minhoha7의 등록된 링크

 minhoha7로 등록된 네이버 블로그 포스트 수는 477건입니다.

날씨에 제한없이 실내에서 접이식 실내자전거 [내부링크]

입춘이 되었지만 동장군의 기세가 아직 꺾이지 않아 추운 날이 지속되고 있는데요. 곧 따뜻한 날씨가 되겠지만 봄에는 황사 등 여러가지 이유로 야외 운동이 힘들어질 때가 있습니다. 오늘은 날씨 제한없이 실내에서 언제든 운동할 수 있는 < 접이식 실내자전거 >를 소개해 봅니다. < 접이식 실내자전거 구경하러 가기 > 접이식 실내자전거이기에 사용전과 후에는 접어서 보관할 수 있어서 자리공간을 차지할 일이 없습니다. 빨래 건조대가 될 일이 없다는 것이지요~ 핸드폰 거치대도 있기에 핸드폰으로 업무를 보거나 영상시청을 하면서 운동을 할 수 있기에 운동 중 지루함을 달래줄수 있답니다. 접이식 실내자전거로 온 가족이 함께 운동해 보시는건 어떠실까요? < 접이식 실내자전거 > 구매관련은 아래사진을 눌러주세요.

보온 보냉 주전자로 오랫동안 따뜻하고 차갑게 [내부링크]

'커피값도 오르니 이참에 홈카페나 즐기자' 이런 마음으로 집에서 커피내리시는 분들 많아지셨지요? 집에서 커피를 직접 내리니까 커피값도 절약되어 좋은데..... 문제는 물을 수시로 끓여야 한다는 불편함이 생겨버렸습니다. 심지어 전기포트를 이용해 자주 물을 끓이다보니 전기료가 점차 오르기 시작하는데요. 오늘은 한번 끓여놓으면 오랫동안 따뜻하고, 차가운 물을 넣으면 오랫동안 시원하게 보온보냉을 해주는 < 보온보냉 주전자 >를 소개해 봅니다. < 텀스 비비엔느 보온보냉 주전자 구경하러 가기 > 집에서 커피나 차를 내려마실때 사용하게 되는 물! 이제 그 물을 한번만 끓여 오랫동안 따뜻하게 이용해 보세요. 보온보냉 주전자는 이제 필수입니다! < 텀스 비비엔느 보온보냉 주전자 > 구매관련은 아래사진을 눌러주세요.

홈트레이닝에 필수품 EVA 마사지 폼롤러 [내부링크]

코로나 시국으로 인해 살이 찐 분들이 많아졌습니다. 최근 뉴스에는 살찐 아내와 아이를 구타한 아버지가 나올정도 인데요. 살이 찌면 몸에 좋지 않다는 것은 누구나 다 아는 사실! 운동을 하려고 해도 최근 눈이 많이 내려서, 미세먼지주의보가 내려서 등등 여러가지 이유로 운동기피를 합리화 시키려는 분들도 계실겁니다. 하지만 운동은 꼭 밖에서만 뛰어다니며 땀을 흘리는 것만 운동은 아닌데요. 몸의 혈액순환을 돕기 위한 마사지나 자세교정 스트레칭도 꽤 도움이 된답니다. 오늘은 집에서도 언제 어디서든 운동을 도와줄 <EVA 마사지 폼롤러 >를 소개해 봅니다. < EVA 마사지 폼롤러 구경하러 가기 > 이제 눈이 온다던가 미세먼지라든가 여러가지 환경이유 탓하지 마시고, 집에서 마사지를 하시면서 자세교정까지 잡을 수 있는 마사지 폼롤러로 코로나 이전의 바른 몸을 찾아가시는 것은 어떠실까요? < EVA 마사지 폼롤러 > 구매관련은 아래사진을 눌러주세요.

입맛 없을때는 밥도둑 양념게장 [내부링크]

코로나로 인해 스트레스 받으시는 분들이 많으실겁니다. 때문에 입맛까지도 없어져 건강에 문제가 발생될 수 도 있는데요. 오늘은 입맛이 없을때 입맛을 돋구어주는 <양념게장>을 소개해 봅니다. < 양념게장 구경하러 가기 > 김치만 있어도 밥을 드신다는 분들이 계시지만 솔직히 김치만으로는 밥을 먹기가 좀 그렇더라구요. 하지만 양념게장은 다릅니다. 양념게장만 있어도 밥을 먹을 수 있으니까요. 왜 밥도둑이라는 수식어가 붙는지 아실겁니다. 스트레스로 식욕이 없어 식사를 거르지 마시고, 양념게장으로 맛있게 식사하시길 바랍니다. 다 먹고 살자는 거 아니겠어요? < 양념게장 > 구매관련은 아래사진을 눌러주세요.

집에서 고기구워 먹을땐 가스렌지 오염방지 가림막 [내부링크]

코로나 시국! 외식을 하고 싶어도 정부에서 제한을 걸기 때문에 마음 편하게 외식을 하기 어려운 시국인데요. 그렇다고 집에서 고기를 구워먹자니 주방 여기저기 기름이 튀어 청소하기가 곤란해지기에 막상 고민만 하게 되는데요. 오늘은 집에서 고기를 구울때도 사방팔방 기름이 튀는 것을 막아주는 < 가스렌지 오염 방지 가림막 >을 소개해 봅니다. < 가스렌지 오염방지 가림막 구경하러 가기 > 가스렌지 뿐만 아니라 싱크대 물튐방지용으로 사용할 수 있고, 쉽게 설치 및 청소가 가능하기에 집에서 하나쯤은 구비해두어야 할 품목이랍니다. 이제 집에서 음식을 할때에 여기저기 음식물이나 기름이 튀지 않게 가스렌지 오염방지 가리막 어떠실까요? < 가스렌지 오염방지 가림막 > 구매관련은 아래사진을 눌러주세요.

캠핑용 재난용으로 소니 아날로그 라디오 [내부링크]

라디오? 누가 요즘 들어? 라고 말하실 분들도 계시지만 라이오는 추억의 감성을 살리는 도구로도 사용되고, 재난시에 유일하게 상황을 알려주는 고마운 도구인데요. 최근에는 재난시 대비용으로 구입해놓고, 캠핑장에서 감성을 더욱 높여주는 용도로 사용되고 있습니다. 오늘은 안테나가 길어 전파수신도 잘 잡히는 < 소니 아날로그 라디오 >를 소개해 봅니다. < 소니 아날로그 라디오 구경하러 가기 > AA배터리 2알로 작동되는 소니 아날로그 라디오는 작은 사이즈라서 휴대하기에도 좋고, 디자인도 세련되어 직접 사용하거나 선물용으로도 좋아보입니다. 캠핑, 낚시, 사무실 등 조용한 곳에서 은은한 곡과 사연들을 알려주는 라디오 어떠실까요? < 소니 아날로그 라디오 > 구매관련은 아래사진을 눌러주세요.

레트로한 감성과 멀티플레이어의 조합 레트로 라디오 블루투스 스피커 [내부링크]

요즘 나오는 제품들은 정말 다양한 기술들이 접목해 있기에 우리 생활을 더욱 편리하게 만들어주는데요. 하지만 옛 감성을 느끼기에는 다소 부족해보일때가 많습니다. 그래서인지 레트로 디자인이 출시되고, 꾸준한 인기를 보여주고 있는데요. 오늘은 멀티플레이어 기능들을 탑재하고 있으면서도 레트로한 감성을 그대로 담고 있는 < 레트로 라디오 블루투스 스피커 >를 소개해 봅니다. < 레트로 라디오 블루투스 스피커 구경하러 가기 > LED디지털 시계, 알람기능, USB재생, Micro SD카드재생, FM라디오, 블루투스, 핸즈프리, AUX, 3극 헤드셋 기능까지 다양한 기능들이 탑재되어 있으면서 바로 인테리어로 활용해도 좋을 정도로 레트로한 감성을 보여주는 블루투스 스피커 랍니다. < 레트로 라디오 블루투스 스피커 > 구매관련은 아래사진을 눌러주세요.

2022년 발렌타인데이 페레로로쉐 T24다이아몬드 [내부링크]

오늘 4일은 입춘이라고 합니다. 봄이 시작되는 입춘치고는 매우 추운 날씨였는데요. 2월하면 또 생각나는 날이 있지요. 바로 '발렌타인데이' 입니다. 사랑하는 사람을 위해 맛있고, 달콤한 초콜릿을 주는 상술의 날~ '발렌타인데이' 오늘은 발렌타인데이를 맞이하여 선물하기 가장 좋은 초콜릿 <페레로로쉐>를 소개해 봅니다. < 페레로로쉐 T24다이아몬드 구경하러 가기 > 선물하기 가장 무난하고, 고급스러워 받는 분, 드리는 분 모두 좋은 초콜릿 페레로로쉐~ 다가오는 발렌타인데이에 페레로로쉐 어떠실까요? < 페레로로쉐 T24다이아몬드 > 구매관련은 아래사진을 눌러주세요.

구정설 선물세트 상주곶감 [내부링크]

다음주면 구정 설명절 연휴가 시작되는데요. 아직까지 어떤 선물을 해야할지 고민중이신 분들을 위해 오늘은 남녀노소 누구나 좋아하는 <곶감>을 소개해 드리고자 합니다. 우리나라에서 곶감으로 유명한 '상주'에서 생산한 명품곶감인 <상주천금곶감> 입니다. < 상주천금곶감 구경하러 가기 > 황금색 보자기에 포장되어 배송이 되기 때문에 택배로 바로 보내드려도 좋고, 직접 들고 가서 드리는 것도 좋답니다. 가격도 좋으면서, 고급져보이는 상주곶감으로 이번 구정설명절 선물로 어떠실까요? < 상주천금곶감 > 구매관련은 아래사진을 눌러주세요.

커피는 감성이지 감성커피 오리가미 드리퍼 [내부링크]

커피값이 인상되면서 집이나 사무실에서 직접 커피를 내려마시려는 홈카페 홈바리스타 분들이 늘어나고 있는데요. 직접 커피를 내리면 저렴한 가격으로 이용할 수 있지만 왠지 커피를 내리는 느낌이 어설프다는 생각이 들겁니다. 그럴땐 역시 장비빨이 최고지요! 오늘은 비싼 장비빨이 아닌 예쁜 디자인으로 누가 내려도 한편의 영화가 될 법한 예쁜 커피 드리퍼 < 오리가미 드리퍼 >를 소개해 봅니다. < 오리가미 드리퍼 구경하러 가기 > 홈카페를 만들면서 드립커피는 기본적으로 구성하게 될 텐데요. 커피를 잘 모르는 사람이 보아도 왠지 멋있고, 감성적인 드리퍼인 오리가미 드리퍼 어떠실까요? < 오리가미 드리퍼 > 구매관련은 아래사진을 눌러주세요.

어디서든 안전하게 듣는다 샥즈 골전도 블루투스 이어폰 셋트 [내부링크]

집이든 야외든 어디서든 음악을 듣기 위해 블루투스 이어폰을 사용하시는 분들 많으실 겁니다. 특히 출근길이나 운동을 할때에 음악을 듣기 위해 블루투스 이어폰을 많이 사용하시게 되는데요. 블루투스 이어폰은 외부소리를 거의 차단해 주기 때문에 음악소리를 듣는데 집중하게 해주는 효과가 있지만 한편으로는 외부의 위험으로부터 감지할 수 없기 때문에 위험에 노출되어 대응하기가 어려워집니다. 오늘은 음악은 음악대로 들으면서 외부소리도 들을 수 있는, <골전도 블루투스 이어폰>을 소개해 봅니다. < 샥즈 골전도 블루투스 이어폰 구경하러 가기 > 음악을 듣거나 전화를 받을 때에도 두손을 사용하지 않을뿐더러 외부소리까지 들을 수 있기 때문에 안전하고, 유용하게 이용할 수 있는 골전도 블루투스 이어폰 이랍니다. 더욱이 고막에 무리를 주지 않기 때문에 청력보호에도 도움이 되는 골전도 블루투스 이어폰! 골전도 블루투스 이어폰으로 바꿔 보시는건 어떠실까요? < 샥즈 골전도 블루투스 이어폰 > 구매관련은 아래

제주의 맛과 향을 감성적으로 오설록 삼다 꿀배티 [내부링크]

커피는 마시고 싶지만 카페인이 높은 커피를 마시면 심장이 쿵쾅거려 부담스러운 분들 많으시죠? 때문에 커피보다는 카페인이 적은 디카페인 커피나 티를 즐기게 되는데, 티에는 여러가지 맛과 향이 있다보니 막상 선택하는데 어려움이 발생하기도 합니다. 오늘은 티로 유명한 '오설록'의 제주의 맛과 향을 감성적으로 표현한 <삼다 꿀배 티> 를 소개해 봅니다. < 오설록 삼다 꿀배티 구경하러 가기 > 오설록의 삼다 꿀배티는 강하지 않고, 은은한 맛으로 부담없이 즐기기 좋은 티(TEA) 랍니다. 달큰한 배향을 좋아하신다면 < 오설록 삼다 꿀배티 >를 추천드립니다. < 오설록 삼다 꿀배티 > 구매관련은 아래사진을 눌러주세요.

건강한 주스라이프를 위한 선택 엔유씨 원액기 [내부링크]

커피값이 오르고, 건강에 대한 인식이 더욱 커진 요즘! 이제는 집에서 건강음료를 만들어 즐기려는 분들이 늘어나고 있습니다. 건강음료로는 대표적으로 착즙기가 있는데요. 과일이나 채소에 압력을 가해 즙을 만들어내는 착즙기는 몸에 필요한 영양소들을 쉽게 섭취할 수 있도록 도와줍니다. 오늘은 집에서 사용하기 좋은 착즙기 < 엔씨유 원액기 >를 소개해 봅니다. < 엔유씨 원액기 구경하러 가기 > 100% 국내 기술로 만든 착즙기로 집에서 손쉽게 착즙음료를 만들어 즐길 수 있답니다. 이제 집에서 건강음료를 만들어보시는건 어떠실까요? < 엔유씨 원액기 > 구매관련은 아래사진을 눌러주세요.

집에서 즐기는 쨈있는 사과떡볶이 [내부링크]

코로나 오미크론의 확산세가 커지면서 밖에 나가기가 무서울 정도인데요. 그렇다고 먹고 싶은것은 참을 수 없는데.... 그 중 스트레스에는 최고로 땡긴다는 매운 음식 중에서는 대표적으로 떡볶이가 생각나는데요. 오늘은 사과쨈이 들어가있어 사과향이 은은하게 퍼지는 <사과떡볶이>를 소개해 봅니다. < 사과떡볶이 구경하러 가기 > 밀키트 상품이라서 들어있는 제품만으로도 쉽고 맛있게 만들수 있답니다. 사과쨈이 들어있어 달콤하고 향이 좋은 사과떡볶이!! 코로나 시국에 위험하게 밖에서 드시기보다 집에서 간편하고 저렴하게 맛있게 떡볶이 드셔보세요! < 사과떡볶이 > 구매관련은 아래사진을 눌러주세요.

레고 마블 닥터 스트레인지 가르간투스와의 대결 [내부링크]

이번 다가오는 구정설 선물 생각해 보셨는지요? 오늘은 구성설 선물로 아이들과 어른들이 좋아하는 장난감을 소개해 보려고 하는데요. 구성설 선물로는 부적절해 보일수도 있지만 받는 이가 좋아하면 다행이고, 만약 받는이가 싫어한다면 다른 선물을 사주고, 내가 이 선물을 가지면 된다는 합리적인 변명을 할 수 있는 그런 장난감입니다. 바로 레고 인데요. 레고는 매니아 층이 확실하고, 가지고 있다보면 언젠가는 재투자를 할 수 있기에 구입하시는 분들이 꽤 많으시답니다. 오늘은 레고 중에서 2022 신상품이라고 할 수 있는 < 마블 닥터 스트레인지 가르간투스와의 대결 > 컨셉의 레고 랍니다. < 레고 마블 닥터 스트레인지 가르간투스와의 대결 구경하러 가기 > 과연 받는 이를 위한 선물일지, 아니면 나를 위한 선물이 될지는 여러분의 운에 맡기겠습니다. 좋은 운이 함께 하시기를!! < 레고 마블 닥터 스트레인지 가르간투스와의 대결 > 구매관련은 아래사진을 눌러주세요.

남녀노소 누구나 좋아하는 허쉬 초콜릿드링크 오리지널 [내부링크]

초코 우유 좋아하시나요? 우유는 싫어하는 사람이 있을지언정 초코 우유는 누구나가 좋아하는데요. 맛도 있지만, 초코 성분때문에 먹고 나면 힘이 불끈 솟기 때문이기도 합니다. 오늘은 초코 우유 중에서도 이름있는 < 허쉬 초콜릿드링크 오리지널 >을 소개해 봅니다. < 허쉬 초콜릿드링크 오리지널 구경하러 가기 > 냉장 보관해서 차갑게 즐기거나 따뜻하게 데워 마시거나, 한천가루를 넣어 푸딩으로 만들어 먹어도 좋은 허쉬 초콜릿드링크!! 온 가족이 함께 즐겨보시는건 어떠실까요? < 허쉬 초콜릿드링크 오리지널 > 구매관련은 아래사진을 눌러주세요.

강추위에 언 발을 따뜻하게 털방한화 [내부링크]

올해는 유독 추운 날들이 이어지고 있는데요. 외부로 노출된 곳은 전부 얼어터질듯 엄청난 추위로 밖에 나가기가 싫어질 정도입니다. 강추위로 인해 가장 먼저 추위를 느끼는 얼굴이나 몸은 옷과 후드, 목도리로 따뜻하게 보호해주어 괜찮을수 있지만 정작 신발은 생각을 하지 못하는 경우가 있습니다. 오늘은 강추위에도 발을 따뜻하게 보호해줄 < 털방한화 >를 소개해 봅니다. < 아크라 털방한화 구경하러 가기 > 비록 고가의 좋은 방한화는 아니지만 가성비로 한해 겨울을 보내기에 좋은 털방한화랍니다. 아직까지는 강추위가 지속되니 방한화 하나 준비해보세요. < 아크라 털방한화 > 구매관련은 아래사진을 눌러주세요.

구정선물에는 화과자 선물세트 [내부링크]

이번달 말일부터 구정 명절이 시작되는데요. 어떤 선물을 해야할지 생각해보셨나요? 코로나 시국으로 경제도 안좋고, 비싼 것을 하자니 선물을 구입하는 사람이나 받는 분도 부담스럽기 마찬가지인데요. 오늘은 가격부담없이 받는 분도 좋아하고, 선물하시는 분도 좋으면서, 남녀노소 누구나 좋아하는 <화과자>를 소개해봅니다. < 화과자 선물세트 구경하러 가기 > 보기에도 예쁘고, 맛도 좋아서 구정 설명절에는 온 가족이 함께 즐기기 좋답니다. 이번 구정 명절선물로 화과자는 어떠실까요? < 화과자 선물세트 > 구매관련은 아래사진을 눌러주세요.

활력을 챙겨줄 고려은단 비타민C 1000 [내부링크]

조만간 구정 설명절이 되기 때문에 구정에 맞는 선물을 구입하기위해 관련 선물을 찾아보실텐데요. 오늘은 평소에도 선물로 드리기 좋은 건강보조식품을 소개해드릴까 합니다. 워낙 유명한 건강보조식품인 < 비타민 C > 랍니다. < 고려은단 비타민C 1000 구경하러 가기 > 비타민 C의 효능효과는 워낙 유명하기 때문에 따로 소개드리지 않아도 아실겁니다. 꾸준하게 비타민 C를 섭취하면 건강유지에도 좋고, 무엇보다 활력에 도움을 주기 때문에 항상 챙겨야 할 건강보조식품입니다. 구정 같은 명절 때 뿐만 아니라 평소에도 챙겨드리면 좋을 비타민C < 고려은단 비타민C 1000 > 구매관련은 아래사진을 눌러주세요.

캠핑할때도 사용가능한 온풍기 클래파 PTC 전기온풍기 [내부링크]

전국이 꽁꽁 얼었습니다. 눈도 생각보다 자주 내리기도 하고요~ 온 세상이 하얗게 꽁꽁 얼어붙었기에 이런 설경에서 캠핑을 하는 것도 꽤 좋은 경험과 추억이 될 수 있는데요. 캠핑을 하시는 분들은 겨울 캠핑을 은근히 즐기시기도 하지만 추운것은 누구나가 싫어하죠. 오늘은 실내에서 뿐만 아니라 캠핑을 할때에도 사용할 수 있는 < 전기온풍기 >를 소개해 봅니다. < 클래파 PTC 전기 온풍기 구경하러 가기 > 평소에는 실내에서 사용하다가 캠핑을 할때에도 편하게 사용할 수 있습니다. PTC 소재로 빠르게 고열을 발생해 따뜻하게 만들어 주고, 강약 온도 조절 및 손잡이가 있어 이동시에도 편리하답니다. 캠핑시 위험하게 가스난로를 사용하지 마시고, 전기 온풍기로 따뜻한 캠핑을 해보시는건 어떠실까요? < 클래파 PTC 전기 온풍기 > 구매관련은 아래사진을 눌러주세요.

밤을 따스하게 밝혀줄 러블리덕 LED 오리 무드등 [내부링크]

겨울밤은 그 어느때보다도 긴편인데요. 춥고 어두운 방에 있자니 더욱 쓸쓸해지는 겨울입니다. 이러한 겨울밤을 따스하게 밝혀줄 무드등이 있어 소개해 드리고자 합니다. 귀여운 오리인형 모습의 < 러블리덕 LED 오리 무드등 > 입니다. < 러블리덕 LED 오리무드등 구경하러 가기 > 귀여운 오리인형 모습의 무드등이라서 남녀노소 누구나 좋아하고, USB 충전방식이라 쉽게 충전이 가능합니다. 터치방식으로 밝기 조절도 되는 귀여운 오리무드등~ < 러블리덕 LED 오리무드등 > 구매관련은 아래사진을 눌러주세요.

조명이 닿지 않는 곳을 밝혀줄 터치형 LED램프 [내부링크]

집이 밝으면 우울한 기분도 조금씩 완화되는데요. 하지만 집안 조명이 닿지 않는 곳이 종종 보이곤 합니다. 신발장이나 선반 등 생각보다 많은 곳에서 조명이 닿지 않아 침침한 곳이 많은데요. 오늘은 전기설치를 할 필요없이 간단히 붙여주기만 하면 밝은 조명이 설치되는 < LED 터치라이트 램프 >를 소개해 봅니다. < 고블린 LED라이트 램프 구경하러 가기 > 간단하게 붙여만 주면 되는 간단한 LED 라이트 램프! 리모콘까지 있다보니 터치할 필요없이 한자리에서 라이트 ON/OFF가 가능합니다. 이제 집안 어두운 곳을 간편하게 밝게 만들어 주세요! < 고블린 LED라이트 램프 > 구매관련은 아래사진을 눌러주세요.

온가족이 함께 즐기는 클래식 핀다트 [내부링크]

이번달 말일부터는 구정연휴가 시작됩니다. 약 5일간 보내게 되는 구정연휴에 코로나 여파로 인해 어디 가기도 힘들고, 친인척들과 함께 하기 어려울 것으로 보이는데요. 때문에 집안에서만 있어야 하는 시간들이 많을 것으로 보입니다. 오늘은 집안에서 가족들과 함께 즐거운 시간을 보낼 수 있는 < 핀 다트 >를 소개해 봅니다. < 클래식 핀다트 구경하러 가기 > 처음하는 사람들도 쉽게 즐길 수 있는 게임이기에 온 가족이 집에서 쉽고 즐겁게 보낼 수 있는 클래식 핀 다트! < 클래식 핀다트 > 구매관련은 아래사진을 눌러주세요.

2022년 구정설 선물세트 가성비 좋은 스팸 고급유 세트 [내부링크]

2022년이 되고 맞이하는 첫 명절인 구정! 올해는 구정연휴가 토, 일요일이 포함해서 약 5일정도 긴 연휴가 되는데요. ( 1/29, 1/30, 1/31, 2/1, 2/2 ) 코로나 시국으로 인해 직접 찾아뵙지는 못해도 따뜻한 마음을 전하는 선물로 어떤 것으로 보내야 할지 고민중이신 분들이 많으실겁니다. 오늘은 보내는 분의 주머니 사정을 고려하여 가격부담없이 보내드리기 좋은 구정 선물인 < 스팸 고급유4호 >를 소개해 봅니다. < 스팸 고급유4호 선물세트 구경하러 가기 > 스팸 고급유 선물세트는 가정에서 가장 많이 사용하는 식용유와 반찬으로는 남녀노소 누구나 좋아하는 스팸으로 구성되어 있어 선물에 대한 호불호가 없을 정도로 좋은 선물이랍니다. 더욱이 가격부담이 없어서 보내는 분의 주머니 사정을 고려하고, 받는 분도 꼭 사용하기 때문에 선물용으로는 좋은 선택이지 않을까 싶답니다. < 스팸 고급유4호 선물세트 > 구매관련은 아래사진을 눌러주세요.

추운 방을 따뜻하게 서큘레이터형 온풍 팬히터 [내부링크]

요즘들어 강추위가 기승을 부리고 있습니다. 영하 10도는 기본적으로 내려가다보니 집안은 그야말로 냉골이 되는 경우가 많은데요. 보일러를 돌려도 가스비, 기름비가 걱정되기도 합니다. 그래서 오늘은 추운 방을 순간적으로 따뜻한 공기로 채워주는 서큘레이터형 <온풍 팬히터>를 소개해 봅니다. < 서큘레이터 온풍 팬히터 구경하러 가기 > 서큘레이터 온풍 팬히터는 난방과 순환을 동시해 하기 때문에 방을 전체적으로 일정한 온도가 되도록 만들어 주는데요. 추운날 잠깐씩 사용한다면 꽤 효율적인 난방용품이 될 듯 보입니다. < 서큘레이터 온풍 팬히터 > 구매관련은 아래사진을 눌러주세요.

유산균으로 장을 건강하게 종근당건강 락토핏 생유산균 골드 [내부링크]

건강에 대한 관심이 날로 증가하면서 건강하기 위해 몸에 좋은 것을 골라 먹으며, 꾸준히 운동을 하시는 분들이 많아졌는데요. 하지만 먹는 것만큼 배출하는 것도 아주 중요합니다. 현대인들은 몸에 좋은 것을 먹으며, 꾸준히 운동을 하지만 정작 배출하지 못해 남몰래 고통에 빠져있는데요. 오늘은 잘먹고 잘싸기 위해 꼭 섭취해야 할 <생유산균>을 소개해봅니다. < 종근당건강 락토핏 생유산균 골드 구경하러 가기 > < 종근당건강 락토핏 생유산균 골드 > 구매관련은 아래사진을 눌러주세요.

다가올 구정설에 입히기 좋은 예쁜 여아한복 [내부링크]

올해 구정은 2월 1일로 꽤 빨리 시작이 되는데요. 앞으로 한달이 채남지 않았기 때문에 미리 구정설을 준비하시는 것도 좋을듯 합니다. 구정설에는 뭐니뭐니해도 아이들에게 예쁜 한복을 입히는 것이 설분위기 내기에도 좋은데요. 오늘은 가성비 좋은 < 여아 한복세트 >를 소개해 봅니다. < 더예한복 여아한복세트 구경하러 가기 > 가격도 좋기 때문에 직접 구입하거나 선물용으로 구입하시기에도 좋을듯 합니다. 구정설에 예쁘게 한복입혀놓고, 추억을 남겨보시는 건 어떠실까요? < 더예한복 여아한복세트 > 구매관련은 아래사진을 눌러주세요.

비듬으로 스트레스받는다면 아모스 퓨어스마트 프레쉬 샴푸 추천 [내부링크]

여러가지 이유로 비듬이 생겨 고민하시는 분들 많으실 겁니다. 비듬으로 인해 가려움도 심하고, 진물이 나거나 어두운 옷 위에 하얗게 쌓이는 비듬때문에 외출나가기도 싫어지는데요. 저도 비듬 때문에 스트레스를 많은 받는편인데, 직접 사용해 보고 효과를 보고 있는 샴푸가 있어서 공유차 오늘 소개해 봅니다. < 아모스 퓨어스마트 프레쉬 샴푸 > 입니다. < 아모스 퓨어스마트 프레쉬 샴푸 구경하러 가기 > 자체 내용 설명이 없지만 직접 사용해 본 결과 확실히 비듬에 효과가 있습니다. 거품 잘나고, 은은하니 좋은 향이 나서 꽤 좋은데, 무엇보다도 비듬에 효과가 좋다는 것이 최고입니다. 처음 사용할 때에는 특별한 효과를 볼 수 없고, 다만 가려움이 많이 해소되는 편인데요. 하지만 최소 일주일 정도 사용하시면 그때부터는 머리속 열이 내리고, 기름기도 줄고, 깨끗해지는 효과를 보실 수 있더라구요. 개인적으로 사용해본 여러 샴푸들 중에서는 제일 효과를 보고 있으니, 비듬으로 고생하시는 분들은 꼭 사용

겨울철 갈라지는 입술에는 록시땅 립밤 [내부링크]

추운 겨울이 되면 건조해지기 때문에 우리 피부는 각질이 생기고, 갈라져 심하면 피까지 나오는데요. 특히 우리 피부중에서 얇은 부분인 입술 같은 경우는 겨울철마다 곤욕을 치루곤 합니다. 오늘은 겨울철마다 갈라지고 피까지 나오는 입술을 촉촉하게 보호하는데 탁월한 < 록시땅 립밤 >을 소개해 봅니다. < 록시땅 립밤 구경하러 가기 > 록시땅은 워낙에 유명한 브랜드이다보니 따로 소개를 할 필요가 없을정도인데요. 겨울철에 입술이 갈라지지 않아도, 촉촉하게 관리를 해주는 것이 건강에도 좋답니다. 직접 사용하거나 선물로 주기에도 좋은 록시땅 립밤! < 록시땅 립밤 > 구매관련은 아래사진을 눌러주세요.

내 집을 홈영화관으로 씨앤케이 미니 빔프로젝터 [내부링크]

코로나 시국이 2022년에도 계속 이어질 것으로 보이고 있다보니 영화사들도 개봉을 미루거나 넷플릭스처럼 인터넷 스트리밍 서비스로 바꾸는 경향이 보이고 있는데요. 이 때문에 집에서 영화관처럼 영화를 관람하기 위한 홈영화관을 꾸미려는 분들이 많아졌습니다. 오늘은 홈영화관을 위해 가장 고려하는 부분인 빔프로젝터 중 가성비 좋은 < 빔프로젝터 >를 소개해 봅니다. < 씨앤케이 미니 빔프로젝터 구경하러 가기 > 10만원 초반대의 저렴한 가격이라 부담없이 홈영화관을 꾸며나가기 좋을듯 합니다. 물론 고가의 빔프로젝터와의 화질부분에서는 차이가 있겠지만 집에서 큰 화면으로 볼 수 있다는 것만으로도 충분히 영화관같은 느낌을 느낄수 있다고 봅니다. 개인적으로는 영화보다는 애니메이션용으로 추천드립니다. < 씨앤케이 미니 빔프로젝터 > 구매관련은 아래사진을 눌러주세요.

커피를 저렴하고 맛있게 즐기는 핸드드립세트 [내부링크]

스타벅스에서 드디어 가격인상을 결정하였습니다. 때문에 다른 커피 브랜드들도 가격인상을 하게 될 것으로 보이기에 2022년도는 커피값이 더욱 오르게 될 것으로 보이는데요. 커피값이 비싸져도 나른한 몸을 깨우기 위해 안마실수도 없는 노릇이고..... 그래서 오늘은 집이나 사무실에서 커피를 더욱 저렴하고 맛있게 내려마실 수 있는 홈카페 도구 세트인 < 핸드드립세트 >를 소개해 봅니다. < 칼딘 올인원 핸드드립세트 구경하러 가기 > 이제 커피 한잔 마시기도 부담스러워졌는데, 원두만 구입해서 저렴하고 맛있게 커피를 내려마시는것이 커피값을 절약하는 방법인듯 합니다. 앞으로 많은 홈카페 유저들이 늘어날 것으로 보이는데, 이제 나도 홈카페 바리스타가 되어보시는건 어떠실까요? < 칼딘 올인원 핸드드립세트 > 구매관련은 아래사진을 눌러주세요.

다양하게 이용할수 있는 초강력 후크자석 [내부링크]

다이소 같은 곳에 가면 여러가지 제품들을 판매하고 있는데요. 대부분 우리 실생활에 관련된 제품들이 많습니다. 그렇기에 이것저것 하나씩 고르다보면 꽤 많은 제품을 고르게 되는데, 그 중 꼭 구매하는 제품이 있습니다. 바로 후크 인데요. 후크는 주방요리들을 걸수 있기도 하고, 옷이나 다른 여러가지 제품들을 걸 수 있기에 정말 다용도로 사용되고 있는 필수품입니다. 오늘은 그러한 후크 중에서 현관문과 같은 금속에 붙여 사용할 수 있는 강력한 <후크 자석>을 소개해 봅니다. < 초강력 후크자석 구경하러 가기 > 초강력 후크자석은 금속으로 된 곳이면 어디든 붙여 간편하게 사용할 수 있는데, 특히 상처없이 깨끗하게 붙였다가 떼어낼수 있기에 많은 분들이 찾는 제품이랍니다. 요즘은 현관문에 후크자석을 붙여놓고, 마스크를 붙여놓는 경우가 많은데요. 집뿐만 아니라 사무실에서도 다용도로 사용되고 있는 초강력 후크자석은 필수품 중에 필수품 아닐까요? < 초강력 후크자석 > 구매관련은 아래사진을 눌러주세요

가성비 저렴하고 좋은 스마트워치 젤센 웨어러블 스마트워치 [내부링크]

스마트폰에 이어 스마트워치가 인기를 끌고 있는데요. 하지만 스마트워치는 가격대가 높은 편이다보니 막상 구입하기를 꺼려하는 경우가 많습니다. 비싸다보니 선물로 주고 싶어도 주는 분이나 받는 분이나 서로 부담스러운데요. 오늘은 가격도 저렴하면서도, 스마트워치의 기능을 충실하게 작동하는 < 젤센 웨어러블 스마트워치 >를 소개해 봅니다. < 젤센 웨어러블 스마트워치 구경하러 가기 > 3만원대라는 저렴한 가격이라서 불안하실수도 있겠지만 이미 많은 사용자분들이 계시기에 사용기를 보시고 판단하셔도 됩니다. 본인이 직접 사용하거나 선물용으로 구입하기에도 부담없는 스마트워치! 스마트워치를 처음 사용하신다면 가성비 좋은 스마트워치부터 시작하세요! < 젤센 웨어러블 스마트워치 > 구매관련은 아래사진을 눌러주세요.

이제는 집에서도 맛있게 햄버거를 숯불갈비맛 마시따 버거 [내부링크]

햄버거 좋아하시나요? 햄버거는 남녀노소 할것없이 누구나 좋아하는데요. 하지만 최근 고든램지 햄버거가 1개에 무려 3만1천원이나 한다는 소식을 접하면서 햄버거 먹기 참 비싸다는 생각을 하셨을텐데요. 시중에서는 보통 햄버거 1개에 약 3~5천원정도에 구입을 하는데 3만1천원이면... 햄버거 말고 다른 것을 생각하시게 될겁니다. 오늘은 햄버거는 먹고 싶은데 평소 가격이 비싸다고 생각되시는 분들을 위해 가격 저렴하고 맛있는 < 마시따 버거 >를 소개해 봅니다. < 숯불갈비맛 마시따 버거 구경하러 가기 > 1개에 약 1,200원 정도의 저렴한 가격이다보니 속이 부실하다고 느끼실수 있지만 가성비 좋은 햄버거라고 봅니다. 개인적으로는 기본적인 내용물들은 있지만 식감부분을 차지하는 양상추부분이 적다고 생각될 수 있기 때문에 양상추만 따로 구입해서 햄버거 안에 넣어 먹는다면 꽤 만족감 높은 햄버거를 드실 수 있을듯 합니다. < 숯불갈비맛 마시따 버거 > 구매관련은 아래사진을 눌러주세요.

입냄새 제거 치약 폴메디슨 블랙 라차치약 [내부링크]

코로나 사태 이후, 마스크는 이제 필수가 되었는데요. 마스크를 필수로 착용하면서 평소에는 몰랐던 나의 입냄새를 알게되어 깜짝 놀라신 분들 많으실 겁니다. '아니, 평소에 양치질 꾸준히 했는데도, 왜 냄새가 나는거지?' 라고 생각하실텐데요. 양치질을 했음에도 입냄새가 나는 이유에는 제대로 양치질을 하지 않았거나, 혀를 닦지 않았거나 여러가지 이유가 있겠지만 오늘은 입냄새 제거에 탁월한 치약을 소개해 드리고자 합니다. 냄새와 독을 제거하는데 탁월한 숯을 첨가한 < 폴메디슨 블랙 라차치약 > 입니다. < 폴메디슨 블랙 라차치약 구경하러 가기 > 다소 치약이 검은색이라서 거부감이 들수도 있겠지만 숯이 함유되어 있어 보다 입속 냄새와 세균을 제거하는데 탁월하답니다. 이제 치약을 바꿔 입냄새를 잡아보시는 건 어떠실까요? < 폴메디슨 블랙 라차치약 > 구매관련은 아래사진을 눌러주세요.

물조절이 쉬운 더치메이커 제니스코 더치업 더치커피메이커 [내부링크]

더치커피 좋아하시나요? 내년부터는 전체적으로 커피값이 인상이 될 예정이기 때문에 직접 커피를 내려마시려는 분들이 늘어날 것으로 예상이 되는데요. 하지만 바쁜 현대인들에게는 커피를 내리는 시간도 아깝지요. 그렇기 때문에 물이나 우유만 넣어주면 완성되는 더치커피를 선호하시는 분들이 더욱 많아질듯 합니다. 더치커피메이커는 가격대가 천차만별인데, 좋을 것을 구입하자니 너무 비싸고, 저렴한 것을 구입하자니 너무 불편하고, 위생적인지도 않고, 위험해 보이고... 고민이 많으실텐데요. 오늘은 그러한 고민없이 가격 저렴하고, 위생적이고, 추출하기 편한 더치커피메이커를 소개해 봅니다. < 제니스코 더치업 더치커피메이커 > 입니다. < 제니스코 더치업 더치커피메이커 구경하러 가기 > 2만원이 채 안되는 저렴한 가격에 위생적이고, 간편하게 물조절이 가능한 더치메이커! 이제 집 또는 사무실에서 간편하게 나만의 더치커피메이커를 들여놔보시지 않으시겠습니까? < 제니스코 더치업 더치커피메이커 > 구매관련은

따끈한 부산 물떡과 어묵이 생각나는 계절 [내부링크]

추운 겨울에는 따끈한 국물이 생각나는데요. 요즘들어 더욱 따끈한 국물이 생각납니다. 이럴땐는 부산에서 파는 물떡과 어묵이 떠오르는데, 맛도 좋지만 몸을 따뜻하게 해주기 때문에 추운 겨울을 따뜻하게 보낼수 있게 해줍니다. 오늘은 집에서도 부산의 물떡과 어묵을 드실 수 있는 <부산 물떡 & 어묵 > 을 소개해 봅니다. < 부산 물떡 & 어묵 구경하러 가기 > 이제 부산까지 가지 마시고, 집에서 편하게 부산 물떡과 어묵을 즐겨보시는 건 어떠실까요? 단, 부산에 거주하시는 분들은 빼구요~ < 부산 물떡 & 어묵 > 구매관련은 아래사진을 눌러주세요.

겨울철 얼굴과 머리를 보호해줄 바라클라바 [내부링크]

2022년 새해가 밝았습니다. 새해 복 많이 받으세요! 새해를 맞이하여 다이어트 계획을 세운 분들 계실텐데요. 하지만 밖의 날씨는 동장군이 설치고 있기 때문에 집밖은 위험하다는 인식으로 합리화시킬텐데요. 오늘은 동장군의 날씨에도 얼굴과 머리를 따뜻하게 보호해줄 <바라클라바>를 소개해 보려고 합니다. < 바라클라바 구경하러 가기 > 바라클라바는 어느때부터인가 인기를 끌기 시작했고, 스포츠활동뿐 아니라 평상시에도 사용할 정도로 보편화 되었는데요. 이제는 추위로부터 소중한 내 얼굴을 보호해주시는 것이 내 피부를 가꾸는 방법이랍니다. < 바라클라바 > 구매관련은 아래사진을 눌러주세요.

세척되어 바로 굽거나 쪄먹는 꿀고구마 [내부링크]

겨울하면 떠올리는 작물 중 '고구마'가 생각나는데요. 고구마는 튀겨먹거나 쪄먹거나 구워먹는데, 수분이 70% 가까이 되고, 당질이 28%, 단백질이 2% 정도 되기 때문에 다이어트를 하시는 분들에게 좋은 부식이 됩니다. 고구마는 대부분 구입하면 흙이 묻어있는데, 오늘 소개해 드릴 고구마는 세척이 되어 있어서 바로 찌거나 구워먹기 좋게 되어 있답니다. 오늘은 겨울철하면 생각나는 < 세척 꿀고구마 >를 소개해 봅니다. < 세척 꿀고구마 구경하러 가기 > 코로나 시국이라 밖에서 군고구마를 찾아보기 힘든 요즘! 이제 집에서 세척된 고구마로 바로 군고구마를 만들어 드셔보시는 건 어떠실까요? < 세척 꿀고구마 > 구매관련은 아래사진을 눌러주세요.

다양한 마스크에 사용가능한 경제적인 일회용 마스크필터 [내부링크]

코로나19가 끝날 기미가 보이지 않고, 마스크 착용은 이미 하나의 생활화가 되어버렸습니다. 마스크를 필수로 사용해야하다보니 고정적인 마스크 구입비용이 발생하게 되는데요. 아무리 가격이 낮아졌다고 하지만 온가족이 매일매일 사용해야 하다보니 마스크에 들어가는 비용도 이제는 만만치 않습니다. 또한 코로나19가 끝난다하여도 마스크 사용은 아무래도 계속 이어질듯 보이는데요. 오늘은 일회용 교체필터로 다양한 마스크에 적용가능한 경제적이고, 위생적인 <마스크 교체필터>를 소개해 봅니다. < 마스크 교체필터 구경하러 가기 > 필수이면서 장기화된 마스크 착용으로 인한 비용도 절약하고, 매일 교체하며 사용하기에 위생적인 마스크 교체필터! 온가족이 함께 사용해 보시는 건 어떠실까요? < 마스크 교체필터 > 구매관련은 아래사진을 눌러주세요.

식사대용으로 좋은 블루다이아몬드 아몬드 브리즈 [내부링크]

바쁜 아침에는 식사하는 것이 참으로 어렵지요. 그렇다고 굶을 수는 없기에 간단하게 챙겨먹는 경우가 많은데요. 때문에 영양분이 많고, 빠르고 쉽게 식사를 대신 할 수 있는 것을 찾으시는 분들이 계십니다. 오늘은 칼슘과 비타민E가 풍부하게 들어있고, 고소하고 담백하여 먹기도 좋고,여러 음료로 만들수 있는 <블루다이아몬드 아몬드 브리즈>를 소개해 봅니다. < 블루다이아몬드 아몬드 브리즈 구경하러 가기 > 블루다이아몬드 아몬드 브리즈는 '비건'인증이 되어 있어서 채식주의자분들에게는 더할 나위없이 좋은 우유 대체품이 된답니다. < 블루다이아몬드 아몬드 브리즈 > 구매관련은 아래사진을 눌러주세요.

이제는 드립커피도 간편하게 드립인스틱으로 저어만 주세요. [내부링크]

커피 생두 생산량이 급감하면서 국제 커피시장의 생두가격이 두배 넘게 인상되었는데요. 다가올 2022년에는 비싸진 커피값을 만나게 될듯 합니다. 때문에 커피값을 절약하기 위해서 집이나 사무실에서 커피를 직접 내려마시려는 분들이 늘어날 것으로 예상이 되는데요. 직접 커피를 내려마시면 더욱 저렴하게 커피를 즐길 수 있지만 커피 관련 기구들을 구입해야 하고, 번거로운 작업과 만든 커피가 맛이 없을 수도 있기에 조금 망설이게 될 겁니다. 그렇기에 간편하면서도 맛도 좋고, 저렴한 제품이 가장 이용하기 좋을듯 한데요. 오늘은 스틱으로 되어 있어서 뜨거운 물에 넣어 저어주면 쉽게 드립커피가 만들어지는 < 루카스나인 리저브 드립인스틱 >을 소개해 봅니다. < 루카스나인 리저브 드립인스틱 구경하러 가기 > 드립인스틱은 그라인더나 주전자, 드리퍼가 필요없고, 뜨거운 물에 스틱을 넣어 저어주기만 하면 쉽게 드립커피가 완성되기 때문에 집이나 사무실 같은 실내뿐 아니라 캠핑처럼 야외 스포츠 활동을 할때에도

빨래도 말리고, 습도도 높이고 신바람 빨래건조대 대형 [내부링크]

겨울이 되면서 집안의 공기가 꽤 건조해졌는데요. 밤에 잠을 자다보면 새벽에 목이 칼칼해서 기침을 연신하게 되기도 합니다. 실내 습도가 너무 건조해지면 우리 피부도 않좋아지고, 질병에도 걸리기 쉬운데요. 오늘은 평소 빨래를 하고 집안에 널어놓아 실내 습도도 적당하게 유지해주는 1석2조의 효과를 보는 <빨래건조대>를 소개해 봅니다. < 빨래건조대 구경하러 가기 > 빨래건조대는 빨래만 널어 말리는 용도로만 생각을 하실 수 있지만 빨래를 말리면서 발생하는 습도로 인해 실내 습도도 적당하게 맞추어 주기에 건조로 인한 질병 및 피부가려움증 등이 개선될 수 있답니다. 이제 빨래도 말리고, 집안 습도도 높여주시는 건 어떠실까요? < 빨래건조대 > 구매관련은 아래사진을 눌러주세요.

작아서 휴대성이 좋은 정사각 다기트레이 차판 [내부링크]

우리나라 사람들은 커피를 많이 즐기는데요. 커피를 많이 자주 마심으로써 몸이 카페인에 중독되신 분들이 그만큼 많이 늘었습니다. 그래서인지 커피 대신 차(茶)를 즐기려는 분들이 점차 조금씩 늘어나기 시작했는데요. 특히 방송에서 연예인들도 차(茶)를 즐겨마시면서 몸을 관리하는 것을 종종 볼 수 있습니다. 차(茶)는 티백보다는 잎차를 즐기는 것이 더 좋지만 잎차를 즐기기 위해서는 여러 다구들이 필요하기도 합니다. 오늘은 여러 다구 중에서 물을 따라 버리는 퇴수기인 <다기 트레이 차판>을 소개해 봅니다. < 정사각 다기트레이 차판 구경하러 가기 > 20cm의 정사각 다기트레이라서 휴대하기에도 용이하고, 가격도 저렴해서 부담없이 이용하기 좋은 트레이 랍니다. 이제 집이든, 사무실이든 어디서든 차(茶)를 편하게 즐겨보시는건 어떠실까요? < 정사각 다기트레이 차판 > 구매관련은 아래사진을 눌러주세요.

집에서 볶음밥이나 피자를 만들때 모짜렐라치즈 1kg [내부링크]

요즘은 집에서도 피자를 만들어 먹거나, 볶음밥이나 다양한 음식에 치즈를 사용합니다. 그만큼 치즈를 시중에서 구입하기도 수월해졌기 때문인데요. 올해 연말연시는 코로나로 인해 사회적거리두기가 강화되어 많은 분들이 외식하기에는 어려울듯보여 집에서 요리솜씨를 뽑내보는 시간들을 갖으실듯 합니다. 간단하게 한식으로만 해서 드실수도 있겠지만 연말연시이니만큼 다양한 음식을 만드실텐데요. 이때 많이 사용하는 재료중 하나가 바로 모짜렐라치즈입니다. 오늘은 많은 요리에 사용되는 < 모짜렐라치즈 >를 소개해봅니다. < 모짜렐라치즈 1kg 구경하러 가기 > 이제는 집에서도 피자, 스파게티, 볶음밥 등 다양한 음식을 만들면서 모짜렐라 치즈도 듬뿍듬뿍 얹어 드셔보시는 건 어떠실까요? 저렴하게 맛있게 즐거운 연말연시를 만들어 보세요! < 모짜렐라치즈 1kg > 구매관련은 아래사진을 눌러주세요.

아기와 함께 놀아주는 꼬꼬맘 [내부링크]

아이 한명만 낳고 사는 세상이 되다보니 아이는 혼자있는 시간을 많이 보내게 되는데요. 엄마나 아빠가 붙어있지만 항상 함께 하기에는 어려운 현실. 때문에 혼자노는 아이는 정서발달이 다른 아이에 비해 늦어질수도 있는데요. 오늘은 <아기와 함께 놀아주는 꼬꼬맘> 장난감을 소개해 봅니다. < 아기와 놀아주는 꼬꼬맘 구경하러 가기 > 아이의 정서발달을 위한 장난감 아기와 놀아주는 꼬꼬맘 아기의 선물이자 정서발달을 위한 교육도구로 어떠실까요? < 아기와 놀아주는 꼬꼬맘 > 구매관련은 아래사진을 눌러주세요.

가성비 좋은 운남 보이차 7장 2499g [내부링크]

평소 보이차를 즐겨 마시던 분들은 비싼 가격에 조금 부담을 느끼고 계셨을 겁니다. 저도 보이차를 주문하면서 마실때 가격에 대한 부담이 좀 있었는데요. 마침 가격이 착한 보이차를 찾게 되어 소개해 봅니다. 보이차 1편이 357g인데, 무려 1통(7편)을 주는 가성비 좋은 보이차입니다. < 보이차 7장 2499g 구경하러 가기 > 배송도 빠른편이어서 제가 구입해 마시고자 포스팅 하는 것이기도 합니다. 평소 보이차를 구입해 드시는 분들에게는 참고가 되시길 바랍니다. < 보이차 7장 2499g > 구매관련은 아래사진을 눌러주세요.

아이와 함께 하는 뽀로로 치치포포 기차놀이 [내부링크]

곧 다가올 크리스마스를 앞두고 아이에게 어떤 선물을 할까 고민중에 계시나요? 오늘은 아이와 함께 놀수 있는 재미있는 장난감을 소개해 봅니다. 아이들에게 인기가 많은 뽀뽀로가 나오는 <치치포포 기차놀이> 입니다. < 뽀로로 치치포포 기차놀이 구경하러 가기 > 선로 변경도 할 수 있는 기차놀이이기에 아이들과 함께 어울려 놀수 있답니다. 또한 뽀로로와 친구들이 함께 하기에 더욱 즐거운 기차놀이! < 뽀로로 치치포포 기차놀이 > 구매관련은 아래사진을 눌러주세요.

