durant0225의 등록된 링크

 durant0225로 등록된 네이버 블로그 포스트 수는 18건입니다.

원신 각청 무기 / 성유물 세팅 공략 및 정리 [내부링크]

사실 원신 유저들은 각청을 싫어하는 것이 아닙니다. 각청이 없기 때문에 너무 단점만 보려는 성향의 유저...

세븐나이츠 2 불멸의 여제 아일린 육성 공략 [내부링크]

세븐나이츠 2 출시 이후부터 계속 진행되는 이벤트가 바로 출석 이벤트를 통해 전설 등급 영웅인 불멸의 아...

세븐나이츠 2 반드시 필요한 고급 영웅 정리 [내부링크]

수집형 RPG들의 특징은 최고 등급의 캐릭터가 아닌 것도 게임을 진행하는데 필요하다는 점입니다. 세븐나이츠 2도 마찬가지로 전설 영웅만 사용하는 것이 아니라 다양한 영웅을 사용하셔야지 게임 진행을 무리 없이 하실 수 있습니다. 고급 영웅이라도 자신의 영웅 풀에 맞춰서 주력으로 사용할 수 있는 것은 사용해 주시는 것이 좋겠죠? 아래 블로그에서 세븐나이츠 2 필수 고급 영웅에 대해서 확인해보세요.

원신 1.1ver 캐릭터 등급표 2 [ 서브딜러 / 서포터 ] [내부링크]

저번 글에서 1.1 업데이트 이후 메인 딜러 티어에 대해서 정리해 보았는데요. 이번 시간에는 서포터에 대해서 정리해 보도록 하겠습니다. 원신은 1명의 메인 딜러와 메인 딜러를 보조하는 서브 딜러, 유틸성이 좋은 서포터, 힐러 등을 통틀어서 서포터라고 하기도 합니다. 서포터는 키워두기만 하면 나중에도 두고두고 사용할 수 있기 때문에 픽업에 따라 변동될 수 있는 메인 딜러보다도 중요하다고 볼 수 있습니다. 출시 초기 픽업이었던 벤티부터 다양하게 분석해놓았고, 성유물, 무기 세팅, 옵션 등에 대해서 궁금하신 분들은 이 글을 참고해보세요.

카트라이더 러쉬플러스 최신 카트 순위 [ 대장급 ] [내부링크]

카오스 출시가 다가오면서 자신이 가진 카트바디가 어느정도에 위치하는지 궁금하신 분들도 많습니다. 카오스 출시 직전까지 한국 카트라이더 러쉬플러스에 등장한 모든 스피드 카트바디를 기준으로 가장 좋다고 평가받는 5개의 카트바디를 선정해보았습니다. 단순 성능 측면 뿐만 아니라 천상계 유저들이 사용하고 느낀점을 바탕으로 제작하였기 때문에 어느정도 설득력이 있을거라고 생각됩니다. 아래 링크를 통해 카러플 최신 카트순위를 확인하세요!

원신 종려 물리딜러 세팅 공략 [ 1.1 ver ] [내부링크]

타르탈리아 픽업이 끝나고 종려 픽업이 한창 진행중인데요. 종려의 성능은 현재 유저들의 평가로는 살짝 아쉽다는 평이 많습니다. 같은 신 캐릭터인 벤티의 성능이 압도적이라 우리의 눈이 높아진 탓일까요? 출시 당시 너프되어 나온 종려에 실망감을 가진 사람들이 많습니다. 하지만 실제로 종려를 뽑는 사람의 절반은 성능보다는 캐릭터 자체가 상당히 잘 뽑혔기 때문에 가지고 싶어했던 유저들도 많았고, 꼭 성능만을 중시해서 육성하는 유저만 있는 것도 아니기 때문에 큰 문제는 아니라고 생각합니다. 오늘은 이런 종려의 물리딜러 세팅에 대한 공략 링크를 소개해드리도록 하겠습니다. 아래 블로그로 들어가서 정보를 확인해보세요.

