kjh89514의 등록된 링크

 kjh89514로 등록된 네이버 블로그 포스트 수는 63건입니다.

공릉역 6분 신축급 단독층 사무실 임대 매물 [내부링크]

매물번호 : BG-534-9 공릉역 4번 출구에서 도보 6분 거리에 있는 사무실 임대 매물입니다. 보증금 2,000만 원에 월세 150만 원, 관리비는 18만 원입니다. 면적은 약 23평형이며 엘리베이터 있고 3층에 위치해 있습니다. 주차는 1대 가능하며 신축급이라 건물 외관도 깔끔합니다. 현장 방문이나 기타 문의사항은 사무실로 연락 주시면 친절하게 상담해 드리겠습니다. 위 이미지를 클릭하시면 사무실로 유선 연결됩니다.

창동역 2분 병의원 체육시설 필라테스 상가 사무실 임대 매물 [내부링크]

매물번호 : BC-97-24 창동역 2번출구에서 도보 2분거리에 있는 임대 매물 입니다. 보증금 7,000만원에 월세 400만, 관리비는 68만원 입니다. 면적은 약 45평형이며 초역세권 노출 좋은 매물 입니다. 병의원이나 체육시설, 사무실 등 여러 업종 가능합니다. 현장방문이나 기타 문의사항은 사무실로 연락 주시면 친절하게 상담해 드리겠습니다.

중랑구 망우동 망우역 3분 주차 편한 깔끔 사무실 임대 매물 [내부링크]

매물번호 : BM-785-27 망우역에서 도보 3분거리에 있는 사무실 임대 매물 입니다. 보증금 5,000만원에 월세 210만원, 관리비는 679,000원 입니다. 면적은 전용 38평형이며 7층에 있는 매물입니다. 기계식 고정 주차 1대 가능하며 방문객 주차도 가능합니다. 이마트 망우점이 2분거리에 있어서 월주차가 필요하시면 이용 가능합니다. 퀄리티 좋고 시스템 에어컨 포함입니다. 현장방문이나 기타 문의사항은 사무실로 연락주시면 친절하게 상담해 드리겠습니다.

중랑구 묵동 중화역 5분 가성비 좋은 소형 사무실 임대 매물 [내부링크]

매물번호 : BM-472-34 중화역 4번 출구에서 도보 5분 거리에 있는 소형 사무실 임대 매물입니다. 보증금 1,000만 원에 월세 70만 원, 관리비 10만 원입니다. 즉시 입주 가능하며 면적은 약 15평형입니다. 3층에 위치해 있고 엘리베이터 있습니다. 주차는 기계식 주차이며 월 8만 원입니다. 현장 방문이나 기타 문의사항은 사무실로 연락 주시면 친절하게 상담해 드리겠습니다.

롯데캐슬 리버파크 시그니처 사전점검 현장 및 매물접수 [내부링크]

5월 27~28일에 있었던 광진구 자양동에 입주 예정인 롯데캐슬 리버파크 시그니처 아파트 사전점검 현장에 다녀왔습니다. 하필이면 양 일 모두 비가 오는 날씨여서 해가 잘 드는 현장의 모습을 담을 수는 없었습니다. 이번에 소개해드리는 현장은 공급 112B(33평형)// 전용 84B(25평형) 타입입니다. 확장형 세대이며 설치가능한 옵션 중 붙박이장과 침실 드레스룸 등이 들어갔습니다. 현관의 모습입니다. 내부 복도 입니다. 우측은 아트월로 시공되어 고급감을 높였고 천장부에 그림 등을 걸 수 있게 시공되어 있습니다. 작은방들 사진 입니다. 샤워부스가 설치된 공용 욕실 입니다. 안방 입니다. 뒤에 있는 공간이 유상 옵션인 드레스룸 입니다. 안방 발코니 입니다. 안방 드레스룸 입니다. 욕조가 설치된 안방 욕실 입니다. 주방 입니다. 냉장고와 김치냉장고 공간이 마련되어 있습니다. 주방쪽 발코니 공간입니다. 거실 입니다. 월패드와 조명, 보일러 스위치 입니다. 전기 코드 꼽는곳도 필요한 높이로

쌍문역 7분 신축급컨디션 TM 사무실 임대 매물 도봉구 창동 [내부링크]

매물번호 : BC-922-83 쌍문역 1번출구에서 도보로 7분거리에 있는 사무실 임대 매물 입니다. 보증금 2,000만원에 월세 160만원, 관리비는 10만원 정도 나옵니다. 면적은 약 37평형이며 대장상 1층이나 건물 구조상 2층이라고 봐도 무방합니다. 전용 출입구가 마련되어 있습니다. 주차 1대 가능하며 노출도 좋은 편입니다. 현장방문이나 기타 문의사항은 사무실로 연락 주시면 친절하게 상담해 드리겠습니다. 위 이미지를 클릭하시면 전화 연결 됩니다.

태릉입구역 깔끔한 사무실 TM 사무실 추천 [내부링크]

매물번호: BG-806-39 태릉입구역 도보 3분 거리에 위치한 초역세권 사무실입니다. 내부 공간 반듯한 직사각형 모양 공간 활용성 뛰어나며 3면이 통유리로 되어있어서 개방감 훌륭합니다. 엘리베이터 있는 건물이며, 준공연도 2013년으로 10년 정도 된 건물이지만 내외부 정말 최상급 컨디션으로 관리 잘되어 있습니다. 1층에 필로티 형식의 자주식 주차장 마련되어 있습니다. 대부분 많이 찾으시는 금액 대인 보증금 2000~3000만 월차임 150만 선 중에는 매물 위치한 근방 중 가장 뛰어나다고 말씀드립니다. 일반 사무실, TM 사무실, 쇼핑몰 사무실 등 추천드리며, 건물 내 매물 자체가 잘 안 나오는 곳으로 태릉 입구 근방으로 매물 찾으시면 꼭 한번 보러 오시길 추천드립니다. 위 사진을 클릭하시면 스타부동산으로 연결됩니다.

먹골역 5분 굿컨디션 분할 가능 사무실 임대 매물 중랑구 묵동 [내부링크]

매물번호 : BM-463-24 먹골역 5번 출구에서 도보 5분 거리에 있는 사무실 임대 매물입니다. 보증금 3,000만 원에 월세 200만 원, 관리비는 45만 원입니다. 면적은 약 57평형이며 엘리베이터 있는 3층에 위치해 있습니다. 임대인 분과 미팅해 보니 분할해서 임대도 가능하다고 하십니다. 분할 가능 면적이나 금액은 유선상으로 연락 주시면 상담해 드리겠습니다. 현장 방문이나 기타 문의사항은 사무실로 연락 주시면 친절하게 상담해 드리겠습니다. 위 이미지 클릭 시 사무실로 전화연결됩니다.