차량 앞유리 스노우커버 4계절용 [내부링크]

최근 눈이 많이 내렸습니다. 외부에 차량을 세워놓으신 분들은 다음날 눈덮인 차량의 눈을 쓸어내리느라 진땀을 빼셨을텐데요. 오늘은 차량 앞유리에 셋팅해 놓으면 눈이 많이 내려도 쉽게 정리가 가능한 <앞유리 스노우커버>를 소개해 봅니다. < 차량 앞유리 스노우커버 구경하러 가기 > 미리 준비하신 분들은 이번 대설때 제대로 효과를 보셨을 겁니다. 이제 겨울시작인데, 앞으로 내릴 눈과 여름에는 뜨거운 태양빛으로부터 소중한 차량을 보호하고, 시간을 절약해보세요. < 차량 앞유리 스노우커버 > 구매관련은 아래사진을 눌러주세요.

눈길 운전에는 불스원 스프레이체인으로 간편하게 [내부링크]

최근 눈이 많이 내렸는데요. 폭설에 준비하지 못한 차량들로 인해 도로는 주차장을 방불케하였습니다. 물론 스노우체인을 갖고 계신분들도 있으시겠지만 막상 타이어에 체결을 하려고하면 어떻게 해야할지 난감하기도 하고, 제대로 체결이 되었는지 불안하기도 합니다. 그래서 오늘은 시간도 절약하고, 눈길 운전에 도움이 되는 < 불스원 스프레이체인 >을 소개해 봅니다. < 불스원 스프레이체인 구경하러 가기 > 눈길 운전에 스프레이체인이 절대 만능이라는 것은 아닙니다. 하지만 장거리가 아니라면 짧은 시간에 효과를 발휘하면서, 현위치를 벗어나 안전한 곳으로 이동하기 위해서는 스프레이체인만큼 효과적인것은 없다고 봅니다. 평상시에 스프레이체인을 갖고 다니시면서 급할때 응급용으로 사용하시고, 도로를 벗어나 안전한 곳에 주차하시어 스노우체인을 체결하시는 것이 좋을듯 합니다. 그러기 위해서는 현 도로를 벗어나기 위해 스프레이체인이 가장 빠른 수단이겠지요? 또 눈이 내리기 전 미리 준비해두세요! < 불스원 스프

저렴하면서 부담없는 여성손목시계 발렌티노루디 VR2564A-RGBL [내부링크]

휴대폰이 생활의 필수품이 되면서 생활의 대부분을 휴대폰으로 해결하고 있지만 손목시계는 아직도 많은 분들이 착용하고 있습니다. 손목시계는 시계 자체로서의 역할 뿐만 아니라 그 사람을 표현하는 하나의 패션 아이템이기 때문인데요. 좋은 손목시계를 착용하면 좋겠지만 다소 높은 금액인 경우가 많습니다. 오늘은 여성손목시계 중 저렴한 가격이지만 고가의 손목시계처럼 디자인이 좋은 &#60;발렌티노루디&#62;를 소개해 보겠습니다. &#60; 발렌티노루디 여성 손목시계 구경하러 가기 &#62; 디자인도 좋고, 선물용 케이스와 보증서가 있기에 선물로도 좋은 손목시계입니다. &#60; 발렌티노루디 여성손목시계 &#62; 구매관련은 아래사.......

다가오는 장마철 필수품 판초우의 [내부링크]

연이어 비가 계속 내리고 있습니다. 마치 장마를 연상케 할 정도인데요. 이웃나라 일본에서는 역대 두번째로 장마가 빨리 온다고 하는데 우리나라도 평소보다 빨리 장마가 올 것으로 예상되고 있습니다. 장마가 되더라도 빗소리를 들으며 캠핑을 즐기시는 분들도 계실 것이고, 등산이나 자전거 라이딩을 하시는 분들도 계실겁니다. 이때 가장 중요한 것은 비에 옷이 젖지 않도록 하는 것인데, 우의보다는 다용도로 활용이 가능한 &#60;판초우의&#62;가 효율적이랍니다. 오늘은 우의로도 활용가능하고, 소형 타프, 돗자리로도 사용할 수 있는 판초우의를 소개합니다. &#60; 카르닉 판초우의 구경하러 가기 &#62; 군대 생활을 해보신 분들은.......

맛도 좋고, 건강에도 좋은 담터 쌍화차 [내부링크]

사무실이나 집에 손님이 찾아올때 뭐라도 마실것을 준비하게 되지요. 또는 식사 후에 간단하게 입가심용으로 자판기 커피같은 것을 찾게 되는데요. 요즘은 건강을 생각해서인지 커피를 줄이시는 분들이 좀 많아진듯 합니다. 그래서인지 허브차나 한방차의 인기가 높아졌는데요. 오늘은 사무실이나 집에 찾아오신 손님들을 위해 그리고 매일 식후에 한잔씩 티타임을 갖는 분들을 위해 간편하고도 맛있는 &#60;쌍화차&#62;를 소개해 봅니다. &#60; 담터 쌍화차 구경하러 가기 &#62; 맛도 좋고, 건강에도 좋은 한방차인 쌍화차! 이제는 커피보다도 쌍화차를 즐겨보시는 건 어떠실까요? &#60; 담터 쌍화차 &#62; 구매관련은 아래사진을 클릭해주.......

정리와 보관이 용이한 폴딩박스 [내부링크]

캠핑하기 딱 좋은 푸르른 5월이 되었습니다. 한동안 비가 내렸지만 오늘은 정말 푸르른 하늘을 보여주는 날씨였는데요. 주말이다보니 짧게라도 캠핑을 하러 가고 싶은 충동이 막 밀려오는 하루였답니다. 이제 앞으로 본격적인 캠핑계절이 다가오는데요. 특히 차박하시는 분들에게는 차량에 이것저것 많은 물품들을 넣다보니 큰 차량임에도 불구하고, 굉장히 비좁은 느낌이 듭니다. 캠핑장에 도착해서도 물건들은 하나씩 꺼낼때에도 꽤 번거롭고, 시간이 걸리는데요. 오늘은 조금더 편리하고, 신속하게 물건들을 정리해줄수 있는 &#60;폴딩박스&#62;를 소개해 봅니다. &#60; 매직 폴딩박스 구경하러 가기 &#62; 자잘한 많은 물건들을 한꺼.......

모기물렸을때 긁지말고 바이티드버그 [내부링크]

날씨가 따뜻해지면서 슬슬 모기들이 보이기 시작하고 있습니다. 집에서도 모기때문에 짜증나는 경우가 많은데, 야외에서 캠핑을 즐기거나 근무하시는 분들은 모기와의 싸움을 하고 있습니다. 아무리 모기약을 치고, 방충망을 하였다하여도 모기에게 물리는 경우가 발생하는데요. 성인들도 가려운데 아이들은 얼마나 가렵겠습니까! 그러다보면 계속 긁게되고, 결국 상처가 발생하여 진물나고, 딱지생겨서 흉터로 남을수도 있습니다. 그래서 오늘은 모기에게 물렸을때에 간지러움을 줄여주는 신박한 아이템 &#60; 바이티드버그 &#62;를 소개합니다. &#60; 바이티드버그 구경하러 가기 &#62; 저렴하면서도, 작고, 휴대가 가능하여 어디든 가.......

핸드폰 C타입 고속충전 케이블 [내부링크]

요즘 핸드폰 충전은 C타입으로 바뀌고 있습니다. 보통 2년정도 핸드폰을 사용하면 새로운 핸드폰 기종으로 변경하게 되는데요. 지금은 5핀, 8핀을 사용하고 있어도, 다음에 변경하게 되는 핸드폰은 C핀으로 사용하게 됩니다. C핀으로 충전을 하게 될때에는 고속충전을 할 수 있는데, 충전시간을 단축시켜주기 때문에 여러모로 유용합니다. 오늘은 핸드폰 C핀 충전을 고속으로 해주는 &#60; C핀 고속충전 케이블 &#62;을 소개해 봅니다. &#60; C타입 고속충전 케이블 구경하러 가기 &#62; 핸드폰 사용량이 많아지고, 배터리가 내장되면서 수시로 충전을 해야하는 경우가 많아졌습니다. 요즘처럼 1분도 급한 분들에게는 고속충전이 그 해답.......

자전거 라이딩 필수품 스포츠고글 [내부링크]

라이딩 하기 좋은 날씨가 이어지고 있습니다. 하지만 이맘때쯤의 날씨는 맑을때에는 미세먼지와 황사 그리고 꽃가루, 날벌레들이 날아다녀 시야를 방해하는 경우가 종종 발생하는데요. 라이딩 중에 시야를 뺏겨버리면 자칫 넘어지거나 상대방과 부딪힐 수 있는 위험에 노출하게 됩니다. 오늘은 이러한 위험을 예방하고, 햇빛의 눈부심으로부터 자유로워질수 있는 &#60;자전거 고글 &#62;을 소개해 드립니다. &#60; 크랭크 자전거 고글 구경하러 가기 &#62; 사계절 어느때든 라이딩시 필수품인 스포츠글라스 고글! 눈보호 및 패션을 한번에 챙겨보세요! &#60; 크랭크 자전거 고글 &#62; 구매관련은 아래 사진을 클릭해주세요!

언제 어디서든 시원하게 서큘레이터형 선풍기 [내부링크]

날씨가 좋아졌습니다. 하지만 그만큼 기온이 올라서 꽤 더운데요! 마치 여름과도 같은 햇살이 내려쬐고 있습니다. 매년 해가 갈수록 날이 더워지고 있는데, 올해도 역시 꽤 더울것으로 예상됩니다. 코로나19로 인해 집에 있으신 분들이 많고, 집에만 있는 것이 답답해서 캠핑을 가시는 분들도 계시는데요. 오늘은 집이든 캠핑장이든 어디서든 시원하게 바람을 불어줄 &#60;서큘레이터형 선풍기&#62;를 소개합니다. &#60; 서큘레이터형 선풍기 구경하러 가기 &#62; 집게가 달려있어 어디에든 설치할 수 있고, 4단계의 풍속과 5개의 날개! 1단계 풍속으로 약 12시간이나 사용할 수 있는 서큘레이터형 선풍기 랍니다. 집에서 책상이나 침대에.......

지긋지긋한 모기퇴치와 캠핑랜턴을 한번에 [내부링크]

캠핑의 묘미는 바로 야간 캠핑입니다. 야간에 하는 캠핑은 불멍을 때릴수도 있고, 낭만을 즐길 수 있는데요. 하지만 초대하지 않은 불청객이 오게 됩니다. 바로 &#x27;모기&#x27;인데요! 오늘은 모기퇴치기 및 캠핑랜턴까지 한번에 해결할 수 있는 &#60; 어반엘이디 &#62;를 소개합니다. &#60; 어반엘이디 모기퇴치기 랜턴 구경하러 가기 &#62; 이제 캠핑을 즐기거나 집에서 무드등이 필요할때 그리고 모기까지 함께 퇴치해줄수 있는 어반엘이디 모기퇴치기 랜턴 어떠실까요? &#60; 어반엘이디 모기퇴치기 랜턴 &#62; 구매관련은 아래사진을 클릭해주세요!

손가락 쿨토시로 자외선 차단! [내부링크]

스포츠 활동하기 좋은 날씨인데요! 하지만 햇빛에 살을 태우기도 좋은 날씨입니다. 오늘은 쉽게 탈수 있는 팔부분을 자외선으로부터 보호해주고, 특히 손가락도 감싸주어 편안함과 피부보호를 해주는 &#60; 손가락 쿨토시 &#62;를 소개해 봅니다. &#60; 손가락 쿨토시 구경하러 가기 &#62; 스포츠 활동 뿐 아니라 평상시에도 착용하면 피부보호를 도와주고, 팔꿈치같은 취약한 관절을 보호해주기도 한답니다. &#60; 손가락 쿨토시 &#62; 구매관련은 아래사진을 클릭해주세요!

아이들이 어린이날 선물로 받고싶은 장난감 입문용 드론 [내부링크]

이제 4월이 지나가고 가정의 달인 5월이 다가옵니다. 5월이 되면 가장먼저 맞게 되는 &#x27;어린이날&#x27; 아이들이 가장 좋아하는 선물을 주면 좋겠지만 어떤것을 선물로 줘야할지 고민하시는 분들 많으실 겁니다. 그래서 오늘은 아이들이 가장 갖고 싶어하면서도, 어른과 함께 즐길 수 있는 &#60; 입문용 드론 &#62;을 소개해봅니다. &#60; 입문용 드론 구경하러 가기 &#62; 다가오는 어린이날! 아직도 고민하고 계신다면 아이들과 함께 어울리며 즐길수 있는 입문용 드론 어떠실까요? &#60; 입문용 드론 &#62; 구매관련은 아래사진을 클릭해주세요!

가격착하고 디자인 좋은 토스터기 [내부링크]

바쁜 시간 집에서 밥은 먹기 싫고, 샌드위치같은 것을 먹고 싶은데... 이런 생각해보신적 있으실 겁니다. 그럴때 토스터기가 있으면 쉽게 식빵을 구워 먹을 수 있는데요. 하지만 토스터기가 없으신 분들이 생각보다 많으시더군요. 토스터기는 생각보다 저렴하기 때문에 하나쯤 집에 있으면 좋은데요. 오늘은 2만원이 안되는 저렴한 가격에 디자인도 좋은 &#60; 토스터기 &#62;를 소개해봅니다. &#60; 토스터기 구경하러 가기 &#62; 심플한 작동방법과 인테리어적으로도 손색없는 예쁜 디자인! 그리고 무엇보다 저렴한 가격! 바쁜 시간에 식빵을 쉽고 맛있게 구워주는 토스터기! 집에 하나쯤은 두어야 하지 않을까요? &#60; 토스터기 &#62; 구.......

집에서나 캠핑갈때나 어디서나 이용하기 좋은 스마트 무선선풍기 [내부링크]

날씨가 더워지면서 슬슬 캠핑을 준비하시는 분들 많으신데요. 더운날에는 캠핑을 한다고 해서 시원한 건 아닙니다. 차라리 집에 있으면 시원한 선풍기나 에어컨 밑에서 시원한 여름을 보낼수 있지만요~ 그러다보니 캠핑장에서도 시원한 선풍기를 사용하고싶은 생각이 들때가 있지만 전기가 또 문제지요. 그래서 오늘은 집에서도 캠핑장에서도 어디서든 전기에 구애받지 않고, 사용할 수 있는 &#60; 스마트 무선선풍기 &#62;를 소개해 봅니다. &#60; 스마트 무선선풍기 구경하러 가기 &#62; 꼭 캠핑장이 아니어도 집에서도 무선으로 시원한 선풍기를 이용할 수 있기에 여러모로 사용하기 좋은 스마트 무선선풍기랍니다. 올 여름은 무척 더.......

에어프라이어기로 구운 프렌치프라이 [내부링크]

프렌치프라이가 먹고 싶어서 롯데리아나 맥도널드에 가려하였으나, 요즘 코로나 확진자가 많이 발생하니 막상 가기가 두려워지네요. 그래서 온라인으로 프렌치프라이를 구입하고, 집에 있는 에어프라이어기로 구워먹어보았답니다. 시중에서 파는것과 조금 다르지만 그래도 저렴하고 맛있게 먹을 수 있어 좋았네요. 간편하게 즐겨먹을수 있는 프렌치프라이! Good! #블챌 #오늘일기

라이딩 후 즐기는 얼큰한 육개장 [내부링크]

어느때부터인가 주말 자전거 라이딩 후에 맛집으로 알려진 집으로 식사하러 가시는 분들이 많아졌습니다. 오늘 오랜만에 날씨가 좋았던 터라, 많은 분들이 탄천 라이딩을 즐기고, 저렴하면서도 맛좋은 육개장 집에서 얼큰한 육개장 하나씩 즐기시더군요. 저는 라이딩은 아니었지만 가끔 이렇게 육개장을 먹으러 온답니다. 가격도 저렴하지만 맛도 좋다보니 계속 생각나게 되더라구요. 다음에는 저도 라이딩으로 땀을 쏙 빼고 와서, 얼큰하게 육개장을 먹어봐야겠네요. 과연 어떻게 맛이 다를지~ #블챌 #오늘일기

나른한 오후 커피타임 [내부링크]

5월 첫 주가 시작되었습니다. 5월은 다행히도 좋은 날씨가 연이은듯 합니다. 하지만 역시 봄은 봄! 점심을 먹고 난 오후는 춘곤증으로 졸음이 쏟아지네요. 이럴때는 카페인 충전이 최고지요! 드립커피를 내려서 홀짝 홀짝 마시기 위해 에스프레소잔에 조금씩 담아보았습니다. 맛도 좋지만 나른한 몸과 정신을 깨워주는것이 좋네요! #블챌 #오늘일기

5월 가정의 달 맞이 어린이날 선물 할인 상품 [내부링크]

5월 가정의 달을 맞이하여 쿠팡에서는 다양한 제품들을 할인하여 판매하고 있더군요. 특히, 5월하면 어린이 날이 가장 먼저 시작이되는데요. 할인하고 있을때에 미리 구입하는것이 좋겠지요? 아래 해당 사진을 클릭하시면 해당 사이트로 이동합니다.

5월 가정의 달 어버이선물 양산 [내부링크]

어느덧 벌써 5월이 되었습니다. 5월은 가정의 달로 가족의 소중한 의미를 다시금 느끼는 그러한 달인데요. 오늘 어린이날은 아이들 선물 사주느라 고생하셨고, 곧 있을 어버이 날을 위해 준비는 하셨는지요? 어버이날에는 뭐니뭐니해도 현금이 최고의 선물이 되겠지만 그러기 어려우신 분들은 실생활에 쓸모있는 선물을 준비해보시는건 어떠실까요? 요즘처럼 햇살이 강하거나 언제 내릴지 모르는 비에 대비한 &#60; 양산 &#62;을 선물로 드리면 어떨까 합니다. &#60; 레이스 양산 구경하러 가기 &#62; 야외 외출시에 매번 선크림을 바르고 것도 귀찮고, 갑자기 언제 쏟아질지 모르는 비 걱정하시지 않게 어버이날 선물로 양산은 어떠실까.......

베트남커피를 집에서도 즐겨요 베트남 인스턴트커피 G7 [내부링크]

커피하면 생각나는 나라로 브라질을 떠올릴수 있습니다. 물론 브라질이 커피생산국으로 유명하지만 그 다음으로 많은 커피생산국으로는 베트남을 꼽을수 있습니다. 베트남의 커피는 연유를 넣어 매우 달면서도 진한 커피맛을 느낄수 있는데 마치 믹스커피와도 비슷한 맛이 난답니다. 오늘은 베트남에서 즐겼던 커피를 집에서도 쉽게 즐길 수 있는 인스턴트커피 &#60; 베트남 G7 &#62;을 소개해 봅니다. &#60; 베트남 인스턴트커피 G7 구경하러 가기 &#62; 한국인의 입맛에도 맞는 믹스커피! 한번 맛보면 다른 믹스커피는 안찾게 되더라구요. &#60; 베트남 인스턴트커피 G7 &#62; 구매관련은 아래사진을 클릭해주세요!

전동킥보드 관련법 개정 미리 헬멧 준비하세요. [내부링크]

5월 13일이면 전동킥보드, 세그웨이, 전기자전거 등에 대한 관련법이 강화됩니다. 지금까지 해오던 것이 위법이 되는 경우가 많은데요. 대표적인것이 바로 &#60;헬멧 미착용&#62;입니다. 평소처럼 헬멧을 착용하지 않고, 전동킥보드를 이용하게 되면 적발시 범칙금 2만원이 부과되는데요. 미리 헬멧을 구입하셔서 범칙금 내지 않도록 유의하시길 바라며 오늘은 전동킥보드에도 어울리는 헬멧을 소개해 봅니다. &#60; 필모리스 어반 헬멧 구경하러 가기 &#62; 어반스타일의 헬멧이다보니 자전거나 전동킥보드에도 어울리며, 무엇보다 안전을 위해 꼭 착용해야한다는거!! 5월 13일이 되기 전에 미리 준비해놓으세요! &#60; 필모리스 어반 헬.......

학교 앞에서 먹던 국물떡볶이를 그대로 집에서 즐겨보세요. [내부링크]

학창시절 학교 앞에서 매일같이 먹었던 떡볶이! 떡볶이는 호불호가 없을정도로 우리나라 많은 사람들의 기호식품인데요. 떡볶이는 다양한 종류가 있지만 국물까지 마실수 있는 국물 떡볶이의 인기도 대단합니다. 요즘은 코로나 때문에 학교 근처에서 팔던 떡볶이를 쉽게 먹을 수는 없지만 이제는 집에서도 이러한 떡볶이를 즐길수 있답니다. 오늘은 감성 식품이라고도 할 수 있는 &#60; 국물 떡볶이 &#62;를 소개해 봅니다. &#60; 국물 떡볶이 구경하러 가기 &#62; 계량되어 있는 재료들을 정해진 레시피대로 만들면 학교 앞에서 먹었던 그 국물떡볶이를 그대로 집에서 즐길 수 있답니다. 이번주에 국물 떡볶이 어떠실까요? &#60; 국물떡볶.......

해루질 필수품 두레박, 갈퀴, 호미 [내부링크]

최근 해루질을 다녀왔습니다. 이번 해루질에서는 가슴장화와 호미를 챙겨갔습니다만 해산물을 담을 용기가 없어서 양파주머니로 대체했습니다. 몇몇 해산물을 잡았지만 양파주머니에 해산물을 담는 것은 좀.... 볼품도 없고, 여기저기 물이 새는 것이 좋지 않더라구요. 다음에는 제대로 된 살림망이라도 갖춰야겠다는 생각을 하고 바로 검색에 들어갔습니다. 오늘은 저와같은 분들을 위해 해루질 하기 전 필수품인 &#60; 두레박 &#62;과 &#60; 호미 &#62;를 소개합니다. &#60; 해루질 도구 구경하러 가기 &#62; 해루질하실때 저처럼 고생하지 마시고, 미리미리 준비해두세요! &#60; 해루질 도구 &#62; 구매관련은 아래사진을 클릭해주세요!

택배 개인정보 지우기스탬프로 개인정보 지워버리세요. [내부링크]

최근 세모녀 살인사건이 사회적으로 큰 충격을 주고 있는데요. 특히 범행 과정에서 범인이 택배나 퀵배달 직원으로 둔갑하여 피해자를 안심시키고, 집안에 침입하는 무서운 범행과정이 밝혀지면서 더더욱 무서운 세상이 되어버렸습니다. 예전부터 택배에 붙여있는 송장번호나 주소를 통해 개인정보 유출에 대한 문제점이 제기되었었습니다. 택배상자나 비닐을 버릴때에는 이러한 개인정보들을 잘 떼어내어 버려야하는데 그러한 과정이 번거롭고, 귀찮고, 어렵기 때문에 소홀하게 되는 경우가 많습니다. 때문에 우리들은 많은 범죄에 노출되어 있는데요. 오늘은 이렇게 불안한 세상속에서 개인정보를 안심하고 버릴수 있도록 도와주는 &#60; 택배 개.......

집에서 혼밥, 혼술하는 분들에게 좋은 슬라이스 순살 족발 [내부링크]

코로나 시국으로 인해 집에서 혼밥 또는 혼술을 하시는 분들이 더더욱 늘어났습니다. 요리를 잘하시는 분들이라면 이것저것 재료를 구입해서 맛있게 요리하여 드실 수 있겠으나, 그렇지 아니하신 분들은 배달음식을 주문하여 드시는 경우가 많으실 겁니다. 하지만 가격이 만만치 않지요. 그래서 오늘은 혼합, 혼술하시는 분들을 위해 가격저렴하고, 간편하게 데워먹기만 하면 되는 &#60;슬라이스 순살 족발&#62;을 소개해 봅니다. &#60; 슬라이스 순살 족발 구경하러 가기 &#62; 해동 후, 잔자레인지나 에어프라이어기로 데우기만 하면 되는 간단한 슬라이스 순살 족발! 순살이기에 먹기에도 편하답니다. 이번 주말 슬라이스 순살 족발 어.......

자외선차단모자로 얼굴 보호하세요. [내부링크]

봄의 따스한 햇살이 너무 좋아서 무심코 돌아다니다가 얼굴이 새빨갛게 익거나 검게 그을리신 분들 꽤 많으실 겁니다. 봄이라고 해서 햇빛을 무시하다가는 쉽게 피부가 타버리게 되는데요. 특히 바닷가처럼 물이 있는 곳에서는 모자를 착용하였다하여도 햇빛이 물에 반사되어 얼굴로 비춰지기 때문에 쉽게 얼굴이 익어버립니다. 그래서 오늘은 햇빛을 차단해주는 &#60; 자외선차단 모자 &#62;를 소개해 봅니다. &#60; 자외선차단 모자 구경하러 가기 &#62; 머리사이즈가 크거나 작아도 사이즈 조절이 되고, 마스크를 쉽게 탈부착이 가능하기에 때와 장소에 따라 편하게 사용하시면 된답니다. 디자인도 세련되기에 선물용으로도 좋은 스위.......

아이들 간식과 술안주로 좋은 감자튀김 [내부링크]

집에 있는 시간이 늘어나면서 가끔은 밖에서 즐겼던 문화가 그리워질때가 있습니다. 그 중 큰 부분을 차지하는 것은 바로 먹거리인데요. 특히 패스트푸드점에서 맛있는 햄버거와 프렌치프라이를 먹을때가 그립기도 합니다. 오늘은 집에서도 쉽게 프렌치프라이를 즐길 수 있는 &#60; 감자튀김 &#62;을 소개해 봅니다. &#60; 감자튀김 구경하러 가기 &#62; 아이들 간식으로도 좋고, 어른들은 술안주로도 좋은 감자튀김! 케첩과 함께 먹으면 없던 입맛도 돌아오게 만드는 감자튀김! &#60; 감자튀김 &#62; 구입관련은 아래사진을 클릭해주세요!

캠핑시즌! 캠핑장소에서도 편안함 그대로 캠핑의자 체어 [내부링크]

이제 본격적인 캠핑 시즌이 돌아왔습니다. 코로나 시국이긴 하지만 자연에서 나만의 또는 우리 가족들만의 힐링을 보내는 것은 코로나도 어찌할 수는 없지요. 집을 떠나 자연에 들어가게 되면 조금은 불편한 점들을 느끼게 되는데요. 오늘은 조금 불편한 자연속에서도 집안에서처럼 편안함을 느끼게 해주는 &#60; 릴렉스 캠핑체어 &#62;를 소개해 봅니다. &#60; 릴렉스 캠핑체어 구경하러 가기 &#62; 캠핑시즌! 자연속에서 집안에서처럼 편안함을 느껴보세요! 더욱 캠핑이 즐거워집니다! &#60; 릴렉스 캠핑체어 &#62; 구매관련은 아래사진을 클릭해주세요!

전동킥보드 관련법 개정으로 헬멧을 필수! [내부링크]

전동킥보드의 인기는 날로 치솟고 있는데요. 편리하면서도 대중교통을 대신할 수 있는 수단이다보니 많은 사람들이 이용하고 있습니다. 하지만 안전불감증으로 인해 전동킥보드 관련 사고들이 많이 발생하고, 심지어는 사망사고로 이어지고 있습니다. 때문에 2021년 5월 13일부터는 전동킥보드 관련법이 강화된다고 하는데요. 가장 두드러지는 부분은 바로 안전모(헬멧) 입니다. 법이 개정되고 나서부터는 안전모를 착용하지 않고, 전동킥보드를 이용할시 20만원 이하의 범칙금을 물수 있게 됩니다. 오늘은 전동킥보드를 이용하시는 분들을 위해 좋은 &#60;안전모 헬멧&#62;을 소개해 봅니다. &#60; 자전거 전동킥보드 헬멧 구경하러 가기 &#62; .......

집에 두고 언제든 마시는 스타벅스 RTD 프라푸치노 모카 [내부링크]

스타벅스 커피를 이용하시는 분들이 많으신데요. 하지만 가격적인 부담이 좀 없지는 않은 편입니다. 그러다보니 조금 더 저렴한 편의점에 있는 스타벅스 RTD 음료를 이용하시기도 합니다. 오늘은 이처럼 스타벅스 커피를 즐기고 싶지만 가격적인 부담이 되시는분들을 위해 편의점에서 판매하는 RTD와 같지만 보다 저렴한 &#60; 스타벅스 프라푸치노 모카 &#62;를 소개합니다. &#60; 스타벅스 프라푸치노 모카 구경하러 가기 &#62; 스타벅스의 진한 커피와 달콤한 초콜릿이 함유되어 있는 스타벅스 모카프라푸치노! 유리병으로 되어 있어 스타벅스 매장에서 느끼는 맛 그대로 맛있게 즐기실 수 있답니다. &#60; 스타벅스 프라푸치노 모카 &g.......

집에 꼭 필요한 생필품 롤화장지 [내부링크]

살아가다보면 삶에 필요한 물건들이 있습니다. 그리고 그 중에서도 매일같이 사용하는 필수품도 있는데요. 오늘은 그 필수품 중 하나인 &#60; 롤화장지 &#62;를 소개해 봅니다. &#60; 3겹 롤화장지 30m 구경하러 가기 &#62; 우리나라 사람들은 롤화장지로 화장실 이외에도 다양하게 사용하고 있지요. 때문에 롤화장지 소모량이 꽤 많은 편이랍니다. 많이 구매해도 결국 빨리 소진하게 되는 롤화장지! &#60; 롤화장지 &#62; 구매관련은 아래 사진을 클릭해주세요!

집에서도 쉽게 말차라떼 만들어 마셔요. [내부링크]

따뜻한 날씨, 화창한 날씨 아름다운 꽃이 핀 창가에서 맛있는 음료와 빵을 먹는 것은 꽤 힐링이 된답니다. 하지만 사람들이 많은 곳에는 가기 싫고, 특히 아이들이 있으신 분들은 더더욱 힘들어 하실텐데요. 오늘은 여러 카페 음료중 말차라떼를 집에서도 쉽게 만들수 있는 &#60; 말차파우더 &#62;를 소개합니다. &#60; 말차 파우더 구경하러 가기 &#62; 오늘처럼 비가 내리는 날. 밖에 나가기 싫은 날. 집에서 쉽게 말차라떼를 만들어 마셔보시는건 어떠실까요? &#60; 포모나 말차파우더 &#62; 구매관련은 아래사진을 클릭해주세요!

집에서도 직접 원두 볶아 마셔보세요. [내부링크]

우리나라 사람들은 커피를 매우 즐겨 마십니다. 아침에 일어나서 한잔, 점심에 식사 후 한잔, 저녁에 다시 한잔.. 이렇게 커피를 즐기다보니 생각보다 커피에 지출하는 금액이 꽤 많은 편인데요. 하루에 한잔씩만 마셔도 한달에 약 10만원 이상이 커피에 지출이 된다고 합니다. 커피는 마시고 싶은데 자주 마시기에는 부담이 되시는 분들에게는 원두를 직접 구매해서 커피를 내려드시는 분들이 계시지만, 조금 더 신선한 원두를 저렴하게 드시고 싶으신 분들은 집에서 커피원두를 직접 볶아 드시는 분들도 계십니다. 그래서 오늘은 집에서도 커피원두를 직접 볶을 수 있는 &#60; 닥터만 핸디로스터 &#62; 를 소개합니다. &#60; 닥터만 핸디 로스터기.......

우리집도 호텔처럼 프리미엄 타올쓴다. [내부링크]

집에 있는 시간들이 많아지면서 집에서도 분위기 있게 인테리어를 꾸미는 분들이 늘어나고 있습니다. 편안한 집을 더욱 더 좋은 느낌으로 만들기 위해 집에 투자를 하고 있는 것인데요. 하루 일과를 마치고 집에서 샤워를 하고, 물기를 닦을때! 호텔에서 사용했던 도톰한 고급 타올을 쓰면 왠지 기분이 좋아집니다. 특히 도톰한 호텔 타올은 물기도 잘 흡수되기 때문에 사용하는 내내 기분이 좋아지지요. 오늘은 호텔에서 사용했던 그 타올을 소개해 봅니다. &#60; 프리미엄 코튼 호텔타올 구경하러 가기 &#62; 초고급 면소재 100% 파일 볼륨업 추가공정으로 부드러움 UP! 도툼하고 풍성한 호텔느낌 그대로, 트렌디하고 감각적인 색감까.......

집에서도 맛있는 에그타르트를 즐겨보세요. [내부링크]

에그타르트 좋아하신나요? 달콤하고 바삭한 맛이 일품인 에그타르트는 한번 드시면 계속 먹게 될 정도로 많은 분들이 좋아하시는데요. 보통 에그타르트는 카페에서 주로 판매하고 있는데, 평소에도 먹고 싶은 에그타르트를 이제는 집에서도 먹을 수 있게 되었습니다. 오늘은 집에서도 즐길수 있는 &#60; 에그타르트 쉘 &#62;을 소개해 봅니다. &#60; 에그타르트 쉘 구경하러 가기 &#62; 에그타르트 쉘에 필링을 채워 오븐에 구워주기만 하면 카페에서 파는 에그타르트와 비슷한 맛을 보여준답니다. 이제 카페에서 비싸게 에그타르트를 구입하거나 반죽을 만드려고 고생하지 마시고, 에그타르트 쉘에 필링만 채워 구워주세요! &#60; 에그타.......

디자인과 건강을 한번에 챙긴 천연원석 건강팔찌 [내부링크]

건강을 위해 목걸이나 팔찌를 하시는 분들이 계십니다. 하지만 디자인이 워낙 올드해보이기 때문에 착용하고 다니기 꺼려지는 경우가 있는데요. 그렇다고 건강까지 포기하기에는 ..... 그래서 오늘은 건강과 패션디자인까지 한번에 해결해 주는 &#60;천연원석 건강팔찌&#62;를 소개해 봅니다. &#60; 천연원석 4종 건강팔찌 구경하기 &#62; 디자인도 좋기 때문에 직접 착용하시거나 선물용으로 드리기에도 좋답니다. 가격도 저렴하다보니 드리는 분이나 받으시는 분 모두 부담없구요~ &#60; 천연원석4종 건강팔찌 &#62; 구매관련은 아래 사진을 클릭해주세요!

선물 또는 기념으로 소장하기 좋은 비트코인 주화 [내부링크]

가상화폐의 인기가 이제는 주식시장을 뛰어넘고 있습니다. 일부 국가와 유명인들이 가상화폐를 또하나의 화폐단위로 인정하게 되면서 가상화폐의 거래는 연일 신기록을 세우고 있는데요. 이러한 시장도 또 하나의 트랜드가 된듯 합니다. 오늘은 이러한 가상화폐 중 단연 선봉을 서고 있는 비트코인의 기념주화를 소개해 볼까 합니다. 저도 하나 기념으로 구입했는데 생각보다 예쁘기에 소장하기에는 좋은듯 하더라구요. &#60; 비트코인 주화 구경하러 가기 &#62; 본인이 소장을 하거나 선물용으로 드리면 받으시는 분도 꽤 좋아하실겁니다. 단, 가상화폐로 돈을 잃으신 분들은 싫어라하실지도?? &#60; 비트코인 주화 &#62; 구입관련은 아.......

집에서도 쉽게 즐기는 나혼자산다 헨리 코코넛 [내부링크]

코코넛 좋아하시나요? 코코넛은 맛도 있지만 몸에 좋은 영양소와 무기염류들이 들어있어 갈증해소 및 다이어트에도 좋은 효과가 있다고 합니다. 하지만 이러한 코코넛을 마시기 위해서는 해외에 나가거나 일부 관광지에서나 마실수 있었는데요. 이번주 MBC 나혼자산다에서는 헨리가 코코넛을 가지고 나왔더라구요. 검색을 해보니 이제는 집에서도 이런 코코넛을 쉽게 구입할 수 있게 되었는데요. 오늘은 맛도 있고, 몸에 좋은 영양소와 무기염류들이 함유되어 있는 &#60;천연 코코넛&#62;을 소개해 보겠습니다. &#60; 베트남 코코넛 구경하러 가기 &#62; 이제는 가공으로 된 코코넛음료를 마시지 말고, 천연 그대로의 코코넛을 드셔보시는.......

집안의 자연공기청정기 틸란드시아 [내부링크]

따스한 봄날씨가 시작되었지만 따뜻함과 함께 미세먼지와 황사도 시작되었습니다. 집에서 환기를 하기 위해 창문을 열어두고 싶지만 밖의 미세먼지들이 집안으로 들어올까봐 무서워서 창문을 열지 못하는 경우가 종종 발생합니다. 그렇다고 비오는 날씨에 창문을 열어두기에는...좀... 그래서 오늘은 자연공기청정기로 유명한 식물을 소개해 볼까 합니다. 집안 인테리어로도 좋고, 공기정화기능까지 있다보니 많은 분들이 키우고 계신 &#60; 틸란드시아 &#62; 입니다. &#60; 공기정화식물 틸란드시아 구경하러 가기 &#62; 평소 식물키우는 것이 어려우신 분들도 쉽게 키울수 있기 때문에 초보 가드너들에게도 추천하는 식물 중 하나입니다.......

안경 김서림 방지 안티포그 렌즈 클리너 [내부링크]

안경을 쓰시는 분들은 겨울에 실외에 있다가 실내로 들어오면서 안경에 김이 하얗게 생기는 경험을 해보셨을 겁니다. 이렇게 겨울만 되면 안경쓴 분들은 많이 힘들게 했던 김서림이 이제는 코로나19의 영향을 받아 평소에도 고통을 받고 있습니다! 바로 마스크를 착용하기 때문인데요. 마스크를 착용하고 안경을 쓰면 요즘 같은 때에도 김서림이 심하게 발생합니다. 안경을 닦아도 닦아도 계속 생기는 김서림 때문에 스트레스가 많이 발생하는데요. 오늘은 이런 김서림을 방지해 주는 &#60;안티포그 렌즈 클리너&#62;를 소개해 봅니다. &#60; 김서림 방지 렌즈 클리너 구경하러 가기 &#62; 코로나시대의 필수템! 안티포그 렌즈 클리너 이.......

MBC나혼자산다 장도연 붕어빵틀 붕어빵도 집에서! [내부링크]

코로나19가 창궐한 후, 음식가는 많은 변화가 생겼는데요. 길거리 음식도 마찬가지였습니다. 특히 추운 겨울이면 떠오르는 &#x27;붕어빵&#x27;이 코로나가 시작된 후로는 찾아보기가 힘들어진 정도였는데요. 이번에 방영된 MBC 예능 나혼자산다에서는 장도연씨가 집에서 붕어빵을 만들어 먹는 모습이 방송되었답니다. 저도 집에서 사용하고 있는 붕어빵틀이다보니 반갑더라구요. 만들기도 간단하고, 맛도 시중에서 파는 붕어빵과 비슷하답니다. 오늘은 집에서 누구나 쉽게 붕어빵을 만들수 있는 &#60; 붕어빵틀 &#62; 을 소개합니다. &#60; 붕어빵틀 구경하러 가기 &#62; 반죽도 시중에서 판매하니 같이 구입하면 더욱 맛이 좋더라구요. 이.......

아이들이 좋아하는 신비아파트 더블X 고스트 컬렉션8 피규어 선물로 좋아요 [내부링크]

아이들 사이에서 엄청난 인기를 끌고 있는 애니메이션이 있습니다. 바로 &#60; 신비아파트 &#62;인데요. 온갖 귀신이 나오는 만화인데.... 이해는 못하겠지만 아이들이 엄청 좋아합니다. 만화를 좋아하다보니 자연스레 만화캐릭터와 관련된 상품들도 인기가 좋은데요. 특히 신비아파트 피규어는 인기가 좋다보니 가격도 좀 비싸긴 합니다. 하지만 아이들에게 선물해주면 그 좋아하는 표정이.... 네...안사줄수가 없더군요. 그래서 오늘은 아이들의 좋아하는 피규어인 &#60; 신비아파트 피규어 &#62;를 소개해 봅니다. &#60; 신비아파트 더블X 고스트컬렉션 8 구경하러 가기 &#62; 저도 매일 신비아파트 노래부르는 조카녀석에서 사주었더니.......

집안의 작은 공기정화 인테리어 스칸디아모스 순록이끼나무 [내부링크]

따스한 봄철 날씨는 참 좋은데 황사와 미세먼지 때문에 창문을 열수 없는 경우가 지속되고 있습니다. 그렇다보니 집안에 공기청정기는 이제 필수가 되어버렸는데요. 오늘은 공기를 정화해주는 인테리어인 소품을 하나 소개해드릴까합니다. 인테리어 디자인으로도 좋고, 집안의 공기정화 및 자연의 느낌을 주는 &#60; 스칸디아모스 순록이끼나무 &#62; 입니다. &#60; 순록이끼나무 공기정화 핸드메이드 구경하러 가기 &#62; 선물용으로도 좋은 스칸디아모스 순록이끼나무! 집안의 작은 쉼터를 마련해 보시는건 어떠실까요? &#60; 순록이끼나무 공기정화 핸드메이드 &#62; 구매관련은 아래사진을 클릭해주세요!

내성발톱 교정기로 고통받는 엄지발톱을 해방시켜주세요. [내부링크]

번쩍거리는 구두를 신고 다니시는 직장인들의 모습은 구두만큼 멋지고 예쁜데요. 하지만 구두속의 발모습은 정반대인 경우가 많습니다. 특히 뾰족구두를 신고 다니시는 여성분들의 경우 엄지발가락이 안쪽으로 휘어버리는 무지외지반증이 생기거나 엄지발톱이 살을 파고드는 내성발톱 증상을 많이 겪고 계십니다. 이렇게 발의 변형이 불러오는 고통은 생각보다 큰 편인데요. 오늘은 엄지발톱이 살을 파고드는 내성발톱을 교정해주는 &#60;내성발톱 교정기&#62; 소개를 해보려고 합니다. &#60; 내성발톱 교정기 구경하러 가기 &#62; 내성발톱 상태를 계속 유지하게 되면 살을 파고드는 발톱에 의해 살에는 피와 고름이 쌓이고, 걷기 힘들어.......

봄날에는 부드럽고 향기로운 남성향수로 분위기 만들어보세요 [내부링크]

봄철이 되면서 따스한 햇살에 왠지 기분이 좋아지는 날입니다. 코로나19로 인해 침체되어 있는 시국이지만 따스한 봄날에는 왠지 기분이 업되는 그런 느낌이 들지요. 이렇게 좋은 날씨에는 가벼운 옷차림으로 기분전환을 하는 것도 좋은데요. 특히 좋은 향수를 뿌리고 다닌다면 스트레스도 풀리고, 몸도 이완이 되어 피로회복에 도움이 된답니다. 오늘은 남성들을 위한 멋진 벤츠마크가 있는 &#60; 메르세데스 벤츠 맨 EDT &#62; 향수를 소개합니다. &#60; 메르세데스벤츠 맨 오드 뚜왈렛 향수 구경하러 가기 &#62; 향수만 잘 선택해도 인상이 달리 느껴집니다. 봄철에 맞는 부드러우면서 카리스마 넘치는 향수 뿌려보시는건 어떠실까요? .......

야간해루질 LED 헤드랜턴 챙기세요. [내부링크]

날씨가 따뜻해지면서 나들이 다니시는 분들이 많아졌는데요. 그래도 사람들이 많은 곳을 피하기 위해 바닷가로 해루질을 하러 가시는 분들이 꽤 많습니다. 해루질은 낮보다는 밤에 해야 많은 수확물을 얻을 수 있는데요. 야간에 해루질을 하기 위해서는 밝고 양손을 편하게 해줄 LED 헤드랜턴을 착용해야 합니다. 오늘은 밝고, 머리착용하기 좋은 &#60;해루질 LED헤드랜턴&#62;을 소개해드립니다. &#60; 해루질 LED 헤드랜턴 구경하러 가기 &#62; 기본적인 생활방수와 헤드각도를 조절할 수 있고, 5핀 케이블로 쉽게 충전할수 있는 헤드랜턴! 해루질 가실때 꼭 챙겨두세요! &#60; 해루질 LED 헤드랜턴 &#62; 구매관련은 아래사진을 클릭해주.......

봄철 나들이 피크닉 필수품 돗자리 [내부링크]

따스한 봄날이 연이어지고 있습니다. 오늘 주말을 맞이하여 많은 분들이 나들이 가셨는데요. 당일치기 나들이나 1박 이상의 캠핑을 할때에 지친 몸을 편하게 앉거나 누울수 있는 공간이 필요합니다. 하지만 아무곳에서 누울수는 없기에 피크닉 돗자리가 필요한데요. 하지만 바닥에 아무 돗자리를 깔았다가는 불편함을 겪을수 있습니다. 오늘은 나들이 피크닉을 할때에 푹신한 쿠션감을 주는 &#60; 돗자리 &#62;를 소개합니다. &#60; 피크닉 방수 돗자리 구경하러 가기 &#62; 방수, 방한 기능에 쿠션감까지 있어서 피크닉 뿐 아니라 캠핑할때 바닥 이너매트용으로 사용하셔도 좋답니다. 사이즈도 성인이 누워도 넉넉하기에 편안하게 이용하.......

시서스 1+1 이벤트 중이라네요 [내부링크]

다이어트 및 내장지방을 빼는데 도움을 준다고 알려진 시서스 가루! 한봉지 250g이 1년동안 먹을 수 있는 양이고, 약 4만원 안팎에서 거래가 되고 있는데요. 이번에 1+1 이벤트를 한다고 합니다. 한번 사두면 2년동안 먹을 수 있는 양이네요. 저도 구매하려고 이렇게 포스팅을 하게 됩니다. 구매하실 분들은 미리미리 준비해두시는 것이 좋겠지요? 오늘은 다이어트에 도움이 되는 &#60; 시서스가루 &#62;를 소개합니다. &#60; 시서스가루 구경하러 가기 &#62; 한번 구매해두시면 2년동안은 신경쓰지 않고, 쭉~ 운동하시면서 다이어트에 매진하시면 된답니다. 코로나19로 인해 살찐 분들은 이번에 다이어트에 시서스가루로 함께 해보세요. .......

해루질 필수품 가슴장화 [내부링크]

날씨가 따뜻해지면서 바닷가로 해루질을 하러 가시는 분들이 꽤 많이 늘었습니다. 저도 오늘 해루질을 하러 다녀왔는데요. 날씨는 따뜻해졌지만 그래도 바닷물은 차갑더라구요. 해루질을 하다보면 많은 수확을 얻기 위해서는 약간의 물속이 있는 곳을 찾아야 하는데 이때 가슴장화를 신어주는 것이 좋습니다. 차가운 바닷물로부터 체온을 보호할 수 있고, 옷과 피부가 젖지 않게 해주기 때문에 해루질을 할때에 필수품이라고 할 수 있습니다. 이번에는 슬슬 시작하는 해루질철을 맞이하여 가격 저렴하기에 부담없이 사용할 수 있는 &#60; 해루질 가슴장화 &#62;를 소개해 봅니다. &#60; 해루질 가슴장화 구경하러 가기 &#62; 저렴한 가격.......

남자 전립선 중외제약 쏘팔메토 미리 관리하세요. [내부링크]

여성분들은 나이를 먹고 중년이 되면 갱년기를 걱정하게 됩니다. 마찬가지로 남성분들은 중년이 되면 전립선 건강을 걱정하게 되는데요. 전립선이 비대해지면서 소변을 봐도 개운한 느낌이 없고, 일을 보다만것처럼 찝찝하고, 수시로 화장실을 들락날락하게 됩니다. 이러한 전립선 비대증으로 비뇨기과를 방문하게 되면 비뇨기과에서는 환자의 항문에 손가락을 집어넣어 전립선 마사지를 하게 되는데요. 이게 참..... 부끄럽고 치욕스러움까지 느끼게 된답니다. 때문에 다른 방도로 전립선비대증을 해결할 방법을 찾게되는데 건강기능식품으로 쏘팔메토가 있답니다. 쏘팔메토는 대중적으로 잘 알려진 전립선 건강기능식품인데요. 오늘은 남성의 전.......

봄에도 선크림 발라주어야 합니다. [내부링크]

따스한 봄날이 되어 간편한 옷차림으로 다니시는 분들이 많아졌습니다. 하지만 봄날의 햇빛은 여름햇빛 못지 않을정도로 꽤 강렬한데요. 해가 점점 길어지면서 피부는 햇빛에 의해 조금씩 까맣게 그을리게 됩니다. 특히 강가나 해변처럼 햇빛이 반사되는 곳에서는 더더욱 피부가 그을리기 쉬운데요. 오늘은 봄철에도 꼭 필수로 바르고 다녀야 할 &#60; 선크림 &#62;을 소개합니다. &#60; 선크림 SPF50+ 구경하러 가기 &#62; 백탁현상 없이 마치 피부에 스며들듯 선크림 특유의 하얗게 변하는 백탁현상. 본트리 베리 에센스 선블럭은 바른듯, 안바른듯! 피부에 자연스럽게 스며드는 부드러운 발림성과 70%이상의 수분함유로 자외선 차단은.......

집에서도 베트남커피를 즐겨보아요. 베트남핀 [내부링크]

베트남 여행을 해보신 분들은한번쯤 베트남 커피를 드셔보셨을 겁니다.시원하면서도 강렬하고 찐한 맛의 커피를!!한국의 믹스커피와 비슷한 맛이지만그보다 굉장히 강렬한 맛이기에 잊혀질수 없는 커피맛인데요.이제는 베트남뿐 아니라 집에서도베트남커피를 즐길 수 있답니다.베트남핀이라는 드리퍼를 이용하면 되는데요!오늘은 베트남에서 보았던 &#60; 베트남핀 &#62;을 소개합니다.&#60; 베트남핀 드리퍼 구경하러 가기 &#62;저도 집에서 이 베트남핀을 이용해 베트남커피를 즐겨 마시고 있답니다.맛도 좋고, 만들기 쉽다보니 자주 만들게 되네요.여러분도 집에서 베트남 커피를 만들어보세요!&#60; .......

