kaisohn11의 등록된 링크

 kaisohn11로 등록된 네이버 블로그 포스트 수는 124건입니다.

루나 러브굿. Luna Lovegood. [내부링크]

루나 러브굿. Luna Lovegood. 루나 여자 캐 중 내 최애 캐임. 진짜로 요즘 루나를 너무 좋아하게 되었음. 그리고 내가 친구들에게... 루나 내 여친이라고 함. ㅋㅋㅋ 그랬더니 애들이 루나는 '실존하지않아!', '있다고 해도 나이 차이나!' 등의 말을 하더라고요. 네, 그렇다고요. 그래도... 루나는 제 여친입니다. (?) (?????????????????????)

앞으로 [내부링크]

앞으로 블로그 자주 못 할꺼 같습니다. 왜냐? 오늘부터 갑자기(?) 반편성 배치고사인가 뭔가 하는걸 대비(?)한다고 더 공부를 해서, 앞으로 시간이 별로 없을 것 같습니다. 오늘만해도 지금 접속이 아침에 접속한거 제외하면 처음이에요. 학교 끝나고 처음이에요. 결론은, 블로그 접속 매우 낮아질 것 같습니다. 근데 반편성 배치고사 안 어렵죠? 뭐, 그냥 평소에만 잘하면 문제 없는거죠? 전 제 생각에는 잘하는 것 같은데, 그럼 괜찮겠죠? (아, 평소에 과학 못하지. (과학 최약체. ) ) (음, 미는 최악으로 못하지. 특히 음악은 하나도 모르는데. 지금까지 음악 수업 집중 안 하던게 후회되네. 아, 그래도 음, 미는 배치고사 안 하는구나. 정말.......

난 믿지 않음. [내부링크]

ㅁㅂㅁㅂㅁㅂㅁㅂㅁㅂㅁㅂㅁㅂㅁㅂㅁㅂㅁㅂㅁㅂㅁㅂㅁㅂㅁㅂㅁㅂㅁㅂㅁㅂㅁㅂㅁㅂㅁㅂㅁㅂㅁㅂㅁㅂㅁㅂㅁㅂㅁㅂㅁㅂㅁㅂㅁㅂㅁㅂㅁㅂㅁㅂ 난 믿지 않음. 언젠가 우리 반 애들이 조용해질 거라는걸. 이걸 믿는다는건, 내가 마법이 없다는걸 믿는 것보다 어려움.

요즘 [내부링크]

시간이 없네요. 하... 블 어떡하냐. 못 들어오네... 그것보다 더 한숨 나올게 있어요. ㅁㅂㅁㅂㅁㅂㅁㅂㅁㅂ 우리 반 애들 뭣 같이 시끄럽다. 선생님이 화를 내시는게 당연함. 내 생각에는 애들이 입 한 번도 뻥끗 못하는 분위기가 계속 되야함. 안 그러면 애들 계속 떠들지. 하교 하기 전에 모두 혼났고... 얘들아, 제발 닥쳐야 할 땐 닥치자. 내가 창피하다. 아, 저 3반인가 4반은 조용한 애들만 있다는데.

퀴즈 번역 [내부링크]

아니, 왜 위저딩월드 퀴즈 번역이 안 되냐? 퀴즈를 풀려는데 전혀 못 알아듣겠네. 구글에 퀴즈 번역쳐도 기숙사 테스트 번역만 나오고. 퀴즈는 구글의 자동 번역 시스템? 그게 안 되는거 같은데, 왜 그러냐. 짜증나네. 퀴즈가 있는데도 번역을 못 해서 못 푸는 나~. 백점 맞을 자신은 있는데. *네빌 퀴즈는 그냥 그 자리에 들어갈 단어만 적으면 되기 때문에 할 수 있던겁니다.

퍼잭 입덕 [내부링크]

을 하고 싶은데, 5권을 봐야 하는데, 도서관에 가면 대출 중이네^^. 왜 학교 도서관에 다른 편은 다 두 권씩인데, 5권만 한 권밖에 없냐. 이것은 올림포스 12 신들이 입덕을 방해하는 것! 은 무슨. 내가 운이 안 좋은거지. 물론 국립 도서관 가면 다 있겠지만, 귀찮은 수~. 학교 도서관아, 책 좀 더 사줘. (?) 학교야아아아아, 제발. 5권 보고 싶다고.

또 백점. [내부링크]

내가 봤을 땐, 나 호그와트 가면 전 과목 O 받는다. (?) 여러분도 해보세요! +번역해주신 파라다이스 님 감사합니다!

내가 후플인게 자랑스러운 까닭. [내부링크]

내가 후플인게 자랑스러운 까닭. 1. 기본 성격. 성실하고 진실된 자들을 위한 기숙사. 정의로움. 착함. 정직하고 바름. 2. 옳은 일. 각 기숙사가 호그와트 전투에 참가한 까닭. -그리핀도르: 자신들의 명예(영광)를 위해. -슬리데린: 자신들의 야심을 위해. -래번클로 : 자신들의 이익을 위해. -후플푸프: 오직 그것이 옳은 일이었기 때문. 덤블도어가 뉴트를 존경하는 까닭 -뉴트는 옳은 일이면 마디하지 않고 하기 때문. 3. 마법 정부와 어둠의 마법사. 마법 정부. -훌륭한 마법 정부 총리를 가장 많이 배출한 기숙사. -그리핀도르 다음으로 오러가 가장 많은 기숙사. 어둠의 마법사. -어둠의 마법사를 가장 적게 배출한 기숙사. 정작 두 번째.......

3일 뒤면 [내부링크]

3일 뒤면... ㅁㅂㅁㅂㅁㅂㅁㅂㅁㅂㅁㅂㅁㅂㅁㅂㅁㅂㅁㅂㅁㅂㅁㅂㅁㅂㅁㅂㅁㅂㅁㅂㅁㅂㅁㅂㅁㅂㅁㅂㅁㅂㅁㅂㅁㅂㅁㅂㅁㅂㅁㅂㅁㅂㅁㅂㅁㅂㅁㅂㅁㅂㅁㅂ 뭐, 아는 분들은 알고 계시겠지만 해리포터 영화 첫 개봉 20주년이에요! 해리포터 영화 20주년! 혹시 영화관에서 재개봉... (은 할 일 없어. ) https://www.wizardingworld.com/news/dame-helen-mirren-to-host-harry-potter-quiz-hogwarts-tournament-of-houses 그리고 이것도 진짜 기대되는거 있죠! 빨리 목요일이 되길~. (내 예상 내가 목요일에 학교에서 할 짓: 오늘 해리포터 영화 첫 개봉 20주년이야! 라고 소리치기. ㅋㅋ)

『신비한 동물들과 덤블도어의 비밀』 총정리! [내부링크]

를 하려고 했는데, 일단 이거는 오늘 학교에서 점심 시간 때 정리한겁니다. 노트에 정리해봤어요. 그리고 이것에 대한 설명을 블로그에 올리려고 했는데, 시간이 없었어요. 그래서 내일이든 시간이 나면 올리도록 할게요. 아, 그건 그렇고, 저 요즘 배드 가이에 빠졌어요. 진짜 빌리 누나(?) 너무 좋아요. ㅜㅜ 어떡하지... (?) 저 아무래도 빌리 누나의 팬이 된거 같습니다. ㅋㅋㅋ.

『신비한 동물들과 덤블도어의 비밀』 총정리! [내부링크]

*이 글에는 신비한 동물들 시리즈 내의 스포일러가 포함 되어 있습니다. *이 글은 저의 생각을 담아 놓은 글입니다. *제가 말하는 것들이 절대로 확실한게 아닙니다. 신비한 동물들과 덤블도어의 비밀 안녕하세요, 카이입니다. 자, 내년에 신동사 3편이 나오죠? 제목은 신비한 동물들과 덤블도어의 비밀. 미국 기준 4월 15일, 한국에서는 4월에 개봉한다고 합니다. 3편이 나오기 전에, 제가 미리 신동사 3편에 대해 정리해 봤습니다! 그럼, 제 설명을 들어보시죠. 일단 이번 3편이 매우 중요합니다. 왜 중요한가? 2편을 보신 분들이라면 대부분 아시겠지만, 2편이 망작이었죠. 2편에 대한 평도 다 3편의 예고편밖에 안 된다고 하고... 네, 제가 해.......