방학역 도보 3분 TM 사무실 가성비 임대 매물 도봉구 방학동 [내부링크]

매물번호 : BB-844-66 방학역 2번 출구에서 도보 3분 거리에 있는 사무실 임대 매물입니다. 보증금 1,000만 원에 월세+관리비 하여 142만 원 정도 나옵니다. 면적은 약 21평형 정도 되며 엘리베이터 있고 3층에 위치해 있습니다. 주차는 협의사항이며 현제 세입자가 계시기 때문에 미리 시간을 잡고 오시면 보여드릴 수 있습니다. 현장 방문이나 기타 문의사항은 사무실로 연락 주시면 친절하게 상담해 드리겠습니다.

상봉역 도보 1분 병원 병의원 임대 안과 비뇨기과 중랑구 [내부링크]

매물번호 : BS-335-5 상봉역 4번 출구에서 도보 30초 거리에 있는 병의원 임대 매물입니다. 일전에도 저희 블로그에 동일 건물 6층 소개해 드렸는데 얼마 전에 저희가 계약 완료했습니다. 보증금 1억에 월세 720만 원, 관리비는 135만 8천 원입니다. 면적은 약 68평형이며 7층에 위치해 있습니다. 현재는 일반 사무실로 사용 중이지만 임대인께서 병의원으로 맞춰달라고 하십니다. 현재 건물 내에 내과, 정형외과, 치과, 피부과, 산부인과 입점 중이며 겹치지 않는 다른 병의원 업종이면 무엇이든 상관없습니다. 올려드린 사진은 공실 때의 사진이라 현 상태와는 다릅니다. 사무실로 연락 주시면 현장 방문 도와드리겠습니다.

도봉역 7분 신축 주거 겸용 사무실 임대 매물 도봉구 [내부링크]

매물번호 : BD-823-38 도봉역에서 도보 7분거리에 있는 주거와 사무공간을 한 번에 사용할 수 있는 사무실 임대 매물입니다. 보증금 5,000만 원에 월세 80만 원, 관리비는 5~6만 원 정도 예상됩니다. 2층에 위치해 있고 엘리베이터 있습니다. 면적은 약 16평형 정도 되며 신축 첫 입주입니다. 시스템 에어컨, 공기청정기가 설치되어 있고 사용하시는 목적에 따라 싱크대, 가벽 설치 등 여러 가지 옵션 가능합니다. 현장 방문이나 기타 문의사항은 사무실로 연락 주시면 친절하게 상담해 드리겠습니다.

공릉역 6분 깔끔한 단독층 사무실 임대 매물 [내부링크]

매물번호 : BG-534-9 공릉역 4번출구에서 도보 6분거리에 있는 사무실 임대 매물 입니다. 보증금 2,000만원에 월세 150만원, 관리비는 18만원입니다. 면적은 약 23평형이며 엘레베이터 있고 2층에 위치해 있습니다. 주차는 1대 가능하며 신축급이라 건물 외관도 깔끔합니다. 내부는 짐이 좀 있어 지저분해보이지만 실제로 보시면 컨디션 우수합니다. 현장방문이나 기타 문의사항은 사무실로 연락주시면 친절하게 상담해 드리겠습니다.

(계약완료) 창동역 초역세권 사무실 임대 매물 TM 사무실 [내부링크]

창동역에서 도보 3분 거리에 있는 사무실 임대 매물입니다. 창동역 인근 사무실 중 가격 대비 면적이 가장 넓은 것 같습니다. 보증금 1,500만원 월세 100만원 월관리비 25만원 입주가능일 즉시 입주 물건 종류 사무실 임대면적 132.23 전용면적 89.21 해당 층 4층 총층 7층 사용승인일 1995.11.30 주차 여부 가능 총 주차 대수 32대 건축물 용도 제2종 근린생활시설 방향 남향(주 출입구 기준) 보증금은 1,500만 원에 월세+관리비 하여 125만 원 정도이며 약 26~7평형 정도 됩니다. 엘리베이터 있고 4층에 위치해 있으며 주차는 1대 정도 가능합니다. 인근에 공영주차장도 있어서 여러 대의 차량 주차하기도 편합니다. 천장과 벽을 새로 수리했고 외부 화장실이 마련되어 있습니다. 빠른 계약이 예상되는 매물입니다. 사무실 번호로 연락 주시면 친절하게 상담해 드리겠습니다.

노원구 공릉동 공릉역 4분 중랑천변 사무실 임대 매물 [내부링크]

공릉역 3번출구에서 도보 4분거리에있는 사무실 임대 매물 입니다. 면적 대비 저렴한 가격이 특징입니다. 보증금 2,000만원에 월세+관리비 포함하여 145만원정도 나옵니다. 면적은 약 30평형이며 2층에 위치해있고 엘레베이터 있습니다. 주차장이 협소하여 주차는 협의사항 입니다. 저럼한 가격으로 적극 추천드리는 매물 입니다. 현장방문이나 기타 문의사항은 사무실로 연락주시면 친절하게 상담해 드리겠습니다.

쌍문역 인근 채광좋은 사무실 임대 매물 [내부링크]

매물번호 BS-325-92 쌍문역에서 도보 10분거리에 있는 사무실 임대 매물 입니다. 우이천 인근이라 좋은 뷰를 자랑하고 햇빛도 잘 들어옵니다. 보증금 1,000만원에 월세+관리비 하여 160만원 정도 나옵니다. 주차 1대 가능하며 5층에 위치해 있고 엘레베이터 있습니다. 면적은 28평형 정도 되며 건물 내외부 상태가 좋아서 입점 후 딱히 손댈것 없이 바로 사용하셔도 괜찮아 보입니다. 현장방문이나 기타 문의사항은 사무실로 연락주시면 친절하게 상담해 드리겠습니다.

도봉구 쌍문역 도보 4분 구분공간 쇼핑몰 사무실 임대 매물 [내부링크]

매물번호 : BS-18-10 쌍문역 3번출구에서 도보 4분거리에 있는 사무실 임대 매물 입니다. 보증금 3,000만원에 월세+관리비 하여 185만원 정도 나옵니다. 3층이고 엘레베이터 있으며 주차 가능합니다. 면적은 약 27평형정도 되며 총 3개의 구분공간으로 되어 있습니다. 현재 세입자 계시나 사업 확장으로 인해서 퇴실 예정되어 있습니다. 매물 컨디션은 우수하였으나 짐이 많아 실제 분위기를 사진으로 모두 담기가 어려웠습니다. 현장방문 하시어 직접 보시는 것을 추천 드립니다. 사무실로 연락 주시면 친절하게 상담해 드리겠습니다.

