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돌아온 쯔꾸르 2 [내부링크]

구입처 DLsite 16000원 툴 : RPG Maker VX ACE 제작 : 寿司勇者トロ 손번, 정번 O DLC, 유저 모드 O 플레이타임 전 엔딩 수집 15h ~ free BLACK SOULS II (2018) 18+ 다크 판타지 RPG 공략 안 보고 끝까지 대가리 박으면 4 ~50 넘길듯 2 기준 작성 앨리스 매드니스 리턴즈 / 이하 amr + 소울 시리즈 + 러브크래프트 일단 첨언하면 미쟝센 모티브는 소울류 보단 블본, AMR에 가까움 그래픽 대부분 기본 세트에 커스텀 도트나 일러스트는 B급이지만 구성 측면에서 거론하면 확실히 괜찮다 모더들이 있고, DLC만 3개에 해외 팬덤, 밈 요소까지 존재하는데 이 정도면 이쪽 방면에서는 대성공을 치룬 편 일단 흥미있다면 줄거리나 설정 등 이해를 위해 가급적 1편은 해보길 권장 설정 공유하는 빨간두건의 숲도 있긴 한데 똥겜이라 굳이 안 해도 된다 에로게인 만큼 별짓 다 하는데 봐봤자 재미도 없길래 씬 다 끄고 함 ----------- 디

야"겜" 1 [내부링크]

무료 유료 도나도나 같이 나쁜 짓을 하자 (2020) RPG 에로게 제작 : Alice Soft 비공식 한글 2회차 초반까지 실질적으로 26시간 반영 날짜 글 작성일 dlsite 기준 들크도 없는데 비싸다 그짝은 업계 자체가 꽤 활성화가 된 편인데도 수수료야 이 정도 가격대면 스팀보다도 낮아지는데 정작 스팀 입성한 페르소나5가 더 싼 걸 보면 아이러니 그래서 스캇 빼고는 그냥 다 있는 거 같은데 씬 다 스킵하고 해서 자세히는 모름 야짤 김 붙이기 귀찮아서 순한 걸로 대체 특이사항 풀 더빙 국밥 성우 브금이랑 플레이 결합

돌아온 쯔꾸르 3 [내부링크]

MAIN SIDE SEQUEL 시리즈 여성 상위 RPG (턴제) 제작 : はきか / 하키카 툴 : RPG Maker VX Ace 비공식 한글 O 구입처 DLsite 일단 H신이고 뭐고 애초에 관심없는데 나와도 볼 생각 안 드는 갓겜이다 최근 이거 하느라 인생 헛살았는데 스피드 치트 쓴다고 가정했을 때 실제 본편 깨는 데 15 ~ 20시간은 기본 후일담까지 할 거 다 하면 30시간도 훌쩍 넘김 이게 작품별로 다 그런데 동시에 신작을 연례행사마냥 뱉어내서 미완결 시리즈인데도 일종의 안전보증이 돼있음 시스템 디자인 블랙소울 처럼 소울 시리즈에 영향받았는데 블소2랑 비교해 오픈월드적인 걸 지향하는 점도 그렇고 특히 맵 유기성은 완벽한 상위호환 그만큼 맵 리딩 난이도도 비교불가하게 괴랄하지만 아트 취향으로 갈린다 해도 무방할만큼 비슷한 구도에 서있다 그래서 속도 치트가 권장도 아니고 필수 저렇게 매번 길 꼬아놓고 속도 조정을 뒤져도 안 하는데 그 규모 생각하면 진행이 굼벵이 여생 보다도 느

돌아온 쯔꾸르 4 [내부링크]

구입처 DLsite 비공식 한패 O 야겜 천박함 대충 플레이타임 미카미 파트 ~ 12h 라이 파트 ~ 12h 비타민 퀘스트 2ND ATTRACT (2021) RPG 에로게 추천받음 별로 할 말 없고 바로 시작 도시 입성 왜 가렸냐면 마이크로 비키니라서 전라 보고 놀란 노브라 다 같이 돌출된 세계관에 비교할 건덕지 없지만 주인공 외양은 정신병으로 통한다 아마도 퀘스트 아니고 위태로운 미취학아동

성 의 없 기 [내부링크]

202301 이런 건 변명도 없음 하기 싫으면 안 하는거지

돌아온 스팀 1 [내부링크]

스팀 기준 Director's cut 45000원 플레이타임 초회차 4 ~ 50시간 공식 한글 싱글, 비동기 멀티플레이 95% 비중으로 택배만 돌림 메기솔 보다 강화된 히데마 코지오식 중2병 쓰레기 대사와 스토리 DEATH STRANDING - PC (2020) 오픈월드 액션 쿠팡 시뮬레이터 쿠팡 깝치지마 말 많았고 지금 다시 뜬다 해도 많을 게임인데 이 게임 명암은 여러 의견이 대동소이함 긍정적 인력거 많은 컷신 영화적 연출 비동기 멀티 플레이 부정적 인력거 많은 컷신 영화인 척 연출 코지마 히데오 엔딩 크레딧 갖은 버그 (일반판) 그 개선판을 디렉터스 컷으로 팔아처먹음 코지마 시팔련아 이 악명높은 엔딩 크레딧은 나오다 말더니 직접 해변에서 이리저리 휘적거려야지 각 컷 신이 등장하고 그걸 몇 차례 보고 나서야 나머지 크레딧이 올라간다 누구는 알아서 끝날 줄 알고 4시간이나 기다렸다고 함 대충 썰 푸는 건데 한 문장으로 요약 가능한 걸 아주 기이이이이일게도 푼다 양심에 찔리긴 하는지

돌아온 스팀 2 [내부링크]

41000원 원어 풀 더빙 재미없음 공식 한국어 (자막) 대충 15 ~ 30시간 PC Switch 등 다수 기기 지원 Cris Tales PC (2021) 턴제 RPG 긍정적 아트 및 애니메이션 컷신 복합적 무난한 왕도물 부정적 아트만으로 후려치는 가격 고전 JRPG 계승한 편의 없는 시스템 옵션 느린 페이스의 전투 및 이동 쓰레기 같은 보스 밸런싱 특정 구간에서 수동 저장 잦은 버그, 사후지원 x 사지 마 키 비주얼 카툰 네트워크 그래픽 연상케 하는데 전반적으로 매력있다 저 작도된 선 기준으로 좌측부터 과거 현재 미래 순인데 각 보이는 시점이 다르고 거창하진 않지만 시공간 점프해서 상호작용도 가능 전투에서도 이 기믹을 활용 가능해서 가령 독을 부여하고 미래로 적을 날려버리면 몇 턴 넘어가는 독 효과를 일시에 낸다든지 시간 흐름을 이용해 포유류 성체라면 노화 및 퇴화 슬라임같은 군집은 세포가 감소한다든지 컨셉 자체도 여러모로 충실한 편 좆같다! 문제는 이 전투 페이스가 느리다 고전

JUNK 3 [내부링크]

퍼리인 것만 빼고

애스홀브라더스 [내부링크]

페라리가 된 산타

. [내부링크]

3주만에 펜 잡음 해놓고 보니까 별로네

이쁘네 [내부링크]

PhotoMosh Unlimited creative control for image and video glitching. Distort images, videos or webcam using creative effects. Free and easy to use. Save output as image, gif or video. photomosh.com

메모 링크 [내부링크]

개인메모 1 선 그리드 시선추적 (구성) : 모든 이미지는 예시, 개요 기존 구성 격자분할법 마음에 안 들어서 고안 시선 과학 차용, 현재까지 숫자 단위로 쪼개서 그려야 하는 개짓거리 정도로 인지중 경과 - 대충 30% (2022.12.13 기준) 메트로놈 - 모든 이미지는 개요, 시간지침 단어지침에서 통합됨 현재까지 시선 강약의 개념과 동률에 걸쳐짐 그리드 셀의 집중 포인트를 지정해 리듬 형성 T 시간 F 초점 상기 조합으로 집중과 호흡 구간 위치를 단정지으며 시작 case a. 선제 표적 구간을 만들고 이를 소거할지 유지하며 템포를 살릴 지 결정 - 비표적이 이미 시간 단어로 나열되기 때문에 리듬감만 충분해도 실패할 가능성은 적어짐 case b. 가령 객체 구간에 초점을 집중하면 - 가장 일반적인 구성에 충실한 그림이 탄생 case c. 맥락없이 이으면 - 완급이 가파르게 일어나는데 장르별로 소화할 수 있는 영역이 다름 다만 그리드 자체가 그렇듯 한계도 명확 대칭 행렬 - 이미지

도를 찾는 사람 [내부링크]

템플스테이 한 달 작년부터 끝내고 까먹고 있던 그림들 기억상 한 30장 될 거 털고 싶었는데 원래부터 하드 쓰는 습관이 말이 아니라 다녀와서 한 번에 하기로

[내부링크]

또 한동안 잠수타야 할지도

돌아온 쯔꾸르 [내부링크]

