급, 고급, 토익.총 5단계로 커리큘럼이 아주 세분화 되어 있고영어읽는법, 영단어, 말하기, 문법, 여행영어,비지니스 영어, 해외뉴스, 토익 등난이도 순서대로 다시 또세분화 되어.......

청산리대첩 100주년 기념 공모전 안내 및 상금 [내부링크]

올해 2020년은청산리 대첩 100주년을 맞이하는 해인데요.100주년을 맞이하면서힙합, 웹툰, 노래, 영상 등다양한 기념사업회를 진행중이니까많은 참여 부탁드립니다!!김좌진 장군청산리대첩의 총사령관인 김좌진 장군은,1889년 충청남도 홍성에서 둘째 아들로 출생하였고어렸을 때부터 활쏘기, 말타기, 병정놀이를 즐기며,강한 것은 누르고 약한 것은 돕는다는 뜻으로생애 전체를 항일운동에 바친 애국지사입니다.청산리대첩청산리 대첩은 1920년 10월,독립군 연합부대가두만강 상류에 있는 청산리 일대에서일본군을 상대로 싸워 이긴 전투인데요.독립 투쟁 사상 최대 규모의 승리였으며,무기도 제대로 갖추지 못한 열악한 상태에.......

화상채팅 오케이팅으로 단짝 찾으세요 [내부링크]

요즘 랜덤 채팅 어플이 많아지고 있는데요.그중에서도 다양한 이벤트와외국인 친구까지 사귈 수 있는채팅앱이 있습니다.함께 보시죠!오케이팅에서는외국인 친구를 사귈 수 있는데요.이상형 검색을 통해내가 원하는 상대를 찾을 수 있다는 점이큰 장점입니다.그리고 지역, 연령 검색을 통해나와 가까운 곳의 상대와채팅을 주고받을 수 있고연령대도 선택할 수 있어서나의 이상형을 찾는데 큰 도움을 줍니다.다양한 신규 이벤트도 진행하고 있는데요.신규 가입 시 1천 포인트를 제공해 주기 때문에초반에 결제를 하지 않더라도앱을 즐길 수 있습니다.그리고 기존 채팅앱들과는 다르게다채로운 채팅이 가능한데요.내가 바라던 이.......

눈 실핏줄 터짐 증상 원인과 치료법 [내부링크]

컴퓨터나 스마트폰을 오래 쳐다보고 있으면눈 흰자위에 출혈이 난 것처럼 빨개지는데요.보기에도 안 좋을뿐더러심각하면 시력상실에 이를 수도 있다고 합니다.저도 평소에 컴퓨터 작업을 오래 하고그 외 시간에는 스마트폰도 자주 보기 때문에눈 실핏줄 터짐 증상이 자주 발생하는데요.눈에 실핏줄 터지는 증상이 나타나는 원인과예방 방법, 치료방법을 알아본 뒤,이게 간단히 볼 문제가 아니라는 생각이 들었습니다.혹시 저와 같이눈 실핏줄 터짐 증상이자주 나타나는 분들은좀 더 눈 건강에 각별히 신경 써주시고앞으로 컴퓨터 사용시간을 줄이고눈 찜질 등을 통해눈 관리를 철저하게 해주시면 되겠습니다.#눈핏줄터짐 #눈실.......

추억의 게임 포트리스배틀로얄 팡스카이 CBT 솔직후기 [내부링크]

요즘 인터넷에 '포트리스 배틀로얄'광고 배너가 자주 보이는데요.초딩시절 꽤나 재밌게 즐겼던 게임이라서그냥 보고 지나칠 수 없겠더라구요.바로 구글 플레이에 포트리스를 검색한 후,다운로드해 주었답니다.캐릭터게임을 설치 후 실행을 하면예전에 '인민탱'으로 불렸던 캐릭터가기본으로 보이는데요.'캐릭터' 창에 들어가시면다른 여러 캐릭터들을 선택할 수가 있습니다.캐논탱, 미사일탱, 돌탱,위성탱, 다리미탱, 미사일탱 등등..반가운 탱크들이 많이 보이네요.왼쪽 메뉴바에다크제국, 지구연합, 팬시왕국 등을 누르시면새로운 캐릭터들도 만나볼 수 있습니다.커뮤니티포트리스 배틀로얄에서는.......

강아지 다리 절뚝이는 원인과 대처방법 [내부링크]

주변 강아지들을 살펴보면다리를 절뚝이는 모습이자주 목격되는데요.강아지가 다리를 절뚝이는 이유는가벼운 원인부터 심각한 원인까지,총 6가지 아주 다양한 원인이 있었습니다.그리고 원인 파악 다음으로 중요한 것이대처방법이었는데요.강아지 다리 절뚝임 증상을빠르게 치료하지 않으면심각한 장애로까지 이어질 수 있기 때문에반려인이라면 반드시 알고 있어야 하겠더라구요.강아지는 자기가 아프다는 사실을숨기려는 습성이 있기 때문에최대한 반려인에게 아픈 모습을보여주지 않으려고 하는데요.이런 습성탓에반려견의 아픈 모습을못보고 지나치는 경우가 많습니다.그래서 강아지를 키울 때는강아지의 작은 행동 하나하나.......

췌장암 초기증상과 원인 파악하기 [내부링크]

애플의 창업자 스티브 잡스는췌장암에 걸려 사망하였는데요.아무리 돈이 많아도,아무리 명예가 있어도,치료가 힘든 암이 바로 췌장암입니다.췌장암이 이렇게 치료가 어려운 이유는 바로초기 진단이 어렵기 때문인데요.증상이 느껴질 때쯤에는이미 췌장암이 많이 진행된 경우가 많아서10년 내 사망 확률이 굉장히 높다고 합니다.그래서 췌장암은 무엇보다초기 증상을 빨리 알아채는 것이 중요한데요.초기 증상에는 크게 4가지가 있었습니다.췌장암은 다른 장기로 전이도 쉽기 때문에생존율이 더욱더 낮아지는데요.그렇기 때문에 더욱더 초기 증상이 있을 때빠른 치료를 하는 것이무엇보다 중요하겠습니다.그리고 췌장암에 좋은.......

장염 빨리 낫는 법 5가지 [내부링크]

무더운 여름철에찬 음식을 먹거나 상한 음식을 먹으면탈 나기가 매우 쉬운데요.장염에 걸리게 되면설사와 복통이 동반되기 때문에일상생활 큰 어려움을 겪을 수 있습니다.그래서 무엇보다 빠른 회복이 가장 중요한데요.장염 빨리 낫는 법 5가지를 조사해보았습니다.장염에 걸리는 건 쉽지만,낫는건 오래걸리기 때문에장염에 걸린 이후 관리가 정말 중요합니다.회복이 더뎌지면만성장염에 걸릴 수도 있기 때문에최대한 장염에 안 좋은 것들을 멀리하고좋은 것들을 가까이하는생활습관이 중요하겠습니다.#장염빨리낫는법 #장염빨리낫는방법 #장염에좋은음식 #장염

장염 옮나요? 원인에 따라 다릅니다 [내부링크]

주변에 장염에 걸린 사람이 있으면왠지 나도 장염에 걸리는 게 아닌가걱정스러울 때가 많은데요.그 외에도 내가 장염에 걸렸을 때,주변에 계시는 노약자나면역력이 약한 유아에게혹시 장염이 옮지나 않을까걱정이 될 때가 많습니다.그런데 이런 걱정들이괜한 걱정이 아니었는데요.장염의 원인에 따라다른 사람에게 옮을 수도 있고안 옮을 수도 있습니다.장염은 예방이 가장 중요한데요.평소 위생관리를 철저하게 신경 쓰고건강한 식습관을 갖는 게 무엇보다 중요합니다.그리고 장염 증상이 나타나면최대한 공복을 유지하고조금씩 죽이나 미음을 먹어줌으로써다른 사람에게 전염되지 않도록노력하는 것이 매우 중요합니다.건강한 장.......

저렴한 여수렌트카 이용해서 여수가볼만한곳 여수여행 [내부링크]

오동도, 이순신광장, 고소동벽화골목,하멜등대, 여수해상케이블카,여수밤바다야경, 낭만포차 등여수에는 여행지가 참 다양한데요.이 모든 곳을 대중교통으로 이동하는 건정말 힘든 일이기 때문에웬만하면 차량을 이용하시는 게 편하실 거예요.특히 드라이브 도로가 잘 돼있어서바다를 보면서 드라이브를 하면힐링도 되고 스트레스가 한꺼번에 날아가더라고요.자차가 없으신 분들은렌터카를 이용하시면 되는데요.원하는 시간, 장소로 차량을 배달해 주는카플랫을 이용하시면 굉장히 편리하실 거예요. 차량 상태도 좋고규모 있는 렌터카 업체라서직원분들도 정말 친절하더라고요.신규 회원은 6만원 할인 쿠폰,친구를 초대.......

상가투자 부동산 경매 강의 대장TV [내부링크]

부동산 710대책으로 인해많은 분들이 상가투자로 몰리고 계시는데요.상가투자는 주택 투자와 다르기 때문에접근 방식을 다르게 가져가야 합니다. 그 때문에저 역시도 상가투자를 새로 공부하고 있는데요.상가투자에 대한 기초부터이해가 쏙쏙 되도록 쉽게 알려주는부동산 경매 강의를 소개해드릴게요.유튜브 채널 <대장TV>는,일반인 아바타를 진행해서초보자가 어떻게 경매에 들어가야 하는지,어떤 식으로 수익을 낼 수 있는지 등을아주 자세하게 알려주는데요.그동안은 빌라와 아파트 등주택 투자를 주로 다웠었다면,부동산 710대책 이후부터는상가투자에 대한 강의 영상이주로 올라오고 있습니다.상가 투자는 주택 투.......

강아지 딸꾹질하는 원인과 멈추게 하는법 [내부링크]

강아지가 딸꾹질을 하는 경우초보 반려인들은 걱정부터 앞서는데요.특히 어린 강아지가 딸꾹질을 하는 경우,어찌할 바를 모르고지켜만 보는 경우가 많습니다.일반적으로저절로 딸꾹질이 멈추는 경우가 많지만적절한 방법을 통해 딸꾹질을멈추게 할 수도 있습니다.하지만 이런 방법에도딸꾹질이 멈추지 않을 수 있는데요.강아지가 지속적으로 딸꾹질을 한다면몸에 이상신호를 보내는 것이기 때문에반려인의 빠른 대처가 필요합니다.심각한 정도의 딸꾹질이 아니더라도새끼 강아지의 경우,딸꾹질만으로도 힘겨울 수 있기 때문에적절한 방법을 통해딸꾹질을 멈춰주는 것이 매우 중요합니다.초보 반려인의 경우이런 점들에서 미숙할 수.......