성북구 월곡역 2분 병원 병의원 추천 임대 매물 유동인구 [내부링크]

매물번호 : BH-49-73 월곡역 3번 출구에서 도보 2분 거리에 있는 상가 임대 매물입니다. 동덕여대 인근에 위치해 있어 유동인구가 상당한 편이며 노출도 좋습니다. 보증금 5,000만 원에 월세+관리비 하여 290만 원 정도 나옵니다. 현재 공실이라 언제든지 입주 가능합니다. 주차는 협의사항이며 4층에 위치해 있고 엘리베이터 있습니다. 면적은 약 50평형입니다. 철거가 완료된 상태라 목적에 맞게 인테리어 바로 가능합니다. 현장 방문이나 기타 문의사항은 사무실로 연락 주시면 친절하게 상담해 드리겠습니다.

도봉구 쌍문역 3분 가성비 TM 사무실 임대 매물 [내부링크]

매물번호 : BS-877-8 쌍문역 2번 출구에서 도보 3분 거리에 있는 사무실 임대 매물입니다. 가성비 상당히 좋은 매물이라 금방 계약되는 매물 중 하나입니다. 보증금 2,000만 원에 월세+관리비 하여 170만 원 정도 나옵니다. 면적은 약 32평형이며 3층에 위치해 있습니다. 주차 가능하며 엘리베이터 있습니다. 현장 방문이나 기타 문의사항은 사무실로 연락 주시면 친절하게 상담해 드리겠습니다.

스타부동산 찾아오는 방법 [내부링크]

도봉구, 노원구, 중랑구 상가 사무실 전문 스타부동산입니다. 저희 사무실 찾아오시는 방법 안내해드리겠습니다. 스타부동산공인중개사사무소 서울특별시 도봉구 마들로 650 도봉월드상가 3층 321-1호 차량으로 이동하시는 분들은 마들로 650 검색하셔서 저희 상가 지하주차장에 주차하시면 됩니다. 3시간 주차 이용권 지급해 드리고 있습니다. 도보로 이용하시는 분들은 방학역 2번 출구에서 도보 5분 정도 걸어오시면 오실 수 있습니다. 3층 321-1호에 위치해 있습니다. 방문하시기 전에 02-955-5354로 미리 연락 주시고 오시면 시간에 맞춰서 기다리고 있겠습니다.

방학역 사무실 임대 최상급매물 [내부링크]

이번에 소개해드릴 매물은 방학역 인근 사무실 입니다. 현재 컨디션 최상급이며 방학역에서 도보 1분 거리에 있습니다. 건물 6층에 위치해 있으며 약 60평형 정도 되는 매물이고, 주차 1대 가능합니다. 바로 입주도 가능한 매물입니다. 통유리 창으로 좋은 채광을 느낄 수 있고 저 멀리 북한산도 보입니다. 가격 대비 컨디션 좋은 매물입니다. 사무실로 문의 주시면 친절하게 상담해 드리겠습니다. 위 사진을 클릭하시면 스타부동산으로 바로 전화연결 가능합니다.

도봉역 사무실 구분 공간 되어있는 신축급 사무실 [내부링크]

오늘 소개해 드릴 매물은 도봉역 사무실 임대 매물입니다. 건물 내외부 컨디션 훌륭하게 관리되어 있습니다 아래 기본 정보 보여드리고 사무실 내부 사진같이 보여드리겠습니다. 건물 4층에 위치해 있으며 엘리베이터 있는 건물입니다. 주차 가능하며, 1층 자주식 주차입니다. 사무실 내부 보여드리겠습니다. 사무실 입구를 열고 들어가면 구분 공간이 되어 있는 부분 확인 가능합니다 전 세입자분은 대표실로 사용하셨다고 합니다~ 사무실 내부 창도 통창으로 되어 있어 채광이 잘 들어 오는 구조입니다. 통유리창 맞은편으로, 사진상 왼쪽 부분에 테라스 입구와 통유리창이 같이 보이네요 위 사진까지 사무실 내부 한 바퀴 돌아서 쭉 보신 것입니다 구분 공간하고 테라스 공간 마지막으로 보여드리겠습니다 위 사진이 대표실로 쓰셨던 구분 공간입니다. 채광 정말 잘 들어오며, 공간도 절대 작은 사이즈가 아니라 대표실이 아니더라도 회의실로 쓰셔도 될 것 같습니다. 마지막으로 테라스 사진입니다 공간이 크지는 않지만 의자나

공릉동 가성비 좋은 대형사무실 [내부링크]

공릉역 인근 가성비 정말 좋은 매물 가져왔습니다. 엘레베이터 있는 건물 5층 전체 사용하실 수 있고 즉시 입주도 가능합니다. 약 64평형이며 서비스 면적으로 테라스(약 12평형) 제공됩니다. 시스템에어컨이 옵션으로 제공되고 분리 공간 있습니다. 출입구는 2개 입니다. 수도도 있습니다. 고정 주차자리 2대 제공됩니다. 궁금하신 사항 사무실로 문의주시면 자세하게 상담해 드리겠습니다.

중랑역 사무실 병의원 대형 사무실 추천 [내부링크]

이번에 소개해 드릴 상가, 사무실은 중랑역 도보 3분 거리 인근에 위치해 있습니다 병의원이나 일반 사무실 자리로 추천드립니다 우선 조건 먼저 보여드리겠습니다. 실평수 약 100평 가까이 되는 크기에 월차임 + 관리비 540만 원입니다 관리비에 냉난방비와 내부 청소 등등 여러 가지 항목이 포함되어 있습니다 월차임과 관리비 합산한 금액으로 보셔도 평수 대비 금액이 가성비 훌륭한 편입니다 중랑역과 상봉역으로 이어지는 대로변에 위치해 있어 접근성과 가시성 훌륭합니다 9층 단독으로 사용하는 사무실이며, 병의원으로도 추천드립니다. 중랑역 사무실 임대 중 연식대비 깔끔하게 관리되어 있으며 엘리베이터, 주차 가능하며, 경비원분 상주해 계셔서 건물 관리 잘되고 있습니다 그럼 제일 중요한 사무실 내부 모습 보여드리겠습니다. 엘리베이터에 내려서 입구로 들어오시면 복도로 이어지며 남녀 개별 화장실과 출입문 4개가 보입니다 한층 단독으로 모두 임대 받으시는 것이라 복도부터 보여드렸습니다. 내부 모습은 복도

공릉역 인근 상태 좋은 사무실 임대 [내부링크]

공릉역 도보 5분거리에 있는 깔끔한 사무실 입니다. 월세+관리비 합쳐서 357만원 이며 5층 매물 입니다. 실 80평형 가량 되는 대형 사무실 입니다. 주차는 주차 타워 노후화로 인해서 협의가 필요합니다. 개방감이 정말 좋고 통행량이 많지 않은 대로변에 위치해 있어 조용합니다. 궁금하신 사항 있으시면 사무실로 연락 부탁드립니다. 친절하게 상담 해드리겠습니다.

