leefmedic의 등록된 링크

 leefmedic로 등록된 네이버 블로그 포스트 수는 153건입니다.

[브랜딩디자인] 망고 회사 브랜딩 작업 [내부링크]

델리망고 로고디자인 by leef 델리망고 박스디자인 by leef 델리망고 로고 by leef Design by leef All rights reserved by Dongsik Lee (a.k.a leef)

블로그씨 휴가~ 세상에 물어보고 싶은 질문을 블로그씨 대신 던져주세요! [내부링크]

이모저모 블로그씨 휴가~ 세상에 물어보고 싶은 질문을 블로그씨 대신 던져주세요! 단테 2016. 12. 13. 9:36 이웃추가 본문 기타 기능 From, 블로그씨 블로그씨 휴가~ 세상에 물어보고 싶은 질문을 블로그씨 대신 던져주세요! 너구리에 다시마 드시나요?

내가 산타라면 누구에게 어떤 선물을 주고 싶나요? [내부링크]

이모저모 내가 산타라면 누구에게 어떤 선물을 주고 싶나요? 단테 2016. 12. 25. 12:12 이웃추가 본문 기타 기능 From, 블로그씨 내가 산타라면 누구에게 어떤 선물을 주고 싶나요? 나에게 드래곤볼을..

썸과 사랑의 차이는? [내부링크]

이모저모 썸과 사랑의 차이는? 단테 2016. 12. 27. 20:07 이웃추가 본문 기타 기능 From, 블로그씨 썸과 사랑의 차이는? 둘 다 첨듣는데요?

계란 값이 치솟고 있어요. 내가 가장 좋아하는 계란 요리는? [내부링크]

이모저모 계란 값이 치솟고 있어요. 내가 가장 좋아하는 계란 요리는? 단테 2017. 1. 2. 10:17 이웃추가 본문 기타 기능 From, 블로그씨 계란 값이 치솟고 있어요. 내가 가장 좋아하는 계란 요리는? 계란말이~~

[명함디자인] 배관전문업체 [내부링크]

디자인 [명함디자인] 배관전문업체 단테 2017. 1. 7. 8:49 이웃추가 본문 기타 기능 배관업체(청춘) - 명함디자인 서적 by leef Design by leef All rights reserved by Dongsik Lee (a.k.a leef)

최근 한달 간, 가장 많이 들은 음악은? [내부링크]

이모저모 최근 한달 간, 가장 많이 들은 음악은? 단테 2017. 1. 8. 12:19 이웃추가 본문 기타 기능 From, 블로그씨 최근 한달 간, 가장 많이 들은 음악은? The Big Arrival Stephen Baysted www.bigscreenmusic.co.uk - Stephen Baysted

추운 겨울, 내 마음을 훈훈하게 녹여주는 것은? [내부링크]

이모저모 추운 겨울, 내 마음을 훈훈하게 녹여주는 것은? 단테 2017. 1. 14. 15:04 이웃추가 본문 기타 기능 From, 블로그씨 추운 겨울, 내 마음을 훈훈하게 녹여주는 것은? 고객의 신속한 입금!!

[로고디자인] 수입과일 무역업체 [내부링크]

디자인 [로고디자인] 수입과일 무역업체 단테 2017. 1. 15. 16:25 이웃추가 본문 기타 기능 수입과일 무역업체 - 로고디자인 by leef m의 형태를 이어가기위해 워드마크를 사용했는데.. 좀 아숩;; Design by leef All rights reserved by Dongsik Lee (a.k.a leef)

드디어 피씨 구입!! [내부링크]

이모저모 드디어 피씨 구입!! 단테 2017. 1. 19. 14:15 이웃추가 본문 기타 기능 ssd가 좋긴 좋네.. 전에 포맷하고 유틸설치하는데 하루 다 잡아먹었는데.. 너무 버벅거려 불가능할것 같던 용량의 작업파일도 슝슝슝~

[로고디자인] 극단모두아트센터 [내부링크]

디자인 [로고디자인] 극단모두아트센터 단테 2017. 1. 25. 14:50 이웃추가 본문 기타 기능 극단 - 로고디자인 by leef 지인의 부탁으로 만들어준 극단의 로고 아무 단서없이 만들어서 작업하기 힘들지만 역설적으로 힘들지 않은 로고작업. Design by leef All rights reserved by Dongsik Lee (a.k.a leef)

여수 웅천 클라스 [내부링크]

이모저모 여수 웅천 클라스 단테 2017. 1. 31. 19:39 이웃추가 본문 기타 기능 어떤넘이 몇백억이라는데.. 비싸보이긴 하네.. 웅천 많이 발전하긴했드라..

내가 알고 있는 최고의 칼로리 폭탄 음식은? [내부링크]

이모저모 내가 알고 있는 최고의 칼로리 폭탄 음식은? 단테 2017. 2. 2. 5:59 이웃추가 본문 기타 기능 From, 블로그씨 내가 알고 있는 최고의 칼로리 폭탄 음식은? 1. 활동량없이 먹기만 하는것. 2. 새벽에 먹는 것. 3. 술자리에 안주빨 세우는 것.

[로고디자인] 까페알토 [내부링크]

디자인 [로고디자인] 까페알토 단테 2017. 2. 5. 6:39 이웃추가 본문 기타 기능 까페 - 로고디자인 by leef Design by leef All rights reserved by Dongsik Lee (a.k.a leef)

[박스디자인] 참망고 [내부링크]

디자인 [박스디자인] 참망고 단테 2017. 2. 20. 9:06 이웃추가 본문 기타 기능 수입과일업체 - 박스디자인 by leef 수입과일업체 - 박스디자인 by leef Design by leef All rights reserved by Dongsik Lee (a.k.a leef)

fReeDom [내부링크]

이모저모 fReeDom 단테 2017. 3. 11. 6:14 이웃추가 본문 기타 기능 "Freedom" by Anthony Hamilton & Elayna Boynton in "Django Unchained" 벗어났다. 그러나 상처는 남아있다. 우리 몸에 여기저기의 생채기가 위험한 수준임을 알고나서부터 4달여 동안의 질러댔다. 우리의 소리가 파란 지붕까지 닿았다. 저들이 우리 목에 걸어준게 목걸이인지 목을 죄어오는 사슬인지 왜 그리 무관심했을까.. 사라진 곳간의 쌀은 찾을 수도 있겠지만 아이들은 어찌하나.. 상처가 남아있다.