30대남자 여드름 지성피부클렌징폼 추천 [내부링크]

최근에 스트레스 받을 일이 많아서인지얼굴 곳곳에 울긋불긋하게 여드름이 생겼는데요.평소 여드름은 자연히 사라지게 놔두는 편이라서별로 신경을 안 썼지만이게 점점 얼굴 전체로 번지면서보기가 좀 그렇더라구요.그래서 클렌징폼을여드름 전용으로 바꿔보았습니다.그 솔직 후기 같이 보시죠!블랑 클렌징폼은Cordymil EH201이라는여드름 피부에 좋은 특허성분을 함유하여피부를 진정시켜주는 큰 도움을 줍니다.그리고 정제수를 전혀 사용하지 않고청정 제주 유기농 녹차수만을 사용해,민감한 피부라도 안심하고 사용할 수 있습니다.녹차뿐만 아니라카렌듈라, 병풀, 프로폴리스,어성초, 티트리, 글리세릴스테아레이트, 감초 등피부에.......

서울시 자전거 따릉이 이용방법과 이용요금 [내부링크]

서울시에서 대여해 주는 공공자전거 따릉이는짧은 거리를 이동할 때 정말 유용하게 사용되는데요.이용 요금도 매우 저렴해서많은 분들이 이용하고 계십니다.그런데 아직 따릉이 이용방법을 몰라서한 번도 사용해본 적 없는 분들도 많으신데요.이것저것 복잡해 보여서 사용을 주저하셨다면더 이상 그러지 않으셔도 좋습니다.따릉이 이용방법은생각보다 너무 간단했고,누구나 쉽게 이용할 수 있겠더라구요.그리고 따릉이 이용 중 고장이 나거나사고가 발생했을 때도공공자전거 종합보험에 의거해보험처리할 수 있으니까꽤나 안심이 되더라구요.만 원도 안 되는 금액으로한 달 내내, 거의 무제한으로 탈 수 있는서울시 자전거 따릉이!!.......

좀벌레 원인과 퇴치법을 알아보자 [내부링크]

집안 곳곳에 서식하고 있는 좀벌레 때문에힘든 분들이 많으실텐데요.좀벌레는 생긴 것도 혐오스럽고옷감이나 종이를 먹고사는 습성 때문에빨리 퇴치하지 않으면옷에 구멍이 뚫려 있기도 합니다.좀벌레 퇴치법은 여러 가지가 있는데요.생각보다 간단하기 때문에조금만 신경 써준다면좀벌레를 금방 사라지게 할 수 있습니다.그리고 좀벌레가 다시는 생기지 않도록예방하는 방법도 중요한데요.좀벌레 예방법은좀벌레 외에 다른 벌레들도예방할 수 있는 방법이기 때문에철저하게 해주는 것이 중요하고특히 여름 장마철에는더욱더 신경 써주는 것이 중요합니다.#좀벌레 #좀벌레무나요 #좀벌레생기는원인 #좀벌레생기는이유 #좀벌레예방법.......

무료 개인 인터넷방송 고고 TV [내부링크]

인터넷방송으로 아프리카TV를 흔히들 보시는데요.아프리카티비보다 콘텐츠도 다양하고스타성 있는 BJ들도 넘치는새로운 인터넷방송플랫폼이 생겼습니다.바로 <고고TV>인데요.다른 방송 플랫폼에서는 찾아볼 수 없는차별화된 콘텐츠를 즐길 수 있고다른 방송 앱에 비해 스타 BJ들도 많아서다양한 연령대가 보고 즐길 수 있답니다.고고TV의 특징은 낮 시간대와 밤 시간대,다른 콘텐츠를 보여준다는 점인데요.이런 이유로 여러 개인 방송 BJ들이앞다투어 고고TV로 이동하고 있다고 합니다.네이버, 카카오 아이디만 있으면쉽게 회원가입할 수 있고,네이버와 카카오 아이디가 없더라도간단하게 휴대폰 인증만 받으면가입할 수 있.......

강아지가 헥헥거려요 원인과 대처방법 [내부링크]

반려견을 기르는 분들이 많아지면서TV나 유튜브 등에서강아지 교육 관련 프로그램이 많아지고 있는데요.그런데 강아지 교육뿐만 아니라중요한 게 한 가지 더 있습니다.바로 내 강아지의 현재 건강 상태를잘 아는 것인데요.그래서 오늘은강아지한테 가장 흔하게 나타날 수 있는강아지가 헥헥거림 증상이,과연 어떤 질병을 나타내는 것이고어떻게 대처해야 하는지에 대해 알아보겠습니다.그동안 강아지가 헥헥거려요 라고물어오는 반려인들이 참 많았는데요.아마도 강아지를 너무 사랑하다 보니작은 행동도 크게 느껴졌던 것 같습니다.하지만 헥헥거림 증상이 오래 지속되면분명 우리 강아지에게 문제가 생겼다는 의미니까반드시 병.......

반프레스토 원피스 피규어 일본경매대행사이트 [내부링크]

프라모델이나 원피스 피규어 등일본 내 제품을 구매하시는 분들이 많은데요.국내로 들어오는 일본 피규어는원가보다 비싸기도 하고그 품목이 다양하지 않아서애로 사항이 많았습니다.그런데 이런 문제들을한방에 날려줄 수 있는 사이트가 있는데요.바로 재팬팝입니다.재팬팝에서는 일본에서만 파는 물건이나일본인만 구매할 수 있는 상품들을대행구매해주는 업체인데요.국제 배송비나 포장상태가 훌륭해서아는 사람들은 자주 이용하는 사이트입니다.그리고 일본 내 사이트에서구입하고 싶은 물건이 있을 때 사용할 수 있는구매전용 번역기가 있어서일본어로 모르더라도 불편함이 없습니다.일본 옥션에서 경매를 하실 때는현지 판매자와 소.......

레게노 뜻과 유래를 알아보자 [내부링크]

요즘 인터넷 방송 채팅창에서 많이 볼 수 있는신조어가 하나 있는데요.바로 레게노(Legeno)입니다.얼핏 보면 일베 사이트에서 사용되는 용어 같기도 하고,그 뜻이 참 궁금해지는데요.이 신조어 생긴 유래는참으로 어이가 없을 정도로 간단했습니다.그 비밀은 알파벳에 있었는데요.레게노(Legeno)에서 조금만 변형하면숨어있는 진짜 뜻을 알 수 있었습니다.순간적인 실수로 생긴 이 신조어는기발하면서 재밌기도 해서많은 사람들이 쉽게 사용할 수 있는인터넷 유행어가 된 것 같습니다.요즘 인싸들이 많이 사용하는 단어라고 하니까모르신다면 꼭! 알아두시면 좋을 것 같습니다.#레게노뜻 #레게노무슨뜻 #레게노우왁굳 #레.......

입뺀 뜻 알아보기 [내부링크]

혹시 입뺀이라 말 들어보신 적 있으신가요?클럽에서 자주 사용하는 말이라고 하는데요.그 뜻을 알고 나면조금 충격을 받을 수도 있습니다.왜냐면 매우 자존심이상하는 말이기 때문인데요.많은 분들이 궁금해하시는입뺀의 뜻과 입뺀 기준에 대해간략히 정리해보았습니다.클럽을 다니지 않는 분들이라면입뺀이란 말이 생소하게 들릴 수 있는데요.그 의미를 알고 나면클럽에 가는 걸 더욱더 망설이게 될지도 모르겠네요.아무튼 이 밖에도 많은 클럽 용어가 많은데요.그중에서도 많은 분들이궁금해하고 관심 있어 하는입뺀의 뜻과 입뺀 기준에 대해 알아보았습니다.#밴찌 #입구컷 #입뺀기준 #입뺀뜻 #클럽입뺀

tvN드라마 가족입니다 14화 메인 줄거리내용 요약 [내부링크]

tvN 월화드라마<아는 건 별로 없지만 가족입니다>16부작 완결이 코앞으로 다가왔는데요.1화부터 14화까지정말 가슴 아픈 스토리가내내 이어졌던 것 같습니다.그리고 이제는,제목과는 다르게서로가 서로에게 의지가 되는,그런 진짜 가족이 된 것 같습니다.14화 메인 줄거리 내용 시작할게요~둘째 딸 김은주(추자현)는 남편 윤태형(김태훈)과어머니 이진숙(원미경)에게 왔는데요.이혼하겠다는 말을 전합니다.당황하는 어머니 이진숙(원미경).남편 윤태형은가족에게서 벗어나려고 결혼을 했고,아내도 똑같은 상황인 줄 알았는데아내 김은주는가족을 정말 사랑하는 사람이었다고 고백합니다.딸의 이혼에가슴이 아파오는 이진숙(원.......

사회 공헌에 앞장서는 기업 자안그룹 [내부링크]

최근 광복회와 독립유공자 후손들에게지원금을 후원하기로 업무를 협약해,세간의 주목을 받고 있는 애국 기업이 있는데요.오늘은 바로 그 기업에 대해 알아보도록 하겠습니다.자안그룹자안그룹은 우리나라 패션/뷰티 산업을전 세계에 전파한다는 사명으로 세워진 기업인데요.2011년 설립돼 2020년 현재까지,다양한 라이선스권 획득과세계 곳곳에 지사를 설립해서그 규모가 날로 커지고 있는 강소기업입니다.최근에는 자안그룹에서 운영 중인패션&뷰티 플랫폼 셀렉온을 통해이탈리아 포지애리, 영국의 매치스패션,미국의 샵밥, 이스트데인 등세계 유명 플랫폼들과 제휴를 맺고 있습니다.그리고 다양한 사회 공헌활동으로기업에 대.......

차량 고장or사고는 24시간 사당 동작 <렉카연대> 1599-4984 [내부링크]

자동차 운행 중 갑작스러운 고장이나 사고를 당하면,2차 사고의 위험을 피하기 위해최대한 빨리 후속처리가 필요한데요.24시간 전국 어디서나 렉카 긴급출동 서비스를받아 볼 수 있는 <렉카연대>를 소개해드립니다.긴급출동 렉카연대는우리나라 대형 렉카 업체 최초로전국 네트워크망을 구축해전국 어디서나 차량 통합 서비스를받으실 수 있는 업체인데요.고객 중심의 서비스를 제공해누구나 만족하고 맡길 수 있는 업체입니다.고객의 차를 소중히 여겨추가 파손이 없도록 각별히 신경 쓰고2차 피해가 생기지 않도록 최선을 다하고 있습니다.소형 렉카부터 대형 크레인 렉카까지,모든 렉카 차량이 대기 중이고전국 네.......

슈돌에서 나온 작명앱 작명 어플 넴유베 [내부링크]

얼마 전 KBS2 예능 프로<슈퍼맨이 돌아왔다> '슬기로운 육아생활'편에서작명 어플로 아이 이름을 지어보는 모습이 나왔는데요.어플로 디테일한 작명이 가능하고,최적의 이름을 추천까지 받을 수 있으니까너무 괜찮아 보이더라구요.그래서 저는 바로 다운을 받아서미래에 태어날 제 아이를 위해 작명을 해보았습니다.작명앱 넴유베를 다운받아서'작명 도우미' 버튼을 누른 다음,'스스로 작명 BASIC'을 눌러주었어요.'+'부분에 저는 '김현수'라는 이름을 적었고한자이름도 괜찮은 뜻으로 골라주었어요.(한글 이름을 적으시고 한자 이름을 눌러주시면,해당 글자의 한자가 뜨는데 선.......