상봉역 사무실 상가 임대 한의원 일반 사무실 추천 [내부링크]

이번에 소개해드릴 사무실 상가 임대 자리는 상봉역 초역세권에 위치한 매물입니다. 7호선 라인은 1분도 안걸리는 거리에 있으며, 경의중앙선 기준으로는 3분정도면 도보이동 충분히 가능합니다. 우선 매물 정보 알려드리겠습니다. 보증금 1억 월차임 730만원 관리비는 135만8000원이며, 19년도 10월준공 건물로 신축급이며, 내외부 컨디션 최상입니다. 공급 81평에 전용면적 62평이며, 현재 건물에 다수 병의원 입점해 있는 상태이며, 일반 사무실도 입점해 있습니다. 한의원 자리로 추천 드리고, 일반 병의원 자리 찾으시면 건물내에 같은 과가 있을 수 있어 유선상으로 여쭤봐주시면 상세하게 답변드리겠습니다. 한의원이나 병의원 자리가 아니더라도 일반 사무실로도 입점 가능하시니 사무실 이전 하시는 업체 분들도 추천드립니다. 내부 사진 보여드리면서 추가로 설명드리겠습니다. 천장에 시스템에어컨 기본으로 설치되어 있으며, 총 4대가 설치 되어 있습니다. 천장은 텍스로 마감되어 있는 상태이며, 바닥은

공릉역 3분 인테리어깔끔 사무실 점포 임대 [내부링크]

공릉역 도보3분 거리에 2층 임대 매물 입니다. 현재 세입자 사용중이지만 빠른 시일 내에 정리 가능합니다. 약 45평형 정도 면적이며, 역세권에 이 가격이면 가성비 상당히 좋습니다. 엘레베이터는 없지만 2층이라 사용하시는데 큰 문제는 없을 것 같고 기존에 설치되어 있던 인테리어 철거도 가능합니다. 주차 1대 정도 가능합니다. 내부 사진 간단하게 보여드리겠습니다. 궁금하신 사항 사무실로 문의주시면 친절하게 상담 해드리겠습니다 ^^

(거래완료)도봉역 방학역 사무실 임대 가성비 최고 [내부링크]

오늘 소개해드릴 물건은 도봉역과 방학역 사이에 위치 한 사무실 임대 입니다. 도봉역 도보 7분 방학역 도보 8분거리로 도봉역과 방학역으로 이어지는 대로변에 위치해 있습니다 평수나 사무실 내부 상태 대비 저렴한 보증금과 월차임으로 강력하게 추천드리는 매물입니다. 우선적으로 가격 및 매물 정보 먼저 보여드리겠습니다. 보증금 1000만원에 월차임 100만원 관리비 10만원 별도로 있으며, 부가세 별도입니다. 크기는 약 29평형정도 입니다. 현재 공실 상태라 즉시입주 가능한 상태 입니다. 사무실 내부 사진 보여드리겠습니다! 사무실 입구로 들어서면 오른쪽으로 구분공간 2개가 보이며, 채광 정말 잘들어오는 걸 확인하실 수 있습니다. 코너를 살짝 돌아서 찍은 사진 도 보여드리겠습니다. 코너를 돌아나와 들어오시면 사무실 전체적인 모습을 확인 가능하십니다. 총 4개의 구분공간이 따로 있는 형태이며 중간에 홀역활을 하는 공간도 꽤나 넓은 사이즈를 확인 하실 수 있습니다. 건물 자체 연식은 좀 오래된

(거래완료)중화역 역세권 사무실 임대 [내부링크]

중화역 도보 3분 거리에 있는 신축급 사무실 임대입니다. 아래에 나와있듯이 사용승인일 2021년 12월인 신축급 건물입니다. 3층에 위치한 임대 매물이며 컨디션 정말 좋은 매물입니다. 동일로에 거의 붙어 있으며 주차 1대 가능합니다. 블로그를 시작한 지 얼마 되지 않아서 블로그에 올린 매물이 한정적이지만 저희가 이것들 말고도 많은 매물을 가지고 있습니다. 도봉구, 노원구, 중랑구 사무실 구하시는 분은 연락 주시면 친절하게 상담해드리겠습니다. 가격, 면적, 조건에 따라 맞춤 중개 가능합니다.

중랑역 인근 신축급 사무실 임대 [내부링크]

중랑역에서 도보 10분거리에 있는 신축급 컨디션의 사무실 임대 매물 입니다. 현재 공실이라 즉시입주 가능합니다. 대로변에 위치한 매물입니다. 엘레베이터 있고 화장실도 남녀 구분으로 깔끔하게 되어있습니다. 면적은 약 35평형이며 월세+관리비는 170만원 입니다. 가격적인 메리트도 상당히 좋은 임대 매물 입니다. 자세한 사항은 사무실로 문의주시면 친절하게 상담해 드리겠습니다^^ 도봉구, 노원구, 중랑구 사무실 다양한 가격, 면적으로 준비되어 있습니다.

(거래완료)상봉역 중랑역 대형사무실 임대 [내부링크]

오늘 소개해드릴 물건은 상봉역과 중랑역 사이 대로변에 위치한 코너 건물에 나온 2층 대형 사무실 임대입니다 평수 대비 월차임과 관리비가 저렴하게 형성되어 있어 꾸준히 거래가 이뤄지는 매물입니다. 기본정보부터 보여드리겠습니다. 보증금 1억원, 월차임 550만원 관리비 170만원에 부가세 별도입니다. 상봉역 7호선기준 도보 7분, 중랑역 도보 5분거리에 있어서 경의중앙선과 7호선 이용에 가까운 거리에 있어 교통편 편리하며, 대로변 코너 건물이라 시인성 좋습니다. 총 6층 건물에 2층에 위치한 매물로 평수는 공급면적 150평 전용면적 약 119평입니다. 주차가능하며, 엘리베이터 있습니다 가장 중요한 내부 사진 보여드리겠습니다. 바닥은 기본으로 데코타일이 깔려 있고, 천장은 텍스로 마감되어 있습니다. 건물 연식에 비해 깔끔하게 관리가 잘되어 있어 바로 입주도 가능한 상태이며, 현재 공실이여서 입주가 너무 멀지만 않으시다면, 현장 직접 보러오셔도 무방합니다. 궁금하신점이나 상세한 내용이 더

중랑구 망우동 망우역 역세권 대형사무실 병의원 임대 [내부링크]

망우역 도보 5분거리에 있는 가성비 좋은 사무실 또는 병의원 자리 임대 매물 입니다. 2층 단독층 사용 매물이며 망우로 대로변에 있어 노출 좋습니다. 월세 관리비 포함하여 480만원입니다. 전용 약 81평형이며 엘레베이터, 주차 가능하며 남녀 구분 화장실 포함입니다. 도봉구, 노원구, 중랑구 사무실 찾으시는 분께서는 사무실로 연락주시면 가격, 조건 등 친절하게 맞춰 드리겠습니다.