간절기에 입기 좋은 후드집업 [내부링크]

날씨가 점점 따뜻해지고 있습니다.한낮에는 평균 15도를 육박할 정도로 따뜻하지만아침, 저녁으로는 5도 정도로 낮밤의 기온차는 10도가 차이가 납니다.때문에 감기걸리기 쉬운 날씨가 되고 있는데요.오늘은 이러한 간절기를 맞이하여 캐주얼하게 입고 다니기 좋은&#60;후드집업&#62;을 소개해 봅니다.&#60; 터틀 후드집업 구경하러 가기 &#62;디자인도 예쁘고, 남녀공용으로 입기에 좋은 후드집업!요즘같은 간절기에 후드집업으로 체온을 유지해 보시는 건 어떠실까요?&#60; 터틀 후드집업 &#62; 구매관련은 아래사진을 클릭하시면 해당사이트로 이동합니다!

사계절 사용가능한 라텍스 매트리스 [내부링크]

요즘 매트리스나 토퍼를 찾으시는 분들이 많습니다.꿀잠 수면을 취하기 위해서인데요.푹신하고 안락한 것이 좋겠지만여름에는 덥고, 겨울에는 추운 경우 느껴보신적 있으실겁니다.또는 세탁을 하기 불편하거나 어려운 경우들도 있는데요.오늘은 많이 팔려서 그만큼 인기가 있는그리고 그만큼 효율적인 랕게스 매트리스를 소개해 봅니다.&#60; 4계절 사용가능한 라텍스 매트리스 구경하러 가기 &#62;푹신하고 4계절 사용가능하면서 세탁도 용이한라텍스 매트리스!많이 팔려서 그만큼 인기가 있는 매트리스랍니다.&#60; 라텍스 매트리스 &#62; 구매관련은 아래 사진을 클릭하시면 해당.......

집에서 즐기는 수육용 통오겹살 돼지고기 [내부링크]

3월이 되면 삼겹살데이도 있고,황사도 있고, 미세먼지도 있습니다.때문에 우리 목은 항상 먼지로 가득차있는데요.그럴때 목구멍이 기름칠을 좀 해줘야 합니다.소고기는 비싸고, 대신 돼지고기는 육즙도 많고,소고기에 비해 가격이 저렴하니 많은 사람들이즐겨먹는답니다.고기도 굽느냐 튀기느냐 삶느냐에 따라서고기의 맛이 달라지는데요.오늘은 가장 이상적인 요리인 수육용 돼지고기&#60; 통오겹살 &#62;을 소개합니다.&#60; 수육용 돼지고기 구경하러 가기 &#62;고기는 맛있고, 저렴하면 말 다한겁니다.수육용 통오겹살로 온가족이 저렴하고 맛있게건강과 행복감을 챙겨보시는 건 어떠실까요.......

낚시인들의 필수품 살림통 두레박 [내부링크]

날씨가 조금씩 따뜻해지고, 해가 길어지면서슬슬 바다로 낚시를 떠나시는 분들이 늘고 있습니다.낚시를 하면서 얻는 짜릿한 손맛의 즐거움도 있지만잡은 물고기를 집에 가져와 가족들과 함께맛있는 요리를 만들어 먹는 것도 좋은 추억이 됩니다.이렇게 잡은 물고기를 집으로 가져오기 위해서는물고기를 담을 살림통이 필요합니다.그래서 오늘은 낚시인들의 필수품인가성비 좋은 &#60; 살림통 &#62;을 소개합니다.&#60; 낚시 살림통 두레박 구경하러 가기 &#62;가벼우면서 내구성이 좋고,살림망 대용으로도 사용이 가능하고,높은 방파제 같은 곳에서도 쉽게 물을 기를수 있는 긴 로프~가격도 저렴하고 살림.......

세척이 용이한 와플팬 [내부링크]

맛있는 와플을 집에서도 쉽게 만들어 먹을 수 있는 와플팬들이 많습니다.하지만 분리가 되지 않아서 세척이 어려운 경우도 있는데요.반죽과 기름을 제대로 세척하지 못하면장기간 방치시에 위생이 좋지 못하게 됩니다.안전하게 먹기 위해 집에서 직접 만드는 건데오히려 위생이 좋지 않다면 안되겠지요.그래서 오늘은 분리하여 세척이 용이한&#60; 와플팬 &#62;을 소개해 봅니다.&#60; 와플팬 구경하러 가기 &#62;이제 집에서도 맛있는 와플 만들어 먹고,깨끗하게 세척해서 보관하다가 다시 꺼내어 사용해보세요.&#60; 와플팬 &#62; 구매관련은 아래 사진을 클릭하시면 해당 사이트로 이동합니다!

봄철에 집에서 즐기는 매콤달콤 불쭈꾸미볶음 [내부링크]

봄철이 되면 없던 식욕이 생기기도 합니다.그래도 제철에 맞는 음식을 먹는것이 우리 몸에도 좋은데요.봄이 되면 살이 차오른 쭈꾸미가 있답니다.탱글탱글한 식감이 좋고, 매운 맛은 입맛을 더욱돋구어주기에 입맛이 없는 사람도 입맛이 돌아오게 만든답니다.또한 쭈꾸미는 피로회복에 좋은 &#x27;타우린&#x27; 성분이풍부하여 원기회복을 위해 드시기에도 좋은데요.오늘은 아이들도 좋아하고, 술과 함께 즐기기에도 좋은&#60; 쭈꾸미볶음 &#62;을 소개해봅니다.&#60; 쭈꾸미볶음 구경하러 가기 &#62;쫄깃탱글한 식감과 매콤달콤한 맛이 어울리는 쭈꾸미볶음!봄철 원기회복용으로 어떠실까요?&l.......

인바디 체중계로 체지방 체크 [내부링크]

날씨가 좋아지니 슬슬 운동을 하시려는분들이 점점 늘어나고 있습니다.하지만 운동을 열심히 해도눈으로 변화하는 모습을 보지못한다면장기간 운동을 하기가 어려운데요.물론 장기간 꾸준히 운동을 해야 몸의 변화를 느낄 수 있는 것이 맞지만조금이나마 변화를 느끼는 것을 눈으로 확인할 수 있어야운동을 더 오래 할 수 있는 원동력이 됩니다.오늘은 운동을 하면서 체중의 변화를눈으로 확인할 수 있는 &#60; 인바디 체중계 &#62;를 소개합니다.&#60; 인바디 체중계 구경하러 가기 &#62;운동을 하면서 체중의 변화가 없더라도인바디 체중계를 통해 몸속의 근육량이 늘고,지방이 빠지는 것을 확.......

편리한 주방 도우미 야채 멀티다지기 [내부링크]

주방에서 요리를 할때에대부분 소비하는 시간은재료들을 다지는 일이랍니다.재료들을 손질하고 다듬기만 하면요리의 절반 그 이상은 끝나는데요.특히 야채를 다질때에는 칼질을 여러번 해야하기에힘도 들지만 자칫 손을 다칠수도 있습니다.누군가 도와줘도 좋겠지만요리를 해보지 못한 분이 도와준다면오히려 혼자 하는것이 더 나을때도 있답니다.그래서 오늘은 야채를 다질때에요리를 해보지 않은 사람도 일류 요리사처럼 빠르고 효율적으로다질수 있는 멀티도우미를 소개해 봅니다.바로 &#60; 야채 멀티다지기 &#62; 입니다.&#60; 야채 멀티다지기 구경하러 가기 &#62;마늘, 당근, 버섯 등다지기 위해 칼.......

만화에 나오던 그 산적고기 양갈비 프렌치랙 [내부링크]

양갈비 좋아하시나요?최근 토마호크 같은 큰 고기들의 인기가 좋은데요.큼직한 고기가 마치 만화에서 산적들이먹는것같은 느낌을 주기 때문에 많은분들이선호한답니다.소고기로 된 토마호크를 먹으면 좋겠지만가격이....좀 많이 부담이 될 수 있겠네요.그래서 오늘은 가성비 좋은&#60;양갈비 프렌치랙&#62;을 소개해 드립니다.&#60; 그린램 양갈비 프렌치랙 구경하러 가기 &#62;맛도 좋고, 몸에도 좋은양갈비 프렌치랙!온가족이 양갈비로 즐겁고 맛있는 저녁식사 해보시는건 어떠실까요?&#60; 양갈비 프렌치랙 &#62; 구매관련은 아래 사진을 클릭하시면 해당사이트로 이동합니다!

불날 걱정없이 편하게 라면 끓이는 포트 멀티포트 [내부링크]

뉴스를 보면 안타까운 소식들이종종 전해지는 경우가 있습니다.집에 홀로 또는 아이들만 있는 상황에서라면을 끓이다가 화상이나 화재가 발생하여재산피해를 입거나 사람이 다치는 경우로이어지는데요.그만큼 가스사용은 어린이 뿐만 아니라어른들에게도 위험하답니다.그래서 오늘은 전기로 안전하게 라면은 물론 여러 음식을 할 수 있는&#60; 멀티포트 &#62;를 소개합니다.&#60; 멀티포트 구경하러 가기 &#62;멀티포트는 스테인리스 재질로 되어있어 위생적이고,전기사용으로 가스보다 안전합니다.또한 온도조절이 가능해서 상황에 맞게 음식을끓일수 있답니다.라면뿐 아니라 국, 찌개 등 다양한 음.......

운동만큼 중요한 식단조절 식판으로 [내부링크]

코로나19는 우리생활의 많은 부분을 변화시켰는데요.많은 변화 중에서도우리 몸의 변화도 있답니다.바로 &#x27;비만&#x27;인데요.야외활동이 제한되고 집에 있는 시간이 많아지다보니자연스레 살이 찐 분들이 꽤 많으실 겁니다.이제 코로나 백신접종이 시작되고,언젠가는 다시 예전으로 돌아갈텐데찐 살을 지금부터 빼는 것이 좋을듯 합니다.다이어트에는 운동이 중요하지만식단조절도 꽤 중요한데요!같은 음식이라도 많은 양을 먹게되면칼로리가 높아져 다이어트에 실패하게 됩니다.그래서 오늘은 다이어트 식단조절을 도와줄&#60;식판&#62;을 소개합니다.&#60; 식판 구경하러 가기 &#62;스테인리스.......

갱년기, 혈행개선, 항산화에 좋은 피크노제놀 [내부링크]

갱년기에 접어들은 여성들은하루하루 극과극의 삶에서 많이 힘들어합니다.겪어보지 않으신 분들은 모르실거랍니다.가족 누구도 갱년기를 어떻게 해 줄수 없는데요.마침 갱년기에 좋은 식품이 있어서소개를 해드리고자 합니다.갱년기뿐 아니라 혈행개선과 항산화에 좋은&#60;피크노제놀&#62; 입니다.&#60; 피크노제놀 구경하러 가기 &#62;프랑스 해안의 소나무 껍질에서 추출한 피크노제놀이 함유되어 있는 식이 보충제입니다.풍부한 프로시아니딘을 함유하고 있어 활성 산소로부터 세포를 보호하는데 관여할 수 있습니다.사용 방법1일 1베지터블 캡슐 1-2회 식사와 함께 섭취하거나 의사와의 상담을 통해.......

PC 스피커 고민하고 계신다면 가성비 좋은 스피커 [내부링크]

얼마전 오래된 PC 스피커가 고장이 났습니다.뭐...워낙 오래된 것도 있지만음질도 좋지 않다보니 어차피 교체를 해주려고 했었지요.여러가지 PC 스피커들이 있겠지만그 중 가성비 좋은 사운드바가 있다보니 이번에 소개차 겸사겸사 포스팅 해 봅니다.한성컴퓨터에서 나온 SIROCO LED PC 사운드 바입니다.&#60; PC 스피커 구경하러 가기 &#62;1만원대의 저렴한 가격이면서좋은 음질과 다양한 led 빛이 눈과 귀를 즐겁게 해주는한성컴퓨터 PC 사운드바~&#60; PC 사운드바 &#62; 구매관련은 아래사진을 클릭하시면 해당사이트로 이동합니다!

잠자리를 편안하게 만들어 줄 토퍼 [내부링크]

건강을 위해서는 일정한 수면을 취해야 합니다.그리고 수면도 제대로 된 편안한 수면을 취해야하는데요.잠자리가 불편하다면 제대로 된 수면을 이루기 어렵습니다.오늘은 편안한 수면을 취하기 위한&#60; 더 클라우딩 토퍼 &#62;를 소개해 봅니다.&#60; 토퍼 구경하러 가기 &#62;밴드가 있어 침대 매트리스에 고정하기 수월하고,5cm 두께여서 바닥에 깔기에도 좋은 토퍼랍니다.더 클라우딩 토퍼로 편안한 수면을 취해 건강을 챙기시길 바랍니다.&#60; 더 클라우딩 토퍼 &#62; 구매관련은 아래 사진을 클릭하시면 해당사이트로 이동합니다!

이제 탄산음료도 건강한 콤부차로 바꾸세요. [내부링크]

탄산음료 좋아하시나요?탄삼음료는 남녀노소 할 것 없이많은 사람들이 좋아하는 음료인데요.특히 운동 후나 식사 후에 즐기기에 좋지요.최근 탄산음료도 트랜드가 변하고 있는데요.북미에서 인기가 있는 &#60;콤부차&#62;라는 탄산이인기를 끌고 있답니다.오늘은 낮은 당, 칼로리, 카페인으로선풍적인 인기를 끌고 있는&#60;콤부차&#62;를 소개해 봅니다.&#60; 아임얼라이브 콤부차 구경하러 가기 &#62;콤부차란?콤부차는 홍차나 녹차 등 차를 우린 물에 효모균을 넣고발효시킨 음료로써 영양이 풍부하고 발효과정에서 생긴자연탄산의 청량함과 새콤달콤한 맛이 특징입니다.진시황이 불멸을 위해 먹었다고 할 정.......

봄가을에는 트렌치코트로 분위기 업그레이드 [내부링크]

따뜻한 봄날이 되었습니다.눈부신 햇살에 왠지 감성에 젖어들기 딱 좋은 타임인데요.사계절 중 봄,가을이 가장 분위기 좋은 계절인듯 합니다.하지만 바람을 쌀쌀하기에 외투를 꼭 챙겨야 합니다.봄가을에 딱 맞는 외투하면 &#60; 트렌치코트 &#62;가 생각나는데요!유행을 타지 않고, 무난하게 매년 시즌마다 입을 수 있기에많은 분들이 즐겨입는 코트랍니다.오늘은 봄에 맞는 &#60; 트렌치코트 &#62;를 소개해 봅니다.&#60; 트렌치코트 구경하러 가기 &#62;봄시즌에 &#60;트렌치코트&#62;로 한껏 멋을 부려보시는 건 어떠실까요?그래도 방역을 위해 마스크는 꼭 착용하셔야죠!&#60; 트렌치코트.......

맛과 향 그리고 영양을 그대로 살려주는 식품건조기로 간식을 만들어보세요. [내부링크]

어제부터 날씨가 좋아지는듯 합니다.오늘 한낮에는 영상 15도까지 오르는등마치 봄날씨를 보여주는듯 하였는데요.한동안은 이렇게 따뜻한 날들이 계속 된다고 합니다.하지만 기온이 오르면서미세먼지 지수도 오르고 있습니다.코로나19에 미세먼지까지 극성이다보니아이들 간식을 사러 돌아다니기도 겁나고,야채나 채소들을 건조시키려니미세먼지 때문에 오히려 중금속에 더러워질것 같고...이래저래 안되는 상황이 펼쳐집니다.그래서 오늘은집에서도 쉽고, 간편하게야채와 육류, 과일 등을 건조시켜주는&#60; 식품건조기 &#62;를 소개해 봅니다.&#60; 키친아트 5단 식품건조기 구경하러 가기 &#62;.......

자전거 라이딩에는 꼭 헬멧 착용하세요. [내부링크]

오늘 봄같은 느낌이 들지 않으셨나요?기온이 많이 오르고, 화창한 하늘이 보여서많은 분들이 나들이 가신 것을 볼 수 있었는데요.또한 자전거를 타시는 분들도어느때보다 많이 활동을 하시더라구요.이제 야외활동을 많이 하시게 될텐데야외활동시에는 항상 안전에 유의해야 합니다.특히 날씨가 따뜻해지면서자전거 사고가 많이 발생하게 되는데자전거 사고가 발생하면 꽤 크게 다치는 경우가대부분이기에 항상 안전장비를 착용해야 한답니다.그래서 오늘은 자전거 라이딩시가장 기본적인 안전장비인&#60; 자전거 헬멧 &#62;을 소개합니다.&#60; 자전거 헬멧 구경하러 가기 &#62;시중에 다양한 가격대와여.......

다가오는 봄시즌에 아디다스 레인자켓 [내부링크]

요근래 날씨가 많이 따뜻해졌습니다.내일부터는 다시 추워진다고 하는데요.이렇게 날씨 변덕이 심할때에는패딩옷을 입기에도 간편한 옷을 입기에도애매한 상황이 발생합니다.요즘 같은 코로나 시국에자칫 기온차로 인해 감기라도 걸리면...여러모로 스트레스 받을텐데요.오늘은 변덕스러운 요즘 날씨그리고다가오는 봄을 맞이하여입기 좋은 레인자켓을 소개합니다.&#60; 아디다스 레인 자켓 &#62; 입니다.&#60; 아디다스 레인 자켓 구경하러 가기 &#62;아디다스 정품이면서도가격대가 저렴한 편이다보니부담없이 입고 다니기 좋답니다.특히 갑자기 내리는 비에도 걱정없이입고 다닐수 있기에 운동을 하거나.......

간편하게 따뜻하고 달콤한 핫초코 즐길 타임 [내부링크]

한동안 날씨가 포근하니 좋았는데요.겨울이 물러나기 싫었는지꽃샘추위가 시작되고 있습니다.이렇게 급격하게 기온차이가 나다보니감기가 걸리기도 쉬울것 같은데요.몸을 따뜻하게 하기 위해옷을 여러겹 입는 것도 좋지만따뜻한 음료를 마심으로서몸속을 따뜻하게 해주는 것이가장 효과적인 방법이랍니다.그래서 오늘은간편하게 집이든 사무실이든어디에서나 쉽게 즐기기 좋은&#60;핫초코&#62;를 소개합니다.&#60; 담터 핫초코 구경하러 가기 &#62;담터 핫초코는 분말스틱으로 되어 있어 휴대하고 다니기에도 좋고,따뜻한 물만 있으면 쉽게 핫초코를 만들수 있습니다.달콤하면서도 따뜻한 담터 핫초코!몸을 따뜻하게 해.......

빨래 실내건조시 냄새가 난다면 액츠 퍼펙트 [내부링크]

날씨가 따뜻해지고,화창한 날이 많아졌는데요.이런 좋은 날에는 빨래를밖에 널어놓으면 좋겠지만미세먼지가 가득한 요즘에는밖에서 빨래를 널었다가는더 좋지 않은 상황만 초래할 수 있습니다.그러면 실내에서 건조하는 방법밖에 없는데...희안하게도 실내에서 빨래를 널어놓으면꿉꿉한 냄새가 나기 시작합니다.특히 반지하 생활을 하시는 분들에게는더욱 취약한 그 냄새...그래서 오늘은실내에서 빨래를 건조하시는 분들을 위해꿉꿉한 냄새가 나지 않는실내건조용 세제를 소개합니다.영탁이가 광고하는 &#60; 액츠 퍼펙트 실내건조용 세제 &#62; 입니다.&#60; 액상세제 액츠 퍼펙트 구경하러 가기 &#62;.......

야채 물기는 야채탈수기로 간편하게 [내부링크]

야채 좋아하시나요?야채는 그냥먹기도 하고,볶아먹기도하고, 끓여먹기도 하는등다양하게 식용할 수 있는데요.이렇게 다양한 방법으로 야채를 먹지만구입한 야채를 씻는과정은모두 동일하답니다.야채에 묻어있는 농약이나 이물질, 벌레들을씻어내기 위함인데요.야채를 씻는것도 중요하지만씻고 나서 남아있는 물기를 제거하는 것도 가장 중요하답니다.자칫 물기가 있는 상태를 방치하면쉽게 야채가 썩어버리기 때문이지요.또한 물기가 많은 야채를 식탁위에 올리면물이 다른 반찬에 튈수도 있고요.하지만 씻은 야채에 있는 물기를제거하기는 쉽지 않은데요.많은 양의 야채와 야채 겹겹이 있는물기를 일일이 제거하기란 꽤 번거롭습니.......

빨래 얼룩 세탁 텀블러청소 등 다양하게 사용하는 과탄산소다 [내부링크]

깨끗하게 청소된 모습들을 보면마음속까지 깨끗해진것 같아서기분이 좋을때가 많지요?예전에는 깨끗하게 청소하기 위해락스같은 표백제를 사용하곤 했었는데요.하지만 락스는 자극적이기 때문에제대로 환기를 하지 않으면 위험할수 있기 때문에 사용할때에는 주의를 해야 합니다.그래서 요즘은 락스보다는 과탄산소다를 이용해 다목적으로 사용하는 경우가 많은데요.과탄산소다는산소계 표백제로 타관산소다와 물이 만나면산소 기체가 발생하면서 산화작용을 일으켜얼룩을 제거하는 등 표백작용을 합니다.특히 산소계 표백제이기에 안전하게 사용할 수 있고,피부에 자극이 거의 없기 때문에 최고의 표백제로알려져 있습니다.락스보다도.......

아이들의 방을 예쁘게 밝혀줄 애니멀 무드등 [내부링크]

아이들은 어두운 밤을 은근히 무서워합니다.아이들은 다양한 상상력을 가지고 있기에밤이 되면 잠을 이루기가 어렵답니다.그렇다고 항상 부모가 옆에서 아이가 잠이 들때까지 지켜보는 것도한계가 있지요.하지만 자신들을 지켜줄 부모 대신에 무언가가 곁에 있다면 아이들은 잠을 잘 이룰수 있는데요.바로 무드등 입니다.무드등은 어두움을 밝혀주지만오늘 소개드릴 무드등은 어둠을 밝혀주는역할만 하는 것은 아니랍니다.아이들이 좋아하는 동물들의 모양을 하고 있어서아이들이 더욱 친근하게 다가가고, 의지할 수 있답니다.아이들의 어두운 밤을 지켜줄 &#60; 애니멀 무드등 &#62;을 소개합니다.&#60; 충전식 실리콘 애니멀 무.......

뇌를 닮아 머리가 좋아지는 호두 [내부링크]

견과류가 몸에 좋다는 건누구나 다 알고 있는 사실입니다.하루 일정량의 견과류를 섭취하면우리몸은 면역력을 높이고, 건강을 유지할 수 있는데요.견과류 중에서도 두뇌를 닮아섭취하면 머리가 좋아지는 견과류가 있습니다.바로 &#60;호두&#62;입니다.호두는 고소한 맛이 일품이며,제과제빵에서도 사용하고,다양한 음식에도 활용된답니다.오늘은 몸에도 좋고, 맛도 좋은&#60;호두&#62;를 소개해봅니다.&#60; 캘리포니아 햇호두 구경하러 가기 &#62;맛도 좋고, 몸에도 좋은 호두!특히 공부하는 수험생들에게는 좋은 간식이자 영양제가 된답니다.&#60; 호두 &#62; 구매관련은 아래 사진을 클릭하면 해당 사.......

한캔씩 마시기 좋은 코카콜라 190ml [내부링크]

콜라 좋아하시나요?개인적으로 콜라를 엄청 좋아하는데요.페트병에 들어있는 콜라는 캔보다가격이 조금 저렴하고, 양이 많다보니자주 이용하고 있습니다.하지만 페트병은 한번 개봉하면탄산이 조금씩 빠져나와결국 까만 설탕물이 되어버리고 마는데요.그러다보니 결국 가격이 조금 높아도개별포장이 되어 있는 캔음료를 찾게 됩니다.시중에는 여러사이즈의 코카콜라가 있지만190ml가 가장 적당한 듯 싶더군요.가정이나 사무실 등 여러곳에서누구나 좋아하며 즐겨마시는 코카콜라!오늘은 한캔씩 마시기 좋은190ml짜리 코카콜라를 소개해 봅니다. &#60; 코카콜라 190ml 구경하러 가기 &#62;캔으로 되어있어 위생.......

아삭한 식감이 좋은 밥도둑 짜사이 [내부링크]

중식당에 가면 노각과 비슷하게 생긴것을 주는 곳이 있습니다.바로 &#60; 짜사이 &#62; 라는 반찬인데요.짜사이는 중국에서 생산되는 채소의 일종인착채를 절여서 만드는 반찬요리로우리나라 김치와 비교하여 중국식 김치라고 부르기도 합니다.아삭한 식감이 좋기 때문에우리나라 사람들 입맛에도 좋고,면으로 된 음식과도 궁합이 좋고,밥과 고기와 함께 곁들여 먹기에도 좋답니다.오늘은 밥도둑 &#60; 짜사이 &#62;를 소개해 봅니다.&#60; 짜사이 구경하러 가기 &#62;시중에서 파는 짜사이는절여져 있기 때문에 짠맛밖에 나지 않아먹기가 어렵습니다.때문에 물에 담궈 짠맛을 빼주고,고추기름(라유), 양파, 설.......

MBC 나혼자산다 안소희 탁상시계 [내부링크]

하루를 보내면서시간을 체크하는 것은누구나 매일 하는 일과 중 하나일 것입니다.손목시계나, 벽걸이 시계 등 다양한 종류가 있지만요즘은 핸드폰 하나만으로 시간을 체크하는경우가 많을 겁니다.평소에는 핸드폰 시계를 이용하겠지만집에서 또는 핸드폰을 사용하기 어려운 곳에서는탁상시계만큼 편안하게 시간을 체크하는 것은없을 겁니다.이번에 MBC 나혼자산다 에서 출연한 안소희 씨가사용하는 탁상시계가 눈에 띄였는데요.심플하고 모던한 스타일의 디자인이면서LED 화면으로 보여주는 시간이 눈에 잘 띄여서 좋더라구요.그래서 오늘은 MBC 나혼자산다 안소희 씨가사용하는 탁상시계를 소개해 봅니다.&#60; 나혼자산다 안.......

홈쿡 홈베이킹을 위한 도구 후드믹서 핸드블렌더 [내부링크]

요즘은 집에서 요리를 하시는 분들이 많습니다.코로나19로 인해 외식하기가 어려운 이유도 있겠지만직접 만들어 먹는 재미를 느끼시는 분들이 늘어나고 있는것도하나의 이유인듯 합니다.집에서 요리를 하기 위해서는칼이나 가위 같은 도구가기본적으로 필요하겠지만재료를 섞거나 잘게 분쇄하거나계란흰자로 거품을 만들기 위해서는전기를 사용하는 도구를 사용하는것이정신건강에 좋답니다.오늘은 저렴한 가격으로 다양한 기능이 있어집에서 요리를 더욱 쉽게 만들어 주는&#60;후드 믹서 핸드블렌더&#62;를 소개해 봅니다.&#60; 후드믹서 핸드블렌더 구경하러 가기 &#62;저도 집에서 요리를 하거.......

저렴한 캠프밸리 카쉘터 차박텐트 [내부링크]

오늘은 구정설명절 연휴의 마지막날인데요.즐거운 명절을 보내고 계신지요?요근래에 날씨가 생각보다 따뜻해서많은 분들이 명절에 여행을 가신것같은데요.제주도같은 유명지역에 여행을 가신분들이많으시지만 캠핑을 하러 가신 분들도 꽤 많다고 합니다.날씨가 추운데 무슨 캠핑?이라고 생각하실 수 있지만겨울캠핑은 춥긴하지만 벌레들이 없기 때문에 마음편히힐링할 수 있는 계절이라고 봅니다.때문에 많은 분들이 겨울철에 캠핑을 많이하시는데특히 차량을 이용한 차박캠핑을 즐기시는 분들이더욱 늘어나고 있습니다.차박캠핑은 차량 안에서 캠핑을 하거나텐트를 차량 위에 설치 또는 차량과 연결해서 텐트를설치하는 경우등 다양.......

밤을 밝게 비춰줄 캠핑램프 [내부링크]

구정설연휴가 끝나고다시 한주가 시작되었습니다.이번주는 비나 눈이 내리고,기온이 뚝~ 떨어져 추운 한주가 될 것으로 예상되고 있는데요.추운 날씨 임에도 캠핑을 준비하시는 분들도 계실겁니다.캠핑을 할 경우 1박은 기본으로 보내시는 경우가 많은데요.밤에는 어둠을 밝게 비춰줄 램프의 중요성이 절실하게 느껴진답니다.또한 밝기뿐 아니라 오랫동안 지속가능한지배터리 용량도 생각해 봐야하는데요.그래서 오늘은캠핑시 밤을 오랫동안 밝게 비춰줄&#60; 충전램프 &#62;를 소개해 봅니다.&#60; 캠핑 충전램프 구경하러 가기 &#62;2,400mAh 용량이라서 오랫동안 밝게 밤을 비추어 줄수.......

화장실 욕실도 따뜻하게 욕실난방기 [내부링크]

구정설명절이 지나자마자다시 강력한 한파가 시작되고 있습니다.오늘은 눈까지 내린 곳도 있었는데요.이렇게 갑자기 추워지면난방이 되지 않는 화장실이나 욕실의 경우는남극을 연상할 정도로 더욱 추워집니다.더욱이 가장 추운 아침에 씻거나 화장실 볼일을 볼때에추위에 덜덜 떠는 경우를겪어보셨을텐데요.그래서 오늘은 화장실이나 욕실에서잠깐 볼일을 보는 동안순식간에 따뜻하게 만들어주는&#60; 욕실난방기 &#62;를 소개해 봅니다.&#60; 욕실난방기 구경하러 가기 &#62;가장 추운 아침!씻기 위해 화장실(욕실)에 들어가는 순간!마치 엘사가 튀어나올것 같은 차가운 기운에 씻는것조차 꺼려하셨던.......

아웃도어 캠핑 필수품 텀블러 [내부링크]

갑자기 날씨가 추워지면서겨울이 다시 시작된듯한 느낌이드는 하루였던것 같습니다.이번주는 이렇게 한파가 지속될 것으로예상되고 있는데요.주말에 캠핑 여행이나 자전거 라이딩을계획중이신 분들에게는수시로 몸을 따뜻하게 해줄 방한 대책을 세워야 할듯 합니다.오늘은 추운 날씨에 아웃도어 활동을도와줄 아이템을 소개해 보겠습니다.바로 따뜻한 물이나 스프를 오랫동안따뜻하게 유지해주는 &#60; 텀블러 &#62; 입니다.&#60; 오솔로 아웃백 텀블러 구경하러 가기 &#62;시중에는 다양한 텀블러들이 있지만오솔로 텀블러는 아웃도어 활동을 하기에멋스러운 디자인과 실용성으로도좋은 텀블러 랍.......

집에서 아이들 간식만들어 봐요 와플메이커 [내부링크]

코로나19 확진자가다시 폭증하게 되면서제 4차 대유행을 앞두고 있는 것은아닌지 많이 걱정이 되고 있습니다.다시 집에 갇혀있는 시간들이늘어나게 될듯 한데요.오늘은 집에서아이들의 간식을 만들기 쉬운도구를 소개해 드리고자 합니다.남녀노소 누구나 좋아하는 와플을 만드는&#60; 와플메이커 &#62; 입니다.&#60; 와플메이커 구경하러 가기 &#62;와플메이커는 가스레인지에 올려 사용하는 후라이팬 같은 도구도 있지만수시로 뒤집어 줘야하고, 팬이 무겁다보니 힘이 좀 들어가게 됩니다.쿠진아트 버티컬 와플메이커는취향에 따른 단계로 굽기를 설정할 수 있고,전기를 사용하기 때문에 안전하게 와플을 만들 수.......

아이들의 친구 리얼펫 작동 동물인형 [내부링크]

인형은 아이들이 참으로 좋아합니다.물론 어른들도 좋아하지만요.하지만 움직임이 없는 인형은 금새 싫증이 날 수도 있는데요.아장아장 걸어다니면서꼬리를 움직이거나 혀를 내미는인형은 아이들에게 마치 살아있는동물과도 같은 느낌이 들게 만들어줍니다.집에서 살아있는 동물을 기르기 어려우신 분들은이렇게 움직이는 인형으로 아이들의 교감능력을 높여주는 것은 어떨까요?오늘은 움직이는 동물인형을 소개해 봅니다.&#60; 리얼펫 작동동물인형 구경하러 가기 &#62;자체 모습만으로도귀여운 강아지 인형인데,아장아장 걸어다니면서 꼬리를 흔들고혀를 내미는 동작까지 한다면아이들에게 살아있는.......

예쁘고 모던한 디자인 토스터기 [내부링크]

학교나 직장 근처에서바쁜 아침시간에 속을 채워주었던 바삭한 토스트!!!요즘은 코로나19로 인해 이 또한 보기가 힘들어졌습니다.집에 있는 시간이 많아지다보니집에서도 바삭하고 달콤한 토스트가생각이 날 때가 종종 있는데요.집에서도 가족들과 함께 맛있는토스트를 만들어보면 어떨까하는 생각이 들기도 합니다.그래서 오늘은예쁘면서 모던한 디자인의&#60; 토스터기 &#62;를 소개해 볼까 합니다.&#60; 토스터기 구경하러 가기 &#62;바쁜 아침과 출출한 시간에 간편하게 속을 채워주었던 토스트!이제 집에서도 간편하게 토스트를만들어 드셔보시는 건 어떠실까요?바삭하게 구워진 식빵에 버.......

안전하게 24시간 타이머 콘센트로 시간, 전기 절약하세요. [내부링크]

이제 다음주면구정설명절이 시작됩니다.예년 같았으면 고향집으로 내려가가족들과 오붓한 시간을 보낼텐데올해는 코로나19로 그러지 못하는 실정이아쉬울 따름입니다.평소 집을 장기간 비우는 경우도둑이 들까봐 집에 사람이 있다는 것을 알리기 위해 TV on, off를 예약해놓으시는분들이 계십니다.또는 가게를 장시간 비워야 하는 경우간판 끄는 것을 깜박하는 경우,시간에 쫓겨 전기코드 빼는 것을잊어버린 마감근무자들이 있습니다.이러한 분들의 공통점은바로 전기사용인데요.오늘은 이러한 전기를 사용하시는 분들에게안전하게 시간과 전기를 절약하는아이템을 하나 소개해 드리고자 합니다.바로 &#60; 24시간 타이머 콘센트 &#62;.......

아이들이 좋아하는 초콜릿 킨더조이 [내부링크]

올해 2월에는구정설명절과 발렌타인데이가 겹쳐있답니다.코로나19로 인해가족들이 한자리에 모이기는 힘들듯 합니다만아이들을 위해 설명절겸 발렌타인겸겸사겸사 초콜릿 선물을 해주시는 건 어떠실까요?그래서 오늘은 아이들도 좋아하지만 어른들도 좋아하는 초콜릿&#60; 킨더조이 초콜릿 &#62; 소개합니다.&#60; 킨더조이 초콜릿 구경하러 가기 &#62;킨더조이 초콜릿 24개가 들어있어아이들은 초콜릿을 먹으면서재미있는 랜덤 장난감을 뽑는재미를 느낄 수 있답니다.하루에 한개씩 주면서 아이들에게 점수를 따보는 것도 좋을듯 합니다.&#60; 킨더조이 초콜릿 &#62; 구매관련은 아래사진을 클릭해주세요!.......

유퀴즈온더블럭 유재석이 감탄한 호래기 [내부링크]

2월 4일 어제 방송된tvN 유 퀴즈 온 더 블럭에서는유재석 &#38; 조세호 씨가 서촌계단집에서 제철 음식인 부채새우와 호래기를 맛보고감탄하는 내용이 방송되었는데요.호래기??뭐지?라고 생각하실 수 있는데,&#60;호래기&#62;는 꼴뚜기의 경상도 방언이라고 합니다.싱싱한 호래기(꼴뚜기)는 초고추장에 찍어먹으면비린내가 하나도 안나서 횟감으로도 좋은데요.낚시하시는 분들은 호래기를라면에 넣어 드시기도 한답니다.오늘은 제철을 맞은 &#60;호래기&#62;를 소개합니다.&#60; 호래기 구경하러 가기 &#62;제철음식은 그때에 먹어야가장 맛있답니다.때를 놓치면 다시 1년을 기다려야 해요.싱싱하고 맛있는 호래기로 저.......

배를 넣어 부드러운 유자차 복음자리 [내부링크]

유자가 몸에 좋다는 건모두가 알고 있는 사실!하지만 유자의 쓴맛 때문에꺼리는 분들도 종종 계시는데요.유자에 배를 첨가해서 쓴맛을 잡고,순화시킨 차가 있습니다.복음자리 유자차인데요.차 뿐만 아니라 주스나 요거트 등다양하게 만들어 마실 수 있어서모두 다른 입맛에 맞게 만들어 마실 수 있답니다.오늘은 맛도 좋고, 영양도 풍부한복음자리 &#60;유자차&#62;를 소개해 봅니다.&#60; 복음자리 유자차 구경하러 가기 &#62;유리병에 담겨있어 보다 위생적이고,비타민C가 풍부한 유자와 달콤한 배가 만나 더욱 맛과 영양이 좋은복음자리 유자차!&#60;복음자리 유자차&#62; 구매관련은 아래사진을 클릭해주세.......

나혼자산다 안소희가 좋아하는 약과 [내부링크]

즐거운 주말 보내고 계신가요?이제 다음주 목요일부터2021년 구정설명절이 시작됩니다.설명절이 되면 다양한 명절 음식들이 생각나는데요.개인적으로 설명절 음식 중에 남녀노소 누구나 좋아하는약과라는 음식을 좋아한답니다.마침 이번에 방송된 MBC 나혼자산다에 출연한원더걸스 안소희 씨가 약과를 드시는 모습이 방송되었는데요.약과 브랜드마다 드실정도로 약과를 엄청 좋아하시더라구요.그래서 오늘은 시중에서 판매하는약과들 중에서 판매율이 높은&#60; 삼립 미니꿀 약과 &#62;를 소개해 보겠습니다.&#60; 삼립 미니꿀 약과 구경하러 가기 &#62;한입에 먹기 좋은 사이즈로남녀노소 누구나 즐기기.......

스푼 대신 시나몬 스틱으로 풍미 UP! [내부링크]

오늘도 꽤 추운 날씨가 지속되었는데요.입춘이 지났지만 아직은 겨울인듯 합니다.이렇게 추운 날에는 따뜻한 음식이나음료를 드시면 체온을 유지하는데 도움이 되는데,특히 따뜻한 성질의 음식을 드시는 것이좋답니다.보통 커피나 차에 이용하는시나몬은 좋은 향과 함께 체온을 높여주기에뱅쇼와 같은 겨울에 마시기 좋은 음료에많이 사용하는데요.오늘은 다양한 음식에도 사용하고,체온을 높여주며 방향제와 진드시 퇴치에도사용하는 &#60; 시나몬 &#62;을 소개해 봅니다. &#60; 시나몬 스틱 구경하러 가기 &#62;시나몬과 계피가 같은 것으로 생각하시는 분들이 계시는데요.시나몬과 계피는 엄연히 다.......

쪄먹거나 튀겨먹는 냉동새우 [내부링크]

이제 곧 구정설명절이 됩니다.이번 구정설명절에는 온가족들이 한자리에 모일수는 없지만각자 설명절에 맞는 맛있는 음식을만들어 드셔보시는 건 어떠실까요?설명절에는 다양한 음식들이 있지만그 중에 남녀노소 누구나가 좋아하는새우는 어떠실까요?새우는 언제 먹어도 맛있기 때문에 굳이 명절이 아니더라도 먹을수 있지만명절에 먹으면 왠지 더 맛있을것 같지 않을까요?오늘은 쪄먹거나 구워먹거나 튀겨먹을 수 있는&#60; 냉동흰다리 새우 &#62;를 소개합니다.&#60; 냉동흰다리 새우 구경하러 가기 &#62;페루 / 에콰도르 흰다리새우는청정해역에서 갓 잡아올린 채 급냉시킨 제품으로 탱글한 살이 특징이랍니다.고.......

국내산 찹쌀로 만들어 더욱 맛있는 찹쌀떡 [내부링크]

추운 밤이 되면찹쌀떡~~ 메밀묵~~~하면서 들려오던 그런 때가 있었습니다.요즘은 그런 소리를 들어보지 못할 정도로이제는 추억이 되어버렸는데요.쫄깃하고 달달한 찹쌀떡은누구나가 좋아하는 맛있는 떡이지요.찹쌀떡은 마트에 가서도쉽게 구입을 할 수 있을 정도로흔한 음식이 되어버렸지만마트에서 파는 찹쌀떡은....왠지...예전에 먹던 그런 찹쌀떡과는 다르더군요.그래서 오늘은 명절을 앞두고추운 겨울하면 생각나는 맛있는 간식인&#60; 찹쌀떡 &#62;을 소개해 봅니다.&#60; 국산찹쌀떡 구경하러 가기 &#62;국내산 찹쌀로 만들어 쫄깃함이 다른 명품 떡!왕 찹쌀떡60g x 30ea / 1box쫄깃한.......

남녀노소 누구나 좋아하는 신라명과 셀레브르쿠키 선물세트 [내부링크]

곧 다가오는 구정 설명절을 맞이하여가족이나 지인분들에게어떤 명절 선물을 드리면 좋을지고민하실 때가 된듯 합니다.올해는 모두가 힘들때이다보니약소하게나마 조그만한 선물이라도드리고 싶으실텐데요.남녀노소 누구나가 좋아하는&#60;신라명과 셀레브르쿠키 선물세트&#62;는 어떠실까요?선물용 쇼핑백이 있어 조금 더 고급스러운 느낌을 전달할 수 있으면서도,부담없는 가격으로 선물드리기에 좋을듯하여소개해 봅니다.&#60; 신라명과 셀레브르쿠키 선물세트 구경하러가기 &#62;온 가족이 다같이 즐길 수 있는 고급 수제 쿠키!명절에는 아무래도 온 가족이 모이는 재미가 있지만아직은 코로나19로.......

블루투스 이어폰을 자주 잃어버린다면 블루투스 헤드셋 [내부링크]

어느때부터인가줄이 없는 블루투스 이어폰을사용하는 사람들이 늘었고, 그 인기는지금도 대단합니다.블루투스 이어폰은 휴대성이 좋고,줄이 꼬일염려도 없기 때문에정말 편리하게 이용할 수 있다는 장점이그 인기의 비결인듯 합니다.하지만 장점이 단점으로 될 수도 있는데요.장점인 작은 사이즈가 오히려 분실의 위험이크다는 것입니다.실제로 블루투스 이어폰 한쪽을 잃어버리는경우가 많아서, 다시 재구매 하시는 분들이많은데 문제는 가격이 비싸다는거..한쪽만 사용하기에는 밸런스가 맞지 않아서결국 재구매를 하게 됩니다.그래서 오늘은 줄은 있지만 블루투스 이어폰처럼줄이 꼬일염려없고, 가격 저렴한 &#60;블루투스 헤드셋&gt.......

집에서 간편하게 즐기는 아이스티 [내부링크]

집에서 여러가지 음료를 만들어 마시는 분들이 점차 늘고 있습니다.아무래도 코로나19로 집에 있는 시간들이 많아지면서평소 외부에서 즐기던 음료들을 이제는집에서 만드는 경우가 늘어났기 때문인데요.오늘은 여러가지 음료수 중에집에서도 만들기 쉬운 아이스티를소개해 드릴까 합니다.카페에서도 많이 사용하고 있는&#60;립톤 아이스티&#62; 랍니다.&#60; 립톤 아이스티 복숭아맛 구경하러 가기 &#62;파우더로 되어 있어서 보관하기도 좋고,쉽게 물에 풀어지기에 아이스티 만들기도 쉬운립톤 아이스티 랍니다.&#60; 립톤 아이스티 &#62; 구매관련은 아래사진을 클릭해주세요!

나혼자산다 박은석 전기주전자 [내부링크]

집에서 물을 끓이기 위해전기 주전자를 사용하시는 분들이 많으신데요.전기주전자는 보통 스테인리스로 되어 있는경우가 많은데 오래 사용하다보면스테인리스 특유의 냄새가 나는듯 합니다.그러다보니 냄새에 민감하거나아이를 키우시는 분들에게는스테인리스 재질의 전기주전자보다는유리로 된 전기주전자를 선호하는 경향이 있습니다.최근 나혼자산다에 출연한 박은석 배우는 집에서 유리로 된 전기주전자를 사용하는 모습이 포착되었는데요.바디가 유리로 되어 있다보니속이 훤히 들여다보이고, 위생적으로도더욱 안심이 될 수 있기 때문에 많은 분들이 사용하고 계신답니다.&#60; 나혼자산다 박은석 전기주전자 구경하러 가기 &gt.......

올 구정설명절에는 간단하게 떡국 드세요. [내부링크]

코로나19로 인해강화된 사회적거리두기 2.5단계는구정설명절이 끝나는 2월 14일까지연장하기로 정부방침이 발표되었습니다.결국 올해 구정설명절에는5인이상 집합을 할 수 없고,이를 어길시 1인당 10만원의 과태료를내야하는 일이 발생되었습니다.참으로....안타깝습니다.1년 중 2대 명절 중 하나인구정 설명절을 이렇게 가족들과 함께보낼수 없다는 것이 개탄스러울 따름입니다. 가족들을 위해 떡국을 준비하려던 분들은 이제 떡국을 끓이기 애매하실텐데요.가족들이 모이지는 못해도 그래도 구정설명절에 떡국은 드셔야겠지요.그래서 오늘은 간편하게 집에서떡국을 드실수 있는 &#60;쌀떡국&#62;을 소개합니다.&#60; 오뚜기 쌀떡국.......

나혼자산다 박은석 프렌치프레스 커피 [내부링크]

날씨가 많이 풀렸다고 하지만그래도 겨울은 겨울인듯 합니다.최근 따뜻한 햇살을 보이면서한낮에는 봄과 같은 기온을 보여주었지만어제 비가 내리고 나서는 다시 추워지고 있습니다.내일은 눈이 내린다는 일기예보가 있는데요.요즘같은 시기에 추운날씨에는집에서 따뜻한 차나 커피를 즐기는 것이최고의 낭만인듯 합니다.지난주 MBC 나혼자산다에서는배우 박은석 씨가 출연하였는데,집에서 프렌치프레스를 이용하여커피를 내리는 모습이 방영되었답니다.카페에 가지 않아도 집에서 나만의맛있는 커피를 내려마시는 낭만을 즐길 줄 아시더군요!특히 프렌치프레스는 저렴하면서커피를 맛있게 만들어주기에 많은 분들이애용하고 있.......

구정설날선물 홍삼정으로 건강을 챙겨 드리세요. [내부링크]

2021년이 시작되고1월이 반을 넘어가고 있습니다.이제 곧 2월이 되면 올해 첫 명절인&#60;구정&#62;을 맞이하게 되는데요.2021년 올해 구정은2월 11, 12, 13일(목, 금,토)입니다.일요일까지하면 총 4일의 명절 휴무가 발생하는데요.작년부터 지금까지 모든 세상을 힘들게 만든 코로나19로 인해 그 어느때보다도 건강이 소중하다고 느껴지는 지금!소중한 분들에게 구정명절선물로건강을 챙겨드리는건 어떠실까요?그래서 오늘은 건강하면 떠오르는 선물인&#60; 홍삼정 에브리타임 로얄 &#62;을 소개합니다.&#60; 설선물 정관장 홍삼정 구경하러 가기 &#62;건강이 최고라는 말이 그 어느때보다도 절실히 느.......

뚫지않고 붙이는 욕실 알루미늄 일자선반 [내부링크]

욕실에는 헤어 및 바디 샴푸 그리고 화장품 등 다양한 소품들이자리잡고 있는데요.이렇게 다양한 소품들이 자리를 잡기 위해서는그만한 공간이 필요한데 욕실은 그에비해좁고 작다고 느끼신 분들 많으실 겁니다.그럴땐 욕실선반을 설치하면 되는데욕실 타일에 구멍을 뚫자니드릴사용하기 겁나거나, 집주인 눈치보이고,그렇다고 큐방으로 붙이자니 힘없이 떨어질것 같아 불안하고...그런분들에게 붙이기만 해도 튼튼하게 고정되는&#60;붙이는 알루미늄 일자선반&#62;을 소개해 드립니다.&#60; 붙이는 멀티 일자선반 구경하러 가기 &#62;공구없이도 강력하고 간편하게!초강력 겔타입으로 오랜 사용에도 변함없이붙.......

실내 또는 캠핑 취침시 따뜻함을 유지해주는 보온물주머니 [내부링크]

안녕하세요.오늘은 1년중 가장 춥다고 절기 &#x27;대한(大寒)&#x27;입니다.하지만 가장춥다는 &#x27;대한&#x27;은 우리나라보다는중국에 맞춰졌기 때문에 우리나라는 오히려덜 추운 날이랍니다.그래서인지 오후부터는 기온이 영상으로 올라간지역들이 꽤 많은데요.날씨가 조금 풀렸지만 그래도 추운 겨울입니다.따라서 밤에 취침을 할때에는 난방을 켜야하는데요.오늘은 난방비 걱정하시는 분들을 위해보온 물주머니를 소개해 드릴까 합니다.&#60; 파쉬 보온물주머니 2L 구경하러 가기 &#62;저도 사용하고 있는 물주머니인데,추운 날에 뜨거운 물을 넣어 이불안에 들어가면꽤 오랫동안 따뜻하게 보온을 유지.......

겨울철 거친손을 케어해주는 핸드크림 4종세트 [내부링크]

비가 내리는 것으로 보아 이제 추운 겨울은 어느정도 지난듯 합니다.앞으로 기온이 조금씩 오를것으로 보이는데요.하지만 겨울의 찬바람은 아직도 강하게 불고 있다보니약한 피부들은 갈라지고 심하면 피까지 나는 경우가 있습니다.더욱이 물을 수시로 만지시는 분들이라면더더욱 손의 상태가 좋지 못할텐데요.오늘은 저렴한 가격으로 무려 4가지 세트를 주는핸드크림을 소개해 드리고자 합니다.&#60; 부케가르니 핸드크림 4종세트 구경하러 가기 &#62;가격이 저렴하다보니 1세트 구입해서 오래사용하거나가족과 지인분들이 나누어 사용하면 좋을듯 합니다.아직은 추운 날씨가 지속되고 있으니.......

핸드폰 네비게이션을 보다 안전하고 편하게 보는 방법 [내부링크]

핸드폰 기능과 어플이 점점 좋아지면서핸드폰을 네비게이션으로 사용하시는 분들이많으실 겁니다.네비게이션을 따로 구입할 필요도 없고,사용하고 있는 핸드폰을 네비게이션으로편리하게 활용할 수 있기 때문인데요.하지만 핸드폰을 차량안에 거치할때에운전석과 조수석 사이에 놓고 계시는 경우많으실 겁니다.운전 중 네비게이션을 수시로 봐야하는 경우에는자칫 길을 놓치거나 접촉사고까지 발생할 수도 있는데요.그렇다고 핸드폰을 안보고 소리로만 길을 찾는 것은어려울 것입니다.때문에 핸드폰의 위치를 운전석쪽에 셋팅하는것이 좋지만셋팅할 만한 자리가 없다는것이 또 문제네요.그래서 오늘은 핸드폰을 운전석쪽에 셋팅하여 보.......

