오늘 그동안 분석이 완료되지 않았던 부분을 다시한번 살펴보았다. 여러시도 끝에 드디어 문제를 풀었고 정...
그동안 연말, 연초 업무로 인해 바뻐서 개발공부를 못했다. 리소스 분석도 최종 마무리 진행이 안되고 있기...
아직 투명 이미지를 완벽히 만들어내는게 미완성이지만 그냥 .ani 파일들을 img파일로 추출해봤다. 보시다...
이미지 size가 실제 이미지 x y 사이즈보다 작은 파일이 있어서 alpha 값 즉 투명 pixel이 존재할 것으로 ...
기존 추출 프로그램에 .int (intercut) files을 decoding하는 로직을 추가하여 업데이트하였다. 그런데 일...
추출한 파일들을 좀더 분석해보고자 Fantasy4U.exe 을 역공학 (Reverse Engineering)해서 뜯어봤다. 실...
파일을 분석하다보니 data파일을 저장해놓은 ***data.dat 파일에는 파일 이름과 파일 시작주소, 파일 사이...
Source.dat 파일에는 241개의 tga 이미지파일이 존재한다는 것을 알았다. 여기도 마찬가지로 Sourcedata....
클라이언트 파일 분석하는 중 이번엔 Works.dat 파일을 분석해봤다. 일단 Workdata.dat에서 중요한 점을 ...
저번에 패키지 박스 연김에 들어있는 CD를 설치 시도해보기로 했다. 요즘은 CD player를 안쓰기에... ...
한달전쯤 유니티 빌트인 네트워킹 라이브러리가 최신 업데이트 되었다. 기존에는 MLAPI로 불렸는데 이...
1) ParrelSync 멀티게임 개발하다보면 몇개 클라이언트를 동시에 켜서 테스트 할때가 있는데 유용한 에셋...
원작에 채팅방법을 보니 일반채팅은 머리위에 떠있는 메시지이고, 가운데 있는 채팅창에는 전체 채팅으로 &...
이번에는 게임서버 네트워크 API인 Mirror 서버에 클라이언트 접속하고 씬을 로딩하는 부분을 만들자 h...
아래와 같은 인터페이스를 만들거다. 여기서 2)번 새 계정생성은 자동생성으로 할거니 제외하고 케릭터 외...
서버는 Nakama standalone을 사용하고 runtime 언어로는 Go lang 사용 그리고 docker로 빌드 자동화 Go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