전에 쓰던 거 다 지웠는데 다소 후회중인 요즘 수집한다는 맘가짐으로 재시작 무료 판타지 RPG (턴제) RPG Maker VX Ace 제작 에누(えぬ) 번역 o (ver 211) 신약 모자세계 (2019) 신약 모자세계 원문판 : www.freem.ne.jp/win/game/20070 한국어판 : drive.google.com/file/d/1kwsh0bvCn3t9ig2WElR5oYT79rTRiEdw/view?usp=sharing 1/27 - 전탄발사 버그 및 오탈자 수정 2/8 - 오역 수정 3/21 - 오탈자, BGM 버그 수정 [번역] 유리프 [제작] 나 [테스트 플레이어] 미나미 님 고수 님 7412ok 님 에냐 님 xx 님 wdkas 님 현재 모자세계 공식 TRPG가 공개 중입니다. 관심 있으신 분들은 방문해 주세요. 원문판 홈페이지:r... caswac1.tistory.com 공략은 이쪽 참조 이곳은 취향이 쌓여 만든 추억의 눈밭 맆로그 : 네이버 블로그 안녕하세요, U리

색조화 [내부링크]

원본 링크 최하단 간헐적으로 치매 도져서 두고 쓸 거   ① 대표적인 5가지 톤과 색상이 주는 이미지   모노톤 : 흰색, 검정, 회색 계통의 컬러. 멋을 아는 여성들에게 영원한 사랑을 받는 모노톤은 어떤 상황과 분위기에서도 세련된 멋을 나타내므로 패션컬러의 고전이라 불린다. 모던한 감각의 입기 좋은 색상으로 심플한 실루엣에 잘 맞다.   파스텔톤 : 핑크, 크림색, 민트블루, 파스텔블루, 하늘색 계통의 컬러. 밝고 부드러운 색조로 귀엽고 여성스러운 스타일이나 경쾌한 느낌, 스포티한 감각에 잘 어울린다. 단, 팽창효과가 커 노랑계열의 옷을 입을 때는 소재에 주의를 기울여야 한다.   비비드톤 : 빨강, 주황, 노랑, 연두, 초록 계통의 순색. 채도가 높아 선명하고 화려한 것이 특징이다. 원색적, 자유분방한 이미지이므로 캐주얼, 팝스타일 패션에 잘 어울리는 톤이다.   디프톤 : 포도주색, 흑갈색, 겨자색, 감색 계통. 비비드톤에 검정색이 약

컬러 테이블 프로세스 - 1 [내부링크]

컬러리스트 저널 칼럼 등 정독해 보니 컬러 무드에서 파생되는 이미지 문법을 보여줌 심화하면 우리 삶에 침투한 미니멀리즘과 밀접해지는데 자연색에서 시작해 이게 적용되지 않은 문물은 없다 보니 채색에 있어 모두가 접해봤기에 본능처럼 썼어도 알기 전까진 설명하긴 어려울 개념이다 먼저 파버비렌의 조화론은 많이 유명한건데 길게 가진 않을 생각이다 사실 간단한거니까 오스트발트 색채 체계를 수용함으로서 다이어그램에 수식을 나누고 이러한 질서에 기초해 색을 조합할 수 있다 결과적으로 순색, 흰색, 검정이라는 3가지 기본 구조를 발전시킴 색 삼각형을 작도해 COLOR엔 시각, 심리학적 순색을 놓고 하양과 검정을 삼각형의 각 꼭짓점에 놓음 그래서 흰(wh), 검(bl), 순색(pure color) 농담(shade), 옅은색조(tint), 회색조(gray) 톤(tone)을 바탕으로 각 기준이 되는 요소들을 직선으로 조합하면 조화롭다는 거다 여기서 말하는 순색은 특정 색의 무채색 비율이 가장 적은 채도가

열중쉬어 [내부링크]

1h 39m 그리다가 쉴 땐 딴 거 그리면서 쉬면 된다 모티베이션 & 재료

폐기 [내부링크]

기억 안 나는 실수로 삭제됐던 거 뭐라 막 썼던 거 같은데 그것도 잊어버려서 불문에 붙여둠 재료

시리즈 자투리 [내부링크]

예전 장문글에 섞이기만 했지 따로 기록된 적은 없어서 아쉬워서 박제해둠

컬러 테이블 프로세스 - 2 [내부링크]

배색 기법 짜투리 응용 결과 모든 기법은 사실 동일선상에서 변형에 걸쳐져 있다고 봐도 무방한데 그래도 어떻게 왜라는 건 항상 생각해 볼 문제 이미 인터넷에 많이 날라다녔던 정보지만 그걸 디지털 아트에 풀어 쓴 예시가 없기에 써봄 ai챈에서 많이 돚거했고 말장난에 겹치거나 쓸모없는 건 누락시킴 -- 그라데이션 Gradation 모두가 알지만 잘 모르는 그거 연속 기법, 점진적 기법이라고도 하고 입체 도구라고도 하지만 그렇게만 알아봤자 의미없다 3색 이상 다중 배색에 용이하고 리듬감과 움직임의 효과를 표현하기 좋음 기본인데 제일 중요해서 길게 씀 묘사를 보면 알듯이 명도차 그라데이션으로 나눈 입체를 통해 시선 흐름(동세)를 만들었다 얼굴에서 시작해 목 부위의 빛 면적이 적고 질감이 얽힌 세부 묘사로 흘러 시선은 가장 넓은 면적의 밝은 영역 / 신체 말단부까지 나아간다 이 원리는 망막이 빛 반사를 통해 사물을 식별하고 우리 눈은 본능적으로 명확한 걸 선호하기 때문에 복잡한(디테일) 구간에

폐품전시회 [내부링크]

버린다는 말 쉴 때도 그리자고 했던 거 같은데 그게 그것대로 또 쌓이면 이렇게 처리 곤란해진다

JUNK 1 [내부링크]

미완성인 모든 그림은 스케치다 중셉이니 크롭이니 하는 게 아니라

. [내부링크]

4h 4m 1h 32m 뒷구멍 닦는 것도 지긋지긋하네 재료

JUNK 2 [내부링크]

못 해서 즐거울 수 없다 왜 잘하면 변할 거라고 생각하냐

왜 면 크로키냐고 [내부링크]

글이든 그림이든 대충이라도 자주 싸야겠다 책만 너무 읽어서 그런가 성과 이전에 뭔가 불감증 같은 게 쌓이네 이런 건 이쯤 하고 취미면 신경쓰지 말고 하던대로 즐겁게 이거 면 + 크로키라고 붙여진 이거 같은 게 해외 매체에서도 소개된 적 있는데 접한 지 연 단위라 출처는 까먹었고 그걸 토대로 재구성된 내용 결론부터 말하면 밸류 페인팅 할 때 화면을 전체적으로 가져가고는 하지만 부분적으로 가져갈 때 이점이 있다 이거다 일단 크로키라고들 부르니까 정말 그처럼 접근해볼 수 있는데 한 장에 한 객체를 다 담기 보다는 (좌) 크로키나 인체 그린다고 한 장에 이것 저것 막 집어넣는 것처럼 (우) 개별 선택 영역을 지정하거나 화면비 자체를 작게 만들어서 쓰면 됨 굳이 이런 설명까지 필요 없지만 선택 툴로 찍어놓고 칠하거나 그 선택 영역을 단색으로 채워 클리핑 씌워두고 써도 된다 정말 별거 없이 윤곽보다 앞선 개요를 위주로 작성하는 거 유의점은 화면비를 축약하는 것 이를 통해 디테일 보단 개요가 먼

0520 스캔 [내부링크]

오랜만에 아날로그

sunny side [내부링크]

그냥 여름 내내 오라고

돌아온 탕아된 사람 [내부링크]

중세가 나를 망쳤다

아트 기본기 [내부링크]

언젠가 스크랩해놓은건데 본인은 정작 책들로 먼저 접해서 누구든 도움되라고 남겨놓음 개인적으로는 인체 비율이 어떻고 그런 필연적인 데 오래 집중하기보다 사람들이 이런 걸 더 많이 알았으면 한다 출처를 까먹어서 명시 못한 점 혹시라도 접할 번역자분께는 양해의 말씀 올리며 요청 시 언제든 삭제 해외 튜토리얼 사이트를 보다가 좋은 글이 있어 가져오게 되었습니다. 조잡하지만..글 하나하나 번역해서 우리말로 정리해서 다시 업로드 해봅니다. 이 원문을 써준 Bobby Myers 덕에 좋은 공부를 했습니다. 5 Fundamental Skills Every Artist Should Master As an artist, your job is to immerse your viewers into a world that you have built and guide them safely through it. Artists have much ... design.tutsplus.com 아티스트로서,우리가 해야할

돌아온 엘시 [내부링크]

1년 지나 추모식 열려 재료 기록용 비하인드 프리징 걸려서 끝내기 직전에 파일 날라갔었고 같은 시간 써서 복구

ㅇㅇ [내부링크]

