harin976의 등록된 링크

 harin976로 등록된 네이버 블로그 포스트 수는 33건입니다.

미소녀게임 시노니스(SINONIS) 그랜드 오픈PV 공개! [내부링크]

새로운 미소녀게임으로 시노니스가 런칭되었어요! 그러면서 그랜드 오픈PV 영상을 보니까 마치 단편 애니메이션를 보는 것 같아서 눈이 호강하는 것 같아요. ㅋㅋㅋㅋ

스토리가 방대한 시노니스 세계관 영상 공개! [내부링크]

요즘 미소녀게임으로 시노니스를 하고 있던데 세게관 스토리가 빵빵해서 흥미로워요~ 주인공이 과거로 넘어가서 이어지는 모험이라 어떻게 끝날지 궁금하네요.

소울아크 공략 (봉신대 43~44층) [내부링크]

오늘도 정기적인 골드 연금 타러 갑니다~! 특별히 어려운 구간이 없어서 그런지 스무스하게 잘 넘어가서 그게 보기 좋네요. 그리고 이번 43층 보상이 보석이라서 개이득을 보는 느낌도 있고요. 44층에선 독덱인 독독과 해보를 넣었습니다. 독독이 현재 초월 돌파 +2인 상태이고 해보은 아직 없어서 완벽한 독덱은 아니지만 나름 시너지 효과는 나쁘지 않네요. 둘 다 한번씩 초월 돌파를 한다면 정석적인 독덱을 완성될 겁니다.

소울아크 공략 (쫄작 - 노말 8-2) [내부링크]

이제 스팩이 어느 정도 되니 쫄작을 해보죠. 쫄작은 대체로 계정 경험치 벌이, 각종 재화를 벌기 위해서 하는 것이 쫄작입니다. 게임 특성상 계정 레벨 10구간마다 보상을 얻는 것도 중요하고 미션 포인트를 채우기 위해서 하는 경우 등등 여러 가지로 하는 경우가 많죠. 저의 경우는 이벤트 코인을 모으기 위한 방법으로 하는 거고요. 쫄작을 하기 위해선 다중 공격기를 가진 영웅으로 조합하심을 추천합니다.

소울아크 공략 (봉신대 45~46층) [내부링크]

드디어 저도 은홍 60레벨로 달성했습니다! 이로써 소울아크 유저라면 꼭 해야 하는 리스트 중 하나를 체크하는 순간에 다다르게 되었네요. 그렇게 은홍이 전력에 1/3를 차지하는 괴력을 보여주고 있죠. 덕분에 60층까진 은홍 하나 믿고 가도 될 것 같네요. 추가로 독독도 초월 돌파 한 번 더 이루어져서 독덱의 기틀이 마련하는 것도 있으니 뭔가 행복합니다! 오늘 뭔가 잘 풀리는 듯 하네요~!

소울아크 공략 (봉신대 47~48층) [내부링크]

은홍이 만렙이 이어서 성급 진화도 했습니다~! 성급 진화를 하면 좋은게 코스튬을 주니까 확실히 키운 보람이 느껴지네요. 그리고 소소한게 능력치도 상승한 것도 있고요. 이제 은홍을 마무리 했으니 독독이나 해보를 키울 차례라고 봅니다. 마음 같아선 SSS급 영웅들을 키우고 싶지만 캐릭터 뽑기 운이 영 좋지 않아서 말이죠. 아무튼 봉신대는 오늘도 무난합니다~!

소울아크 공략 (봉신대 49~50층) [내부링크]

오늘은 보스층 공략을 위해서 올라갑니다. 우리의 휼륭한 딜러 은홍과 함께라면 전혀 문제 될 것 없죠. 어차피 크게 문제 될 것은 없다고 봅니다. 캐릭터 구성을 보면 전멸한 파티원들은 아니니 말이나까요. 이번 보스는 과거 10층 보스 였던 양미가 리턴했네요. 그건 상관없는데 주변 캐릭터들이 회피율이 높아서 살짝 짜증납니다. 하마트면 전멸할 뻔했는데 용길공주가 있어서 어떻게든 잡았습니다. 그리고 보상은 양미 캐릭터 하나 주었죠. 뭐 어찌됐든 무난한 시간이었다고 봅니다.

소울아크 공략 (지하철 탈환전 [내부링크]

오랜만에 지하철 탈환전을 해보네요. 솔직히 이미 보통은 무난하게 클리어 할 수 있는데 제가 안전주의형 플레이를 좋아해서 애들이 성장할 때까지 잠시 미뤄두고 있었죠. 보스전까진 역시 일반 몹들은 밀어버렸는데 역시 보스와 네임드들은 너무 위험하네요. 특히 신공표 무적 3턴동안 버티기가 너무 아픕니다. 그래도 그거만 제외하면 역시 클리어! 코인을 잘 받아갑니다.