좁은 집에서도 즐기는 이동식 반식욕조 [내부링크]

지친 하루를 보내고 집으로 돌아와따뜻한 욕조 안에 들어가 있으면모든 피로가 풀리는 기분 아시나요?따뜻한 물속에 들어가 있으면온몸의 혈관이 확장하고,몸속의 노폐물이 빠져나가면서신진대사가 활성화되고, 피부는 더욱 뽀얗게 됩니다.이렇게 뜨거운 물에 몸을 담그면 좋은데좁은 집 욕실에서는 상상하기 힘든 경우가 있습니다.설령 욕조를 준비해도 매일 사용하지 않기 때문에따로 보관하기에도 여간 신경이 쓰이게 된답니다.그래서 오늘은 좁은 집이라도쉽게 설치 및 보관이 용이한&#60;접이식 반식욕조&#62;를 소개해 봅니다.스칸디나 스타일로 더욱 스타일이 좋은이동식 반신욕조랍니다.&#60; 스칸디나 이동식 반신욕조 구경.......

반려동물과 주인을 위한 코로나19 방역대책 살균소독제 [내부링크]

오늘 반려동물을 키우시는 분들에게큰 충격을 안겨주는 뉴스가 보도되었습니다.https://www.news1.kr/articles/?4190602바로 코로나19에 걸린 반려동물이국내 첫 확인이 되었다는 뉴스인데요.코로나19 확진이 된 주인으로부터반려동물이 전염된 것으로 이제는 반려동물들도 코로나19로부터위험에 노출이 되었다는 것입니다.현재로서는사람이든 반려동물이든코로나19 방역 예방조치에 충실해야할 뿐입니다.그래서 오늘은반려동물 뿐 아니라 함께 생활하는주인들을 위해서도 필요한&#60;반려동물용 살균 소독제&#62;를 소개합니다.&#60; 반려동물 살균소독제 구경하러 가기 &#62;반려동물이 흘리는 타액(침)은 음.......

찬바람 불때는 달콤하고 따뜻한 핫초코 [내부링크]

안녕하세요.2021년이 시작된지 얼마되지 않았는데벌써 1월이 일주일정도 밖에 남지 않았습니다.코로나19로 인해 집안에서 보내는 시간들이많아지면서 시간의 개념이 없어지고 있는것 같은데요.겨울이 지나고 봄이 오듯코로나19도 빨리 지나 다시 예전의 활기찬 하루하루가 돌아왔으면 좋겠습니다.날씨가 많이 좋아지고, 따뜻해지고 있지만봄이 되어도 꽃샘추위까지는 추워질 것으로 보이는데요.오늘은 언제 어디서든 간편하고 쉽게즐길 수 있는 핫초코를 소개해 드리고자 합니다.찬바람 불 때 마시기 좋은 &#60; 핫초코 &#62; 입니다.&#60; 미떼 핫초코마일드 구경하러 가기 &#62;찬바람 불때~ 미떼!워낙.......

구정설명절 선물세트로 가성비 좋은 참치세트 [내부링크]

이제 1월의 마지막 한주가 지나가고 있습니다.다음주면 바로 2월이 시작되면서곧 구정 설명절이 시작되는데요.올해 구정 설명절은 2월 11, 12, 13일로 일요일인 14일까지 총 4일간의 명절이 이어집니다.하지만 코로나19의 장기화 여파로 인해이번 구정설명절에는 고향집에 내려가기에힘들 것으로 보여지는데요.선물이라도 보내드리고 싶지만전국민이 힘들어 하는 시기이다보니비싼 선물을 해드리기는 어렵고,그렇다고 선물을 생략하기에도 불편한 것은 사실입니다.그래서 오늘은 저렴하지만마음만큼은 전해드리는데 무리없는&#60;참치선물세트&#62;를 소개합니다.&#60; 참치선물세트 구경하러 가기 &#62;참치선.......

콜라겐 풍부한 안주 명태껍질튀각 [내부링크]

추운 날씨가 지속되면서간단하게 술한잔 땡기는 생각이 날때가 있습니다.술을 마실때 어울리는 안주가 있다면 더할 나위가 없는데요.오늘은 술안주로도 좋고, 밥반찬이나, 간식으로도먹기 좋은 안주를 소개해드리고자 합니다.&#60; 명태껍질 튀각 구경하러 가기 &#62;명태껍질튀각은 별다른 조리없이 바로 드셔도 좋고, 팬에 볶거나 양념장을 더해 먹기에도 좋답니다.더욱이 콜라겐이 많아서 몸에도 좋다는거!!!&#60;명태껍질튀각&#62; 구매관련은 아래 사진을 클릭해주세요.

중요한 파일은 외장하드에 보관 삼성전자 외장하드 J3 [내부링크]

안녕하세요.컴퓨터와 인터넷이 발달하면서왠만한 것은 컴퓨터로 다 해결할 수 있는 편리한 세상인데요.하지만 개인의 중요한 파일이 타인에게 노출되어피해를 입는 경우도 많이 발생하고 있습니다.컴퓨터 안의 하드디스크에만 보관하기에는 왠지 껄끄러운 경우가 많은데요.뿐만 아니라 컴퓨터 하드에 용량을 가득채워넣으면컴퓨터 속도가 느려지거나 충돌되는 경우들이 발생할 수도 있습니다.그래서 오늘은 문서나 영상등 중요한 파일을외부에 보관 및 휴대할수 있는 &#60;외장하드&#62;를 소개해 봅니다.&#60; 삼성 외장하드 J3 구경하러 가기 &#62;저도 외장하드를 사용하고 있는데,확실히 중요한.......

나혼자산다 기안84 캠핑 웨건 트레일러카트 [내부링크]

지난 나혼자산다 방송에서기안84와 박나래의 저수지 얼음낚시편 반응이 뜨거웠습니다.캠핑과 얼음낚시를 소재로 다룬것도 있었지만얼음판 위에서 텐트를 치기위해 고군분투하는 모습들이 짜고쳐도 그렇게 나오기 힘들정도로정말 재미있는 장면들이 많이 나왔답니다.차에서 많은 짐들을 옮기기 위해 웨건 트레일러카트를 이용하는 장면이 나오는데요.오늘은 나혼자산다에서 기안84와 박나래가 사용한&#60;웨건 트레일러카드&#62;에 대해 소개해 봅니다.&#60; 나혼자산다 기안84 웨건트레일러카트 구경하러 가기&#62;시크레토 웨건레트로 감성의 캠핑로망&#60;견고한 강철 프레임&#62;견고한 강철 프레임을.......

엔틱 감성스러운 무선전기포트 [내부링크]

집에서 커피나 차를 마실때또는 아기 분유를 타기 위해서 물을 끓이는 경우가 많습니다.물을 끓이기 위해 전기포트를 많이 사용하시는데요.오늘은 KC안전인증을 받고,워터게이지 표시가 있어서뚜껑을 열지 않아도 물양을 확인할 수 있는감성적인 &#60;전기포트&#62;를 소개합니다.&#60; 앤쓰리 아띠랑스 무선 전기포트 구경하러 가기 &#62;클래식한 디자인 형태와 소프트한 컬러감!차 한잔을 마시더라도 감성이 담긴 힐링 타임이 되도록하는 것이 중요하지요.급속가열로물끓이는데까지 1분이면 됩니다.영국 Otter사의 온도조절기를 탑재하여1분만에 물을 끓여줍니다.( 200ml 기준 - 약 57초 ).......

푸석해진 겨울피부 바디로션으로 촉촉하게 케어하자. [내부링크]

춥고 건조한 겨울 날씨 입니다.올해 눈은 많이 내렸지만 겨울은 역시 건조하네요.건조한 날이 계속 지어지면서 몸에서는 피부 각질과 갈라짐이 하나둘 나타나고 있습니다.열심히 씻고, 화장품을 바르지만 몸 속 여기저기에서 간지러운 느낌은....겨울철에 피부관리하는 방법 중 가장 좋은 것은역시 피부보습을 유지하도록 하는 것인데요.피부는 좋은 상태일때 가꾸어야 한다는 것!!이미 망가진 상태에서는 더 이상 나빠지지 않게 관리하는 것밖에는 안된단답니다.그래서 오늘은 춥고 건조한 겨울철에우리 몸 피부보습을 촉촉하게 그리고 오랫동안유지해주는 &#60;바디로션&#62;을 소개해 봅니다.&#60; 부케가르니 바디로션 화이트머.......

척추질환의 원인 거북목 일자목 잡아주는 경추베개 [내부링크]

현대인들은 컴퓨터와 핸드폰을 자주 사용하면서 목이 거북이처럼 튀어나온 일자목이된 사람들이 많습니다.일명 &#x27;거북목&#x27;은 보기에도 미관상 좋지 않지만무엇보다 거북목은 척추 질환의 원인이 되고 있습니다.잘못된 자세로 인한 거북목은잠을 자도 피곤이 제대로 풀리지 않는 자세를 갖게 되는데요.올바르지 못한 거북목은 피로감 누적과 척추변형에까지영향을 주기 때문에 올바른 자세를 하도록 노력해야 합니다.하지만 평소 올바른 자세를 유지하기에는 어렵기 때문에잠을 자는 순간만큼은 좋은 자세를 유지할 수 있도록 해주어야 합니다.그래서 오늘은 거북목으로 인해 불편해진 목을편안한 수면을 취할 수 있도록 도와주.......

코로나19와 미세먼지 상관없이 실내자전거로 운동하고 몸관리하자 [내부링크]

아...코로나19....정말 길고 깁니다.오늘 뉴스에서는 전세계로 퍼진 코로나19만큼백신과 치료제가 공급이 될거라 했지만알고보니 부족하고...공급하기로 했던 양보다앞으로 줄어들것이라는 내용의 기사들은정말 사람을 지치게 만드는 것 같습니다.또한 어제부터는 추운날씨임에도 불구하고,미세먼지가 극성을 부리기 시작했는데요.한마디로 밖에 나가지 말라는 것 같습니다.집에만 있는 시간이 더더더 길어지고, 많아지면서, 이제는 답답하더라도집에서 운동을 하며 몸을 관리하는것이 좋을듯 합니다.그래서 오늘은 집에서 공간차지하지 않고,누구나 쉽게 운동할 수 있는 &#60;실내자전거&#62;를 소개합니다.&#60; 실내 헬스자전.......

눈내리고 찬바람 불면 따끈한 우동이 최고 [내부링크]

주말이 끝나가는 지금.대설주의보가 또 발령되었습니다.지금 밖에는 눈이 내리고 있는데요.이렇게 눈이 내리고, 추워지는 날씨에는속까지 따뜻하게 만들어 주는 음식이 생각납니다.특히 &#60;우동&#62;이 더욱 생각이 나는데요.쫄깃하고 두꺼운 면발과 짭쪼름한 간장베이스가잘 어우러져 맛있는 한끼의 식사가 된답니다.하지만 요즘같은 시국에는 밖에서 우동을 사먹기에는...여러 제한들이 있지요.....코로나19....그래서 오늘은 집에서도 누구나 쉽게시중에서 파는 우동의 맛을 즐기실 수 있는&#60;가쓰오 우동&#62;을 소개합니다.&#60; 가쓰오우동 구경하러 가기 &#62;가쓰오 우동은 쫄깃하고 오동통한 면.......

변변치않은 반찬에 사라진 입맛을 살려주는 재래김 [내부링크]

집안에 있는 시간들이 많아지면서입맛이 없어지는 경우가 늘어나고 있습니다.가끔은 외식을 하거나, 맛있는 음식을 사와서 먹던 것과는 달리집에서 직접 요리를 하는것도 한계가 있는듯 합니다.이렇게 입맛이 없는 경우에는 개인적으로 &#60;재래김&#62;을 추천해드립니다.남녀노소 할것없이 김을 싫어하는 사람은 없는데요.특히 입맛 까다로운 아이들도 재래김에 밥을 싸주면 잘 먹는답니다.오늘은 누구나 좋아하고, 입맛없을때, 반찬이 변변치 않을때 입맛을 돋구워주는 &#60;재래김&#62;을 소개합니다.&#60; 재래김 캔 선물 세트 구경하러 가기 &#62;재래김이란?재래김은 일반적으로 먹는 조미김, 맛김 등이 모두 재.......

수동 미니 문서 세단기로 문서, CD, 카드까지 분쇄 [내부링크]

코로나19로 인해 집에 있는 시간이 많아지다보니재택근무를 하시면서 많은 파지들이 발생하게 되는 경우가 있습니다.종이만 따로 모아 분리수거를 하면 되겠지만,중요한 정보가 있어서 파쇄를 해야하는 경우에는세단기나 분쇄기로 잘게 잘라 버려야 하는데요.사무실에나 있던 분쇄기를 집에서 찾아볼 수는 없다보니막상 손으로 찢거나 칼이나 가위로 잘라내는 수고가 발생하게 됩니다.또한 사용하지 않는 신용카드나 CD도 잘라서 버려야 하는데 이또한 가위로 자르기에는 힘이 들기도 하고, 위험하기도 합니다.그래서 오늘은 중요한 문서를 분쇄해주고, CD나 신용카드까지도 잘라줄수 있는 &#60; 수동 미니 문서 세단기 &#62;를 소개합니다.......

인스타 핫템 오리 눈집게 아이들과 함께 즐겨요. [내부링크]

안녕하세요.어제 저녁부터 눈이 엄청 많이 내렸는데요.때문에 오늘 아침 출근길은 정말 힘든 여정이었을 겁니다.하지만 이렇게 눈이 내리면 아이들과 함께 눈사람을 만들며즐기는 추억에 빠질수 있답니다.그래서인지 많은 연예인들이 어제 내린 눈으로 눈사람을 만들고 SNS에 올리는 사진들이 인기가 있었는데요.그 중에서 눈에 가장 띄는 눈사람은 바로 &#60;오리 눈사람&#62;이었답니다.오늘은 일반인들뿐 아니라 연예인들도 SNS에 많이 올리는 오리 눈사람을 만드는 스노우볼 제조기를 소개해 봅니다.&#60; 오리 눈집게 구경하러 가기 &#62;스노우볼 메이커의 명가MERCONSER 공식 정품만 사용합니다.철제 결.......

바른자세로 보정을 도와주는 좌식의자 커블체어 [내부링크]

코로나19로 인해 사회적 거리두기는 강화되어,학생들과 직장인들은 집에서 수업 및 재택근무를하는 시간들이 늘어났습니다.때문에 의자에 앉아있는 시간들은 더욱 많아졌는데요.의자에 장시간동안 앉아있다보니 편하게 앉기위해구부정한 자세로 앉아있는 경우가 많아졌습니다.그러다보니 자세는 망가지고, 허리통증이발생하는 경우도 종종 발생하고 있습니다.의자에 오래앉아있으면 여러가지 증상이 발생할 수 있으므로,중간중간 일어나서 스트레칭을 해주어야 하는데한번 자리에 앉게 되면 몇시간씩 계속 앉아있는 경우가더 많습니다.그래서 오늘은 바른자세로 보정을 도와주는 의자&#60; 커블 체어 &#62;를 소개합니다.&#60; 자세교.......

우풍많은 방에는 난방비절약 난방텐트 [내부링크]

연이은 강추위에 온 세상이 얼어붙었습니다.추운 날씨와 바람까지 더해져 집안의 온도도 많이내려가고 있는데요.더욱이 우풍이 있는 방은 그야말로 얼음장.어쩔수없이 난방을 올리게 되는데, 경제도 안좋은 시국에 난방비가 걱정이 되기까지 합니다.그래서 오늘은 난방비를 줄여주는데 도움이 되는&#60;난방텐트&#62;를 소개합니다.&#60; 원터치 난방텐트 구경하러 가기 &#62;코멧 스위트 난방텐트체감온도는 올리고 난방비는 낮추고따뜻한 겨울을 위한 우리가족 필수템추운 날씨에 난방비 아끼다 감기 걸리면 오히려 더 큰 손해가 발생합니다.그렇다고 난방을 많이 사용하게 되면 이또한.......

2021년 다이어트를 위한 첫걸음 체지방 체중계 [내부링크]

이제 1시간 후면 2020년이 지나갑니다.한해 동안 고생 많으셨고, 다가오는 2021년에는 모든 일이 다 풀리고, 웃음 가득한 날이 되시길 바랍니다.새해가 되면 새로운 목표를 하나씩 생각해보길 마련인데요.움직임이 적었던 2020년에 쪘던 살들을 빼기 위해다이어트를 결심하신 분들이 많으실 겁니다.홈트레이딩을 하던 식단을 조절하던 어떠한 방법을 하던 즉각적인 효과를 알아보는 방법은바로 몸무게를 측정하는 방법이 있습니다.하지만 몸무게 측정만으로는 몸의 지방이 빠진것인지근손실이 된 것인지 알수 없습니다.그래서 오늘은 2021년 다이어트를 목표로 하신 분들을 위해&#60;체지방 측정도 가능한 체중계&#62;를 소개해 봅니다........

2021년 심플한 선물 슬림 카드지갑 [내부링크]

드디어 2021년 새해가 밝았습니다.모두 새해 복 많이 받으세요!올해는 희망가득차고, 건강한 한해가 되시길 바랍니다.오늘은 새해를 맞아 부담없이 선물하기 좋은 아이템을 소개해 보고자 합니다.바로 &#60; 슬림 카드지갑 &#62; 입니다.&#60; 슬림 카드지갑 구경하러 가기 &#62;카드와 소량의 지폐를 수납할 수 있는 심플한 카드지갑!!가벼운 외출이나 레저활동을 하시는 분여행을 즐기시는 분들에게 꼭 필요한 아이템!누구나 좋아하는 컬러감!! 깔끔한 디자인!! 컴팩트한 사이즈!!名品천연 소가죽의 멋과 질감을 살렸습니다.부담없는 가격과 꼭 필요한 아이템이다보니 선물하시는 분이나 받으시는 분 모.......

간편하게 즐기는 비비고 사골곰탕 [내부링크]

2021년이 시작되면서강추위도 이어지고 있습니다.이렇게 추운 날씨에는 따뜻한 음식이 최고인데요.특히 어머니께서 끓여주시던 사골국물이 생각나기도 합니다.맛도 좋고, 몸에도 좋은 사골국물.하지만 집에서 만들기에는 꽤 오랫동안 끓여야 한다는 번거로움이 동반됩니다.그래서 오늘은 간편하게 데워먹기만 하면 되는 사골국물을 소개해 드리고자 합니다.&#60; 비비고 사골곰탕 구경하러 가기 &#62;이제 집에서 하루종일 곰탕 끓이지 마시고,비비고 사골곰탕으로 간편하고 다양하게 즐기시길 바랍니다.&#60; 비비고 사골곰탕 &#62; 구매관련은 아래 사진을 클릭해주세요.

편안한 잠을 만들어 주는 바디필로우 [내부링크]

안녕하세요.2021년 되어 잠은 잘 주무시고 계신가요?생각보다 많은 분들이 수면을 잘 이루지 못하는 경우가 많은데요.여러가지 이유가 있겠지만은 불편한 자세로 인한 숙면을 취하지 못하는 경우가 많다고 합니다.수면은 우리 인생의 1/3을 차지할 정도로 많은 부분을 차지하고 있기에 이 때에 올바른 휴식을 취하지 못하면 힘든 하루하루를 보내게 됩니다.그래서 오늘은 숙면을 취할 수 있도록 도와주는 &#60;바디필로우&#62;를 소개해 봅니다.&#60; 바디필로우 구경하러 가기 &#62;&#60;바디필로우&#62;는 편안한 잠을 이룰수 있도록 도와주며, 평소 앉아서 또는 누워서 TV나 영화를 시청할때에도 편안 자세.......

언더락에 어울리는 3구 대왕 얼음틀 아이스트레이 [내부링크]

2021년 신년이 되면서 강추위가 이어지고 있습니다.추운 날씨엔 따뜻하게 몸을 유지하고, 따뜻한 음식이나 음료를 찾기 마련인데요.하지만 추운날씨에도 차가운 음료를 고수하시는 분들이 계십니다.특히 애주가 분들의 경우는 추운겨울이라도 큰 얼음을 넣은 언더락잔에 담긴 위스키를 즐기시는 분들이 계신데요.애주가분들 뿐아니라 겨울만 지나면 차가운 음료를 찾으시는 분들도 많답니다.그래서 오늘은 자잘한 얼음보다 1개의 큰 얼음으로 음료를 오랫동안 차갑게 유지해주는 &#60;대왕 얼음틀&#62;을 소개해 봅니다.&#60; 3구 대왕 얼음틀 구경하러 가기 &#62;지름이 6cm 정도 되는 큰 얼음이랍니다.이거 하나면 음.......

2021년 신축년 시작은 고급 양장 다이어리로 계획을 세워보세요 [내부링크]

다사다난했던 2020년은 이제 일주일이 채 남지 않았습니다.다가올 2021년 신축년에는 소처럼 열심히 일하고 좋은 결과가 나오는 한해가 되기를 바라며 오늘은 다가올 2021년의 계획을 담을 고급 양장 &#60;다이어리&#62;를 소개해 봅니다.&#60; 2021년 고급 양장 다이어리 구경하러 가기 &#62;한해의 계획을 머릿속에만 두지 않고, 다이어리에 적어두어 매번 상기시켜주면 생활의 활력이 높아지기도 합니다.아무것도 되지 않았던 2020년!!이제 털어버리시고, 다가올 2021년에는 다이어리에 적은 계획마다 좋은 성과를 이루시길 바랍니다.&#60; 2021 고급 양장 다이어리.......

이제 집에서도 우유거품 가득한 카페라떼를 만들수 있다 [내부링크]

커피 좋아하시나요?커피는 크게 믹스커피와 원두커피로 나뉠수 있는데요.올해는 코로나19로 인해 재택근무를 하는 사람들과 시간이 늘어나면서 사무실 원탑이라 불리우는 &#x27;믹스커피&#x27; 판매율이 작년대비 3%정도 하락했다고 합니다.대신 집에서 마시는 원두커피는 오히려 작년대비15%이상 상승하였다고 하는데요. 집에서는 카페처럼 머신이 없는 경우가 많다보니 대부분 드립커피 또는 캡슐커피를 많이 드시는 것으로 알고 있습니다.그래서 오늘은 집에서도 카페에서 마시던 거품 가득한 카페라떼를 만들 수 있는 우유거품기를 소개해 드리고자 합니다.커피관련 머신을 판매하는 드롱기에서 나온 &#60;구름치노 우유거품기&#62; 입니.......

식사대용 단백질 보충에 분말초유프로틴 파우더 [내부링크]

고기를 먹고 싶지만 다이어트로 먹지 못하시는 분들 많으실 겁니다.하지만 다이어트도 중요하지만 몸에 필요한 단백질을 섭취하지 않으면 밸런스가 망가져 오히려 몸이 상하기 쉽습니다.때문에 건강한 다이어트를 위해서는 직접적인 고기 이외에 다른 단백질 대용품을 섭취해야 몸의 균형적인 영양상태를 만들 수 있는데요.오늘은 간편하게 섭취할수 있고, 온 가족이 함께 즐길 수 있는 식사대용 단백질 보충제 &#60;초유프로틴 파우더&#62;를 소개해 봅니다.&#60; 초유프로틴파우더 구경하러 가기 &#62;평소 식사시간이 짧거나 시간이 없으신 분들이나 홈트레이닝으로 영양을 게을리하셨던 분들.......

나혼자산다 이시언 마이크로 집안을 노래방으로 만들기 [내부링크]

지난주 MBC 예능 나혼자산다에서 이시언 씨의 방송하차 이별여행 보셨나요?예전에 놀러갔던 제주도를 다시 방문하여 같은 장소에서그들만의 아름다운 추억을 남기는 모습이 정말 예쁘고 보기 좋았는데요.차가운 바람이 부는 추운날씨에도 불구하고, 서로를 생각하는 모습이 정말 예뻤답니다.방송 중 서로 장기자랑을 하는 장면이 나오는데,이때 사용한 노래방 마이크가 분위기를 UP시키는 중요한 소재로 사용되는데요.오늘은 이렇게 어디서든 분위기를 UP 시켜주는 나혼자산다에서 사용한 &#60;노래방 마이크&#62;를 소개해 봅니다.&#60; 나혼자산다 이시언 마이크 구경하러 가기 &#62;나혼.......

집에서 따뜻한 음료를 오랫동안 유지해주는 머그잔 [내부링크]

안녕하세요.오늘 날씨가 동장군이 제대로 기승을 부리는듯 합니다.이런 강추위는 1월초까지 이어진다고 하는데요.동파 같은 피해 입지 않도록 주의해야겠습니다.이렇게 추운 날씨에는 아무리 집에 있어도 따뜻한 음료는 금새 식어버리기 마련인데요.그렇다고 오랫동안 따뜻하게 유지하기 위해 텀블러에 음료를 담아 마시기에는 좀....분위기나 사용상 불편한 점들이 있습니다.그래서 오늘은 집에서 음료를 오랫동안 따뜻하게 유지해주고 마시기에도 편한 스테인리스 보온 머그잔을 소개해 드리고자 합니다.&#60; 스테인레스 머그컵 360ml 구경하러 가기 &#62;스테인리스 재질이다보니 변함없고, 떨어.......

붓고 피곤한 다리에 휴식을 세븐라이너 안마기 [내부링크]

메리크리스마스!!올해도 어김없이 크리스마스가 다가왔습니다.코로나19로 인해 예전같은 분위기는 아니지만 마음만큼은 즐거운 성탄절 되시기를 바랍니다.오늘은 평소 서서 일을 하시거나 잦은 피로 및 다리가 아프신 분들을 위해 다리 안마기를 소개해 보려합니다.저도 어머니를 위해 직접 구매하여 효과를 보았기 때문에 더 좋은 소개기가 되지 않을까 싶습니다.제품은 바로 &#60; 세븐라이너 잼잼 에어 다리안마기 &#62; 입니다.&#60; 세븐라이너 잼잼 에어 다리안마기 구경하러 가기 &#62;세븐라이너는 기계회전으로 다리를 눌러주는 방식이 아니고, 공기를 강하게 주입하여 다리 전체에 압력을 주.......

겨울철 영양만점 별미 구룡포 과메기 [내부링크]

겨울철이 되어야만 먹을 수 있는 별미 음식이 있습니다.대표적인 별미로 &#60;과메기&#62;를 예로 들 수 있는데요.과메기는 청어나 꽁치를 냉동과 해동을 반복하여 바닷바람에 건조시킨 음식으로 기름기를 쫙 뺀 고단백 식품이랍니다.특히 비타민E가 다량으로 함유되어 있어 노화 예방 효과가 큰 것으로 알려져 있는데요.이 외에도 불포화지방산인 DHA와 EPA가 풍부하답니다.오늘은 겨울철의 별미 &#60; 구룡포 과메기 &#62;를 소개해 봅니다.&#60; 구룡포 과메기 구경하러 가기 &#62;겨울철이 되어야만 먹을 수 있는 맛과 영양이 풍부한 구룡포 과메기!굳이 포항에 가지 않고도 주문 배송을 통해 집.......

혹한기 한파 대비 발열조끼 [내부링크]

추운 나날들이 계속 이어지고 있습니다.집안이나 야외에서 활동을 할때에 제약이 따르기 마련인데요.따뜻하게 체온을 유지하기 위해서는 보온성 좋은 패딩이나 여러겹의 옷을 입으면 되지만 활동하기에는 다소 불편한 느낌이 있습니다.그래서 오늘은 조끼만 입어도 체온을 따뜻하게 해주고, 활동시 불편하지 않게 움직일 수 있도록 간편한 &#60;발열조끼&#62;를 소개해 봅니다.&#60; 발열조끼 구경하러 가기 &#62;인체에 무해하고 안전한 성분으로 만들었고, 등, 허리, 배를 따뜻하게 해주어 추위대비용 이외에도 찜질용으로 사용하기에도 좋답니다.현재 대용량배터리 (10000mAh)도 증정하고 있다고 합.......

가성비 좋은 아모레퍼시픽 기초 3종 스킨 토너 화장수 [내부링크]

고운 피부를 유지하기 위해서는겨울철 뿐만 아니라 평소에도 피부관리에 신경을 써야 하는데요.이렇듯 피부는 좋을때 가꿔어 나아가야 오래오래 좋은 상태를 유지할 수 있습니다.화장품은 여러가지 종류가 있지만 가장 기초라고 할 수 있는 토너, 스킨, 화장수가 있는데, 오늘은 이 3종을 하나의 세트로 구성된 제품을 소개해보려 합니다.&#60; 아모레퍼시픽 3종세트 구경하러 가기 &#62;마몽드 캐모마일 퓨어 토너 500ml민감 피부를 진정시켜주는 캐모마일꽃으로피부 스트레스를 완화시켜주는 저자극 토너효능 / 성분캐모마일 추출물 포함 단 6가지 성분,필요함만으로 채워진 토너건강한 진정 성분만을 담은 무향 스.......

반려견 크리스마스 선물 개껌 [내부링크]

이제 올해 2020년도 막바지에 다다르고 있습니다.이번주 금요일은 올해 마지막 공휴일인 크리스마스인데요.사랑하는 사람들에게 크리스마스 선물 하나씩 생각하셨는지요?하지만 선물을 받고 싶은 것은 사람만 그런건 아니지요.항상 나를 반겨주는 우리 반려견들도 크리스마스 선물을 받고 싶어하는데요.반려견들에게 가장 좋은 선물은?바로 먹는거!!!그래서 오늘은 이번 크리스마스에 반려견들을 위한 먹거리!&#60;개껌&#62;을 소개해 봅니다.&#60; 베게본 개껌 구경하러 가기 &#62;베게본 개껌은 소프트하고 고소한 밀크향으로반려견의 치아건강 유지 및 치아와 뼈 형성에 중요한 영양소인 칼슘 함유량이 높아.......

분위기 살려주는 실용적 다용도 사이드테이블 [내부링크]

침대나 쇼파에서 핸드폰이나 책을 보거나따뜻한 음료를 마시는 경우 많으실 겁니다.그러다 잠에 들어야 하거나 잠시 일어나야 할 경우하던 핸드폰이나 책 그리고 음료를 어딘가에 놓아야 하는 일이 생기는데요.그럴때....바닥에 놓는건??좀 아니지요?그렇다고 식탁 테이블이나 책상에 놓기에는 좀 아닌듯 싶고...그런 생각 또는 경험이 많으실 겁니다.그래서 오늘은 침대 또는 쇼파에 인테리어 효과를 높여주고, 간단한 다용도 수납까지 할 수 있는 &#60;원목 사이드 테이블&#62;을 소개해 봅니다.&#60; 원목 사이드테이블 구경하러 가기 &#62;작은 사이즈이지만 간단한 수납을 하.......

유난히 추운 올겨울에는 수면잠옷으로 따뜻하게 보내세요. [내부링크]

메리크리스마스!!어느덧 벌써 크리스마스가 되었네요.그러다보니 한창 추위가 극성인데요.앞으로도 강추위는 계속될 것이라는 일기예보가 있습니다.더욱이 사회적 거리두기 강화로 집안에 있는 시간이 많아질텐데요.건강하게 올 겨울을 보내기 위해서는 체온을 따뜻하게 유지해 주는것이 중요합니다.하지만 코로나19로 인해 경제적으로 많이 어렵기에 난방을 켜놓기에도 부담스러운 분들이 많으실텐데요.그래서 오늘은 강추위에도 부드럽고 따뜻하게 체온을 유지해 줄 수 있는 &#60;수면잠옷&#62;을 소개해 봅니다.&#60; 여성용 수면잠옷 구경하러 가기 &#62;포그니 융털 투피스 수면잠옷은.......

나혼자산다 김지훈 전기그릴 연기빨아들이는 안방그릴 [내부링크]

얼마전 MBC 나혼자산다에 출연한 김지훈 씨가 사용한 전기그릴이 많은 관심을 받고 있습니다.아이러니하게도 이 제품을 제가 써보았기 때문에 저도 유독 눈길이 가게 되었는데요.오늘은 나혼자산다에서 김지훈 씨가 사용한 전기그릴에 대한 소개와 사용해본 소감을 적어봅니다.김지훈 씨가 스테이크를 굽기 위해 전기그릴 위에 고기를 얹어놓습니다.그리고 전기그릴에 있는 버튼을 누르자 연기가 사라지기 시작합니다.전기그릴 옆에 있는 구멍으로 연기가 빨려들어가는 것인데요.덕분에 집에서도 연기와 냄새 없이 고기를 구워먹을 수 있게 되었습니다.&#60; 냄새연기 먹는 안방그릴 AB201 구경하러 가기 &#62;.......

미운우리새끼 이상민 자동회전냄비 [내부링크]

코로나19가 극성을 부리면서 이제는 집에서 요리를 해먹는 것이 점차 일상화 되고 있습니다.얼마전 SBS 예능 미운우리새끼에서 이상민 씨가 사용하는 이상한 냄비가 화제가 되고 있습니다.생긴것은 압력밥솥처럼 생겼는데 불판위에서 자동으로 회전하는 것이 신기합니다.오늘은 미운우리새끼에서 이상민 씨가 사용한 회전냄비 제품을 소개해 보려합니다.냄비 뚜껑을 닫아놓은 상태에서 음식물을 넣는 이상민냄비 안에서는 음식물들이 회전하며 골고루 익어가고 있습니다.혼자서 많은 요리를 하거나 더운 불 앞에서 요리를 하기에는 벅찬 경우가 많습니다. 특히 고기 같은 경우는 계속 신경쓰고 있지 않으면 타버리기 쉬운.......

나혼자산다 경수진 장스탠드 내추럴 포인트 [내부링크]

올해는 캠핑을 즐기시는 분들이 많이 늘어난듯 싶습니다.아무래도 자연에서 보내는 캠핑은 일상에서 쌓인 스트레스를 해소하기에 좋기 때문인데요.요즘처럼 날씨가 추워지고, 코로나19로 인해 야외활동이 어려운 때에는 집안에서 캠핑 분위기를 만들어 내는 분들이 늘어나고 있습니다.MBC 나혼자산다에서는 경수진 씨 집안에 놓인 장스탠드에 많은 관심이 쏠리고 있는데요.어떤 스탠드를 집안에 놓느냐에 따라 집안 분위기가 한층 달라지는데 경수진 씨는 어떤 장스탠드를 집안에 들여놓았을까요?&#60; 나혼자산다 경수진 장스탠드 구경하러 가기 &#62;경수진 씨가 사용하는 장스탠드는 &#60;마켓비&#62;라는 조명으로, .......

보온성과 안정성 그리고 에어까지 달린 방한화 [내부링크]

날씨가 점점 추워지고 있습니다.올해는 유독 강추위가 기승을 부른다고 하는데요.최근 5일정도는 정말 추운 하루하루가 되고 있습니다.추운날에는 패딩으로 따뜻하게 몸을 유지할 수 있지만발은.....발은 동동 구르며 보내는 날들이 많습니다.그래서 오늘은 추운 날에 발을 따뜻하게 해주면서도 에어까지 달려 발을 편안하게 해주는 &#60; 방한화 &#62;를 소개해 봅니다.&#60; 에어쿠션 방한화 구경하러 가기 &#62;보온성과 안정성 그리고 에어아웃솔로 편안함까지 있는 방한화!&#60; 에어쿠션 방한화 &#62; 최저가는 아래 사진을 클릭해주세요.

겨울에는 포근하고 따뜻한 수면바지로 편안하게 [내부링크]

요즘 추운날씨가 지속되면서겨울다운 날씨를 체감하고 있습니다.밤에 잠을 이룰때에도 추운 기운으로 잠을 깰때가 있는데요.난방을 켜놓으면 좋지만 요즘처럼 힘든 시기에는 난방마져도 켜놓기가 어렵습니다.이럴때에는 가장 효율적인 대안으로는바로 수면바지가 있는데요.오늘은 가격도 저렴하면서 포근하고 따뜻함을 유지해주기에 많은 분들이 이용하고 있는 &#60; 수면바지 &#62;를 소개해 봅니다.&#60; 수면바지 구경하러 가기 &#62;1. 댕댕이껌신혼, 커플 취향저격!귀여운 댕댕이껌 패턴이 그려진 귀여운 잠옷2. 구름별남녀노소 무난한 디자인의 구름, 별 패턴의 잠옷3. 아기유령귀엽고 깜찍한 꼬마유.......

건조한 겨울 수분크림으로 내 피부 보호하세요. [내부링크]

일기예보 보셨나요?이번 주말부터 엄청난 한파에 들어간다는 일기예보입니다.다음주 월요일에는 서울이 영하 -10도까지 내려간다고 하는데요.이렇게 추워지면 더욱 건조하게 되고, 피부는 거북이 등껍질처럼 갈라지고, 심하면 피까지 날 수 있는 상황이 된답니다.이럴때일수록 더욱 피부에 수분을 보충해 주셔야 하는데요.수시로 물을 마시는 방법도 있지만 피부에 수분크림을 발라줌으로써 피부를 보호해 주는 방법도 있습니다.그래서 오늘은 건조한 겨울날씨에 피부를 촉촉하게 보호해 줄수 있는 강력한 &#60; 수분 크림 &#62;을 소개해 드립니다.&#60; 닥터지 레드 수딩 크림 구경하러 가기 &#62;수분.......

눈 내리고 얼어버린 빙판길에는 도심형 아이젠으로 안전하게 다니세요 [내부링크]

이번 한주간 고생많으셨습니다.하지만 이번 주말에 많은 눈이 내린다는 예보가 있었고, 다음주 월요일에는 영하 -10도의 강추위가 시작된다고 합니다.한낮이라도 기온은 영하 -3도로 꽤 추운 날씨가 지속되는데요.눈이 내리고 기온이 영하로 떨어지면 길은 얼어버리게 됩니다.매년 그랬듯이 다음주에는 분명 이러한 날씨로 인해 많은 낙상사고가 발생할 것으로 보이는데요.그래서 오늘은 눈길과 빙판길에도 미끄러지지 않는 &#60; 도심형 아이젠 &#62;을 소개해 봅니다.도심형으로 되어 있어 휴대하기에도 좋고, 미끄러지지 않아 좋은 도심형 아이젠 입니다.&#60; 도심형 아이젠 구경하러 가기 &#62;가.......

사회적거리두기 3단계 집에서 영화를 크게 보자. 빔프로젝터 [내부링크]

코로나19 확진자가 이제 900명을 넘어섰습니다.이런 상황이면 사회적거리두기 3단계는 사실상 실현될 것으로 보이는데요.3단계가 되면 모임이나 행사는 물론 도시는 완전히 폐쇄되는것과도 비슷한 상황이 벌어집니다.집에만 있어야 하는 시간은 더욱 늘어나게 되는데...집에서 영화라도 봐야하지 않겠습니까!그래서 집에서 큰 화면으로 영화를 볼 수 있도록 도와주는 &#60; 빔프로젝터 &#62;를 소개합니다.&#60; 애니빔 무선미러링 빔 프로젝터 구경하러 가기 &#62;극장에도 가지 못하고, 밖에도 돌아다니기 힘든 요즘..집에서 큰 화면으로 재미있는 영화라도 많이 보세요.&#60;.......

미운우리새끼 김희철 전기그릴 불판 [내부링크]

코로나19로 음식점 운영시간이 제한되고, 집에 있는 시간이 많아지면서 집에서 직접 요리해 드시는 분들이늘어나고 있습니다.최근 방영된 SBS 예능 &#60;미운우리새끼&#62;에서도김희철 씨가 집안에서 고기를 구워먹는 장면이 등장하였는데요.평소 집에서 요리를 하지 않는 것으로 유명한 김희철 씨도 이제 집에서 요리를 하게 되는듯 합니다.오늘은 미운우리새끼에서 김희철 씨가 사용한 전기그릴 불판에 대한 소개를 해볼까 합니다.&#60; 미운우리새끼 김희철 씨가 사용한 전기그릴 &#62;1. 눌러붙거나 타지 않고, 더욱 맛있는 그릴 요리를 위한 균일한 열전도와 더 강력해진 티타늄포스 논스틱 코팅.......

자연기화식 가습기로 겨울철 건조함 잡으세요. [내부링크]

추운 겨울이 되면서 실내 습도가 낮아지고 있습니다.밤에 자고 나면 목이 아프고, 기침이 나오는데요.이러다 코로나19 걸리는거 아닌지..하는 생각이 들기도 한답니다.이럴때 가습기로 실내 습도를 높여주면 해결이 되는데 요즘 가습기는 간편하지만 관리를 조금이라도 소홀하게 되면 세균이 번식하게 되어 오히려 건강을 해칠수도 있답니다.그래서 오늘은 자연기화식 방법으로 실내 습도를 높여주는 천연가습기를 소개해 드립니다.&#60; 화산천연가습기 구경하러 가기 &#62;인테리어 효과도 좋고, 관리하기 쉽고, 세균번식 걱정없이 실내 습도를 높여주는 화산 천연가습기랍니다.&#60; .......

대형견들을 위한 가성비 배변패드 추천 [내부링크]

우리나라에서 반려동물을 키우는 사람들은 점차 늘어가고 있습니다.또한 반려동물도 개와 고양이 이외에도 다양한 종류의 동물들을 키우시는 분들이 늘고 있습니다.하지만 반려동물을 바라보는건 좋지만, 반려동물의 배설물들을 처리하는데에 있어 많은 분들이 고민을 하게 됩니다.더욱이 반려동물의 사이즈가 크다면?배설물도 그만큼 크기 때문에 더욱 처치가 곤란한 경우들이 있습니다.오늘은 중대형견 및 배변 훈련을 하는 반려동물들에게 유용한 배변패드를 소개해 드리고자 합니다.&#60; 노마진 반려동물 배변패드 구경하러 가기 &#62;이런분들에게 딱 좋아요!중대형견을 키우시는 분!패드를 자주 갈아주지 못.......

추운 겨울 외풍만 막아줘도 따뜻해져요. 방풍비닐 추천 [내부링크]

2021년 수능을 기점으로 날씨가 꽤 추워지기 시작했습니다.하긴 12월이 되었으니 본격적인 겨울이 되었지요.겨울이 되니 창문 틈으로 차가운 바람이 들어오게 되는데 이때문에 집안의 온도는 급격하게 내려갑니다.창문으로 들어오는 외풍만 막아준다면 집안은 꽤 포근할텐데 말이지요.그래서 오늘은 창문의 외풍을 막아주는 &#60;방풍비닐&#62;을 소개해 봅니다.&#60; 방풍비닐 구경하러 가기 &#62;어떠한 크기의 창문이라도 맞춤으로 제작할 수 있답니다.또한 투명한 비닐이라서 햇빛은 그대로 투과되어 집안은 따뜻해지고요~벨크로 타입(찍찍이)이다보니 언제든 떼고 붙이고, 창문을 열고 닫을 수 있.......

찬바람 부는 겨울에는 따끈한 만두가 최고지요. [내부링크]

오늘은 눈이 많이 내린다는 21절기인 &#x27;대설(大雪)&#x27; 입니다.그래서인지 날씨가 점점 추워지고 있는데 일기예보에서는 앞으로 더더욱 추워질 것으로 예상하고 있답니다.찬바람 부는 추운 겨울에는 김이 모락모락 나는 따끈한 음식들이 생각나는데요.겨울하면 만두를 빼 먹을수 없겠지요.그래서 오늘은 쪄먹을수도 있고, 만둣국으로 끓여먹을수 있고, 군만두로 구워먹을 수 있는 &#60; 교자만두 &#62;를 소개해 드립니다.&#60; 교자만두 구경하러 가기 &#62;코로나19 확진자들이 계속 늘어만가면서 앞으로 더 강화된 사회적거리두기를 시행할 것으로 보이는데 집에 있을 시간들이 더 많아질것 같습.......

쓰고 벗기 쉬운 기모 후드 넥워머로 따뜻하게 [내부링크]

찬바람이 날카롭게 불어오는 겨울입니다.본격적인 겨울이 되면서 밖의 기온은 낮아지고, 찬바람은 더욱 날카로워지고 있는데요.따뜻한 외투를 입어도 얼굴에 불어오는 칼바람은 피하기가 어려운데 이럴때 후드를 쓰면 좋지만 후드옷까지 입으면 옷이 두꺼워져 활동하기가 귀찮아지는 경우가 종종 있습니다.그래서 오늘은 넥워머에 후드가 달려있어 쉬게 입고, 벗기 좋은 &#60;후드 기모넥워머&#62;를 소개해 드립니다.&#60; 후디 기모 넥워머 구경하러 가기 &#62;멀티 스타일로 연출 가능!후드 스타일뿐만 아니라 워머 스타일로도 사용할 수 있는 다양한 연출이 가능한 기모 후디넥워머 입니다.사이즈 조절이 가능.......

뼈로 음악을 듣는 골전도 블루투스 이어폰로 청력을 보호해 주세요. [내부링크]

우리나라 사람들은 유독 음악을 좋아합니다.그러다보니 실내외 할 것없이 어디서든 음악을 듣는 경우가 많은데요.다른 사람들에게 피해를 주지 않고, 음악에 더 집중하여 듣기 위해 이어폰이나 헤드폰을 많이 사용하는데 음악을 크게 듣는 시간이 길어질수록 우리들의 청력에는 이상이 오게 됩니다.이제는 10대와 20대에서도 청력에 문제가 발생한 경우가 많이 발생하는데요.그래서 오늘은 귀로 듣는 것이 아닌 뼈로 듣는 &#60; 골전도 블루투스 이어폰 &#62;을 소개해 드립니다.&#60; 골전도 블루투스 이어폰 구경하러 가기 &#62;귀가 아닌 뼈로 소리를 듣는다는 것 자체가 신기한.......

공간차지하지 않는 크리스마스 벽트리 세트 [내부링크]

코로나19가 아무리 극성이고 장기화된다하여도올해 크리스마스는 이제 코앞으로 다가왔습니다.현재 코로나19가 강세를 보이느라집안에 머무는 시간이 많아지는데, 아이들이 있는 집이라면이미 집안은 난장판이 되어 있을겁니다.그래서 이번 포스팅에는 크리스마스 트리를 셋팅은 하고싶은데 공간이 협소한 분들을 위해 준비했습니다.벽에 걸어 공간을 최소화 시켜주는 &#60; 벽걸이 트리 세트 &#62; 입니다.&#60; 크리스마스 벽트리 세트 구경하러 가기 &#62;인크리코 벽트리만의 특별함! 공간제약 NO - 평평한 벽면만 있으면 설치 가능 간편한 설치 - 상단 한곳만 고정시켜주면 설치 끝! 나만의 트리 만들기.......

찬기운 가득한 방에 난방텐트로 따스하게 [내부링크]

어제부터 날씨가 급추워졌습니다.본격적인 겨울이 된것인데요.낮에는 그렇다치더라도 밤에 잠을 잘 때에 방안 가득 찬기운으로 인해 코끝이 시려옵니다.난방을 하면 되겠지만 요즘같은 코로나19에 비수기까지 겹치다보니 난방비도 무시못하지요.그래서 오늘은 방에 설치하는 난방텐트를 소개해 봅니다.&#60; 난방텐트 구경하러 가기 &#62;설치하기도 쉽고, 해체 후 보관하기에도 용이한 난방텐트.이제는 집안, 방안에서도 난방텐트로 따스하게 올겨울을 보내보시는 건 어떠실까요?&#60; 따수미 난방텐트 &#62; 최저가는 아래 사진을 클릭해주세요.

올겨울 크리스마스에는 소형 크리스마스 트리로 방안과 거실을 꾸며보세요. [내부링크]

이제 11월도 거의 지나가고 있습니다.다음주면 12월이 되는데요.2020년은 코로나19로 인해 모든 일상이 정지된 듯한 기분이 듭니다.더욱이 사회적거리두기 강화로 인해 저녁 9시만 되어도 거리는 한산해 질 정도입니다.정부에서는 올해 크리스마스 및 연말 연시 행사나 모임은 없다! 라고 생각하는 것이 좋다는 이야기를 합니다.그만큼 외출 및 모임을 금지하는듯한 분위기로 흘러갑니다.하지만 외출과 모임을 금지하더라도 다가오는 크리스마스 분위기를 놓칠 순 없지요!그래서 오늘은 집에서라도 작지만 아름다운 크리스마스 분위기를 느낄 수 있는 크리스마스 트리를 소개합니다.&#60; 크리스마스 트리 구경하러 가기 &#62;.......

집에서 붕어빵 만들어 드세요. [내부링크]

올해는 유난히 붕어빵을 구경할 수 없는 것 같습니다.아무래도 코로나19 영향인듯 한데요.오늘은 확진자가 500명이나 폭증했다고 합니다.갈수록 더 심각한 상황이 되는듯 한데요.이제 겨울이 되어 추워지고, 코로나19는 더 심각해지니 집에서 보내는 시간은 더 많아질듯 합니다.그래서 오늘은 집에서 가족들과 함께 쉽게 만들어 먹을수 있는&#x27;붕어빵&#x27; 도구를 소개해드리고자 합니다.&#60; 붕어빵틀 2구 구경하러 가기 &#62;집에서 붕어빵을 쉽게 만들 수 있는국산 2구 붕어빵틀입니다.중국산에 비해 무게가 조금 더 무겁고 튼튼하게 만들어졌습니다. 원산지 : 국산 재질 : 알루미늄(테트론코팅) 외.......

MBC나혼자산다 기안84 손목시계 [내부링크]

지난 11월 13일 금요일!MBC 예능 &#x27;나혼자산다&#x27;에 출연한 기안84가 착용한 시계가 캐쥬얼틱 하면서도 파란색상이 예쁘다보니 많은 분들이 관심을 갖고 있답니다.MBC 나혼자산다 기안84가 착용한 손목시계는 어떤 시계일까요?MBC 나혼자산다 기안84가 착용한 시계는 바로 &#x27;아디다스 ADH3034&#x27; 입니다.&#60; 나혼자산다 기안84 아디다스 손목시계 구경하러 가기 &#62;심플하면서도 파스톤 계열의 파란색상이 시원해보이기도 하는 예쁜 우레탄 아디다스 손목시계입니다.&#60; 아디다스 ADH3034 손목시계 &#62;는 아래 사진을 클릭하시면 해당구매사이트로 이동합니다.