1h 32m 한 번쯤 해볼 필요는 있었지

ai 그림 저작권 관련 [내부링크]

선 요약 규제쪽은 긍정적인 부분은 없고 앞으로도 기대 안 하는 게 좋음 궁금해서 좀 더 찾아봤는데 최근 미국에 의해 선례가 생겨버렸다 관련 법적 움직임을 봐도 세계가 A.I를 찬성하는 추세 기사는 미드 저니로 만든 sf 만화가 저작권 등록을 인정받았다는 건데 얘넨 그림에 한해서 이전에 다른 A.I 그림의 등록을 거부한 전례가 있음 탈러는 ‘창의성 기계’가 사람이 거의 개입하지 않은 상태에서 독창적으로 예술 작품을 창작했다고 주장했다. 그는 이런 논리를 토대로 지난 2019년 ‘창의성 기계’를 저작권자로 인정해달라고 요청했다. 하지만 3명으로 구성된 미국 저작권청 심사위원회는 ‘인간의 마음과 창의적인 표현 간의 연결고리’가 저작물의 핵심 요소라고 지적했다. 얘네 저작권청이 항상 말하는 기준이 있는데 그림을 사용해 창작한 카툰이라 특수한 결과가 나왔다 보여짐 한 마디로 이건 맞고 저건 틀리다 그냥 지들 맘대로란 거 인정된 사례 자체는 사실 미국 내 인공지능 관련법에서도 한 두개만 있는

copy [내부링크]

53m 디테일 가감 후 면영역 확장 목표설정 색영역, 밸류 캐치

사정없는 사람 [내부링크]

버린다 세상이 끝날 때까지

0322 [내부링크]

실험한다고 했는데 시간 낭비하고 얻은 게 없음

야에 미코 [내부링크]

Krita Krita는 전문적인 자유 오픈 소스 페인팅 프로그램입니다. 누구나 좋은 도구를 사용할 수 있기를 바라는 예술가들이 만들었습니다. 컨셉아트 텍스처와 매트 페인터 일러스트 및 만화 지금 KRITA 다운로드 2019년 최고의 자유 페인팅 소프트웨어 1위 ...Krita는 아마추어 홈 프로젝트나 만들다 만 무언가가 아닙니다. 전문가용 도구의 모습과 느낌을 갖추고 있습니다 이 웹 사이트는 사용 통계를 수집하기 위하여 쿠키를 사용합니다. 브라우저에서 추적 방지 모드가 활성화되어 있으면 통계 쿠키를 사용하지 않습니다. 알겠습니다 krita.org 3h 23m 세상 좋아졌네 겜얘기) 손도 안대봄

커미션 [내부링크]

0416 파먀티 뭐시기 원본x 과정샷만 게시 허가받음 ~까지 2h 17m

쯔꾸르 [내부링크]

재탕했는데 왤케 재밌음 그거 END ROLL 세포신곡 off

재활용 [내부링크]

6h 27m 천체 질감 때문에 오랜만에 장시간 붙잡혔네 후경 다듬을까 고민했는데 안함 재료

0515 [내부링크]

스케치 글 좀 옮기느라 새로씀

0519 [내부링크]

스케치 묶인 것들 밀어놓느라 새로 씀

A [내부링크]

a샘플 보완 필요함

라이팅 프로세스 [내부링크]

pinterest centaure 디테일 죽이고 빛 주위로만 렌더링 격자 확장 오브젝트 추가 sculpture figure

주체 안되는 사람 [내부링크]

2021 스케치 동양

fosho [내부링크]

중간에 파일 날라감 성격 망치려고 요즘 계속 이러네

emfdj ekdwkd [내부링크]

gk ckadmftnrk djqtsp

탕아 [내부링크]

뱃사공 "탕아" (2018) 한대음 최우수상 (랩 / 힙합) 선정 대충 잘 살려면 음악의 힘이 필요하다 서사가 짙은 인간인데 짧게 말하면 래퍼 음악 별개로 정준영 단톡방 비슷한 일도 터졌던데 뭐 됐든 음악은 남는다 그리고 이건 개쩔고 내가 한국인이어야 했던 이유가 이 앨범으로 밝혀짐

선 그리드 시선추적 - 1 [내부링크]

자연계의 질서 체계가 생물과 무생물의 성장과 구조를 지배하듯 인간의 활동도 초창기부터 자체의 질서를 추구하는 특성이 있었다. Josef Muller - Brockmann 참조 문헌 최하단 선은 논리다 그건 수많은 저서가 증명하는데 작업을 실행하고 끝마치는 모든 요인에 선이 있다 선은 외곽만이 아니라 전체를 지탱한다 또 우리는 시선을 통해 많은 걸 측정한다 등분표, 그리드 따위의 격자 분할법은 곧잘 러프라고 후려치는 아지랑이같은 선 줄기가 그림의 시작과 끝인 흐름을 구성할 수 있게 한다 하지만 시선이 정확을 찾아가는 데 비해 일상중엔 비논리적인 일도 상당수 발생한다 딱 보면 안다 그런 사람들이 있다 가령 누군가의 옷이나 가방 등을 눈으로 봐도 내 눈은 못 속인다는 장면들이 우리 삶엔 생생하다 정확성을 떠나 어떻게 그걸 구분하는지 물으면 대부분 답한다 '그냥 느낌" 이라고 하지만 마케팅과 디자인에선 정말 자주 나온다 '영 느낌이 안 살아' '뭔가 좀 아닌데' Repin의 예기치 못한 손

일러스트레이션 툴 별 특징 [내부링크]

q. 웹툰 용도 클튜 씀 포토샵 씀 a. 개인차 배제하고 분명하게 4:6 비율임 둘 다 있으면 좋음 일러스트레이션은 선화 cl, cg전반 ps - pc 기준 1 클립 스튜디오 2D 선화 , 출판만화 최적화 벡터 기능 편의성 ㅆㅅㅌㅊ psd 호환 세일 분기로 함 (2021.11 이후로는 40%) 평생 소장 - 단점은 포토샵 장점과 반대로 감 브러시 종류는 늘어나는데 엔진은 3d계열 페인팅에 비효율적 수동적 인터페이스 부메뉴 개별로 띄어놓을 수 있지만 그룹화는 불가능해 정해진 틀 안에서 취사해야 됨 2 포토샵 CC 전략적인 작업에 심화 대체 가능 CG 작업을 위한 모든 걸 갈아넣었다 봐도 무방 히스토리 스냅샷 raw 필터 , 픽셀 유동화 등 인쇄, 화상편집 기반 고급 기능 채널 기능 다양성 단축키 가용성이 차원이 다름 : 일단 CMYK 작업하면 국룰인 만큼 무조건 이거 쓰고 cs 시절부터 연식을 거친 툴이라 표준을 가장 잘 따라간다 그거 아니라도 솔직히 말하면 보다 나은 툴은 겨우 취향

폐기 [내부링크]

1209~ 원래 전부 그 날 중에 끝난 건데 몇 주 내내 짱박고 배치적인 생각만 난 거 페인팅 도려내고 덮는 것도 후처리가 귀찮은데 경험상 이미 끝내본 거라 흥미도 계속 떨어지고 시간도 아까운데 생각 자체가 매몰됨 스케치

수영복 이오리 [내부링크]

러프 봉인한 픽시브 살릴거라 무조건 할건데 완성했다고 띵가 올리기엔 이게 초록창에선 블로그 채로 터질지도 모르겠네

또 버리는 사람 [내부링크]

버릴 수 있는 세상에 감사하라

백업 [내부링크]

. 문 아니면 부스

copy [내부링크]

구조만 봤으면 충분함

캬루 nll 분단 [내부링크]

친구한테 10분 미션받고 빠르게 증정

세기의 격언 [내부링크]

아마 19년도 대충 마갤 이주 전 망갤테크 초입중이던 카단갤에서 내내 부모욕 수집하던 이론충 하나가 막판 스퍼트로 불지핀건지 대현자 빙의해서 인체 공부는 로니 콜먼이 여초딩까지 회춘하는 거라는 길이 남을 명대사를 치고 증발했는데 다들 아는 내용인데도 전원 머가리 관통했던 기억나네 곱씹어봐도 맞는 말 ㅋㅋㅋㅋㅋㅋㅋ