여수 나진국밥 [내부링크]

이모저모 여수 나진국밥 단테 2017. 3. 12. 15:38 이웃추가 본문 기타 기능 그 유명하다는 나진국밥!! 성시경이 티비에서 맛있다고 하여 우리들 사이에 꼭 가보자는 바로 그 맛집! 맛있엉!!

여수 환영식당 [내부링크]

이모저모 여수 환영식당 단테 2017. 3. 18. 9:55 이웃추가 본문 기타 기능 덕양에 있는 곱창전골집~ 친절하게 잘 대해주시고 잘 챙겨주셨다. 그러하온데~ 내 입맛엔 그닥.. 국물은 시원하고 고향에서 느낄수 있는 조미료맛이 났다. 곱창은 쫄깃하지만 간혹 돼지 똥구녕 맛이 났으며 볶음밥은 역시 평타는 치지만 닭갈비 볶음밥을 따라가진 못하는듯 하다. 밥먹은지 별로 안된 상태에서 나온 평가라 그런가.. 하지만 날씨가 너무 좋아 첫사랑의 환영이 아지랑이처럼 피어오르는 날이었다. 풉

[로고디자인] mot korea [내부링크]

디자인 [로고디자인] mot korea 단테 2017. 3. 27. 9:19 이웃추가 본문 기타 기능 mot korea - 로고디자인 by leef Design by leef All rights reserved by Dongsik Lee (a.k.a leef)

여수 금성냉면 [내부링크]

이모저모 여수 금성냉면 단테 2017. 4. 10. 11:36 이웃추가 본문 기타 기능 여수대 가다가 들린 냉면집 사진찍는데 웬 못생긴 행인이 찍힘. 면이 좀 붙어있는게 있었지만 날씨가 더워서였는지 술먹은 다음 날이여서 였는지 시원하게 잘먹음~ 바로 옆에 붙어이쓴 벛꽃길~ 손 위에 막떨어지는 벛꽃. 오늘은 봄인 것 같은데 내일은 여름일 것 같다.

여수밤바다 [내부링크]

이모저모 여수밤바다 단테 2017. 4. 21. 9:36 이웃추가 본문 기타 기능 이야 여수 정말 이쁘게 만들어놨네..

프리랜서_일러스트레이터 [내부링크]

하고 싶은 일이라서가 아니다. 하기 싫은 일을 하지 않을 뿐이다.-카모메 식당

<작업 의뢰전 숙지사항> [내부링크]

공지사항 <작업 의뢰전 숙지사항> 단테 2017. 5. 5. 22:47 이웃추가 본문 기타 기능 Illustrator. e-mail : [email protected] leef 입니다. 원활한 작업진행을 위해 몇 마디 써봅니다. 읽어보시고 작업의뢰하시는데 도움이 되길 바랍니다. 일정이 촉박한 작업의 경우, 다른 작업 일정들이 잡혀있을 경우가 있어, 작업이 불가능할수도 있습니다. * 작업의뢰시 제 블로그에 있는 포트폴리오 혹은 원하시는 스타일의 타작가의 그림을 꼭 말씀해주세요. * 자료서칭 시간이 제 작업에 꽤 많은 시간을 소요됩니다. 이럴 경우, 미리 충분한 참고 자료들을 제시해 주시면 작업시 큰 도움이 됩니다. * 만약, 작업이 진행되었다가 중간에 중단되어도 시안비는 발생합니다. (스케치단계 중단: 50% / 채색단계: 80%) * 작업료에 대해서도 몇 말씀 드립니다. 작가들이 불러드리는 페이는, 어느정도 자신의 경력이나 노력과 다른 여러가지 상황을 고려한 가격입니다. 예산 상

일러스트레이터 leef 입니다. [내부링크]

공지사항 일러스트레이터 leef 입니다. 단테 2017. 5. 5. 22:52 이웃추가 본문 기타 기능 일러스트레이터 리프입니다. [email protected] 본 블로그에 사용된 그림은 리프에서 작업한 결과물로 불법 복사 등 상업적 이용을 금합니다.

[일러스트] 라인일러스트 연습 [내부링크]

일러스트 [일러스트] 라인일러스트 연습 단테 2017. 5. 7. 2:01 이웃추가 본문 기타 기능 댕댕이와 나_눈싸움 와인을 버리는 여자 끝나고 오버워치 트로트부르는 애미네

19대 대선 확정! [내부링크]

이모저모 19대 대선 확정! 단테 2017. 5. 10. 4:54 이웃추가 본문 기타 기능 그나저나 실제로 보니 놀랍다. 연령별 득표율을 보니 이 정도로 세대간 간극이 클 줄이야.. 지지후보가 나이대로 구분된다는게 말이 되나..

프리랜서(일러스트레이터)_종합소득세 도전! #1 [내부링크]

나는 어디에 해당할까? 1.(인적용역)사업소득자 2.개인사업자-간이과세자 -일반과세자 인적용역 사업소득자와 개인사업자 중 무엇을 할까는(생산자 입장에서) 세금계산서를 발행할 수 있느냐 없느냐가 가장 크지 않을까? 소비자 입장에서는 개인사업자와 일을 하는 것이 좀 더 용이해 보인다. 세금처리 부분이나 신뢰부분이나.. 그런데 연간 매출액 4,800만원 미만인 간이과세자는 세금계산서를 발행할 수 없다. 결국 일반과세자가 되어야 가능하고 사업의 기본적인 상행위를 할 수 있다. 정리하면, 돈 못벌면 사업자등록 할 필요가 없다. https://www.hometax.go.kr/websquare/websquare.html?w2xPath=/ui/pp/index.xml 국세청 홈택스 주메뉴 바로가기 이용약관 개인정보처리방침 홈택스안내 세무서 안내 통합설치프로그램 자료실 공지사항 자주묻는상담사례 고객센터 사이트맵 도로명 주소안내 세종특별자치시 국세청로 8-14 국세청(정부세종2청사 국세청동) (우편번호

프리랜서(일러스트레이터)_종합소득세 도전! #2 [내부링크]