망우역 사무실 임대 내부 리모델링 완료 TM추천 [내부링크]

오늘 소개해드릴 매물은 망우역세권에 위치한 사무실입니다. 도보로 약 10분정도 거리에 위치해 있습니다 엘리베이터 있고 주차 2대 가능합니다. 아래 기본 임대 내용 먼저 알려드리겠습니다. 보증금 3000만원 월차임 200만원 월관리비 17만원 입주가능일 즉시입주가능 물건종류 대형 사무실 임대면적 170.67제곱미터 전용면적 158제곱미터 해당층 6 총층 6 사용승인일 2007-04-11 주차가능여부 가능 총주차대수 11 건축물용도 제2종근린생활시설 방향 북향 (주된 출입구기준 보증금 3000만원 월차임 200만원 관리비 17만원, 부가세별도이며, 전용평수 약 48평 입니다 총 6층 건물에 6층에 위치한 사무실로 꼭대기 층이며, 한층 단독으로 사용하는 조건입니다. 금액 대비 평수나 내부상태 훌륭하게 관리 되어 있는것이 장점이고, 관리비가 일반 오피스건물에 비해 저렴한 점이 굉장히 큰 장점이라고 할수 있습니다. 제일 중요한 내부 사진 보여드리겠습니다. 사무실 내부 천장 조명 바닥 모두 리

먹골역 도보 1분 1층 상가 임대 자동차 매장 [내부링크]

먹골역 6번 출구 바로 앞에 위치한 1층 상가 자리 임대 매물입니다. 대로변에 위치해 있으며 노출 정말 좋습니다. 가전제품 매장, 자동차 매장, 대형 커피숍 등 추천드립니다. 전용 약 109평형이며 월세+관리비 포함하여 2,884만 원입니다. 현재 공실이며 권리금은 없습니다. 엘리베이터 있고 주차 가능합니다. 내부 컨디션 훌륭하며 2층도 공실이기에 확장해서 넓게 사용 가능합니다. 도봉구, 노원구, 중랑구 상가 사무실 찾으시면 저희 사무실로 연락 부탁드립니다. 친절하게 상담해드리겠습니다.

도봉구 쌍문역 사무실 임대 2~4층 연층 임대가능 [내부링크]

오늘 소개해드릴 매물은 도봉구 쌍문역에 위치한 사무실 임대입니다. 2층 3층 4층 각각 동일한 금액으로 임대중이며, 2층부터 4층까지 연층으로도 임대가능합니다. 기본적인 정보 먼저 보여드리면서 설명드리겠습니다. 각층 마다 동일한 금액으로 임대되기 때문에 4층의 조건으로 가져왔습니다 층마다 보증금 2000만원 월차임 250만원 관리비 10만원이며, 평수는 약 40평형입니다. 엘레비이터 완비되어 있으며, 건물뒷편으로 자주식 주차 가능합니다 한층당 주차 1대 제공 가능합니다. 2층~4층까지 연층임대를 하시면 보증금 6000만원 월차임 700만원 관리비 30만원으로 진행 가능하시며, 현재 2층부터 4층까지 공실이므로 바로 입주가능한 상태입니다. 2개층 연층 임대도 가능하시니 2개층 임대조건이 궁금하신 분들은 유선상으로 연락주시면 상세히 설명드리겠습니다. 쌍문역 기준 도보 10분내외로 이동 가능하시고 대로변에 위치한 건물이기때문에 가시성 훌륭합니다. 추천 드리는 업종은 TM사무실, 인터넷 쇼

7호선 중화역 도보1분 퀄리티좋은 대형 사무실 임대 [내부링크]

7호선 중화역 4번출구에서 도보 1분거리에 있는 사무실 임대 매물 입니다. 월세+관리비 포함하여 340만원이며 2층에 위치해 있습니다. 엘레베이터 있으며 주차 가능합니다. 약60평형이며 공실이라 즉시입주 가능한 상태 입니다. 대로변에 위치해 있고 초역세권이라 접근성이 정말 좋은 매물입니다. 궁금하신점 있으시면 사무실로 연락 부탁드립니다. 다양한 가격대, 면적의 사무실, 상가 임대매물 많이 가지고 있으니 연락주시면 친절하게 상담해 드리겠습니다.

도봉구 창동역 사무실 초역세권 TM사무실 추천 [내부링크]

오늘 도봉구 창동역 사무실을 소개해드리려고 합니다. 창동역 2번출구 도보 1분거리에 위치한 사무실이며, 사이즈, 금액, 내부 퀄리티 모두 훌륭합니다. 사무실 임대조건 보여드리고 사진 바로 보여드리겠습니다. 보증금 4000만원에 월차임 240만원 월관리비 40만원이며, 엘리베이터 있는 3층입니다. 실면적 약 33평으로 위치대비 평수 금액 모두 훌륭합니다. 창동역에 상가 사무실 건물들이 워낙 노후화된 것들이 많아서 기존 매물들에 비해 월등히 훌륭합니다. 그럼 내부 사진 보여드리겠습니다. 기존 사무실분들은 TM사무실(콜센터)로 사용 하셔서 깔끔하게 관리 잘되어 있습니다. 건물내에 코너에 위치한 자리라 앞,뒤, 옆 모두 창문되어 있어서 채광, 환기 모두 잘되는 편입니다. 앞뒤로 길게 뻗은 모양으로 되어 있고 바로 위에 보이는 사진상 오른쪽으로 구분공간 되어 있습니다. 바로 아래쪽에 사진 보여드리겠습니다. 구분공간은 회의실및 휴게공간으로 사용하셨다고 하시네요 현재 사용중인게 아니여서 빠른입주

방학역 인근 가성비 좋은 사무실 임대 [내부링크]

지하철 1호선 방학역에서 도보 5분 거리에 있는 사무실 임대 매물입니다. 면적 대비 가성비 상당히 훌륭한 조건이며 수도시설 들어와있습니다. 2층에 위치한 매물이며 월세+관리비 포함하여 210만 원입니다. 면적은 약 47평형이고 주차 가능합니다. 큰 정사각형 바깥쪽으로 탕비실도 따로 마련되어 있습니다. 도봉구, 노원구, 중랑구 상가 사무실 임대 매물 필요하시면 저희 사무실로 연락 부탁드립니다. 친절하게 상담해드리겠습니다.