인간 시대의 끝이 도래했다 [내부링크]

ai가 찍어낸 거다 참고로 구독권 사야 됨 10달러 환율 적용 원가 약 15000원 (수수료 포함) 나라 망하겠네 Login - NovelAI Back Sign Up Log In Welcome back! Email Password Reset Password novelai.net 몇 개는 주워온건데 이것도 수위 조절한 거고 나름 다 원본이 있는 걸 ai가 수집해서 짜깁었다고 봐야 하는데 뭐라 정하기가 참 애매하다 일단 국소적인 말단부는 대개 가려졌는데 ai가 수집을 못하는 건지 원본들이 손발 못그리는 걸 고증하는 건지는 모르겠고 국적 불문하고 수많은 2d 표준이 딱 이런데 이 말할 땐 본인도 크게 다를 거 없지만 애매한 몰개성으로 꾸준함만 가지면 앞으론 그림 그리는 의미가 없어질거임 이게 시장에 풀릴 지 여부를 떠나서 더 싼 구독료에 나름 기호대로 맘껏 뽑아갈 수 있으니까 당장 선호도에 기초한 스타일들은 좆된 것 지금 저 프로그램이 수집한 데이터 기반이 그럼 인지도 장사로 밥먹는 사람

쯔꾸르 7월 [내부링크]

유료구매 프리게임 부분 유료 (번들) 침묵의 몽환 (2021) 제작 : 극테 기반 : RPG Maker MV 호러 어드벤처 플레이타임 2 ~ 3시간 (시크릿챕터 포함) 스팀 무료 Silent dream on Steam In the dark corridor as wide as a labyrinth, avoiding numerous pursuers who are aiming for their lives. Will you be able to save the missing person and escape safely!? All Reviews: Mostly Positive (147) Release Date: 14 Jun, 2021 Developer: Geukte , MadBee Publisher: Dream Forest Popular user-define... store.steampowered.com 악명 높은 그림자 복도가 모티브인 만큼 쯔꾸르 치고 쉽진 않은데 노말 정도는 할만함 결

스팀 7월 (2) [내부링크]

유료구매 프리게임 부분 유료 (번들) Vampire Survivors (2021) 제작 : poncle 액션 캐주얼 핵 앤 슬래시 친구가 해보재서 샀는데 진행하며 윤곽이 보일 때 마다 욕이 절로 나오던 게임 디자인 뱀파이어 서바이벌 이거 도트 표절 바꾸겠지? 악마성 마도기내가 악마성 좋아해서 첨에 보고 어? 싶었는데스팀 커뮤니티에도 정식출시때는 도트 싹 바꿔야 하는거 아니냐는 말이 많네개발자가 악마성 좋아해서 영감받았다는데인게임 도트 그대로 쓰거나 살짝 편집만 해서 붙인게 너무 많음정식으로 팔려면 수정하는게 좋을듯제작자도 이렇게 흥할지 몰랐을테니 www.fmkorea.com 게임하면서 알았는데 진작 정리가 돼있더라 하필 도용피해사가 게임 ㅈ으로 보는 konami라 굳이 열거하기에 좀스러울 지 모르겠지만 이런 거 신경 안 써도 재밌어 하는 사람이 있다면 신경 쓰는 사람은 재미를 떠나 싫어할 게 분명하니까 심지어 많은 사람들은 이걸 오마주라고 한다 모호한 개념이라고 봐도 분명한 것

AI 그림과 전망 [내부링크]

이미지 출처 - 불펌 <무의식의 자화상> AI가 그린 그림 -웹툰 "제타"에 차용됨 우선 알아야 힐 건 - 기술 초입이라 짧은 텍스트 단위의 인풋을 통해 기능 - 기존 이미지에 ai가 수집한 정보를 토대로 짜깁기 및 역추적 이게 결국 딥페이크의 아종이란 점이다 잡 기능 더 있는데 보정 영역에서 기존 그래픽 툴과 차이성 없어 누락시킴 1 획기적인 분야는 일러스트레이션 당장 순서의 차이는 있을 지언정 길게 10년 안에 그림이 접목되는 모든 분야 작업을 일부 대체할거라 봐도 무방한데 어떤 식으로든 먼저 영향을 받는 건 3D 모델링, 단품 위주로 제작하는 일러스터들이다 이게 어째서 가능하냐면 이 AI의 방식이 결국 사람이 하는 것과 다를 게 없기 때문 우선 이 AI의 메커니즘은 푸른 바탕에 하얀 무언가가 있다면 구름으로 인식하고 거기에 적합한 리소스를 투사하는 방식 이미지 or 이미지 설명 텍스트의 관계를 학습하는데 알파고의 이력과도 비슷한 성질을 갖는다 무작위 점, 패턴으로 시작 해당 이

스팀 9월 [내부링크]

요약 각 문단 컬러 유료 무료 IMMORTALITY (2022) Sam Barlow 추리 어드벤처 FMV 어떤 이벤트가 선행되든 전부 본다면 8시간은 찍힘 구매 전으로 되감고싶다 임모탈리티. 반응 표지 엔딩 다 핫하다 일단 단언해두지만 이건 게임은 아니다 고차원적 이딴 식으로 올려치는 말도 아니고 개발사의 전작들을 내려까는 것도 아닌 본작이 게임 본질에 안 맞는다는 맥락으로 그럼 호불호 얘기하면 극명하게 갈릴 거다 시네필들 환장할 정도로 영상 퀄리티는 높지만 총 280개 영상 그 의미를 내내 생각하며 봐야하는데 워낙 중심축이 가벼운데 순서 또한 중구난방이라 괜히 더 난해해지기 때문 세 개 영화의 필름 중 하나의 클립에서 시작 인물,사물 따위 관심사를 클릭해 새 장면들을 수집하며 단서를 찾아가는데 같은 배우라도 시각적으로 구별되는 장면들이 있어 이전에 예술 영화를 접해본 사람이라면 이런 이미지에 한해선 발견의 재미가 있다 섹스 나옴 가끔 항상 대부분 리허설이나 테이크로 이루어져 있

50% [내부링크]

세부적으로 더 나은 방법 찾을 때까진 아직 이젠 장난치면서 못 하겠네 이건 그냥 시행착오 위 스케치로부터 1년 정도 조금씩 빌드업 쌓은 건데 너무 돌다 보니 제 구간에 정착 못한 감 있다 그렇다고 압박감은 없다 어차피 금방 나아진다

쯔꾸르 5월 (2) [내부링크]

유료구매 프리게임 부분 유료 (번들) END ROLL (2016) 제작 : 세가와 せがわ 기반 : RPG Maker 2000 Varue 호러 , RPG 어드벤처 잔혹성 묘사 O 플레이 타임 5 ~ 6시간 사이드 포함 8시간 이상 제 12th freeme! game contest 최우수상, 대인기상 디자인 캐릭터에 치중한 티가 난다 일본 감성에 매력있을 속성들을 다 집어넣었는데 캐릭터 상호작용 텍스트가 온갖 상황 별로 다 있다 어느 동료를 데리고 특정 장소에 도달했을때 발생하는 한정 이벤트도 존재 캐릭터만 열댓명인데 결말부 이벤트까지 개별적 사운드 gba 구작 jrpg 등에서 영감받은 게 많은데 향수적인 것도 좋고 대체로 어울린다 더군다나 거진 오리지널 트랙이라 상당한 노고였을 것 시스템 기본적으로 rpg요소에 턴제 전투 전화를 통한 원격 상점을 이용해 물건을 배달받는 기믹이 있는데 역시 전반적으로 마더 비슷한 무언가 생각하면 쉽다 레벨링 영향도 미비해 난이도도 미지근한 편 또

쯔꾸르 6월 [내부링크]

유료구매 프리게임 부분 유료 (번들) LISA : The Painful (2014) ~ Joyful 제작 : Dingaling Games 기반 : RPG Maker VX ACE RPG 어드벤처 플레이타임 20시간 이상(개인) 알긴 옛날부터 알았는데 직접 해본 적은 없었음 디자인 포스트 아포칼립스에 전반적으로 불쾌감을 의도한 디자인 처음엔 단조로운 도트 이미지 때문에 한계가 있다 싶었는데 그렇지도 않고 내용에서 더 두드러짐 사운드 사이키델릭 , 트랩 세계관 처럼 기묘함 시스템 횡스크롤 단순해 보여도 매력있음 스토리 페인풀 세상에 정말로 하나 뿐인 딸 납치당함 원형탈모 철인이 주먹 하나로 세상을 평정하며 딸을 되찾으러 가는 내용 조이풀 딸이 세상을 거칠게 살아가는 내용 온갖 황무지 고닉들을 고로시하고 만악의 근원까지 갈라버리려 한다 그림 디엠의 모험록 혹은 잊혀진 바다 밑에서 (2018) 제작 : 메종 めぞん 기반 : RPG Maker 2003, MV 판타지 RPG 플레이타임 8

쯔꾸르 6월 (2) [내부링크]