정석대로 하면 수입금액을 전부 적어야 한다. 그런데 사업성이 없다고 판단될 정도로 금액이 적다면 홈택스 수입금액 내역에 조회가 되지 않는다. 참고로 클라이언트에게 3.3% 미리 세금을 뗀 나머지 금액을 받게 되는데 그럼 왜 납세 의무자(프리랜서 본인)가 신고해야 할까? 신고-정산-환급이나 추가납부의 과정이 있기 때문이다. 정석대로 하려면 통장내역을 근거로 업체 혹은 개인에 의한 소득을 명확히 한다. 현찰거래는 패스~ 간단히 하려면 종합소득세 신고도움 서비스 항목에 들어가면 한 눈에 알 수 있다. 인적공제,세액 공제나 가산세액 등은 1년차 프리랜서분들에게는 위에서 말한 신고도움 서비스를 참고해서 해당사항에 입력하면 될 것같다. 연금이나 자녀등의 공제, 신고못한 이들이 봐야 할 내역.. 입력을 완료하면 동의란에 체크하고 작성완료하면 된다. 큰 틀만 보자면 수입이 적은 1년차 프리랜서 같은 경우, 고지서가 나오면 그때 신경쓰면 되고 확정신고가 되면 국민연금과 의료보험에 신경쓰면 된다. 직

저작권은 어떤 의미를 가질까? [내부링크]

이모저모 저작권은 어떤 의미를 가질까? 단테 2017. 5. 22. 8:16 이웃추가 본문 기타 기능 저작권의 정의는 쉽게 알아볼 수 있으니 여기서는 다른 얘기를 해보련다. 여느 때처럼 의뢰를 받아 그림을 그려주고 결제까지 끝났다. 그런데 갑자기 업체에서 깜빡했다며 계약서에 사인을 해달라고 하였다. 계약서를 살펴보니 이런.. 바로 저작권 양도 계약서 처음에 이 계약서를 보고 당황스러웠다. '어? 돈을 받았는데 써줘야하나?' '양도라는 단어가 왜 이렇게 거슬리지?'등등... 고민을 멈추고 웹 서칭을 시작했다. 참고로 무료 변리사 상담은 특허 쪽이라 무의미했고 한국저작권위원회와의 상담결과는 계약서 동의에 의무가 없다 였다. 그래서 거절했고 저작권을 사겠다고 했으나 생각보다 비쌌는지 결국 포기했다. 이번 기회로 저작권에 대한 나만의 지침이 생겼다. 1. 저작권 양도계약서가 아닌 일반계약서를 요구한다. 2. 캐릭터, 출판물 같은 경우는 2차저작권까지 생각하여 결정한다. 3.돈이 급히 필요할

맨유 유로파 우승! [내부링크]

이모저모 맨유 유로파 우승! 단테 2017. 5. 25. 6:27 이웃추가 본문 기타 기능 둘다 경기력은 실망스러웠지만 결과는 꽤 의미있었다. 맨유에게 없는 유일한 트로피인 유로파 우승 타이틀을 거머쥐었고 그게 무리뉴 감독의 지휘 아래였다는점, 그리고 챔스 진출로 인한 그리즈만의 이적 가능성을 높였다는 점도 흥미로웠다. 맨유의 수비는 epl 실점 2위이니 그렇다쳐도 너무 투박하며 감각적이지 않아.. 너무 우당탕탕 뻥 축구다.. 다음 시즌은 좀 달라지길..

하드디스크 복구~ [내부링크]

이모저모 하드디스크 복구~ 단테 2017. 5. 30. 11:59 이웃추가 본문 기타 기능 아 내 손가락을 저주한다. 경로 손대다가 라이브러리포함 눌렀는데 드라이브가 비디오 밑으로 들어가서 삭제했다. 경로에 포함된 내용만 삭제될줄 알았는데 D드라이브 내용 전부 삭제되어버렸다 ㅠㅠㅠ 잠시 멍하게 되어따리.. 급하게 복구업체를 알아보고 설명을 들어보니 절대 다른거 손대지 말고 전원을 끄고 업체에 맡겨야 한다. 괜히 혼자서 복구한답시고 손대면 안된다. 심할경우 복구가 불가능할수도 있다. 비용은 업체마다 가격이 상이하다. 나처럼 단순한 경우는 15만원, 특히 헤드가 상했다거나 물리적인 충격으로 하드가 고장난 경우 최소 35만원부터이다. 복구가 1년예상되는 작업은 기백이 된다. 언뜻 듣기로 800이랬나? 여느 업체는 착수료부터 비용이 이것저것 붙는다고 하는데 '여수데이터복구' 요 업체는 검색을 해봐도 가격면에서나 고객응대, 사후처리 등 만족스러웠다. 복구 후 백업본이 있어야 하는데 없다고 하

[배너디자인] 델리코코넛 [내부링크]

디자인 [배너디자인] 델리코코넛 단테 2017. 6. 27. 14:33 이웃추가 본문 기타 기능 '델리코코넛' 홍보용 배너작업 그동안 디자인작업을 해준 업체에서 수입과일을 보내주셨다. 처음 먹어본 코코넛! 맛은 신기함~ 무슨 맛이라고 해야할지..

찬성 vs 반대, 찬반 논쟁이 뜨거운 노키즈존 어떻게 생각하시나요? [내부링크]

Blog씨! 찬성 vs 반대, 찬반 논쟁이 뜨거운 노키즈존 어떻게 생각하시나요? 단테 2017. 7. 30. 12:12 이웃추가 본문 기타 기능 From, 블로그씨 찬성 vs 반대, 찬반 논쟁이 뜨거운 노키즈존 어떻게 생각하시나요? 민폐가 되는 손님을 방치하면 다른 손님과 서비스를 제공해야하는 점포측에게도 피해를 끼친다. 그리고 그 영향은 이후에 서비스를 받아야 하는 손님에게 전해지기도 한다. 점포에 수유실 설치를 요구하는 소리도 있는데 그 비용에 대한 논란또한 만만치 않을듯 하다. 매장에서 소리지르고 뛰어나니거나 똥기저귀를 테이블 위에 놓고가는 등의 행위는 그 부모에게 과태료를 물리면 해결되려나..