혈당조절에 좋은 코엔자임Q10 셀레늄 코로솔산 [내부링크]

얼마전 건강검진 결과지가 집으로 날라왔는데요.당수치가 위험수준으로 가기 일보직전이더라구요.그래서 혈당조절에 좋은 성분이 들어 있는바나바잎 추출물을 먹고 있는데요.솔직한 후기 시작하겠습니다.바나바잎 추출물에는혈당상승을 억제하는데 도움을 주는코로솔산이 풍부하게 들어 있어요.그리고 코엔자임 Q10 성분을 함유하고 있는데요.이 성분은 혈압, 혈당 등전반적인 혈액관리에 도움을 주는 성분입니다.또한 비타민C와 셀레늄을 함유해유해산소로부터 세포를 보호하는데 도움을 준답니다.혈당조절 바나바잎 추출물은글로벌 브랜드 '뉴트라라이프'에서 만들었는데요.현재는 유럽, 호주, 일본을 비롯해30여개국.......

간에좋은영양제 실리마린 밀크씨슬 [내부링크]

간에 좋다는 밀크씨슬을 먹기 시작했는데요.제가 먹기 시작한<간에 좋은 프리미엄 밀크씨슬>솔직한 후기 같이 보시죠~!엉겅퀴라고도 불리는 이 밀크씨슬은식약처로부터 간 건강에 도움을 줄 수 있다는기능성을 인정받은 원료인데요.그 밀크씨슬 추출물을 260mg 함유하고 있어요.그리고 그밖에강황 추출분말, 효모 추출 분말,칡뿌리 추출분말, 진피 추출분말,민들레 뿌리 추출분말, 계피 추출분말,대추 추출분말 등7가지 부원료를 넣어기능성을 한껏 올렸습니다.유통기한이 2022년까지라서저렴하게 대량 구매해서 먹어도괜찮은 방법인 것 같습니다.외박스에 포장 테이프가 붙어있어서반품, 환불 후 재판매 위험은 없어 보였습니.......

KC인증 웨이브텍 전자파차단멀티탭 [내부링크]

유해 전자파는발암인자 2등급으로 규정될 만큼 굉장히 위험한데요.최근에 알게 된 충격적인 사실!!!숯이나 선인장에는전자파 제거 효과가 없다고 하더라구요.그동안 속고 살아왔다는 사실에분하기도 하면서더 이상 전자파의 위험에서안심하고 살면 안 되겠다 싶더라구요.그래서 저는 전자파 필터 '세파'를사용하기 시작했습니다.세파는 전기, 전자제품에서 나오는 전자파를미국(FCC), 독일(VDE), 국제(CISPR)에서규제하는 정도까지 전자파를 억제시켜 줍니다.그리고 전자파 검증을 받은 제품일지라도세파 전자파 필터를 사용하시면더욱더 전자파가 줄어드는 효과를 보실 수 있고필터 교환 없이 반영구적이어서경제적인 사.......

무선 가정용 칫솔살균기 한경희생활과학 TM-8900 [내부링크]

칫솔에는 눈에 보이지는 않는 세균이1mm²당 평균 500만 마리가 산다고 하는데요.세균이 묻어있는 칫솔을 그대로 사용하면충치를 일으키고 병에 걸릴 수 있다고 합니다.그래서 저는우리 가족의 이 건강을 위해!!!!가정용 칫솔살균기를 주문했는데요.제가 주문한 칫솔살균기,함께 보시죠!!!이 제품은 한경희생활과학에서 나온 TM-8900가정용 칫솔살균기인데요.심플한 디자인과 무선이라는 점이마음에 들었습니다.겉박스를 개봉하면안전하게 포장되어 있는 제품을 볼 수 있습니다.제품 구성은 심플한데요.제품 본체와 설명서로 구성되어 있습니다.설명서에는 사용 시 주의사항과제품 설치방법, 동작 상태 표시 등설치부터 사용방법까지.......

JTBC 금토드라마 우아한 친구들 1화 줄거리 및 인물소개 [내부링크]

'부부의 세계' 후속 드라마로<우아한 친구들> 1화가 방송됐는데요.3.2%라는 저조한(?) 시청률로많은 사람들의 관심을 받진 못했습니다.하지만!!1화는 그저 대략적인 인물 설명뿐이었고,본격적으로 2화부터그 스토리가 고조될 것 같은데요.혹시 <우아한 친구들> 2화를 볼 예정이지만아직 1화를 안 보신 분들을 위해1화를 바탕으로 한 인물 소개와줄거리에 대해 간략히 알아보겠습니다.여기 5명의 중년 남성들이 있는데요.이들은 친구 사이입니다.첫 번째 주인공은 안궁철(유준상).치킨 영업 본부장을 맡고 있으며많은 사람들에게 인정받는,한마디로 최고의 남자입니다.가게 주인을 못살게 구는 조폭들에게날.......

갤럭시 손전등 밝기조절 5초만에 하는방법 [내부링크]

갤럭시 핸드폰을 사용하시는 분들 중,기본 손전등 기능을한번쯤은 다들 사용해 보셨을 텐데요.저 역시도 어두운 길을 지날 때자주 사용하는 편입니다.그런데 불빛이 너무 밝을 때도 있고너무 어두울 때도 있어서불편할 때가 많았는데요.그래서 밝기 조절을 하는 법을 찾아보았고마침내,1단계부터 5단계까지밝기 조절을 할 수 있었습니다!!갤럭시 손전등 밝기 조절 메뉴는전혀 예상치 못했던 곳에 숨겨져 있었는데요.한번 알고나니이걸 여태 왜 몰랐지 싶더라구요.그리고 지금은 갤럭시 손전등 밝기를 조절하면서매우 유용하게 사용하고 있답니다.#갤럭시손전등기능 #갤럭시손전등밝기 #갤럭시손전등밝기조절 #갤럭시손전등밝기조.......

갤럭시 카메라 소리 무음으로 설정하는 방법 [내부링크]

국내에서 출시된 핸드폰 카메라는 모두일정 데시벨의 촬영음이 나도록 의무화됐는데요.이 때문에 강의실, 도서관, 독서실과 같은조용한 공간에서 카메라 촬영을 해야 할 때면어쩔 수 없이 주변에 피해를 끼치면서카메라 촬영을 해야 해서 참 난감해집니다.하지만이런 상황을 피할 수 있는 방법이 있는데요.바로 갤럭시 카메라 소리 무음 설정입니다.한 가지 단점은카메라 촬영음을 무음으로 설정하면카메라 소리 외에 다른 소리들까지전부 무음이 돼버린다는 점인데요.카메라 촬영이 필요할 때만 잠시 무음으로 하고,촬영 후 다시 무음 해제하는 식으로 사용하시면단점을 보완할 수 있을 것 같습니다.아무튼 그동안 핸드폰 카메라 촬.......

창원매트리스 창원침대 가구할인매장 [내부링크]

경남 창원에다양한 매트리스 브랜드를 취급하는유명 매트리스 멀티샵이 있다고 해서다녀왔는데요.가격도 완전 싸고미국의 고급 매트리스들을한곳에서 직접 체험해볼 수 있으니까너무 좋더라구요.내부 모습은 창고형 매장으로널찍널찍했는데요.템퍼, 씰리, 스턴스앤포스터, 셔우드, 떼라페딕 등TV에서나 보던유명한 매트리스 브랜드들이전부 전시되어 있으니까눈이 너무 즐겁고실제 누워서 체험도 해볼 수 있어서너무 좋더라구요.올댓 매트리스의 최대 장점은국내 최저가로 미국 유명 매트리스를구매할 수 있다는 점인데요.어디에서도 볼 수 없는 가격으로판매할 수 있는 이유는,유통구조를 최대로 줄여서유통마진을 최소화했기 때.......

야후옥션 중고명품시계 일본경매대행사이트 [내부링크]

낚시, 골프, 프라모델, 시계 등다양한 취미생활을 즐길 때일본 제품은 많은 사랑을 받고 있는데요.국내에서는 발매되지 않은 희귀한 아이템이나일본 마니아들이 싹쓸이 해간 레어템들은국내에서 구매하기가 여간 힘든 게 아니었습니다.하지만이 모든 불편함을한방에 해결해 주는사이트가 있는데요.헬로비드 야후옥션 일본경매대행 사이트에서는국내로 수입되지 않아 구하기 힘들었던 제품들,일본 현지에서 일본인만 구매할 수 있었던 제품들을저렴한 가격으로 구매대행 해주는 사이트입니다.특히 일본에서 활성화된 야후 옥션에서경매 입찰을 대행해주고 있는데요.그동안 일본 경매 사이트를이용하기는 한국인으로서 너무 힘들었지만.......

동영상 편집 프로그램 셔터스톡 파워리텍터 [내부링크]

이제 막 유튜브를 시작하시려는 분들에게괜찮은 동영상 편집 프로그램을추천해드리고 싶은데요.많은 유튜버들이 사용하는Adobe premiere처럼고급 영상 편집도 가능하고영상 편집용 효과도무료 사용 가능하니까초보 유튜버분들은 집중해 주세요!!PowerDirector 365 동영상 편집기는별다른 편집 기술이 없는 비전문가도아무 어려움이 없도록모든 작업 툴을 제공하며초보자도 사용이 쉽도록간단한 사용방법을 자랑합니다.단 한번의 클릭으로슬로우모션, 패스트모션, 역방향 재생, 반복재생,스탑모션, 컬러 왜곡, 흔들리는 비디오 보정 등전문가처럼 영상을 만들 수 있는편집 툴을 제공합니다.초보자 뿐만 아니라기존 동영상 편집 프.......

창원형사전문변호사 인터넷후기명예훼손 승소사건 [내부링크]

많은 분들이 사용했던 물건이나이용했던 시설들의 리뷰성 후기를인터넷에 많이 올리시는데요.항상 좋은 리뷰만 올릴 수는 없죠?가끔 안 좋았던 개인적인 경험을관련 카페나 블로그에 올리는 경우도 많습니다.그런데!!구매자 입장과는 다르게 판매자 입장에서는그런 부정적인 후기글은정말 가시같은 존재일텐데요.그래서 판매자가 구매자를고소하는 경우도 많습니다.여기 한 예로자신이 다녔던 산후조리원에 대해부정적인 글을 관련 카페에 올려서산후조리원 측으로부터 고소당한 경우가 있었는데요.결국 소비자의 승소로 끝났습니다.그 승소과정 함께 보시죠~!이 사건은 창원형사전문변호사가 맡은 사건인데요.상황은 이렇습니.......

남자갱년기 증상에 좋은 남자스테미너 정력식품 [내부링크]

남성갱년기에 좋은 남성건강식품이 있는데요.바로 달팽이 액기스로 만든 S-포르테입니다.S-포르테는 남성 정력에 좋다고 알려진달팽이로 만들어졌는데요.달팽이는 예전부터 고급 음식의 재료로서전복, 쇠고기보다 영양분이 풍부하고남성스테미너에 특히 좋다고 알려져 있어요.그런데 달팽이포르테에 들어간 달팽이는보통의 달팽이가 아닌,삼지구엽초라 불리는 음양곽을 먹인 달팽이라서일반 달팽이와는 차원이 다르답니다.S-프로테에는 달팽이뿐만 아니라흑마늘, 다미아나 잎, 구기자, 산수유, 토사자 등의스테미너에 좋다는 부재료들을찌고, 볶고, 발효시켜 만든최강 한방정력제입니다.포장박스를 열어보시면즙들이 가지런히 들어있는.......