유료구매 프리게임 부분 유료 (번들) Yuppie Psycho (2019) 제작 : Baroque Decay 기반 : 자체 엔진 호러 어드벤처 플레이타임 6 ~ 7시간 3달 전에 선물 받은 거 엄밀히 말하면 쯔꾸르 아닌데 그딴 게 뭐라고 그냥 취합했다 디자인 인게임 도트셋은 고전 게임에도 꽤 보였을 정도의 디폴트 타입 인터넷 플래시 중엔 house 도트겜 도트 보려고 하는 거지 사운드 va-11 hall-a의 garoad 담당 아니나 다를까 신시사이저 향취가 강하고 대체로 재지한 스타일로 치장됨 시스템 & 스토리 말이 길어서 엮었다 세상 꼬라지는 디스토피아로 대충 현대의 신분사회를 덧칠했다 신트라 가문이 설립한 세계 가장 명망 있는 회사 신트라코프 입사 제의를 받은 브라이언 층별 등급제로 시행되는 사내 규율과 지독한 초과 및 야간 근무에 갈려나가는 사원들 사내에선 마녀의 소행으로 개판이 벌어지는데 주인공의 계약 내용은 마녀사냥이다 생존을 위해 자신의 직무내용과 정체를 숨기고 단

스팀 7월 [내부링크]

유료구매 프리게임 부분 유료 (번들) Kingdom Come : Deliverance (2018) 제작 : Warhorse Studio 기반 : Cryengine 오픈월드 ARPG 플레이타임 메인 초회 20시간 이상 스칼리츠의 역병 헨리가 간다! 디자인 게임 지도와 실제 지도 비교 - 킹덤컴 딜리버런스 마이너 갤러리 Skalitz | Kingdom Come: Deliverance - Tour Guide | Mapotic관광 가이드까지 있네프리비슬라츠 1945년에 버려지고 폐허만 남아있음스칼리츠 성은 잔재만 남고 재건 안됨 마을은 gall.dcinside.com 똥묻은 갓겜 킹덤컴이다 배경은 중세 후기 1403년 보헤미아 지리적으로 체코의 한 시골 제작진이 고증에 신경썼는데 생활, 전투, 건축 양식, 석장승 까지 작중 실존인물이 포함 (성씨랑 인물 특징만 따오고 각색) 일부 역사적 서술을 동봉해 흥미를 더한다 시작하면 곧 바로 뒤질 위기의 연속인데 시골뜨기 청년이 좀 치는 천민도

오모리 후기 [내부링크]

겜 본편 전에 미리 찍어둔 거 좀 개같이 찍혔는데 대충 살자 플탐 총 19시간 (메인 및 각 루트 포함) 평균 20시간 이상이라 함 마더에 유메닛키 똥꼬충을 섞은 느낌 흐름과 엔딩만을 캐치하겠다 선언하면 20,500원의 가치가 있을지도 모름 난 그 정돈 아니었다 사운드 레트로 & 팝 비트 , 일렉트로닉 , 클래식 다채롭게 풍부한 편이고 배치도 훌륭함 디자인 인게임 뭘 찍을래도 스포가 돼버리니 타이틀 가져옴 그래서 전형적인 패션 우울증의 기믹을 가져간다 그렇다고 이렇지 아니한 겜이 어딨나 컬트적인 흥행 요소는 갖춘 편 시스템 기본적으로 턴제 rpg다 아트와 엮이며 특이성을 자아내지만 그렇다고 특별히 기존의 시스템과 차별되는 점은 없다 되려 문제가 있다면 볼륨에 그대로 이식돼 루즈한 구간을 양산했다는 점 폭넓게 다루는 스케일링이란 단어에 이 게임은 부적합한 부분이 많다 기초와 필요성에 저촉되는 상당수 요소 세이브 , 사이드 , 레벨링에 대한 부분은 동종 게임들을 거쳐온 고객층에게 힙스터

쯔꾸르 5월 (1) [내부링크]

유료구매 프리게임 부분 유료 (번들) 포켓미러 (2016) 제작 astral shift 기반 RPG MAKER VX ACE 퍼즐 , 미스테리 , 호러 잔혹성 묘사 O 플레이타임 5 ~ 7시간 디자인 기본적으로 2D 캐릭터 시트 일러스트 전반적인 고딕풍 리소스 메르헨풍 일러스트가 베이스를 장식한다 극장 컷신 이런 게 3개가 더 있다 쯔꾸르 한정해서 얘기하겠지만 이 작품으로 10년도 쯔꾸르 부상했던 당시 인디 상향 평준화의 온상을 설명할 수 있다 정보량이 극대화되는 하파이 파트에서 두드러지기 시작해 최종장 수제 배경에서 절정을 찍는데 일회성 분량으로 짜여져 길게 보긴 어렵지만 역으로 말하면 번잡하지 않고 파트 마다 과감해지는 연출로 단계적인 변화가 시도되면서 장시간 볼륨에 필요한 연출 기본기를 역대 쯔꾸르 프리게임 중 최상으로 썼다 사운드 메이저 인디 떠나서 이런 겜에 오리지널 트랙이 있다면 웬만하면 한 두개씩 캐치한 음이 있기도 한데 이건 대체로 다 좋음 특이해서가 아니라 적소에

돌아온 UFC [내부링크]

이미지 출처 : 불펌 ufc 273 메인 이벤트 타이틀 매치 알렉산더 볼카노프스키 vs 정찬성 승 / 패 선수 정찬성 입장에선 어깨 탈구 이력과 습관성 탈구 발전 30 중 후반대의 나이로 기량 하락세에 접어드는 은퇴 시즌이나 다름없는 시기 ufc의 코리안 좀비에겐 사실 상 마지막 기회인 경기다 이전 배경이나 좀 알아보자 과거 2013년 당시 챔피언이던 좆제 알도랑 치룬 타이틀 매치 중 4라운드 막바지에 어깨가 탈구됐던 정찬성 선수로서 치명적인 부상을 입은 비운의 매치다 당시 이거 좀 이겨볼만하다? 싶은 경기였는데 럴수 이럴수가 안타깝게도 타이틀은 물거품에 졸렬한 브라질 로이더 새끼한테 맞고 눕기까지 한다 현재 타이틀전에 도달하기까지 거의 10년이 걸렸다 남은 커리어 상 앞으로의 기회는 더는 없을거란 전망이다 그간의 어깨 부상이 제일 컸지만 조금이지만 앞질러 갈 수 있었던 다른 경기에서 드라마같이 4라운드 4분 59초 종료 1초 남기고 최초의 리버스 버티컬 엘보우 ko패를 당하기도 하

현대인의 극약 처방 [내부링크]

부제 : 미니키보드 사람이 민감해지는 질병 골,신경통 거북유방단 아니라 할 말 많음 필요한 좌식 삼신기 의자 , 책상 , 모니터암 (선택) 베스트피스 전동데스크 높이조절책상 모션데스크 SimPlus LPM플러스 : 베스트피스 전동책상, 모션데스크, 높이조절책상, 스탠딩데스크, 전동데스크, 높낮이조절책상, 서서일하는책상, 1인용컴퓨터책상, 게이밍책상. smartstore.naver.com 높낮이 바꾸기 편한 거 빼곤 와이드 활용 안 함 좌판 유격(정상) 때문에 골반 넘어가서 사놓고 창고 기기 사용 공간 밀집형 스페이스 단또같은 생활 방식 협소한 공간 안정감 극대화 기틀 벗어나면 스트레스 급발진 28 ~ 30인치 모니터 여유남는 테이블 우측 막힘 (추가 적재 물건 탈락 방지) 좌측 책상 절반 길이 북스탠드 저촉없는 별개 수납 공간으로 수평 확장 이사 후 구도가 다소 변경 어깨 수평 무너짐 하체 고정 안착 상태 누군가 이런 습관 가진다면 후천적인 척추측만 야기 복구 가능해서 별 문제 아님

알려주는 사람 [내부링크]

지식인 구경했었던 거 같은데 이유랑 내용 기억안남

슬라임의 초상 [내부링크]

판타지에서 가장 단순한 생물을 꼽으라면 이 반 유동성 비정형의 괴물이 먼저 생각난다 하필 그 생각나는 이미지가 학술적 설정을 거부하듯 단촐하기 짝이 없는데 잔망스러운 이미지로 그 원형이 망측한 괴물임을 망각하게 한다 그래도 사람이 늑대를 기를 순 없는 법 온순하게 키우려니 탄생한 반려견처럼 시장과 대중이 그 외형을 채택함에 따라 장사꾼들의 노리개가 된 외래종이 등장하는데 우선 그 형체를 온전히 마주한다면 어떤 모습이어야 할까? 그래서 그림 녹말 넣고 끓인 마운틴 듀가 아닌가 싶은데 내 상상은 끝났고 얘기나 마저 하자면 우리가 흔히 접해왔고 또 친숙한 슬라임은 일본에서 유래해 캐주얼을 담은 많은 매체들이 친근함을 강조하는 물방울 형태를 채용하며 만들어졌다 또 그 색은 형태 만큼이나 맑은 청색이 클리셰 수준이고 통통 튀는 움직임을 보면 점도보다 탄성이 강해보여 사실 상 젤리에 가깝다 만물의 카메오로 출연하지만 조연의 비애가 아닌가 싶을 정도로 이처럼 단순한(약한) 이미지에 먹혀 주로 마

지옥 사자 [내부링크]

for marvel 맞는 폰트 없음 시간도 아까움

ufc 270 [내부링크]