와 미춌닥. [내부링크]

여러분, 네이버에 '신비한 동물들과 덤블도어의 비밀'이라고 쳐 보세요. 그럼 저 뷰에서 2위로 나와요! 어제 썼던 글이. '뭐, 2위는 당연한거잖아.'라고 생각하시는 분들도 계실거 같은데, 제가 놀라는 까닭은, 어제는 이렇게 검색 했을 때 뷰 11위였어요! 그런데 오늘 보니 2위라서 놀란거에요. 와아아~. 신난다. 아, 게다가 1위는 인플루언서임. 아, 인플루언서 사기... 퀄리티는 솔직히 내가 더 높은데... (???)

레귤러스 블랙 || Regulus Arcturus Black [내부링크]

*이 글에는 해리포터 시리즈 내의 스포일러가 포함 되어 있습니다. *이 글은 나무위키 레귤러스 블랙 문서를 보고 썼음을 밝힙니다. R.A.B. Regulus Arcturus Black 기숙사: 슬리데린 출생년도: 1961 사망년도: 1979 (향년 18세) 가문: 블랙 가족 관계: 형-시리우스 블랙 시리우스 블랙의 동생이다. 블랙 가문으로써 자신이 순수혈통인걸 자랑스럽게 여긴다. 슬리데린 기숙사 소속이고, 퀴디치 수색꾼이다. 레귤러스는 당시의 순수혈통 우월주의자답게, 죽음을 먹는 자가 되었다. 하지만 곧 죽음을 먹는 자들로부터 상상 이상의 무서움을 느껴 탈퇴하려고 했는데, 죽었을거라고 시리우스가 말했다. 사실은 다르다. 그가 17살이 될 때 볼드모트가.......

핀터레스트 [내부링크]

오랜만에 접속해봤더니, 알림이 엄청나... 그리고 이건 제가 핀터레스트에 있는 사진들로 처음 만들어본거에요. 원래 사진들의 출처는 다 핀터레스트이고요, 콜라주 하고, 글씨 넣은건 다 제가 했어요. YOU HAVE FRIENDS HERE. 그리고 유알 낫 얼론까지 넣으면 완벽한건데.

인스타 계정. [내부링크]

만들었음. 이름 kai로 해야 하는데 해리로 했다가 뭐 이름은 14일에 두 번만 바꿀 수 있다고 하다라고. 그래서 잠시 동안 해리. 누구 하시는 분? 저는 이거 그냥 보는 용으로만 써야겠어요. 인스타까지 할 시간이 없어서. (빌리 누나(?)랑 비버 형(?) 팔로우 했음. )

계정 모음. [내부링크]

+구글 계정. 끝. 핀터렛이나 인스타 계정 있는 분들은 팔로우 해주세요. 그럼 저도 해드릴게요.

나도 알아. [내부링크]

나도 알아. 나도 알아. 내가 그녀를 사랑한다는 걸. 나도 알아. 그녀를 그리워 한다는 걸. 나도 알아. 그녀가 내 곁을 떠났다는 걸. 나도 알아. 그래서 그녀를 다신 볼 수 없다는 걸. 나는 너무나도 나쁜 놈이야. 비열한 놈이야. 내가 아니였다면 그녀는 행복했을텐데. 나는 사는게 죄야. 사랑하는 그녀를 망쳐버렸으니. 그녀가 그리워. 너무나도 그리워. 하지만 다신 만날 수 없다는 걸 나도 알아. 내가 만약 그녀를 위해 할 수 있는게 있다면, 나는 뭐든지 할거야. Anything. 네, 제 블로그를 좀 보신 분은 알겠지만 또 세브릴리 입니다. 진짜 세브릴리 사랑해요... 하지만 둘은 ㅠㅠㅠ 오랜만에 쓴 자작곡(?)인데 또 세릴... ㅋ.......

살 찌는 방법 [내부링크]

오늘 친구가 살 찌는 방법을 알려줬는데 뭔지 아세요? 그냥 며칠 동안 계속 라면만 먹으면 된데요. ㅋㅋㅋ 그래서 저는 라면 많이 먹으면 건강에 안 좋다고하니 친구가 원래 살은 건강하지 않게 찐데요. ㅋㅋㅋ Aㅏ... 살 찌고 싶다... 키는 158쯤인데, 몸무게는 43... 이런 불공평한 세상 같으니라고.

검색어 유입 터짐. [내부링크]

근데 거의 다 미나리마 관련된 거. ㅋㅋㅋ 아, 어제 미나리마 한국어판 나와서 그런가? 어쨌든 요즘 미나리마 관련 검색어 유입이 많아짐^~^.

우와, 정말 다행이다~. [내부링크]

우와, 정말 다행이다~. 지금 진짜 다행이에요. 왜냐고요? 오늘 아침에 원래 가을 음악회 하는데, 우리 모둠은 처음에 언제나 몇 번이라도 ost를 리코더로 하기로 했는데, 제가 어젯밤, 연습을 하는데, 도저히 안 됐어요. 그래서 제가 작은 별로 바꾸자고 했는데, 됐어요. 진짜 참 다행이다~.

앞으로 [내부링크]

한동안 블 자주 못할듯. 왜냐? 폰이 인터넷이 안 됨. 와파가 안 되는 것도 아니고, 데이터가 없는 것도 아닌데, 이상하게 안 됨. 진짜 지금 폰으로 할 수 있는게 전화, 문자, 밴드, 사진 등 밖에 없음. 인터넷 불가능. 지금도 탭으로 하는 중. 결론적으로 블 접속 매우 낮아짐. 망할 폰. +오늘 아침에 올린 글 보신 분들이라면 알겠지만, 진짜 갓은별 사랑한다. 갓은별이 내 목숨을 살렸다.

잠시동안 [내부링크]

대공 비공으로 함. 싹 다 바꿀거임. *내용 바뀌는거 거의 없음. 디자인만 체인지.

R.I.P. [내부링크]

R.I.P. for all of them. we are remember you! you are DID NOT DIE! cause you are LEGENDS. LEGENDS NEVER DIE! we are ALWAYS remember you. 여러분도 댓글로 'R.I.P.'를 써주세요. rip 뜻: 삼가 고인의 명복을 빕니다. 진심을 담아... R.I.P. 초2 때 증조할머니 돌아가셨을 때도 안 울던 내가 왜 이럴 때나 우냐고.

Severus Snape and the Marauders [내부링크]

Severus Snape and the Marauders 아, 진짜 겁나 잘 만들었는데, 아아, 진짜... 세브... (말잊못) 아니, 진짜로... 너무하잖아... 아아... 너무 슬프잖아... ㅠㅠㅠ 진짜로 세브 너무 불쌍...해요... 진짜로 눈물 없이 보는 사람이 있는게 신기한겁니다. 꼭 한 번 봐 보세요. 유튭에 치면 나와요. 미안하다고 말하려고! https://www.youtube.com/watch?v=EmsntGGjxiw

언제나 기다릴게. [내부링크]

언제나 기다릴게. 언제나 기다릴게. 1개월이 지나도, 1년이 지나도, 10년이 지나도, 100년이 지나도, 너를 기다릴게. 너가 오기를 바래. 너가 어서 나에게 오면 좋겠어. 어느 아침 내 집에 찾아와주면 좋겠어. 나는 믿어. 너가 언젠간 나에게 올 것이라는걸. 호그와트 입학 편지 빨리와.