뽁뽁이 에어캡으로 겨울 창문 단열하세요. [내부링크]

오늘 꽤 추운 날씨였죠?앞으로 계속 이렇게 추운날씨가 지속될텐데요.집에 있는 시간이 많아진 요즘.이제는 건강을 위해서 집안 온도 유지에 신경을 써야겠습니다.특히 겨울이 되면 창문과 창문틈으로 밀려오는 찬기운이 집안까지 서늘하게 만드는데요.오늘은 창문에 붙여 단열효과를 높여주는 에어캡 &#x27;뽁뽁이&#x27;에 대해 소개해 드립니다.&#60; 뽁뽁이 에어캡 구경하러 가기 &#62;에어캡 뽁뽁이를 창문에 붙여 단열효과를 높여주는것은이미 예전부터 알고 있던 방식입니다.때문에 지금도 많은 분들이 이렇게 뽁뽁이를 창문에 붙이고 계시지요. 저도 조금 전에 집안 창문에 뽁뽁이를 붙여놓았답니.......

나혼자산다 김지훈 헤어 드라이기 [내부링크]

지난 11월 6일MBC 예능 &#60; 나혼자산다 &#62;에 멋진 김지훈 씨가 출연하셨습니다.!최근 물오른 악역 연기로 많은 인기를 누리고 있는데요.예능 &#60; 나혼자산다 &#62;에서는 반전적인 모습으로 더 친밀하게 느껴졌답니다.특히 머리를 많이 길러서 그런지 김지훈 씨가 헤어 드라이기를 사용하는 모습이 눈길이 많이 갔는데요.그래서 오늘은 &#60; 나혼자산다 &#62;에서 김지훈 씨가 사용한 헤어 드라이기를 소개해 보겠습니다. &#60; 나혼자산다 김지훈 헤어드라이기 구경하러 가기 &#62;5단계 풍속과3단계 온도로모발 건조 및 스타일링까지 쉽고 빠르게 만드는 헤어 드라이기 입니다.&#60; 제이엠더.......

나혼자산다 김지훈 노래교습 블루투스 스피커 [내부링크]

안녕하세요.요즘은 음악을 들을때 블루투스를 사용하는 경우가 많습니다.실내와 실외 할 것 없이 장소불문하고 블루투스는 연결의 간편함으로 점차 많은 분들이 사용하고 계신데요.오늘은 MBC 예능 나혼자산다에 출연한 김지훈씨가 노래를 배우는 곳에서 보여진 블루투스 스피커를포스팅 해 보고자 합니다.&#60; 나혼자산다 김지훈 블루투스 스피커 구경하러 가기 &#62;김지훈 씨가 노래를 배우는 곳에서 사용한 블루투스 스피커는&#60; 오아 아이브릭 블루투스 스피커 &#62; 입니다.2만원대의 저렴한 가격에 작은 사이즈의 스피커라서 휴대하기에도 좋고, 실내에서도 들고 다니면서 듣기에도 좋은 블루투스 스피커 입니.......

양손이 자유로워지는 핸드폰거치대 [내부링크]

요즘은 컴퓨터 PC보다도 핸드폰을 이용하여인터넷, SNS, 쇼핑, 영화관람 등을 자주 합니다.핸드폰이 휴대하기 좋다보니 어디서든 사용할 수 있다는 최대 장점이 있기 때문인데요.그러다보니 침대에 누워서 보는 경우도 있는데,손으로 핸드폰을 잡고 있다보면 떨어뜨려 얼굴에 맞는 경우도 종종 생깁니다. 그래서 오늘은 양손이 자유로워지는 핸드폰 거치대를 소개해 드립니다.저도 구매했답니다. ㅋㅋ&#60; 핸드폰 거치대 구경하러 가기 &#62;다양한 공간에서 활용할 수 있다는 장점과고정해주는 사이즈를 조절할 수 있다는 것과위, 아래로 홀이 있어 거치하면서 충전도 함께 할 수 있다는 장.......

추억의 간식종합선물세트로 푸짐한 간식시간 되세요. [내부링크]

옛날 옛날 아주 가까운 옛날~크리스마스가 다가올땐 과자 종합선물세트가 아이들에게 인기가 참으로 좋았던 시절이 있었습니다.큰 상자안에 다양한 과자가 랜덤으로 들어있어아이들에게는 큰 인기가 있었던 선물세트입니다.그래서 오늘은 이번 크리스마스에 오랜 추억을 아이들과 함께 하기 위한 &#60;종합선물세트&#62;를 소개합니다.&#60; 머거본 간식종합선물세트 구경하러 가기 &#62;아이들뿐 아니라 어른들도 좋아하는 머거본 종합선물세트 과자입니다.이번 크리스마스에 아이들과 함께 맛있게 즐겨보시는건 어떠실까요?&#60;머거본 종합선물세트&#62; 최저가는 아래 사진을 클릭해주세요........

프렌치 프레스로 커피, 차, 우유거품 만들기 한번에 해결 [내부링크]

날씨가 점점 추워지고 있습니다.비가 내리고 나면 더 추워질텐데요.이럴때일수록 따뜻한 음식과 음료를 많이 드시는 것이 좋답니다.그래서 오늘은 커피와 차 그리고 부드러운 우유거품까지도 한 제품으로 만들 수 있는 &#x27;프렌치 프레스&#x27;를 소개해 봅니다.&#60; 프렌치 프레스 구경하러 가기 &#62;프렌치프레스커피&#38;티메이커로 특별한 도구와 기술없이 마음껏 즐겨 보세요.카페리아 커피 &#38; 티메이커는원재료를 담고 뜨거운 물만 부어 우려내는편리한 침출식 추출도구 입니다.종이필터, 드리퍼, 드립 포트 등의 특별한 도구 없이원재료가 가지고 있는 고유의 맛과 향을 가장 간편한 방법으로맛.......

겨울에 마스크와 함께 준비해야 할 필수품 핫팩 [내부링크]

오늘 비가 꽤 많이 내렸네요.그래서인지 겨울처럼 추워져버렸습니다.더욱이 코로나19 확진자가 하루 300명이 넘게 발생하여 사회적 거리두기도 격상되고 있습니다.이제 마스크는 필수품이 되어버렸고, 한가지 더 필수로 가지고 다녀야 할 제품이 있답니다.바로 &#x27;핫팩&#x27;인데요.특히 수능을 앞두고 있는 학생들이나 건설현장 그리고 국방의 의무를 충실하게 수행하고 있는 군인들에게 필수품이라고 할 수 있습니다.추운 환경에서 손가락이 얼어버리면 아무것도 할 수 없기 때문이지요.그래서 오늘은 우리나라 모든 분들이 애용하는 &#x27;핫팩&#x27;을 소개해 드립니다. &#60; 핫팩 구경하러 가기 &#62;.......

추운 겨울 비니로 패션과 따뜻함을 한번에 잡으세요 [내부링크]

어제 오늘 비가 많이 내리고 이제 날씨는 겨울로 접어들었습니다.머리카락이 짧으신 분들은 특히 겨울이 되면 머리가 많이 시리게 되는데요.이번에는 패션과 따뜻함 두가지를 한번에 해결할 수 있는 비니를 소개해 드릴까합니다.&#60; 골지 숏비니 구경하러 가기 &#62;골지 숏비니로 사용할 수 있고, 펴서 길게 사용할 수도 있다보니 머리가 크신 분들도 작으신 분들도 다양한 연출을 할 수 있답니다.현재 이벤트로 3개 구매시 1개 증정하는 행사를 하고 있으니 다양한 색상으로 구입해서 선물해드리는 것도 좋을듯 합니다.&#60; 골지 숏비니 &#62; 최저가는 아래 사진을 클릭해주세요.

2020 김장철이 시작되었습니다. 절임배추 20kg [내부링크]

어느덧 11월도 중순이 되었습니다.이제 날씨가 추워지면서 본격적인 김장철이 다가왔는데요.코로나19가 활보한다하여도 김장은 하게 되어있습니다.그래서 오늘은 김장의 기본인 배추를 절이는 단계까지 준비되어 있는 절임배추를 소개해 봅니다.배추 20kg (약 7~10포기)가 소금에 절여져 있기 때문에 김장을 좀 더 빠르고 쉽게 할 수 있답니다.&#60; 해남 특큽 절임배추 20kg 구경하러 가기 &#62;절임배추로 쉽게 그리고 맛있게 김장을 해보시는건 어떨까요?한국인이라면 김치는 식탁에 빠질수 없으니까요!&#60; 해남 특급 절임배추 20kg &#62; 최저가는 아래 사진을 클릭해 주세요.

제일 피곤한 발의 피곤을 풀어주는 비타할로 풋시트 [내부링크]

하루종일 서서 일을 하거나 걸어다니다보면발에 몸의 피로가 누적되게 됩니다.사람의 체중을 발이 지탱하다보니 발은 하루종일 매일매일피곤에 쩔어있을수 밖에 없는데요.발의 피로를 풀어준다면 한결 몸이 가벼워져 건강해지는 느낌도 들수 있습니다.그래서 오늘은 발의 피로를 풀어주는 붙이는 패드&#60; 비타할로 풋시트 &#62;를 소개해 드립니다.&#60; 비타할로 풋시트 구경하러 가기 &#62;비밀은 발에 있다?발이 피곤하면 몸도 피곤하다?서서 일하는 시간이 긴 직업을 가지신 분.장기간의 여행으로 많이 걸을 예정이신 분.운동 후 피로회복이 필요하신 분.오래 앉아 있어서 붓는 다리가 고민이.......

건조한 날씨 소독제로 망가진 손을 케어해주세요. [내부링크]

이제 본격적인 겨울이 되었습니다.춥고 건조한 날씨가 계속되면서 노출되어 있는 손은 점점 갈라지는데요.더욱이 코로나19로 인해 독한 손소독제를 자주 사용해서 그런지 손의 상태는 더더욱 좋지 않습니다.이럴때일수록 손을 보호해주어야 하는데요.그래서 오늘은 손을 케어해주는 핸드크림으로 유명한 제품을 소개해드리고자 합니다.바로 &#60; 록시땅 핸드크림 &#62; 입니다.&#60; 록시땅 핸드크림 구경하러 가기 &#62;워낙 유명한 핸드크림이다보니 그 명성만으로도 많은 분들이 이용하고 있는 핸드크림입니다.올겨울과 코로나19로 인해 손상입은 내 손과 가족들의 손을 케어해주세요.&#60; 록시땅 핸드크림.......

쉽게 지치고 피로가 쌓일때 종근당건강 헬씨칸 밀크씨슬 영양제 [내부링크]

예전과 달리 조금만 움직여도 쉽게 피곤해지고, 지친다면?여러가지 이유가 있겠지만 간이 피곤해서 그럴수 있습니다.특히 나이가 들어가면서 간의 건강은 예전같지 않고, 점점 피곤하고 지치기 때문입니다.그래서 오늘은 하루 한알 섭취로 피곤해진 간을 건강하게 만들어주는 건강기능식품을 소개해드리고자 합니다.&#60; 헬씨칸 밀크씨슬 영양제 구경하러 가기 &#62;피곤하다고 지친다고 쉬는 것만이 능사는 아닙니다.운동과 영양섭취는 기본으로 해줘야하고, 피로가 쌓인 간의 피로를 풀어줘야합니다.이제 간의 건강을 생각해볼 때입니다.&#60; 종근당건강 헬씨칸 밀크씨슬 영양제 &#62; 최저가는.......

조두순 출소를 앞두고 불안해진 치안 호신용 알림경보기로 대비하세요. [내부링크]

12월 13일이면 조두순이 출소하게 됩니다.최악의 성범죄를 저지른 조두순이 출소를 앞두고 있자 안산시에서는 이에 대한 대책으로 여러 방구책을 준비하고 있지만 안산에 거주하시는 분들은 불안에 휩싸이고 있습니다.심지어 조두순에게 피해를 입은 가정은 결국 안산시를 떠나 이사를 하게 되었다는 소식이 접해졌습니다.참으로 안타까울 따름인데요.연약한 여성이나 아이들은 성범죄에 노출되어 있습니다.누군가의 도움이 필요하지만 그럴수 없는 장소에서 범죄의 대상이 되기 마련인데, 오늘은 그러한 범죄로부터 또는 위급상황에서 사용할 수 있는 호신경보기를 소개해 봅니다.&#60; 호신용 알림 경보기 구경하러 가기 &#62;.......

추운 겨울 바비수 니트 머플러 목도리로 따스하게 [내부링크]

날씨가 점점 추워집니다.그러다보니 방한복을 점차 찾게 되는데요.오늘은 스타일로 멋도 살리고, 따뜻함도 유지해 주는목도리 머플러를 소개해볼까 합니다.직접 착용하기에도 좋고, 선물로 드리기에도 좋은 머플러 입니다.&#60; 바비수 베이비 니트 머플러 구경하러 가기 &#62;베이비 소프트따뜻한 컬러감, 보드랍고 포근한 터치를 느낄 수 있는 머플러입니다.기본라인이라 매일매일 가볍게 착용하기 좋으 상품이랍니다.꼭 필요한 컬러들로만 구성하여어떤 룩에도 자연스러운 매치가 될 상품이예요.질리지 않을 데일리 아이템으로 추천드립니다.가벼우면서도 포근함이 느껴지는 소프트 터치 머플러입니다........

집에서 저렴하게 노르웨이 슈페리어급 생연어를 즐기세요. [내부링크]

추운 계절이 되면 해산물이 생각나게 됩니다.따뜻하게 국으로 먹거나, 굽거나, 찌거나그냥 생으로 회로 먹기에도 좋아지는 계절이지요.오늘은 그 중에서 모든 사람들이 좋아하는 연어회를 소개해 볼까 합니다.연어회는 노르웨이가 특히 알아주는데요! 집에서도 저렴하게 연어회를 즐겨보시는건 어떠실까요?&#60; 노르웨이 슈페리어급 생연어 구경하러 가기 &#62;바른씨 연어는 안전합니다.안전하고 신선한 제품만을 약속하는 바른씨에서식약처 정밀검사와 자가품질검사로 꼼꼼하게 검사한안전한 연어만을 여러분들께 보내드리고 있습니다.비싸게 즐겼던 생언어를 이제는 집에서 저렴하게.......

가람 마살라로 카레에 풍미를 더해보세요. [내부링크]

카레 좋아하시나요?우리나라 사람들은 카레를 많이 좋아하는편인데요.카레는 강황을 넣어 맛과 두뇌 회전에도 좋아 수험생들이 많이 즐겨먹고, 남녀노소할것 없이 누구나 좋아하는 음식이지요!그럼 혹시 &#x27;가람 마살라&#x27; 라는 향신료는 들어보셨는지요?가람마살라는 카레 뿐 아니라 다양한 음식에 넣어먹는 향신료인데 독특한 향이 있어서 호불호가 있기도 합니다.하지만 저는 카레에 가람마살라를 적절하게 혼합하여 사용하는데 한번 먹어보면 계속 찾게 되는 미묘하게 끌리는 힘이 있답니다.그래서 오늘은 카레에 넣어 먹는 &#x27;가람 마살라&#x27;를 소개해 드립니다.&#60; 가람 마살라 구경하러 가기 &#62;.......

미세먼지 가득한 삼한사미 공기청정기는 이제 필수품 [내부링크]

삼한사미 라고 아시나요?3일은 춥고, 4일은 미세먼지가 심하다는 말인데요.예전에 쓰이던 &#x27;삼한사온(3일 춥고, 4일 따뜻)&#x27; 이라는 말이 미세먼지로 바뀌어 사용되고 있는 시대를 보여주고 있습니다.특히 올해는 미세먼지가 너무 빨리 다가왔는데요.어제 오늘도 꽤 심한 미세먼지로 인해 외부 활동이 힘들어지고 있는 나날들이 계속되고 있습니다.가뜩이나 코로나19로 인해 힘든 시기에 미세먼지까지..그러다보니 집안에서 생활하는 시간들이 더 길어지는데요.그래도 집안의 탁한 공기를 환기하기 위해 창문을 열었지만 이제는 미세먼지가 집으로 들어올까 두려워 창문도 열지못하는 상황이 되어버렸습니다.그래서 오늘은 창.......

발시려운건 못참아 겨울추위 대비 방한화 준비 [내부링크]

오늘 날씨는 좀 따뜻했던거 같습니다.하지만 곧 찬바람과 비가 내린 후부터는 본격적인 겨울추위가 시작되는데요.겨울이 되면 따뜻하게 무장을 하는 것도 좋지만 발도 신경을 써야 할듯 싶습니다.아무리 따뜻하게 입었어도 발가락이 시려우면 나도 모르게 춤을 추게 만들기 때문이지요.그래서 오늘은 추운 칼바람이 부는 겨울에도 발을 따뜻하게 해주는 방한화를 소개해 봅니다&#60; 애슬레저 스노우맨 아이젠 털신 구경하러 가기 &#62;애슬레저 스노우맨 털신은 아이젠이 박혀있어 눈이 내려 땅이 얼어붙었을 때에도 걱정없이 다닐수 있게 되어 있답니다.추위와 빙판에서도 강한 방한화!!&#60; 애.......

쌀쌀한 날씨 생강차로 몸을 따뜻하게 해주세요. [내부링크]

날씨가 점점 추워집니다.집안에 있어도 손과 발 끝이 차가워지는 것이 느껴지는데요.추운날이 계속되면 체온이 떨어지게 되고, 이어서 면역력도 떨어지게 되는데요.코로나19로 심각한 요즘, 감기라도 걸리게 되면 이래저래 눈치보이고, 설마하는 생각도 들게 됩니다.독감예방 접종을 맞으려고 해도 요즘 독감접종 의심사망사고들도 많이 나오기 때문에 겁이나고..가장 좋은 것은 몸의 체온을 항상 따뜻하게 유지하게 하는 것이 좋은데요.약이나 백신에 의지하기 보다 따뜻한 음료를 마시는 것이 좋답니다.그래서 오늘은 따뜻한 성질을 갖고 있는 &#60;생강차&#62;를 소개해드립니다.&#60; 담터 생강차 구경하러 가기 &#62;.......

운동 및 평상복으로도 좋은 안다르레깅스 [내부링크]

어느때부터인가 등산복 대신에 레깅스를 입는 분들이 많아졌습니다.얼마나 편했으면 심지어 운동뿐 아니라 평상복으로도 입고 다니시는 분들이 점차 늘어났는데요.이제 드레스룸에 레싱스 하나쯤은 기본으로 가지고 계신분들이 많으실 겁니다.그래서 오늘은 안다르레깅스 하나 소개해드리고자 합니다.&#60; 안다르 레깅스 구경하러 가기 &#62;땀과 열기를 빠르게 흡수하고 쾌적한 청량감을 제공해주는 안다르 레깅스!요가, 필라테스, 런닝 등 다양한 액티비티 활동에 안다르레깅스로 편하게 즐겨보시는건 어떠실까요?&#60; 안다르레깅스 &#62; 최저가는 아래 사진을 클릭해주세요!

다시 시작하는 미세먼지 샤오미 미에어 공기청정기 [내부링크]

안녕하세요.날씨가 추워지면 공기질이 좋아지길 마련인데올해는 이상하게도 날씨가 추워지면서 미세먼지가 발생하고 있습니다.더욱이 코로나19로 집안 내 생활이 늘어나면서 탁한 집안의 공기를 환기하기에도 외부 공기가 좋지 않다보니 여간 환기하기 쉽지 않습니다.그래서 오늘은 집안의 공기를 깨끗하게 정화해줄 공기청정기를 소개합니다.&#60; 샤오미 공기청정기 구경하러 가기 &#62;장기화되는 코로나19와 이른 미세먼지로부터 집안을 샤오미 공기청정기로 청정하게 만들어 보시는건 어떠실까요?&#60; 샤오미 미에어 공기청정기 &#62; 최저가는 아래 사진을 클릭해주세요!

빼빼로 만들기 세트로 직접 빼빼로 만들어 보세요. [내부링크]

어느덧 벌써 11월이 되었습니다.11월이 되면 생각나는 행사로 바로 11월 11일 빼빼로 데이가 있지요.올해는 코로나19로 인해 많은 행사들이 취소되거나 연기되었는데요.이번 빼빼로데이에는 사랑하는 이들에게 직접 빼빼로를 만들어 마음을 표현해보시는건 어떠실까요?빼빼로 재료들을 일일이 구하기 번거롭기 때문에 오늘은 한번에 세트로 구입할 수 있는 세트메뉴를 소개해드리고자 합니다.&#60; 빼빼로 만들기 세트 구경하러 가기 &#62;시중에서 판매하는 기성 빼빼로는 마음이 담겨있지 않고, 왠지 형식상 주는 듯한 기분이 듭니다.이제는 특별한 분들에게 직접 만든 빼빼로로 마음을 전해보세.......

가격 저렴하고 가성비 좋은 컴퓨터 책상 1260 [내부링크]

요즘은 심플하고도 이사할때 부피차지하지 않는 그런 종류의 인테리어를 선호한다고 합니다.저도 이사를 하면서 진열장 같은 경우는 분해해서 다시 조립하기 수월한 제품들을 구입하는데요.컴퓨터 책상도 마찬가지 입니다.심플하면서 저렴하지만 세련되고 분해, 조립도 수월한 그런 컴퓨터 책상!그래서 오늘은 저렴하면서 가성비 좋은 컴퓨터 책상을 소개해드립니다.&#60; 코멧 컴퓨터 책상 구경하러 가기 &#62;단단한 솔리드 프레임이 책상을 안정적으로 지탱해 줍니다.3만원대 무료배송인 컴퓨터 책상!가격 저렴하지만 디자인 좋고, 쉽게 분해, 조립이 가능한 컴퓨터 책상입니다.&l.......

건조한 실내에 무드기능까지 있는 가습기로 건강챙기세요. [내부링크]

이번주 토요일인 11월 7일에는 입동에 들어갑니다.본격적인 겨울에 접어들어가는데요.겨울이 되면 아무래도 건조해지기 때문에 수면 후 목이 아픈 경우가 발생합니다.그러다보니 실내에서는 수시로 습도를 맞춰주시는 것이 좋은데요.집안에 습도를 맞춰주는 방법은 여러가지가 있겠지만 가장 편리한 방법은 바로 가습기가 되겠습니다.그래서 오늘은 가습기 기능뿐 아니라 무드등 기능까지 첨가된 홈플래닛 초음파 가습기를 소개해드립니다.&#60; 초음파 가습기 구경하러 가기 &#62;대용량이다보니 수시로 물을 보충할 필요없고, 무드등 기능이 있어 밤에 편안한 수면을 취하도록 도와주고,적.......

추운 올겨울을 대비하여 키즈패딩 준비 [내부링크]

올겨울은 꽤 추울것으로 예상된다고 합니다.추운 겨울날 아이들을 위해 따뜻한 패딩을 준비해야 할텐데요.오늘은 가격대비 좋은 키즈 패딩을 소개해 드립니다.&#60; 키즈 패딩 구경하러 가기 &#62;저렴하면서도 따뜻하고 예쁜 키즈패딩 준비해 보시는건 어떠실까요?&#60; 월튼키즈 패딩 &#62; 최저가는 아래 사진을 클릭해주세요.

누구나 맛있게 만들수 있는 강된장찌개 [내부링크]

날씨가 점점 추워지고 있는데요.내일이 벌써 입동(立冬) 이라고 합니다.추운날씨가 되면 따뜻한 음식을 찾기 마련인데요.요즘같은 코로나19 시기에는 집안에서 해결하는 것이 좋지만 음식을 못하는 분들은 또 고민하게 됩니다.그래서 오늘은 요리를 못하시는 분들도 맛있는 음식을 만들수 있는 제품을 소개해 드리고자 합니다.바로 뜨끈한 강된장찌개 입니다.&#60; 강된장 찌개양념 구경하러 가기 &#62;라면 끓이는 실력정도면 누구나 맛있게 끓일 수 있는 강된장찌개!집에서 따끈하고 구수하게 맛있는 강된장찌개를 끓여보시는 건 어떠실까요?&#60; 강된장찌개양념 &#62; 최저가는 아래 사진을 클릭해주세요........

양배추 브로콜리즙으로 영양섭취 및 위를 건강하게 [내부링크]

1분 1초도 늦어서는 안되는 현대인들!바쁜 시간속에서 잦은 회식과 불규칙한 식사로 인해 몸은 망가져갑니다.특히 소화와 관련된 위를 망치는 경우가 많은데요.오늘은 위건강을 도와주고, 부족하기 쉬운 영양분을 채워주는 &#60; 양배추 브로콜리즙 &#62;을 소개해 드립니다.&#60; 유기농 양배추즙 구경하러 가기 &#62;1. 국산 유기농 양배추와브로콜리의 영양을 그대로!제철에 재배된 청정 유기농 양배추와 브로콜리의 영양을 한 포에 그대로 담았습니다.2. 달콤한 유기농 사과즙으로맛까지 살렸습니다.양배추 특유의 비릿한 맛과 향의 거부감을 줄이기 위해달콤한 사과 농축액으로 건강과 맛을 함께 잡았습.......

11월 11일 빼빼로데이에 뿌려주세요 [내부링크]

벌써 11월도 한주가 지났습니다.돌아오는 주에는 11월 11일 빼빼로 데이가 있는데요.평소 함께 하시는 분들에게 감사의 표현으로 빼빼로 한팩씩 선물로 드려보시는건 어떠실까요?그래서 오늘은 많은 분들에게 선물하기에 지갑이 가벼우신 분들을 위해 저렴하면서도 많은 양의 빼빼로를 소개해드립니다.&#60; 크런키 빼빼로 14팩 구경하러 가기 &#62;크런치 빼빼로가 14팩이 들어 있어 14명에게 전달하기에는 적당하지 않을까 싶습니다.더 많은 분들에게 선물해야 한다면 더 구매를!!!&#60; 크런치 빼빼로 14팩 &#62; 최저가는 아래 사진을 클릭해주세요!

이제는 집에도 소화기가 있어야 합니다. 가정용 초기진압 스프레이 소화기 [내부링크]

최근 인천 &#x27;라면형제&#x27; 중 동생이 병원치료중 사망하는 사건이 발생했습니다.다들 아시다시피 &#x27;라면형제&#x27;는 어머니가 일을 하러 나간 사이 두 형제가 라면을 끓이다 발생한 화재사건의 형제입니다.코로나19가 장기화 되면서 학교에 가지 못한 아이들은 집안에 장기간 부모의 보살핌 없이 홀로 방치되는 일들이 많아지는데 안전해야 할 집이 위험한 곳으로 변모하고 있는 실정입니다.그 중 가장 걱정되는 부분은 바로 &#x27;화재&#x27;인데요.이제는 집에서도 소화기를 배치해야 하고, 우리 아이들에게도 화재가 발생할 경우 초기 진압방법과 대피 방법 등에 대해 교육을 해야 할 필요가 있다고 봅니다.그래서 오늘은.......

1초만에 따뜻해지는 충전식 손난로 [내부링크]

오늘은 서리가 내린다는 &#x27;상강&#x27;입니다. 그래서인지 정말 추운데요. 내일은 더 추워진다고 합니다.추워지니 손이 자연스레 주머니 속으로 들어가게 되는데요.그래도 칼바람이 불때면 주머니속의 손도 차가워지게 되더라구요.이럴때는 따뜻한 손난로가 생각나는데...철가루가 들어있는 제품은 일회성이면서도 바로 따뜻해지지 않고, 사용후에는 쓰레기로 전락하게 되는데요.그래서 오늘은 충전을 통해 재사용할 수 있고, 1초면 바로 따뜻해지는 손난로를 소개해드리고자 합니다.&#60; 미코 양면 충전식 손난로 구경하러 가기 &#62;미코 양면 충전식 손난로는 기본기능인 손난로 기능 뿐 아.......

2만원대 가격으로 성능 좋은 진공 청소기 추천 [내부링크]

안녕하세요.오늘은 2만원대라는 저렴한 가격으로 성능 좋은 진공청소기를 소개해드리고자 합니다.성능이 좋다보니 개인적으로 두번이나 구입해서 사용하고 있답니다.하나는 집에서 다른 하나는 가게에서 사용하는데 정말 성능 강한 진공청소기랍니다.&#60; 윈드피아 싸이클론진공청소기 구경하러 가기 &#62;2만원대의 성능 좋은 진공청소기!개인적으로 구매했던 제품이라 추천드리는 진공청소기 랍니다.&#60; 윈드피아 싸이클론 진공청소기 &#62; 최저가는 아래 사진을 클릭해주세요!

프롬바이오 위 건강에는 매스틱 [내부링크]

현대인들이 걱정하는 여러가지 중가장 신경써야 할 부분은 바로 위건강입니다.음식물 섭취 및 소화를 담당하는 위.위가 건강해야 몸이 건강해지는데요.오늘은 위 건강을 위해 도움이 되는 건강보조제를 소개해 드립니다.프롬바이오 위 건강엔 매스틱&#60; 위건강 매스틱 구경하러 가기 &#62;&#60; 프롬바이오 위 건강엔 매스틱 &#62; 최저가는 아래 사진을 클릭해주세요.

곧 다가오는 할로윈을 맞아 미리 할로윈 사탕 준비하세요 [내부링크]

코로나19로 온세상이 힘들어하는 가운데.그래도 할로윈은 옵니다.이번주 드디어 2020년 할로윈이 시작되는데요.불안하게 대형마트같은 곳에 들려 구입하시는 것보다 안전하게 온라인으로 구입하시는 것이 좋지 않을까 싶습니다.할로윈을 맞아 미리미리 할로윈 사탕 준비하시라고 오늘은 할로윈 사탕을 소개해 드립니다.&#60; 할로윈 사탕 구경하러 가기 &#62;막대사탕이 65개 들어 있는 투시 투시팝 미니어쳐 막대사탕!&#60; 투시 투시팝 미니어쳐 막대사탕 &#62; 구매관련 아래 사진을 클릭해 주세요.

구워먹으면 맛있는 기가바베큐마시멜로우 [내부링크]

이제 캠핑의 계절이 왔나 봅니다.밤에는 쌀쌀하지만 이럴때일수록 따뜻한 화롯불에서 맛있는 것을 만들어 먹으면 제일 기분이 좋지요.그래서 오늘은 캠핑하면 생각이 나는 음식을 소개해드리고자 합니다.바로 &#60; 기가마시멜로우 &#62; 인데요.미국에서는 마시멜로우를 그냥 먹는것보다는 불에 구워서 먹는데 확실히 맛이 부드럽고 쫀듯한 것이 중독성이 있답니다.&#60; 기가바비큐 마시멜로우 구경하러 가기 &#62;불에 굽기 좋은 크기와 저렴한 가격의 기가 마시멜로 입니다.약 800g의 무게와 많은 양이기에 가족들과 함께 즐기기 좋은 양이랍니다.캠핑 계획이 있으신 분들이나 이번 할로윈에 무언가 새로운.......

추운 방이나 거실에서 김보화 열판 오방난로로 따뜻하게 [내부링크]

밤이 되면 꽤 추워지는 날씨가 되었습니다.이제는 잘때면 두꺼운 이불이나 전기요를 켜야 할 판인데요.평소에 거실이나 방에서 생활할때에도 이제는 밤에 추워진다는 것이 느껴지네요.그렇다고 난방을 켜기에는 가스요금이 많이 나올것 같고, 내가 있는 공간만 어떻게 따뜻하게 좀 하면 좋을텐데...라는 생각이 들기도 합니다.그래서 오늘은 작은 방이나 거실에서 순간 따뜻하게 만들어주는 난로를 소개하고자 합니다.물론 집안 뿐만 아니라 전기만 된다면 캠핑에서도 사용할 수 있는 오방난로 입니다.&#60; 오방난로 구경하러 가기 &#62;오방난로는 말그대로 다섯군데에서 열이 발생되어 따.......

2단 식기건조대로 주방 식기정리하세요. [내부링크]

코로나19로 인해 집안에서 식사를 하는 경우가 많이 늘었습니다.그러다보니 집안에서 사용하는 접시와 설거지가 늘었는데요.막상 설거지 해놓은 접시를 놓을 곳이 없어 그냥 방치하게 되면 물이 마르지 않고, 고이게 되어 위생상 좋지 않게 되어버립니다.이럴때 작은 공간에서도 많은 접시를 건조하고 수납까지 할 수 있는 식기건조대를 떠오르게 되는데요.오늘은 공구없이도 간편하게 설치하여 사용할 수 있는 2단 식기건조대를 소개합니다.&#60; 토프 프리미엄 식기건조대 구경하러 가기 &#62;토프 프리미엄 2단 식기건조대는스테인리스 재질이어서 내구성이 좋고, 공구 없이도 간편하게 설치하여 사.......

쌀쌀한 날씨 집에서 밀키트 부대찌개로 맛있게 드세요 [내부링크]

오늘 아침 마치 겨울이 온듯이 많이 추웠는데요.이제는 밤이 낮보다 더 길다고 합니다.날씨가 쌀쌀해지니 따끈한 음식들이 절로 생각이 나는데요.아무리 사회적 거리두기 1단계로 완화 조정이 되었지만 아직 코로나19가 끝난것은 아니기에 항상 조심해야겠지요.그래서 오늘은 집에서도 쉽게 만들어 먹을 수 있는 밀키트 제품을 소개해드리고자 합니다.쌀쌀한 날씨에 더욱 생각나는 &#60; 부대찌개 &#62; 입니다.&#60; 서정리 부대찌개 구경하러 가기 &#62;푸짐하게 즐기는 매콤 칼칼 부대찌개[외갓집] 송탄 서정리 부대찌개풍성한 재료와 깊고 진한 국물이 멋진 조화를 이루는 외갓집 송탄 서정리 부대찌개예요. 페.......

커피프렌즈에 나왔던 유리캔컵 예쁜컵 [내부링크]

예쁜 카페에서 예쁜 컵에 맛있는 음료가 담겨져 나오면 사진찍어 SNS에 올리기 바쁜 요즘!가끔 너무 예쁜 컵을 보게 되면 구입하고 싶은 충동이 느껴질 때가 있는데요.여러 예쁜 컵 중에 &#x27;커피프렌즈&#x27; 방송에 나와 유명해진 &#60; 유리 캔컵 &#62; 이 있습니다.저도 예전부터 눈여겨 보고 있던 유리컵이었는데 드디어 구입을 해 보았답니다.&#60; 커피프렌즈 유리캔컵 구경하러 가기 &#62;사용하기에 따라 다르겠지만 저는 커피를 담아 사용하고 있답니다.어떤 분들은 맥주를 담아 마시기도 하구요!이제 집에서도 예쁜 음료를 찍어 SNS에 올려보시는 건 어떠실까요?앞으로 저는 이 유리캔컵으로.......

머랭칠 수 있는 강력한 USB 전동 휘핑기 추천 [내부링크]

저는 집에서 카스테라를 만들어 먹기 위해 계란 머랭을 간혹 만들고 있답니다. 혹시 손으로 계란 머랭을 만들어 보셨나요?엄~~청 힘들다는거를 느끼셨을겁니다.그렇기에 전동 휘핑기를 이용하는데요.오늘은 작고 강력한 USB충전 전동휘핑기 구입 및 소개를 해 보겠습니다.usb로 충전을 하는 전동 휘핑기인데요.믹싱 헤드가 2개 들어 있습니다.우유거품 또는 계란 머랭을 만들기 좋답니다.3단계 작동이 되기 때문에 상황에 맞게 조절가능해서 좋답니다.usb 충전은 5핀으로 하면 됩니다.충전시에는 빨간불이 들어오고, 완충이 되면 파란불이 들어와요~&#60; USB 미니 전동 휘핑기 구경하러 가기 &#62;.......

웅장하고 청명한 음질 6W 출력 스피커 앱코 HACKER 사운드바 [내부링크]

음악 좋아하시나요?우리나라사람들은 유독 음악을 사랑하는데요.등교길이나 출퇴근길에 항상 음악을 듣는 분들이 많습니다.저도 그렇구요.집에 돌아와서도 컴퓨터를 할때에 영화나 음악을 듣는 경우가 많은데요.이렇게 컴퓨터나 음악을 들을때 가장 신경쓰이는 부분은 바로 &#60; 스피커 &#62; 입니다.스피커도 종류에 따라 음질을 지원하는 것이 다르기 때문에 가격이 천차만별로 나뉘어지는데 오늘은 가성비 좋은 &#60; 스피커 &#62;를 소개해 드리고자 합니다.&#60; 앱코 HACKER 사운드바 스피커 구경하러 가기 &#62;최적의 공간을 활용할 수 있고, 6W의 정격출력으로 웅장하고 청명한 음질의 소리.......

저렴하고 가성비 좋은 로이체 무선 키보드 마우스 세트 [내부링크]

컴퓨터를 사용하다보면 컴퓨터 책상에서 다른 업무 및 식사를 하는 경우가 있습니다.그러다보면 책상에 있는 키보드와 마우스 선 때문에 이리저리 꼬이는 경우가 생기는데 오늘은 이러한 선 때문에 발생하는 문제를 해결하기 위해무선으로 된 키보드 마우스 세트를 소개해 볼까 합니다.&#60; 키보드 마우스 세트 구경하러 가기 &#62;저렴한 가격에 무선 키보드와 무선 마우스를 세트로 구입할 수 있다는 메리트!이제 키보드 마우스를 교체하실 거라면 저렴한 로이체 무선 키보드 마우스 세트 어떠실까요?&#60; 로이체 무선 키보드 마우스 세트 &#62; 최저가는 아래 사진을 클릭해주세요!

유산균종 총집합체 사과초모식초 분말로 건강챙겨보세요 [내부링크]

식초가 몸에 좋다는 것은 다 알고 계실겁니다.하지만 자극적인 향과 맛을 가지고 있는 식초를 섭취하기란 어려운 일이지요.그래서 오늘은 사과를 자연발효하여 만든 건강한 식초를 분말화하여 간편하게 섭취하기 좋은 &#60; 사과초모식초분말 &#62; 을 소개해봅니다.사과를 통째로 갈아서 아무것도 넣지 않고 자연 그대로 발효를 하여 만든 사과식초.식초안에 보이는 자연침전물은 초모인데 초모는 자연발효의 핵심물질인 발효균과 효소의 혼합물로써 펙틴, 각종 미네랄 등이 풍부하답니다.&#60; 사과초모식초 분말 구경하러 가기 &#62;혼합유산균 19종 함유, 각종 미네랄과 비타민이 함유되어 있는 &.......

추운 날씨에 크록스 털실내화로 따뜻하고 편하게 보내세요. [내부링크]

하루하루 날씨가 추워지고 있습니다.이번주에 비가 내리고 나면 겨울처럼 더 추워질텐데요.실외뿐만 아니라 실내에서 근무하시는 분들도 추위에 시달리는 분들이 계실겁니다.외투는 그렇다치더라도 발이 시린다면 제자리에서 동동 발을 굴러야 할 판인데요.오늘은 실내에서도 따뜻하게 발의 체온을 유지할수 있고, 편안한 털실내화를 소개하고자 합니다.&#60; 크록스 윈터 클로그 털실내화 구경하러 가기 &#62;추운 날씨 이제는 실내에서도 크록스 털실내화로 편안하고 따뜻하게 보내시길 바랍니다.&#60; 크록스 털실내화 &#62; 최저가는 아래 사진을 클릭해 주세요.

오리털 프리미엄 경량패딩으로 가볍고 따뜻하게 체온유지하세요. [내부링크]

하루하루 날씨가 점점 추워지고 있습니다.이제 수요일에 비가 내린다고 하는데 비가 내리고 나면 더 추워질 것으로 예상되고 있는데요.추운날 옷을 따뜻하게 입고 다니면 되겠지만 그만큼 부풀어 오르는 부피에 불편하신 경우 많으실 겁니다.부피만 커지면 다행이지만 무게까지 무겁다면?추운날씨에 땀흘리게 될 일이지요.그래서 오늘은 환절기 및 추운날씨에 보온의 역할을 제대로 해주고, 무게는 가벼운 오리털 경량패딩을 소개해 드리고자 합니다.&#60; 오리털 경량패딩 구경하러 가기 &#62;오리털 프리미엄 경량패딩 (MDPD314DC) [ 가벼운 무게감과 덕다운 충전재로 따뜻한 경량패딩 ] 광택감 있는 고급스런 소.......

플리스자켓으로 가볍고 따뜻한 겨울 되세요. [내부링크]

날씨가 많이 추워지고 있습니다.이럴때일수록 따뜻하게 입고 다니는게 중요한데요.무거운 옷보다는 가볍고, 따뜻하고 그리고 저렴한 옷이 가장 좋겠지요?그래서 오늘은 가성비 좋은 플리스 자켓을 소개해 드리고자 합니다.&#60; 여성 플리스 자켓 구경하러 가기 &#62;이제 가볍고, 따뜻한 그리고 저렴한 플리스 자켓으로 올 겨울 따뜻하게 보내는건 어떠실까요?&#60; 여성 플리스 자켓 &#62; 최저가는 아래 사진을 클릭해 주세요!

트러블 피부 이제는 티트리 100 오일로 해결 하세요. [내부링크]

날씨가 쌀쌀해지는 환절기가 되면서 긴옷을 꺼내 입는 분들이 늘었습니다.하지만 아침저녁으로 급변하는 기온에 피부 트러블이 발생하기 시작하는데요.특히 코로나19로 인해 마스크가 생활화되면서 마스크 착용부위에는 여러 피부 트러블이 발생한 일들이 잦아졌습니다.신경쓰이는 피부트러블!그래서 오늘은 환절기 때마다 찾아오는 트러블을 해결하기 위한 제품을 소개해드리고자 합니다.&#60; 에센허브 티트리 100 오일 구경하러 가기 &#62;개인적으로는 지루성 두피 때문에 매년 환절기 때마다 간지러워 미치겠는데요.티트리를 희석시켜 머리를 감았더니 많이 시원하고 각질도 줄었답니다.요즘.......

초경량 폴딩 캠핑의자로 언제든 간편하고 쉽게 앉으세요. [내부링크]

오늘부터 사회적 거리두기 1단계 완화조치로 인해 많은 분들이 여행을 다니실텐데요.특히 이달 중순부터는 단풍이 절정이 될 것이기에 많은 분들이 산으로 캠핑을 하실 것으로 예상되고 있습니다.백패킹이거나 오토캠핑이거나 캠핑을 하게 되면 기본적으로 필요한 것들이 있지만 오늘은 그 중에서 &#60; 캠핑의자 &#62;를 소개해드릴까합니다.예전에도 &#60; 캠핑의자 &#62;를 소개해드린 적이 있지만 유명메이커는 가격이 좀 부담스러워서 다소 구입하기가 꺼려지는 경우가 있었습니다.오늘은 가격도 저렴하면서 쉽게 펼치고 접을 수 있는 튼튼한 &#60; 캠핑의자 &#62;를 소개합니다&#60; 카르닉 초경량 폴딩 캠핑의자 구경하러 가기 &#62;.......

쌀쌀한 날씨 저렴한 후리스로 따뜻하게 보내세요 [내부링크]

하루하루 지나갈수록 날씨가 점점 추워지고 있습니다.이렇게 추운날씨에는 감기 걸리지 않게 잘먹고, 따뜻하게 입고 다니는 것이 중요한데요.오늘은 요즘처럼 쌀쌀해진 날씨에 입고 다니기 좋은 옷을 소개해드리고자 합니다.심플한 디자인으로 유행타지 않고, 저렴하고 따뜻한 &#60; 후리스 &#62; 입니다.&#60; 네이븐 베이직 후리스 구경하러 가기 &#62;쌀쌀한 날씨!가족들과 연인과 함께 후리스로 옷을 맞춰 보시는건 어떠실까요?&#60; 네이븐 후리스 &#62; 최저가는 아래 사진을 클릭해주세요.

면역력 강화에 도움되는 꽃송이버섯 건강분말 [내부링크]

날씨가 점점 추워지면서 감기 및 몸살 증상이 있으신 분들이 점점 늘어나고 있습니다.가뜩이나 코로나19로 최악의 상태를 겪고 있는 지금, 감기라도 걸리면 다른 사람들 눈치보기 쉽상인데요.몸을 따뜻하게 해주는 것도 중요하지만 면역력을 높여줄수 있는 건강보조제를 섭취하는것도 건강을 지키는 좋은 방법입니다.오늘은 면역력 강화에 좋은 베타클루칸 성분이 많은 &#60; 꽃송이버섯 &#62;을 소개해드리고자 합니다.&#60; 꽃송이버섯 건강분말 구경하러 가기 &#62;면역력이 떨어지기 쉬운 계절.그리고 면역력 약한 부모님을 위해 꽃송이버섯 분말을 선물해 드리는 건 어떠실까요?건강이 최고랍니다.&#60;.......

나혼자산다 이상이 바다조명 무드등 [내부링크]

10월 9일 한글날에 방송되었던 나혼자산다!사돈댁으로 유명한 &#x27;이상이&#x27;씨가 출연을 하였는데요.관상용 물고기를 좋아하는 모습들이 이상이 씨의 또 다른 모습을 보는듯 하여 신기했습니다.특히 이상이 씨가 아침에 일어날때의 모습에서 독특한 분위기의 무드등이 보여졌는데요.마치 푸른 바닷속을 보는 듯한 느낌을 주는 그런 무드등이었답니다.알고보니 이미 예전부터 많은 분들에게 인기가 있는 무드등이어라구요.그럼 어떤 제품인지 자세히 알아볼까요?&#60; 바다조명 무드등 구경하러 가기 &#62;가격도 1만5천원대라서 부담없이 내방 또는 아이방을 푸른 바다에 놓인듯한 환상을 주는.......

음식에 빠질 수 없는 간장 대한민국 대표 샘표간장 세트 [내부링크]

날씨가 추워지면서 이제는 따끈한 국물이 있는 음식들이 떠오릅니다.특히 더욱 추워지는 저녁에는 집에서 따끈한 우동을 먹고 싶은 생각이 들 때가 있는데요.우동 뿐만 아니라 맛있는 국물 육수를 만들기 위해서는 간장이 중요합니다.시중에는 다양한 회사의 간장들이 많이 나와있는데, 그 중에서 대한민국 대표격이라 할 수 있는 간장을 소개해 드리려고 합니다.바로 &#60; 샘표간장 &#62; 입니다.&#60; 샘표 간장세트 구경하러 가기 &#62;샘표간장 세트의 특장점으로는 양조간장의 부드러운 맛을 즐길 수 있는 샘표 진간장 열을 가하는 한식 요리에 적합한 진간장 조림, 볶음용으로 활용 가능한 샘표 맛.......

유어피엔티 콜레스테롤 건강으로 추석 음식으로 쌓인 콜레스테롤로부터 해방되세요. [내부링크]

어느덧 2020년 추석도 후다닥 지나가고 있습니다.이번 추석은 코로나19로 인해 그동안 못가보았던 여행을 가시는 분들과 고향에 가신 분들로 나뉠수 있는데요.여행지이든 고향이든 맛있는 음식을 드신 것은 같을 겁니다.맛있는 음식들은 대부분 기름진 음식들인데요.이제 추석은 지나고....몸속에 쌓인 지방과 콜레스테롤로 인한 과부하에 다가오기 시작할 겁니다.몸속에 쌓인 콜레스테롤을 이제 배출해야 할 때인데요.오늘은 콜레스테롤 건강을 도와줄 건강보조제를 소개해드리고자 합니다.&#60; GC 녹십자웰빙 구경하러 가기 &#62;몸속에 쌓인 콜레스테롤 방치하시 마시고!항상 건강에 유념하여 활기.......

나혼자 산다 하석진 잃고 싶지 않은 건강 발포비타민 추천 [내부링크]

어제 &#60; 나혼자 산다 &#62; 보셨나요?2020년 10월 2일 오랜만에 &#x27;하석진&#x27; 씨가 나왔는데, 6년이 지난 지금 하석진씨는 달라진 것이 있다면 건강을 위해 이것저것 챙겨드시는 모습을 보여주었답니다.그 중에서 아침에 일어나 챙겨드시는 것이 보였는데요.바로 &#60; 발포 비타민 &#62; 입니다.저도 발포비타민을 챙겨 먹은지 꽤 오래 되었는데요.시원한 음료수처럼 마시면서 피로한 몸을 깨워주는 비타민 C가 풍부해서 항상 챙기게 되더라구요.커피를 마셔서 노곤한 몸을 깨울수 있겠지만 그런것보다는 비타민을 꾸준히 챙겨 먹는것이 몸에는 더 좋지 않을까 싶습니다.그래서 오늘은 하석진 씨가 즐겨먹는 &#60; 발포 비타.......

나혼자 산다 하석진 커피 원두 그라인더 바라짜 엔코 [내부링크]

코로나19 영향으로 집안에서 보내는 시간이 많아지는 영향도 있지만 점차 집에서 신선한 커피를 즐기려는 홈바리스타분들이 늘고 있습니다.홈바리스타를 하면 신선한 커피를 저렴하게 언제든 마실 수 있다는 큰 장점이 있는데요.마침 지난 MBC &#60; 나혼자 산다 &#62;에 출연한 하석진 씨가 집에서 커피를 내리는 모습이 방송 되었습니다.하석진 씨는 방송에서 평소에도 커피를 많이 즐기시는지 능숙한 솜씨로 드립커피를 내리는 모습이 보여지는데, 이때 사용하는 커피 분쇄기 그라인더에 눈길이 갑니다.어떤 제품을 사용하고 계신 걸까요?&#60; 바라짜 엔코 구경하러 가기 &#62;하석진 씨가 사용한 커피 그라인더는 &lt.......

밥은 직접 지어 먹어야 제맛 쌀 20kg 실속형 [내부링크]

안녕하세요.추석 연휴는 즐겁게 보내셨는지요?이제 다시 일상으로 복귀를 해야할 때인데요.추석때 먹었던 밥은 꽤 맛있었던거 같은데 집에 돌아와서 먹는 밥은 왜 이리 맛이 없는지....밥은 직접 지어먹어야 맛이 좋은데, 대부분 바쁘고 귀찮다는 이유로 전자레인지에 데우기만 하면 되는 제품들을 이용하시는 경우가 많기 때문입니다.저도 집에서 햇반을 먹어보았지만 직접 지어먹은 밥하고는 비교가 안되더라구요.귀찮지만 직접 지어먹는 밥은 정말 맛이 좋답니다.오늘은 직접 지어먹기 위해 가격 저렴한 20kg 실속형 쌀을 소개해 보겠습니다.&#60; 우리쌀 실속형 20kg 구경하러 가기 &#62;한국인.......

