jaehack00의 등록된 링크

 jaehack00로 등록된 네이버 블로그 포스트 수는 10건입니다.

상권 좋은 위치의 광주 모텔 매물 [전남/물건번호220473]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여름이 절정으로 달려 가고 있습니다. 광주 광역시의 뜨거운 모텔을 POSTING 합니다. 광주천과 충장로 사이에 위치한 상권 좋은 위치에 자리 하고 있습니다. 상세정보는 매도인의 요청으로 비공개 합니다. 광주시는 도시 재생 활성화 계획 수립으로 도심기능의 활성화 및 도심공동화 방지 방안, 도시재생 사업과 정비사업추진 방안을 마련 하였습니다. 영원한 광주의 추억 충장로는 정책적으로도 지역민의 추억으로도 계속 번창할거라 기대됩니다. 자세한 사항은 언제든지 문의 하시면 성실히 설명해 드리겠습니다. 감사합니다 :)

광주역 앞 무인드라이브인 텔 매물 [전남/물건번호220474]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이번에는 무인텔을 POSTING 합니다. 광주역 앞에 자리한 무인텔로 두 개 동으로 이뤄진 5**평의 용도변경도 가능한 물건 입니다. 상세정보는 매도인의 요청으로 비공개 합니다. 광주시는 도시 재생 활성화 계획 수립으로 도심기능의 활성화 및 도심공동화 방지 방안, 도시재생 사업과 정비사업추진 방안을 마련하였습니다. 광주역 주변도 새로운 테마로 개발될 가능성이 많은 변곡점에 서 있는 곳입니다 비교적 넓은 부지로 주변의 상황이 어떻게 변화해도 적응 할수 있는 강점이 있습니다. 자세한 사항은 언제든지 문의 하시면 성실히 설명해 드리겠습니다. 감사합니다 :)

입지 좋은 양평 모텔 매물 [경기/물건번호220446]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오늘은 수도권 최고의 휴양지, 즐길거리 맛집 등 빼어난 자연 환경의 영원한 수도권 안식처인 양평을 소개합니다. Previous image Next image 수도권 거주자는 누구나 즐기는 두물머리, 남한강 북한강이 만나는 양수리와 인근의 맛집들, 운길산과 팔당의 카페들,양평5일시장, 용문의 오래된 은행 나무까지... 최근 좋은 환경으로 강하면 등 양평의 곳곳에 테마별 휴양시설들이 생기고 있습니다. 특히 양평 시내에는 늘어나는 인구에 비해 숙박시설이 부족해서 대실요금이 만만치 않은데도 손님이 많다고 합니다. 상세정보는 매도인의 요청으로 비공개 합니다. 본 물건은 지역민들이 이미 많은 관심을 갖고 있어 Hot한 상태입니다. 자세한 사항은 언제든지 문의 하시면 성실히 설명해 드리겠습니다. 감사합니다 :)

전남 순천역 주변 모텔 매물 [전남/물건번호220437]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남도의 맛과 멋을 다 가지고 있는 도시 순천 이번 posting 물건은 순천 매물입니다. Previous image Next image 순천은 정원박람회장과 순천만습지,송광사, 낙안읍성,선암사등 많은 볼거리에 체험 활동과 해산물 가득한 남도의 밥상까지... 최근 HOT한 여수와 인접해 있고 광양과도 생활권인 순천의 자랑 거리는 끝이 없습니다. 상세정보는 매도인의 요청으로 비공개 합니다. 본 매물은 순천역 주변으로 착한 가격으로 새로운 인연을 준비중입니다 자세한 사항은 언제든지 문의 하시면 성실히 설명해 드리겠습니다. 감사합니다 :)

목포 평화광장 주변 모텔 매물 [전남/물건번호220518]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Previous image Next image 서남해 최고의 도시 목포 다도해,영상강 하구,유달산,세발낙지 등 설명이 필요 없는 남도의 멋스런 해상관문 이번에는 목포의 평화 광장에 있는 물건을 posting 합니다. 상세정보는 매도인의 요청으로 비공개 합니다. 젊음,문화,맛,바다가 어울어진 목포의 최고 상권 계절성 없이 계속되는 만실 모두에게 어려운 상황은 나에게는 기회가 될 수 있다. 자세한 사항은 언제든지 문의 하시면 성실히 설명해 드리겠습니다. 감사합니다 :)