고퀄리티한 세계관을 품은 시노니스(SINONIS) 공식 PV [내부링크]

최근에 시노니스가 사전예약를 하고 있는 걸 알았는데 공식 PV 영상을 보니까 되게 고퀄리티하네요... 분위기 있는 세계관도 그렇고 등장하는 캐릭터까지 보기 좋아서 정식 출시 될 때 해보고 싶어져요~

시노니스(SINONIS)로 즐기는 판타지 스토리! [내부링크]

9월 8일에 시노니스가 정식 런칭을 했다고 해요~ 이전부터 남다른 성우진과 일러스트를 보면서 해보고 싶었는데, 즐길 수 있다고 하니까 해볼려고 해요! 과거로 넘어가서 진행되는 스토리는 어떨지 기대되네요 ㅋㅋㅋ

소울아크 공략 (지하철 탈환전 그란 -쉬움) [내부링크]

쉬움 난이도는 전부 공략하는데 걸로 마무리 되겠네요. 그란은 항상 5개 구역이지만 그 대신 몬스터가 강합니다. 요괴+신선 조합이라서 그런지 네임드들도 강한편이고 은근히 체력도 많은 편이라서 깡딜로 잡으면 오히려 힘들어질 수 있죠. 독독의 체력이 너무 떨어져서 오용으로 교체했습니다. 보스은 역시 신공표가 다시 한번 나오면서 네임드 몹도 진천군과 달기가 있어서 참 곤란하네요. 하마트면 전멸할 뻔했는데 오용이 적절하게 부활+힐이 있어서 겨우 버텨서 클리어 했습니다!

소울아크 공략 (어린이날 이벤트 코인 공략) [내부링크]

어린이날을 맞이해서 새로운 이벤트가 나왔네요. 간단하게 모험모드 던전에서 어느 던전이든 상관없이 무조건 하나만 나오는 코인을 얻어 교환하는 형식에 이벤트죠. 그렇기에 보스 던전이나 특별한 던전을 갈 필요 없이 자신이 쉽다고 느끼는 곳으로 하면 되는 무난한 이벤트입니다. 저의 경우 5-9 으로 가는데 솔직히 이것보다 낮은 이벤트로 가도 되고 소소하지만 골드나 데이터를 얻고 싶어하시는 분들은 높은 곳으로 가도 상관없습니다. 이건 개인의 차이가 있으니 말이죠. 때마침 신발을 모아둔 것이 이렇게 유용하게 사용될 줄은 몰랐지만 무과금이 SSS급 영웅 방법이긴 합니다.

소울아크 공략 (봉신대 31~32층) [내부링크]

은홍의 합류 이후로 봉신대 30층 이후를 도전합니다. 느낌상 추가 레벨를 해야 하는 것이 새삼 느껴지네요. 아무래도 적들과 레벨 차가 45 이상 차이가 나면서 받는 데미지가 후덜덜하네요. 그러니 속전속결로 해결해야 하는 게 중요해졌죠, 역시 화영 대신에 은홍을 넣은 건 좋은 선택이네요. 그리고 요리를 먹어 버프를 받은 것도 적절했습니다. 덕분에 아무도 죽지 않은 채 클리어를 했지만 언젠간 추가 레벨을 하든 해서 전력을 강하는게 중요할 것 같습니다.

소울아크 공략 (봉신대 33~34층) [내부링크]

독독과 진천군의 추가 레벨업이 된 상태로 봉신대를 오르죠. 그동안 캐릭터 뽑기 운이 좋지 않아서 곤란했는데 오늘 시작하기 전에 동일 캐릭터가 나와서 바로 올렸습니다. 큰 차이점은 없지만 그래도 다행이라면 다행이죠. 33층과 34층은 큰 차이점은 없습니다. 단지 출혈에 조심을 해야 할 뿐이죠. 그래서 디버프를 회복시킬 캐릭터가 하나쯤 있으면 쉽게 공략할 수 있을 겁니다.

소울아크 공략 (봉신대 35~36층) [내부링크]

오늘은 태공망을 새로 영입해서 시작하네요. 그동안 장천군이 보조 역할을 잘 해주었기에 2군으로 두었고 태공망을 직접 활용하는데 역시 전설등급은 다르네요. 적에게 공격받을 때마다 소울 에너지가 한칸씩 찾는게 정말... 만능형이라곤 하지만 제가 볼 땐 지원형에 가깝더군요. 데미지보단 성능을 보고 쓰는 게 태공망의 쓰임입니다. 덕분에 한동안 봉신대 공략하는데 큰 걸림돌은 없어진 듯하고 지금 한계 돌파도 진행되고 있으니 순항를 기대합니다!