유익균을 위한 프락토올리고당 로그 프리바이오틱스 [내부링크]

원활한 배변활동을 위해서평소 프리바이오틱스를 챙겨 먹고 있는데요.이번에 새롭게 알게 된'로그 프리바이오틱스'를 소개해드릴게요.깔끔한 디자인의포장박스에 담긴 이 제품은,프락토올리고당을 함유한 제품으로유익균을 증가시키고유해균을 감소시키는데 큰 도움을 준답니다.식약처 기준,프락토올리고당 하루 권고량은 3000mg 이상인데요.로그 프리바이오틱스는 4,000mg을 함유하고 있어요.참고로 이 프락토올리고당은바나나, 아스파라거스, 양파, 벌꿀, 우엉 등에포함된 물질로 장내 비피더스균을 증가시켜배변활동을 원활하게 도와줍니다.한 상자에 30포가 들어 있고하루에 1포씩 섭취하시면약 한 달 동안 섭취 가능.......

차싹 자동차 유리세정제 유리클리너 추천 [내부링크]

간단한 세차는 직접 하는 편인데요.돈도 아낄 겸간단히 운동 삼아서 하면뿌듯하기도 하고기분이 참 좋아지더라구요.제가 특히 신경 써서닦아주는 부분은 바로차량 유리인데요.벌레 자국이나 새똥 같은 것들은어설프게 닦았다간얼룩이 남아 있어서운전할 때 참 거슬리더라구요.그래서 최대한 좋은 유리 클리너를사용해서 닦아주는 게 중요한데요.오늘은 제가완전 효과적으로 잘 닦이는자동차 유리세정제를소개해드릴게요.차싹 자동차 유리세정제는푸른빛을 띠는 세정제가투명한 병에 담겨 있어요.겉면에는 사용방법과주의사항 등이 적혀 있어요.스프레이 꼭지를 돌려서분사량을 조절할 수 있고사용 후에는내용물이 나오지 않도록.......

씽크대 배수구청소는 감성5g 배수구클리너 [내부링크]

주방 씽크대 배수구는기름때나 음식물 찌꺼기로 인해서더러워지기 참 쉬운 곳인데요.손으로 닦아서 청소할 수가 없으니까이거 야 원......역한 냄새가 조금씩 올라오는 게참 신경쓰이더라구요.그래서 감성 5g 배수구 클리너를 사용해서깨끗하게 청소를 해보았는데요.감쪽같이 역한 냄새가 사라지더라구요!!그 솔직한 사용 과정같이 보시죠~!감성 5g 배수구 세정제를저렴하게 구매했는데요.무려 3상자나 오더라구요.개꿀!!심플한 디자인에뒷면에는 간단히 사용방법이 나와있구요.1상자에 배수구 세정제가 2포씩 들어있어요.그러니까 3상자에 총 6포!!!설명서에 쓰인 대로뜨거운 물을주방 씽크대 배수구에 넣어주었어요.그리고.......

화장실 변기청소는 감성5g 변기세정제 [내부링크]

화장실 변기는 청소하기정말 귀찮은 곳 중 하나인데요.아무래도 화장실 변기라는 곳이가까이하기는 좀.. 그런 곳이라서왠지 모르게 청소를 잘 안 하게 되는 것 같아요.그런데 세정제 하나만 뿌려놓으면저절로 변기 청소가 되는 제품이 있다면과연 믿으시겠어요????저도 믿지 못했는데,그런 제품이 정말 있더라구요!!같이 보시죠~!제가 오늘 소개할 제품은,감성 5g 변기 세정제입니다!!앞면에는 간단한 이미지와 설명이 적혀있고뒷면에 변기 세정제 사용방법이 적혀 있습니다.사용 방법이 참 심플하죠?그만큼 청소가 간편합니다.세정제 1상자에 2포씩 들어 있어요.3상자, 총 6포!!!한번 사면 몇 달은 걱정 없겠어요.저희 집.......

강화마루코팅 강마루코팅 셀프시공 후기와 팁 [내부링크]

아파트 마루바닥에코팅이 점점 벗겨지면서흠집이 쉽게 생기더라구요.그리고 뭔가 마루의 수명이 다 해가는지몇몇 부분은 볼록하게 살짝 튀어나오기도 했는데요.이걸 어떻게 해야 하나 고민하다가KCL의 안전검사에서유해 성분 '불검출'로 인증된나노클린 마루코팅 제품을 주문해서셀프 코팅을 해보았어요.그 과정 함께 보시죠~!16평, 32평, 48평형 별로제품 용량이 다른데요.제가 주문한 건 16평 용 코팅제입니다.구성품은코팅제 300mL 2통,다용도 세정제 300mL 1통,코팅 스펀지, 버핑타월,라텍스 장갑&마스크,스포이드로 구성돼있습니다.그리고없어서는 안 될 사용설명서!!!!설명서의 첫 장에는간단한 주의사항과.......

엔에스유 초유추천 캐나다 성인초유 [내부링크]

요즘 확진자가 점점 늘어나면서감염예방이 더욱더 중요해지고 있는데요.그래서 저는 초유 츄어블을 먹기 시작했습니다.초유가 뭐고,갑자기 왜 초유냐고요??젖소의 초유에는세균, 바이러스, 독소를 막아주는 면역 성분이엄청 많이 들어 있습니다.그리고뼈, 근육, 신경, 연골 등의생성과 회복을 도와주는성장인자가 풍부하게 들어 있어서뼈가 약한 어르신들이나성장하는 아이들에게 도움을 준답니다.특히 제가 먹는 이 제품은캐나다 청정지역에서방목해 키운 젖소들의 초유로,초유성분이 600mg로 고함량이며,면역글로불린 lgG 20~25%의고품질로만 제조한 제품이에요.유통기한 역시 2023년까지라서대량 구매 후 천천히 드셔도 좋을.......

사이코지만괜찮아 4화 줄거리 김수현고문영 인물관계 [내부링크]

얼마 전에 tvN 주말드라마<사이코지만 괜찮아>를1화부터 4화까지 쭉 봤는데요.1화부터 3화까지는정말 재미가 없어서이거 계속 봐야 되나 싶었는데,4화!!!!!!!!!!!4화부터는 그 스토리가점점 흥미진진해지면서정말 재밌더라구요.4화 엔딩도 너무극적으로 끝나가지고5화가 너무 기대되는 거 있죠?혹시 아직 '사이코지만 괜찮아'를안 보신 분들을 위해제가 간략히4화를 바탕으로메인 줄거리를요약해 드릴 테니까이번 다가오는 토요일에5화를 꼭 챙겨 보시길 바래요.그럼 시작합니다~!4화 엔딩에서주인공 문강태(김수현)는권기도(곽동연)에게서묘한 동질감을 느끼는데요.그건 바로'부모님의 사랑'을받.......

국내 최대 킨텍스 코베 베이비페어, 유아교육전 개최 소식 [내부링크]

7월 16일부터 7월 19일까지경기도 고양시 킨텍스에서코베 베이비페어, 코베 유아교육전이개최된다고 하는데요.참여자들에게 어떤 이벤트와할인 혜택이 있는지샅샅이 알아보겠습니다.킨텍스 베이비페어와 유아교육전에서는아이 교육에 힘쓰는 부모님들을 위해교육 상담을 해드리고 있는데요.아이의 성장은부모의 교육에 따라크게 달라질 수 있기 때문에육아 초보 엄마빠들은꼭 참여하시길 추천드립니다.마이크로 킥보드, 밤부베베, 베이비젠요요,잉글리시에그, 두나 리키트라이크,에어버기롤베이비, 퀴니, 맥시코시, HIPP 등킨텍스 코베에서만 볼 수 있는 업체가참가 중이니까 이 기회를 놓치지 마세요!코베 베이비페어 홈페이지에서.......

욕실 리폼 인테리어는 한샘홈케어를 추천드려요 [내부링크]

깔끔한 성격이라서욕실 청소를 자주 하는 편인데요.아파트가 오래되기도 해서아무리 청소를 깨끗하게 한다 하더라도어느 정도 한계가 느껴지더라고요.그래서 욕실 리폼에 대해서인터넷 서칭을 해보았는데요.따로 공사를 하지 않아도새 욕실처럼 깨끗하게시공할 수 있는 방법이 있더라고요!바로 한샘홈케어 욕실 클린리폼 상품인데요.저처럼 오래된 욕실을바꾸고 싶으신 분들께 추천드리고 싶어요.클린리폼 패키지는욕실의 다양한 찌든 때를 제거하고새 욕실로 바꿔주는 상품인데요.바닥 줄눈 시공, 욕실 나노 코팅,욕조 or 샤워부스 코팅, 실리콘 교체 등 다양한 패키지를저렴한 가격에 서비스하고 있어요.한샘홈케어 홈페이.......

맥주효모추천 탈모예방 GNL 맥주효모환 [내부링크]

30대 중반을 향해 달려가면서,탈모 진행 속도도 점점 빨라지고 있는데요.더 늦기 전에 관리를 시작해야겠단 마음에서리태, 맥주효모, 어성초, 한련초 등으로 만들어진GNL 까만모환을 먹기 시작했어요.바로 그 제품솔직 후기 써보겠습니다.택배 상자가 도착하고개봉을 해보았는데요.무슨, 선물상자인 줄 알았습니다.해당 상품 외에이것저것 같이 딸려오는 사은품(?)이 많아요.포장상자가 왠지몸에 좋아 보이는 디자인이었는데요.탈모로 고생하는 부모님께선물용으로 드려도 괜찮겠더라고요.포장상자에는 제조사, 원산지, 성분 등이정직하게 적혀있어서 안심이 되더라고요.특히검정콩 분말 40%, 건조효모 37.29%,어성초 분말 11.5%.......

문래농원 자작나무수액 베툴라워터 후기 [내부링크]

고로쇠 수액만 알고 있던 제가,이번에 문래농원 자작나무 수액을처음으로 먹어보았는데요.과연 그 맛은 어땠을까요?함께 보시죠!나무 수액은 신선도가가장 중요한데요.더운 여름 날씨에도 불구하고스티로폼 박스에친환경 아이스팩과함께 포장돼있어서냉동 상태 그대로배송 됐더라고요.배송도 빠르고상품 포장 및 보관도너무 잘 되어 있어서완전 만족스러웠어요.택배 상자 안에정기배송을 신청하면저렴한 가격으로 구매할 수 있다는안내문도 들어 있는데요.관심 있으신 분들은아래 정보를 확인하시고주문하시면 될 것 같아요.500ml x 12개 x 10회 = 330,0001.5L x 6개 x 10회 = 420,000그리고 보관방법 및 섭취방법.......