젊은 도시, 용인시 호텔 매물 [경기/물건번호220009]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이번에는 용인시 물건을 POSTING 합니다. 상세정보는 매도인의 요청으로 비공개 합니다. 용인은 스마트 반도체 벨트의 중심입니다. Previous image Next image 반도체 클러스터 관련 반도체 장비 업체들도 계속 유입되고 그에 따른 인구유입 신도시 계획 등 반도체 중심의 녹색산업이 추진되는 중인 젊은 도시입니다. 특히 2023년 착공 목표로 경기용인 플랫폼시티 도시개발사업 개발계획 수립완료도 체크해 봅니다. 주변 대표적 관광지는 에버랜드, 민속촌, 와우정사, 드라마촬영장, 식물원 등 수도권의 핵심 미래도시입니다 :) 자세한 사항은 언제든 문의 주시면 빠르게 안내 드리겠습니다. 감사합니다 :)

순천의 입지 좋은 호텔 매물 [전남/물건번호220461]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순천의 입지조건 좋은 매물을 소개합니다. 상세정보는 매도인의 요청으로 비공개 합니다. 2천 여평의 넓은 부지에 앞으로도 개발역량이 풍부한 호텔형입니다. Previous image Next image 꾸준한 리모델링 공사와 관리로 상태도 우수합니다. 자세한 사항은 언제든지 문의 하시면 성실히 설명해 드리겠습니다. 감사합니다 :)

평택 송탄 터미널 주변 모텔 매물 [경기/물건번호220426]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오늘은 경기 지역 평택에 위치한 실한 물건을 POSTING 합니다. 코로나, 우크라이나 전쟁 등 지구촌이 많은 스트레스로 고통받고 있지만 인류는 더디게라도 앞으로 가고 있습니다. 2022년 대한민국, 대선이 끝나고 부동산 경기도 희망적으로 출발 했지만 이자율의 부담이 늘어가는 상황으로 발목을 잡히고 있습니다. 부동산은 항상 위기와 기회가 공존합니다. 우리는 기회를 살려야 합니다 상세정보는 매도인의 요청으로 비공개 합니다. 평택은 요즘 대한민국에서 북적이는 곳 중에 한 곳입니다 삼성과 미군부대 등 호재가 이어지고 있어 숙박허가도 빈번합니다. 계획하신 규모와 예산이 맞으신다면 본 물건으로 기회를 잡으시길 바랍니다. 자세한 사항은 언제든지 문의 하시면 성실히 설명해 드리겠습니다. 감사합니다 :)

넓은 부지에 말끔한 전주 모텔 매물 [전북/물건번호220498]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오늘은 예향의 도시 전주의 리모델링 끝낸 모텔을 POSTING 합니다. 상세정보는 매도인의 요청으로 비공개 합니다. 펜데믹 이후지만 외국여행에 비해 국내 여행은 자유로워 진 것 같습니다. 전주는 볼 곳이 많고 먹을 것도 많은, 조용하면서 매력있는 도시입니다. 특히 외국인 입국객들이 늘어나면 필수코스 중 하나입니다. 전주에서도 접근성 우수하고 비교적 넓은 부지에 말끔한 시설로 좋은 인연을 기다리는 매물입니다. 자세한 사항은 언제든지 문의 하시면 성실히 설명해 드리겠습니다. 감사합니다 :)

최상의 룸 컨디션, 신촌 모텔 매물 [서울/물건번호 220513]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대한민국도 이젠 아열대 기후에 들어선 듯 뜨거워지고 있습니다 장마가 잠시 식혀주는 틈을 타 HOT한 매물을 POSTING 합니다. 상세정보는 매도인의 요청으로 비공개 합니다. 서울에서도 젤 핫한 지역인 신촌역, 공실 걱정 없는 최고의 숙박 요충지입니다. 내부 완전 리모델링으로 설명이 필요 없이 최상의 룸 컨디션으로 손님 맞이 완료되었습니다. 자세한 사항은 언제든지 문의 하시면 성실히 설명해 드리겠습니다. 감사합니다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