소울아크 공략 (봉신대 37~38층) [내부링크]

독독을 대신해서 양산박으로 교체했습니다. 양산박이 출혈뎀과 방깍용도로 많이 사용하기에 좀 더 고층의 봉신대에 쓸모가 있을거라 판단해서 바꿨죠. 어쩌피 독독의 독데미지를 출혈로 바꾼 거고 자해 스킬을 안쓰니 진형 유지에 도움이 될꺼라 판단한 것도 있고요. 지금은 데미지가 적은 편이라서 아쉽긴 해도 스킬 성능을 보고 사용하니 그러러니 넘어갑니다. 나중에 동일한 캐릭터가 한번 더 나오거나 영웅대전에서 스킬 강화 재료를 모아서 강화하면 좀 나아지거라 보고 있어서요. 그렇게 오늘도 유용한 양식을 받아갑니다!

소울아크 공략 (봉신대 39~40층) [내부링크]

드디어 40층에 도달하는 게 보이네요. 어느 정도 전력 보강 및 교체도 이루어졌으니 클리어를 하는데는 큰 문제는 없다고 판단됩니다. 솔직히 지금 조합이 나름 나쁘지 않고 안정적이니까요. 40층의 보스는 은홍이네요. 그래서 40층 돌파 시 은홍을 얻을거라고 생각했는데 아쉽게도 클리어 보상으로 주지를 않네요. 은홍의 성능이 너무 좋아서 살짝 기대했는데... 뭐 그래도 40층 클리어 했다는 사실에 만족하렵니다.

소울아크 공략 (괴이한 던전 보통) [내부링크]

어제 패치로 등장한 이벤트 던전인 괴이한 던전을 합니다. 차원던전과는 횟수를 공유하지 않아서 좋고 아이템 보상도 선택해서 얻는 거라서 매력적이죠. 공략하는 방법은 깡딜로 하나씩 잡거나 디버프를 치료하는 캐릭터를 기용하는 것이 이롭죠. 한정 기간동안만 열리는 던전인만큼 꼭 하는 걸 추천합니다.

소울아크 공략 (봉신대 41~42층) [내부링크]

오늘은 호연작을 대신에 용길공주를 영입했습니다. 초월 돌파를 한 것도 있고 호연작이 나타랑 조합하는 게 낫다보니 차라리 빙결+회피로 도움되게 바꾼 거죠. 아무튼 41층부턴 금오 세력들이 주로 포진되어 있네요. 이젠 다들 하나둘씩 초월돌파를 한 것도 있고 스킬 레벨업도 하다보니 50층까진 무난할 것 같네요. 이렇게 좋은 골드 연금이 생긴 것 같아서 기쁘고 큰 문제 없이 쾌속전진하겠습니다!

소울아크 공략 (영웅대전 1단계) [내부링크]

영웅대전 공략할 캐릭터가 9명이 모였기에 영웅대전도 해보겠습니다. 총 1~6단계 난이도로 나눠지며 보상으로 스킬 강화재료를 얻는 게 목적이죠. 1~2단계는 솔직히 어려운 편은 아니고 덱을 잘 구성하면 무난한 클리어가 가능합니다. 1라운드 때엔 독덱으로 하고 나머지는 깡딜형태 이렇게 해서 클리어했죠. 이렇게 얻은 보상은 자신의 주력딜러나 덱구성에 필요한 영웅에게 투자하는 것을 추천합니다.

MMORPG 게임 아르카 (또 다른 그래픽 명작인가?) [내부링크]

중국에서 영화를 보는 듯한 그래픽으로 유명한 게임으로 알려진 아르카가 이제 한국으로 출시를 한다는 소식이 있더군요. 티저 영상 보면서 감탄을 절로 나오네요. 모바일 게임의 그래픽은 시대에 맞춰서 발전하는 것 같네요. 한국의 출시까지 기대됩니다.