네빌 명대사 퀴즈 [내부링크]

https://www.wizardingworld.com/quiz/how-well-do-you-remember-nevilles-speech-in-deathly-hallows-part-two 저 이거 백점 맞았어요! 제가 이래봐도 네빌 명대사 영어로 죄다 외웠습니다. 그래서 퀴즈가 너무 쉬었어요! ㅎㅎ 여러분도 해보시고, 몇 점인지 알려주세요!

우와, 나 퍼잭 블로그 됨. [내부링크]

ㄹㅈㄷ. 내가 뷰 1위로 나옴.

이거 [내부링크]

해주세yo.

해리포터 커플. with lily. / 댓글 투표 [내부링크]

해리포터 커플. with lily. / 댓글 투표 *좋아하는 커플에 댓글 공감 누르면 됩니다. 1. 세브릴리 2. 제임스릴리 3. 시리우스릴리 4. 리무스릴리 댓글 투표해주시면 감사하겠습니다. 세브릴리 투표 ㄱ... (((

위저딩 월드 [내부링크]

위저딩 월드 계정 새로 만들어서 기숙사 테스트 다시 해봤는데, 또 후플 나옴. ㅋㅋ 역시 나는 진정한 후플이야. 이 세상에서 두 번째로 자랑스러운 사실: 내가 후플이라는 것. 나는야, 자랑스러운 후플! 아, 근데 지팡이는 바뀜. 이 사진에 나온대로임. 원래는 다름. 패트로누스는 찾으려는데 자꾸 안 됨. 터치가 안 됨. 이유는 모름. 결론: 또 후플이다. 끝.

다시 [내부링크]

공개로 돌림. 협상(?) 끝에 했어요. 와아, 이렇게 빨리 풀린다니. 하항. 이제 안심.

망할 [내부링크]

아니, 잠시 글 비공으로 해놨다고, 스네이프 명대사라고 검색하면 원래 1위에 나오는게 지금은 아예 안 보임. 망할. 그래도 아직 몇 개는 유지됨.

나의 해리포터 역사 [내부링크]

나의 해리포터 역사 2021년 1월 중순: 해리포터를 처음 봄. 2021년 4월 1일: 해리포터 입덕. 2021년 7월 9일: 해리포터 입덕 100일. 2021년: 10월 17일: 해리포터 입덕 200일. 다른 사람들에 비해 늦게 입덕했지만, 완전히 빠져버려서 늦은 입덕에도 불구하고, 해리포터를 잘 알게된 나! ㅋㅋㅋ 여러분은 해리포터 입덕한지 얼마나 되셨나요?

검색어 유입 [내부링크]

혹시 저만 구글 검색어 유입이 없나요? 진짜 제가 네이버 검색시 1위는 몇 개 있어도, 구글 검색어 유입은 없는데, 혹시 저만 없나요? 에이, 설마 그렇겠어~. 여러분, 믿습니다. (?) 아, 근데 예전에 찾아봤는데, 구글 검색어 유입이 생기지 못하게 네이버가 막아놨데요. 그런데 그걸 피해서(?) 하는 방법이 있다는데, 기억이 안 난다... 문제다. +궁금한게 또 있어요. 저만 그런가요? 왜 거의 맨날 세계 각국에서 봤다는게 있죠. 그 어느 나라에서 봤는지 보는거 있잖아요? 그거 보면 어떨 땐 제가 모르는 나라도 있어요. 좀 신기해요. 어제만 해도 한국 포함 네 국가에서 보았음.

실친을 저격합니다. (실친 에이든 아님. ) [내부링크]

제 실친을 저격(?)하겠습니다. 참고로 이 실친은 에이든이 아닙니다. 그럼 지금부터 저격 글(?)을 시작하도록 하겧습니다. 사건의 발달(?) 제 친구와 잡담을 나누고 있는데 갑자기(?) 제 친구가 해리포터에 관해 모욕적인 말을 했습니다. 바로 "해리포터 반지의 제왕과 퍼시잭슨에 비해 열등하고... (이러쿵저러쿵 이하 생략. )" 도저히 해리포터에 관한 모욕적인 말을 제가 쓸 수가 없겠군요. 어쨌든, 제 친구가 제가 너무나도 사랑하는 해리포터에 관해 모욕적인 말을 해서 저는 분노했습니다. 결과저는 친구에게 블로그에 너가 한 말을 올리겠다고 했고, 친구는 그러라고 했습니다. 추가로 제가 이 친구의 사진을 올리도록 하죠. 이얏, 박제(?.......

미술 그림 연습. [내부링크]

미술 그림 연습. 제가 학교에서 동아리를 두 개 하는데 그 중 하나인 그림 동아리에서 팀장 님이 그림 연습을 해오레요. 그래서 제가 또(?) 행동으로 했습니다. 저번에 나무 그리는걸 배웠거든요? 그래서 그려봤습니다. 아 잠깐, 그림 너무 연하게 그렸네. 어쨌든 잘 그렸죠? (?) 동그라미와 네모. 세모와 네모만 그릴 줄 알면 되요. 장난이고, 각 잡고(?) 그려볼게요. 짠! 어때요? 잘 그렸죠? (?) 잘 그렸다고 해줘요... 뭐, 못 그렸지만, 연습을 하면 잘 그리게 되겠죠? c 이번 동아리로 인해 그림을 잘 그리게 되면 좋겠네요! ㅎㅎ 그럼, 안녕~.

진짜 세브 넘 불쌍함. [내부링크]

책 죽성 4 보는데 세브 기억 장면 오랜만에 봐서 그런가? 너무 불쌍함... ㅠㅠㅠ 뭐, 어쨌든 그렇다고요. 세브 릴리 죽었을 때 울부짖는게 특히... 진짜 작가님 세브 살려내세요. 뭐, 마법약 천재라서 살았다던지... 좀 살려내주세요... ㅠㅠㅠ

으아악 [내부링크]

요즘 블로그에도 접속 자주 않하고, 귀찮고, 으아악, 죄송합니다. 오늘 학교에서 한 통일 교육을 한 것을 바탕으로 어떤 글을 써보려고 했는데 귀찮다.

와, 크리스마스 피그 떴다. [내부링크]

내 자랑인 세브 명대사 글과 검색어 유입 수가 같다. 대박. 그나저나 크리스마스 피그 다 읽었는데 후기나 감상문 언제 쓰지... (((

해리포터 {비밀의 방 미나리마 에디션} [내부링크]

해리포터 {비밀의 방 미나리마 에디션} 와아악, 집에 왔더니 미나리마 에디션 비밀의 방 편이 있었어요! 이거 나온지 얼마 안 됐거든요? 엄마가 이거 예약했었데요! 와아악! 비록 원서이기는 하지만(참고로 부모님은 번역본은 하나도 못 사게 하심. ) 열심히 읽어봐야죠~. #해리포터 #비밀의방미나리마에디션

어제 잘 때 엄청 울었음. [내부링크]

어제 잘 때 엄청 엄청 울었음. 왜냐? 어제 잘 때 갑자기 세브에 대한 애정이 폭팔함과 동시에 세브에 대한 슬픔도 폭팔하면서 엄청 울게 되었음. 진짜 난 세브에 대한 애정이 남다른가보다. Lily... after all this time? ALWAYS...

미나리마 에디션을 샀다고 했을 때의 반응. [내부링크]

미나리마 에디션을 샀다고 했을 때의 반응. 에이든. 에이든 죽이러 갑시다. (?) 안 그래도 오늘 학교에서 아바다 날리고 왔습니다. 해덕인 친구 아, 이 친구 반응이 너무 귀여운거 같아요. ㅋㅋㅋ 이 친구가 2학기에 우리 반으로 왔는데, 해리포터를 좋아해요. 그래서 이 친구랑 친하게 지내야겠어요. 게다가 얘는 BTS보다 잘 생겼고, 겁나 착해요. 무엇보다 가장 중요한건, 이 친구가 해덕이라는거에요. ㅋㅋㅋ 어쨌든 역시 해덕과 해덕이 아닌 자의 반응은 확실히 다르군요. ㅋㅋㅋ 이상으로 반응을 보았습니다. (?)

