holland2002의 등록된 링크

 holland2002로 등록된 네이버 블로그 포스트 수는 10건입니다.

재해위험성 검토의견서 작성합니다.(전국) [내부링크]

산지전용허가를 받으려는 산지의 면적이 660제곱 미터 이상인 경우 산림기술용역업을 등록한 업체의 공학 기술자가 작성한 재해위험성 검토의견서가 필요합니다. 저희는 산림청 매뉴얼대로 고품질의 재해위험성 검토의견서를 타 업체보다 저렴하게 작성(사면 분석, 토석류 시뮬레이션 자체 작업) 해드리며, 납기일을 최우선시 하는 업체이니 의견서가 필요하신 업체 분들은 올려드린 샘플을 보시고 주식회사 솔잎 대표 정윤상 010-7245-3112로 연락 주시면 견적서 보내드립니다.(지역 상관없이 전국 가능) 산림조사서 및 재선충 방제계획서를 같이 의뢰하시면 개발비용을 줄일 수 있습니다. 첨부파일 재해위험성검토의견서(일반).pdf 파일 다운로드 첨부파일 재해위험성검토의견서(실태조사).pdf 파일 다운로드 위 샘플 자료는 전체분에서 일부를 발췌한 샘플 파일입니다. 원본 페이지 수는 130~140페이지 사이입니다.

드론 Lidar측량을 이용한 산림관련 설계전문업체 [내부링크]

기종: 매트릭스 300RTK wih DJI ZENMUSE L1 젠뮤즈 L1 Lidar를 이용한 산림사업(임도,사방,계류보전,산지복구, 조림등) 설계 전문업체 문의:010-7245-3112

2022.05.23 재해위험성검토의견서 현장 방문 [내부링크]

오늘은 재해위험성 검토의견서 작성 차 경기도 이천을 다녀왔다. 저희를 믿고 찾아주셔서 감사합니다.

2022.06.01 재해위험성검토의견서 현장 방문 [내부링크]

오늘은 충주 관내 재해위험성 검토의견서 작성 차 노은면에 다녀왔다. 사업주의 급한 연락을 받고 휴무에도 현장 조사를 완료하고, 투표를 하러 갔다. 저희를 믿고 찾아주셔서 감사합니다.

2022.06.03 재해위험성검토의견서 현장 방문 [내부링크]

오늘은 전라북도 완주군에서 재해위험성검토의견서및 산림조사서 의뢰가 들어왔다. 충주에서 가는 길이 멀어 아침 일찍 출발하여 9시 30분쯤 현장에 도착 하였다. 현장은 1년 전 벌채된 임지로 5년이 지나지 않아 주변 입목에 대해 표준지 조사를 진행하였다. 이처럼 재해위험성검토의견서 작성과 함께 산림조사서를 의뢰하면 저렴하게 진행 가능하여 개발비용을 줄일수 있다. 저희를 믿고 찾아주셔서 감사합니다.

2022.06.15 재해위험성검토의견서 현장 방문 [내부링크]

재해위험성 검토의견서 작성 차 전북 무주군 안성면에 다녀왔다. 아침에 비가 와서 걱정했지만 다행히 현장 도착하니 비가 그쳤다. 서둘러 재해표준지와 산림조사표준지 조사를 진행하였다. 저희를 믿고 찾아주셔서 감사합니다.

2022.06.21 재해위험성검토의견서 현장 방문 [내부링크]

충주 관내 재해위험성검토의견서 작성 차 주덕읍에 다녀왔다. 날씨가 더워 서둘러 표준지 조사를 진행하고 돌아왔다. 해가 거듭될 수도 록 무더위가 심해진다 ㅠㅠ 저희를 믿고 찾아주셔서 감사합니다.

2022.06.27 재해위험성검토의견서 현장 방문 [내부링크]

충주 관내 재해위험성검토의견서 작성 차 신니면에 다녀왔다. 조사 당일 비가 내렸지만 다행히 현장에는 비가 그쳤다. 서둘러 재해표준지와 산림조사를 진행하였다. 2,000 미만의 소면적으로 전수조사를 진행하였다. 조사과정에서 소나무 1그루가 존재하여 해당지역은 소나무 반출금지구역으로 소나무재선충 방제계획서를 작성 제출 하여야 한다. 사업주와 상의하여 방제계획서까지 진행하는걸로 협의하였다. 저희를 믿고 찾아주셔서 감사합니다.

2022.07.04 재해위험성검토의견서 현장 방문 [내부링크]

비가 그치고 이틀 후 태양열 재해위험성검토의견서 작성차 실태조사를 하려 충주 관내 현장을 다녀왔다. 현장은 무입목지로 하층이 무성하여 조사에 어려움이 있었다. 종횡단 측량을 위해 Lidar드론 측량을 실행하고 사무실로 복귀하였다. 저희를 믿고 찾아주셔서 감사합니다.

2022.07.12 재해위험성검토의견서 현장 방문 [내부링크]

재해위험성검토의견서 작성 차 울산광역시를 다녀왔다. 산림조사용역은 사전에 완료한 사업대상지로 따로 조사하지 않았지만, 울산전역에 소나무재선충병이 발생한것으로 보인다. 산림 곳곳에 잣나무와 소나무 잎이 말라 죽는것이 눈에 보였다. 저희를 믿고 찾아주셔서 감사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