추석에 새우튀김 만들어 보시는건 어떠세요? 노바시 새우 [내부링크]

올 추석이 열흘 앞으로 다가왔습니다.한주만 지나면 금새 추석이 다가오는데요.올 추석은 코로나19로 인해 추석다운 분위기가 되지는 않을듯 싶습니다.하지만 그래도 추석에는 맛있는 음식을 만들어 가족들과 함께 나눠먹는 것 아니겠습니까!추석하면 다양한 맛있는 음식들이 떠올리지만 오늘은 남녀노소 누구나가 좋아하는 음식을 소개해 드릴까 합니다.곧 제철이 되는 &#x27;새우&#x27; 입니다.&#60; 노바시 새우 구경하러 가기 &#62;새우는 뭐니뭐니해도 튀김으로 먹는것이 가장 맛있는데요.오늘 소개드리는 새우는 튀김하기 좋은 &#x27;노바시 새우&#x27; 입니다.노바시 새우는 튀김하기 간편하게 손질 된 새우로.......

대용량 식용유 카놀라유로 추석맞이 하세요. [내부링크]

안녕하세요.올 추석까지 이제 열흘도 남지 않았는데요.올 추석은 코로나19로 인해 다소 조용히 치뤄질 수 있겠지만 그래도 우리나라 최대 명절 중 하나인 추석을 그냥 보낼 순 없겠지요.모든 가족들이 다 모일수는 없을지 몰라도 추석 분위기를 내기 위해서 집에서 맛있는 음식을 해 먹기라도 해야할 듯 합니다.추석 음식하면 뭐니뭐니해도 전이나 튀김을 생각할 수 있는데요.이러한 튀김이나 전을 부치기 위해서는 많은 식용유가 필요할 겁니다.그래서 오늘은 추석을 맞이하여 많이 사용하게 될 식용유를 저렴한 가격과 대용량으로 판매하는 제품을 소개합니다.&#60; 카놀라유 대용량 구경하러 가기 &#62;커플랜드 카놀.......

추석선물로 가성비 좋은 참치 선물세트 추천 [내부링크]

올 추석 선물 결정하셨나요?올해 추석은 코로나19로 모든 분들이 힘든 시기를 겪고 있는데요.직접 뵙지는 못해도 마음의 선물을 드려야 할텐데 경제적으로 어려운지라 비싼 것은 선물해 드리기 어렵고...그렇기에 가성비 좋은 선물을 찾으시는 분들이 많습니다그래서 오늘은 가격도 착하고, 선물 드리는 분이나 받으시는 분 모두 부담없는 추석선물을 소개해 드리고자 합니다.&#60; 동원 참치선물세트 구경하러 가기 &#62;이제 열흘이 채 남지 않은 추석!미리미리 준비하셔서 올 추석도 뜻깊은 명절되시기를 바랍니다.&#60; 동원참치선물세트 &#62; 최저가는 아래 사진을 클릭해주세요.

추석선물 슈퍼마리오 레코 스타터팩 추천 [내부링크]

추석이 다가오면서 아이들에게 선물을 해주고 싶으신 분또는 나 자신에게 선물을 해주고 싶으신 키덜트 분!오늘은 레고 시리즈를 소개해 볼까 합니다.레고는 호불호가 없을 정도로 인기가 많은데요.오늘은 레고 중에서도 인기 캐릭터인 슈퍼마리오 입니다.&#60; 슈퍼마리오 레고 구경하러 가기 &#62;아이들과 어른 모두가 좋아하는 레고!이번 추석에는 아이들과 함께 어울려보시는 건 어떠실까요?&#60; 슈퍼마리오 레고 &#62; 최저가는 아래 사진을 클릭해주세요!

쌀쌀한 날씨에 알이 듬뿍 따끈한 알탕 어떠세요? [내부링크]

날씨가 제법 쌀쌀해졌습니다.하루하루 지나갈수록 기온은 더 낮아지는데요.이러다 금새 겨울이 될듯 합니다.날씨가 추워지면 당연스레 따뜻한 음식이 생각나는데요.따뜻한 음식중에서도 얼큰하고 시원한 국물이 있는 음식이 가장 생각이 납니다.그래서 오늘은 시원하고 따끈하면서 맛도 좋은 &#60; 알탕 &#62;을 소개해 봅니다.식당에서 맛있게 먹었던 알탕을 집에서 간편하게 즐기는 밀키트 입니다.&#60; 알탕 구경하러 가기 &#62;신선한 재료로 간편하게[참맛나라] 신선한 알이 듬뿍 알탕담백하고 뜨끈한 알탕이 생각 나는 날. 직접 해 먹으려 해도 재료를 구하는 것에서부터 손질하는 것까지 부담이죠. 늘 식당에서.......

추석 선물로 재래김 캔 선물세트 [내부링크]

이제 추석이 다음주로 다가 왔습니다.이번 주말이 끝나면 바로 추석준비를 해야하는데요.오랜만에 만나는 가족들을 위해 선물은 준비하셨나요?이번주는 추석 선물 관련한 포스팅을 올리고 있는데 추석하면 떠오르는 선물 중 오늘은 마지막인 재래김 선물세트를 소개합니다.&#60; 재래김 캔 선물 세트 구경하러 가기 &#62;남녀노소 누구나 좋아하는 재래김!추석에 가족들과 함께 하얀 쌀밥과 김을 함께 드셔보시는 건 어떠실까요?&#60; 재리김 캔 선물세트 &#62; 최저가는 아래 사진을 클릭해 주세요.

나혼자 산다 장우영 코코넛 오일 오일풀링 [내부링크]

여러분은 치아 관리 어떻게 하고 계신가요?식후에 꼬박꼬박 양치질 하고 계시는 분들이 대부분이실텐데요.오늘은 오일을 이용한 오일 풀링 제품을 소개해드릴까 합니다.이번주 MBC 나혼자 산다에서 2PM 장우영씨가 출연하였는데, 코코넛오일을 이용해 오일풀링을 하는 장면에 방송되었답니다.오일로 양치라....하지만 이미 많은 연예인들이 오일풀링을 하고 계신다고 하네요.그럼 코코넛 오일 구경해볼까요?&#60; 코코넛 오일 구경하러 가기 &#62;나혼자 산다의 방송장면에서 2PM 장우영씨가 아침에 일어나 무언가를 꺼냅니다.그리고 이것을 입안에 넣고 한동안 물고 있다가 뱉어내는데요.바로 &#60; 코코.......

GAP 인증 메이빌 영동 샤인머스캣 [내부링크]

포도 좋아하시나요?포도는 여러가지 종류가 있지만 얼마전부터 인기가 있는 포도종이 있습니다.바로 &#60; 샤인 머스캣 &#62; 인데요.샤인 머스캣은 일본에서 만든 청포도 종으로 과육은 단단하고 식감이 아삭하며, 머스캣 향이 강하여 씹을수록 망고와 같은 향이 나는 것으로 유명합니다.가격은 좀 높은 편이지만 그래도 꽤 인기가 있는 포도라서 많은 분들에게 선물용으로도 인기가 있는 포도입니다.오늘은 GAP 우수관리인증 (농림축산식품부) 받은 샤인머스캣을 소개합니다.&#60; 영동 샤인머스캣 구경하러 가기 &#62;농도 진한 달콤함을 알알이 품은영동 샤인 머스캣영동군은 밤낮의 일교차가 크고, 일조량이.......

MBN 소나무 중증 뇌병변 아들과 어머니의 20년에 후원콩 기부했습니다. [내부링크]

네이버에서는 블로그나 카페에 글을 올리면 해피빈을 1개씩 주고 있습니다.그 외에 다른 방법으로도 해피빈을 얻을 수 있는데요.해피빈 1개는 100원의 값어치가 있는데 이 해피빈으로 오늘 후원 기부를 했습니다.도움이 필요하신 분들 및 동물들, 환경이 많지만 이번에는 &#60; MBN 소나무 중증 뇌병변 아들과 어머니의 20년 &#62; 이라는 글이 눈에 띄여 이 분에게 해피빈을 기부하게 되었습니다.우리 사회에는 도움이 필요로 하는 많은 이웃들이 존재합니다.모두가 힘든 상황이지만 서로 돕고 살아야 함께 살아갈 수 있습니다.네이버 포스팅으로 모은 해피빈이라도 도움이 될 수 있으므로 여러분들도 모은 해피빈이 있다면 후.......

많은 양도 해결하는 시크릿데이 오버나잇 대형 생리대 [내부링크]

많은 양으로 고생하시는 여성분들을 위해 오늘은 밤이고 낮이고 할 거 없이 많은 양도 해결해주는대용량 시크릿데이 오버나잇 생리대를 소개합니다.&#60; 시크릿데이 입는 오버나이트 대형 생리대 구경하러 가기 &#62;OH!입는 순간 나도 모르게 터져 나오는 감탄사!팬티보다 부드러운 촉감배는 물론 엉덩이까지 몸의 곡선을 편안하게 감싼과학적인 텐션5시간 3,823번의 쓸림하루 평균 착용시간 5시간하루평균 3,823번의 쓸림긴 착용시간, 수많은 쓸림에도피부자극 없이 편안하게 착용해요.비교하세요. 흡수량의 차이여성하루평균 생리양1주 평균 50ml1일 평균 7ml시크릿데이의 입는 오버나이트최대흡수량은 400m.......

핸드폰 고속충전기 3 in 1 케이블 하나로 모든 핸드폰 충전 해결 [내부링크]

요즘 핸드폰 기종에 따라 충전 케이블은 크게 3가지가 있습니다.5핀, 8핀(아이폰), C핀이러다보니 각 기종에 따른 충전 케이블을 따로 가지고 다니거나 하는 번거로움이 발생하는데요.저도 아이패드와 5핀 핸드폰 그리고 C핀 보조배터리를 사용하다보니 3개의 케이블을 갖고 있기에 부담이 되고 불편하더라구요.그래서 이번에는 3 in 1 케이블을 소개해 드릴까합니다.이거 하나만 있으면 5핀, 8핀, C핀 모두를 충전할 수 있네요!&#60; 핸드폰 3 in 1 고속충전 케이블 구경하러 가기 &#62;이제 여행을 가거나 외출시에 3 in 1 케이블 하나로 모든 기종의 핸드폰과 디지털기기를 충전해 보.......

홈트레이닝의 시작 에코리즈 안티버스트 짐볼로 집에서 필라테스 하세요. [내부링크]

홈트레이닝의 인기가 급상승하고 있습니다.코로나19의 장기화로 인해 집에 있는 시간이 많아지면서 많은 분들이 집에서 운동을 하기 위해 홈트레이닝 도구에 대해 관심이 많아지고 있는데요.오늘은 집에서 스트레칭 및 필라테스 운동을 할 수 있는 &#x27;짐볼&#x27;을 소개합니다.&#60; 에코리즈 안티버스트 짐볼 구경하러 가기 &#62;아이들 놀이로도 좋고, 필라테스 운동으로도 손색없고, 가끔 의자 대신 앉는 용도로 사용하기에 좋은 &#x27;짐볼&#x27;이제 집에 짐볼 하나쯤 구비해 두시는 것도 좋을 듯 합니다.&#60; 에코리즈 안티버스 짐볼 &#62; 최저가는 아래 사진을 클릭해주세요.

이제는 집에서 하겐다즈 파인트 아이스크림 즐기세요. [내부링크]

코로나19가 장기화되고 집에 있는 시간이 늘어나고,프렌차이즈 카페에서는 매장내에서 음료나 케이크를 먹을 수도 없는 상황이 벌어지면서 이제는 집에서 이러한 음료들을 즐기는 시간이 늘어나고 있습니다.아이스크림도 마찬가지인데요.그래서 오늘은 집에서 즐기는 아이스크림을 소개해 드릴까 합니다.아이스크림으로 유명한 &#60; 하겐다즈 &#62; 입니다.&#60; 하겐다즈 파인트 스트로베리 구경하러 가기 &#62;그 동안 맛있지만 비싼 가격이었던 하겐다즈 아이스크림.이제는 집에서 저렴한 가격으로 맛있는 맛 그대로 즐겨보시는 건 어떠실까요?&#60; 하겐다즈 파인트 스트로베리 &#62; 최저가는 아래.......

걱정많은 세상 마약베개로 잠이라도 푹 편안하게 주무세요. [내부링크]

2020년 올해는 유난히 하루도 빠짐없는 고민과 걱정의 나날이 많습니다.하지만 이러한 걱정을 한다고 해서 해결될 것은 아니기에 밤잠이라도 편히 자야 몸이라도 편해질 겁니다.몸이 건강해야 무엇이라도 다시 할 수 있으니 잠이야말로 우리들의 일상생활에서 가장 중요한 부분이라고 할 수 있습니다.또한 잠은 하루 24시간 중에서 1/3인 약 8시간정도를 차지하고 있으니 엄청 중요합니다.지친 몸이 재충전되는 시간! 잠!오늘은 편안한 잠을 잘 수 있도록 도와주는 제품을 소개해 드리고자 합니다.&#60; 바디럽 마약베개 구경하러 가기 &#62;편안한 잠을 이루기 위해서는 베개를 잘 선택하.......

싱크대 하수구 냄새 셀클리너 하수구 트랩으로 해결 [내부링크]

설거지를 하다보면 싱크대에서 올라오는 냄새!!!누구나 한번쯤은 겪어보셨을겁니다.분명 깨끗하게 사용한다고 열심히 닦았지만 계속 풍겨오는 냄새!알고보면 싱크대 하수구에서 올라오는 냄새인데요.아무리 깨끗하게 싱크대를 닦아도 올라오는 냄새는 어떻게 할 수 없는데, 심지어 냄새뿐 아니라 모기와 나방파리가 하수구를 통해 집안으로 들어오는 경우도 생기는데요!오늘은 이렇게 하수구 냄새와 벌레를 한번에 차단하기 위한 제품을 소개해드리고자 합니다.&#60; 셀클리너 하수구 트랩 구경하러 가기 &#62;설치도 간단하고, 한번 설치해 놓으면 지독한 하수구 냄새와 벌레를 확실하게 차단시.......

추석선물로 상주 곶감 선물하세요. [내부링크]

코로나19가 아무리 극성이어도올해 추석은 어김없이 우리에게 다가옵니다.올해 추석은 9월 30일, 10월 1일, 2일 인데요.추석 선물을 주문하시려는 분들은 코로나19로 인해 평소 택배물량이 폭주한만큼 미리미리 준비를 하시는 것이 좋을듯 합니다.오늘은 추석선물 중 남녀노소 누구나 다 좋아하는 추석선물을 소개해 드리고자 합니다.바로 &#60; 상주 곶감 &#62; 입니다.&#60; 상주 건시곶감선물세트 구경하러 가기 &#62;자연이 선사하는 달콤함상주 울음뚝곶감 선물세트(건시)상주 울음뚝곶감은 경북 상주시 내서면 대룡산 밑자락에 위치한 곶감농원에서 만들어져요. 영농후계자 부부가 직접 재배하고 수확하여 손.......

올 추석 예쁜 한복으로 아이들 패션쇼 해보세요. [내부링크]

올 추석은 9월 30일 ~10월 2일 입니다.토, 일요일까지 하면 10월 4일까지 이어지는 긴 명절이 될텐데요.추석하면 예쁜 한복이 생각 납니다.코로나19로 인해 마음껏 다니지는 못해도 우리 아이들에게 예쁜 한복을 입히고, 사진으로 담아보시는 건 어떠실까요?오늘은 예쁘고, 저렴한 한복을 소개해 드립니다.&#60; 더예한복 여아용 구경하러 가기 &#62;하루하루 다르게 자라는 우리 아이들!몇 번 입고 버리게 되는 비싼 한복보다는 저렴하면서 예쁜 한복은 어떠실까요?&#60; 더예한복 &#62; 최저가는 아래 사진을 클릭해주세요.

부모님과 수험생들의 활력을 불어넣어줄 고려인삼 고려공천환 추석선물 추천 [내부링크]

올해 추석이 2주 앞으로 다가왔습니다.그리고 올해 수능도 12월 3일로 두달정도 밖에 남지 않은 때인데요.이번 추석에 노약하신 부모님과 수능을 앞두고 있는 수능생이 있는 친인척집에 건강과 활력을 불어넣어줄 추석선물을 해드리는건 어떠실까해서오늘은 건강과 활력을 불어넣어줄 &#60; 공천환 &#62;을 소개해보려 합니다.&#60; 고려공천환 구경하러 가기 &#62;저렴한 가격으로 부담없이 선물해드리기 좋은 건강보조제 공천환!드리는 분도 좋고, 받으시는 분도 좋아하는 좋은 추석 선물이 되지 않을까 싶습니다.코로나19로 인해 몸도 마음도 약해지고, 기력이 떨어지는 분들에게.......

추석에는 LA갈비로 영양보충하세요. [내부링크]

추석이 다가오면서 어떤 음식을 해야할지 고민하시는 분들 많으실 겁니다.올해는 유난히 코로나19로 인해 집안에서 생활하는 시간이 늘어난 만큼 건강도 많이 약해졌을텐데요.올 추석에는 약해진 건강을 강하게 만들어줄 고기를 드셔보시는 건 어떠실까요?그래서 오늘은 맛있고, 영양가 많은LA갈비를 소개합니다.&#60; 미국산 LA 꽃갈비 구경하러 가기 &#62;쫄깃쫄깃 씹는 맛과 신선한 육향이 살아있는미국산 LA식 갈비쫀득한 살코기를 쏙쏙 뜯어 먹는 재미가 있는 LA갈비는 언제 먹어도 참 맛있는 별미 요리죠. 신선하고 도톰한 꽃갈비로 더욱 맛있는 LA식 갈비 요리를 즐겨보세요. 깨끗한 마블링을 드러내는 꽃.......

샤오미 미밴드 5 한글버전 추석선물로 강추 [내부링크]

이번에 샤오미 미밴드 5 한글지원 버젼이 출시되었습니다.현재 \39,900원 무료배송으로 판매하고 있는데, 저렴한 가격에 다양한 기능으로 역시 중국의 실수라고 불리우는 샤오미 답습니다.손목시계 또는 스마트워치를 구입하실 예정이시라면 샤오미 미밴드 5 어떠실까요?&#60; 샤오미 미밴드 5 한글버전 구경하러 가기 &#62;생각보다 저렴한 가격으로 출시된 샤오미 미밴드 5더 넓어진 스크린화면과 쉽게 충전이 가능한 마그네틱 충전방식!하나의 멋진 패션 아이템으로도 손색없는 스마트 워치입니다.&#60; 샤오미 미밴드 5 한글버전 &#62; 최저가는 아래 사진을 클릭해주세요!

추석선물로 정관장 홍삼정 에브리타임 밸런스 추천 [내부링크]

추석선물 준비하고 계신가요?이번에는 추석선물 또는 직접 드시기 좋은 제품을 소개해드리고자 합니다.올해는 코로나19 때문에 특히 건강에 관련된 제품들이 인기가 좋기 때문에 건강보조식품을 추천해드립니다.&#60; 정관장 홍삼정 에브리타임 밸런스 구경하러 가기 &#62;추천선물로 드리기 좋게 쇼핑백도 함께 포함됩니다.선물은 언제나 기분을 좋게 합니다.더욱이 건강을 생각하는 선물은 더더욱 좋습니다.이번 추석은 건강을 선물해 드리는 건 어떠실까요?&#60; 정관장 홍삼정 에브리타임 밸런스 &#62; 최저가는 아래 사진을 클릭해주세요.

가성비 좋은 콜마운틴 등산화 트레킹화 추천 [내부링크]

다음주부터는 본격적인 가을 날씨가 시작된다고 합니다.그래서 일까요?등산 준비를 하시는 분들이 늘고 있습니다.코로나19로 인해 운동이나 모임을 제대로 하지 못하기 때문에 등산을 통해 산림욕도 하고, 마음껏 운동도 할 수 있다는 기대감 때문일수도 있겠는데요.더욱이 날씨까지 받쳐준다고 하니 다음주는 힐링의 등산 또는 트레킹이 되는 주가 될 듯 합니다.하지만 등산이나 트레킹을 하실때 등산화를 신으시는 것을 권하는데요.약한 지반이나 돌덩이, 비포장 땅에 발을 헛딛어 발목을 다치는 경우가 종종 많기 때문에 꼭 안전을 위해서라도 등산화를 신고 등산하시는 것을 권합니다.하지만 메이커 있는 등산화는 꽤 가격이 높은데요........

인클라인벤치 평벤치 벤치프레스로 홈트레이닝 하세요. [내부링크]

최근 코로나19로 홈트레이닝을 하시려는 분들이 많아졌습니다.그래서인지 집에서 할 수 있는 운동과 관련된 제품들을 찾으시는 분들이 많은데요.그래서 오늘은 최근 덤벨과 케틀벨로 더 많은 운동효과를 할 수 있도록 도와주는 벤치를 소개해드리고자 합니다.&#60; 벤치프레스 구경하러 가기 &#62;공간과 기능을 생각한 폴더형스케일 원터치 인클라인 벤치평벤치~ 인글라인 벤치까지 다양한 모드로 운동 가능하며,접이기능이 더해진 폴더형으로 깔끔하게 보관하기 좋습니다.접고 또 접었다!운동 마무리까지 깔끔하게!덤벨과 케틀벨로만으로는 운동 범위가.......

집에서 무로 바라나스로 종아리 마사지 요가하세요. [내부링크]

집에 있는 시간이 많아지는 요즘입니다.집에서 홈트레이닝을 하시는 분들도 늘어났는데 운동 후에는 항상 스트레칭이나 유산소 운동으로 마무리를 해줘야 탈이 안납니다.하지만 집에서 유산소 운동은 하기 어렵고....그러면 스트레칭이라도 제대로 해줘야하는데요.그래서 오늘은 집에서 마사지겸 스트레칭까지 해줄수 있는 홈트레이닝 도구를 소개합니다.&#60; 무로 바라나스 종아리 마사지 구경하러 가기 &#62;마음먹고 해야 하는 운동이 부담된다면틈틈히 할 수 있는 셀프 마사지를 시작하세요.인체공학적 구조!인체에 밀착되는 곡면 디자인에 6개의 지압볼에 더해 다양한 셀프 마사지를 즐길 수 있습니.......

참존 스킨 밀크 에센스 4 in 1 으로 피부관리 하세요. [내부링크]

화장품 몇가지 사용하시나요?여성분들은 이래저래 너무나 많은 화장품들을 사용하고 계시는데, 남성분들은 많아야 스킨, 로션 이정도로만 사용하는 경우가 대부분일 겁니다.하지만 스킨, 로션 이 두가지만 사용하는 것도 꽤 번거롭게 생각하시는 남성분들이 많으신데요.바쁜 아침에 화장품 바르는 시간도 아까우신 분들을 위해 오늘은 스킨, 로션, 에센스, 크림 등 4가지를 한번에 해결할 수 있는 화장품을 소개해 드립니다.&#60; 참존 스킨 밀크 에센스 4 in 1 구경하러 가기 &#62;바쁜 아침시간!이제 4 in 1 참존 스킨 밀크 에센스로 한번에 시간도 절약하고 피부도 가꿔보시는 건 어떠실까요?&#60; 참존 스.......

쌀쌀한 가을날씨에 나이키 바람막이 추천 [내부링크]

9월이 되면서 날씨가 조금 선선해 진 것 같습니다.하지만 아직 한낮에는 햇빛으로 인해 더운데요.아침과 저녁에는 선선해지는 기온에 의해 감기 걸리기 쉬운 그런 날씨입니다.더욱이 지하철과 버스 안에서는 에어컨을 강하게 켜놓아 냉방병 걸리기도 쉬운데요.요즘 같은 시국에 감기증세라도 보이면 코로나19 의심부터 해봐야 하는 상황인지라 더더욱 감기에 걸리면 안되겠습니다.그래서 오늘은 급격한 기온차로 인한 감기예방 프로젝트!가볍게 휴대하기 좋은 바람막이를 소개합니다.&#60; 나이키 에센셜 후디 재킷 구경하러 가기 &#62;나이키 브랜드는 워낙 유명한 브랜드이다보니 딱히 할 말이 없을정도지요!바.......

일리캡슐머신 Y3.2 Y3.3 프란시스 캡슐 커피머신 추천 [내부링크]

캡슐커피 보급이 활성화 되면서 이제는 사무실과 가정에서도 쉽게 커피를 즐기실 수 있게 되었는데요.시중에는 다양한 캡슐커피머신들이 나와있고, 마트나 온라인에서 쉽게 커피캡슐을 구입할 수 있기 때문에 가능한 일인듯 합니다.캡슐머신 중에 대표적으로 일리캡슐머신이 있는데 오늘은 디자인도 예쁘고, 많은 분들이 애용하는 일리캡슐머신을 소개해드립니다.&#60; 일리캡슐머신 Y3.2 Y3.3 구경하러 가기 &#62;다양한 색상과 작은 부피로 좁은 공간에 셋팅하기에 좋고, 인테리어 효과도 좋으면서 맛있는 커피를 쉽게 추출해 낼 수 있는 일리커피캡슐머신!이제 일리캡슐머신으로 편리한 커.......

일리 illy classico lungo 룽고 캡슐커피 x-7 머신용 21캡슐 추천 [내부링크]

커피 좋아하시나요?요즘은 집이나 사무실에서도 쉽게 즐길 수 있는 캡슐커피가 인기입니다.간편하게 캡슐과 물만 채워주는것으로 쉽게 맛있는 커피를 즐길 수 있는 캡슐 커피!캡슐커피는 여러가지 회사들이 있는데 그 중에서 인기 있는 일리(illy)캡슐커피를 소개합니다.&#60; 일리 룽고 캡슐커피 구경하러 가기 &#62;일리 클래식 룽고 캡슐커피는 일리 캡슐머신 x-7 전용인데요.x-7 이 어떤 모델이냐???아래 사진의 캡슐머신이 바로 &#x27;일리 x-7&#x27; 입니다.캡슐커피도 4가지 종류가 있어 개인취향에 따라 다양하게 즐기실 수 있습니다.커피를 즐기는 방법으로 여러가지가 있지만 가장 깔끔.......

2020년 추석 선물 추천 햄세트 [내부링크]

벌써 9월이 된지 한주가 지나가고 있습니다.9월말에는 2020년 추석이 다가오는데요.올해는 코로나19로 인해 고향에 찾아가지 못하는 분들도 꽤 많을 것으로 예상되고 있습니다.그렇다고 선물을 못보내는 건 아니지요.그래서 오늘은 힘들어진 올 2020년 추석에 가성비 좋은 추석선물을 소개해 드리고자 합니다.&#60; CJ제일제당 스팸 선물세트 구경하러 가기 &#62;그냥 먹거나 구워먹거나 찌개에 넣어 끓여먹어도 맛있는 스팸 세트입니다.가격도 부담없고, 받으시는 분도 좋아하시는 추석선물이 될 것입니다.남녀노소 모두가 좋아하는 스팸햄 세트!가성비 좋고, 받으시는 분도 부담없는 추석선물 세트입니다.&#60; C.......

덤벨 아령으로 집에서 홈트레이닝 하세요. [내부링크]

코로나19가 장기화 되면서이제는 집에 지내는 시간이 많아지면서홈트레이닝을 하려는 분들이 늘고 있습니다.하지만 집에서 운동을 할 수 있는 것은 극히 일부분인데요.오늘은 그 중에서 가장 보편적으로 집에서도 쉽게 운동을 할 수 있는 도구를 소개해드리고자 합니다.&#60; 이고진 블랙육각 덤벨 아령 구경하러 가기 &#62;웨이트 트레이닝필수 아이템웨이트 트레이닝(근력 운동)은 선택이 아닌 필수입니다.유산소 운동만으로는 원하는 몸매를 절대 만들 수 없습니다.웨이트 트레이닝으로 탄력있는 몸매에 도전하세요.아령 하나면전신 운동 준비 끝!웨이트 트레이닝 어떻게 해야 할 지 고민이신가요?육각 아령은.......

프리미엄 레드 비트즙으로 건강 챙기세요. [내부링크]

온 세상이 코로나19로 인해 고통받고 있는 지금!지금 무엇보다도 가장 중요한 것은 바로 건강이 아닐까 싶습니다.건강을 위해서는 운동도 꾸준히 해야하지만 사회적 거리두기 2단계 시행으로 인해 사람들이 모이는 곳은 갈 수가 없으니 먹는 것으로라도 건강을 챙겨야 할것 같습니다.운동은 홈트레이닝으로 하는 것으로 하고, 그럼 건강을 위해 오늘은 비트즙을 소개해 드립니다.&#60; 비타할로 유기농 프리미엄 레드 비트즙 구경하러 가기 &#62;엄선된 100% 독일산 유기농 레드비트를 한포에 담은 건강한 과채 주스 입니다.독일산 유기농 레드비트의영양을 그대로!영양소가 풍부한 비트&#x27;빨간 무&#.......

애드에딧 로담소가죽 카드지갑으로 가볍게 다니세요. [내부링크]

현금 가지고 다니시는 분 얼마나 계시나요?거의 요즘은 카드로 결제하시는 분들이 많으실 겁니다.그리고 카드는 이제 모바일로 대처하는 시대가 되었기에 현금과 카드를 가지고 다니시는 분들도 점차 줄어들고 있습니다.그래도 꼭 몇개의 카드나 현금을 가지고 다니시는 분들이 계신데요.그러한 분들을 위해 지갑보다는 가볍게 현금과 카드를 수납할 수 있는 카드지갑을 소개해 드립니다.&#60; 로담소가죽 카드지갑 구경하러 가기 &#62;한손에 쏘옥 잡히는 작은 크기에 여러개의 카드도 수납이 가능하고, 현금도 넣을 수 있는 지퍼 수납까지 있기에 지갑보다는 가볍게 가지고 다니실 수 있는 카드지갑.......

일리 커피 룽고 캡슐커피로 간편하게 커피를! [내부링크]

코로나19로 인해 갈수록 경제는 힘들어지고, 커피는 매일 마셔야 겠으나 가격적으로도 부담이 되신다면?커피는 직접 내려마시는 것이 조금 더 경제적으로 저렴하게 이용할 수 있습니다.하지만 집에서 로스팅을 하거나 바쁜 일상속에 드립커피를 내리기에 시간도 걸리고, 귀찮아지신다면?일리 캡슐커피를 추천드립니다.캡슐로 간편하고 맛있게 커피를 빨리 추출해 주기에 커피를 만드는데 투자되는 시간을 줄일수 있답니다.그래서 오늘은 일리 캡슐커피를 소개해드립니다.&#60; 일리 커피 룽고 캡슐커피 구경하러 가기 &#62;일리커피는 워낙 유명한 브랜드이다보니 많은 분들이 찾는 커피 중 하나입니다.집에.......

수공예 실크 부채 선물용으로 좋아요 [내부링크]

장마가 끝나자 이제는 본격적인 폭염이 시작되었습니다.내리쬐는 햇빛은 너무 강렬하여 잠시만 햇빛에 노출되어도 피부가 뻘겋게 익어버리는 사태가 발생되고 있습니다.밤에라도 시원하면 좋겠지만 열대야가 시작되어 무더위에 잠을 이루기도 힘들 정도가 되었답니다.코로나19로 인해 외출을 자제하는 경우가 많다보니 집이나 실내에서는 선풍기나 에어컨으로 시원하게 보낼수 있지만 외출을 해야 할 경우에는 특히 대중교통 이용시에 휴대용 핸디선풍기를 이용하시는 분들도 많아졌습니다.하지만 배터리 충전이라든가 무게 등으로 인해 오히려 짐이 되는 경우가 있는데요.그래서 오늘은 외출시에 가볍게 들고 다니면서 시원한 바람으로 더.......

요가 매트로 집에서 홈트레이닝 하세요. [내부링크]

코로나19 확진자가 증가하면서 다시 사회적 거리두기 2단계를 전국적으로 시행하고 있습니다.이달 31일까지는 이렇게 사회적 거리두기 2단계를 시행하고 확진자 증가 상황에 따라 심하면 사회적 거리두기 3단계까지도 시행할 수 있는 긴급한 상황입니다.이렇다보니 다시 집에서 지내는 시간들이 많아지게 되는데요.코로나19가 장기화 됨에 따라 운동을 제대로 하지 못하다보니 여기저기 몸이 아파오는 경우가 많습니다.이럴때 일수록 집에서 홈트레이닝이라도 해야 하는데, 무거운 덤벨을 드는 것도 버겁고, 자전거나 러닝을 집에서 하기에는 층간소음때문에 못하는 경우가 있습니다.그러면 몸의 혈액순환이 잘되도록 요가를 해주는 것이 꽤.......

다이어트 이제 씨서스로 먹으면서 하세요. [내부링크]

다이어트 어떻게 하고 계시나요?코로나19로 인해 헬스장은 이제 가기 힘들고, 집에서 있는 시간이 늘어나니 뱃살도 같이 늘어가는것 같습니다.그렇다고 굶으면서 다이어트 하자니 .....인생의 가장 중요한 식도락이 사라져 가는것 같아 화가날때도 있네요.그래서 오늘은 먹으면서 다이어트 할 수 있는 다이어트 보조제인 &#x27;시서스&#x27;를 소개해 드립니다.시서스는 워낙 유명한 제품이니 다른 설명은 필요없겠죠?이노뉴트리션 시서스는 100배 농축이라 효과가 더욱 좋답니다.&#60; 이노뉴트리션 시서스 100배농축 구경하러 가기 &#62;시서스 100배 농축인 이노뉴트리션 시서스로 다.......

빅토리아 탄산음료 레몬향으로 집에서 시원하게 보내세요 [내부링크]

탄산수 좋아하시나요?예전에는 탄산음료라 하면 설탕이 많이 첨가되어 있다고 해서 몸에 좋지 않다는 인식이 강했는데 요즘은 오히려 몸의 피로해소 및 청량감으로 많이 찾고 계십니다.물론 설탕이 많이 함유된 탄산음료도 있지만 설탕이 함유되지 않은 탄산음료들도 많이 출시되는 추세입니다.일반 플레인 탄산음료는 밋밋한 맛에 선호하시는 분들이 많지 않아 레몬이나 라임즙을 첨가한 탄산음료들도 함께 출시되고 있습니다.그래서 오늘은 레몬즙이 첨가되어 청량감이 더 좋고, 칼로리가 없기에 부담없이 마시기 좋은 탄산음료를 소개합니다.&#60; 빅토리아 탄산음료 레몬향 구경하러 가기 &#62;탄산음료로 식.......

여성 갱년기에는 석류추출물 파미로겐으로 극복하세요. [내부링크]

나이가 들수록 몸은 매일매일 달라지는 변화가 나타나는데요.특히 여성분들은 호르몬의 변화로 인해 경년기가 오게 되는데 심적으로나 육체적으로나 변화하는 것에 대해 스트레스가 심하게 오는 경우가 있습니다.이럴 때일수록 여성 호르몬인 에스트로겐이 함유되어 있는 음식이나 과일을 챙겨드셔야 하는데요.여성호르몬인 에스트로겐이 많이 함유되어 있는 과일로는 &#x27;석류&#x27;가 대표적입니다.그래서 오늘은 여성 갱년기에 좋은 석류에서 추출해낸 성분으로 만든 &#x27;파미로겐&#x27;을 소개합니다.&#60; 파미로겐 구경하러 가기 &#62;석류가 여성분들에게 좋다하지만 매일매일 석류를 드시긴 힘.......

케틀벨로 집에서 홈트레이닝 시작하세요 [내부링크]

코로나19가 장기화되면서 이제는 종식이라는 단어보다는 백신이 나와 예방하고 방역을 계속 이어가야한다는 얘기가 나오고 있습니다.이번에도 확진자들이 많아지면서 당국에서는 사회적거리두기 2.5단계를 시행하고 있는데 3단계로 가는것은 시간문제일것이라는 의견들도 나오고 있는 현실입니다.이렇게 되면 다시 올해 3월처럼 집에 있는 시간들이 늘어나게 되는데요.집에 있으면 답답하면서도 움직임이 줄어들기 때문에 근육량도 떨어지고, 건강도 악화될 수 밖에 없습니다.그래서 오늘은 집에서 다양한 신체 운동효과를 볼 수 있는 &#x27;케틀벨&#x27;을 소개해드립니다.&#60; 에르고기어 케틀벨 구경하러 가기 &#62;케.......

타트체리 원액 1L로 건강을 챙기세요. [내부링크]

타트체리?일반 체리도 아니고 타트체리?타트체리는 스윗체리보다 산미가 강하고 비타민 함량이 높은 체리로 열을 가하지 않아 영양소 파괴를 최소화한 농축하지 않고 , 물 타지 않은 100% 착즙 원액의 체리입니다.그렇기에 몸에 좋은 영양소가 많다는 거!비타민 12종, 3대 필수 영양소, 멜라토닌, 시아니딘, 안토시아닌, 마그네슘 등 다양한 영양소들이 풍부하게 들어있는 착즙이기에 건강을 위해서 과일이나 채소를 드시는 분들에게 간편하게 섭취할 수 있는 음료입니다.매일 바쁜 아침 과일이나 야채를 생으로 먹거나 즙으로 갈아내어 마시기 불편하셨던 분들에게는 타트체리가 어떠실까요?&#60; 레알 타트체리 원액 구경하러 가기 &g.......

만두는 역시 비비고 김치왕교자 추천 [내부링크]

잠잠해지던 코로나19가 다시 극성입니다.이렇게 다시 올해 3월때처럼 긴급한 상황이 되어 버렸는데요.해수욕장도 폐쇄되어 버리고, 집안에 갖혀 지내는 올해가 되어버리는 듯 합니다.집에 있으면 뭐하겠습니까!맛있는 거라도 만들어 먹어야죠!그렇다고 라면 같은건 매번 먹기에 질리고...해서 여러가지 요리와도 어울리고 단독으로도 맛있는 음식을 소개해 볼까 합니다.바로 &#x27;만두&#x27; 입니다.&#60; 비비고 김치왕교자 구경하러 가기 &#62;비비고 만두는 여러가지 종류가 있는데 그 중에서 김치가 씹히는 매콤한 맛의 김치왕교자가 최고인듯 합니다. 맛있는 비비고 김치가 듬뿍 들어간 김치왕교자국내산 배.......

향수 대신 바디미스트로 향기와 보습감을 챙기세요. [내부링크]

더운 여름입니다.에어컨이 없는 곳에서는 땀이 비오듯이 흐르는데요.땀냄새나 기타 불쾌한 냄새가 나지 않게 향수를 뿌리는 분들이 계시는데 오히려 땀냄새와 섞인 향수 냄새는 더 기분나쁜 향을 불러일으킵니다.그래서 오늘은 향수보다는 바디미스트로 향기와 보습감 그리고 피부결정돈까지 챙기시라고 바디미스트를 소개해 보려 합니다.&#60; 부케가르니 바디미스트 구경하러 가기 &#62;향수 대신 바디 미스트엄선된 프리미엄 향료를 독자 조향 기술로 배합하여 오랫동안 유지되는 깊고 풍부한 향을 선사합니다.이제 향수 대신에 바디미스트를 사용해 보시는 건 어떠실까요?향수는 나 자.......

저렴한 무선 키보드 마우스 세트 추천 [내부링크]

컴퓨터를 많이 사용하다보면 마우스와 키보드가 작동이 잘 안되는 경우가 종종 있습니다.그만큼 많이 사용하였기 때문인데요.그렇다고 비싼 가격을 주고 마우스와 키보드를 따로 구입하기에 부담스럽고..해서 오늘은 가격도 저렴한 무선 마우스 키보드 세트를 소개합니다.&#60; 애니젠 무선 키보드 마우스 세트 구경하러 가기 &#62;가격이 저렴하다보니 부담없이 구입하기에 좋은 무선 키보드와 마우스 세트 입니다.&#60; 애니젠 무선 키보드 마우스 세트 &#62; 최저가는 아래 링크를 참고해주세요!www.appleprice.shop/?i&#x3D;bH4l9U

캠핑의 필수품 스탠리 어드벤처 프로그레이드 워터저그 아이스물통 추천 [내부링크]

이번주 일요일.내일이지요.드디어 길고 길었던 장마가 내일부터 끝난다고 합니다.이제 다음주부터는 휴가시즌에 맞추어 캠핑을 하러 가시는 분들이 많으실텐데요.캠핑을 하게 되면 최소 1박을 하게 될텐데요.캠핑시 여러가지 필수품들이 있겠지만 그 중에서 물을 시원하게 보관해주는 워터저그도 중요합니다.그래서 오늘은 유명한 브랜드의 워터저그를 소개합니다.&#60; 스탠리 워터저그 아이스물통 구경하러 가기 &#62;편리한 냉장 휴대용캠핑 물통보냉 시간 : 약 13시간얼음 시간 : 약 60시간언제 어디서든 간편하게 사용 가능식품급PP 실리콘 고무스탠리 제품들은 워낙 유명해서 말이 필요없는 제.......

남자 폼클렌징 다슈 아쿠아 딥씨 워터 [내부링크]

아직도 세안할때 비누를 사용하고 계신가요?요즘 남자분들은 비비크림같은 제품을 얼굴에 바르거나 간단한 화장을 하시는 분들도 계시는데 화장을 하지 않아도 미세먼지 같은 이물질이 얼굴에 달라붙는 경우가 많습니다.그렇기에 더욱 깨끗하게 세안을 해야할 필요가 있는데요.얼굴 피부가 깨끗해지는 것만으로도 인상이 깔끔하고 좋아보이게 됩니다.세안을 할 때에 비누를 사용하는 경우에는 여러사람들이 사용하기에 위생적으로도 좋지 않으므로 폼클렌징을 사용하는 것이 좋습니다.그래서 오늘은 가격도 좋고, 세안용으로 좋은 남성 폼클렌징을 소개합니다.&#60; 다슈 아쿠아 딥 씨 워터 폼클렌징 구경하러 가기 &#62;.......

여성 탈모에 닥터방기원 모아젤샴푸 플로럴 머스크 [내부링크]

탈모에 대해 걱정하시는 분들 많으시죠?탈모는 이제 중장년층만의 문제가 아닙니다.젊은 세대에서도 탈모 때문에 고민이 많은 분들이 많은데요.또한 탈모는 남성들만의 전유물이 아니라는거!은근 여성분들도 탈모가 많이 발생하고 있습니다.탈모의 원인은 여러가지가 있고, 원인을 찾아 해결하는 것이 가장 좋겠지만 미리 예방하는 것이 가장 좋습니다.그래서 오늘은 여성분들을 위해 탈모예방을 위한 샴푸를 소개해드립니다.&#60; 닥터방기원 모아젤샴푸 플로럴 머스크 구경하러 가기 &#62;닥터방기원 랩 탈모샴푸, 프리미엄 탈모 샴푸 등두피와 탈모 연구로부터 시작하여, .......

여름 물놀이에는 아쿠아 슈즈 필수 [내부링크]

이제 본격적인 여름 무더위가 시작되고 있습니다.이제라도 휴가를 준비하시는 분들이 계시는데요.코로나19의 영향으로 해외에 나가기는 어렵기 때문에국내 여행을 계획하시는 분들이 많으실 겁니다.그리고 특히 이번 휴가에는 계곡이나 강을 선호하시는 분들이 많으신데요.물놀이하면 아쿠아 슈즈가 필수죠!오늘은 가격도 저렴하고 편한 아쿠아 슈즈를 소개합니다.&#60; 아쿠아슈즈 구경하러 가기 &#62;SN506색상 : 블랙, 네이비, 핑크, 민트사이즈 : 230 ~ 280mm (핑크, 민트 230~250mm)소재 : 메쉬 + 멀티스판 / EVA 아웃솔이제 가격저렴하고 편한 아쿠아 슈즈로 즐거운 물놀이 하시길 바랍니다.&#60; SNRD.......

스파클링 유자 코코넛워터 추천 [내부링크]

이번주말이면 드디어 길었던 장마가 끝납니다.장마가 끝나면 무더운 여름날씨가 기다리는데요.더운 여름에는 뭐니뭐니해도 시원한 음료가 생각납니다.그리고 흘리는 땀만큼 수분을 섭취해 줘야하는데요.이번에는 상큼한 유자와 탄산의 청량감으로 맛과 시원함 그리고 수분섭취까지 한번에 해결하는 음료를 소개합니다.&#60; 스파클링 유자 코코넛워터 구경하러 가기 &#62;이런 분들께 추천해드립니다.1. 탄산음료를 좋아하시는 분2. 단맛의 강한 탄산 음료가 싫으신 분3. 맛과 건강 모두 챙길 수 있는 음료를 찾으시는 분4. 운동 후 빠른 수분 보충과 청량함이 필요하신 분이제 무더운 여름이 시작됩니다.스.......

CCTV 티피링크 1080p FHD 360도 비전 WIFI 실내 감시카메라 추천 [내부링크]

CCTV 하면 보통 큰 건물이나 마트 같은 도난 및 보안 시설이 필요한 곳에 설치하는 것으로 생각하기 쉬운데요.요즘은 가정집에서도 CCTV를 설치하는 경우가 많다고 합니다.가정집에서 아이를 키우거나 반려동물을 키우는 경우 여러가지 상황이 발생할 수 있기 때문에 실내에 CCTV를 설치하거나 그 외에 화재, 방범 등의 이유로 가정집 실내 CCTV 설치가 늘고 있습니다.그래서 오늘은 집 실내에 설치하는 CCTV를 소개해 드리고자 합니다.&#60; 티피링크 1080P FHD 360도 CCTV 구경하러 가기 &#62;360도 수평회전 114도 수직회전으로 더 넓은 각도로 모든 범위를 자유롭게 볼 수 있습니다. 언제든지 세부 사항을 녹화 및.......

LED일체형 어항으로 편리하게 물생활하세요. [내부링크]

여러 취미생활을 하시는 분들이 많겠지만오늘은 그 중에서 물고기를 키우는 분들을 위해 또는 물고기를 키우고자 하시는 분들을 위해 LED 일체형 어항을 소개해 드리고자 합니다.&#60; LED 일체형어항 AMZ-2000B 구경하러가기 &#62;보통 물고기를 키우기 위해 재료들을 구입하려면 이것저것 구입해야 할 것이 너무나 많습니다.어항은 기본이고, 조명, 여과기 등 여러가지가 필요한데,LED 일체형 어항은 이름에서 알수 있듯이 LED 조명이 있는 일체형 어항이라서 이것만으로도 물고기를 키우기 위한 구성을 가지고 있다고 보시면 됩니다.저면여과방식이라서 소음도 작고, 다른 여과기처럼 많은 공간을 차지하지 않아 물.......

긴 장마에 남녀공용 레인코트 추천 [내부링크]

올해는 유난히 장마가 길어지고 있습니다.비가 계속 내리면서 비피해가 늘어나고 있는 가운데 비가 세차게 내리면 외출을 하거나 밖에서 작업을 해야하는 경우에 우산을 들고 있기에 버거운 경우가 있습니다.그럴때 우의를 착용하면 한결 수월해지는데요.그래서 오늘은 우의도 패션처럼 입을 수 있는 레인코트를 소개해드리고자 합니다. &#60; 남녀공용 레인코트 우비 구경하러 가기 &#62;우의?하면 배송기사님들이 착용하는 것으로 생각하시는 경우가 있는데 요즘은 우의가 경량화 되고, 쉽게 접어 휴대할 수 있는 제품들이 많아져 평소 비가 좀 내리는 날이나 여행을 가서 입는 경우가 많아졌습니다.레인코트 식으.......

고기 냄새제거 또는 차로 즐기는 로즈마리 추천 [내부링크]

요리프로를 보면 쉐프들이 고기를 구울때 풀같은 것을 넣는 것을 보신적이 있으실 겁니다.바로 &#x27;로즈마리&#x27;인데 라틴어로 &#x27;바다의 이슬&#x27; 이라는 뜻으로 양, 돼지, 닭, 칠면조 등 요리를 할 때에 향을 내기 위해 사용하는 민트과 허브입니다.오늘은 요리할 때에 쓰이고 뜨거운 물에 우려 차로 마시기 좋은 로즈마리를 소개합니다.&#60; 로즈마리 구경하러 가기 &#62;로즈마리는 얇고 가늘한 모양을 띈 연두색의 향신료로 우리나라의 솔과 비슷한 신선한 향을 가지고 있답니다.로즈마리는 향이 좋아 차로 마시기에 좋은데,뇌신경을 활성화시켜 정신을 맑게하고, 피부와 두발 건강에 도움을 줍니.......

바이트초이카 디스페이터 자동차 작동완구 아이들 선물 추천 [내부링크]

안녕하세요.오늘은 아이들이 좋아할만한 선물을 소개해볼까 합니다.2000년 전후로 &#x27;사이버포뮤라&#x27;라는 자동차 레이싱 애니메이션과 레이싱 작동 자동차를 한번쯤은 만져보신 기억이 있으실텐데요.요즘도 마찬가지랍니다.다만 애니메이션만 바뀌었을뿐..바로 &#x27;바이트초이카&#x27; 입니다.&#60; 바이트초이카 디스페이터 구경하러 가기 &#62;자동차 내부에 모터가 들어 있고, 5:1 베이직 기어가 장착되어 있어 부드러운 주행이 가능합니다.바이트초이카를 바닥에서만 굴리면 안되겠죠?크래싱트랙과 함께 구매하시면 멋진 경주 트랙에서 자동차 경주가 시작된답니다.한때는 사이버포.......

안가네 편안한 족욕기로 온몸의 피로를 날려버리세요. [내부링크]

비가 내리고, 습도는 높아지고..온몸의 피로감은 계속 누적되어 가는데요.이럴 때 샤워를 하면 온몸이 시원해지지만 그건 잠시뿐일뿐..씻는것만으로 피로해소는 일부분 입니다.그래서 오늘은 온 몸의 피로를 해소할 수 있는 제품을 소개합니다.바로 &#x27;족욕기&#x27; 입니다.&#60; 안가네 편안한 족욕기 구경하러 가기 &#62;부피를 크게 차지하지 않고, 다양한 기능으로 손쉽게 작동할 수 있는 족욕기 입니다.의자에 앉아 잠시 족욕을 함으로써 온몸에서 땀이 나오고, 그렇게 몸속의 노폐물을 배출하여 몸의 피로가 풀어집니다.족욕기를 일상화하여 한결 가벼운 하루하루가 되시길 바.......