플로우(flow)가 제시하는 원격근무 재택근무솔루션 [내부링크]

시대의 흐름에 맞게여러 기업들이 점차원격근무, 재택근무를시작하고 있는데요.하지만아직도 많은 기업들이주저하고 있는 게 사실입니다.그 이유는 무엇일까요?제 생각에는원활한 업무가 진행되지 않을 거란막연 불안감 때문이라고 생각하는데요.플로우(flow)에그 솔루션이 있습니다.협업 툴인 플로우는현대, 기아 등국내 여러 대기업들이이미 사용하고 있는데요.그 편의성이 검증되었다는의미라고 볼 수 있습니다.플로우의 장점은객관적인 사용방법으로임직원 누구나쉽게 사용할 수 있다는 점입니다.그리고 기업 내플로우를 정착 시키기 위한온라인, 오프라인 교육 프로그램도지원하고 있기 때문에빠른 구축이 가능이 가능합니.......

부동산경매책 흙수저 루저, 부동산 경매로 금수저 되다 [내부링크]

대장 TV 김상준 대표님께서<흙수저 루저, 부동산 경매로 금수저 되다>를출간하셨는데요.부동산경매를어디서부터 어떻게 시작해야 할지전혀 모르시는 분들에게해당 책만으로도 경매 투자를전체적으로 마스터할 수 있게끔쉽게 이해 가능하고팩트적으로 많은 스킬들을 녹여서집필하셨다고 합니다.그리고천만원이 안되는 적은 돈으로10억 이상의 부동산 수익을 올릴 수 있도록시크릿 비법도 들어가 있으니까그 내용이 정말 궁금해지는 것 같습니다.이 부동산경매책은무일푼이었던 김상준 대표가부동산 경매로 성공하기까지의실제 경험을 바탕으로집필된 책인데요.이제 막 실전에 돌입한 사람이라면법적 용어나, 협상, .......

럭키가든 식물성유산균 노니분말 [내부링크]

얼마 전 TV에서식물성 유산균의 중요성에 대한 내용을다큐로 보게 되었는데요.장 건강을 위해서꼭 챙겨 먹어야겠더라고요.그래서 이번에 먹기 시작한식물성 유산균이 하나 있는데요.동결건조된 노니 분말과장에 좋은 프리바이오틱스,식물성 유산균으로 만들어진웰빙식품이랍니다.슈퍼푸드 중 하나인노니 열매로 만들어져서각종 비타민은 물론칼슘, 칼륨, 마그네슘, 철, 인 등의미네랄 성분이 풍부하게 함유하고 있고요.그리고 노니 열매에는항산화물질인 폴리페놀 성분이망고, 키위와 비교해무려 130배 많이 들어 있답니다.1box 당총 30포의 노니 바이오틱스가 들어 있고10포씩 비닐 포장되어 있습니다.프로바이오틱스와프리바이.......

강남출장세차 Flex wash 프리미엄 출장세차가 잘해요 [내부링크]

요즘 시국이 시국인지라 집돌이가 됐는데요.비대면 문화에 점점 더 익숙해지는 건 저만 그런 건가요?어느 정도냐면 이젠 차도 뭔가강남출장세차에 맡겨서 후다닥 처리하고 싶더라구요.그래서 여기저기 업체를 알아보다가 알게 된 곳이 있는데요.바로 Flex wash 프리미엄 출장세차입니다.일단 상담을 시작해보았는데요.제 차는 중형차다 보니까 금액이 클 줄 알았는데생각보다 저렴해서 상당히 놀랐습니다.그리고 일단 구성이 참 다양해서 좋았어요.실내+실외 구성의 '퍼펙트'실내+트렁크+휠, 타이어 구성의 '퍼펙트'실외+휠, 타이어 구성의 '베이직'실외를 한 달에 2번 해주는 '플렉스'실외를 한.......

기억력개선추천 은행잎추출물비타민 징코라인솔루션 [내부링크]

안녕하세요.기억력 개선과 혈행 개선에도움을 줄 수 있는 건강기능식품이 있는데요.평소 육류 위주의 식습관을 가지신 분,기억력 개선이 필요한 학생,업무 효율을 높이려는 직장인 등원활한 혈행 개선으로 실생활에 많은 도움을 받고자 하시는 분들은주목해 주시길 바랍니다.징코 라인 솔루션의주원료는 은행잎 추출물인데요.이 은행잎 추출물의주요성분인 폴리보놀 배당체가혈행 개선을 도와주며인체 시험 결과혈소판 응집 유의적 감소,혈관확장 개선,혈액 점성 유의적 감소,단어 색채 기억력 유의적 개선,작업 기억력 유의적 개선,학습 효율력 유의적 개선 등많은 부분에 도움을 준다고 밝혀졌습니다.1box 당 60캡슐이 들어있으.......

아이템매니아 킹덤전쟁의불씨 쿠폰 [내부링크]

안녕하세요.이번에 모바일 게임킹덤:전쟁의 불씨를 시작하면서아이템 시세를 알아보기 위해아이템매니아를 들어갔는데요.마침 아이템매니아에서쿠폰 이벤트를 진행하고 있더라구요.게임머니, 계정, 아이템을거래할 때 사용 가능한할인쿠폰 이벤트가 진행중이고구글 플레이 5,000권을100% 선착순으로 받을 수 있으니까빨리 달려가세요!혹시나 아이템매니아에서거래를 어떻게 하는지 모르시는 분들을 위해간단히 제가 설명을 드리자면,아이템매니아 메인 페이지에서"킹덤"을 검색해 주시면아래와 같은 화면이 뜨는데요.킹덤:전쟁의 불씨를 눌러주시고해당 서버를 선택해 주세요.돋보기 버튼을 눌러 검색을 하시면아래와.......

블로그 리뷰 체험단 리뷰마스터 [내부링크]

요즘 #블로그 #체험단 포스팅을자주 하고 있는데요.대부분의 #체험단사이트 는많은 사람들이 경쟁하다 보니까#리뷰어 입장에서당첨 확률이 그리 높지 않아서실망할 때가 많더라고요.그런데생긴지 얼마 안 돼서경쟁률이 낮은 체험단 사이트가 하나 있습니다.오늘은 바로 그곳을 소개해보려고 해요.광고비 무상 지원 이벤트도 진행하고 있으니까광고주분들도 주목해 주세요!!네이버에 #리뷰마스터 를 검색해 주시고,웹사이트 첫 번째 사이트로 들어가주세요.회원가입을 간단히 해주시고,홈페이지 상단에 있는"블로그"를 눌러주세요.*블로그 체험단 외에도#인스타그램 , #유튜브 체험단도 있답니다.블로그에 들어오시면여.......

복부팽만에는 양배추즙 내몸지상주의 만사속통 [내부링크]

밥을 먹고 나면항상 배가 더부룩하고 가스가 차는 바람에오후에는 작업 집중력이 많이 떨어지더라고요.그래서 소화에 좋은양배추, 매실을해마다 집에서 담궈먹는 편인데요.실제로 양배추와 매실 성분이소화를 많이 도와주는지속이 많이 편해진답니다.그런데제가 오늘 소개해드릴"내몸지상주의 만사속통"은제주도 산 유기농 양배추와국내산 매실로 만들어져,따로 양배추와 매실을 담궈먹지 않아도섭취할 수 있는 제품인데요.발효 유산균이 첨가되어다른 양배추즙과는 다르다는 점도특별한 장점입니다.그리고 양배추, 매실 외에도사과, 감초 등이 들어가서거부감 없이 맛있게 섭취하실 수 있어요.한 박스당 스틱 1.......

남자 종합비타민과 종합영양제 추천 [내부링크]

나이가 점점 들어가면서이제는 비타민 영양제를 안 먹어주면체력이 금방 방전되는 것 같더라구요.그래서 요즘에는 항상비타민을 제때제때 챙겨 먹고 있는데요.제가 최근에 먹기 시작한멀티비타민&미네랄 제품을 소개해드릴게요.포장박스가 좀 특별한데요.안쪽에 골판지로 된 포장박스가 있고,그 겉면에 상품설명이 그려진 종이가추가로 감싸져 있어요.이렇게 포장박스가 골판지로 된 이유는상품 보관 통이 유리병이기 때문인데요.유리병이라서 환경호르몬에 안전하고외부 환경에 의한 영양성분 파괴를 최소화시켜줘요.시중에 판매되는 비타민 영양제들은생산성과 원가 절감을 위해화학첨가물이 많이 들어가 있는데요.이 제품.......

분당병원리모델링 소망인테리어에 맡기길 잘했어요 [내부링크]

이번에 제가 다니는 병원에서인테리어를 새로 바꿔보려고 하는데요.아무래도 많은 환자분들이 찾아와주시는 곳이라새롭게 재정비하는 게 좋을 것 같았어요.요즘 시국도 좀 그렇고 병원 동선도 조금 불편한 것 같아서원장님께 건의를 드렸더니 흔쾌히 동의하셨어요. 그래서 #분당병원리모델링 업체를 이곳저곳 알아봤는데요.사실 병원은 특수한 곳이라서 정말 실력 있고인테리어를 제대로 하는 곳에 맡기고 싶었어요.여러 가지를 고려해서 제가 인테리어를 맡긴 곳은바로 #소망인테리어 인데요.이곳은 다양한 경험을 바탕으로 인테리어를 정말 잘한다고이미 소문이 퍼져 있더라고요.우선 인테리어 상담을 진행해보았는데요.저희가 원하.......

6월 요기요 편의점배달 특가행사 [내부링크]

요기요 어플에서편의점/마트 배달이 가능하다는 사실!!혹시 알고 계셨나요?이런 대박 편리한 기능뿐만 아니라,6월 한 달 동안 특가로 할인행사까지 한다고 하니까필요하신 분들은 꼭 혜택받으시길 추천드리고,혹시 혜택받는 방법을 모르시는 분들을 위해제가 그 방법을 알려드리겠습니다.요기요 어플을 설치, 시작하시고상단에 "6월 편의점 특가 총정리" 배너를 눌러주세요.그럼 아래와 같은 화면이 뜨는데요.각 편의점에서 판매하는 특가 상품들을 확인해 주세요.먼저 GS25에서 할인하는 상품은 아래와 같고,밑에 파란 버튼을 누르시면인근 GS25 편의점 목록이 뜹니다.CU 편의점에서 할인하는 상품도 알아볼까요?제가 정말.......

대장TV 김상준 대표의 <흙수저 루저, 부동산 경매로 금수저 되다> [내부링크]

부동산 경매에 관심이 생기면서여러 유튜브 채널을 통해부동산 경매 공부를 하고 있는데요.특히 #대장TV 채널을 통해#경매다마고치 부터 #경매아바타 까지,실전 부동산 경매의 전 과정을 지켜보면서초보자도 쉽게 경매에 참여할 수 있다는 자신감과실제 경매 참여에 필요한 지식들을 배우게 되면서정말 많은 도움을 받았답니다.그런데 그 대장TV의 #김상준 대표님께서이번에 부동산 경매 관련 책을 출간하셨더라구요.그 이름은 바로!!"흙수저 루저, 부동산 경매로 금수저 되다"주요 내용으로는부동산경매 권리 분석, 수익률 분석, 입장 조사 방법,낙찰 후 인테리어 꿀팁, 각종 경매 용어부터 세법까지..적은 종.......