[의학 일러스트] 통증 [내부링크]

'Vascular visceral afferent, Luke Balance and Mechanic' illust by dante

[일러스트] 오우거 [내부링크]

photo bashing illust by leef All rights reserved by Dongsik Lee (a.k.a leef)

어색 타파 [내부링크]

From, 블로그씨 블로그씨는 어색한 자리를 상상만 해도 식은땀이 나요. 나만의 어색 타파 방법이 있나요? 그냥 버텨야 한다. 그래야 할 때도 있다.

[개인작품] 안구 [내부링크]

몇몇 참고자료는 맥락막 위치가 다르네요. 메디컬 일러스트하기전에는 동공이 비어있는지도 몰랐네요. 눈동자구멍. illust by leef All rights reserved by Dongsik Lee (a.k.a leef)

[일러스트] 한복 [내부링크]

illust by leef All rights reserved by Dongsik Lee (a.k.a leef)

[일러스트] 격투가 [내부링크]

swag illust by leef All rights reserved by Dongsik Lee (a.k.a leef)

생각을 통제하지 않으면 짓눌려버린다 [내부링크]

무엇을 그릴까? 작품구상이 자칫하면 의미없는 공회전이 될 수도 있다. 시간은 흐르고 아무것도 한 것은 없지만 지치게 된다. 디자인 기획처럼 그림도 마찬가지로 훈련이 필요하다. 적절한 프로세스로 내 사념을 통제하여 스스로를 보호해야 한다. 유명한 작가분도 무엇을 그릴까가 제일 큰 고민이라하니 그마나 위로가 되는 부분이 있다.

[일러스트] 처형 [내부링크]

주제와 부제의 거리차이가 없을때 밀도차에 대한 고찰 illust by dante All rights reserved by Dongsik Lee (a.k.a dante)

[배경일러스트] "손돌바람" [내부링크]

illust by dante All rights reserved by Dongsik Lee (a.k.a dante)

[무협 일러스트] "사인참사검" [내부링크]

illust by dante All rights reserved by Dongsik Lee (a.k.a dante)

[무협 일러스트] "복사꽃 도사" [내부링크]

illust by dante All rights reserved by Dongsik Lee (a.k.a dante)

[일러스트] "임인" [내부링크]

illust by dante All rights reserved by Dongsik Lee (a.k.a dante)

[일러스트] "초대자가 지옥에서 살아남는 법" [내부링크]

illust by dante All rights reserved by Dongsik Lee (a.k.a dante)

[일러스트] "빨간머리 앤" [내부링크]

illust by dante All rights reserved by Dongsik Lee (a.k.a dante) leefmedic 사람의 오장육부와 근골, 줄기세포까지 그려드리는 메디컬 일러스트레이터입니다 pf.kakao.com

랜섬웨어 [내부링크]

이모저모 랜섬웨어 단테 2018. 10. 29. 1:31 이웃추가 본문 기타 기능 폰트 다운받으려다 데이터가 95% 이상 못쓰게 되었다. 랜섬웨어에 걸리면 다음과 같이 파일이 변형이 된다. "GandCrab v5.0.3" 버전이었고 포함된 텍스트 파일에는 '계좌에 돈을 넣고 몇일이 지나면 액수가 증가한다'라는 골자의 내용이다. 해커에게 돈을 주느니 내 노력을 다시 쌓아가기로 했다. 모든 드라이브의 파일에 위와같은 형태로 바뀐다. 사진들과 각종 자료들이 아깝지만 눈물을 머금고 지웠는데 1주뒤에 복구툴을 발견해버렸다 ㅠ 혹시 걸리더라도 파일 지우지말고 보관해두길 권유한다. 근시일안에 복구툴이 나올 수 있다. 비트디펜더 사이트에 복구 툴이 나와있다. https://labs.bitdefender.com/2018/10/bitdefender-law-enforcement-solve-for-multiple-versions-of-gandcrab-with-new-decryptor/ Bitdefende

[일러스트] 유화 느낌 작업 [내부링크]

일러스트 [일러스트] 유화 느낌 작업 단테 2018. 11. 5. 23:19 이웃추가 본문 기타 기능 illust by leef 가끔은 이런 작업이 재미있다. 새로운 브러시, 새로운 질감과 색감..

[일러스트] 안과수술_injector [내부링크]

LIV medical technology illust by leef All rights reserved by Dongsik Lee (a.k.a leef)

프리랜서(일러스트레이터)_종합소득세 도전! #3 [내부링크]

갑자기 지로가 집으로 날라왔다. 분명 전자지로 신청했는데.. 물어보니 그거랑 상관없이 배부되는거라고 한다. 그냥 1년에 한번씩 받는거라고 생각하자. (상단에 페이지가 표기되어 있음) 2쪽에 보면 총결정세액 기납부세액이 있다. 결정세액이 0원이고 기납부세액이 (-)이면 내가 도로 받을수 있다. 기납부세액은 신고전에 미리 납부한 조세의 액수를 말한다. 쉽게말해 '세금을 더 냈으니 다시 받아가라' 이다. 세무서에 전화해보니 돈받으러 신분증, 통장사본, 신고서를 지참하고 오라는데 갈 필요없다. 걍 전화하면 된다. 맨 앞페이지 1544-9944로 '보이는 ARS'로 작성하면 쉽게 끝난다. 중간에 인증번호을 입력하라는데 바로 밑에 표기되어있다.(위 사진 참고 ARS 개별인증번호) 입금은 6월말에 되고 지방세액은 좀더 늦을수 있다고 한다.