해리포터 : 미나리마 에디션 [내부링크]

해리포터. 전 세계 사람들을 책으로 빠져들게 만드는 마법 이야기. 완작이 된지도 오래인데, 아직도 독자들은 해리포터에 대한 사랑을 잃지 않으니. 얼마나 놀라운가! 이 해리포터 시리즈가 '미나리마'라고 불리는 두 사람의 손에 의하여 더 엄청난 작품이 되니! 이게 바로 미나리마 에디션이다. 미나리마 에디션은 몇 편까지 나왔나? 미나리마 에디션은 지금까지 마법사의 돌과 비밀의 방까지, 총 두 편이 나왔다. 미나리마는 누구인가? 미나리마는 '미라포라 미나'와 '에두아르도 리마'의 성을 따 만든 것이다. 그들은 현재 일러스트로 활동하고 있다. 앞으로 나올 작품들에 대한 기대. 미나리마 에디션은 앞으.......

학교에서 [내부링크]

오늘 제가 비밀의 방 미나리마 에디션 가지고 갔어요. 네, 맞아요. 물론 자랑용이죠. 자랑하다가 여자 애들 K와 S가 봐도 되냐고 물었어요. 그리고 제가 된다고 해서 봤는데, 아래 사진에 나오는 장면이 결혼식 같데요. 아닠ㅋㅋ. 이 장면이 도대체 왜 결혼식 같다는지 이해 불가입니다. 당연히 호그와트 연회장인데... 어쨌든 결혼식 같데요. 아, 그리고 S가 후플에 대해 모욕적인 말을 했어요. 후플이 바보 기숙사래요. 진짜 너무 심했지 않나요? 어떻게... 우리 후플이... 바보 기숙사라고... 드릭이가 바보야? 뉴트와 테세우스가 바보냐고? 네, 이 말을 듣고 저는 정말 빡쳤습니다. 근데 얘가 후플이 나왔어요. ㅋㅋㅋ 말도 안 돼요... 우리.......

컨셉 혼자 먼저 끝냈습니다. [내부링크]

컨셉 혼자 먼저 끝냈습니다. 뭐, 이래도 되겠죠? 다시 카이로 돌아왔습니다. 반휴블은 그냥 끝냈고, 이번에는 프사를 세브가 아닌 해리로 해봤어요! 해리 존멋.

christmas pig [내부링크]

크리스마스 피그 샀다요. 지금 밖이라서 아직 못 읽었고, 집에 가서 다 읽고 후기(?) 남겨 볼게요. 참고로 이거 롤링 작가님 신작이에요. 아, 롤링 작가님의 신작을 읽어본다니! 빨리 집에 가서 읽어 보고 싶네요! 그럼, 이만!

amazzzzzzzzzzing [내부링크]

WoW He is amazzzing! Congrats.

스피커 [내부링크]

학교에서 시켜서 만듬. 에이든도 만듬.

{퍼시잭슨} 찰칵, 「명대사 캐치」(카이) [내부링크]

{퍼시잭슨} 찰칵, 「명대사 캐치」신들이 너와 함께 하시길. 아, 헤르메스 겁나 멋있어.

새글피드 끕니다. [내부링크]

새글피드 몇 분은 끕니다. 기준은 '지난 1주일간 댓글을 한 개라도 달았나. '입니다. 물론 예외도 있을겁니다. 어쨌든 몇 분은 끌거에요. (지금까지 새글피드 다 켜놓았는데 소통도 안 하는 사람들을 켜놓을 필요 없다고 생각함. )

[내부링크]

나 오늘 호그와트에서 사서 활동한다. 부럽지? 날 만나고 싶다면 호그와트 도서관으로 놀러와~. 참고로 나는 얘와 같이 사서를 해. 얘 블로그에도 많이 놀러와~.

다행히 (카이) [내부링크]

오늘은 사서 하는데 4가지 없는 것들이 없었음. 진짜 다행이여. 사서 하다가 또 4가지 없는 것들을 만날까봐 두려웠는데. (?) 어쨌든 없었음. (다시 자체발광 빛드릭으로. )

그저께가 (카이) [내부링크]

그저께(10/11)가 제가 블로그 시작한지 150일이었어요. 축하해주세요. 그리고 100일은 언제 된진 모르지만 그걸 축하해 달라고 한 적이 없으니 그냥 그것도 축하해주세요.

오늘 [내부링크]

오늘 카이가 학교에서 수학 여행 대체 활동을 한데. 근데 재미 없을거 같데. 코로나라는 것 때문에 수학 여행 못 가서 슬프데. 그래도 내일은 학교에서 근처에 있는 수목원에 갈 거래. 하지만 오늘은 진짜 재미 없을거 같데. 카이: 오늘 음악, 미술, 과학 중 하나라도 있으면 내 학교 죽인다.

오늘 (카이) [내부링크]

수학 여행 대체 활동으로 엄청 재밌는거 했다요! 1, 2교시에는 꽃병에 꽃 넣고, 꾸미는거 했고, 3, 4교시에는 사회... 5교시에는 친구들이랑 운동장에서 놀았고, 마지막으로 6교시에 쿠키 만들기 했다요! 겁나 부럽죠? 쿠키 사진은 이따가 컴 방과후 끝나고 올릴게요. 그럼, 이만! (빛드릭으로)

쿠키 사진. (feat, 친구) (카이) [내부링크]

쿠키 사진. (feat, 친구) (카이) 여기에서 맨 위에 있는 해리는 저의 친구 중 한 명이 만들었고, 나머지는 다 제가 만들었어요. (네, 확실히 퀄리티 차이가 나죠. ) 그리고 이건 다른 친구가 보내준 사진. 엥, 갑자기 왜 사진 업로드가 안 되지? 어우, 됐다. 이건 친구 한 명이 보내준 사진입니다. *친구에게 허락 받고 올립니다. 어때요? 재밌었겠죠? 그 식물 어쩌고 한건 오늘 제가 귀찮아서 안 가져오는 바람에 내일 가져와서 올릴게요. 그럼, (이만 빛드릭으로. )

오늘 [내부링크]

오늘 카이가 학교에서 수학 여행 대체 활동으로 수목원에 간대! 어제도 무지무지 재밌었지만 오늘은 더 재밌을거래! 오늘은 수목원에 가서 친구들이랑 사진 콘테스트(?) 미션인가 뭔가를 할거래! 개인 미션이랑 팀 미션이 있대! 카이는 오늘도 재미있게 다녀올거래! 그럼 이만, 카이의 소식(?)을 마칠게! (카이: 아, 이번에는 세드릭을 뭔가 귀여운 캐(?)로 만들었네... )

너희들 [내부링크]

달리기 얼마나 잘해? 나는 달리기 엄청 잘한다. 부럽지? ㅁㅂㅁㅂㅁㅂㅁㅂㅁㅂㅁㅂㅁㅂㅁㅂㅁㅂㅁㅂㅁㅂㅁㅂㅁㅂㅁㅂㅁㅂㅁㅂㅁㅂㅁㅂㅁㅂㅁㅂㅁㅂㅁㅂㅁㅂㅁㅂㅁㅂㅁㅂㅁㅂㅁㅂㅁㅂㅁㅂㅁㅂㅁㅂ 이미 인싸에다가 존잘인데 운동까지 잘하는 나. 아, 세드릭 이런 캐 아닌데 이상하게 만들어버렸다.

문제가 있음. (카이) [내부링크]

문제가 있음. 퍼잭 2권을 다 봐서 3권을 봐야 하는데 도서관에서 3권을 안 빌림. 나는 학교 도서관을 주로 이용 하는데, 화요일이 되어야 학교 갈 수 있음. 국립 도서관 가기는 귀찮음. 그냥 내일까지 2권이나 계속 봐야겠다~. (다시 세브로. )

오늘이 마지막이군. [내부링크]

오늘이 마지막이군. 이제 너희는 나의 수업을 더 들을 수 없다네. 나는 너희와의 이 이별이 싫다네. 왜냐고? 너희가 이제 떠나면 또 처음의 너희 같은 뭣도 모르는 것들이 나의 수업을 듣게 되고 나는 또 하나도 모르는 것들을 가르쳐야 한단 말이다. 차라리 너희 같이 뭐 조금이라도 아는게 있는 애들을 가르치는게 낮지... 이런 이별은 도대체 왜 있는거여. 어쨌든 우리는 이별이다.