소울아크 공략 (지하철 탈환전 그란-매우 쉬움) [내부링크]

이번엔 그란 매우 쉬움으로 해보겠습니다. 지난번의 스테르와는 차이점은 등장하는 몬스터가 다르다는 것 뺴곤 차이점이 거의 없습니다. 물론 여전히 낮은 수치로 표기되어서 속기 쉽다는 사실은 여전하죠. 그렇기에 공략하는 방법은 지난번과 동일합니다. 보스 공략으로 이번엔 호연작을 사용합니다. 토린의 피가 너무 줄어들어서 대신 사용하는데 역시 트리플 S급은 다르네요. (뎀딜부터 차이가...) 그래도 신공표의 저 무적은 여전히 부서지지 않아서 독독의 중독 데미지가 효과적이네요.

소울아크 공략 (강남 요격전 6-10) [내부링크]

또 한 번의 보스 공략이며 강남 요격전를 클리어 하는 방법입니다. 이번 보스는 72지살 이곤이며 주로 중독스킬과 다중공격 스킬을 가졌고 주변 몬스터들이 감전스킬+강한 데미지라서 단순하지만 크리티컬이 뜨면 전멸하죠. 그래서 실명+기절 등을 유도하거나 똑같이 강한 데미지로 잡는 것이 포인트입니다. 이번엔 토린을 대신해서 장천군을 넣었는데 데미지도 좋고 공격 포인트를 3이나 줘서 지원에 특화된 캐릭터라 좋습니다.

소울아크 공략 (지하철 탈환전 쏜-매우 쉬움) [내부링크]

이번엔 지하철 탈환전 숀에 대해서 써보네요. 숀의 경우는 처음부터 나오는 몬스터가 회피가 높아서 그런지 잘 피하는 편이네요. 그 외에 나머지 몬스터들은 상당히 손 쉬운 편이라서 부담되지 않는 편입니다. 그리고 이번엔 탱거용으로 진천군을 사용해 보았는데 잘 버텨줘서 좋네요. 이번 보스는 나타가 나오네요. 그런데 너무 순식간에 잡아서... 뭐 어쩔 수 없는게 지금 저의 캐릭터가 성급이랑 레벨이 높아서 그런 거라 봅니다. 원래 이런 분인데... 원작에서 보면 요괴 3000명 vs 나타 1명의 싸움에서 한명을 제외하곤 (그게 화영이죠) 전부 말살했다는 후덜덜한 분입니다.

소울아크 공략 (봉신대 22층부터 시작) [내부링크]

소울아크 하면서 메인 컨텐츠 중에 하나인 봉신대입니다. 일종의 무한의 탑처럼 층수을 클리어할수록 보상이 좋아지며 하루에 한 번 클리어한 층수에 비례해 골드를 수급하는 곳이기도 하죠. 10층마다 보스가 존재하며 그 보스를 잡을 시 보상으로 줘서 혜자스러운 면이 있죠. 이런식으로 부족한 골드를 보충할 수 있어서 소소한 팁이 있죠. 그리고 각 층마다 캐릭터 성장에 필요한 아이템들이 나오니 꼭 가는 걸 추천합니다. 특히 후반에 갈수록 골드가 많이 필요할테니 말이죠.

소울아크 공략 (봉신대 24층~28층) [내부링크]

어제에 이어서 봉신대 공략을 해보죠. 아직까진 봉신대의 있는 캐릭터들이 강한 편이 아니라서 다행이라 느끼네요. 메인 캐릭터들이 만렙이긴 하지만 초월 성급이 아니라서 힘들거라 생각했는데 적들이 아직 잡몹이라서 큰 문제 없이 클리어 하고 있습니다. 30층 보스는 누구일지 기대되네요. 스토리를 보면 곤륜 초월자들도 있다고 하니까 어느 정도 올라가서 잡으면 보상으로 얻겠죠? 아무튼 차근차근 올라가고 있는 중입니다.

소울아크 공략 (봉신대 29~30층) [내부링크]

이제 30층을 돌파하러 가러 갑시다. 29층에 웹툰 초반에 나왔던 현각진군도 만났네요. 스웩이 넘치는 소라는 점이 기억남지만 여기선 그저 하나의 몬스터에 지나지 않죠. 우린 보스층인 30층이 중요하니까요. 이번 30층의 보스인 동평입니다. 동평이 20층의 보스인 시은보단 나은 편에 속하죠. 물론 데미지가 더 아프긴 하지만 네임드와 같이 등장한 몬스터들이 대체로 딜보단 버프와 힐러로 있다보니 쉬운 편이죠. 이렇게 해서 오늘도 보스를 잡고 캐럭티를 얻게 되었습니다!

