lhwking의 등록된 링크

 lhwking로 등록된 네이버 블로그 포스트 수는 50건입니다.

매매지수 중지 [내부링크]

당분간 매매지수 업데이트 중지. 다른 알람 및 컨텐츠가 있는지 확인 후 재개예정.

불장오픈으로 다시 시작. [내부링크]

불장이 시작한지 몇 개월이 지난거같다. 불장초입 늘어가는 김프를 보고 업비트보단 빗썸 그리고 나중에 김프도 먹기 위해 해외거래소도 이용중이다. 선물거래도 단타로 해볼 예정이며 하나씩 업데이트 할 예정이다. 해외거래소는 한글지원은 안되지만 바이낸스를 이용할 예정이고 국내거래소는 빗썸을 이용하고 있다. 주저리 주저리 불장 괜찮은 코인도 하나씩 올려보려고 한다. 사실 불장에는 뭘사고 10일정도만 지나면 40~50%이상 먹는 장이긴하다. 그만큼 현재 시장은 좋아보인다. 현재 메타는 AI 메타인데 보통 불장에는 해당 메타가 끝까지 유효하다. 물론 몰빵투자보단 어느정도 분산 투자로 수익을 극대화 할수 있지 않을까 생각한다.

바이낸스 이용하기 [내부링크]

국내 거래소 이용자라면 해외거래소에 관심을 한번씩 가졌을거라 생각한다. 일단 제일 큰 거래소를 이용하는게 먹튀도 방지할수 있고 마음이 편하다. 그리고 불장은 최소 연말까지는 지속한다고 보고 있다. 왜 해외거래소를 지금 이용하는건가 물어본다면 김프다 불장에는 김프가 15%~28% 등 어마어마하게 늘어난다. 해외거래소에서 국내거래소로 이동만 하더라도 김프가 수익으로 바뀌는 것이다. 그래서 해외거래소는 하나쯤 이용해야 한다. 해외거래소를 잘 모르는 분들을 위해 바이낸스 링크하나를 남겨드린다. 해외거래소를 이용하는 방법을 모른다면 댓글을 남겨주면 알려드리겠다. 그리고 추후 포스트로도 알려드리겠다. https://www.binance.me/en/activity/referral-entry/CPA?ref=CPA_00DMQWUVGE Crypto Exchange Referral Program | Binance Official Get a 100 USDT cashback voucher when you

10월 투자 현황 [내부링크]

채권 -70만원 코인 - 100만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