도봉구 방학역 상가 사무실 뷰티샵 추천 [내부링크]

이번에 소개해 드릴 매물은 도봉구 방학역 상가 사무실 자리입니다. 방학역 도보 1분 거리 초역세권에 위치해 있으며, 7층 건물 중 7층에 위치해 있습니다. 엘리베이터 있으며 주차 1대 가능합니다. 기본 정보 바로 보여드리고 나머지 추가 설명드리겠습니다. 보증금 3000만 원 월차임 160만 원 관리비 20만 원이며 실평수 약 30평입니다. 건물 내외부 컨디션 매우 훌륭한 편입니다. 제2종 근린생활시설로 용도 변경되어 있으나 건물주분이 주거용으로 리모델링해서 사용하셨습니다. 깔끔하게 관리 잘하셔서 사용하셔서 인테리어 살려서 이용하실 분은 크게 손보실 일이 많이 없으실 듯합니다. 입구 쪽에 신발장이 설치되어 있고 들어오시면 통유리창으로 채광 잘 들어 오는 모습 확인하실 수 있습니다. 위 사진은 거실로 쓰셨던 부분 먼저 보여드립니다. 주거용으로 사용하셨던 거라 바닥 마루로 되어 있으며, 내부도 깔끔하게 잘 관리된 모습입니다. 거실 쪽에서 오른 편으로 주방이 설치되어 있는 모습 확인 가능합

수락산역 1분 거리 가성비 좋은 사무실 임대 매물 [내부링크]

수락산역 5번 출구에서 도보 1분 거리에 있는 가성비 끝판왕 임대 매물입니다. 여러 개의 구분 공간으로 구성된 매물입니다. 월세+관리비 포함하여 160만 원이며 약 70평형입니다. 4층에 위치해있으며 아쉽게도 승강기는 없기에 이렇게 저렴하게 나왔습니다. 화장실은 외부에 있고 가격 대비 깔끔한 컨디션입니다. 이 건물 3층에도 더 작게 구성된 임대 매물이 있습니다. 그 외에 노원구, 도봉구, 중랑구 상가, 사무실 매물 많으니 문의하시면 친절하게 상담해 드리겠습니다.

도봉역 인근 가성비좋은 사무실 임대 [내부링크]

도봉역에서 도보로 5분거리에 있는 사무실 임대 매물 입니다. 가성비 상당히 좋게 나온 매물이며 아파트단지 인근에 있습니다. 보증금 2000만원에 월세+관리비 포함하여 80만원이고 4층에 위치한 매물입니다. 주차 가능하지만 아쉽게도 엘레베이터는 없습니다. 약 20평형이며 이정도 면적에 80만원이면 상당히 메리트 있는 금액이라고 생각됩니다. 사무실 컨디션도 우수하고 작게나마 탕비실도 마련되어 있습니다. 이 매물 이외에 비슷한 가격대나 면적, 아니면 다른 매물 찾으시면 저희 사무실로 연락 부탁드립니다. 친절하게 상담해 드리겠습니다.

(거래완료)중화역 인근 사무실+창고 가성비 좋은 임대 매물 [내부링크]

중화역 도보 6~7분 거리에 위치한 사무실과 창고 공간으로 구성된 임대 매물입니다. 보증금 2,000만 원에 월세+관리비 포함하여 380만 원에 나와있으며 3층에 위치해있고 엘리베이터 있습니다. 사무실과 창고 공간으로 구성되어 있으며 사무실은 약 40평형 창고는 약 50평형 정도 공간입니다. 시스템 에어컨 완비되어 있고 외부 출입구 경사로 시공되어 있어 물건 상하자 하기에 용이합니다. 사무실 또는 창고 각각 임대도 가능한 매물입니다. 사무실로 문의하시면 친절하게 상담해드리겠습니다.

도봉역 인근 대로변 가성비 좋은 사무실 임대 매물 [내부링크]

도봉역 도보 7분 거리에 있는 사무실 임대 매물입니다. 대로변에 위치해 있으며 면적 대비 정말 저렴한 임대료가 특징입니다. 보증금 1,000만 원이며 월세+관리비는 120만 원입니다. 면적은 약 30평형이며 가격 대비 넓은 면적을 가지고 있습니다. 현재 공실이기에 아무 때나 보실 수 있습니다. 어느 정도 구분 공간이 되어있어 목적에 맞게 사용 가능하시면 정말 좋은 매물입니다. 그 외에 도봉구, 노원구, 중랑구 사무실 상가 찾으시면 아래에 있는 사무실 번호로 연락 부탁드리겠습니다.

쌍문동 도봉로 가성비 끝판왕 사무실 임대 [내부링크]

도봉로 대로변에 위치한 가성비 우수한 사무실 임대 매물입니다. 주상복합 건물에 위치해 있으며 내부 상태 깔끔합니다. 보증금 1,000만 원에 월세+관리비 하여 120만 원 정도 예상됩니다. 약 25평형 정도 되며 4층에 있는 매물입니다. 주차 가능하며 주차타워+외부 주차장에 주차하시면 됩니다. 엘리베이터 있고 내부 기본 인테리어 되어 있습니다. 궁금하신 사항이나 기타 문의는 사무실로 문의하시면 친절하게 상담해 드리겠습니다.

(거래완료) TM 사무실 추천 태릉입구역 인근 퀄리티 좋은 사무실 임대 매물 [내부링크]

태릉입구역 7번 출구에서 도보 5분 거리에 있는 사무실 임대 매물입니다. 가격 대비 퀄리티가 상당히 우수한 편이며 주차도 1대 가능합니다. 보증금 2,000만 원에 월세+관리비 하여 160만 원이며 4층에 위치해 있습니다. 약 40평형이며 엘리베이터도 있습니다. 이번에 소개해 드린 매물은 저희가 봐도 상당히 좋은 매물입니다. 기타 궁금하신 사항이나 다른 조건의 사무실 원하시는 분은 사무실로 연락 주시면 친절하게 상담해 드리겠습니다.

쌍문역 초역세권 근린생활시설 TM 사무실 임대 매물 [내부링크]

쌍문역 도보 3분거리에 있는 근린생활시설 임대 매물 입니다. 초역세권에 깔끔한 컨디션임에도 가격은 상당히 저렴하게 나왔습니다. 보증금 1,000만원에 월세+관리비 하여 75만원 입니다. 면적은 15평형 정도 되며 2층에 위치해 있습니다. 엘레베이터 있고 내부화장실이며 냉난방기도 설치되어 있습니다. 사무실 관련 문의는 저희 사무실 번호로 연락주시면 친절하게 상담해 드리겠습니다.

