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loud2057의 등록된 링크

 cloud2057로 등록된 네이버 블로그 포스트 수는 5건입니다.

넥서스 모드 회원가입 [내부링크]

https://users.nexusmods.com/register위 링크로 들어가면 이메일 입력하라는 창이 뜹니다.이메일 입력하라고 나오니 입력하시고입력하고 나서 봇체크하고 확인넥서스 모드에서 이메일 보낸 게 있으니 확인하고 내용에 있는 숫자 4개 입력하시면유저 네임 비밀번호 입력창이 뜹니다.비밀번호는 "영문+문자 대소문자 혼합 12자 이상" 하셔야 됩니다.다 입력하고 확인하면 위스 샷처럼 나오면 아래 빨간 박스 표시해 준 거 누르시면 됩니다.

어쌔신 크리드 발할라 할인 받기 [내부링크]

유비스토어 들어가면 오른쪽상단에 20%할인 받기라는게 있습니다.유비소프트 게임하면 쌓이는 포인트고 발할라 예약구매에도 쓸수있습니다.

[워프레임]코라(KHORA) 모딩 [내부링크]

포르마 작/개조 모드포르마 작은 이런 식으로 해주시면 됩니다.스틸 메리디안/레드 베일에서 25,000 평판으로 구입 가능합니다.윕 클로(1번 어빌리티) 모딩윕 클로 어빌리티 거리가 최대 200%까지 밖에 적용 안돼서 전 그냥 190% 맞췄습니다.프라임드나 움브랄 모드가 없으면 그냥 모드 넣어도 됩니다.오라 모드는 코로시브 프로젝션 추천하는데 솔직히 그냥 쌔서 뭘 써도 됩니다.아케인은 아케인 퓨리 추천하고 나머지 하나는 취향껏 쓰세요.스트랭글 돔(4번 어빌리티) 모딩 -2개-첫 번째 모딩은 거리 214%, 지속시간 306%입니다..지속시간 60초 정도 나와서 쿠바 수확기 하나당 한번 정도만 쓰면 됩니다.대신 위력이 낮아서 시간이 지날수록 몹.......