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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infifo110로 등록된 네이버 블로그 포스트 수는 19건입니다.

유리판을 넣으면 투명한 아이템 액자로 변하도록 만들어보자 - 1.16 [내부링크]

커맨드 블록을 하나 설치하고 다음 명령어를 채워넣습니다. [반복/무조건/레드스톤] execute as @e[type=mi...

멀티에서 혼자 밤 넘기기 - 1.16 [내부링크]

침대에 누웠을 때 플레이어의 NBT를 조회하면SleepingX, SleepingY, SleepingZ라는 항목이 새로 ...

움직이는 자동차 - 1.16 [내부링크]

버스 조종하는 영상 이번에 만들 자동차는 만들기는 쉬운데 노가다가 좀 필요할 겁니다.자동차의 형태가...

마크에서 폴가이즈 하기 - 바닥 떨어져유 라운드 - 1.16 [내부링크]

바닥 떨어져유 라운드 플레이 영상 바닥으로 떨어지는 효과는 블록으로는 구현하기 힘들고 태그나 효과...

Gamemode를 이용해서 하우징 시스템을 만들자 - 1.16 [내부링크]

집 사고 파는 영상 게임 모드 중에 모험 모드라는 게 있습니다.모험 모드가 되었을 때 블록을 캐는 것도...

Execute if를 활용하여 나만의 조합법을 만들어보자 - 1.16 [내부링크]

꿀이 든 병과 레드스톤 가루로 금괴를 만드는 영상 Execute if는 if문구를 하나만 쓸 수 있는게 아니라...

마크에서 마법을 구현해보자 -아이스스피어편- 1.16 [내부링크]

아이스스피어 쏘는 영상 이번 글에서는 마비노기의 중급 마법스킬인 아이스스피어를 구현하는 방법에 대...

마크에서 마법을 구현해보자 -썬더편- 1.16 [내부링크]

썬더 쏘는 영상 이번 글에서는 마비노기의 중급 마법스킬인 썬더를 구현하는 방법에 대해 설명하겠습니...

마크에서 마법을 구현해보자 -파이어볼편- 1.16 [내부링크]

파이어볼 쏘는 영상 이번 글에서는 마비노기의 중급 마법스킬인 파이어볼을 구현하는 방법에 대해 설명...

특정한 아이템의 제작을 막기 - 1.16 [내부링크]

특정 아이템을 만들때마다 점수가 1씩 오르는 스코어를 하나 생성해줍시다./scoreboard objectives add cra...

Data modify를 이용하여 인챈트 한계돌파 시스템을 만들자 - 1.16 [내부링크]

2트만에 날카로움 10레벨 달성하는 영상 위 그림처럼 블록을 배치해줍니다.상자옆은 공급기이고 중계기...

투명한 엔티티를 이용하여 인테리어를 해보자 - 1.16 [내부링크]

앉아 있는 플레이어 투명화 할 수 있는 첫 번째 엔티티는 갑옷거치대입니다.갑옷거치대는 NBT 수정을...

원하는 범위의 몬스터를 사라지게 만드는 디스포너를 만들어보자 - 1.16 [내부링크]

우선 범위를 무슨 모양으로 잡을 건지 정해야합니다.직육면체와 구 둘 중 하나를 선택할 수 있습니다.그리...

쓸모없는 행운 버프를 이용해서 귀환물약을 만들어보자 - 1.16 [내부링크]

우선 더미 스코어 하나 만들어줍니다./scoreboard objectives add recall dummy 커맨드 블록 4개를 같은 방...

Motion NBT를 수정해서 경마게임 만들기 - 1.16 [내부링크]

경마 게임 플레이 영상 위 사진 처럼 블록을 배치합니다.중계기는 말 소환 커맨드쪽 한 개만 2틱으로 설...

떨어지는 블록을 이용해서 섬세한 건축을 해보자 - 1.16 [내부링크]

떨어지는 블록은 엔티티라서 건축용으로 쓰기에 딱 좋습니다.기본적으로 Summon 명령어로 소환할 때 소수...

칸봄가족에 나왔던 야추 만들기 - 1.16 [내부링크]

야추 플레이 영상 우선 주사위 고정 부분을 만듭니다. 위 사진처럼 만들면 됩니다.칸 구별을 쉽게 하기 ...

Setblock을 활용하여 공급기와 발사기에 채광기능을 넣어보자 - 1.16 [내부링크]

조약돌 생성기에서 자동으로 조약돌 캐는 영상 Setblock 명령어를 쓸 때 블록처리방식을 des...

Spreadplayers 명령어를 이용한 가챠시스템 만들기 - 1.16 [내부링크]

가챠 돌려보는 영상 Spreadplayers 명령어 특성상 정사각형 크기에 홀수 단위로만 구현이 가능합니다.예...