도봉역 인근 지하 점포 임대 매물 헬스장 추천 [내부링크]

도봉역 북부지방법원, 검찰청 인근에 있는 지하 점포 임대 매물입니다. 헬스장, 기타 운동시설로 강력 추천드리는 매물입니다. 보증금 3,000만 원에 월세+관리비 포함하여 390만 원입니다. 면적은 약 100평형이며 지하 1층에 위치해 있습니다. 엘리베이터 있고 주차 가능합니다. 지하 1층을 위한 별도의 입출 입구도 마련되어 있습니다. 자세한 사항은 사무실로 연락 주시면 친절하게 상담해 드리겠습니다. 여기 외에도 도봉구, 노원구, 중랑구 사무실, 상가 매물 취급하고 있습니다.

방학역 1분 거리 TM 사무실 임대 추천 [내부링크]

방학역 2번 출구에서 1분 거리에 있는 사무실 임대 매물입니다. 월세가 면적, 퀄리티 대비 저렴하게 나와서 적극 추천드리는 매물입니다. 보증금 1,000만 원에 월세+관리비 포함하여 114만 원 정도입니다. 면적은 약 22평형이며 주차 가능하고 엘리베이터 있습니다. 현재 기존 세입자 계약기간 중에 있으나 사용은 하지 않는 상태이기에 언제든지 보실 수 있습니다. 궁금하신 사항이나 현장 보고 싶으신 분은 저희 사무실로 연락 주시면 친절하게 상담해 드리겠습니다.

창동역인근 대형사무실 공유오피스 판매점 임대 매물 [내부링크]

창동역에서 도보 10분거리에 있는 대형평수 매물 입니다. 도봉보건소 사거리에 위치하고 있으며 노출 좋은 위치 입니다. 보증금 5,000만원에 월세 350만원 관리비는 약 40만원 정도 입니다. 면적은 약 80평형이며 정사각형 모양으로 구조도 좋게 나왔습니다. 엘레베이터는 없지만 주차공간은 매우 넉넉한 편입니다. 궁금하신 사항이나 현장 직접 보고싶으시면 저희 사무실로 연락주시면 친절하게 상담해 드리겠습니다.

쌍문역 인근 대로변 공유오피스 대형사무실 임대 매물 [내부링크]

쌍문역 도보 10분거리에 있는 대형 사무실 임대 매물 입니다. 기존 금융 관련업체가 사용중 나가셔서 인테리어가 그대로 살아있습니다. 보증금 8,000만원에 월세+관리비 하여 420만원 정도 입니다. 면적은 약 85평형이며 6층에 있고 기계식으로 주차 가능합니다. 구분공간이 잘 되어있어 현장을 사진에 담기가 어려웠습니다. 직접 현장 보시는것이 판단하시는데 도움이 될거라 예상됩니다. 사무실로 문의주시면 친절하게 상담해 드리겠습니다.

도봉구 방학역 인근 상가 당구장 자리 임대 양도 양수 매물 [내부링크]

방학역 도보 5분 거리에 있는 대형상가 내의 당구장 자리 양도 양수 매물입니다. 도봉구청 바로 옆 도봉월드상가 내 3층에 위치해 있으며 주변 아파트 단지 사이에 자리하고 있습니다. 인근에 당구장이 거의 없고 단골손님 다량 확보된 성업 중인 매장입니다. 점주분의 개인 사정으로 일하기가 힘들어서 급하게 나온 매물입니다. 보증금 4,500만 원에 월세 290만 원, 관리비는 140~150만 원 정도로 관리비에 공과금이 포함되어 있습니다. 면적은 약 60평형이고 건물 내에 넉넉한 주차장, 엘리베이터 있고 점포 내에 흡연실, 수도, 대대 전용구장 6대 확보되어 있습니다. 소정의 권리금 존재하오나 적극 협의해 보겠습니다. 기타 문의사항이나 현장 방문하셔서 직접 보시고 싶으시면 사무실로 연락 부탁드립니다. 친절하게 상담해 드리겠습니다.

돌곶이역 인근 대로변 대형점포 상가 임대 매물 [내부링크]

돌곶이역에서 도보 10분거리에 있는 상가 임대 매물 입니다. 1, 2층 통으로 사용하는 조건이며 내부에 계단도 마련되어 있습니다. 보증금 1억에 월세 1,400만원이며 관리비는 따로 없어 자체적으로 관리하시면서 사용하는 조건 입니다. 면적은 1층 약 106평형, 2층 약 115평형으로 금액 대비 넓은 면적도 장점입니다. 주차장은 지하에 마련되어있고 엘레베이터는 없습니다. 내부 가벽이나 시설 등은 직접 보시고 필요하신 부분은 최대한 살려서 철거할 예정입니다. 시스템에어컨은 필요하시면 사용하실 수 있습니다. 기존 은행자리라 최대한 사진을 찍어보았지만 전체적인 분위기 판단은 직접 현장 보시는편이 낫다고 생각됩니다. 궁금하신 사항 사무실로 문의 주시면 친절하게 상담해 드리겠습니다.

망우역 인근 봉제 니트 공장 사무실 창고 상가 점포 임대 매물 [내부링크]

망우역 도보 8분거리에 있는 임대 매물 입니다. 봉제공장 및 창고 등 다용도로 추천드릴 수 있는 매물입니다. 보증금 5,000만원에 월세 455만원, 관리비 45만원 입니다. 면적은 약 108평형이며 엘레베이터는 없지만 면적 대비 저렴한 금액이 장점입니다. 엘레베이터가 없는 대신 화물용 곤돌라가 탑재되어 있어 자재 이동에 대한 걱정은 안하셔도 될것 같습니다. 주차장도 넉넉하게 확보되어 있습니다. 여기 말고도 다른 공장자리 다량 확보되어 있으니 사무실로 연락 주시면 친절하게 상담해 드리겠습니다.

수락산역 초역세권 사무실 임대 매물 [내부링크]

수락산역 도보 1분 거리에 있는 사무실 임대 매물입니다. 보증금 2,000만 원에 월세 80만 원, 관리비는 약 12만 원 정도 나옵니다. 면적은 약 15평형 정도이고 엘리베이터는 없습니다. 주차 가능하며 실내도 깔끔한 컨디션 유지하고 있습니다. 수락산역 초역세권에 이 정도 면적 중에서는 가장 저렴한 편인데 엘리베이터가 없는 것과 구조가 완전한 사각형 구조가 아니기에 저렴하게 나왔습니다. 현장 방문하여 보니 사진보다 더 넓다고 느껴졌습니다. 기타 궁금하신 사항은 사무실로 연락 주시면 친절하게 상담해 드리겠습니다.