소울아크 공략 (지하철 탈환전 스테르 - 쉬움) [내부링크]

이제 어느 정도 성장했으니 쉬움 난이도로 하겠습니다. 난이도 보상이 매우 쉬움보다 1.5배가 증가하니 안 갈 수 없더군요. 물론 그만큼 적들도 강해져서 위험하지만 저 역시 마찬가지죠. 그리고 항상 그랬듯 처음에는 역시 무난한 편입니다. 스테르의 보스는 여전히 신공표라서 그 무적 3턴이 골치 아프네요. 겸사겸사 네임드도 SS급~SSS급 몬스터들이라서 딜이 쎈 편이죠. 무엇보다 독독의 자해스킬이 있어서 그런지 나중에 바꿔야 할 것 같네요. 이번엔 좀 많이 깨지긴 했지만 클리어를 했습니다.

소울아크 공략 (지하철 탈환전 쏜 - 쉬움) [내부링크]

지난번에 이어서 쏜을 공략하도록 하죠. 포지션은 지난번과 동일하며 적들도 마찬가지입니다. 특별히 위험하다고 보는 적은 거의 없는 편이며 스스로가 성급과 레벨작을 잘 올리면 부담감 없이 클리어 할 수 있죠. 보스는 나타로 등장하며 역시 깡딜이 강합니다. 하지만 신공표에 비하면 패턴이 단순하고 무적기도 없어서 손쉽게 잡는 편이죠. 항상 독독이 문제지만 그걸 제외하곤 큰 문제 없이 클리어 했습니다.

소울아크 리세마라 공략법 (좋은 캐릭터를 빨리 얻는 법) [내부링크]

소울아크는 다른 수집형 게임과는 다르게 좋은 캐릭터를 손 쉽게 얻는 방법이 있죠. 현재 동영상처럼 따라하시면 여러분들도 달기 양산박 등의 좋은 캐릭터를 얻고 시작할 수 있죠. 리세마라 공략 방법이 여럽지 않으니 해보시는 걸 추천합니다. 여기서 주의할 것은 퀘스트를 받기전에 빠르게 연타를 해야 합니다. 그리고 핸드폰으로 하는 걸 권하는데 그래야 게임렉이 걸리지 않고 쾌적하게 플레이 할 수 있답니다. 여러분들 양산박이나 달기를 얻길 기원합니다!

소울아크 공략 영상 (곤륜 외곽 요새 4-10) [내부링크]

소울아크 곤륜 외곽 요새 4-10 어느 정도 플레이 하다보면 항상 보스 스테이지에서 3성 클리어가 잘 안되는 편이죠. 이번 스테이지 은홍은 퀘스트 진행하면서 아무 업글안한 캐릭터로 갔다가 바로 사망입니다. 스킬 자체가 회복 봉인+흡혈도 있지만 권능 스킬 떄문에 원킬 나는 경우가 많아서 짜증이 납니다. 그래서 조합을 짤때 기절 효과나 정면에 보호막 있는 캐릭터로 쓰면 한결 편할 겁니다. 이렇게 하시면 보스 공략이 수월한 게임을 약속할 수 있습니다. 이건 화영 얻은 기념으로 한 장!

소울아크 공략 (상해 곤륜 지부 5-10) [내부링크]

소울아크 공략 (상해 곤륜 지부 5-10) 이번에도 보스 공략이며 상해 곤륜 지부를 클리어 하는 방법입니다. 지난번의 은홍에 비해 신선 양임은 전형적인 버프 캐릭터로 등장해서 보스 자체는 약한 편이죠. 그 대신 함께 등장하는 캐릭터들이 관통+추가피해를 주다보니 방심하면 훅가죠. 그리고 양임의 버프에 따라서 난이도가 달라지는 것도 문제입니다. 그래서 조합을 짤때 원턴킬 내지 높은 명중률이 있는 캐릭터 조합으로 추천합니다. 이건 독독을 얻었다는 기념으로 한장!

소울아크 공략 (지하철 탈환전 스테르-매우 쉬움) [내부링크]

지하철 탈환전은 이제 스테이지 5 클리어 후에 할 수 있는 다른 컨텐츠이죠. 권장 전투력을 보면 상당히 낮은 편이라서 쉽다고 느낄 수 있는데 속으시면 안됩니다. 저건 수치상의 표시라서 말이죠. 그래서 되도록 캐릭터들의 성급과 본질 한단계씩 올리고 최소 레벨 40이상은 되어야 클리어하기 편할 겁니다. 이번 보스인 신공표는 무난한 보스에 속하긴 하는데 문제는 사망하기 전에 무조건 무적 4턴이 지속되어서 역으로 털릴 가능성이 높죠. 제 아무리 공격해도 무적이 안깨지니 피 관리랑 지속 데미지를 넣어줄 캐릭터가 필수입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