[일러스트] 신경초음파의 하이드로다이섹션 테크닉 [내부링크]

illust by leef All rights reserved by Dongsik Lee (a.k.a leef)

[일러스트] 한남더실의원 [내부링크]

illust by leef All rights reserved by Dongsik Lee (a.k.a leef)

[일러스트] 매드아로마 [내부링크]

illust by leef All rights reserved by Dongsik Lee (a.k.a leef)

[의학일러스트] 가자연세병원 [내부링크]

illust by leef All rights reserved by Dongsik Lee (a.k.a leef)

[의학일러스트] 차병원 [내부링크]

illust by leef All rights reserved by Dongsik Lee (a.k.a leef)

[의학일러스트] 수기의정석 [내부링크]

illust by leef All rights reserved by Dongsik Lee (a.k.a leef)

[일러스트] 해외문화홍보원 [내부링크]

한국 전통화장 사례 illust by leef All rights reserved by Dongsik Lee (a.k.a leef)

[일러스트] 응급의학 [내부링크]

의학 일러스트 [일러스트] 응급의학 단테 2018. 6. 7. 16:16 이웃추가 본문 기타 기능 응급의학 - by leef 응급의학 - by leef 응급의학 - by leef 응급의학 - by leef 응급의학 - by leef 응급의학 - by leef 응급의학 - by leef 응급의학 - by leef 응급의학 - by leef illust by leef All rights reserved by Dongsik Lee (a.k.a leef)

[일러스트] 통증초음파 [내부링크]

의학 일러스트 [일러스트] 통증초음파 단테 2018. 6. 7. 16:24 이웃추가 본문 기타 기능 통증초음파 - by leef 통증초음파 - by leef 통증초음파 - by leef 통증초음파 - by leef illust by leef All rights reserved by Dongsik Lee (a.k.a leef)

[일러스트] 경추 [내부링크]

의학 일러스트 [일러스트] 경추 단테 2018. 6. 7. 16:37 이웃추가 본문 기타 기능 경추 - by leef 경추 - by leef 경추 - by leef 경추 - by leef 경추 - by leef 경추 - by leef 경추 - by leef illust by leef All rights reserved by Dongsik Lee (a.k.a leef)

[일러스트] 두경초음파 [내부링크]

의학 일러스트 [일러스트] 두경초음파 단테 2018. 6. 7. 16:41 이웃추가 본문 기타 기능 두경초음파 - by leef 두경초음파 - by leef 두경초음파 - by leef 두경초음파 - by leef 두경초음파 - by leef 두경초음파 - by leef 두경초음파 - by leef illust by leef All rights reserved by Dongsik Lee (a.k.a leef)

[일러스트] 통증사냥_각부위 [내부링크]

의학 일러스트 [일러스트] 통증사냥_각부위 단테 2018. 6. 7. 16:58 이웃추가 본문 기타 기능 통증사냥(상완) - by leef 통증사냥(아래다리) - by leef 통증사냥(손) - by leef 통증사냥(발) - by leef 통증사냥(아래다리) - by leef 통증사냥(어깨죽지) - by leef 통증사냥(고관절) - by leef 통증사냥(상완) - by leef 통증사냥(어깨) - by leef 통증사냥(어께) - by leef 통증사냥(어깨) - by leef 통증사냥(아래다리) - by leef 통증사냥(발) - by leef 통증사냥(발) - by leef 통증사냥(대퇴부) - by leef 통증사냥(대퇴사두근) - by leef 통증사냥(대퇴사두근) - by leef 통증사냥(대퇴사두근) - by leef 통증사냥(추미근) - by leef 통증사냥(측두근) - by leef illust by leef All rights reserved by Dongsi

[일러스트] 신경초음파 [내부링크]

의학 일러스트 [일러스트] 신경초음파 단테 2018. 7. 14. 14:27 이웃추가 본문 기타 기능 Superficial Nerves of the Neck Interscalene Block Anatomy The lumbosacral Plexus illust by leef All rights reserved by Dongsik Lee (a.k.a leef)

자산공원+오동도 라이드 솔로잉 [내부링크]

이모저모 자산공원+오동도 라이드 솔로잉 단테 2018. 7. 14. 21:54 이웃추가 본문 기타 기능 조오기 다리 넘어 우측으로 가면 돌산공원, 요 밑은 벽화도 있고 분위기있는 카페도 있는 고소동, 고 밑은 하멜등대~ 자산공원 '전망 좋은곳' 좋긴한데 나무로 둘러쌓여 볼만한 곳이 이 곳밖에 엄쏘.. 자산공원에 있는 곤충 박물관..여수가 나비처럼 생겼다고 해서 관광상품화하였다. 내가 억지아니냐고 했더니 아저씨가 아니라고 했다. 단호박 ㅋㅋ 와 요놈 뿔봐라.. 뽀뽀는 어케 할까나.. 오동도로 옮겼다. 와우~ 볼때마다 여수 많이 발전한게 느껴진다. 어맛! 내 자전거! 오동도 공원으로 올라가면 뽀뽀하는 갈대숲이 나온다. 흐흠? 위로 올라가다 보면 오동도 등대가 나오는데 좌측에 엘리베이터가 있으니 걸어 올라가는 선택은 하지 말길.. 내려올때 계단을 이용했는데 분명 '언제 끝나?' 라는 생각을 누구나 할듯.. 생각보다 높다. 분수 캬~ 여수 살지만 경제적으로 살기 좋아졌는지는 모르겠지만 살기

봉화산_미평 휴양림 [내부링크]

이모저모 봉화산_미평 휴양림 단테 2018. 7. 16. 23:41 이웃추가 본문 기타 기능 여태 여수에 살면서 이런곳이 있었는지 처음 알았.. 아주 막 좋은지는 모르겠지만 동네 약수터 상위호환 같음..

여수_예울마루 [내부링크]

이모저모 여수_예울마루 단테 2018. 7. 17. 15:37 이웃추가 본문 기타 기능 찌는 날씨임에도 불구하고 집에만 있기에는 너무 좀이 쑤실때가 있다. 프리랜서라 할지라도 난 히키코모리는 아닌듯.. 서울에 있을때 버릇처럼 이곳에서도 전시회를 다녀왔다. 이 앞은 분수가 있는데 동네 사람들 다 모인듯 ㅎㄷㄷ 이게 내 집이었으면... 일반 4천냥.. 가입하면 여수사람은 3500냥 도슨트 설명을 들어야지 원.. 검은 샹들리에.. 뭔 뜻이얌? 삶의 질이 10 향상되었다.