창동역 인근 깔끔한 신축 사무실 임대 매물 [내부링크]

창동역 2번출구에서 도보 10분거리에 있는 신축 건물 사무실 임대 매물 입니다. 보증금 3,000만원에 월세 150만원 관리비 20만원 입니다. (보증금 조절도 어느정도 가능합니다) 면적은 실평 28평형 정도이며 9층에 위치해 있습니다. 엘레베이터 있고 주차도 가능합니다. 사용승인일 부터 약 2달정도 밖에 안된 신축 건물입니다. 궁금하신사항 사무실로 문의주시면 친절하게 상담해 드리겠습니다.

노원역 초역세권 깔끔한 사무실 상가 임대 매물 [내부링크]

노원역 7호선 7번출구에서 1분거리에 있는 사무실 상가 임대 매물 입니다. 건물이 대로변에 위치해 있어 노출 좋습니다. 보증금 3,000만원에 월세 250만원 관리비는 약 70만원정도 입니다. 엘레베이터 있고 주차 가능하며 역에서도 상당히 가까워 접근성 우수합니다. 면적은 약 40평형 정도이며 다양한 업종으로 추천드릴 수 있는 매물입니다. 현장 방문이나 기타 궁금하신 사항은 사무실로 연락주시면 친절하게 상담해 드리겠습니다.

노원역 역세권 최상급 컨디션 법무사 세무사 사무실 점포 임대 매물 [내부링크]

노원역 7번 출구에서 2분 거리에 있는 사무실 점포 임대 매물입니다. 현재 공실이며 내부 깔끔하고 전체적인 컨디션 우수합니다. 보증금 4,000만 원에 월세 280만 원이며 관리비는 별도로 약 70만 원 정도입니다. 면적은 약 35평형 정도이며 4층에 위치해있고 엘리베이터도 있습니다. 도봉, 노원, 중랑구 등 다양한 지역에 다양한 매물 있으니 언제든지 문의하시면 친절하게 상담해 드리겠습니다.

돌곶이역 2분 병의원 이비인후과 점포 사무실 임대 [내부링크]

돌곶이역 도보 2분거리에 있는 초역세권 임대 매물 입니다. 세입자 어제 날짜로 퇴실하여 현재 공실이기에 언제든지 입주 가능합니다. 보증금 8,000만원에 월세+관리비 하여 300만원 입니다. 면적은 약 35평형이며 엘레베이터는 없습니다. 기타 궁금하신 사항이나 현장에서 보고싶으시면 사무실로 연락부탁드립니다.

도봉구 도봉역 인근 층고 높은 사무실 스튜디오 임대 매물 [내부링크]

도봉역에서 도보 10분 거리에 있는 깔끔한 사무실 임대 매물입니다. 저렴한 가격에 퀄리티도 매우 좋은 편입니다. 층고가 높고 통유리 창으로 개방감도 좋습니다. 보증금 1,000만 원에 월세+관리비 하여 125만 원 정도 나옵니다. 2층에 위치해 있으며 면적은 28평형 정도 됩니다. 엘리베이터 있고 자주식+기계식 주차 가능합니다. 현장 방문 또는 기타 궁금하신 사항은 사무실로 연락 주시면 친절히 상담해 드리겠습니다.

노원구 공릉역 5분 학원 사무실 임대 매물 [내부링크]

공릉역에서 도보 5분 거리에 있는 사무실 임대 매물입니다. 현재 학원으로 운영되다가 내놓으신 상태라 시설이 아직 남아있습니다. 추후에 철거 예정입니다. 보증금 3,000만 원에 월세+관리비 하여 170만 원 정도 나옵니다. 5층에 위치해있고 면적은 약 40평형 정도 되며 엘리베이터 있고 주차는 협의사항입니다. 현장 방문 또는 기타 사항 문의는 사무실로 연락 주시면 친절하게 상담해 드리겠습니다.

공릉역 태릉입구역 인근 사무실 임대 매물 [내부링크]

공릉역과 태릉입구역 중간쯤에 있는 사무실 임대 매물 입니다. 각각의 역에서 도보 5분정도 걸리며 대로변에 위치해 있습니다. 보증금 7천만원에 월세+관리비 하여 430만원 정도 나옵니다. 면적은 약 80평형정도 되며 6층에 위치해 있고 엘레베이터 있습니다. 주차는 자주식과 기계식 혼합으로 가능합니다. 현장방문이나 기타 문의사항은 사무실로 연락주시면 친절하게 상담해 드리겠습니다.

노원구 공릉동 태릉입구역 2분 사무실 임대 매물 [내부링크]

태릉입구역 1번 출구에서 도보 2분 거리에 있는 사무실 임대 매물입니다. 가성비 상당히 좋게 나온 사무실이라 추천드립니다. 보증금 2,000만 원에 월세+관리비 하여 200만 원 정도 나옵니다. 면적은 약 28평형 정도 되며 3층에 위치해 있고 엘리베이터 있습니다. 주차는 자리가 협소하여 협의사항입니다. 현재 세입자 사용 중이시나 내놓으신 상태라 입주 날짜 협의 가능합니다. 현장 방문이나 기타 문의사항은 사무실로 연락 주시면 친절하게 상담해 드리겠습니다.

성북구 상월곡역 1분 깔끔한 대형 사무실 임대 매물 [내부링크]

상월곡역 3번 출구에서 도보 1분 거리에 있는 사무실 임대 매물입니다. 19년 준공이라 퀄리티 매우 좋고 건물도 깔끔합니다. 보증금 5,000만 원에 월세+관리비 하여 410만 원 정도 나옵니다. 면적은 70평형이며 4층에 있고 엘리베이터 있습니다. 자주식 주차 가능하며 주차 대수는 협의가 필요합니다. 현장 방문이나 기타 문의사항은 사무실로 연락 주시면 친절하게 상담해 드리겠습니다.

노원구 공릉동 공릉역 1분 초역세권 사무실 임대 매물 [내부링크]

공릉역 3번 출구에서 1분 거리에 있는 사무실 임대 매물입니다. 아주 좋은 위치를 가지고 있어 접근성이 매우 좋습니다. 보증금 2,000만 원에 월세+관리비 하여 160만 원 정도 나옵니다. 면적은 약 30평형 정도 되며 엘리베이터 있습니다. 현장 방문이나 기타 문의사항 사무실로 연락 주시면 친절하게 상담해 드리겠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