djzyqh의 등록된 링크

 djzyqh로 등록된 네이버 블로그 포스트 수는 8건입니다.

AFK 아레나 이계의 미궁 시간의 정원 유물 등급 표, 티어, 공략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지지루 입니다. AFK 아레나 이계의 미궁과 시간의 정원에서 사용되는유물들의 정보가 많이 없는 거 같아 작성하게 됐는데요.어떤 유물이 효율이 잘 나오고 못 나오고를 자세히 정리했으니 유물 등급 표로 잘 정리했으니 한번 확인해 주세요.

AFK 아레나 시간의 정원 숲의 비경 공략 [내부링크]

AFK 아레나는 시간의 정원이라는 48시간마다 열리는 콘텐츠가 있습니다.각 스토리 - 4를 클리어하며 한 개씩 오픈 되는데왕성 수비와 광란의 재왕은 꾸준히 아이템을 착용하고 레벨업을 통해 성장을 하면 깰 수 있지만숲의 비경부터는 약간의 공략이 필요합니다.자세한 이야기는 아래 제 블로그에 정리했으니 확인하시면 되겠습니다.

AFK 아레나 시간의 정원 고대 유적 공략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지지루 입니다. AFK 아레나 시간의 정원 고대 유적 공략법을 알려드리겠습니다. 고대 유적은 제가 지금까지 한 시간의 정원 중에서 가장 클리어 시간이 오래 걸린 콘텐츠인데요저는 고대 유적하기 전 공략글을 보지 않고 했기 때문에 그런데구독자분들은 제가 자세히 적은 공략글 보시고 빠르게 클리어했으면 좋겠습니다.

AFK 아레나 시간의 정원 까마귀 협곡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지지루 입니다. 오늘은 AFK 아레나 시간의 정원 까마귀 협곡 공략법을 알려주려고 합니다.까마귀 협곡은 지금까지 공략과 조금 다르니자세한 건 아래 링크로 와서 확인 부탁드릴게요!!

AFK 아레나 시간의 정원(파괴된 폐허) 완전 공략, 세리마 얻기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지지루 입니다. AFK 아레나 시간의 정원 파괴된 폐허를 공략법을 공개하겠습니다.파괴된 폐허는 제가 지금까지 시간의 정원하면서 가장 어렵다고 생각한 맵인데요인터넷에 검색해도 제대로 된 공략법이 없고 지도도 이상하여 헷갈리고 도움이 되지 않았습니다.제가 직접 파괴된 폐허 지도를 수정하여 완벽 공략을 작성하였습니다.자세한 내용은 아래 제 블로그로 와서 확인 부락 드립니다.

AFK 아레나 등급표 & 초반 영웅 추천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지지루 입니다. 최근에 아주 재미있게 하고 있는 모바일 게임을 소개해드리고 해요.방치형 영웅 수집 RPG 게임 AFK 아레나입니다.AFK 아레나는 기존에 글로벌 서버로 해외에서 큰 인기를 끌고 있었습니다.국내에 2월에 정식 오픈을 론칭을 하여 사전등록도 50만 명 이상 신청해국내에서도 큰 인기를 끌고 있습니다.제가 많은 방치형 수집 RPG를 해봤는데요AFK 아레나는 다른 방치형 게임과 다른 오프라인에서도 성장이 가능했습니다.방치 보상으로 온라인과 오프라인 모두 같은 보상을 지급하는 시스템인데요.제가 해본 게임 중에 이런 시스템은 처음이라엄청 빠른 성장을 하며 즐겁게 한거 같습니다. 국내에서 큰 인기를 얻.......

AFK 아레나 리세마라, 추천 영웅, 초기화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지지루 입니다.리세마라에 대해서 오늘은 소개하려고 합니다.리세마라는 리셋 마라톤의 줄임말이며초기 유저에게 주는 좋은 보상을 얻기 위해 반복적으로 초기화해서빠른 스타트를 하기 위해 하는 작업입니다.AFK 아레나는 리세마라하기 아주 좋은 조건을 가지고 있는데요서버 변경을 하면 바로 리셋되고 초기에 주는 보상이 에픽 2개라는 상당히 좋은 보상이 있어요.그래서 많은 유저들이 AFK 아레나를 시작하면서 리세마라를 하는 거 같아요.리세마라를 정리한 자세히 정리한 제 블로그이기에들어가셔서 확인해 주시면 감사하겠습니다.https://gg-l.tistory.com/7오늘도 좋은 하루 보내세요~

AFK아레나 이계의 미궁 지도(20.03.15)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지지루 입니다.오늘은 이계의 미궁 던전 열리는날 !!!그래서 지도를 가지고 왔습니다!!이틀(48시간)마다 이계의 미궁 던전이 업데이트 되면서 계속 지도가 바뀌는데바뀔때 마다 업데이트해서 계속 올리겠습니다.자세한건 아래 제 블로그에 오셔서 봐주시면 감사핟겠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