dpghwjddms의 등록된 링크

 dpghwjddms로 등록된 네이버 블로그 포스트 수는 4건입니다.

흔하지 않은 반려묘 타투, 고양이타투 _ 신촌타투, 이대타투 [내부링크]

신촌, 이대 타투 스튜디오 Layrd.ink tattooist_sany 안녕하세욤 고려대 디자인학과를 전공하여 서울 신촌에서 타투와 디자인 작업을 하고 있는 사니입니댱 ˙ᵕ˙ 많은 분들께 사랑 받고 있는 반려묘 타투! 흔한 반려묘 타투가 아닌, 반려묘로 도안을 구성하여 감성적으로 새겨드렸답니댱 :) 타투는 1인 1도안을 원칙으로 하며, 세부요소 변경을 통한 도안제작 또한 가능합니다. 원하시는 소재, 예시이미지 및 느낌을 말씀해주시면 상담 후 도안을 제작해드립니다 물론론 인스타,블로그 피드내 도안도 작업가능하구요 ˙ᵕ˙ 제작도안 및 타투 문의는 하단 카카오 채널로 문의 부탁드립니다 ˙ᵕ˙ instagram ID : tattooist_sany tattooist_sany 문의 양식에 맞추어 문의 부탁드립니다 ·ᴗ· pf.kakao.com 호랑이타투 고래타투 검타투(@tattooist_sany) • Instagram 사진 및 동영상 팔로워 1,702명, 팔로잉 294명, 게시물 124개 -

감성적인 타투 디자인, 고래타투 #서울신촌,이대 타투 [내부링크]

신촌, 이대 타투 스튜디오 Layrd.ink tattooist_sany 안녕하세요 고려대 디자인학과를 전공하여 서울 신촌에서 타투와 디자인 작업을 하고 있는 타투이스트 사니입니다 ˙ᵕ˙ 고래타투는 사니 전문이예요 ㅎㅎ 남자분 여자분 모두 안가리고 꾸준히 사랑받고 있답니당! 곧 여름인데 시원하고 감성적인 고래 한마리 입양하세욤~~ 원하시는 소재, 예시이미지 및 느낌을 말씀해주시면 상담 후 도안을 제작해드립니다 물론론 인스타,블로그 피드내 도안도 작업가능하구요 ˙ᵕ˙ 제작도안 및 타투 문의는 인스타그램을 참고해 주세요.

고래타투 디자인 #서울 신촌,이대 타투 [내부링크]

신촌, 이대 타투 스튜디오 Layrd.ink tattooist_sany 귀여운 고래타투 여름에 가장 많이 사랑받는 타투입니다. 이번 타투는 기하학적인 요소들과 감성적인 고래의 쉐잎을 혼용하여 디자인하고 작업을 진행했습니다. 원하시는 소재, 예시이미지 및 느낌을 말씀해주시면 상담 후 도안을 제작해드립니다 물론론 인스타,블로그 피드내 도안도 작업가능하구요! 제작도안 및 타투 문의는 인스타그램을 참고해 주세요.

감성적인 타투 디자인, 호랑이 타투 #서울신촌,이대 타투 [내부링크]

신촌, 이대 타투 tattooist_sany 오늘 업로드하는 타투는 호랑이 타투입니다. 호랑이의 얼굴을 디자인하여 작업했는데, 디자인이 얼굴만 있는만큼 외각 부분의 마감을 최대한 자연스럽게 디자인하고 마무리 해 보았습니다. 원하시는 소재, 예시이미지 및 느낌을 말씀해주시면 상담 후 도안을 제작해드립니다 물론론 인스타,블로그 피드내 도안도 작업가능하구요 ˙ᵕ˙ 제작도안 및 타투 문의는 인스타그램을 참고해 주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