[일러스트] 모작_월드 오브 워크래프트 [내부링크]

일러스트 [일러스트] 모작_월드 오브 워크래프트 단테 2018. 9. 8. 20:04 이웃추가 본문 기타 기능 illust by leef

[일러스트] 일본풍 일러스트 [내부링크]

일러스트 [일러스트] 일본풍 일러스트 단테 2017. 9. 6. 20:13 이웃추가 본문 기타 기능

처세술의 프리랜서 [내부링크]

이모저모 처세술의 프리랜서 단테 2017. 9. 7. 21:25 이웃추가 본문 기타 기능 최근 작업을 하며 느끼는 점은 의뢰해 주신분이 제대로 준비가 안되어있다면 진행하는 부분에서 상당수의 애로사항이 발생한다. 카메라뿐 아니라 오브젝트의 구도 등 전부 작업자가 생각해야 한다. 간혹 어떤 분은 작업도중 아이디어를 요구하기도 하며 협의하며 수정하면서 끝이 보이지 않는 작업을 바라기도 한다. 정해진 가격은 곧 일하는 시간인데 저 위에 과정이 포함되면 그만큼 시간이 늘어나게 된다. 3일작업이 일주일이 될수도 있다. 그렇다고 그 시간만큼 가격을 쳐주는 의뢰인은 거의 없다. 물론 파이가 큰 작업은 그만큼 경험이 많은 의뢰인이라 그런 경우가 적다. 그리고 간단한 아이디어를 제공하면 의뢰인에게 좋은 이미지로 남게 되는 경우도 있어 단골 손님이 되는 경우도 있다. 작업자는 현명해야 한다.

[의학 일러스트] 임플란트 [내부링크]

의학 일러스트 [의학 일러스트] 임플란트 단테 2017. 9. 25. 22:10 이웃추가 본문 기타 기능 웹케이스 _ by leef 웹케이스 _ by leef 웹케이스 _ by leef 웹케이스 _ by leef 웹케이스 _ by leef 웹케이스 _ by leef 웹케이스 _ by leef 웹케이스 _ by leef 웹케이스 _ by leef 웹케이스 _ by leef 웹케이스 _ by leef 웹케이스 _ by leef 웹케이스 _ by leef 웹케이스 _ by leef llust by leef All rights reserved by Dongsik Lee (a.k.a leef)

[의학 일러스트] 교정 [내부링크]

의학 일러스트 [의학 일러스트] 교정 단테 2017. 10. 4. 1:37 이웃추가 본문 기타 기능 개방교합 과개교합 덧니 돌출 반대교합 벌어진 치아 앞니 llust by leef All rights reserved by Dongsik Lee (a.k.a leef)

[일러스트] 의사 휴머노이드 [내부링크]

의학 일러스트 [일러스트] 의사 휴머노이드 단테 2017. 10. 14. 11:28 이웃추가 본문 기타 기능 걱정해주는 휴머노이드 무표정의 휴머노이드 llust by leef All rights reserved by Dongsik Lee (a.k.a leef)

[일러스트] 단풍이 가져다 준 봄 [내부링크]

일러스트 [일러스트] 단풍이 가져다 준 봄 단테 2017. 10. 17. 11:55 이웃추가 본문 기타 기능 illust by leef All rights reserved by Dongsik Lee (a.k.a leef)

[인포그래픽] KARI 킨텍스 전시회 벽면디자인 [내부링크]

디자인 [인포그래픽] KARI 킨텍스 전시회 벽면디자인 단테 2017. 11. 13. 10:49 이웃추가 본문 기타 기능

[일러스트] 노인분들의 쌍커풀수술 [내부링크]

의학 일러스트 [일러스트] 노인분들의 쌍커풀수술 단테 2017. 11. 17. 19:24 이웃추가 본문 기타 기능 안검하수_누네안과 쌍커풀 수술 후_누네안과 illust by leef All rights reserved by Dongsik Lee (a.k.a leef)

[일러스트] 모작_월드 오브 워크래프트 [내부링크]

일러스트 [일러스트] 모작_월드 오브 워크래프트 단테 2017. 11. 27. 2:29 이웃추가 본문 기타 기능 illust by leef

어제와 오늘의 온도차 [내부링크]

이모저모 어제와 오늘의 온도차 단테 2017. 11. 29. 18:51 이웃추가 본문 기타 기능 [MV] 문문 MoonMoon - 비행운 Contrail (Unofficial) 매일매일이 잿빛이더라구 팽이돌듯이 빙빙 돌더라구 어른이 라는 따분한 벌레들이 야금야금 꿈을 좀 먹더라구 나는 자라 겨우 내가 되겠지 뿔이 자라난 어른이 될테니 억지로 라도 웃어야지 하는데 그럼에도 좀 울적하더라구 어제와 오늘의 온도가 너무 달라서 비행운이 만들어졌네 내가 머물기에 여기는 너무 높아서 한숨자국만 깊게 드러났네 나는 자라 겨우 내가 되겠지 뿔이 자라난 어른이 될 테니 억지로 라도 웃어야지 하는데 그럼에도 좀 울적 하더라구 어제와 오늘의 온도가 너무 달라서 비행운이 만들어졌네 내가 머물기에 여기는 너무 높아서 한숨자국만 깊게 드러났네 어제와 오늘의 온도가 너무 달라서 비행운이 만들어졌네 내가 머물기에 여기는 너무 높아서 한숨자국만 깊게 드러났네 꼬마가 간직했던 꿈은 무엇일까 오래된 일기장을 꺼내봤네

짬짬히 시간내서 들어와야하는데.. [내부링크]

이모저모 짬짬히 시간내서 들어와야하는데.. 단테 2018. 3. 13. 12:09 이웃추가 본문 기타 기능 바쁘다는 핑계로 손을 못대었네..ㅠㅠ

[일러스트] 뇌출혈 [내부링크]

의학 일러스트 [일러스트] 뇌출혈 단테 2018. 6. 7. 15:18 이웃추가 본문 기타 기능 뇌출혈(Intracerebral hemorrhage)-Craniotomy_서울대병원 뇌출혈(Intracerebral hemorrhage)-Craniotomy_서울대병원 뇌출혈(Intracerebral hemorrhage)-Minimally invasive surgery _서울대병원 뇌출혈(Intracerebral hemorrhage)-Decompressive craniectomy _서울대병원 뇌출혈(Intracerebral hemorrhage)-Decompressive craniectomy _서울대병원 illust by leef All rights reserved by Dongsik Lee (a.k.a leef)

#몰입_어쩌다 어른 98회 [내부링크]