Cedric Diggory [내부링크]

Cedric Diggory 안녕, 난 세드릭 디고리라고 해. 나는 후플푸프고, 아버지는 에이머스 디고리야. 앞으로 잘 지내보자! 게다가 나는 인싸+존잘이야.

어젯밤에 [내부링크]

퍼잭 2권 다 봤는데 겁나 재밌음. 솔직히 1권은 별로 재미 없었는데 2권이 찐임. 퍼잭 ㄹㅈㄷ. 사랑해. ㅁㅂㅁㅂㅁㅂㅁㅂㅁㅂㅁㅂㅁㅂㅁㅂㅁㅂㅁㅂㅁㅂㅁㅂㅁㅂㅁㅂㅁㅂㅁㅂ 물론 해포가 짱임.

아이고 [내부링크]

어제 바빠서 수업을 못 했군. 우선 숙제 제출 안 한 것들 명단이다. 벨라, 릴리 루나 포터, 레귤러스 블랙, 체스터, 셀진 을 제외한 모두. 제출 안 한 것들은 각자 기숙사 점수 -18점이다. 오늘은 자습을 하도록. 펠릭스 펠리시스에 대해 더 알아보거라.

자습 안 한 놈은 자백해라. [내부링크]

오늘 한 학생의 말에 따르면 어떤 놈들이 자습을 안 하고 놀았다는데 자습을 안 한 놈은 당장 이 글 댓글에 자백해라. 자습을 안 했는데, 자백을 안 하고 걸린다면, 그 학생은 징계와 100점 감점이다.

이어 달리기 결과 (카이) [내부링크]

이어 달리기 결과 (카이) ㅁㅂㅁㅂㅁㅂㅁㅂㅁㅂㅁㅂㅁㅂㅁㅂㅁㅂㅁㅂㅁㅂㅁㅂㅁㅂㅁㅂㅁㅂㅁㅂㅁㅂㅁㅂㅁㅂㅁㅂㅁㅂㅁㅂㅁㅂㅁㅂㅁㅂㅁㅂㅁㅂㅁㅂㅁㅂㅁㅂㅁㅂㅁㅂ 2등. 첫번째로 달린 애가 겁나 느려서 처음부터 격차가 엄청 났는데, 마지막에 나랑 k랑 h 덕분에 2등 한거임. 4팀에서 2등 한건데, 4등에서 2등으로 올라간건 뭐 잘 한거지. 어쨌든 (아쉽게도) 1등은 못 했지만 괜찮음. 2등이면 만족. (다시 세브로. )

자습 체크 [내부링크]

자습 체크 자, 지금부터 자습한 내용을 체크하도록 하겠다. 이번에는 우리가 폴리 주스 마법약에 대해 배웠지. 그리고 자습도 했다고 생각한다. 그래서 폴리 주스 마법약에 대한 퀴즈다. 폴리 주스 마법약에 들어가는 재료를 모두 쓰시오. 다 쓴다면 기숙사 점수 5점이고, 틀리면 마이너스 5점이다. 행운을 빌며. (당연히 검색은 금지지만 너희 같은 녀석들은 검색을 하겠지. )

아... (카이) [내부링크]

방금 6교시에 과학 시험 봤는데 엄청 망했을거 같음... ㅠㅠㅠ 1, 4단원 했는데 너무 어려움... 과학 싫어... 그건 그렇고 6학년 백신 맞을 수 있다는데 일단 당연히 안 맞는게 좋겠지? 근데 우리 반 애들 몇몇은 백신 맞고 학교 쉰다고 좋아함. 진짜 6학년이 돼도 모자란 애들이 있음... 뭔 백신 맞고 잘못될 수도 있는데... 그래서 나는 안 맞을거임. 나와 친한 애들도 안 맞을거라고 했음. (이제 다시 세브로. )

펠릭스 펠리시스. [내부링크]

자, 오늘은 수업은 펠릭스 펠리시스 마법약에 대해 배울 것이다. 펠릭스 펠리시스는 행운을 가져다 주는 황금색 약이다. 약을 마시면 그 약을 마신 사람에게 완벽한 행운을 가져다주며, 지속 시간은 복용량에 비례한다. 만드는 데 6개월 이상 걸리고, 제조법도 진짜 까다롭다. 운동 경기나 시험을 볼 때 사용하는 것은 금지되어 있다. 숙제를 내겠다. 숙제 객관식 1. 펠릭스 펠리시스는 무슨 물약인가? [3점] - 2. 펠릭스 펠리시스를 마시면 어떻게 되나? [3점] - 3. 펠릭스 펠리시스는 어떨 때 사용이 불가한가? [5점] - 주관식 만약 펠릭스 펠리시스를 가지게 된면 어디에 사용할지? [7점] *pc 기준 1문장, 모바일 기준 2문장 이상 써야함. - 숙.......

[내부링크]

숙제 제출을 두 명밖에 하지 않은건가? 나머지 학생들은 뭐하는건가? 빨리 빨리 제출하도록! 이것들이 공부를 안 해서... 제출 안 하면 감점이다! 누가 숙제를 안 할지 보도록 하겠다.

오늘 (카이) [내부링크]

오늘 학교에서 체육 시간에 이어 달리기를 하는데 잘 할 수 있을까요...? 제가 예전에 밝힌 적이 있지만 달리기는 지면 좀 자존심(?)이 상하거든요? 이어 달리기를 과연 잘 할 수 있을지... 잘 하도록 빌어주세요. (?) (참고로 저랑 에이든은 다른 팀이에요. ) (이제 다시 세브로. )

나도 [내부링크]

해포 상문 할래요. 주제 추천 해주세요.

이 블주가 [내부링크]

또 서이 물갈을 하려고 해요. 안 그래도 물갈 다른 분들에 비해 자주해서 서이가 적은 편인데 또 물갈을 하려고 해요. 그래서 제가 결정을 내렸어요. 서이 구글을 조만간 올리고 물갈을 할거에요. 참고로 저는 물갈을 3번, 서이구글을 1번 해봤답니다. (다른 분들은 물갈을 한 만큼 서이구글을 하는데 나는 왜 이러는거지... ) (그건 너가 미친 놈이라서... ((() 어쨌든 결론은, 조만간 서이구글 올립니다.

30일 신동사 챌린지 [내부링크]

김카이 도랏, 5일이나 안 했어. 9일 신동사에서 가장 답답했던 장면 어... 그 뉴트가 테세우스의 마음을 모르는거요. 진짜 테세우스는 뉴트 진심으로 걱정하는데 뉴트는 그렇게 생각하지 않고... 뉴트야(12n살 먹은 할아버지께 이래도 되나), 테세우스가 진심으로 너 걱정하고 챙기는 거다. 10일 자신과 신동사에서 가장 닮은 캐릭터 당연히 이것도 뉴트! 왜냐하면 무슨 일을 할 때 옳은 일은 마디하지 않고 하기 때문! (그게 너랑 뭐가 닮은건데... ) 11일 뉴트 스캐맨더에게 한 마디 멀린 훈장 2등급 부럽다... 12일 당신의 신동사 최애 동물은 당연히 니플러! 13일 최애 커플 당연히 '테세우스&레타'요! (네, 김카이는 도랏습니다. 5일이.......