대전 신탄진 타이어교체 한국타이어 벤투스 티스테이션 대전점 [내부링크]

#타이어교체 , 엔진오일 교체 등차량 관리를 어떻게 해야 할지 몰라서저는 그냥 이름 있는 곳에 맡기는 편인데요.#티스테이션대전점 은할인 혜택도 많고, 관리 서비스도 훌륭하고A/S도 확실하니까 믿고 맡길 수 있겠더라구요.특히 저는#한국타이어벤투스 S2 AS 상품에관심이 많이 갔는데요.한국타이어만의 최신 기술로 만들어져서승차감이 엄청 좋구요.1등 타이어답게3단 피치 구성으로 조용하게 달릴 수 있는 것도큰 장점인 것 같습니다.또한 타이어의 내구성도 좋고바닥 접지력과 제동 시 과부하를 줄여서운전 안정성이 뛰어나다는 게 끌리더라구요.재난 지원금 카드도 사용 가능하고삼성, KB 국민, 씨티카드 등제휴카드로 결제하.......

강화도숙박 김포숙박 대명항숙박 호텔루이 [내부링크]

강화도, 김포, 대명항 근처에숙박할 곳 찾으시나요?이곳을 추천드려요!!#호텔루이객실별 전용주차장이 있어서프라이버시가 완전 보장되고주차장에서 바로 입실할 수 있어서다른 사람을 전혀 마주치지 않아요!!아래 사진과 같이 주차를 완료하시면스크린이 내려와 자동으로 문을 닫아줍니다.이후 옆 계단을 이용해 객실로 이동해주세요.무인기계로 결제를 완료하시면객실 문이 열립니다.편안하고 안락한 수면을 위해미국 7위 브랜드 침대를 설치하였고전 객실 시스템 에어컨이 설치되어 있어서쾌적한 냉난방을 유지시켜 줍니다.한쪽에는 스마트TV와 PC가 설치되어 있고드라이기, 매직기, 티백, 컵, 전기포트 등이 있습니다.은은한 조.......

광주 서구 김승연헤어샵 미용실커트 [내부링크]

안녕하세요.이번에 새로 오픈한#김승연헤어샵 을 소개해드리겠습니다.깔끔한 인테리어에청소가 깔끔하게 되어 있어서쾌적함을 느낄 수 있어요!커트한지 약 한 달 정도 지난 상태인데,머리가 다듬어지지 않고 지저분합니다.머리 자르기 전에는항상 긴장되는 것 같아요.원장님께서 이리저리 두상을 훑어보시고어울리는 머리 스타일을 추천해 주십니다.머리를 잘라주시면서스타일에 대해 친절하게 설명을 해주시고손님을 참 편안하게 해주시는 것 같습니다.커트가 끝난 후,머리를 한번 감고 헤어 스타일링이 시작됩니다.머리에 아무것도 바르지 않고그냥 드라이로만 스타일링 하는 중입니다.옆머리가 깔끔하게 정리되었고무난한 투.......

도봉구 창동 예쁠정네일 속눈썹 [내부링크]

도봉구 창동에네일을 정말 예쁘게 해주는 곳이 있는데요.그곳은 바로!!#예쁠정네일1인샵이라서 예약은 필수예요.010-4480-7203위치는 창동 주공아파트 3단지 상가건물 1층이고오전 10시에서 오후 8시까지 영업합니다.건물 앞에 입간판이 있어서찾기 쉬우실 거예요!샵에 들어오시면아래 사진처럼화이트톤으로 깔끔하게 인테리어된 모습을 보실 수 있어요.핑크핑크한 소파도 너무 귀여운 것 같아요.손님들을 위해커피와 간식들도준비되어 있답니다.미리 디자인을 준비해오셔도 좋지만,요즘 유행하는 디자인이많이 전시돼있어서그냥 오셔도 괜찮아요.네일도 꽤 만족스럽지만,사장님께서 너무 친절하셔서정.......

경기도소상공인 폐업 사업정리 정부지원금 도우미 프로젝트 [내부링크]

세계적인 기업을 많이 배출하는미국 실리콘밸리에서는실패를 하더라도다시 일어설 수 있는제도적 장치가 많다고 하는데요.덕분에모험과 도전을 두려워하지 않는다고 합니다.그런데 우리나라는,창업에 대한 지원은 많은데폐업에 대한 지원이많이 부족하다고 하더라고요.그래서 한번 실패하면 끝이라는 생각에다들 "안정"만을 추구하고공무원이 최고 직업인 나라가 되었는데요.참 안타까운 현실인 것 같습니다.특히나 요즘같이 어려운 시기에는폐업에 대한 지원이절실히 필요한데요.그래서 오늘은,경기도 소상공인 중폐업을 준비하시는 분들에게좋은 정보를 가져와봤습니다.경기도 소상공인사업 정리 도우미 프.......

사업연애결혼 전화운세상담은 부천 콩이타로상담 [내부링크]

사업, 연애, 결혼 등의중요한 결정이나 시작을 앞두고 있을 때,미래가 막연히 불안해지고 걱정되는 건 저만 그런가요?그동안 열심히 잘 해왔고앞으로도 잘 할 자신은 있지만,왠지 모르게 불안함과 걱정이 사라지지 않는 건인생을 살아가는데 있어 어쩔 수 없는 문제인 것 같습니다.그 안에 진짜 문제는,속으로만 끙끙 앓는 이런 내 마음을편히 토로할 수 있는 곳이 하나도 없다는 점인데요.가족, 친구 등 너무 가까이 지내기 때문에오히려 내 마음을 솔직히 말할 수 없게 되는 것 같습니다.그런데 내 속마음을 속시원히 털어놓고마음의 안정을 얻을 수 있는 방법이 한 가지 있습니다.누구에게도 말할 수 없었던 나의 비밀과 고.......

경주 보문관광단지 별장식 펜션 : 바람이 불어오는 곳 [내부링크]

경주 여행을 준비하시는 분들은 주목해 주세요!오늘은 제가 경주 보문관광단지 인근에서가장 괜찮은 펜션을 한군데 소개해드릴게요.객실 인테리어 및 관리가 아주 잘 되어 있어서이미 많은 투숙객분들이 다녀갔고평수 대비 가격도 싸서예약 경쟁이 어마어마하게 높은 곳이랍니다.054-774-7028이곳이 바로,제가 오늘 소개할<바람이 불어오는 곳> 펜션 입구입니다.멀리 오른쪽에 보이는 건물이에요.펜션 바로 앞에는 와따패밀리경주 수영장이 있는데요.6월까지는 사용이 무료고,7월부터는 펜션 이용객에 한해 이용권을 저렴하게 드리고 있어요.낮에는 수영, 저녁은 바베큐파티를 추천드려요.펜션은 A동 B동,두 동으로 나누.......

장내유익균 증식을 위한 유산균추천 서재걸박사의 포스트바이오틱스 [내부링크]

평소 장 건강이 좋지 못하신 분들은 주목해 주세요!장내 유익균 증식으로 유해균을 억제하고원활한 배변활동을 도와주는건강기능식품을 소개해드리겠습니다.닥터S 멀티포스트 바이오틱스는건강 전문가 서재걸 박사의오랜 연구 끝에 설계된 제품인데요.핵심 성분으로는박테리오신, 단쇄지방상, 아미노산, 비타민 등이 있고,세균의 성장을 억제하고 세균을 사멸시키는4세대 포스트 바이오틱스입니다.닥터S 멀티포스트 바이오틱스는 비티더스균, 락토바실러스, 락토코커스, 프락토올리고당, 갈락토올리고당, 이소말토올리고당,L.아시도필루스, L.루테리, L.델브루키, 발효골드 키워 등프로바이오틱스 8종, 프리바이오틱스 3종, 포스트 바이.......

450만 구독자를 보유한 댄스신동 나하은 [내부링크]

현재 다양한 방송뿐만 아니라유튜브 크리에이터로 활동하고 있는#댄스신동나하은예전에 '마이 리틀 텔레비전'에서 나하은을 처음 알게 됐는데요.귀엽게 생긴 꼬마애가 춤을 정말 잘 추더라구요.그리고 단순히 춤만 잘 추는 게 아니라,표정이나 시선처리 같은 것들도그냥 '프로' 수준이더라구요성격도 꽤나 쾌활해 보이고,앞으로 정말 엄청난 스타가 될 것 같아요!!아니, 이미 스타일지도 모르겠습니다.운영하고 있는 유튜브 채널 구독자 수가 무려 452만 명이에요!!올라온 영상들은 대부분 댄스 영상인데,그 댓글들을 살펴보면 외국인 팬들이 상당수를 차지하더라구요.앞으로 국내뿐만 아니라,세계로.......

나혼자산다에 유아인이 출연하는 이유(뇌피셜) [내부링크]

나 혼자 산다에 대박 게스트가 출연 예정되어 있는데요.그 주인공은 바로 배우 #유아인 입니다.좀처럼 예능에서 보기 힘든 인물이라서예능 출연 소식에 엄청난 관심이 쏟아졌는데요.도대체 무슨 일로 나 혼자 산다에 나왔을까요?제 추측으로는 2020년 6월 24일에 개봉하는,영화 < #살아있다 >를 홍보하기 위해#나혼자산다 에 출연하게 된 것 같습니다.그리고 그동안 너무 신비주의로 쌓여있던자신의 이미지를 조금은 벗어던지기 위해예능 출연을 하게 된 것 아닌가 싶습니다.제 개인적으로 나 혼자 산다 뿐만 아니라,다른 예능 프로들에도 나오면서자신의 넘쳐흐르는 끼를 대중들에게 보여줬으면 하는 바람이 있습니다........

장 건강을 위한 식물성 프로바이오틱스 추천 [내부링크]

장 건강을 위해서 평소 프로바이오틱스를 챙겨 먹고 있었는데요.콩을 발효시켜 만든 식물성 프로바이오틱스가동양 사람들에게 더 적합하다는 소리를 듣고,얼마 전부터 새로 먹기 시작한 제품이 있답니다.오늘 그 제품 소개해드릴게요.'프로바이오틱스'는장에 사는 유익균을 말하는데요.일반적인 유익균은,우유를 발효해서 만든 유산균과콩을 발효해서 만든 바실러스 균이 있습니다.제가 이 제품을 먹기 시작한 이유는,바로 바실러스균 때문이었어요.일반적으로 유산균은 위를 잘 통과하지 못하지만이 바실러스균은 생존력이 강해서위를 무사히 통과할 수 있다고 하더라구요.1박스당,14포가 들어 있습니다.유전자 조작.......