이모저모 #몰입_어쩌다 어른 98회 단테 2017. 8. 26. 15:35 이웃추가 본문 기타 기능 아이를 양육하게되면 예절이나 사고력, 경험을 통한 학습능력, 사회를 바라보는 시선 등등은 교육이 가능하겠다라고 판단이 되는데 가르칠 수 없다고 생각되는 부분이 바로 이 부분이었다. 내 아이가 성격은 진짜 좋은데 무언가 몰두하는 모습을 볼수가 없다면? 너무 산만하고 집중을 하지 못한다면? 나이는 점점 먹어가는데 할줄 아는게 없다면? 평소에는 승부욕, 집중이라는 단어로 정리했지만 방송에는 몰입으로 표현되었다. 그리고 몰입이라는 부문을 연구하는 학자도 있을줄이야.. 1. 천천히 생각하라 쉬고 있을 경우에도 집중이 가능하다 졸리면 자라 -누워있을 경우에도 아이디어를 생각하라 2. 깨어있는 시간에는1초라도 놓지지 마라 비활성화는 쉬운데 활성화는 어렵다. 계속 집중하면 몰입된다. -화장실갈때에도 의식의 끈을 놓지마라.. 3. 운동하라 운동은 엔트로피를 낮춰주는 최고의 활동이다. -운동을 하면 집

[인체해부학] 손 연습 [내부링크]

손에서 소지굴근 ,단소지굴근 차이점이 있나모르겠다.그리고 무지인지 모지인지도..오쌤해부학에서 모지...

리프) 메디컬 일러스트_보건소 리플렛 [내부링크]

illust by leefAll rights reserved by Dongsik Lee (a.k.a leef)

리프) 메디컬 일러스트_피부미용서적 [내부링크]

illust by leefAll rights reserved by Dongsik Lee (a.k.a leef)

리프) 메디컬 일러스트_진단과 치료 및 시술제요_통증 [내부링크]

illust by leefAll rights reserved by Dongsik Lee (a.k.a leef)

리프) 메디컬 일러스트_진단과 치료 및 시술제요_비뇨기과 [내부링크]

illust by leefAll rights reserved by Dongsik Lee (a.k.a leef)

리프) 메디컬 일러스트_최해천 성형외과 [내부링크]

메디컬 일러스트를 그리는 리프입니다. 성형외과에서 의뢰온 작업인데 의사소통이 잘되어 수월하게 마무리 ...

리프) 메디컬 일러스트_진단과 치료 및 시술제요_산부인과 [내부링크]

이상하게 보지마세요. 산부인과 메디컬 일러스트일 뿐입니다. illust by leef All rights reserved by Do...

리프) 메디컬 일러스트_진단과 치료 및 시술제요_정형외과 [내부링크]

살골이 아니면 함부로 주먹쓰지 맙시다 뼈나가요~ illust by leef All rights reserved by Dongsik Lee ...

리프) 메디컬 일러스트_진단과 치료 및 시술제요_정형외과2 [내부링크]

축구할때 제 발 차지마세요 공을 차세요 illust by leef All rights reserved by Dongsik Lee (a.k.a le...

리프) 메디컬 일러스트_진단과 치료 및 시술제요_정형외과3 [내부링크]

같이 놀면 다치게 만드는 친구가 있다. 같이 놀면 놀려서 화나게 만드는 친구도 있다. 나처럼.. illust by ...

리프) 메디컬 일러스트_진단과 치료 및 시술제요_정형외과4 [내부링크]

갑자기 팔이 빠지면 어떻게 해야 할가요? 이연걸의 정무문을 보시면 답이 나옵니다. llust by leef All ri...

메디컬 일러스트_진단과 치료 및 시술제요_정형외과5 [내부링크]

왜 비올때 관절이 쑤실까요? 기압의 변화때문이라는데 아니예요. 못생겨서 그래요. 풉 llust by leef All ...

메디컬 일러스트_진단과 치료 및 시술제요_정형외과6 [내부링크]

장난으로 여자친구에게 암바걸지 마세요 뚝소리나면 많이 당황하실거예요 llust by leef All rights reser...

메디컬 일러스트_진단과 치료 및 시술제요_피부미용1 [내부링크]

늦게 자면 피부에 안좋아요 그래서 전 날샜어요 llust by leef All rights reserved by Dongsik Lee (a....

메디컬 일러스트_진단과 치료 및 시술제요_피부미용2 [내부링크]

피부만 타고나는 것보단 돈도 같이 타고나서 관리받는게 좋을 것 같아요. llust by leef All rights reser...

메디컬 일러스트_진단과 치료 및 시술제요_재활의학과 [내부링크]

재활은 희망.. 재활조차 할 수 없는 건강상태가 되면 안되겠죠? llust by leef All rights reserved by D...

메디컬 일러스트_진단과 치료 및 시술제요_일반외과1 [내부링크]

어렸을적.. 피콜로가 부러웠습니다. 팔이잘려도 다시 재생하는.. llust by leef All rights reserved by ...

메디컬 일러스트_진단과 치료 및 시술제요_일반외과2 [내부링크]

일식퓨전가게에서 주방장을 했을때 칼이 제일 무서웠습니다. 좁은 공간에서 칼을 든 상태에서 방향을 틀었...

메디컬 일러스트_진단과 치료 및 시술제요_이비인후과 [내부링크]

요즘 독감이 유행이다죠? 이불안은 안전하다며 누워서 티비만 보는데도 감기걸리신 분들 계시죠? 못생기면 ...

메디컬 일러스트_진단과 치료 및 시술제요_응급의학과 [내부링크]

갑자기 기도가 막힌 적 있으신가요? 전 자다가 갑자기 숨이 막혀서 켁켁거리는데 아버지가 어찌 알았는지 ...

메디컬 일러스트_진단과 치료 및 시술제요_안과 [내부링크]

요즘 스마트폰이나 PC작업하는 분들이 많아 20대 분들도 녹내장 증상이 많다고 하시더라구요. 하지만 전 ...

메디컬 일러스트_진단과 치료 및 시술제요_소아과 [내부링크]

모유수유~ 불신분유~ 이것도 생각해 볼 거리가 많은 듯 합니다. 모유가 안나오시는 분의 고민을 넘어선 스...

메디컬 일러스트_진단과 치료 및 시술제요_소아과2 [내부링크]

어린시절 처음으로 문밖에 뛰어 놀던 형들과 만난 기억이 나네요. 항상 집에서 놀다가 어머니가 형들이랑 ...