비타하임 발포비타민으로 피로 회복 하세요. [내부링크]

날씨에 따라 사람들의 기분과 몸상태가 달라지는데요.요즘처럼 장마가 장기적으로 진행되다 보니 피로가 점점 더 쌓이는 듯 합니다.평소에도 퇴근길에 피로한 나머지 지하철이나 버스에서 졸고 있는 경우가 많지요.이럴때일수록 운동을 하여 쌓인 피로를 풀거나 건강보조식품을 먹는것도 좋은 방법입니다.오늘은 제가 오랫동안 복용해오는 피로회복제인 멀티비타민 발모비타민을 소개해 봅니다.제가 오랫동안 복용하고 있는 멀티비타민은 &#x27;비타하임&#x27;이라는 독일제 발포비타민인데요.발포식이다보니 물에 쉽게 녹고, 몸에 흡수도 빠르다는 장점이 있습니다.시중에는 여러 발포비타민이 있지만 개인적으로 &#x27;비타하.......

다이어트에 도움되는 뉴트리코어 트리플S 가르시니아 추천 [내부링크]

다이어트 열심히 하고 계신가요?1년 내내 열심히 다이어트 한다고 하지만제대로 된 효과를 본 분들은 많지 않습니다.인스타그램이나 SNS에서 다이어트에 성공하여 날씬한 분들만바라보지 마시고 제대로 된 다이어트 해보시는 건 어떠실까요?그래서 오늘은 다이어트에 도움이 되는 기능성 식품을 소개합니다.&#60; 뉴트리코어 트리플S 가르시니아 구경하러 가기 &#62;뉴트리코어 트리플S는 기존의 상식을 뛰어넘는 혁신만을 추구하는 뉴트리코어의 철학과 신념, 노하우가 총 집약된 다이어트 건강기능식품입니다.체지방감소 건강기능식품 트리플S과체중 또는 비만 (BMI 26이상)인 성인을 대상으로.......

비타할로 히알루론산으로 내 피부에 수분충전하세요. [내부링크]

피부미인들은 어떤 특징을 가지고 있을까요?화장품 광고들을 보면 대부분의 피부미인들은 피부 보습상태를 유난히 브라운관에 보여주는듯 싶습니다.피부에 수분이 많다는 것은 그만큼 탄력이 있고, 건강해 보이기 때문인데요.피부의 촉촉함을 원하시는 분, 피부 건강을 원하시는 분들에게 추천드리고자 오늘은 피부 수분충전 건강기능성 식품을 소개해드립니다.&#60; 비타할로 수분가득 히알루론산 구경하러 가기 &#62;이제 여러 영양제 중에서 피부를 생각하는 영양제를 드셔보는 것은 어떠실까요?하루 2알로 피부 미인, 피부 동안이라는 소리 한번 들어보시길 바랍니다.&#60; 비타할로 수분가득 히알루론산 &.......

레고 크리에이터 바닷속 상어 완구 추천 [내부링크]

장기화되는 코로나19로 인해 휴일에는 집안에 있는 경우가 많습니다.여름 휴가 피서시즌이 되었지만 계속 내리는 비로 인해 집에 있는 경우도 많구요.이럴때 집안에서 게임만 하기에는 눈치도 보이니 무언가 창의적인? 활동을 하는것이 좋겠지요?아이들이 좋아하는 레고!어른들도 좋아하는 레고!함께 하면 더욱 좋은 레고!소개합니다.&#60; 레고 바닷속 상어완구 구경하러 가기 &#62;레고 크리에이터 바닷속 상어 완구로 바닷속 이야기를 만들어 가 보는건 어떠실까요?커다란 입과 날카오룬 이빨, 움직이는 지느러미, 자유관절 몸통, 번득이는 눈을 가진 무서운 상어와 보물상자를 지키는 귀여.......

여성갱년기 영양제 회화나무열매 괴각 차 추천 [내부링크]

사람은 살면서 피할수 없는것이 2가지 있다고 하는데요.바로 세금과 죽음이라고 합니다.또한 세월이 지나면서 사람이 나이를 먹는것도 피할수 없는데요.특히 여성은 갱년기를 맞이하면서 심하면 우울증도 발생할 수 있다합니다.그래서 오늘은 갱년기에 접어들은 여성분이나 이미 갱년기를 겪고 계신 분들에게 효과가 있는 &#x27;회화나무열매&#x27;를 소개합니다.&#60; 퓨어영 회화나무열매 괴각 차 구경하러 가기 &#62;왜 회화나무열매(괴각) 일까요?회화나무 열매에는 이소플라본과 소포리코사이드 성분이 다량 함유되어 있고 이소플라본 속 제니스타인 성분이 콩에 비해 월등히 함유되어 있습니다........

다양한 분쇄 유닉스 푸드 다용도 믹서기 추천 [내부링크]

집에 믹서기 하나쯤 있으시죠?아직 없으시다면 하나쯤 장만해 놓으시는 것이 좋을듯 합니다.왜냐면 믹서기 하나로 다양한 요리 재료들을 쉽게 다질수 있기 때문입니다.믹서기는 브랜드 또는 기능 등에 따라 가격차가 큰 편인데,그래서 오늘은 가격 저렴하고, 다양한 용도로 사용할 수 있는 믹서기를 소개해드립니다.&#60; 유닉스 푸드 다용도 믹서기 구경하러 가기 &#62;건강한 생활습관을 지키기 위해집에서 손쉽고 간편하게 요리재료를 손질할 수 있어야 합니다.유닉스 홈 미니 믹서 POINT저렴한 가격으로 집에서 과일음료나 견과류등을 분쇄할 수 있어 편리한 믹서기 하나쯤은 있어야 하지.......

캠핑의 필수품 코스트코 폴딩박스 [내부링크]

이제 장마가 끝나가려는듯 싶습니다.폭염이 시작되려고 하면서 여름 휴가 피서시즌을 보내려는 분들이 많으실겁니다.올해는 코로나19로 인해 해외여행은 힘들듯하여 국내 여행을 알아보시는 분들이 계신데 특히 캠핑을 하려는 분들이 많다고 합니다.그래서 오늘은 캠핑의 필수품이라고도 할 수 있는 캠핑폴딩박스를 소개해 드립니다.&#60; 코스트코 폴딩박스 구경하러 가기 &#62;캠핑 폴딩박스는 현재 던킨이나 롯데리아에서 프로모션으로 진행하고 있는 만큼 인기가 있다는 것을 증명해 주고 있습니다.캠핑 폴딩박스는 접이식으로 보관이 가능하여 휴대하기에도 용이하고, 공간을 적게 차지한다는 장점이 있습니다........

코멧 디퓨저로 내 방안에 향기를 담아주세요. [내부링크]

장마가 시작되면서 습도가 높아지는 기간이 길어져집안에서 좋지 않은 냄새가 나는 경우 있으실 겁니다.장마뿐만 아니라 남자들 혼자 사용하는 방에는 일명 &#x27;홀애비&#x27;냄새가 나는 경우가 많은데요.이럴때에는 환기를 하는데에도 한계가 있는듯 합니다.장마같은 기간에는 환기를 해도 오히려 습기가 들어오기 때문에 의미가 없고, 일명 &#x27;홀애비&#x27;냄새는 체취같은 냄새이다보니 환기만으로는 부족한 경우가 많습니다.그럼 어떻게 해야 냄새를 제거 할수 있을까?그럴때에는 &#x27;디퓨저&#x27;가 답인듯 합니다.&#x27;디퓨저&#x27;도 시중에는 여러가지 종류가 있지만 그 중에서 가성비 좋은 제품을 소개해 드릴까 합니다.......

나혼자 산다에 나왔던 힐링 명상 도구 싱잉볼 [내부링크]

예전에 &#x27;나혼자 산다&#x27;에서 &#x27;화사&#x27; 씨가 가지고 나왔던 싱잉볼!놋쇠 그릇처럼 생긴것이 울림소리가 거의 예술의 경지에 이르는데 알고 보니 &#x27;싱잉볼&#x27;은 티벳에서 명상도구로 많이 사용하는 대표적인 도구라고 합니다.&#60; 싱잉볼 명상볼 구경하러 가기 &#62;저도 개인적으로 &#x27;싱잉볼&#x27;을 구입한 후 소리가 너무 좋다보니 추가로 다른 사이즈로 구입을 하게 되었답니다.아래 사진은 얼마전에 구입한 사이즈가 큰 싱잉볼 입니다.싱잉볼은 편안하고 고요한 소리를 내기 위해 수작업으로 두드린 자국들이 보입니다.또한 싱잉볼은 순수 황동으로 만들어져 있어서 소리가 맑고, 울림.......

듀플렉스 가정용 체지방 체중계로 다이어트 도전! [내부링크]

여름입니다!여름이 되면 비키니같은 수영복을 입고 싶은 경우가 많은데요.하지만....여기저기 보이기 부끄러운 살들...제대로 된 다이어트를 하려고 하지만 체중은 빠지는 것 같지만왠지 살은 그대로인거 같은 느낌이 들때가 있으실 겁니다.체중이 빠진것은 근육이 빠져나가고, 지방은 적게 빠지거나 그대로인 경우이기 때문입니다.근육은 지방보다 무거운데요. ( 근육 &#62; 지방 )근육과 지방이 얼마나 빠져나갔는지는 체중계로 측정할 수 없답니다.그렇기에 체지방 체중계를 이용하여야 하는데 이런 것은 병원이나 보건소, 헬스장에 가야 확인할 수 있는데요.그래서 오늘은 집에서도 내 몸의 체지방(몸의 지방무게)을 확인 할 수 있.......

캠핑용품 슬림화로대로 맛있는 요리하기 [내부링크]

오늘은 비가 부슬부슬 내립니다.이번주 내내 비소식이 있는데요.아마 다음주부터는 본격적인 무더위 여름이 시작될 것으로 보입니다.그러다보니 많은 분들이 슬슬 여름 휴가로 캠핑을 떠날 준비를 하고 계신데요.캠핑하면 맛있는 요리를 해먹는 것이 하나의 매력 아니겠습니까!그래서 이번 포스팅에는 캠핑을 하면서 맛있는 요리도 즐기고, 불멍도 할수 있는 캠핑용품 중 하나인 슬림화로대를 소개합니다.&#60; 아름다운참숯 슬림화로대 구경하러 가기 &#62;아름다운 참숯 슬림화로대는슬림한 사이즈로 휴대가 가능하기에 백팩킹하시는 분들도 가능하시기에 많은 분들이 찾는 캠핑용품 중 하나입니다.슬림화로대를 펼.......

코로나19로 알게 된 내 입냄새! 혀클리너로 냄새제거하기 [내부링크]

코로나19가 전세계를 강타한 요즘!사회적 거리두기 및 생활속 거리두기로 다시 일상에 복귀하기 시작하고 있는데요.일상생활을 하기 위해서는 필수가 되어버린 마스크!!마스크 없이는 외출하기가 어려운 현실입니다.그리고 마스크를 착용하면서 알게 된 것이 있는데 바로 내 입냄새!!!평소 양치질을 잘 하고 있는데도 입냄새가????입냄새가 나는 이유는 혀를 닦지 않아 백태, 설태가 혀에 쌓여 냄새가 발생하는 것인데, 이를 방치하면 혀가 갈라질 수도 있다고 합니다.그래서 오늘은 내 입냄새를 제거해주고, 병을 예방하는 아이템을 소개해 드리고자 합니다.&#60; 입냄새 제거 혀클리너 구경하러 가기 &#62;코로나.......

아이들 성장기에 좋은 영양분 호랑이콩 추천 [내부링크]

아이들을 위해 여러 영양제를 챙겨주시고 계신가요?여러가지 영양제도 좋지만 가장 좋은 것은식사를 통해 아이들에게 필요한 비타민과 단백질을 섭취하게 하는 것이 중요합니다.비타민과 단백질이 많은 것으로 알려진 것은 &#x27;콩&#x27;인데그 중에 밥에 넣어 먹으면 달콤하고 맛있으면서,비타민과 단백질이 풍부하게 들어있는&#60; 호랑이콩 &#62;을 소개해 드립니다.&#60; 국산 호랑이콩 구경하러 가기 &#62;갓 수확한 호랑이콩의 달콤함을 느낄 수 있는 기간은 6~8월!1년 중에 딱 2달이라고 합니다.생산되는 기간이 짧지만 풍부한 비타민과 단백질이 함유되어 있어 아이들의 성장기에 최고로 좋은 식재료 입니다........

미스터네이처 ABC 주스로 몸속의 독소를 배출하고 다이어트도 하기 [내부링크]

여러분 바지 사이즈가 어떠신가요?매년 해가 지날수록 나이먹는것처럼 바지 사이즈도 한치수씩늘어나고 있지는 않나요?식단과 운동만으로는 다이어트 효과가 있지 않았던 분들에게는몸의 독소를 배출하는 것이 중요한데요.그래서 오늘은 한때 디톡스로 유행하였고, 이제는 ABC 주스라는 제품으로 돌아온 제품을 소개해 드립니다.누구나 쉽게 하루 한병으로 끝내는 다이어트 관리법!ABC 주스로 몸속의 독소와 노폐물을 배출해보시는 건 어떠실까요?&#60; 미스터네이처 ABC 주스 구경하러 가기 &#62;껍질째 갈아 걸쭉한 주스하루 권장량 500ml오리지널 레시피식단만으로 관리하기 어려웠던 곳들속부터 시작하.......

스타벅스 리유저블 텀블러로 환경을 지켜보아요 [내부링크]

무분별한 일회용품을 사용하면서 지구의 환경이 점차 파괴되어가고 있습니다.2021년부터는 일회용컵을 사용하지 못하게 정부 방침이 정해졌고, 이미 많은 곳에서 일회용품 사용을 자제하고 있습니다.최근 코로나19로 인해 이러한 부분은 잠시 규제완화가 되어 다시 일회용품 사용이 빈번해지고 있는데요.오늘은 우리가 사는 지구의 환경을 살리고, 경제절약까지 일석이조의 방법을 소개해드릴까 합니다.&#60; 스타벅스 리유저블 벤티 텀블러 구경하러 가기 &#62;지구 환경과 경제절약의 방법은 바로 텀블러 사용입니다.특히 요즘처럼 더운 여름에는 하루에 아이스커피를 3~4잔은 마시는 경우가 많습니다.아침 출근때 한.......

저자극 엠보싱 아기물티슈 브라운 프리미엄 무료배송 추천 [내부링크]

우리들의 생활속에서 이제는 필수품이 되어버린&#60; 물티슈 &#62;특히 아이를 키우는 가정에서는 물티슈는 절대적 필수품이 되었는데요!민감한 피부의 아기들에게는 물티슈 사용도 신중하게 선택해야 합니다.그러기 위해서는 자극이 적은 물티슈를 사용하여야 하는데오늘은 아기들을 위한 물티슈를 소개해 드리고자 합니다.&#60; 저자극 브라운 프리미엄 물티슈 구경하러 가기 &#62;이미 많은 어머니들은 아기들에게 최적화된 물티슈가 어떤 제품인지는 알고 계십니다.워낙 정보력이 빠르시다보니..&#60; 브라운 프리미엄 &#62; 물티슈는 아기들을 위해 나온 물티슈라고 보아도 과언이 아닌데요.그 이유는 아래와 같습니다........

한국인의 위건강을 위해 위건강엔매스틱 프롬바이오 강추 [내부링크]

한국인의 위 건강이 위험해요!!!아시나요?한국인의 10명중 1명은 위염으로 인해 고통을 받고 있다는 사실!위건강을 해치는 원인으로는잦은 스트레스, 음주, 흡연, 헬리코박터, 약물 오남용, 무리한 다이어트, 잘못된 식습관 등 현대인들이라면 누구나 몇가지는 해당된다고 보시면 됩니다.이렇게 한국인의 위 건강에 위험이 감지되면서 이번 포스팅에는 우리들의 소중한 위 건강을 위해서 나온 여러 제품들 중 배우 &#x27;이병헌&#x27;씨가 홍보하는 &#60; 위건강엔매스틱 프롬바이오 &#62;를 소개해 볼까 합니다.&#60; 위건강엔매스틱 프롬바이오 구경하러 가기 &#62;시중에서 판매하는 가짜 프롬바이오 조심하시고, 공.......

유충으로 불안한 수돗물 대신 제주 삼다수 추천 [내부링크]

인간이 살아가면서 필요한 물!물은 생명과도 직결되기에 소중한 자원인데요.요즘 물이 문제가 되고 있습니다.인천을 시작하여 여러 도시의 수돗물에 &#x27;유충&#x27;이 발견되면서 많은 분들이 수돗물을 멀리하고 있습니다.유충이 꿈틀대는 수도물로 세안을 하거나 요리해 먹는것은...생각만 해도 역겨울 것입니다.그래서인지 평소 물을 구입하여 드시는 분들 뿐만 아니라 수돗물을 자주 이용하시던 분들도 식수를 따로 구입하는 빈도가 높아지고 있습니다.그래서 오놀은 시중에는 여러가지 물이 있지만 그래도 우리들에게 익숙한 물 제품을 소개해 드리고자 합니다.&#60; 제주 삼다수 구경하러 가기 &#62;.......

지스캇 남녀공용 24수 바이오워싱 남자 오버핏반팔티 [내부링크]

올여름의 유행은?간단하고 심플한 패션이 유행일것으로 보이는데,그 중에 반팔티를 오버핏으로 입는 것이 유행이 된듯 싶습니다.길거리를 돌아다니면 많은 분들이 자신의 체격보다도 약 2치수 정도는 더 큰 반팔티는 입고 다니는것을 많이 볼 수 있습니다.심플하면서도 조금은 큰듯한 느낌의 오버핏반팔티~오늘은 남자, 여자 모두 공용으로 입을 수 있는 오버핏반팔티를 소개합니다.&#60; 오버핏반팔티 구경하러 가기 &#62;무지티셔츠이기에 어떠한 바지나 신발에도 무난하게 어울리게 입으실 수 있는 티셔츠!오버핏 사이즈이다보니 덩치가 큰 분들도 입기에 무난합니다.바이오워싱 가공과 최고급 코마사로 부.......

집에서 안전하게 즐기는 아기 미끄럼틀 추천 [내부링크]

코로나19로 인해 밖을 나가지 못하는 분들 많으시죠?어른들도 밖에 나가지 못해 답답한데 아이들은 얼마나 답답할까요?그래서 오늘은 놀이터에서 신나게 뛰어노는 아이들의 마음을 대변하고자 집에서 안전하게 즐기는 미끄럼틀을 소개해 드리고자 합니다.&#60; 아하토이 사자야 미끄럼틀 구경하러 가기 &#62;일직선이 아닌 파도형 슬라이더이기 때문에 구불구불한 재미를 더해주어 아이들이 더 좋아합니다. 또한 150cm 의 길이어서 조금 더 미끄럼 재미를 느낄수 있습니다.하루가 다르게 성장하는 아이들을 고려하여 성자에 따른 높낮이 조절이 가능한 미끄럼틀 입니다.미끄럼방지 홈 슬라이더가 있어 미.......

머리가 큰 대두들을 위한 벙거지 모자 아이엠캡 HH 추천 [내부링크]

올해 6월에는 엄청 더웠었고, 이제 7월 장마를 맞아 조금은 소강상태인데요.하지만 장마가 끝나면 다시 무더위가 극성을 부릴것으로 예상되고 있습니다.더위도 더위지만 올해는 코로나19로 인해 마스크를 생활화하다보니 마스크 착용한 피부는 하얗게 떠 있을까봐 걱정되기도 합니다.그럴때일수록 선크림을 발라야겠지만 마스크부분은 입김으로 인한 땀이 차오르게 되고 결국 호흡곤란만 야기될것 같은데요.그래서 이번에는 올여름 마스크 자국을 예방하기 위한 아이템을 소개해 드릴까 합니다.&#60; 아이엠캡 HH 무지빅사이즈 버킷햇 구경하러 가기 &#62;벙거지 모자?아..내 머리는 커서 벙거지 모자는 안들어.......

삼복더위 여성을 위한 홍삼 정원삼 6년근 고려홍삼정 365스틱 추천 [내부링크]

내일은 &#x27;초복&#x27; 입니다.초복이란?삼복의 첫째 복으로 여름의 시초를 말하는데 더위가 본격적으로 오는 시기를 말합니다.본격적인 더위가 시작되는만큼 더운 여름을 잘 이겨내기 위해서 몸에 좋은 보양식을 챙겨드시는 경우가 많은데요.보통 삼계탕을 많이 드시고, 그 외에는 흑염소, 민어, 멍멍이 등이 있겠습니다.하지만 이러한 음식은 언제든 먹을 수 있고, 먹는다하여도 효과를 보증하기에는 애매한데요.마치 발렌타인데이처럼 특별한 날에 특별한 선물을 하듯 초복, 중복, 말복도 그렇게 되어가는듯한 느낌이 듭니다.그래서 오늘은 초복을 맞이하여 우리 가족과 지인분에게 초복 맞이 선물용으로 건강보조식품을 소개해.......

솔가 비타민D3 1000으로 뼈 형성과 유지에 필요한 비타민D 섭취 [내부링크]

영양제 잘 챙겨드시고 계신가요?나이가 들수록 여기저기 몸이 쑤시고, 아파오는데...더욱이 많은 업무로 피곤까지 더해지면....그럴때 많이들 하는 얘기 있습니다.&#x27;우리 나이때는 이것저것 챙겨 먹어야해!&#x27;요즘은 나이 같은건 없는듯 합니다.특히 영양제는 더더욱 그런거 같은데요.오늘은 여러 영양제 중에서 우리몸에서 생성이 안되는 &#x27;비타민D&#x27; 를 섭취하는데 도움이 되는 제품을 소개하고자 합니다.&#60; 솔가 비타민 D3 1000IU 제품 구경하러 가기 &#62;비타민 D는 우리몸에서 생성이 안되고, 음식이나 햇빛을 통해서 섭취가 가능한데요.비타민D는 지용성 비타민 중 하나로 주요기능은.......

저렴한 가성비 좋은 인덕션 레인지 [내부링크]

요리를 할 때 가스레인지를 사용하는 경우가 많은데화재의 위험 때문에 요즘은 전기 인덕션을 사용하는 비중이조금씩 늘고 있습니다.화재의 위험뿐 아니라 식탁 위에서 샤브샤브 같은 음식처럼따뜻하게 데우면서 먹기 위해서 인덕션을 사용하는 경우가 많은데요.가볍고, 부피가 작고, 화재 위험이 없어서 이용하기 편리한 인덕션!시중에는 다양한 가격의 인덕션이 있지마오늘은 가격 저렴하고 성능 좋은 가성비갑 인덕션 레인지를 소개해 드릴까 합니다.&#60; 키친플라워 터보2 인덕션 구경하러 가기 &#62;세라믹 유리상판내열성과 강도가 좋아, 간편하게 청소할수 있는 인덕션!9단 온도조절이 가능하여 화.......

캠핑 감성 살리는 램프 바운스 리틀 램프 호롱 LL-1801 [내부링크]

장마 시즌이 다시 시작이 되고 있지만비가 오는 날에도 빗소리를 즐기기 위해 주말이면 캠핑을 떠나시는 분들이 늘고 있습니다.캠핑은 보통 당일치기보다 1박을 하시는 경우가 많은데요.캠핑의 묘미로는 자연속에서 힐링하는 것과야외에서 맛있는 음식을 요리해 먹는것그리고 조용한 가운데 벌레 소리와 수많은 별빛을 바라보며감성적이고 은은한 램프조명을 보는 것이야 말로캠핑의 묘미이지 않을까 싶습니다.그래서 오늘은 캠핑의 꽃이라고 할 수 있는 캠핑 조명 도구에 대해 소개해 드릴까 합니다.&#60; 바운스 리틀 램프 호롱 구경하러 가기 &#62;개인적으로 이런 비슷한 제품으로 중국에서 만든BRS 램프를 사용했었는.......

찰랑거리는 모발 건강을 위한 헤어트리트먼트 트리트룸 시그니처 트리트먼트 [내부링크]

외출할 때 가장 많이 신경써야 할 부분은의상과 헤어스타일 입니다!특히 헤어스타일은 어떤 스타일을 하느냐에 따라 분위기가 완전 다르게 보이기도 하는만큼 스타일에서 가장 중요한 비중을 차지합니다.다양한 헤어스타일을 재현하기 위해서 여러 헤어기구를 사용하거나 잦은 염색과 펌을 하게 되는데 그러한 일이 반복되고 잦을수록 모발의 건강은 악화되어 갑니다.그래서 오늘은 약해진 우리들의 모발 건강을 살릴 헤어트리트먼트 제품을 소개해 드릴까 합니다.&#60; 트리트룸 시그니처 트리트먼트 구경하러 가기 &#62;잦은 염색과 펌, 헤어스프레이로 우리들의 모발은 많은 손상이 됩니다.갈라지고, 뚝뚝 끊어지.......

물놀이나 낚시할때는 꼭 구명조끼 필수 [내부링크]

장마가 끝나면 본격적인 여름피서 시즌이 시작되는데요.여름피서 하면은 바다나 강과 같은 물에서 즐기는 피서를 생각하시게 됩니다.저도 산보다는 물에서 노는 것을 좋아하는데요.물은 물놀이와 낚시까지 즐길 수 있다는 점이 바다로 계곡으로 사람들을 이끄는 메리트가 있는듯 합니다.하지만 매년 여름피서 시즌에는 여러가지 사망 및 실종 사건들이 발생하는데요.대부분 물놀이나 낚시를 하시는 분들이 물에 빠져 사망하는 사건들입니다.그런 경우는 대부분이 구명조끼를 입지 않은 경우가 많은데, 아무리 수영을 잘하는 분이라도 물살이 쎈 곳에서는 어찌할 도리가 없습니다.그렇기에 물놀이나 낚시를 하시는 경우에는 구명조끼가.......

캠핑 필수품 캠핑 쿨러 아이스쿨러 [내부링크]

여름이 되면서 슬슬 캠핑 준비하시는 분들이 많으실 겁니다.캠핑을 하면서 야외에서 맛있는 음식을 만들어 먹고, 자연과 함께 함으로써 힐링을 하는 아주 좋은 취미인데요.하지만 캠핑을 할때에는 정말 다양하고도 많은 준비물들이 있습니다.물론 간편하게 백팩킹을 하시는 분들은 최소한의 캠핑 소품으로 여행을 하시지만 요즘처럼 자동차를 이용한 오토캠핑을 즐기시는 분들에게는 캠핑 물품이 많아지게 됩니다.많아지는 캠핑 물품중에서 꼭 챙겨야 하는 것이 있는데요.참고로 오늘 소개하는 제품은 차량을 이용한 오토캠핑을 하시는 분들에게 적합한 제품일듯 싶습니다.음식물을 오랫동안 차갑게 유지해주는 바로 &#x27;캠핑 쿨러&#.......

나혼자 산다 7월 3일 이장우 캠핑 가위 레더맨 RAPTOR [내부링크]

이번주에 방송한 &#x27;나혼자 산다&#x27;배우 &#x27;이장우&#x27;씨가 캠핑카 생활을 하는 장면들이 공개되었는데요.캠핑족이라면 이장우 씨의 캠핑하는 장면들 하나하나 빠짐없이 보셨겠죠?요리를 잘하는 것으로 알려진 &#x27;이장우&#x27;씨는캠핑하는 장면에서 눈에 띄는 도구를 사용하셨는데요.가위로 보이는 도구로 각종 재료들을 손질합니다.&#x27;이장우&#x27; 씨가 사용하는 도구는 어떤 제품일까요?&#60; Leatherman 레더맨 RAPTOR 랩터 구경하러 가기 &#62;바로 &#x27;레더맨&#x27; PATOR 랩터 의료용가위 멀티툴 입니다.&#x27;맥가이버칼&#x27; 같은 만능 멀티툴로 알려져 있는&#x27;레.......

캠핑버너는 지라프 3 in 1 가스 비비큐 그릴 하나면 모든 다 해결! [내부링크]

캠핑하는 즐거움은 안해보신 분들은 모르실껍니다.자연 속에서 속세의 모든 스트레스를 벗어버리고, 힐링은 하는 캠핑은 현대인일수록 더더욱 필요한 것 같은데요.캠핑에서 자연을 느끼며 힐링하는 즐거움과 또 하나의 즐거움이 있습니다.바로 캠핑하면서 맛있는 요리를 하는 것이지요.요리를 할때에 기본적으로 필요한 것은 &#x27;스토브&#x27;인데요.캠핑용 스토브는 가벼운 제품을 선호하는 경우가 많다보니요리를 할때에 제한을 받는 경우가 많습니다.그렇다고 캠핑하시면서 라면만 드실순 없잖아요?그래서 이번 포스팅에는 캠핑장에서 다양한 요리를 즐길 수 있는 &#x27;만능 스토브&#x27;를 소개해 보려 합니다.&#60; 지.......

2020년 7월 16일 초복에는 집에서 삼계탕 간단하게 해 드세요. [내부링크]

무더위가 기승하는 여름입니다.장마까지 겹치다보니 덥고, 습하고.....스트레스와 불쾌지수가 높아만지고 있는데요.이런 더운 여름일수록 잘 챙겨드셔야 건강을 유지할 수 있습니다.시원한 것만 찾다보면 오히려 배탈이 나는등 몸에 좋지 않을수 있거든요.그래서 이번 시간에는 올여름 초복을 집에서 쉽고 편하게보양식을 즐길 수 있는 아이템을 소개해 드릴까 합니다.&#60; 삼계탕 &#62;&#60; 마니커 녹두 삼계탕 구경하러 가기 &#62;&#x27;마니커&#x27;라는 브랜드 한번쯤은 들어보셨죠?마니커 삼계탕은 19가지 식품 품질 검사를 마쳤기에안전하게 이용하실수 있는 제품입니다.그냥 삼계탕도 아니고 &#x27;녹두.......

새싹보리 착즙분말 스틱으로 몸건강 챙기세요. [내부링크]

요즘 건강에 대해서 주목을 받고 있는 &#60;새싹보리&#62;에 대한 이야기가 화제가 되고 있습니다.새싹보리는 보리에서 싹을 틔운 다음 7~10일정도 자란 어린 잎을 말하는데 약 10~20cm 정도 자란 어린 보리싹입니다.새싹보리에는 완전히 자란 보리보다 영양분이 많이 함유되어 있는데 철분이 시금치의 25배, 식이섬유가 고구마의 20배나 많이 들어있다고 합니다.특히 새싹보리 성분 중 대표적인 것은 &#x27;폴리코사놀&#x27;성분인데 우리몸의 콜레스테롤 수치를 조절하는 효과가 있다고 합니다.이렇게 우리 몸에 좋은 새싹보리를 쉽게 섭취할 수 있는 제품을 소개합니다.&#60; 새싹보리 착즙분말 스틱 구경하러 가기 &#62;.......

지긋지긋한 바퀴벌레 퇴치 바이엘 맥스포스 셀렉트 겔 추천 [내부링크]

겨울을 제외하고는집안에 숨어 있는 바퀴벌레!생긴것도 징그럽지만 온갖 세균을 퍼트리고 다니면서 병을 옮기는 매개체로 해충 중에 탑인데요!특히 요즘처럼 습도가 높은 장마철이 되면 집안에서 바퀴벌레를 쉽게 볼수 있습니다.더욱이 반지하라면??거의 100% 바퀴벌레가 있다고 봐도 과언은 아닌데요.저도 예전 반지하 시절에 저를 무엇보다 힘들게 하였던 것은 2가지!곰팡이와 바퀴벌레였습니다.둘다 습도와도 관련이 있지만 바퀴벌레는 정말....미치겠더라구요.바퀴가 음식물 근처에만 보였다면 그 음식을 먹기 꺼릴정도였으니까요.그래서 이번 포스팅에는 이러한 바퀴벌레와 작별할 수 있는 좋은 아이템을 소개해드리고자 합니.......

필수품인 마스크 분실 및 훼손방지 마스크 목걸이 [내부링크]

올해 코로나19의 여파로 인해이제 마스크는 필수품 중 하나가 된 듯 합니다.물론 그 전에도 황사나 미세먼지 때문에 마스크를 착용한 경우가 있었지만 지금은 버스나 지하철 등 대중교통과 많은 사람들이 방문하는 곳은 마스크 없이 출입이 불가하도록 제제를 가하기에 마스크는 이제 필수가 되어버렸습니다.하지만 식사를 하거나 물을 마실때처럼 마스크를 잠시 벗어야 하는 상황에서 여러분은 마스크를 어떻게 보관하시나요?대부분 마스크를 접어 가방이나 주머니에 넣거나 탁자 위에 올려놓는 경우가 많습니다.그런 경우는 마스크 훼손 및 오염, 분실 심지어는 다른 사람의 마스크와 섞여 오늘 꺼낸 마스크를 버리게 되는 상황이 종종 발.......

2020 스타벅스 에코백으로 패션과 환경을 살려보아요 [내부링크]

환경을 지키기 위해서 작년부터 카페에서는 일회용 빨대와 플라스틱컵을 자제하고 있는데요.마트에 가면 물건을 구입할때 담아주는 비닐도 이제는 제한을 하거나 금액을 청구하는 경우가 많습니다.이렇게 일상의 한부분이 환경을 지키기 위한 방안으로 점차 변화하고 있는데요.우리들도 평소에 장을 보거나 소지품을 넣고 다니기 위한가방도 환경을 지키기 위한 에코백을 사용하는 것은 어떨까요?에코백은 이미 시중에도 많은 종류들이 나와있지만 왠지 투박한 느낌이 드는 경우가 많습니다.아무리 환경을 지키는건 좋지만 그래도 ....내 패션도 지켜줬으면 하는 경우가 다들 있지요?그래서 이번에는 나의 패션도 살리고, 환경도 살.......

가볍고 건조가 빠른 풍기인견 여름매트 아기쿨매트 [내부링크]

무더운 여름입니다.무더위 속에 장사는 없죠!특히 밤새도록 후끈한 열대야는 그야말로 사람을 녹초로 만듭니다.어른들도 버티기 힘든 여름에는 아기들에게는 더더욱 힘들 나날이 될 텐데요.특히 아기들은 체온이 높고, 심박수가 빠른 편이다보니 여름같이 더운 날 특히 열대야에는 많이 힘들어 합니다.그래서 오늘은 아기들에게 시원한 밤을 보내기 위한 아기쿨매트를 소개합니다.&#60; 롤베이비 풍기인견 패드 구경하러 가기 &#62;풍기인견 소재로 되어 있다보니 열이 많은 아이들에게 쾌적한 환경을 제공합니다.&#60; 특징 &#62;통기성이 뛰어나고 쾌적한 풍기인견 소재로 제작.정전기 발생이 적어 편안하게 사용.......

낮은 칼로리, 높은 당도 초당옥수수의 계절이 왔습니다. [내부링크]

옥수수 좋아하시나요?옥수수 좋아하시는 분들이라면 알고 계실&#x27;초당 옥수수&#x27;드디어 초당 옥수수의 계절이 돌아왔습니다.&#60; 초당옥수수 구경하러 가기 &#62;초당옥수수의 특징이라면?삶지 않고 그냥 먹을수도 있는 옥수수.일반 옥수수 칼로리의 절반에 가까운 낮은 칼로리.높은 당도를 가지고 있는 옥수수.초당 옥수수!이름에서처럼 엄청 단 옥수수인데요!맛도 좋지만 칼로리는 낮아서 다이어트 식품으로도 애용하는 옥수수랍니다.시중의 여러 초당옥수수중에서도인하네 초당옥수수는 많은 구매자들이 리뷰로 증명하는 것으로 유명한데요.맛도 좋고, 칼로리는 낮아 다이어트.......

통기성이 뛰어난 시원한 여름이불 메종 레이스 차렵 이불세트 [내부링크]

무더운 여름입니다.덥다보니 밤에 잘때는 이불을 걷어차는 경우가 많아서이불이 필요없다고 느끼는 분들이 많으실거예요.하지만 아무리 더운 여름이라도 열대야 몇일을 제외하고는새벽시간이 되면 급격하게 떨어지는 기온으로 감기에 걸리기 딱인데요.요즘은 에어컨을 켜놓고 자기 때문에 자칫 냉방병에 걸리기도쉽습니다.그럴땐 여름이불이 필요한데요.여름이불의 특징이라면가볍고, 통기성이 좋고, 땀을 흡수해도 금방 마르는 그런 특징들을가지고 있다는 것입니다.그래서 오늘은 시원하고, 통기성이 좋은 여름이불을 소개해드릴까 합니다.&#60; 메종 레이스 차렵 이불 세트 구경하러 가기 &#62;&#60;메종 레.......

당도가 높은 달콤한 성주 참외 [내부링크]

&#60;성주&#62; 하면 어떤 과일이 생각나시나요?성주의 특산물은 바로 &#x27;참외&#x27;인데요.참외는 여름의 대표적인 과일로 오래전부터 재배해오던 열매 채소입니다.7월 이후에는 하우스가 아닌 전통방법으로 기른 참외가 나오는데 하우스 재배와는 다른 특별한 맛이 나옵니다.이제 곧 7월이지요?참외철이 다가옵니다.&#60; 농협 당도선별 성주 참외 구경하러 가기 &#62;↓↓↓↓↓성주 참외는 비타민 C와 엽산, 베타카로틴, 칼륨 등이 함유되어 있어여름의 무더위에 지치기 쉬운 사람들에게 좋은 영양 과일이 됩니다.수박과는 달리 참외는 음식물 쓰레기가 적게 나오기 때문에많이 이용하시기도 하지만 무엇보다 맛이.......

매트매트 홈매트로 여름 모기로부터 보호하세요. [내부링크]

여름입니다.여름하면 여러가지가 떠오르지만 밤에 내 귓가를 속삭여주는 모기의 윙~~~앵~~ 소리....밤새도록 잠은 못자고 잡지 못한 모기 때문에 신경은 쓰이고..이런 경험 한번쯤은 누구나 해보셨을것 같은데요.그럴땐 딱 2가지 방법이 최고인듯 합니다.첫째는 모기장 안에 들어가서 잠을 청하거나,둘째는 모기향을 피워 모기로부터 자유로워지는 방법입니다.오늘은 두번째 방법인 모기향을 피워 모기로부터 자유로워지는 제품에 대해 소개해드릴까 합니다.&#60; 홈매트 코드롤러 훈증기 제품 구경하러 가기 &#62;요즘 모기들은 예전보다도 더 강력해진것 같습니다.왠만한 모기약에도 죽지않고 멀쩡한것을.......

하루종일 강력한 셋팅력 헤어스프레이 다슈 데일리 울트라 홀딩 스칼프 헤어스프레이 [내부링크]

머리빨??이란 말을 들어보셨을 겁니다.남자든 여자든 성별에 상관없이 머리 스타일은 그 사람의 패션능력을 업그레이드 시켜주는데요.아침에 열심히 머리스타일을 다듬었는데 얼마 지나기 않아 머리가 망가진다면?하루종일 스트레스일겁니다.이럴바엔 차라리 모자를 쓰고 있는 것이 낫겠다는 생각이 들때도 있더라구요.아침에 예쁘고 멋진 머리 스타일을 만드느라 많은 시간을 들인만큼 하루종일 그 스타일을 유지할 수 있다면???그래서 이번 포스팅은 하루종일 머리스타일을 유지해주는헤어스프레이를 소개합니다.&#60; 다슈 데일리 울트라 홀딩 스칼프 헤어스프레이 구경하기 &#62;헤어스프레이를 사용.......

XL부터 9XL까지 빅사이즈 면마 반바지 추천 [내부링크]

본격적인 여름이 되면서 이제는 옷차림도 한여름에 가까운 옷차림인데요.상의는 그렇다치더라도 바지는 반바지를 입어야 여름인 것을 느낄수 있습니다.반바지도 다양한 재질의 반바지가 있는데요.그 중에서 면마로 되어 시원한 반바지를 소개해 드릴까 합니다.가격도 착하지만 무엇보다 XL부터 9XL까지 빅사이즈를 보유하고 있다는것!!큰 사이즈를 찾는 분들에게는 좋은 소개가 되지 않을까 싶습니다.반바지 색상은 5가지가 있습니다.베이지, 카키, 인디고레드, 챠콜, 블랙!남여공용이면서 기본적이고 무난한 색상이다보니 유행을 타지 않아 언제든지 입고 다니기 좋은 색상입니다.&#60; 턴키 빅사이즈 면마 린네 남여공용 반.......

집에서 즐기는 물놀이 풀장 인덱스 풀장 추천 [내부링크]

오늘 날씨 대박이었죠?62년만에 가장 더운 6월을 기록했답니다.서울은 35도를 육박하는 온도로 정말 밖에 다니기 싫을 정도였습니다.더욱이 코로나19로 인해 마스크까지 하고 다니려니 더 힘든 하루하루가 되고 있는데요.6월달이 이러면 7, 8월은 정말 생각하기 싫습니다.곧 장마가 시작되고 장마가 끝나면 본격적인 피서 시즌이 될터인데 올해는 코로나19로 인해 피서는 집이나 펜션을 이용하시는 분들이 늘어날 것이라고 합니다.여름피서하면 물놀이가 생각나는데요!그래서 오늘은 집이나 펜션에서 물놀이를 할 수 있는 풀장을 소개해 드릴까 합니다.물놀이 풀장으로 유명한 &#60; 인덱스 풀장 &#62; 입니다.&#60; 인텍스.......

면도기와 코털제거기 셋트로 관리하세요. 필립스 전기면도기 [내부링크]

사람을 평가하는데 있어 그 사람의 외모만큼 중요한 것은 없습니다.단정한 옷차림과 머리스타일, 그리고 깔끔한 면도는 필수라고 할 수 있는데요.하지만 아무리 깔끔한 면도를 해도 코털이 삐져나왔거나귀와 눈썹이 정리가 되어 있지 않다면옥의 티가 될 수도 있습니다.그래서 이번 포스팅에서는면도기와 코털제거기(노즈트리머)를 셋트로 구매할 수 있는 제품을 소개하려 합니다.&#60; 필립스 전기면도기 + 노즈트리머 &#62;입니다.&#60; 필립스 전기면도기 &#38; 노즈트리머 구경하러 가기 &#62;필립스는 가전제품으로 유명한 브랜드이다보니따로 설명 드릴것이 없습니다.다만 면도기를 구입할때 콧털제거기를.......

장마철 습기제거제로 건강챙기세요. [내부링크]

오늘 24일부터 본격적인 장마에 접어들었습니다.지금도 밖에서 비가 내리는 소리가 우렁차게 들리는데요.장마가 시작되면 높아지는 습도로 인해집안의 빨래는 마르지 않고, 옷장 안의 옷은 찝찝한 느낌이 들기까지도 합니다.그리고 집안 구석에 피어오르는 곰팡이들..집안에 제습기가 있다면 장마철에는 가동시켜놓는 것이 좋지만 옷장이나 구석진 곳까지 제습기를 놓기가 어렵습니다.그래서 오늘은 이럴때 사용하기 좋은 습기제거제를 소개해 보려 합니다.&#60; 습기제거제 - 아토세이프 제품 구경하러 가기 &#62;↓↓↓↓↓예전에 이러한 습기제거제를 보셨을 겁니다.물먹는 하X 라고...요즘은 그러한 제품들이 많이 나.......

밥하기 귀찮고 시간없을때는 햇반이 최고! [내부링크]

바쁜 하루하루밥은 먹어야겠고...밥하기는 귀찮고, 밥을 한번하면 많아서 다 먹을때까지 오랜시간이 걸려 밥은 맛이 없어지고...이런 경우 많으실 겁니다.그럴땐???모두가 다 아시는 &#x27;햇반&#x27;이 있지요.집에서 또는 캠핑을 갔을때 자주 이용하는 &#x27;햇반&#x27;전자레인지에 데워주기만 하면 되기에 간편하게 맛있는 밥을 즐길 수 있다는 장점때문에많은 분들이 이용하고 계십니다.하지만 햇반도 종류가 여러개인거 아시나요?보통 백미만 생각하시는 경우가 많은데백미 말고도, 몸에 좋은 흑미와 현미도 있답니다.그래서 이번 포스팅에서는자주 이용하는 햇반 중에서 백미, 흑미, 현미 3종 셋트를 소개합니다........

화장실 변기청소 이제는 간편하게 하세요. 이지드롭 일회용 변기크리너 강추 [내부링크]

변기청소!!!어떻게 하고 계신가요?위생적으로 깨끗하게 하는것도 중요하지만 살균소독도 많이 중요한데요.락스를 사용하기에는 냄새가 고약하고,찌든 오염물질을 벗겨내는것도 여러모로 고됩니다.특히 우리집에 방문한 손님이 화장실을 사용하였는데손님의 흔적이 화장실에 남아있다면?손님도 뻘줌하고, 집 주인도 뻘쭘하게 됩니다.그럴때 사용하면 좋은 변기크리너를 소개합니다.&#60; 일회용 변기 크리너 제품 구경하기 &#62;저는 이 제품을 사용하고 있는데요.처음에는 별로 기대를 하지 않았었습니다.하지만...화장실을 한번 청소할때 사용하니 앞으로 이 제품만 사용하게 되더라구요.이 제품.......

나혼자 산다 이시언 바티스트 오리지널 드라이샴푸 캠핑이나 낚시할때 좋아요 [내부링크]

금요일 저녁혼자사는 연예인들이 나와 일상을 보여주는&#60; 나혼자 산다&#62;오랜만에 이시언씨가 나왔는데요.그 동안 귀가 좋지 않아 병원치료를 받고 계셨더라구요.그래서인지 이번에 나왔을때는 귀때문에 머리를 제대로감지 못해 가려운 모습들이 보여졌는데요.그 와중에 머리를 감지 않고 무언가를 뿌리는 장면이 보입니다.????&#60; 드라이샴푸 &#62; 라는 건데요.연예인들이 씻지 못하는 환경에 오랫동안 있을경우에많이들 사용한다고 하더라구요.그 효과는?영상을 반신반의하면서 봤는데 꽤 괜찮은거 같더라구요.연예인들은 하나씩은 가지고 있는 아이템인듯 싶습니다.&#60; 드라이샴푸 구경하.......

가성비 좋은 음식물 처리기 루펜 음식물 쓰레기 처리기 [내부링크]

날씨가 더워지면서 집안에서 발생하는 음식물 쓰레기에서 냄새가 나는 경우가 발생하고 있습니다.음식물쓰레기야 매일매일 발생하는 것을 바로 버리면 되겠지만음식물쓰레기봉투 가격이 무시할수 없습니다.그리고 음식물쓰레기 봉투를 들고 나가다 터진다면?그 냄새와 오물은....정말 생각하기도 싫습니다.그래서 이번 포스팅에는 가성비 좋은 음식물처리기를 소개합니다.많이 들어보셨을 그 이름&#60; 루펜 음식물 쓰레기 처리기 &#62; 입니다.&#60; 루펜 음식물 쓰레기 처리기 구경하러 가기 &#62;워낙 유명한 제품이다보니자세한 설명은 위 링크를 참고하시면 될듯 싶습니다.그 외에 많은 분들이 사용.......

미니 스프린터 자전거 타로카 MU10-DR 로 신나게 달려봐요. [내부링크]

자전거 타기 딱 좋은 날씨인듯 합니다.오늘은 부분일식까지 있어서인지 야외에 나오신 분들이더 많았던 하루인거 같은데요.하루빨리 코로나19가 종식되어 다시 예전처럼 많은 시민들이 밖으로 나와 야외 활동을 활발히 하셨으면 합니다.코로나19의 영향에도 불구하고자전거를 타시는 분들은 여전히 많으십니다.아무래도 대중교통보다는 자전거를 타고 다니는 것이더 안전하다는 이유일 것이라고 생각합니다.그래서 더 많은 분들이 자전거를 이용하시거나앞으로 자전거를 이용하실 계획이신데요.이번 포스팅은자전거 중에서도 부피는 작지만 스피드를 즐기시는 분들에게추천을 드릴만한 미니 스프린터 자전거 입니다.&#60; 타로카 MR.......

벌써 장마? 제습기 준비로 장마대비하세요. 위닉스 제습기 가성비 추천 [내부링크]

서울과 경기지역은 오늘도 폭염입니다.많은 지역들이 폭염에 시달리고 있겠지만제주도는 장마에 들어간다고 하네요.올해는 유난히도 장마가 빠른편인데코로나19로 인해 자가생활이 늘어나는 상황에서집안이라도 쾌적한 환경이 되어야 합니다.그런데 장마로 인해 집안은 습도가 높아 끈적거리고,해놓은 빨래는 마르지도 않고, 오히려 냄새가 난다면???저도 이런 생활을 겪어본지라 그 고충은 정말 힘듭니다.더욱이 지상층은 장마때만이라도 습하지만반지하는 1년 내내 습기와의 싸움이라고 봐도 과언이 아닙니다.그 특유의 지하냄새가 옷에서 나거든요.이건 경험에서 나온 말입니다.이럴때 해결방법은 &#x27;제습기&#x27; 라고 생각.......

가성비 좋은 창문형 에어컨 엔뚜마노 EM-WA100 추천 [내부링크]

더운 날씨...선풍기만으로는 열대야 폭염을 피하기 어려운데요.그럴때엔 &#x27;에어컨&#x27;이 가장 효과적이죠.하지만 에어컨 가격은 참으로 비싸고,전세나 월세 사시는 분들은 에어컨 설치하는것도 집주인에게 허락을 받는것이 눈치보이고,자가라 하더라도 에어컨 설치하기 애매한 작은 방이라면?이런저런 이유로 에어컨 설치는 꽤 까다로운 편입니다.그런 분들에게 가격과 성능 좋은 에어컨이 있어 소개해드립니다.바로 창문에 설치하는 &#60;엔뚜마노 창문형 에어컨 &#62; 입니다.&#60; 엔뚜마노 창문형 에어컨 제품보러 가기 &#62;창문형 에어컨의 장점이라면본체와 실외기가 일체형이고, 작은 사이즈라.......

천장선풍기 실링팬으로 올여름 시원하게 보내세요. [내부링크]

본격적인 여름!!!한낮에는 정말 폭염으로 미칠듯 덥고,저녁에는 열대야로 잠을 이루지 못하는 밤이 지속되고 있습니다.6월에 이정도면 7, 8월에는 어마어마 할듯 보입니다.여름더위에는 에어컨만큼 시원한 것도 없겠지요.물론 에어컨 + 선풍기의 조합을 이룬다면많은 시원한 효과를 볼 수 있겠지만에어컨을 하루종일 켜 놓기도 어렵고,또한 공간이 좁아서 선풍기를 높을 공간도 애매하다면?실링팬은 어떠실까요?실링팬이란천장에 설치하는 선풍기라고 보시면 됩니다.더운 나라로 해외에 여행을 가시면 거실이나 방 천장에 붙어있는 실링팬을 보신 적이 있으실 겁니다.이러한 실링팬은협소한 공간에서 자리를 차지하지 않고.......