미끄럼 방지 루젠 욕실매트 실사용 후기 [내부링크]

욕실 바닥 물기 때문에넘어질 뻔한 적이 한두번이 아닌데요.계속 이런 위험 속에 살 수는 없기 때문에이번제 저는 KC 인증을 받은친환경 욕실 매트를 설치했어요.덕분에 이젠 미끄러질 염려도 없고안심하고 욕실에 들어갈 수 있어서 좋은 것 같아요.제가 사용한 그 욕실매트.설치 과정 같이 보시죠!!구성품은 욕실 매트 24장과 품질보증서, 설치 가이드가 적힌 설명서가 들어 있어요.*일반적인 아파트 거실 화장실 사이즈에는 욕실매트 24장이 딱 맞다고 하더라구요.예전 뉴스에서 욕실매트에서 발암물질이 나온다는 기사를 본 적이 있는데요.이 제품은 친환경으로 만들어져서 유해 물질이 전혀 들어가지 않았다고 합니다.한국화학융합.......

닥터데이즈 Dr.days 천연 액체 세탁세제 추천 [내부링크]

안녕하세요.오늘은 닥터데이즈에서 나온천연 액체 세탁세제를 소개해드릴게요.순하고 착한 성분으로 만들어져서우리 가족 모두,안심하고 사용할 수 있답니다.2.5L 대용량 사이즈라서,한 번 구매해 놓으시면오랫동안 사용 가능합니다.거기다가 1+1 제품이라서총 5L의 세탁세제가 배송됩니다.반투명한 뚜껑으로 되어 있어서세탁세제의 용량을 측정할 때사용하시면 편리합니다.액상형 세탁세제라서물에 빠르게 용해되고세제 찌꺼기 걱정이 없습니다.그리고 자연 그대로의 코코넛과 야자수 추출물만을 사용했으며10가지 화학성분이 들어가지 않은 천연 세탁세제라서피부에 민감하신 분들이 사용하시면 특히 좋습니다.일반/드럼 세탁기.......

현대카드 비씨카드 정부재난지원금 지역변경 방법 [내부링크]

정부 재난지원금을 서울에서 발급받고얼마 전에 광주로 전입신고를 했는데요.정부 재난 지원금을 광주에서 사용하려면지역 변경을 해야 한다고 하더라구요.그래서 오늘 지역 변경 신청을 했고다음 날인, 내일부터 광주에서 사용 가능하다는 답변을 들었습니다.신청방법은 홈페이지, 전화문의 두 가지 방법이 있는데요.그 두 가지 방법 모두 알려드릴 테니까천천히 따라오세요!!현대카드 홈페이지에서 신청네이버에 현대카드 재난지원금을 검색해 주시고웹사이트 가장 위에 있는,'현대카드 정부 긴급재난지원금 신청' 버튼을 눌러줍니다.*현대카드가 아니시라면, 갖고 계신 카드사의 홈페이지에 들어가시면 되고우리카드, SC제일.......

감초추출물로 헬리코박터균 억제하는 이츠코어 위를위한안심 [내부링크]

평소에 위 건강에 관심이 많았는데요.문제는 위내시경 검사를 받아도특별한 문제는 안 보인다는 겁니다.ㅜㅜ그래서 일단, 식습관을 고치기 시작했고추가적으로 위 영양제를 먹기 시작했어요.제가 먹는 영양제!!그 솔직후기 같이 보시죠~!위 건강을 꾸준히 관리하기 위해서,오래 먹을 수 있는 제품을 선택했어요.하루 1회, 2정씩총 100일분의 양이에요.테이프 포장으로꼼꼼하게 되어 있더라구요.'이츠코어 위를위한안심'은건강기능식품 전문 기업에서 만든 제품으로,감초추출물이 주원료예요.그리고 멀티비타민, 멀티 미네랄까지 들어 있어요!!감초추출물, 비타민A, 비타민C, 비타민E, 비타민K, 판토텐산, 셀렌, 아연...위.......

통돌이 세탁기청소는 감성5g 세탁조세정제 [내부링크]

세탁기를 구매한지 일 년이 다 돼가는데요.이번에 처음으로 세탁조 세정제를 사용해서세탁기 청소를 해봤어요.그 과정 함께 보시죠~!세탁기 세제찌꺼기, 곰팡이, 찌든 물때, 세균을 없애주는감성5g 세탁조 클리너를 사용했어요.박스당 2개의 세정제가 들어 있어요.40도의 물을 세탁조에 가득 채워준 뒤,세탁조 세정제를 풀어줍니다.한포를 전부 넣어주세요.90분동안 세정제를 물에 녹여주었더니,세정제로 뿌옇던 물이 맑은 물이 되어있더라구요.세탁기 클리너가 물에 다 녹았으면,표준모드로 세탁기를 돌려주세요.*통세척이 아닌, 표준모드로 돌려주세요!!탈수까지 다 끝마친 세탁기 모습이에요.정말 깨끗해지더라구요!!세탁기 청.......

아는 건 별로 없지만 가족입니다 메인 줄거리(1,2화) [내부링크]

tvN 월화드라마<아는 건 별로 없지만 가족입니다>현재 2화까지 방영된 드라마인데요.어떤 부분은 감동적이기도 하고어떤 부분은 웃기기도 하고,정말 정말 재밌더라구요.혹시 아직 안 보신 분들을 위해<아는 건 별로 없지만 가족입니다>1,2화 메인 줄거리만 간략하게 알려드릴 테니까3화를 꼭 보시길 추천드려요!!어느 노부부가 있습니다.아버지 김상식, 어머니 이진숙.남편만 보면 숨이 막힌다는 이진숙이남편에게 졸혼을 하자고 말을 건넵니다.*졸혼이란, 결혼을 졸업한다는 뜻으로 이혼과 비슷한 개념입니다.좋을 대로 하라며 화를 내는 남편 김상식.남편은 남편 나름대로 서운한 감정과억울한 감정이 들었나 봅니다........

아는 건 별로 없지만 가족입니다. 3화 줄거리 [내부링크]

tvN 월화드라마, 아는 건 별로 없지만 가족입니다.2화 엔딩 부분이 너무 궁금하게 끝났었는데요.그 이후 이야기,3화 줄거리를 간략하게 큰딸 위주로 요약해볼게요.2화 엔딩 부분이었던,첫째 딸이 친딸이 아닌 사실을첫째 딸도 알고 있냐고 물어보는 김상식.갑작스러운 질문에 당황한 부인 이진숙은그 이야기는 서로 꺼내지 않기로 약속했었다며 서둘러 말합니다.친딸이 아니라는 사실을 모르고 있던 큰 딸에게혹여나 자기가 실수를 할까 봐 물어본 거라며,미안한 마음이 드는 김상식.이 모든 이야기를밖에서 다 듣고 있는 막내아들....이를 우째..ㅜㅜ가정의학과 의사 윤태형과 결혼한큰 딸 김은주.큰 딸 은주는 태형과 결혼 후,임신.......

3M 양면테이프로 블랙박스 붙인 후기 [내부링크]

차를 구매한지 오래돼서인지블랙박스랑 네비게이션 메모리카드 홀더가접착력이 다해서 떨어지더라구요.한동안을 그렇게 떨어진 채로 지내다가이번에 드디어!!3M 양면테이프로 블랙박스를 붙였어요.그 과정 보여드려볼게요.지킴이 나노 매직테이프를 구매하시면5m 길이의 양면테이프가 들어 있습니다.테이프가 생각보다 엄청 유연했고,두께가 살짝 두꺼운 편인데 약간의 쿠션감도 있었습니다.그리고 물로 세척 후에 다시 사용해도 된다고 하니,성능이 정말 우수한 제품 같아요.접착이 다해서 테이프가 떨어져 나간 제 블랙박스입니다.ㅜㅜ가위를 준비하고,수술 시작!!일단 적당한 만큼 테이프를 뜯어서 블랙박스에 붙여준 뒤,가위로.......

김민재 편백수 피톤치드원액 스프레이 사용후기 [내부링크]

새집증후군, 새 가구, 차량, 애완동물 등다양한 악취에 힘들어하시는 분들에게천연 편백수 피톤치드 스프레이를 추천드립니다.함께 보시죠~!김민재 편백 구성품은,'편백 피톤치드 원액 2L, 스프레이, 편백나무 방향제, 방향제 망, 물티슈'입니다.사용 설명서에는 천연 편백수 원액에 대한 설명과사용방법 등이 자세히 적혀 있습니다.편백수 원액은 피톤치드 성분이 들어 있는 천연 공기 정화 물질로,실내에서 사용 시 쾌적한 환경을 만들어주며 악취 제거에 도움을 줍니다.스프레이 통 용량은 500ml이고2L 원액을 구매 시, 4번을 나눠 사용 가능합니다.편백수 피톤치드 원액을 스프레이 통에 담아보았습니다.장난감, 인.......

씹어먹는 레이델 비타민D3 1000IU 비타민디 영양제 [내부링크]

항상 비타민D가 부족하다는 검진 결과를 받아본 저로서는비타민 D3를 챙겨 먹기 시작했어요.제가 먹기 시작한 '레이델 비타민D3 1000IU'그 솔직후기 같이 보시죠.택배 박스를 개봉하시면 비타민D3 1000IU 제품과레이델 제품 소개 책자가 들어있어요.레이델은 1986년에 호주에서 설립된 건강기능식품 전문 기업이라고 합니다.포장박스 외관을 살펴보면,비타민D 하루 섭취량 및 섭취방법,영양 기능 정보, 비타민D 보관방법 등이 자세히 적혀있습니다.레이델 비타민D3 1000IU는체내 활성도와 흡수율이 높은 비타민D3로만 이루어져 있고오일 타입이라서 체내 흡수율 더욱더 높습니다.비타민D의 하루 권고 섭취량은 4000IU지.......

가스렌지 기름때 제거에 좋은 다목적클리너 추천 [내부링크]

욕실, 변기, 렌지후드, 주방, 가스렌지 등묵은 때 제거에 좋은 다목적 클리너를 소개해드릴게요.다목적 클리너 디자인이 깔끔 그 자체입니다.어디든 세워놔도 어울릴 것 같아요.사용방법은찌든 때가 있는 곳에 클리너를 분사한 후,30초가 지난 뒤 닦아주세요.기름때가 자주 끼는 곳 중 하나인가스레인지의 묵은 때를 제거해보겠습니다.가스레인지 상판도 더럽긴 한데의외로 찌든 때가 많이 껴있는 점화 스위치 부분을 청소해볼게요.클리너 사용 전/후BeforeAfter그냥 뿌려만 주었는데, 묵은 기름때가 사라졌어요!!힘들이지 않고 청소할 수 있어서 너무 간편한 것 같고클리너 냄새가 독하지 않아서 좋았어요.다목적으로 사용할.......

칠떡 매운 즉석떡볶이 간편하게 만드는 방법 [내부링크]

제가 요리를 잘 못해서떡볶이를 먹고 싶을 땐항상 배달시켜 먹을 수밖에 없었는데요.요리를 잘 못하더라도맛있는 분식집 떡볶이를집에서 간편히 먹을 수 있는 방법이 있더라구요.바로 칠떡 즉석떡볶이키트만 있으면 되는데요.요리 과정 같이 보시죠~!냉동 떡볶이가 아닌,신선한 재료를 바로 조리할 수 있도록아래 사진처럼 꼼꼼하게 포장되어 배송됩니다.포장을 뜯으면 아이스팩과 칠떡 떡볶이키드가 들어있습니다.*떡볶이키트 뒤쪽을 자세히 보시면 제조 연월일이 쓰여있으니제조일로부터 5일 안에 드세요!본격적으로 떡볶이키트를 뜯어보시면,진공포장된 재료들이 신선함을 잘 유지하고 있습니다.*새벽 일찍 나오는 채소들만 엄선.......