이미지 출처 : 불펌 은가누 승 가네 패 진짜 역대 최고로 긴장하면서 봤네 우스만이랑 논들 그라운드로 게임 가져갈 줄 누가 알았나 1 2 라운드 가네가 볼륨 킥게임으로 타격에서 라운드 승 이젠 놀랍지도 않은 헤드킥 씹기 1 ~ 2 하프타임때 은가누 코치진들이 어퍼컷 섞으라고 주문 외워댔는데 다들 알다시피 가네는 훅 피할 때 고개를 숙이며 훅 발사 방향으로 우회하는 전략을 자주 쓰기 때문 많은 사람들도 분석에서 은가누가 이기려면 이런 훅을 잘 써야한다고 말함 문제는 원거리 포지션에서 로우킥 찔러넣는 잽 근거리는 클린치나 엘보우로 가네가 가누한테 타격 타이밍과 거리조차 제대로 주지 않았음 여기까진 많은 사람들이 가네가 계속 라운드를 가져갈걸로 예상했을거다 은가누도 무릎 부상으로 갈팡질팡하는 게 보여서 (레슬러들이 낄만한 슬리브 착용) 사실 타격 평가로는 얘기하기 어렵지만 쉽진 않더라도 격투 능지로 잘 풀어가면 가네가 이길 수 있을 줄 알았다 2 ~ 3 하프타임 때 레벨 체인지 언급하던

유기왕 [내부링크]

고치는 게 갈아엎는 것과 같아서 던져두는 게 맞다고 판단함

0707 [내부링크]

하다보니 영 아닌데 킹덤컴 해야 돼서 나중에 해결함 /배경부터 비우고 포컬 조정 석상삭제 메인 빛 완급 조성

킹덤컴 - 역대 최악의 DLC [내부링크]

샌드니거와 586틀딱이 담합한 평민 희생 프로젝트 재로부터 되살아나다 도적놈들 조지고 남겨진 프리비슬라비츠 와보니 첨탑 근처에 잔적들 캠핑장 차림 토지조사관 감금중 어쩌다 짤렸는데 대신 완공 시점 이후 5년치 마을수입 가지라 함 처음 듣는 소리다 대충 정리하면 관리, 개간, 방위 등 명예노동 행정관 동시에 모시는 주군의 조사관 입장 5년치 전부 거둬들일 때까지 직위나 목숨이 유지될지 장담 못함 재건 사업이라는 막대한 재원을 짬 때리고선 지원없다 못박음 지분을 받아도 모자를 판에 원천징수 아니랍시고 투자 강요 5년 면세라는 특이사항을 계약 체결 후 삼자에게 공표 형식으로 통보받음 자기 옛 영지라지만 이전에도 이번에도 내가 되찾아 줌 끝이 중도든 만기든 닦아놓으면 와서 낼름 받아먹겠단 심보 역병신 강림 재로 돌아감

스팀 9월(2) [내부링크]

요약은 각 문단 컬러 크로스코드 (2018) 제작 : Radical Fish Games 액션 퍼즐&플랫포밍 RPG 전투 40 퍼즐 60 SNES 스타일 인디 도트겜 취향 맞다 싶으면 DLC 꼭 사라 핵 앤 슬래시 rpg가 연상되는 것과 다르게 까보면 피지컬 뇌지컬 둘 다 요구하는 퍼즐게임 어느 정도냐면 상자 처먹기 위해 지형도 유추히고 던전과 상관없는 구간까지 퍼즐놀이를 한뒤 몹 보스 가리지 않고 대가리를 계산적으로 깨야 됨 퍼즐에 대해선 어렵다 힘들다를 많이 접했는데 직접 해보면 또 꽤나 다를 수 있다 이 게임은 플레이어에게 두 가지 능력을 테스트하는데 퍼즐 = 목표, 플랫포밍 = 수행법 위 두 가지가 겜에선 섞이지 않고 1번과 2번의 순서로 나뉘기 때문에 디자인적으로 소거법을 권장하고있다 원리를 적용하며 풀어나가는 게 가능하단 말 그래서 뭔가 기발하다기 보다는 비율만 압도적이라 피로한 게 가장 컸다 단 순수 퍼즐도 적게 몇 가지 있는데 일부 당구 각재는 구간 빼고는 거의 전무함

청산의 시간 [내부링크]

첫 번째는 실패 초반부터 쎄했지만 고집 약간 더해서 더 아닌 걸 양성했는데 이건 밑거름도 못 삼는다 끝 안본 게 오히려 다행이고 평생의 수치로 여긴다고 기록해둠 재료 복기 *** 구체적인 형태 안 정해둠 : 스케치가 있는데도 스케치 부재 발생 억지로 형태 투사하면서 밸런스 무너짐 구성 기본 안 지킴 : 포컬을 페인팅 영역에서 수동 변경 계속해 시야 피로감 유발 및 전반적인 악양향 초래 * 조명 사전설정 없이 즉각적으로 사용 : 스케치 부재랑 동일 *** 주제부터 흥미거리가 안 되고 스케치 변형인데 스케치보다 구림 ***** 화풍 자체에 흥미를 잃음

미치겠네 [내부링크]

똥묻은 갓겜이 일상 병렬처리 못하게 만드네 도전과제 다 해금해야 타블렛 연결된다고 어제 강도귀족이 칼집 들이대면서 알려줬음

킹덤컴 - 왕들의 스포츠 [내부링크]

없어서 쓰는 킹덤컴 서브 퀘스트 "왕들의 스포츠" 바쁜 나날을 보내는 스칼리츠의 역병 헨리 탈모갤 완장이 던져주는 풍문을 물게 되는데 한때 도적떼 습격으로 모진 고초를 겪었던 노이호프 마부이자 남편인 스밀을 잃은 조라는 그의 마굿간을 상속받아 경영중이다 하지만 큰손이 거래처를 바꾼 상황 시제품 타고 도착 586이 강림해버린 페미 제조기 영주 고객의 정신을 헤집는 일류의 방식 장사 망하는 이유가 납득이 가게끔 조라의 말 성능이 구리기 때문에 정공법으로만 뛰면 우승은 불가능에 가깝다 그래서 레이스를 할 바엔 노이호프 말을 직접 다 사버리는 게 나을 상황 그것도 싫으니 그냥 경기를 망치기로 한다 바로 발각되지 않을 위치 선점 후 대기 경기 당일 오전 8시 경 아침부터 부지런한 기수들이 외곽서 점검중인 걸 확인할 수 있는데 우선 말이 안 죽고 도주할 경우를 대비해 화살에 맹독칠을 해준다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놓친 말도 몇 걸음 못가 죽고 만다 경비병들이 들이닥치기 전에 일보고 들

킹덤컴 - 사사우의 마리아 /完 [내부링크]

욕지기가 솟는 킹덤컴 DLC 서브 퀘스트 사사우의 마리아 역대 최다 분량 엔딩 컷씬은 영상으로 대체 사사우 교회 첫 번째 신문 종교 상대라 뜬구름 잡는 게 통한다 전부터 한술 더 뜨는 거 참 잘한다 걔넨 개새끼들이었다고 좆까 자꾸 휙휙 넘어가는 듯하지만 당시 신학이 지배하는 사회 안에서 맹세란 하늘 아래 인간이 가질 수 있는 최고의 진실이라 여겼기 때문에 계급을 불문하고 통했다 사람 이름이 구타 ㅋㅋㅋㅋ 팩트다 잘 깔아놨더니 막판에 정신병 맞음 해피엔딩 노말엔딩 따로 있는데 나한텐 이게 진엔딩이라 안 다룸 똥 치우고 똥밟음 없인 못 사는 거 같아 요한카 곁으로 보내줬다 처형 다음 날 같은 위치에 누군가 뭐라 말하고있다

킹덤컴 - 사사우의 마리아 /2 [내부링크]

실시간으로 플레이 중 쓰이는 킹덤컴 DLC 서브퀘스트 사사우의 마리아 점점 사건이 되어간다 전에는 성모처럼 바로 뒷편 마굿간에서 잤다 dlc 이전 퀘스트에 등장한 사사우 관리인이자 귀족 수단이 귀족답게 세속적이지만 감성은 의외로 진실된 순애보다 문제는 얘가 기혼자란 점 걍 그런갑다 싶지만 법도가 종교적 교리에 기초한 중세에 십계명에 포함되는 간음은 특히 중죄였는데 불륜 사생아가 판치던 귀족사회에서 드물지 않게 천민과의 위반도 발생함 귀족의 영지에는 대개 이렇게 거둔 여자가 한 둘 이상 존재하기도 했음 애써 좋게 말해보지만 마티아스는 이년 남친에 헨리 부랄친구다 또 끌어들인다 도착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얼굴만으로 웃기는 일류 성공 룸빵 못먹고 뒤끝 쫓아옴 생리적 거부감 두 번째 문제가 해결됐다

킹덤컴 - 사사우의 마리아 /3 [내부링크]

사정없이 하면서 쓰는 킹덤컴 DLC 서브 퀘스트 사사우의 마리아 해결사들이 다녀갔다 영구적 해결 한술 더 뜨는 노인네 서로 맥이는 중 여기까지 보면 그냥 잡심부름인데 좀 더 보니 진실된 참회자다 공익에 보답하는 신사를 위해 발품판다 쿠만인 등판 행정관 무사정발기 좋게 끝났다 해탈함 첫 번째가 민중들한테 호소했던 것과 달리 계급에 대한 비판같다 깽판치러온 잡배들 그럴 순 없다 ??