코로나 [내부링크]

나는 오늘도 책상에서 노트북을 키고 의자에 앉아 화면을 쳐다봐 이게 우리 모두의 일상이야 학교를 못간지도 너무 오래야 이렇게 따분하게 있는 게 일상이야 모두가 그러고 있어 언제까지 이렇게 있어야 할지는 모르겠지만 지금은 이러고 있을 수밖에 언제쯤 이 상황이 나아질지 나는 모르겠어 그저 빨리 나아지기를 바랄 수밖에 모두가 버티고 있으니까 나도 버텨야지 아, 드디어 내일이면 학교 간다.

Harry&Ron || picture 해리&론 || 사진 [내부링크]

Harry&Ron || picture 해리&론 || 사진

아닉ㅋㅋㅋ [내부링크]

이거 진짜 미친거 아니냐고요... 실친씨 드레이코에게 너무한거 아닌가요? 반박해주시죠. 말을 많이 하는게 죄라면 우리 반 애들 중 반 이상은 죄를 짓는거잖아... (참고로 블주네 반은 매우 시끄럽고, 그래서 이 블주는 고음 트라우마가 생겼습니다. ) 어쨌든 드레이코가 너무 불쌍한거 아닌가요, 실친씨?

이해가 안 감 [내부링크]

수도권에 사는 분들을 제외하고는 거의 모든 분들이 매일 등교하는거 같은데, 나는 수도권에 안 사는데 왜 온클하는거지... 아, 교육감이란 놈이 학생들 답답하게 만들어서 암 걸려 죽게 만드려고 하는건가? 진짜 미치겠네... 그래도 다음 주면 등교다... 버티자... (그렇게 이 블주는 또 온클을 하러 갑니다. )

해머 탈퇴합니다. [내부링크]

#해리포터와머글들의이야기 #해리포터와_머글들의_이야기 #탈퇴

Legends Never Die [내부링크]

*가사 당연히 제가 쓴 게 아닌 복사한 겁니다. Legends Never Die Legends never die When the world is calling you Can you hear them screaming out your name? Legends never die They become a part of you Every time you bleed for reaching greatness Relentless you survive They never lose hope when everything's cold And the fighting's near It's deep in their bones, they'll run into smoke When the fire is fierce Oh, pick yourself up, 'cause Legends never die When the world is calling you (the world is calling you) Can you hear them screaming out your name? Legends never die They .......

도와주세요. [내부링크]

호그와트 미스터리 방금 깔았는데, 아바타를 해리로 만드려고 하는데 어떻게 해야 할지 모르겠어요.

호그와트 미스터리 [내부링크]

호그와트 미스터리 / 리뷰(?) 제가 오늘 호그와트 미스터리를 해봤는데 솔직한 리뷰를 할게요. 솔직히 게임은 정말 재미있어요. 흥미롭고... 재밌고... (?) 근데 단점이 하나 있어요. 바로 로딩이 너무 길다는건데요. 진짜 로딩 시간 엄청 길어요. 저는 성급한 성격이라서 더 답답한 것 같았답니다. 그래도 게임은 재미있으니 해덕 분들은 꼭 해보기를 바랍니다! 지금까지 아주 짧은 게임 리뷰(?)였습니다. 아, 진짜 로딩 시간 겁나 길어. #호그와트미스터리 #호그와트_미스터리 #해리포터

나의 해리포터 사랑을 나타내는 대사 [내부링크]

엄마: 해리포터 이제 좀 지겨워졌지? 나: 아니, 전혀. 엄마: 해리포터 계속 좋아할거니? After all this time? 나: Always. Harry Potter will always be on my mind. Harry Potter will never leave my side. HARRY POTTER IS LOVE.

당신이 호그와트 마법학교 각 기숙사에 배치될 확률은:레번클로: 66.67%, 후플프푸: 25.00%, 슬리데린: 8.33% [내부링크]

래번클로 나왔는데 제가 좀 래번클로의 면 쪽으로 해봐서 그런거 같아요. 보시다시피 두 번째로 높은게 후플푸프에요... 역시 저는 후플푸프 입니다^^.

호그와트 미스터리 [내부링크]

해야지~. 근데 또 로딩 시간 땜에 짜증날거 같다... 로딩 시간 좀 고쳐줘라... 그래도 게임은 재미있으니 됐어. 아, 진짜 로딩 시간 겁나 길어요.

확진자 3000명인데 [내부링크]

그래서 나 다음 주에 등교 못 하는거 아니겠지? 나 다음 주 화요일에 등교 예정인데... 나 진짜 거의 한 달만에 다시 등교 하는건데... 내가 사는 곳은 확진자 별로 없으니까 괜찮겠지? 진짜 등교 못 하면 안 되는데... 큰일이다... (진짜 위드 코로나는 무슨... stone kid들아, 제발 제대로 하라... ) 진짜로 나 다음 주에도 등교 못 하면 교육감 찾아가서 아바다 날리고 올 거임. 제발 등교할 수 있기를... (내가 사는 곳 원래 확진자 한 자리 숫자인데 요즘은 계속 두 자리 숫자... )

어둠과 빛 [내부링크]

어둠과 빛 이 어두운 어둠 속에서도 밝은 빛이 있겠지 온 세상이 어둠으로 뭄들어도 한 구석에는 빛이 있을거야 어둠 속에서 빛을 찾으려고 노력해 언젠가 이 어둠 속에서 밝은 빛을 보게 될거야

조회수 가장 높은 글. [내부링크]

여러분은 조회수가 가장 높은 글이 뭔가요? 저는 이 글이요! 이제 곧(?) 조회수가 1000이 될 글입니다. 진짜 이 글 검색어 유입이 엄청납니다. (?) (내 블로그의 유일한(?) 자랑(?). ) (아, 근데 나 이 때 정보 글 겁나 못 썼네. ) 어쨌든, 여러분은 조회수가 가장 높은 글이 뭔가요? (아, 빨리 조회수 1000되라. ) (아, 나도 다른 분들처럼 구글 검색어 유입 있으면 좋겠다. )

[내부링크]

삼국지 재입덕 할 위기(?)에요... 모르시겠지만 제가 해포 입덕하기 전까지 삼국지 덕후였거든요? 근데 오늘 오랜만에 티비에서 삼국지 관련된걸 봤는데 아직도 삼국지 지식(?)이 남아있더라고요. 그래서 재입덕 고민 중이네요... (만약 재입덕해도 제 블로그에서는 해포가 대부분일 것 입니다. ) 해리포터 영원하라 ALWAYS갑자기? (?)

여러분 실망이에요. [내부링크]

[루미나레 마법학교] 네이버 카페로 초대합니다. http://naver.me/Gw51em4c From kai[루미나레 마법학교] 네이버 카페로 초대합니다. http://naver.me/Gw51em4c From kai[루미나레 마법학교] 네이버 카페로 초대합니다. http://naver.me/Gw51em4c From kai[루미나레 마법학교] 네이버 카페로 초대합니다. http://naver.me/Gw51em4c From kai[루미나레 마법학교] 네이버 카페로 초대합니다. http://naver.me/Gw51em4c From kai[루미나레 마법학교] 네이버 카페로 초대합니다. http://naver.me/Gw51em4c From kai[루미나레 마법학교] 네이버 카페로 초대합니다. http://naver.me/Gw51em4c From kai[루미나레 마법학교] 네이버 카페로 초대합니다. h.......

30일 신동사 챌린지 3일차 [내부링크]

#30_신동사_챌린지 신동사로 삼행시 신: 신비한 동물사전에 나오는 동: 동물들은 사: 사전에 있다. (???) (아, 4일차까지 확 해버리고 싶은데 내일 할 수 있어.

이게 말이 되는건가... [내부링크]

여러분, 제가 해리포터 팬 카페를 2개 가입했거든요? 그 두 카페에서는 가입 후 기숙사 배정을 받아야해요. 그런데 제가 두 카페에서 어떤 기숙사로 배정 받았는지 아세요? 둘 다 그리핀도르에요... ㅋㅋ큐ㅠㅠ (?) 둘 다 후플푸프가 아닌 그리핀도르... 참고로 저의 기숙사 순위는 1등 후플푸프 2등 래번클로 3등 슬리데린 4등 그리핀도르 인데 꼴등인 그리핀도르... ㅠㅠㅠ 지금까지 쓸때 없는 잡담이었습니다.