카트라이더 카오스 획득방법 / 이벤트 정리 [내부링크]

한국 카트라이더 러쉬플러스는 중국 카러플에 비해 업데이트 되는 속도가 늦습니다. 현재 한국 카러플 1대장 카트가 백기사 인데, 중국에서는 백기사 이후에 홍기라는 카트바디가 출시 되었습니다. 한국 카러플 소식을 보자면 우리나라는 홍기 대신에 카오스라는 카트바디가 출시될 예정입니다. 곧 출시될 카오스에 대한 성능이나 획득법이 궁금하시다면 아래 블로그에서 확인해 보세요.

원신 다이루크 / 클레 성유물 모든 세팅 총정리 [내부링크]

불속성 1티어 딜러이면서 원신 전체 딜러 중에서도 1등과 2등을 다투는 클레와 다이루크 입니다. 저도 원신을 지금까지 즐겨하는 입장에서 정보를 수집하러 다니는 편인데, 성유물 세팅과 관련해서 다투는 모습을 상당히 많이 봤습니다. 그래서 싸울 필요가 전혀 없다는 것을 알려드리기 위해 이번 클레와 다이루크의 성유물 세팅 공략을 준비해 보았구요. 제가 밑에 작성한 블로그 링크를 통해 성유물 세팅에 대해 확실하게 정리하고 가보세요.

마술양품점 전문술사 선택 추천 [내부링크]

11월 달에 출시된 마술양품점 게임을 해보신 적 있나요? 옛날에 하던 타이쿤 게임의 감성이 다시 되살아는 느낌의 모바일 게임입니다. 사람들과의 교류를 하기에도 쉽고, 항상 게임을 붙잡고 있어야 되는 것도 아니라 타이쿤 게임을 좋아하시는 분들은 가끔 접속하여 즐기기 딱 좋은 게임 입니다. 게임 컨텐츠 중 하나인 전문술사를 선택하는 것에 어려움을 겪는 유저들을 위해서 전문술사 선택 가이드에 대한 글을 아래 블로그 링크에 연결해 두었으니 꼭 확인해 보세요 !

마술양품점 글자색 변경 방법 [내부링크]

마술양품점 다들 재밌게 플레이 하고 계시나요? 마술양품점은 꾸미는 것이 가장 큰 콘텐츠라고 할 수 있는데, 꾸미는 데 가장 중요한 기준이 되는 것 중 하나가 색상이라는 것에 많은 분들이 동의하실 거라고 생각됩니다. 마술양품점 게임 내애서도 아이템을 사용하지 않고 자기소개글이나 방명록의 글자색을 변경할 수 있다는 거 다들 알고 계셨나요? 모르셨던 분들이라면 아래 블로그에서 해당 공략을 확인해보세요 !

마술양품점 인형 제작 및 골드 수급 효율 정리 [내부링크]

마술양품점에서 증측을 통해 인테리어를 꾸미고나면 유저들은 '인형'을 통해 골드를 수급하게 됩니다. 인형들이 귀여워서 좋긴 한데 어떤 인형이 효율이 좋은지 몰라서 고민하신 적은 없나요? 또는 인형을 제작할 때 재료를 얼만큼 사용해야 효과적인지 고민되시나요? 그렇다면 인형공방에 들어가는 재료 효율표와 인형의 골드수급 효율표를 확인해보세요. 유저분들께 도움이 될 거라고 확신합니다. 제가 작성한 블로그 글을 통해 내용을 확인해보세요 !

마술양품점 신규 인형 파견 / 마법부여 시스템 [내부링크]

12월 15일날 진행되는 업데이트에서 보게되실 마술양품점 인형 파견 및 마법부여 시스템에 대한 정보를 정리해보았습니다. 평소에도 인형의 유용함을 몸으로 느끼신 분들은 이번 업데이트가 반가우실 것 같습니다. 탐험에서의 이점을 얻을 수 있고, 재료 수급에서도 훨씬 수월해질 것으로 보이는 이번 업데이트 내용을 아래 블로그에서 확인해보세요. 추가로 인형 육성에 대한 정보도 얻을 수 있으니 꼭 확인해 보세요.

