jkim12nd의 등록된 링크

 jkim12nd로 등록된 네이버 블로그 포스트 수는 5건입니다.

[공유] 실링팬을 설치하면 어떤 효과가 있을까요? [내부링크]

낙서장 [공유] 실링팬을 설치하면 어떤 효과가 있을까요? jkim12nd 13시간 전 이웃추가 본문 기타 기능 작심 스터디카페 김포감정점의 비밀 바로 천장 선풍기입니다. 다른 스터디카페에서는 볼 수 없는 실링팬을 왜 설치했을까요? 출처by 월간 전원속의 내집 | 네이버 포스트 실링팬을 설치하면 어떤 효과가 있을까요? [BY 월간 전원속의 내집] Ceiling Fan Effect GOOD IDEA 집을 쾌적하게 관리하기 위해서는 환기가 중요... m.post.naver.com 스크랩된 글은 재스크랩이 불가능합니다.

김포감정동 작심스터디 카페의 고민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오늘은 어제의 먹구름이 남쪽으로 몰려가고 파란 하늘이 돋보이는 날씨입니다. 하지만 어제 그 물난리로 피해를 입었을 분들을 생각하면 저 유난히 파란 하늘도 맘껏 예쁘다고 할 수 없네요. 그러나 이런 기상이변에서도 오늘도 흔들리지 않고 김포감정동 작심 스터디카페에서는 자신의 일에 열심히 매진하는 단단한 열공족들이 계십니다. 공부하는 분들.. 나이가 더 드실수록,, 목디스크의 위험에 노출되어 있습니다. 우리 김포감정동 작심 스터디카페에서는 이를 위해서 어느 스터디카페에서나 다 대여해주는 독서대에도 많은 고민을 했습니다. 먼저 카페지기는 다양한 독서대를 경험해 보고(그 또한 목디스크로 고생하였고 지금도 조금 잘못된 자세에도 통증이 생길 위험이 크기 때문에 독서대에 매우 진심입니다!) 다양한 학습 자료를 효율적으로 배치할 수 있는 것까지 고려하여 다음의 독서대를 선택하였습니다. 커피와 이 독서대를 들고 집중열람실에 입장하시는 이용자분을 보며 역시 말씀드리지 않아도 공부에 좋은 것을

작심 스터디카페 김포감정점의 책 [내부링크]

공지사항을 보시면..... 카페지기가 올린 책장에는 동서양의 문학과 철학, 인문학, 세계 각국의 여행가이드 북 등 다양한 책을 준비하여 두었습니다. 최신간의 신착도서도 계속하여 구매하여 비치해 놓을 예정입니다 (2022년 8월 8일 현재 20만원 상당의 신간 도서 주문). 이란 공약과...... 이 책꽂이 사진이 있습니다. 그리고 오늘 신간이 작심스터디카페 김포감정점에 도착했습니다. 잘차린 밥상같은 책...상이네요. 책꽂이에 새로 꽂을 이 책들이 작심스터디카페 김포감정점 이용자분들의 어느 시간이든 혹은 어느 마음 한켠에든 잘 꽂혀 있길 바랍니다. 우리 작심스터디카페 김포감정점을 이용하시는 분들.... 진심으로 감사드립니다!!!

작심 스터디 카페 김포 감정점 오픈 [내부링크]

김포 감정동 독자골의 핫플레이스 서암 빌딩 2충에 작심 스터디 카페가 새로 오픈했습니다. 우리 스터디 카페의 자랑거리는 무엇보다도 하드웨어, 바로 깨끗하게 관리된 건물입니다. 과연 건물이 공부하는 이들에게 도움이 되면 얼마나 될 수 있을까, 어떻게 될 수 있는 것을까? 비밀을 공개합니다. 첫번째는 높은 층고! 보통 건물의 층고가 약 3미터의 높이라고 한다면, 이곳 서암빌딩의 층고는 그 보다 약 1미터가 높습니다. 층고가 높으면 공기의 순환이 좋고 쾌적한 환경, 좋은 분위기가 만들어집니다. 이것은 여느 스터디카페가 따라갈 수 없는 스터디 카페에 최적화된 장점이라고 할 것입니다. 두번째는 좋은 건물환경! 복도와 화장실 등을 포함하여 건물 전체가 깨끗하게 잘 관리되어 있을 뿐 아니라 건물에 입점한 점포들도 모두, 병원, 약국, 카페, 분식과 치킨집 등 공부의 효율성을 높일 수 있는 영업점들로 학습에 유익한 환경입니다. 세번째는 주차장입니다. 건물의 앞과 뒤에 약 30대 주차할 수 있는 주

집중 호우 속에서도 열공하는 작심 스터디 카페 김포감정점 [내부링크]

오늘은 김포에도 집중 호우로 하늘에 구멍이라도 난 듯 비가 쏟아집니다. 김포 감정동에 위치한 작심 스터디카페 김포감정점은 독자골 입구에 위치해 있습니다. 독자골이란 옛날에 이 곳 사람들이 자손이 귀해 독자(외동아들)을 많이 두었기에 지어진 이름이라고 합니다. 이곳에서 공부하러 오는 학생 모두들 귀한 자손분들이라는 생각이 절로 드는 지명이라고 할 수 있습니다. 더운 여름 8월 2일!! 작심 스터디 카페 김포감정점은 이 독자골에 오픈했습니다. 처음 연 날부터 이렇게 비가 많이 오늘도 열심히 공부하는 귀한 작심 김포감정점 여러분! 여러분의 열공을 진심으로 응원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