킹덤컴 - 사사우의 마리아 /4 [내부링크]

끝날때까지 쓰는 킹덤컴 DLC 서브 퀘스트 사사우의 마리아 스칼리츠의 역병 거 사람 좀 죽일수도 있지 실제 참회고행은 길게는 반평생에 걸친 형벌 난민년이 주교식 사법 권리를 행사중이다 도착 끝내고 기부까지 한다 우지츠 신부가 구면이라 이 새끼가 이럴 리 없는데 싶어서 왜 왔냐고 묻는 상황 이단의 행보를 그대로 보여준다 교회 귀에 들어가는 순간 온갖 엽기적인 형벌 뒤 광장에 효수될 정도의 중대 사안 신부도 같은 상황을 우려함 돌아와보니 제단 철거됨 처음 보는 경비병이 서 있는데 그 상황이 다이렉트로 들이닥쳤다 미친년이 사는 곳이 수도원인데 행보가 눈에 안 띌래야 안 띌수가 없음 요한카가 보좌하던 치료소 담당 수사 서로 역할놀이하는 건지 경비병이랑 판박이다 아무튼 뭐하는 인간인지 만나러 감 씹호감 ㅋㅋ 난 읽었는데 신선한 내용임

킹덤컴 - 사사우의 마리아 /5 [내부링크]

비주얼 노벨이 돼버린 킹덤컴 DLC 서브 퀘스트 사사우의 마리아 말들이 많아서 이번 건 텍스트 위주 고자질 타임 업보가 줄줄이 늘어섰다 추가 대화문들은 사안 이상의 내용들이 오가는데 흑사병, 대립 교황, 후스파, 귀족연합 등 중세 말기 답게 개판 오분전 주교 직속 호위한테 뭐 좀 캐보기로 한다 전편 설교에서 추측한대로 삼위계의 종교식 해석이 등판하는데 일하는 = 민중 싸우는 = 귀족 당연히 이 다음은 교회다 이 미친년도 보통은 아니라 그 다음을 이단심문관 앞에서 하겠단 거 이제 재판 전까지 최대한 많은 증인을 소집해야 한다 그 전에 요한카부터 확인해보기로 함 믿었던 적도 없음 이 텍스트 나오기 직전에 같은 거 뱉었는데 이쯤되면 진짜 일심동체가 맞다

킹덤컴 - 사사우의 마리아 /6 [내부링크]

전 우주 최초 기록 중계되는 킹덤컴 DLC 서브 퀘스트 사사우의 마리아 목표 귀족식 호소로 압박하지만 보기와는 달리 절박한 상태 +1 +1 누군가 로비를 쳐놨다 얘가 파비앙 신부다 시조의 일름보 별말 다하는데 진리가 주입된 광신자 따위가 아니라 걸친 옷만큼이나 사람다울 뿐임 로비했다는 년 방어기제가 강렬하다 역병신 강림 위기 비밀임무를 행한 탓에 경비병들한테 쫓기는 중 +1 니코니코니 수사는 치료소 관할이라 취급이 약사에 가깝지 내정과는 무관하다 반면 정식 신부가 편이 되면 입김이 꽤 크니 더 캐보기로 함 재판 시작

킹덤컴 - 사사우의 마리아 /1 [내부링크]

전 세계 최초 실시간 플레이 중 쓰는 킹덤컴 DLC 서브 퀘스트 사사우의 마리아 늘 바쁜 스칼리츠의 역병 고향 친구인 요한카다 스칼리츠가 지기스문트 군대에 불타버린 이후 수도원에서 환자들을 돌보는 중 안부에도 건조하게 반사하는데 매일 악몽을 꾼다고 함 회심의 해줘를 시전하는 포스트 김치 안 가면 진행 안되니 간다 도착 혈흔을 따라 언덕 야영지로 향하니 진짜로 웬 악마 형상이 보인다 걸림 죽인다니 죽임 살아서 그리 했듯이 구덩이로 보내준다 또 꿨는데 악몽으로 안 끝나고 광기에 접어들기 시작한다 아침 사사우 광장 갑자기 신들린듯 청산유수 분출 광역 스턴 맞고 정신 못 차리는 광장 특히 한 명이 눈에 띈다 명예의 편린도 모를 천한 것이 감히 내 주군을 모욕했다 게임이 묘한 과몰입을 시키는데 진짜로 빡쳐서 때림 그 와중 열변에 탄복한 여인네가 고충을 털고 가는데 찾던 성모는 쏙 들어가고 바로 역병신을 소환한다 기대도 안 했다 도박중독 고쳐달란 얘기 역시 사람을 바꾸려면 행동이 대변돼야 한다

선 혐오증 걸린 사람 [내부링크]

1109 어쨌건 짜올리는 개념은 같은데 페인팅부터 문대면 결과가 상대적으로 빠르고 실루엣 , 디테일 위로 선을 덧그리는 방법도 있는데 선에서 시작하는 게 그냥 노가다기 때문 세부적으로 선 따야 되는 작업이라도 상기한 방법에서 스트레스가 덜함 (올가미 툴로 형태 외곽선 그려주고 페인트 붓거나 or 걍 문대고 지우개로 형태 조각)

ai가 그린 거 보고 지릴뻔했네 [내부링크]

무의식의 자화상 웹툰 제타에 실린 실제 ai 작품 우린 메타버스의 시대에 살고있다

0906 [내부링크]

슬슬 안정되는 거 같은데

0911 [내부링크]

바니타스 정물화 대충 17세기 네덜란드 벨기에 북부에서 유행한 정물화 장르 중세 말 흑사병 종교 전쟁 등 비극으로 탄생함 삶의 덧없음을 상징하는 사물을 배치하는 게 특징 (해골, 촛불, 꽃 등) 주제에 맞는 선에서 다른 사물을 그리고 의미부여하기도 함 오브젝트 탈락한 샌즈

하늘 [내부링크]

바로 자료로 갖다 써도 될 정도

명희 [내부링크]

양평에서 밭가는 중일 것만 같은 한국명

폐기물 [내부링크]

피곤하고 할 것도 많다 체력 방전 이전에 흥미가 떨어짐 일부 재활용 될 수도 40분 실패

박쥐 [내부링크]

뭔가 맘에 드는데 나중에 또 제대로 그릴듯

누락분 [내부링크]

뭔가 하고있던 시리즈 컨셉 중에 누락시킬 거 애초에 별개로 떼놓는 게 나았을 거 같기도 함

0803 [내부링크]

좀 더할 걸 그랬나

[내부링크]

시간낭비 그만 다듬어야 맞는데 그냥 끝

엘시 [내부링크]

스케치 겜얘기) 오픈날 접음

party attender [내부링크]

루틴 1주차 컨셉 드로잉 중 하나 나중에 합본 만들어서 한 곳에 모아야겠다

xp pen deco pro M 후기 [내부링크]

보증정책 | 엑스피펜 공식 스토어 검색 서비스 및 지원 > 보증정책 > 보증정책 보증정책 XPPEN Technology CO. ("XP-Pen")는 Star/Artist/CP/AC의 장치("제품")가 지정된 보증 기간동안 부적절하거나 열등한 제작, 재료 및 설계를 포함한 결함이 없음을 기존 구매자("구매자" 또는 "귀하")에게 보증합니다.사용시 다음 약관에 따르십시오: 1. 보증 기간: 이 보증에 따른 보장은 다음 기간으로 제한됩니다. 타블렛 본체: 구매일로부터 12개월의 기간. 스타일러스: 구매일로부터 6개월의 기간. AC 부속품 : 구매일로부터 3개월의... www.storexppen.kr 2022 03/05 자 21년 6월 구매 후 4차에 걸쳐 업데이트됨 요약 0. 타 블로그 저능아 새끼들 후기 공모전에 뜨여서 제품 액면 그대로 지껄이는 거 눈길도 주지 말고 물론 날 포함해서도 필터링하면서 직접 판단하셈 적어도 나같이 꾸준하게 업데이트하는 새끼는 없음 의도는 나같은 피해자는 없

0626 [내부링크]

스케치 선물받은 TN 패널로 지금껏 잘도 해왔네 새 모니터 도착 전까지 색 더 쓰면 안될 거 같아서 보류

아픈 기념 쿠우쿠우 후기 [내부링크]