스마트체중계 아이리버 블루투스 ITO 체중계 SB-508T [내부링크]

최근에 헬스를 시작하면서몸무게 뿐만 아니라 체지방율, 근육량 같은신체 세부 정보가 궁금해졌는데요.<아이리버 블루투스 ITO 체중계 SB-508T>바로 이 제품만 있으면집에서도 인바디 측정을 할 수 있더라구요!어떻게 측정되는지 한번 보시죠~!옛날 옛적에 mp3를 만드는 회사였던 아이리버 제품입니다.최근에 다시 급성장하였다는 소식을 들었는데이제는 스마트체중계도 만드나봐요.박스를 뜯으면 스티로폼 포장재로안전하게 포장되어 있습니다.구성품은 스마트체중계, 설명서가 들어있어요.구성품 자체는 심플합니다.색상을 블랙으로 주문했는데,정말 예쁘게 생겼더라구요!체중계 정중앙에는 아이리버 로고가 예쁘게 박혀있어.......

무선청소기 네오스틱 T5 실사용 후기입니다. [내부링크]

국산 브랜드 툴앤툴에서 만든무선 청소기 '네오스틱 T5'를 소개해드리겠습니다.저렴한 중국산...

JTBC 웹툰원작 수목드라마 <쌍갑포차> 70분x12부작 [내부링크]

2020년 5월 20일,오후 9:30에 첫 방송되는JTBC 수목드라마<쌍갑포차>다음 웹툰 원작으로, 스토...

<배달해서 먹힐까??> 아이엠 샘 파스타&피자 [내부링크]

안녕하세요tvn 예능 '현지에서 먹힐까'를 스핀오프해서 만든 예능!!<배달해서 먹힐까?>202...

닥터데이즈 화장실곰팡이제거, Dr.days 욕실곰팡이제거제 블루!! [내부링크]

저는 기관지가 안 좋은 편이라서,곰팡이에 참 민감한데요.매번 락스로 청소하려니까,물에 희석시키고, 분...

탄천 휴게소(순천방향) 식당, 주유소 방문 후기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님오입니다.서울에서 전라도 광주로내려오는 길에,탄천 휴게소를 들렀습니다.예전에예능 프...

쿠첸 압력밥솥 6인용 실사용 후기 [내부링크]

2015년부터 쭉 사용해온'쿠첸 압력밥솥' WPQ-LB0602FB에 대해후기를 적어볼게요.이 압...

위닉스 공기청정기 타워프라임 실사용 후기 [내부링크]

미세먼지, 각종 오염된 공기..걱정되지 않으세요?그렇다면,위닉스에서 나온APRM833-JWK을추천드립...

우체국 체크카드 재난지원금 신청법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님오입니다.저희 어머니께서우체국 체크카드로부터긴급재난지원금 신청하라는 문자를 받으셨...

<꼰대인턴> 가열찬 역을 맡은 박해진 배우 [내부링크]

2020년 5월 20일,오후 8:55에 첫 방영되는MBC 수목드라마<꼰대인턴>그 주인공 역을 맡은 박해진...

키워드 분석 사이트 블랙키위 활용방법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님오입니다.혹시 '블랙 키위'라는 키워드 분석 사이트 아시나요?저는 요 며칠 전에...

당독소 제거는 KF140 방탄유산균 [내부링크]

굽거나 튀긴 음식에 많이 들어 있는 당독소!!!!몸에 해롭기 때문에 반드시 제거해 줘야 하는데요..저는 당...

니콘 AA-738 삼각대 실사용 후기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님오입니다.혹시 가성비 좋은 삼각대를 찾고 계신가요?그렇다고 이 제품 추천드립니다.니콘...

EVERRICH 에버리치 칼 세트 리뷰 [내부링크]

오늘은 가성비 칼 세트를 소개해드릴게요.네이버 최저가 기준,배송비 포함 단돈 만원입니다.사실 저는 ...

30대남자 주름개선 수분크림. 아이오페 맨 하이드로 [내부링크]

이번에 주름개선에 좋은 수분크림을 선물 받았는데요.바로'아이오페 맨 하이드로 포스 크림'입...

<배달해서 먹힐까?> 아이엠샘 주문, 메뉴, 배달 지역 총정리!!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님오입니다.혹시 화요일 저녁 10시 30분에 첫 방송했던,<배달해서 먹힐까?> 보셨나요?...

16쌍의 개그맨 부부들은 누구누구일까요? <1호가 될 순 없어> [내부링크]

어제저녁 11시에 첫 방송했던,JTBC 예능 <1호가 될 순 없어> 보셨나요??안 보셨다면 실수하신 ...

비오틴 식물성 탈모샴푸와 탈모영양제, 겟츠 탈모샴푸추천 [내부링크]

모발에 힘이 없고 머리숱도 별로 없는 편이라서미용실 갈 때마다 스타일링 하기가 쉽지 않더라구요.염색도 ...

휴대용 칫솔살균기로 칫솔 소독하세요. [내부링크]

그동안 칫솔 살균의 중요성을 모르고 살았었는데요.이 닦는 것만큼 중요한 게 칫솔 살균이라고 하더라구요....

핸드폰용 미니 삼각대 추천드려요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님오입니다.셀카봉 기능도 있고,삼각대 기능도 있는가성비 제품을 소개해드리겠습니다.그 ...

버거킹 트러플 통모짜 와퍼세트 광주수완점 [내부링크]

안녕하세요,브랜드 햄버거 중에 가장 맛있는'버거킹 광주 수완점'에 다녀왔습니다.매장 내부...

피자스쿨 메뉴추천, 영업시간 광주수완중흥점 [내부링크]

피자 좋아하세요?저는 원래 빵을 별로 안 좋아하는데,피자는 정말정말 좋아합니다.제가 자주 먹는 피자...

현대카드 아파트관리비 자동이체 신청방법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님오입니다.아파트 관리비 어떻게 납부하고 계시나요?저는 이번에 현대카드로 자동이체를 신...

온수 허리찜질기 남극인 복부온열기 [내부링크]

허리 통증이나 생리통으로 힘들어하시는 분들께괜찮은 제품을 소개해 드릴게요.바로~남극인에서 나온,&#x...

식물성 단백질 쉐이크, 베타랩 베타프로틴 솔직후기 [내부링크]

얼마 전 회사 건강검진에서근육량이 부족하다는 진단을 받고곧바로 헬스를 시작했는데요.운동만큼이나 영양...

암웨이 글리스터 치약 사용후기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님오입니다.혹시 예전에가습기 살균제 성분이치약에도 검출됐다는 뉴스기억하시나요?저는 ...

오븐마루 현미베이크 수완중흥점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님오닙니다.혹시 치킨 자주 드시나요?그렇다면,어떤 브랜드 치킨을 좋아하시나요?저는 여러...

헤지스 목걸이 카드지갑 실사용 후기(해지스 목걸이) [내부링크]

저는 겨울에는 지갑을외투 주머니에 넣지만,여름엔 항상 애매했던 거 같아요.얇은 옷을 주로 입기도 하고...

<1호가될순없어> 최양락팽현숙, 김지혜박준형, 이은형강재준 [내부링크]

JTBC의 새로운 예능,'1호가 될 순 없어'.5월 20일 수요일,밤 11시에 첫 방송합니다.3커플 중...

2020년 현충일 대체공휴일 되나? 대체휴무 가능성 [내부링크]

많은 분들께서 다가오는 2020년 6월 6일,현충일이 토요일이란 사실을 알고 계실 텐데요.그럼 현충일이 빨...

<1호가 될 순 없어> 갈갈이 박준형 비뇨기과 남성호르몬 검사 [내부링크]

매주 수요일 밤 11시에 방송하는,#1호가될순없어저번 주 첫 방송을 너무 재밌게 봤는데요.저처럼 재밌게 ...

가래없애는법, 청폐88 가래제거기 하나면 됩니다 [내부링크]

담배도 안 피우는데,요즘 들어서 가래가 많이 끼더라구요.가래를 없애야겠단 필요성을 느끼고,이런저런 방...

남성역 롯데리아에서 Syrup 쿠폰으로 할인 받기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님오입니다.저녁 10시가 가까운 시간에갑자기 배가 고파지더니 햄버거가 급땡기는 거예요....

집샘tv 최윤석의 빅데이터 경매분석 책 리뷰!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님오입니다.최근 부동산 투자에 관심이 가기 시작했어요.특히 부동산 경매에 관심이 많은데요...

현대카드 정부 재난지원금 잔액 확인법 [내부링크]

2020년 5월 13일 지원금 신청했고,2020년 5월 14일 지원금 지급받았습니다.그런데,정확히 제가 사용한 금...

2020 컴활 시험일정(컴퓨터활용능력시험) [내부링크]

2020년도 곧 절반이 다 지나가는데요.남아 있는 컴활 시험 일정에 대해 알아보도록 하겠습니다.네이버에 &#...

기막힌유산 전체 줄거리(30화) [내부링크]

저희 어머니께서 꽤 재밌게 보시는 드라마가 있는데요.바로 KBS 일일드라마 '기막힌 유산'...

눈에 좋은 영양제 눈건강플러스 하트캡슐 [내부링크]

하루 종일 컴퓨터 앞에서 일하는 직업이다 보니까항상 눈이 뻑뻑하고 피곤하더라구요.그래서 눈에 좋은 영...

시스테마 치석케어 콤팩트 칫솔 실사용 후기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님오입니다.저번 '암웨이 글리스터 치약'실사용 후기에 이어,오늘은'시스테...

2020 5월 광주전남 베이비페어에서 힐링하세요 [내부링크]

2020년 5월 광주에서 베이비페어를 열어요.볼거리도 다양하고 체험할 거리도 많으니까,사랑스러운 우리 아...

집들이선물용 서린비엔티 친환경 천연탈취제 [내부링크]

욕실에 하수구 냄새가 올라오는지,역한 냄새가 조금씩 나더라구요.어떻게 해야 되나 고민하던 중에괜찮은 ...

30대 남자 여드름 마스크팩 솔직 사용후기 [내부링크]

혹시 여드름 때문에 고민이신 분?그렇다면 이 제품 한번 사용해보세요.일반 화장품 회사에서 만든 제품이...

미라클5.5 게이샤 드립백커피 솔직후기 [내부링크]

며칠 전, 세계 5대 커피 중 하나인게이샤 커피를 드립백으로 내려 마셔봤는데요.그 후기를 적어볼게요.함...

디베아 dw200 가벼운 무선청소기 추천 [내부링크]

안녕하세요,오늘은 가성비 좋은무선 청소기를 소개해드릴게요.저는 해외 직구 대행 사이트에서옵션 포함,...

현대카드 긴급재난지원금 신청부터 지급완료까지 방법 [내부링크]

며칠 전, 현대카드에서국가 긴급재난지원금 신청하라고 문자가 오더라구요.그래서 5월 13일 신청 완료했...