루미나레 마법학교에서 [내부링크]

2학년이 되었어요! ㅎㅎ 제가 마법학교에서 최초로 2학년이 되었습니다. 하하하 행복해여. 근데 문제가 3학년이 되는게 너무(?) 어렵고, 4학년은 더 어렵고, 5학년은 더 어렵고, 6학년은 더 어려워요. 어쨌든 2학년이 되었습니다. 이거 또 홍보하기~! 두 분이 저의 홍보로 인해 가입하신거 같은데, 그 두 분께 감사드립니다! ㅎㅎ

30일 신동사 챌린지 4일차 [내부링크]

#30일_신동사_챌린지 4일 신동사 명대사는? 많지만 1개만 말하겠습니다. 나 어느 편에 설지 결정했어. 이게 정확히는 아닐수도 있지만 아마 맞을거에요. 내일 더 추가할게요.

해리포터 시리즈 || 후회 [내부링크]

*이 글에는 해리포터 시리즈 내의 스포일러가 포함되어 있습니다. 해리포터 시리즈 || 후회 해리포터 시리즈에는 후회스러운 일을 한 사람들이 많은데요, 한 번 알아봅시다. 1. 세베루스 스네이프 대표적으로 세베루스 스네이프가 있습니다. 세베루스는 평생 후회하는 일이 두 가지가 있다고 볼 수 있습니다. 첫번째로 학생 시절 머로더즈에 의해 괴롭힘을 당하고 있던 세베루스를 릴리가 구해주자 세베루스는 자신이 사랑하는 사람이 자신이 당하는 모습을 보게 되어 릴리에게 해서는 안 될 '잡종'이라는 말을 실수로 합니다. 두번째로 세베루스는 죽음을 먹는 자였던 시절 우연히 사이빌 트릴로니의 예언을 듣게 되고, 그 예언을 바로 자신의 주.......

30일 신동사 챌린지 5, 6일 [내부링크]

나 미쳤나봐, 이거 어제꺼 까먹고 안 했어요. #30일_신동사_챌린지 5일 신동사 or 그린범 당연히 신동사! 6일 제일 웃겼던 비하인드 신동사 비하인드를 모릅니다... ㅋㅋ큐ㅠㅠ(?)

Severus Snape || Lovely [내부링크]

이거 드디어 나왔다. 세브에다가 러브리 노래 넣은거 보고 싶었는데... 근데 이걸 에블린 잭손 님이 만드셨네? ㅎㅎ 진짜 역시 완전 짱이다... 세브가 짱이다... ㅋㅋㅋ 아, 근데 이 영상 보니 슬퍼. ㅠㅠㅠ 역시 마지막은 Always 로 장식! #always

30일 신동사 챌린지 7일 [내부링크]

#30일_신동사_챌린지 7일 신동사 최애 장면 피니테로 그린델왈드의 마법 막아내는 장면. 그거 완전 짱이에요. (사진은 못 찾겠다는. )

이 친구에게 서로 이웃 신청을 해주세요. [내부링크]

부탁드리옵니다. 제발 서로 이웃 신청을 해주세요. 이 친구도 해리포터 좋아해요. 아직 해덕까지는 아니지만 좋아하니 해덕 분들은 제발 서로 이웃 신청을 해주세요. 해덕 아닌 분들도 해주세요. 이 친구 진짜 착하고, 이 영상이랑 이 글을 쓴 엄청난(?) 친구에요. 그러니까 서로 이웃 신청을 해주세요. 해주시면 사랑을 드릴게요. (서신 걸 때 제 블로그 보고 왔다고 하면 돼요. )

30일 신동사 챌린지 8일 [내부링크]

#30일_신동사_챌린지 8일 그린범 최애 장면 아, 이거 어제꺼는 1편에서 최애 장면 말하는거구나. 전 또 신동사 시리즈에서 최애 장면이라는줄 알고 어제 그린범에서 나오는 장면을 말해버렸네요. 그럼 오늘은 1편에서 최애 장면을 말하죠. 1편에서 최애 장면은... 뉴트&티나 vs 그레이브스가 싸우는 장면이요. 그거 진짜 멋있는데... 끝.

친구들이 이상해요. [내부링크]

아니, 제 친구들이 이상해요. 원래 그랬기는 했지만, 어쨌든 이상해요. 왜 이상하냐면, 친구들이 이 세상에 마법은 없대요. 해리포터에 나오는거는 다 가짜이고, 마법도 없고, 호그와트도 없대요. 근데 마법은 있잖아요? (?) 호그와트도 있잖아요? (?) 음... 결론을 지었어요. 친구들이 저에게 거짓말을 한거내요. 마법도 있고, 호그와트도 있는데, (?) 없다고 하는걸 보니, 거짓말인거내요. 그럼 친구들이 거짓말을 한 걸로 판결(?)을 내립니다. 땅! 땅! 땅!

Ronald Bilius Weasley || a famous line 로널드 빌리우스 위즐리 || 명대사 [내부링크]

Ronald Bilius Weasley || a famous line 로널드 빌리우스 위즐리 || 명대사 I'm Ron, by the way, Ron weasley. Neville will play Quidditch for England before Hagrid lets Dumbledore down. As for me, I'll be a Knight. Why spiders? Why couldn't it be "follow the butterflies"? You're gonna suffer but you're gonna be happy about it. Oi, Hermione... you're a girl. One person couldn't feel all that. They'd explode. It's beautiful, isn't it? The world's mental. If we die for them, Harry, I'm going to KILL YOU! AND We can end this. 론 위.......

자랑스러움. [내부링크]

이 세상에서 가장 자랑스러운 것은, 내가 해덕이라는 사실이다. 이 세상에 이것보다 자랑스러운 사실이 있을까. 나는 내가 해덕인게 너무나도 자랑스럽다. Harry Potter... after all this time? Always...

님파도라 통스 [내부링크]

*이 글에는 해리포터 시리즈 내의 스포일러가 포함되어 있습니다. *이 글은 나무위키 '님파도라 통스' 문서를 보고 쓴 것임을 밝힙니다. *이 글은 pc 기준으로 작성되었기에 모바일로 볼 시 불편함이 있을 수 있습니다. 님파도라 통스 출생: 1973년 사망: 1988년 5월 2일 (향년 24세~25세) 사망 장소: 호그와트 사망 원인: 호그와트 전투 중 사망 혈통: 혼혈 기숙사: 후플푸프 경력: 칸나의 동지들 단원 (게임) 불사조 기사단 2기 단원 마법 정부 산하 오러 본부 오러 (1994년 임관) 특기: 변장 (메타모프마구스) 해리 포터 시리즈의 등장인물이다. 해리 포터와 불사조 기사단에서 처음 등장한다. <해리 포터와 불사조 기사단> 불.......

(블주 생각에) 해리포터 싫은 사람들이 싫어하는 이유. [내부링크]

(블주 생각에) 해리포터 싫은 사람들이 싫어하는 이유. 음슴체로 이루어져 있습니다. 1. 그냥 자신의 취향이 아님. 비현실적이고, 마법, 판타지 같은거를 싫어하는 취향임. 2. 집중해서 안 봄. 책이든 영화든 집중해서 안 본 것임. 집중해서 안 보니까 재미가 없을 수밖에. 3. 모름. 어쨌든 이유는 있겠지. 취향이 아닌건 아닌데, 집중해서 봤는데, 그래도 싫을 수도 있음. 끝.

누가 [내부링크]

30일 신동사 챌린지 좀 만들어주세요. 만들어 주시면 소원권을 3장 드리죠. (서이만 가능. ) 대신 30일 해리포터 챌린지 수준으로 만들어야 드려요! 많신부. 진짜 엄청 대충 만들어 놓고 소원권 주라고 하면 안 드립니다.