맛없음에 놀라서 사진을 못 찍었다 싼맛이고 지점 차이도 있다는데 다 떠나서 초밥파는 뷔페라면서 초밥에 와사비가 왜 없어 밥 양만 천차만별이라 최고등급 안 나오는 가챠 돌리는 기분이었다 목아파

짧게 [내부링크]

라도 시간이 아쉬워서 한 서너 시간 썼는데 한 번에 뭘 할려니깐 중간 마다 폼롤러로 근육 다지는데도 몸이 심하게 삐걱이네 그냥 자빠지는 게 낫겠다

이거 편하네 [내부링크]

캔틸레버 독서대 찾다가 만났는데 생각보다 고차원적이다 일단 내 몸보단 얘가 더 유연함 대개 스탠드 사는 이유가 디스크 질환이나 신체 변형 우려돼서일텐데 부가적으로 공간적 여유까지 생김 거의 모니터암이랑 다를 거 없다 판떼기 상하 틸팅 고정 가능해서 지지고무 약한 거 커버되고 폰 패드 노트 다 올라가고 장수 200미만 인체책이나 경량 노트북 정도 꽂아볼만함 다만 사이즈 좀 오버되면 자재 상 기우는데 그냥 기기로 사진자료 띄워도 그만이니까

좌측 비구순 파열 [내부링크]

1. 고관절 인대 파열됨 2. 자업자득 3. 재활 항목 하나 추가 인생 전부터 고관절 충돌증후군 있었는데 종합격투기하던 시절의 부상 이력 재활 경험 이런 거 다 쓰기엔 역사가 너무 길고 타고난 골반 비틀린 체형이 뒤진 모가지 + 어깨 슬랩 또 하중도 엇박으로 싣다 보니 이런 고관절 증후군까지 유발했다는 확신이 전부터 있었는데 그래서 하이닥 전문의 + 물리치료사 자문 구해 교정 및 재활 루틴 짜서 돌리다가 문제터진 3일 전 진통제 먼저 먹고 시행한 날 특유의 느슨한 감각이 계속 스치면서 끝에 가서는 강도 횟수 조절 못하고 고관절 인대 파열 진단받음 같은 정형외과도 좀 큰데만 가면 담당이 다 다르다 보니 인체 배워둔 게 통점 캐치하는데 도움이 됐다 원래 허리디스크랑 혼동하게 되는 질환임에도 잘 골라냈음 수핵이 신경을 누른건가 싶었는데 경직 푼다고 둔근라인 따라서 관절와순까지 내려가니 뭐가 뭔지 알겠더라 그래도 허리가 아니라 진짜 다행인데 협착됐던 경험 상 요추 작살나면 자살부터 생각난다

soon [내부링크]

원본 소실 끝

스테이크 후기 [내부링크]

마리네이드한 것도 아니고 구울 때만 썼는데 식자재 식용유 먹고 속 뒤집어짐 유통기한 안 지났고 향 차이지 분명 상관없는데 왜 이래 본인 한식 자격증 있음

눈탱이 맞음 [내부링크]

블로그 리포트 쓰면 1000원 준댔는데 왜안줘 돈내놔

바리녹시아 [내부링크]

전에 어디선가 봤던 거

컴스탁 아주머니 [내부링크]

스케치 컽 진짜 존나 귀찮다

늦은 발렌타인 [내부링크]

정리 다 못했는데 변명하긴 싫고 그냥 질렸다 오래 끌면 흥미본위 잊는 거 나쁜 습관 아닌가 싶지만 하나 둘 따지고 보면 그냥 내가 게으른거더라

붕붕 [내부링크]

원본 날라감 끝

더워 [내부링크]

이게 겨울이라고?

이사끝 [내부링크]

혼자 몸 이끌다 번번이 작살나서 죽기전에 본가로 회귀

네가 알면 좋을수도 있는 포토샵 cc 팁 - 2 [내부링크]

버전 2018 기준 자주 쓰거나 썼던 것 중에서 생각나는 것만 추렸다 본인도 까먹을까봐 꾸준히 추가할 예정 대개 그림 작업과 선호하는 방식에 치중돼있으니 알아서 거르면 된다 1. 투시선 우측 패널 다각형 도구 선택하고 설정창에서 별 찍고 들여쓰기 99% 맞추셈 측면도 조절하셈 측면 50기준 선의 양 측면 99 기준 높을수록 선 분포도 상승하는거 작업영역 밖에서도 배치 가능하니 투시 기본이론처럼 배경선은 한계가 없음 알아서 쓰면 된다

이게뭔데 [내부링크]

현타오는데

모험가이야기 [내부링크]

서울2033같은 악질쓰레기보다 유익한 게임의 유적지 이벤트 상상 가미해서 실제와 다름

연필툴 [내부링크]

11.13 오랜만에 클튜쓴건데 선쓰기 싫어서 개판낸 기억만 어렴풋함

muhyup [내부링크]

루틴 3주차의 랜드스케이프 중 하나 엄청 오래된건데 할 게 너무 많아서 다 못함

재활 25일차 [내부링크]

세라밴드 , 폼롤러 , 웨이프로틴 ,찜질팩 , 마사지볼 , 소염진통 &#38; 근이완제 안 찍은 여러 기능성 침구류 등 요약 - 효과 보는중 방구뀌다가 허리삠 근본 원인 근육기능 약화 및 골반 변위로 인한 체형 이상 주요 증상 어깨 좌 슬랩 , 우 회전근개 부분 파열 (호전) 라운드숄더 및 익상견갑 (현재진행) 일자목 및 거북목 (꺾이는 방향마다 다름) 요추 및 흉추 만성 염증 (호전) 자세성 측만증 (현재진행) 비구순파열 (시발) 아킬레스건염 (호전 및 재발 반복) 골반안정성 약화로 인한 일시적 요추 후만 (호전 및 재발 반복) 경추 좌측 3 ~ 4번 경계 디스크 퇴행 및 신경압박 이상근증후군 (의심) 유사 증상 발생하나 별다른 의사 소견 없었음.......

ㅁㄴㅇ [내부링크]

씻팔 또 폰에서 쨍하네

물까이건 [내부링크]

스케치보다도 스케치

210210 [내부링크]

모니터 바꾸기 커피 쏟은 본체 건조중 (2일차

210212 [내부링크]

아침 8시 23분 커피 쏟았던 본체 수습 끝내고 시동시켜보니 팬은 돌아가고 모니터 활성안됨 그래픽 카드 바꿔도 같은 증상 dram cpu 점등 일본애니에 단골로 나오는 철로 신호등 마냥 좌우로 깜빡이고 지랄났다 램 최소화해서 소켓 바꿔도 같고 cpu 장착 여부도 재확인 내장 그래픽으로 케이블 변경 확인 핵심부품 이상 증상임을 인지했는데 남은 건 바이오스 초기화 정밀 청소 정도

네가 알면 좋을수도 있는 포토샵 cc 팁 [내부링크]

버전 기준 2018 자주 쓰거나 썼던 것 중에서 생각나는 것만 추렸다 본인도 까먹을까봐 꾸준히 추가할 예정 대개 그림 작업과 선호하는 방식에 치중돼있으니 알아서 거르면 된다 1- 화면 모드 변경 한 번 클릭하면 기본 패널 제외한 그림 영역으로 가득 참 모니터 치수가 30대 미만이면 이 차이가 어떤 건지 모를 수가 없다 본인처럼 특별히 패널 메뉴를 빼서 쓰지 않는 이상 화면 비율을 확장적으로 가져갈 수 있음 Tab 눌러서 메뉴 치우는 거랑 확연히 다르다 작업 지속이 안 되게 다 치워버리는 반면 이건 기능의 총체가 간소화된다 한 번 더 누르면 패널까지 다 사라지는 전체화면 모드 esc 누르면 복귀 아니면 아이콘 꾹 눌러서 확장 패널에.......

포토샵 cc 팁 - 커스텀 패스 이미지 [내부링크]

작업 해상도 3000 X 3000 기준 크기가 너무 작다보면 패스화 후 모양이 기존과 다를 수 있으니 가능하면 5000 이상의 고해상도에서 만드는 게 좋다 아무튼 새 창 열고 뭐든 만듬 이제 레이어 패널의 작업 영역을 crtl + 클릭하거나 패스 패널로 넘어가서 커서 올린 바로 왼쪽의 버튼 클릭하면 선택 도구로 누른 것처럼 픽셀 영역이 자동 지정된다 대충 이렇게 하면 저렇게 된다는 내용 편집 - 사용자 정의 모양 정의 대충 확인 누르자 사용자 정의 모양 도구를 선택하면 활성화되는 상단 패널 아이콘 눌러보면 그 목록에 저장된다 내보내는 저장도 가능하니 옆 톱니바퀴 참조 얼마 전 그림에다 적용해봄 모양 도구를 선택해 상단 패널 좌측에 있.......

천벌 [내부링크]

괴물 잘 가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