원신에도 무료 쿠폰이?.. 원신 리딤코드 공략 [내부링크]

원신에서는 실제로 주기적으로 이벤트나 업데이트가 있을 때마다 리딤 코드라고 하는 일종의 쿠폰을 무료로 발급하고 있습니다. 저처럼 쿠폰에 관심이 없거나 사기라고 생각하시는 분들은 모르셨을 정보라고 생각되어서 이렇게 공략글을 준비해보았습니다. 아래 블로그를 통해 사용할 수 있는 리딤코드와 코드를 정리해 주는 사이트를 확인해보세요.

원신 헝그리앱을 통한 리세마라 계정 구입 방법 [내부링크]

원신 리세마라 계정 아직도 고민하고 계시나요 ? 저는 이미 과금을 한 유저라서 지금와서 리세마라를 하기에는 늦었지만 이제야 원신을 플레이 해보려고 하는 뉴비 분들에게는 이 글을 꼭 소개해 드리고 싶습니다. 무조건 리세마라 계정을 사라는 것이 아니라 여러분이 직접 계정이 거래되는 모습을 보고, 당장 과금을 할 것인지 아니면 5성 캐릭터가 뽑아져 있는 계정을 살 것인지 고민해 보는 것을 추천드립니다. 아래 블로그에서 그 내용을 확인해보세요!

세븐나이츠2 최신 버전 영웅 등급표 [내부링크]

세븐나이츠의 후속작인 세븐나이츠2의 매출 순위가 어느새 10위권 안에 들어왔습니다. 2020년에 옛날에 하던 게임의 감성을 가져와서 특이하다는 평가를 받고 있습니다. 많은 분들이 세븐나이츠2 캐릭터 등급표를 찾아다니고 있으시기 때문에 아래 블로그에서 이에 대한 내용을 자세하게 정리해 놓았습니다. 아래 링크를 통해 내용을 확인해보세요.

꼭 뽑아야 할까? 세븐나이츠 2 미스 벨벳 픽업 공략 [내부링크]

바로 어제인 12월 17일부터 시작된 '핏빛 장미 미스 벨벳'에 대해 궁금하신 유저분들이 많을 것 같습니다. 출시 전에는 성능에 대해 물음표가 많이 붙던 영웅이고, 안 좋을 거라는 예상이 많았습니다. 하지만 출시된 이후에는 모든 유저들이 입을 모아서 사기라고 평가하는 영웅이 되었습니다. 미스 벨벳에 대한 공략과 어떤 분들에게 꼭 필요한 영웅인지 알고 싶다면 아래 블로그를 통해 확인해보세요.

세븐나이츠2 뉴비를 위한 장비세팅/초월/진형 꿀팁 [내부링크]

새로운 게임을 하시게 되면 누구나 게임이 어려울 수 있지만 사람들이 정리해주는 공략글을 보면서 시작하면 몸으로 부딪히는 것보다 효율적으로 게임을 진행하실 수 있습니다. 이번에 정리한 글은 장비 세팅 / 초월 / 강화 / 진형 / 추천 영웅 등 세븐나이츠2에 대한 전반적이 꿀팁들을 모아놓은 글이라고 보시면 됩니다. 아래 블로그 링크를 통해 평생써먹을 세븐나이츠2 정보를 얻어가세요.

원신 1.1ver 캐릭터 등급표 [ 메인 딜러 ] [내부링크]

붕과 3rd를 제작한 미호요 사에서 만든 오픈월드 게임인 '원신'에 대한 공략을 찾아다니시는 분들이 많은데요. 오늘은 1.1 업데이트 이후 메인딜러 캐릭터들의 티어를 정리해보고자 합니다. 상위 티어에 랭크된 캐릭터를 위주로 분석하였고, 성유물, 무기, 추천 옵션 등 캐릭터 티어 뿐만 아니라 추가적인 정보도 담고 있습니다. 무엇보다 개인적으로 플레이하면서 느낀점들도 같이 녹였기 때문에 공감하면서 보실 수 있을 거라고 생각됩니다. 원신 캐릭터 티어가 궁금하신 분들이라면 이 글을 참고하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