메디컬 일러스트_진단과 치료 및 시술제요_순환기내과(도표) [내부링크]

아픈걸 알지만 고치긴 싫어 - 포맷 llust by leef All rights reserved by Dongsik Lee (a.k.a leef)

메디컬 일러스트_진단과 치료 및 시술제요_소화기 [내부링크]

배변에 키위가 좋다고들 하더라구요. 하루에 세 개씩이라는데.. 황금색똥이 나오려면 해독주스나 유산균!! ...

메디컬 일러스트_진단과 치료 및 시술제요_기타 [내부링크]

fodmap 함량에 따른 다이어트에 좋은 음식과 피해야 할 음식들.. 요즘 음식에 관련된 정보만 보자면 이제껏...

[의학 일러스트] 진단과 치료 및 시술제요_파킨슨병 [내부링크]

파킨슨병은 원인은 밝혀지지 않았는데 아쉽게도 신경세포 소실의 완치 또한 힘들답니다. 약물로 버텨야 하...

[의학 일러스트] [내부링크]

오늘부터 추워지네요.. 겨울은 추워야 제맛이긴한데.. 몸도 마음도 다 추운 듯 합니다. 요즘은 삼한사온이 ...

[의학 일러스트] [내부링크]

툴을 너무 많이 쓰니 가장 적절한 툴이 뭔지 헷갈릴 정도네요. 포토샵과 일러스트레이터를 주로 사용하긴 ...

[의학 일러스트] [내부링크]

손금을 본다는 것이 이성과의 대화를 좀 더 원할히 해주는 수단이 됩니다. 혹은 수법이 되기도 하는데요. ...

[의학 일러스트] [내부링크]

저처럼 이미지때문에 알없는 안경쓰고 다니시는 분 계신가요? 실제로 시력은 좋아서 운전면허갱신할때 시력...

[의학 일러스트] [내부링크]

어우 추워.. 겨울은 추워야 겨울이지만 너무 추벙.. llust by leef All rights reserved by Dongsik Lee...

[의학 일러스트] [내부링크]

전에 회사다닐때는 이맘때쯤 연말정산이 신경쓰였는데 프리된 후로는 5월로 바뀌게 되는군요. 세금 얼마나 ...

[의학 일러스트]_더마스터클리닉 [내부링크]

젊은 여성분들도 처진 피부때문에 신경쓰이는 분도 계실텐데요. 눈밑지방 약간만 손봐도 확달라지는게 느껴...

[의학 일러스트] [내부링크]

허리가 아프신가요? 그렇다면! 어떡해요.. 조심하세요.. llust by leef All rights reserved by Dongsik ...

[의학 일러스트] [내부링크]

llust by leef All rights reserved by Dongsik Lee (a.k.a leef)

[의학 일러스트] [내부링크]

llust by leef All rights reserved by Dongsik Lee (a.k.a leef)

[의학 일러스트] [내부링크]

llust by leef All rights reserved by Dongsik Lee (a.k.a leef)

[의학 일러스트] [내부링크]

llust by leef All rights reserved by Dongsik Lee (a.k.a leef)

[의학 일러스트] [내부링크]

llust by leef All rights reserved by Dongsik Lee (a.k.a leef)

[의학 일러스트]_E.P.T.Q [내부링크]

llust by leef All rights reserved by Dongsik Lee (a.k.a leef)

[의학 일러스트] [내부링크]

llust by leef All rights reserved by Dongsik Lee (a.k.a leef)

[의학 일러스트] [내부링크]

llust by leef All rights reserved by Dongsik Lee (a.k.a leef)

[의학 일러스트] [내부링크]

llust by leef All rights reserved by Dongsik Lee (a.k.a leef)

[의학 일러스트] [내부링크]

lust by leef All rights reserved by Dongsik Lee (a.k.a leef)

[프로필] 게임 클랜 [내부링크]

llust by leef All rights reserved by Dongsik Lee (a.k.a leef)

[의학 일러스트] [내부링크]

illust by leef All rights reserved by Dongsik Lee (a.k.a leef)

[의학 일러스트] [내부링크]

illust by leef All rights reserved by Dongsik Lee (a.k.a leef)

[의학 일러스트] [내부링크]

illust by leef All rights reserved by Dongsik Lee (a.k.a leef)

[의학 일러스트] [내부링크]

illust by leef All rights reserved by Dongsik Lee (a.k.a leef)

[의학 일러스트] [내부링크]

illust by leef All rights reserved by Dongsik Lee (a.k.a leef)

[의학 일러스트] [내부링크]

illust by leef All rights reserved by Dongsik Lee (a.k.a leef)

[일러스트] 삼신할매 캐릭터작업 [내부링크]

어플에 사용되는 캐릭터. 이 업체는 아이들이 말을 안들으면 도깨비, 부산아지매, 삼신할매 같은 캐릭터들...

[의학 일러스트] 웹케이스 [내부링크]

illust by leef All rights reserved by Dongsik Lee (a.k.a leef)

[의학 일러스트] 웹케이스 [내부링크]

illust by leef All rights reserved by Dongsik Lee (a.k.a leef)

[의학 일러스트] 웹케이스 [내부링크]

illust by leef All rights reserved by Dongsik Lee (a.k.a leef)

[의학 일러스트] 웹케이스 [내부링크]

illust by leef All rights reserved by Dongsik Lee (a.k.a leef)

[의학 일러스트] 웹케이스 [내부링크]

llust by leef All rights reserved by Dongsik Lee (a.k.a leef)

[의학 일러스트] 웹케이스 [내부링크]

llust by leef All rights reserved by Dongsik Lee (a.k.a leef)

[일러스트] 메카닉 [내부링크]

생각보다 시간이 엄청 소모된다..ㅎㄷㄷ

[의학 일러스트] 임플란트 수술과정 [내부링크]

brink_임플란트 수술 과정 일러스트 by leef

[일러스트] 척추 [내부링크]

illust by leef All rights reserved by Dongsik Lee (a.k.a leef)

[일러스트] LG '님'자 호칭 사내캠페인 [내부링크]

illust by leef All rights reserved by Dongsik Lee (a.k.a leef)