[내부링크]

안경 바꿨어요! 꺄아악! 왜 이렇게 신나하냐고요? 안경으로 바꿨거든요! 이 뭐냐면... (말 안해도 다들 알거 같음. ) 해리포터에요! 해리포터 안경으로 바꿨어요! 와아악! (?) 친구들이 해리포터 안경 아니라고 진정한 해덕이 아니라고 한적이 있는데... 드디어 바꿨어요! 신난당~! 잡담 끝. #해리포터_안경 #해리포터안경 #해리포터

해리가 [내부링크]

가장 다행인게 제임스의 나쁜 점 안 닮은거에요. 만약 제임스 닮았으면 유명세 즐기면서 지 이름 믿고 남들 학폭이나 하는 그런 인성쓰레기였을거에요. 진짜 그게 가장 다행인거죠. (갑자기 궁금해졌는데 해리가 제임스 닮았고, 그래서 그냥 인성쓰레기이면 덤블도어가 해리를 혼낼까요? 덤블도어는 해리(&그리핀도르)를 너무 편애해서 안 혼낼지도? (그래도 사람이니까 혼내겠죠. )) #해리제임스포터

#30일_신동사_챌린지 [내부링크]

#30일_신동사_챌린지 여러분, 제가 30일 신동사 챌린지를 가지고 왔어요! 우선 챌린지를 만들어준 다나에게 감사의 말을 전합니다. 다나야 고마워! 그리고 이 챌린지에는 신동사 시리즈 내의 스포일러가 있을테니 주의하세요! 1일 당신의 최애 신동사 인물은? 테세우스 스캐맨더! 원래 뉴트였는데 바꿨어요.

30일 신동사 챌린지 DAY_2 [내부링크]

#30일_신동사_챌린지 2일 당신의 신동사 최애 동물은? 당연히 니플러! 진짜 니플러 너무 귀여워요... ㅋㅋ큐ㅠㅠ (?)

루미나레 마법학교 네이버 카페 홍보 [내부링크]

홍보가 될지는 모르겠지만 일단 써본다. ㄴ루미나레 마법학교 네이버 카페 루미나레 마법학교 가입해 주세요! 루미나레 마법학교는 1학년, 2학년, 3학년, 4학년, 5학년, 6학년이 있습니다. 기숙사는 서월, 백월, 공월, 휘월이 있으며, (저는 서월입니다. ) 가입이 승인되면 기숙사 배정을 해달라는 글을 쓰면 됩니다. 기숙사 배정은 원하는 대로 되는 게 아닌, 매니저님이 랜덤으로 골라서 배정해드립니다. 매니저님(카페 대표 같은 거)은 월함 누나이고요, 최종적으로 말할 것은... 이 카페 가입해달라고요.... 네, 가입해 주세요. 재미있을 거예요. 가입해서 카페에서도 소통해요~! 많가부. (?)

오늘 [내부링크]

학교에서 A4에다가 친구 2명이랑 넵툰 형 블 300일 축전이랑 세레나 누나 생일 축전을 썼는데, ㅋㅋㅋ 넵툰 형꺼를 그냥 친구 두 명이 다 써버렸는데 그게 엄청 웃겨요. ㅋㅋㅋ 그리고 세레나 누나거는... 그 두세 편으로 만들거에요. 그러니까 기대(?)해도 좋아요!

세브가 최애인 블주는... [내부링크]

핀터레스트에서도 세브 사진을 가장 많이 저장 했다죠.

소원권에 대해 [내부링크]

되는거: 개인정보(얼목공 포함), 애교글, 닉벌 그리고 제가 봤을 때 안 된다 싶은거(?) 제외 모든 것. 소원권 리스트 윤: 1개 넵툰: 3개 율: 3개 라또: 2개 온새 님: 2개 자신이 소원권 있다면 이 글 댓글로 알려주세요. 소원권 쓰는 방법: 안부글로 신청(?) 소원권 얻는 방법: 이벤트 등에서 획득 가능.

<골든 트리오와 의문의 사람> [세레나 누나 생일 축전] [내부링크]

<골든 트리오와 의문의 사람> [세레나 누나 생일 축전] '론, 헤르미온느. 나의 좋은 친구들. ' 해리가 생각했다. "해리! " 론과 헤르미온느가 저 멀리에서 소리쳤다. "어디 갔다 왔어? " 해리가 말했다. "해그리드를 만나고 왔어. " 론이 말했다. "그롭도 잘 있더라. " 헤르미온느가 말했다. "다행이네. 음... 같이 호그스미드에 갈래? " "좋지! " 론과 헤르미온느가 동시에 외쳤다. 셋은 호그스미드에서 학생 때처럼 놀았다. "이때가 좋았지. " 론이 말했다. "여기서 해리가 투명 망토를 쓰고 나타났는데. " 헤르미온느가 말했다. "그랬.......

테세우스 스캐맨더 [내부링크]

*이 글은 나무위키 '테세우스 스캐맨더' 문서를 보고 작성함을 밝힙니다. *이 글에는 신동사 시리즈 내의 스포일러가 포함 되어 있습니다. 테세우스 스캐맨더 영국 마법 정부 소속의 오러이다. 신동사 시리즈에 나오는 주인공 뉴트 스캐맨더의 친형이다. 동물을 좋아하는 뉴트와는 달리 엘리트였고, 미남이었음. N.E.W.T.를 뛰어난 성적으로 통과함. 강력한 마법사이고, 오러로서 명성도 자자함. 제 세계 1차 대전에서의 활약으로 '전쟁 영웅'이라는 칭호를 얻음. 테세우스는 신동범에서부터 등장함. 뉴트의 출국 허가 문제에서부터 등장 했는데 테세우스는 뉴트를 진심으로 걱정하는거 같은데, 뉴트는 그런 테세우스를 싫어하는거 같음. 뉴트는.......

[내부링크]

이거 네빌 진짜 멋있다. 이것도. 네빌이 가장 멋있다. (네빌이 볼드모트에게 한 명대사 외워보고 싶다. 근데 어렵다. )

단편 {넵툰 형 블 300일 축전} [내부링크]

*이 글은 제 친구 2명이 썼습니다. (친구 1) 말포이는 외동으로 알려져 있지만 옛날 동생이 다른 집으로 입양되었다. 그의 이름은 영화로 유명한 말모이이다. 그리고 많이 사람이 모르는 말포이의 태명은 말 많이였다. 왜냐하면 태어나면 말을 많이 하면 좋다는 말이 들었었던 배경이 바로 바탕이다. 그래서 정말 말포이는 말을 많이 하게 되어서 별명이 'shut up 말포이' 이듯이 말을 겁나 많이 한다. 말포이는 호그와트에 입학했을 때 말포이는 헤르미온느에게 고백을 했지만 차여서 말포이가 론, 해리, 헤르미온느를 싫어하게 되었다. 말포이가 자꾸 다른 아이들을 괴롭혀서 호그와트는 호구와트가 되었다. 말포이는 호그와트를 졸.......

[내부링크]

부럽다.

오늘 [내부링크]

졸업 사진 찍어요. 원래 야외 촬영인데 비가 온다고 학사모(?) 촬영 그거 한데요. 잘 찍기를 빌어주세요. (?)

여러분 [내부링크]

제가 졸업사진 학사모 그거 찍는다고 했잖아여? 근데 오늘 선생님들의 생각과는 달리 그 졸업 옷(?)을 입는데 오래걸려서 우리 반은 여자 애들밖에 못 찍었어요. ㅠㅠㅠ (근데 번호는 남자가 앞 번호인데 왜 여자만 찍었지? ) 어쨌든 그래서 못 찍었어요. ㅠㅠㅠ 속상해요... 남자는 나중에 찍을거래요... ㅠㅠㅠ

세베루스 스네이프 명대사(스포주의) [내부링크]

오늘은 세베루스 스네이프 명대사에 대해 알아보겠습니다 TOP 3 "겁쟁이!" "날 겁쟁이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