CC 크림같은 아모레퍼시픽 이너프 프로젝트 선크림 추천 [내부링크]

날씨가 점차 더워지고 있고,내리쬐는 햇빛으로 인해 피부가 타거나 트러블이생기는 경우가 발생하고 있습니다.특히 야외활동 또는 야외근무를 하시는 분들에게는정말 힘든 하루하루가 될 것인데요.이러한 분들에게는 &#x27;선크림&#x27;은 선택이 아닌 필수가 될 것입니다.오늘은 화장품으로 유명한&#60; 아모레퍼시픽 &#62; 의 신규브랜드 &#60; 이너프프로젝트 &#62;에서 출시한&#x27;선크림&#x27;을 소개합니다.&#60; 이너프프로젝트 자세히 알아보기 &#62;&#60;이너프프로젝트&#62;에서 나온선크림은 연령에 관계 없이 바르기 좋은 텍스처를 구현하고,성별에 구애 받지 않고, 어울리는 디자인을 추구합니다........

이제 셔츠주름은 스팀다리미로 다리세요. 보만 핸디형 스탠드 스팀다리미 추천 [내부링크]

세탁후....주름이 가 있는 셔츠는 오히려 세탁을 안한 셔츠보다도입기가 더 꺼리는데요.셔츠를 반듯하게 다리기 위해서는 다리미가 필요한데바쁜 일상에서 다리미를 할 시간이 없거나 뜨거운 다리미를 사용하는 것은여간 쉽지 않습니다.자칫 화상을 입을 수도 있고, 애써 세탁한 옷이 타버리는 경우도 발생할 수 있습니다.그래서 이번 포스팅에는 화상입을 위험이나 옷이 타버리는 일이 없는&#60; 스팀 다리미 &#62;를 소개합니다.&#60; 보만 핸디형 스탠드 스팀다리미 &#62;보만 핸디형 스탠드 스팀다리미는작은 사이즈이기에 간편하게 사용할 수 있고,성능은 강력하기에 쉽게 셔츠 등 의류를 다리미할 수 있습니.......

연속되는 폭염에 양산은 필수품입니다. 에이치엔씨 아틀리스 레이스 양산 추천 [내부링크]

올해 여름은 유난히도 더운 것 같습니다.아직 6월초인데 날씨는 7~8월 한더위 같습니다.7~8월이 되면 도대체 얼마나 더울런지벌써부터 두려워지기 시작합니다.이렇게 더운 날씨에 야외 외출시에내리쬐는 햇빛에 노출되는 경우가 많은데요.잠깐만 햇빛에 노출이 되어도 피부가 벌겋게 익는 경우가발생하기도 합니다.그렇다고 밖에 안나갈수는 없고...이럴때에 양산이 필요한듯 싶습니다.햇빛으로부터 피부를 보호하고, 일사병도 예방할 수 있다보니양산은 이제 여름의 필수품이 된듯 싶기도 합니다.시중에 여러가지 양산이 판매되고 있지만UV 차단이 되지 않는 경우도 많습니다.그래서 이번 포스팅은가격과 성능 좋은 에.......

BTS 팬이라면 방탄소년단 BTS LOVE YOURSELF 結 ANSWER 버전 4종 세트 합본 소장 추천 [내부링크]

전세계적으로 인기 최고인 방탄소년단 (BTS)국내 인기는 물론 해외에서는 더 인기가 좋은 BTS!일반인들뿐만 아니라 해외 헐리웃 스타들도 방탄소년단 팬임을 자처하는 분들도 많은데요.오늘 포스팅은 방탄소년단 팬이라면 소장할만한 앨범을 추천하고자 합니다.&#60; 방탄소년단 LOVE YOUSELF 結 ANSWER 버전 4종 세트 &#62;방탄소년단LOVE YOUSELF 結 ANSWER 버전 4종 세트는PHOTOBOOK 4Versions 1eaCD 2ea - 7 New SongsMINI BOOK 4 Versions 1eaPHOTOCARD 4Versions , 1ea of 28ea , RandomSTICKER PACK 1ea로 구성이 되어 있습니다.방탄소년단 BTS 팬이라면하나쯤은 소장해야 할 제품이지 않을까 싶습니다........

집에서 즐기는 영화관 빔프로젝터 LG 시네빔 TV 추천 [내부링크]

날씨가 점점 더워지면서시원한 수박이 생각나는데요.하지만 수박만으로 더위를 쫓아버리기에는뭔가 부족함이....그럴땐 여름밤을 시원하게 해줄 공포영화 한편 보면 최고인데요.하지만 요즘 코로나19의 영향으로 극장가는 사람들이 별로 없고, 또한 이러한 상황을 반영하듯 영화들은 차일피일개봉을 연기하고 있습니다.그럴땐 재미있는 영화를 집에서 즐기는 건 어떨까요?집에서 나만의 홈시어터를 꾸미는 것입니다.&#60; LG 빔프로젝터 시네빔 - 제품알아보기 &#62;시중에는 이미 많은 홈시어터용 빔프로젝터가 있지만화질이나 음량 등에 대한 불평불만은 많습니다.그런 분들에게 LG 시네빔을 권합니다........

아직도 녹이 섞인 수돗물로 밥을 하시나요? 주방용 핸드타입 샤워헤드 [내부링크]

&#x27;물&#x27;물은 우리 삶의 절대적으로 필요한 생명이지요.물은 그냥 마시는 것부터 시작하여 음식을 조리하는 등 물을 사용하는 곳은 정말 많습니다.주방에서는 수돗물을 이용하여 야채를 씻거나, 밥이나 국을 요리하고, 다 먹고 나온 식기들을 세척하는 등 많은 곳에 물을 사용하고 있습니다.하지만 오래된 집이라면?수도배관이 오래되어서 녹물이 나올 확률이 높습니다.우리 집은 새집이라 괜찮아~?집이 새것이라하더라도 집으로 들어오는 땅속에 매립되어 있는상하수도 배관은 이미 오래전에 매립되어 있던 것이기 때문에 결국 녹물이 나올 확률이 높습니다.이러한 녹물로 생활수로 사용을 한다면 몸이 나뻐진다.......

작지만 강한 선풍기 솔러스에어 AIR602TF로 여름대비하자! [내부링크]

오늘도 어제에 이어 한낮에 30도가 넘는 날씨가 되었습니다.6월 첫주인데도 이렇게 더운것을 보면 올 여름은 정말 최악의 폭염이 될 것으로 예상이 되는데요.폭염에 대비는 어찌...하셨는지요?저도 폭염에 대비하기 위해 어제 이마트에 다녀왔습니다.어떤 제품들이 있는지 구경을 하는데 눈에 띄는 서큘레이터가 있었습니다.바로 솔러스에어AIR602TF 라는 작은 서큘레이터인데요.아래 사진에 보시면 빨간 박스로 체크된 선풍기 입니다.이마트 직원이 실수를 한건지 가격과 제품 위치가 바뀌긴 했지만이 제품은 가격이 이마트에서 \ 29,900원에 판매를 하고 있더라구요.직접 그 자리에서 테스트를 해보았는데 작은 선풍기치고는바람이 꽤.......

아내의 맛 101회 제이쓴 샌들 나이키 에어 리프트 브리드 [내부링크]

날씨는 참 화창한데...폭염이 문제인 날씨입니다.이제는 낮에 30도는 기본으로 넘는거 같습니다.이렇게 덥다보니 옷차림부터 시작해 하나씩 여름용으로 바뀌어가고 있는데요.오늘은 그 중에서 여름 신발의 대명사 &#x27;샌들&#x27;에 대한 포스팅을 해보겠습니다.TV조선에서 화요일 저녁 10시에 방영되는&#x27;아내의 맛&#x27; 101회에서제이쓴 &#38; 홍현희 부부가 나오는 장면입니다.제이쓴 씨가 신고 있는 신발을 보시면운동화 같기도 하면서 샌들 같기도 한데요.얼핏 보면 운동화같은데 발등 부분은 뻥~~ 뚫려있는것이 보입니다.꽤 예쁜데....어떤 제품일까요?&#60; 나이키 에어 리프트 브리드 샌들 &#62;.......

모기와 모기약으로부터 우리 아기를 지켜주는 원터치 모기장 [내부링크]

6월이 되면서 본격적인 여름더위가 시작되었습니다.여름이 되면서 모기들도 함께 모습을 보이고 있는데요.잘때 귓가에 들리는 모기 소리....정말 신경안쓸수가 없습니다.모기 때문에 잠을 설치는 경우도 생기는데무엇보다 가장 걱정되는건 모기로 인해 우리 아기와 가족들이 피부에 트러블이 생긴다는 것입니다.모기만 문제가 되는 것은 아닙니다.모기에도 유해하지만 사람에게도 좋지 않은 모기약들...어른들은 괜찮다고 하지만 아기들에게는???지금은 연구결과가 인체무해로 나올지 몰라도 먼 훗날 모기약이 유해하다는 결과가 나올수도 있는 것이기에 믿을수가...없지요.그럼 가장 좋은 방법은?모기에게 물리지 않는 것입.......

여름에는 시원하고 달콤한 함안수박 추천 [내부링크]

이제는 여름이 되었습니다.6월에 들어서면서 한낮에 30도는 넘는 무더위 지역들이하나씩 늘어가고 있는데요.여름하면 생각나는 과일은?네.바로 &#x27;수박&#x27;이지요.이미 시중에는 수박이 나왔는데 가격이 좀 있는 편입니다.아직은 비싼 때인듯 한데요.비싼 가격이라도 맛이라도 있으면 다행이지만단맛도 없고, 뭘 먹고 있는지 모르는 수박을 사왔을때에는...갖다버리고 싶을때도 있었지요.그래서 오늘은 달달한 당도를 자랑하는함안수박을 추천해 드립니다.&#60; 당도선별 함안수박 보러 가기 &#62;함안수박이 맛있는 이유는 고당도로만 선별해서 판매를 하고 있기 때문에 믿을 수 있다는 것 입.......

밥은 역시 쿠쿠 압력밥솥이 최고CUCKOO [내부링크]

집에서 밥은 해 드시고 계신가요?요즘은 혼자 사시는 분들도 계시다보니집에서 밥을 하기 꺼려지는 분들이 많으실 겁니다.집에서 먹기 귀찮아서 외식위주의 식생활을 하시거나밥하기가 싫어서 햅반을 구입해서 드시는 분들은이 글이 공감되지 않으실 겁니다.개인적으로 집에서 밥을 해먹고 있는데햅반이 아무리 간편하고 맛있다고 해도그건 어디까지나 캠핑 같은 야외에 나갔을 때에 적합한 말이고,집에서는 직접 만든 밥보다 맛있는 밥은 없다고 봅니다.집에서 만드는 밥은 압력밥솥이 맛있지만 번거롭고 무겁고 위험할 것 같아서 사용을 꺼려하시는 분들이 계시더라구요.그런 분들에게는 CUCKOO 쿠쿠에서 나온 열판압력밥솥이 어떠실.......

입냄새 및 치은염 예방 리스테린 추천 [내부링크]

맛있는 식사를 한 후에양치질을 하기 어려운 상황이나 냄새가 많이 나는 음식을 먹었을 경우아무리 양치질을 해도 입안에서 나는 냄새가 신경쓰이신적???누구나 한번쯤 있으시죠?그런 경우 껌을 씹거나 커피같은 음료를 드시는 경우가있으실텐데요...?효과...? 있으셨나요?껌을 많이 씹으면 턱이 아프고, 커피를 많이 마시니이가 누래지고....결국 먹고 싶은 음식을 냄새가 난다는 이유만으로 꺼리게 됩니다.또한 집에서 자기 전에 깨끗하게 양치질을 하고 나도 뭔가...찝찝한 경우도 있으셨을 겁니다.양치질만으로는 입안의 세균을 제거 할수는 없는데요.이럴때 사용하는 청결제가 있지요!!누구나 들어보셨을 &#x27;리스테린.......

삼시세끼 어촌편에 나온 차승원 선글라스 - 몽클레어 추천 [내부링크]

이제는 여름이 되었습니다.5월말부터 덥기 시작하더니 이제는 여름이라고 생각해도 될 정도인데요.서울은 벌써 한낮에는 30도나 온도가 올라갔다고 합니다.덥기도 하지만 햇빛도 너무 눈이 부신데요.날씨가 좋은건 좋지만 너무 강한 자외선으로 눈에 무리가 가는 경우가 발생할 수 있겠더라구요.이럴때에는 자외선으로부터 눈도 보호하고, 한층 패션감각도 업그레이드 할 수 있는 아이템으로 선글라스가 있겠지요!마침 예능프로 삼시세끼 어촌편5에서 패션의 선두주자인 차승원씨가 착용하고 나온 선글라스가너무 예뻐서 어떤 제품인지 알아보게 되었답니다.차승원씨가 삼시세끼 어촌편5 에 착용하고 나온 제품은 바로 몽클.......

삼시세끼 어촌편에 나왔던 물통 브리타 마렐라 정수기 추천 [내부링크]

삼시세끼 어촌편 보셨나요?정말 즐겨보는 프로인데요.말이 어촌이지 거의 섬생활을 하는 장면들이 많아서과연 어떻게 섬에서 생활을 할까? 라는 생각을 하면서계속 시청하게 되더라구요.시청을 하면서 가장 궁금했던 것은섬에서는 가장 귀한게 바로 &#x27;식수&#x27;일텐데어떻게 식수를 공급하고 있을지 궁금했습니다.대부분 상수도 시설이 되어 있지 않다보니지하수를 끌어다가 이용하는 경우가 많던데요.하지만 지하수도 믿고 마시기에는 좀...껄끄러운 경우가 있지요.특히 비가 오거나 했을때 물이 오염이 될 수 있기에 매번 신경이 쓰일거 같아요.그러던 중 출연진들이 사용하는 제품이 눈에 띄였답니다.무슨 물통같은건데 손호.......

가성비 갑중에 갑 QCY T5 TWS 무선블루투스 5.0 자동 페어링 이어폰 [내부링크]

이어폰 구매시 어떠한 것을 보시나요?디자인?가격?음질?보통 이렇게 3가지면을 보고 구매유무를 결정하기게 되는데요.저는 개인적으로 가격을 가장 많이 구매요건으로 생각하고 있습니다.시중에 많은 이어폰 중에서 QCY는 이미 정평이 나있을 정도로많은 사람들이 구매하고, 잘 사용하고 있는 이어폰인데요.가격이 2만원이 채 안되는 가격인지라저렴하고, 음질도 꽤 좋다보니 많은 분들이 구매하시고,다시 재구매로 이어지는듯 싶습니다.QCY는 여러가지 시리즈가 있는데 그 중에서 T5가 좋다는 말씀들이 있습니다.디자인 부분은 아래 사진과 같습니다.굴곡진 모습이 귀에 밀착이 잘 될듯 보이는데요.블루투스 5........

개학을 앞둔 필수품 어린이마스크 [내부링크]

이제 드디어 내일부터 유치원과 초등학교 개학이 시작됩니다.그리고 모든 대중교통 이용시에 마스크 착용이 필수가 됩니다.많은 학생들이 학교 등교를 위해 쏟아져나오는데 학교를 가기 위해서는 대중교통을 이용해야하는 경우도 많고, 대중교통을 이용하지 않는다하여도 학교에서는 필수로 마스크를 착용해야 합니다.마스크 물량이 어느정도 확보는 되었다고 하지만그것은 어른 마스크인 경우이고 어린이용 마스크는 구하기가 참으로 어려운 때입니다.온라인으로 어린이마스크를 구할 수는 있지만아직까지는 제한적으로 판매를 하고 있습니다.시중에 많은 제품들이 있지만 그래도 마스크로서의 성능 및 효과가 있는 마스크를.......

장마철 대비 우리아이 장화 준비하기 [내부링크]

벌써 날씨가 너무 더워진 것 같습니다.잠시 밖에 나갔다와도 땀으로 흥건하게 젖게 되는데요.이제 곧 6월이 시작되는데 그러면 장마와 태풍이 많이 잦아질 것으로 보입니다.물론 지난 주에도 비가 생각보다 많이 내린 경우가 있는데요.이러한 비와 태풍, 장마에 대비하여 우리 아이 장화를 마련해 놓으시는 건 어떠실까요?비에 젖으면 냄새도 나고, 위생적으로도 좋지 않게 되는데면역력이 약한 아이들에게는 좋지 않을 수 있습니다.어른들이야 물이 고인곳을 피해가거나 조심히 이동하지만 아이들은 조심히 다니기에는 아직 어리기 때문에 넘어지거나 젖는 경우가 빈번하지요.시중에는 많은 장화가 있겠지만아이들을 위한 장화는 그.......

대왕얼음틀로 집에서 왕얼음 만들기 [내부링크]

오늘 날씨가 너무 덥네요.하루하루 지날수록 점점 더워지고 있는데요.더워질수록 시원한 음료를 마시면 좋겠다는 생각을 하곤 합니다.하지만 집에서는 냉동고에 있는 얼음틀로 얼음을 만들면 생각보다 양도 적도 여러번 얼려야 하므로 귀찮기 마련인데요.어느 영상을 보니 엄청 큰 왕얼음 1개에 음료를 넣어 오랫동안시원하게 마시는 장면이 있었습니다.그래서 인터넷을 찾아보니 대왕얼음틀을 따로 판매하고 있더라구요.디자인도 예쁘고 집에서도 왕얼음을 만들면 좋겠다 생각해서 구입!!지름 5.8cm의 왕얼음 3개를 한번에 만들어 주기 때문에만들어 간편하고, 음료 한잔당 1개의 얼음을 사용하니음료갯수에 따른 얼음갯수 파.......

무드등과 모기퇴치를 한번에!! 유니맥스 벅스 킬러 모기 퇴치기 [내부링크]

앵앵~~~5월이 되면서 날씨가 여름이 되어버렸습니다.그러다보니 집에서 한마리씩 모기가 발견되고 있는데요.피곤에 쩔어 곤히 자고 있는 나의 귓가에 속삭여주는 모기의 앵~앵~~ 소리...정말 짜증이 납니다.짜증만 나면 다행이게요?강제로 헌혈을 하고, 증정으로 가려움을 남겨주시는 모기...이러한 모기를 퇴치하기 위해서뿌리는 살충제나 피우는 모기향은효과가 그리 있는것 같지 않고,모기에도 안좋으니 사람에게도 안좋겠죠?그래서 오늘은 모기퇴치 뿐 아니라 잘 때 무드등으로도사용할 수 있는 제품을 소개해봅니다.&#60; 유니맥스 벅스 킬러 모기 퇴치기 &#62;요즘은 모기 퇴기치가 잘 나온.......

슬기로운 의사생활 9회 조정석 시계 - 브리스톤 클럽마스터 크로노 남성나토시계 [내부링크]

tvN 에서 방영중인&#60;슬기로운 의사생활&#62;사람의 삶과 죽음이 공존하는 병원이라는 공간에서 20년지기 친구들이 겪는 다양한 에피소드를 담은 드라마로서&#x27;조정석&#x27; 씨가 주연으로 재미있는 내용을 담고 있는데요.이번 9회차에서 조정석 씨가 착용하고 있던 시계에 대해서포스팅 해보려 합니다.전체적으로 검정색에 금테의 띠를 두르고 있는 시계!어떤 시계일까요?&#60; &#x27;슬기로운 의사생활&#x27; - 조정석 씨 시계 &#62;↓↓↓↓↓↓&#60;슬기로운 의사생활&#62; 조정석 씨가 착용하였던 시계는[브리스톤] 클럽마스터 크로노 남성나토시계 입니다.모델명은 410P1NB 입니다.나토밴드의 특징상 호불.......

부부의 세계 13회 김희애 귀걸이 - 스와로브스키 Sunshine 스터드 블루 귀걸이 [내부링크]

엄청난 히트를 친 드라마&#60; 부부의 세계 &#62;비록 드라마 방종이 되었지만드라마에서 배우들이 착용했던 악세서리와 의상이화제가 되고 있는데요.오늘은 그 중에서김희애 씨가 13회에서 착용했던귀걸이에 대해 포스팅해 봅니다.굴욕적인 장면이 있던 회차였는데김희애씨의 모습과 착용하고 있는 귀걸이가돋보이는 장면을 보시겠습니다.입고 있는 의상과 잘 어울리는 푸른 색의 빛나는 귀걸이인데요.어떤 제품의 귀걸이일까요?&#60; &#x27;부부의 세계&#x27; 13회 김희애 귀걸이 &#62;↓↓↓↓김희애 씨가 착용하였던귀걸이는 바로&#60; 스와로브스키 &#62;의 Sunshine 스터드 블루 귀걸이 입니다.특히 이 귀걸이는.......

삼시세끼 어촌편5 공효진 신발 반스 코어클래식 올드스쿨 [내부링크]

매주 금요일 tvN에서 방영되는삼시세끼 어촌편5오늘 금요일이니 잠시 후 방영되겠군요.삼시세끼 어촌편5 2화 마지막에공효진 씨가 게스트로 출연을 하는데공효진 씨의 패션이 눈길을 끌고 있습니다.공블리 공효진 씨가삼시세끼 어촌편5 &#x27;죽굴도&#x27;에서기간 내내 신고 있는 빨간 신발이 눈에 띄이는데요.집앞 마당을 돌아다닐때에도 강렬한 빨간색의 신발~밭에서 수확을 할 때에도 빨간 신발~스니커즈?슬립온?공효진 씨가 신고 있는 신발은 어떤 신발일까요?&#60; 삼시세끼 어촌편5 공효진 신발 반스 &#62;↓↓↓↓↓네. 바로 &#x27;반스&#x27; 입니다.워낙 유명한 브랜드이기에따로 설명이 필.......

나 혼자 산다. E345 손담비 핸드백 오야니 [내부링크]

5월 15일 금요일에 방송된&#60; 나 혼자 산다 &#62;손담비 씨가 어머니와 김장을 하기 위해장을 보러 가는 이야기가 나오는데요.수수하게 차려입은 손담비 씨가 메고 있는핸드백이 계속 화면에 잡혀서 유심히 바라보게 됩니다.&#60; 나 혼자 산다. 손담비 핸드백 - 오야니 &#62;↓↓↓↓↓어머니와 함께 장을 보기 위해시장을 방문하는 장면에서도손담비 씨의 허리춤에 있는오야니 핸드백이 하나의 포인트로 보입니다.핸드백이 없다면 자칫 심심할 수 있는 패션이 될 수도 있었을텐데이 핸드백 하나로 모든 밸런스가 잡히는듯 싶습니다.방송이 되고나서 인기가 있어 그런걸까요?재고가 얼마 남지 않았네요.관심이 있.......

부부의 세계 14회 한소희 귀걸이 스와로브스키 Lifelong Heart [내부링크]

화제의 드라마&#60; 부부의 세계 &#62;드디어 마지막회를 맞이하였네요.마지막회 시청률이 28.4%가 나와서그 인기가 엄청나다는 것을 알수 있었는데요.후속작도 나올것으로 알려져 있습니다.유난히 인기가 있던 드라마이다보니출연하는 배우들이 착용한 의상이나 악세서리들도꽤 많은 주목을 받고 있었는데요.오늘은 &#x27;부부의 세계&#x27; 14회에서한서희 씨가 착용하고 나온 귀걸이에주목해 보려고 합니다.&#x27;부부의 세계&#x27; 한서희 씨가 착용한귀걸이는 어떤 제품일까요?&#60; &#x27;부부의 세계&#x27; 한서희 귀걸이 제품 &#62;↓↓↓↓↓한서희 씨가 착용한 귀걸이는&#x27;SWAROVSKI (스와로브스키.......

부부의 세계 14회 한소희 귀걸이 - 뚜아후아 실버 귀걸이 TK0551 [내부링크]

부부의 세계 14회한소희 씨가 많이 나온 회차인데요.유난히 한소희 씨의 귀걸이가 눈에 들어오는 장면들이 많았던 거 같습니다.&#60; 부부의 세계 14회 한소희 귀걸이 제품 관련 &#62;↓↓↓↓↓긴머리의 한소희 씨에게 굉장히 잘 어울리는 귀걸이 입니다.부부의 세계 14회 한소희 씨가착용한 귀걸이는&#60; 뚜아후아 주얼리 실버 귀걸이 TK0551 &#62;제품인데요.제품의 특징으로 밤거리 불빛들이 떨어지는 흐름으로디자인한 이어링 입니다.착용시 귀걸이가 귀 안으로 들어가는 형태로착용자의 귀모양과 길이에 따라 다른 연출이 될수 있습니다.귀걸이 사이즈는좌 6x7mm / 우 6x33mm입니다.부부의 세계 14.......

아내의 맛 97회 함소원 원피스 샤틴 도트 카라 포인트 원피스 [내부링크]

TV조선에서 방영하는&#x27;아내의 맛&#x27;나름 재미있는 출연진들에 의해서방송이 날로 시청율이 올라가는데요.특히 출연진들 중에서 중국의 며느리가 된 &#x27;함소원&#x27; 씨네 이야기가 재미있습니다.아내의 맛 97회 방송분에서는함소원 씨가 입고 나온 원피스가 5~6월에 입기 좋은 원피스로 보이는데요.전체적인 도트무늬가 따스한 포인트가 되는 것 같습니다.아내의 맛에 &#x27;함소원&#x27; 씨가 입고 나온이 도트 무늬 원피스는 어떤 제품일까요?↓↓↓↓&#60;샤틴 도트 카라 포인트 원피스&#62;라는 제품인데 단정해 보이면서도 레트로 느낌의 도트패턴에 카라 디자인이 멋스러워 보입니다.심플하고 깔끔한 디자.......

삼시세끼 어촌편5 차승원 시계 - 게스 컬렉션 Gc [내부링크]

많은 인기를 누렸던 차승원, 유해진, 손호준의 어촌편~5월부터 어촌편5로 돌아왔는데요.1, 2화에서 차승원씨가 착용하고 있던 시계가 인기네요.모델이자 연기자인 차승원 씨가 착용을 하고 있어서인지더 멋진 느낌이 듭니다.어떤 손목시계일까요?&#60; 삼시세끼 어촌편5 차승원 시계 알아보기 &#62;↓↓↓↓↓삼시세끼 어촌편5에 차승원씨가 착용하고 있는 손목시계는게스 컬렉션 Gc 라는 시계로굉장히 세련된 디자인이면서도생각보다 저렴한 가격으로 판매가 되고 있더군요.실리콘 밴드가 되어 있어서정장 또는 캐주얼 등 어떤 차림에도 어울리고, 편한 시계인듯 싶습니다.또한 100m 방수도 된다고 하네요.( 100m.......

부부의 세계 12회에 나온 김희애 가방 - 조이그라이슨 소니아 사첼백 BD LW0SB129 [내부링크]

부부의 세계 12회에 유독 출연자들의 가방 및 핸드백이 많이 나왔습니다.그 중에서 김희애 씨의 핸드백 가방이 돋보이는데요.HEATHER GREY 색상의 스타일리쉬한 백~부부의 세계 12회에서 김희애 씨의 가방이 여럿 나오지만가장 많이 나온 가방인듯 합니다.카페에서 의자에 놓인 가방이꽤 고급스러워 보이면서 두께가 넓어보여여성분들의 소지품이 많이 들어갈 것 같은데요.무심하게 아일렛식탁 위에 올려진가방도 한층 멋스러운 느낌이 드는데요.어떤 가방일까요?&#60; 조이그라이슨 - 소니아 사첼백 BD LW0SB1290 제품 소개 &#62;↓↓↓↓↓조이그라이슨은뉴욕의 다양한 모습과 감정에서 영감을.......

삼시세끼 어촌편5 2화에 나온 공효진 텀블러 - 킨토(KINTO) 데이오프 텀블러 [내부링크]

5월 1일부터 금요일 저녁에tvN에서 방영 중인삼시세끼 어촌편52화 마지막 부분에 공효진 씨가 게스트로 출연을 하는 장면입니다.배 안에서 텀블러를 이용하는 장면이 포착되었는데요.저 텀블러는 어떤 텀블러일까요?공효진씨가 들고 있는 빨간텀블러는KINTO 킨토 데이오프 텀블러인데요.가격도 저렴하고 디자인도 좋다보니많은 분들이 사용하고 계시더라구요.&#60; KINTO 킨도 데이오프 텀블러 소개 &#62;↓↓↓↓↓튀지않는 차분한 8가지 색상이 있어서개인 스타일에 맞게 선택 구매 할수 있고요.뚜껑 부분에 손잡이가 있다보니 들고 다니거나가방에 고리를 이용해 걸수 있습니다.텀블러 모든 면을 매끄럽.......

삼시세끼 어촌편5 2화 공효진 에코백 가방 이미스 [내부링크]

어제 삼시세끼 어촌편52화를 보셨나요?스포일이 될 수도 있겠지만...이미 이 블로그에 들어오신분은 알게 되셨습니다.ㅋㅋ마지막에 공효진씨가 게스트로 나오게 되는데최근 &#x27;동백꽃필 무렵&#x27;에서 동백이 캐릭터로 보다보니청순한 느낌이 물씬 풍기네요.공효진 씨가 등장하는 장면에서어깨에 걸치고 있는 가방이눈에 띄일듯 말듯 합니다.그냥 평범해 보이는 숄더백 같기도 하고,장바구니 같은 느낌도 드는데....이 제품은 블루앙 이미스에코백으로공효진 에코백으로도 유명하네요.엄청 비쌀줄 알았는데\ 55,000원의외의 가격이었습니다.&#60; 블루앙 이미스 에코백 제품 소개 &#62;↓↓↓↓↓공효.......

부부의 세계 5화 커피머신 네스프레소 버츄오 플러스 & 커피잔 [내부링크]

부부의 세계가 아주 핫하군요!드라마 처음부터 재미있게 보고 있는데김희애 씨 정말 예쁩니다!부부의 세계는 드라마 내용도 재미있지만김희애 씨 집의 인테리어나 주방용품들이눈에 띄는데요!부부의 세계 5화 초반에 나오는 장면에서김희애 씨가 커피를 마시기 위해커피머신을 작동하는 장면이 나옵니다.캡슐커피 같은데?저런 제품 다 있는거 아냐?하지만 커피잔에 담긴 커피 거품을 보십시요!꽤 풍부한 커피거품이 커피맛도 풍부하게 만들어 주는듯한 느낌!이 커피머신은 네스프레소 버츄오 플러스 XN9031 화이트제품인데 국내에선 판매가 안되고 있어 대부분 해외배송으로구매를 할 수 있다고 합니다.찾다.......

위험으로부터 안전을 지키는 호신형 경보기 LED 미니키링 [내부링크]

요즘 세상이 참으로 말세인듯 싶습니다.매일같이 쏟아져나오는 성범죄 및 강력범죄들..이렇한 세상 속에서 나 자신과 우리 가족들이 안전하게다닐 수 있는 방법은 없을까요?위험한 상황이나 다급한 상황에서가장 좋은 방법은 자신의 위치를 타인에게 알리는 것이 가장 좋습니다.그러기 위해서는 강력한 &#x27;소리&#x27;만한 것이 없는데요.휴대가 간편하고 강력한 소리로자신의 위치를 알려주는 호신용 경보기를 소개합니다.자동차 키와 같은 작은 사이즈라서휴대하기가 용이하고,간단한 레버조작으로 손쉽게 작동할 수 있고,강력한 소리로 주변 사람들에게 도움을 요청할 수 있습니다.간혹 어두운 곳에서.......

와이낫 5회 송해나가 사용하는 포터블 믹서기 [내부링크]

SBS Plus 예능 방송 [와이낫]5회에서 송해나 씨가 사용하는 텀블러 보셨나요?일반 텀블러가 아닌 믹서기능이 있는 텀블러 라고 하는데요.친환경 소재인 트라이탄 재질이어서 뜨거운 물을부어도 환경호르몬이 검출되지 않아서마음 놓고 편히 사용할 수 있는 텀블러 입니다.충전방식도 자석으로 되어 있어 쉽게 충전을 할 수 있는데요.&#60; 판매처 및 제품 설명 &#62;다양한 색으로 되어 있어서 취향대로 마음에 드는 텀블러를 선택할수 있고,방수기능이 되어 있어서흐르는 물에 세척하기에도 용이합니다.앞서 보았듯이자석으로 충전을 할수 있다보니편리하게 충전을 할수 있고,한번의 완.......

부부의 세계 12회에 나온 김희애 노트북 - LG전자 2020 그램15 [내부링크]

요즘 &#x27;부부의 세계&#x27;가 핫하네요.불륜을 다룬 드라마여서인지생각외로 많은 분들께서 재미있게 시청을 하시는데요.드라마를 시청하던 중부부의 세계 12화에 나오는 장면중에선우(김희애)가 자신을 찾아온 준영(전진서)과의대화화는 장면인데요.이 장면에서 김희애 씨가 사용하고 있는 노크북에 시선이 가는군요.LG에서 나온 제품으로 하얀색의 노트북이 왠지 세련되 보입니다.해당 노트북을 검색해보니노트북 디자인 뿐만 아니라성능면에서도 꽤 좋더라구요.대학생이나 직장인들이 사용하기에적합해 보입니다.15인치 IPS 디스플레이에인텔 10세대 아이스레이크 CPU 장착80Wh 대용량 배.......

부부의 세계 2화에 나온 레몬 압착기 - 알레시 쥬시 살리프 레몬 압착기 [내부링크]

[ 부부의 세계 ]불륜 드라마지만 재미있으면서도빠져드는 매력이 있는데요.특히 김희애 씨의 연기가 너무 실감나기에많은 분들이 더욱 더 빠져드는듯 싶습니다.드라마 초반 2회&#34; 내 친구면 행동 똑바로 해 &#34;김희애 씨가 채국희 씨에게 한방 날리는 장면인데요.김희애 씨 집안의 아일렌드 테이블에 놓여있는 물건이 눈에 띄이는데요?달착륙 우주선 같은 모습의 저것은??레몬 압착기 인데브랜드 명은&#x27;알레시 쥬시 살리프 레몬 압착기&#x27;라고 합니다.&#60; 알레시 쥬시 살리프 레몬 압착기 제품 설명 &#62;↓↓↓↓↓레몬을 반으로 잘라 압착하여레몬즙을 짜내는 주방도구라고 합니다........

층간소음 안녕~ 이제는 집에서도 층간소음 걱정없이 마음껏 뛰어 놀수 있는 트램펄린 방방이 [내부링크]

집에서 뛰놀고 싶지만....층간소음이 걱정되요...아파트나 빌라에 거주하시는 분들 중아이들이 있는 가정이라면최소 한번 이상은 생각해보았을&#60; 층간소음 문제 &#62;밖에서 아이들이 마음껏 뛰놀면 되겠지만코로나19, 미세먼지, 안전사고, 교통사고등등.....생각해야 할 부분들이 너무 많습니다.그러면 집안에서 마음껏 뛰놀게하고 싶지만.....아래층에 미안하고...왠지 아래층에서 항의들어올것 같고...이러한 고민거리가 있으신 분들은&#x27;트램펄린&#x27; 어떠실런지요?&#60; 트램펄린 제품 설명 소개 &#62;예전에도 트램펄린이 있었지만안전망이 없어서 아이들이 뛰놀다가자칫 더 큰 사고로 발생하는 경우.......

이 집 떡볶이 좀 하네~ 오뚜기 '맛있는 국물 떡볶이' 추천 [내부링크]

떡볶이 좋아하는 사람~~~?&#x27;떡볶이&#x27;는 대한민국 국민이라면안먹어 본 사람은 없을정도로많은 사람들로부터 사랑받고 있지요.초등학교 앞 분식점에서 판매하던&#x27;떡볶이&#x27;는 이제 간식거리라는 타이틀에서 하나의 음식으로서 자리잡고 있는데요.분식점의 맛을 그대로이제는 집안에서도 느낄수 있기 때문에굳이 밖을 나가지 않아도 맛있는 떡볶이를 집에서 즐길 수 있습니다.떡볶이 종류는 여러가지가 있겠지만그 중에서 가장 맛있다고 느껴지는것은바로 &#x27;국물 떡볶이&#x27; 입니다.떡볶이의 떡 뿐만 아니라매콤하면서 달콤한 떡볶이 국물도함께 먹을 수 있어서안주거리로도 또는 볶은 밥으로도만들어.......

여름 샌들은 뭐니뭐니해도 크록스 추천! [내부링크]

샌들하면 &#x27;크록스&#x27; 이번주는 뭐...여름이네요!너무나 덥습니다.야외로 놀러갈때에또는집근처에 마실 다녀올때어떤 샌들을 신으시나요?여러 업체가 있겠지만개인적으로는&#x27;크록스&#x27;추천합니다.크록스 구매관련크록스는 워낙 유명하기 때문에모르시는 분들은 없을겁니다.그만큼 질기고 편하기 때문에어린아이부터 성인까지모두 착용하는데요.여름 피서를 갔을때나 캠핑시에편하게 신기 위한 샌들로많이들 사용하시고집근처 마트나 마실을 나갈때에도편하게 신는 샌들입니다.크록스는 해외제품이므로사이즈를 아래 사진과 비교하여구입하시는 것이 좋습니다.여성, 남.......

여름 대비 제모기 추천 - 라피타 IPL 09 레이저 제모기 [내부링크]

여름준비로 제모 어떻게 하세요?오늘 날씨가 정말 여름처럼 덥습니다.지금 당장 여름피서를 가도 이상하지 않을정도인데요.여름은 아무래도 노출의 계절이지요~피서지에서도 평소 생활에서도노출하기 꺼려운 몸의 털!!!털! 털! 털!제모를 하는 방법은 다양하지요.면도칼로 미는 방법?음...이건 털이 금새 자라나고 억세지고...피부 트러블도 생기고...레이저 제모?좋긴한데...시술비용이 고민되고....이런 저런 일로 고민이 되신다면집에서도 제모관리를 할수 있는 &#x27;라피타 레이저 제모기&#x27;는어떠신가요?라피타 레이저 제모기 소개제모를 하는데에는남녀가 따로 없지요~집에 하나 장만해 놓고.......

여름에 필수 핸디 선풍기 - 유니맥스 블랙라벨 핸디 선풍기 [내부링크]

핸디 선풍기 준비하셨나요?오늘부터 황금연휴의 시작입니다.연휴의 첫날이고,코로나19의 여파로 집에만 있던사람들이 전부 나와서 그런지고속도로는 그야말로 주차장입니다.날씨가 좋은 건 좋은데....차량 안에서 몇시간씩 있다보니좋은 날씨도 이제는 덥게만 느껴집니다.여름이 곧 시작된다는 것이겠죠.여름하면 무엇이 생각나시는지요?바로 &#x27;선풍기&#x27; 입니다.집, 사무실, 학교, 대중교통 이용시에도시원한 선풍기 바람을 선사해주는핸디 선풍기 하나쯤은 이제는 필수품이 된 듯 싶습니다.선풍기 종류는 많지만오늘 소개드릴 제품은디자인도 좋고, 바람단계 설정가능하고가성비 좋은 핸디형 선풍기&#x27;유니맥스.......

수분과 활력 충전을 위한 음료 - 링티 [내부링크]

지치고 피곤한 몸...기운 낼수 있는 방법?없나?학교에서 직장에서 가정에서하루종일 바쁘게 일하고 공부하시는 분들은자고 또 자도 피곤이 풀어지지 않습니다.아침부터 몽롱~~한 정신으로커피부터 찾게 되고,카페인의 힘으로 그나마 하루하루를연명해 나가고 있는 현실인데요.이러한 분들을 위해&#x27;링티&#x27;라는 제품을 소개합니다.&#x27;링티&#x27;는 3명의 군의관들이 힘든 군사훈련에서동시에 많은 병사들에게쉽고 간편하게 수분을 보충할 수 있는 방법을 모색하다가 만들게 된 제품으로비타민 C와 수분을함께 충전하여 활력도 챙기는 건강음료입니다. 링티 제품 소개 직장인, 주부, 격한 운동을 하시는 분,만.......

부모님께 감사의 선물로 플라워용돈박스 - 라솔트 프리저브드 플라워용돈박스 [내부링크]

5월 8일은 어버이날!곧 5월이 됩니다.8일 어버이날에 선물은 생각해 놓으셨는지요?건강식품, 생활용품, 마사지기구 등여러가지 선물용 제품들이 많은데어떤 리서치에서부모님께서 가장 좋아하는 선물을취재해보니 1위는현금이었습니다.뭐...세상에서 돈이 좋긴 하죠~하지만 부담이 되기도 하고...현금만 드리기에도 뭣하고....그래서 선물같은 느낌도 들고,현금도 드릴수 있는 선물은 없을까 했는데&#60;플라워용돈박스&#62;라는 것이 있더군요.&#60; 제품 상세설명 및 구매후기들 &#62;5월 8일 어버이날을 맞이해서지금 구매하시는 분들에게는전용 쇼핑백도 포함되기에더욱 선물같은 분위기를 연출할수 있더군요........

치아를 더 깨끗하고 건강하게 - 워터픽 클래식 가정용 구강세정기 [내부링크]

치아 관리 어떻게 하고 계신가요?얼마전에 방송된 &#x27;불타는 청춘&#x27;에이의정씨가 사용하던 제품을 보셨나요?물 수압으로 치아와 잇몸, 혀까지깨끗하게 관리해주는 워터픽 입니다.&#60; 워터픽 클래식 가정용 구강세정기 소개 및 구입처 &#62;방송이 나가기 전부터 워터픽을사용하시는 분들은 많았습니다.다만 가격이 비싼 제품이어서막상 구입하기가 꺼려졌었는데이제는 저렴한 가격으로가정에서도 사용할 수 있게 되었습니다.그리고 사용하시기 전에 사람들은의문을 갖게 됩니다.물의 수압만으로 치아관리가 된다고?네.관리가 됩니다.6단계의 수압조절이 가능하여사람마다 다른 치아의 상태에 맞.......

캠핑 필수품! 스노우라인 큐브익스펜더 캠핑테이블 추천 [내부링크]

캠핑 테이블은 있으세요?자고로 캠핑의 계절이 다가오고 있습니다.캠핑장에 도착하여 텐트를 치고맑은 공기에 힐링을 하며함께 하는 사람들과모닥불에 앉아이런저런 캠핑 갬성에 빠지면너무 낭만적이고 좋은데요.그래도 뭐니뭐니해도 캠핑의묘미는 바로 먹는것입니다.금강산도 식후경이라고 하잖아요!캠핑장에서 라면만 끓여도세상에서 가장 맛있는 라면이 되는데요!그런데!!!테이블이 없다면???아래 사진처럼 돌 위에 대충 얹어놓고식사하실렵니까?그렇기에 캠핑에 필수품 중 하나는바로 &#x27;테이블&#x27; 입니다.테이블도 여러가지가 있지만그중에서 가장 인기있고,가성비 좋은 테이블로&#x27;스노우라인 큐브익스.......

캠핑 필수품 가성비 타프 추천 - 빈슨메시프 티클라 300 타프 [내부링크]

현재 품절로 그 다음 높은 가격인 4만원대 타프 링크를 걸어둡니다.참고하시길 바랍니다. 이번 주말에 캠핑 계획 세우셨나요?오늘 날씨 너무나 좋습니다.내일이 금요일이고 캠핑 계획을 세우신분들이 꽤 계신걸로 아는데요.더욱이 5월에는 가족의 달이면서도황금 연휴가 기다리고 있어더 많은 캠퍼들이 캠핑을 즐기러 떠날 계획이 있다고 합니다.그럼 캠핑 준비물은 챙기셨는지요?보통 텐트와 침낭, 테이블 등등기본적인 것을 챙기셨을텐데요.오늘은 캠핑 중에서도좀 더 안락하고 언제 내릴지 모르는비와 벌레들로부터 보호해주는&#x27;타프&#x27;에 대해서 소개해 드릴까 합니다.타프는 보통 텐트 위에 설치하는 그늘막 같은역.......

이젠 주방 키친타올도 펭수시대 - 펭수 크리넥스 키친타올 140매 [내부링크]

펭 하!펭수의 인기가 점차 확대되고 있습니다.캐릭터 및 학용품, 참치캔...등등그 중에서 평상시에 자주 사용하는 제품으로주방용품 키친타올도 나왔답니다.까짓거 키친타올은 대~~~충저렴한것으로 구입하면 되는거 아냐??라고 생각하실수도 있겠지만음식과 위생으로 직결될 수 있는 것이기에쉽게 생각할 수 없는 부분입니다.&#60; 펭수 크리넥스 안심 3겹 키친타올 구매 고고싱! &#62;키친타올은 음식에 직접 닿고,우리 가족들이 사용하는 것이기에안심할 수 있는 100% 천연펄프를 사용해야 하는데요.우리의 &#x27;펭수&#x27; 키친타올이 그 역할을 충실히 해줍니다.화학섬유가 아닌 100% 천연펄프이므로음식.......

부드러운 중저음 헤드폰 젠하이저 HD 4.50 BTNC 노이즈캔슬링 블루투스 헤드폰 추천 [내부링크]

이어폰 vs 헤드폰여러분의 선택은!!!!!!저는 단연코 헤드폰이 가장 좋다고 생각합니다.이어폰과 헤드폰 두가지 다 사용을 해보았지만음악에 대해 잘 알지 못하는 저도헤드폰과 이어폰의 차이는 확실히 구분이 될 정도라구요.몇가지 헤드폰을 사용해보았지만디자인으로보나 음질로 보나중요한 가격적으로 보나이것저것 따져보았을때에 무난한것이젠하이져 헤드폰이지 않을까 싶습니다&#60; 젠하이저 헤드폰 제품 소개&#62;아래 사진으로 젠하이저 헤드폰의디자인을 보시겠습니까?!부드러운 곡선으로 머리에 착용했을때에안정감을 주는 디자인과어떤 복장을 하고 있던지 어색하지 않은디자인입니다........

헬리녹스 보다 가성비를 생각한다면 이 캠핑의자는 어떨까? - 카즈미 벨리 캠핑체어 [내부링크]

지금은 비가 내리고 있습니다만곧 비가 그치면 캠핑하기 좋은 계절이 될겁니다.캠핑하면 생각나는 아이템중에서몇가지 고른다면?텐트, 랜턴, 테이블 등이 있겠지만캠핑은 뭐니뭐니해도 앉아서 생활을하는 경우가 많기 때문에캠핑체어가 가장 필요하다고 생각합니다.캠핑 의자는 시중에 여러가지가 있지만그 중에서 국민 체어라고 알려진&#x27;헬리녹스&#x27;가 유명하지만 가격이...국민의자라고 하기엔 비싼편입니다.국민이 아니라 갑부를 위한 의자라고 해야하는게맞지 않나 싶습니다.캠핑도 돈이 있어야 하는가 봅니다만!헬리녹스의 가격에 반에 반 정도에디자인 예쁘고 튼튼한 캠핑 의자가 있습니다.카즈미 벨리 캠핑체어입.......

뽀로로 코딩 컴퓨터로 영유아 한글영어숫자 공부하기 [내부링크]

이제 막 한글과 영어를 배울 3살 이상의 영유아에게어떠한 교보재를 준비해 주고 계신가요?그리고 컴퓨터가 필수가 되어버린 요즘 세상에서아이들에게 컴퓨터 교육은 어떻게 하고 계신가요?혹시 핸드폰으로 열심히 유투브 보고 계신건가요?아이들의 영원한 대통령 뽀로로가이제는 컴퓨터를 통해 한글과 영어 그리고 컴퓨터코딩하는 법까지도 가르쳐 주는&#60;뽀로로 코딩 컴퓨터&#62;가 있습니다.노트북과 비슷한 모양에 귀여운 뽀로로 마우스까지구성되어 있어서 실제로 컴퓨터와 비슷한 느낌을 주는데요~37개월 이상의 영유아에게 적합하며재미있게 한글과 영어 공부를 할수 있습니다.컬러로 된 LCD 화면에 다양한 컨텐츠!.......

아이들 간식 추천 - 올반 찰핫도그(냉동) 구매후기 소개 [내부링크]

집에서 아이들에게 어떤 간식을 주시나요?여러가지 간식들이 있겠지만아이들에게 자극적이거나만들기 번거로운 경우가 많습니다.그렇다면아이들 간식으로핫도그 어떠신가요?기름에 튀길 필요없이 간편한 조리로맛있는 핫도그를 맛 볼 수 있습니다.하나씩 낱개 포장이 되어 있어 위생적이고모짜렐라 스트링 치즈와 소세지로 빵안을가득채운 올반 찰핫도그를 소개합니다.아이들 간식추천 올반 찰핫도그 (냉동) : \ 6,650 원 ( 포스팅 작성 시간 기준 ) 배송 : 무료배송 (로켓프레시 상품 15,000원 이상 구매시 ) &#60; 더 많은 리뷰와 해당 제품 구매하러 가기 &#62;올반 찰핫도그 (냉동)제품 상세 설명올반 찰핫도.......

오렌지 추천 - 엠팍 고당도 네이블 점보 오렌지 구매후기 소개 [내부링크]

과일 많이 드시고 계신가요?과일이 몸에 좋다는 것은 다들 알고 계실겁니다.오늘은 과일 중에서도 오렌지를 소개해 드리려합니다.오렌지는 그냥 먹거나 음료로, 청으로 만들어 먹는데요.향도 좋고, 맛있는 오렌지는 몸에 활력을 높여주는비타민C가 다량 함유되어 있어 질병예방으로도많이 섭취하고 있는 과일 중 하나입니다.오렌지 중에서도 껍질을 손쉽게 벗길 수 있어생과 그대로 즐기기 쉬운 엠팍 고당도 네이블 점보 오렌지를 소개합니다.오렌지추천 엠팍 고당도 네이블 점보 오렌지 : \ 11,020원 ( 포스팅 작성시간 기준 ) 배송 : 무료배송 (로켓프레시) &#60; 더 많은 리뷰와 해당 제품 구매하러 가기 &#62;엠.......

집에서 즐기는 피자 추천 - 오뚜기 불고기 피자(냉동) 구매후기 소개 [내부링크]

피자 좋아하시나요?남녀노소 할 것 없이 대부분 피자를 좋아하실 겁니다.하지만 배달시키는 피자는 맛있지만가격이 좀 부담스러울때가 있는데요.그래서 오늘은 집에서저렴하고, 간단하게 즐길 수 있는냉동 피자를 소개해드리려고 합니다.집에서 에어프라이어로 조리하거나에어프라이어가 없어도전자레인지나 프라이팬으로 쉽게 그리고 맛있게 조리할 수 있는&#x27;오뚜기 불고기 피자&#x27;입니다.집에서 즐기는 피자추천 오뚜기 불고기 피자(냉동) : \ 9,200원 ( 포스팅 작성 시간 기준 ) 배송 : 무료배송 ( 로켓프레시 상품 15,000원 이상 구매시) &#60; 더 많은 리뷰와 해당 제품 구매하러 가기 &#62;오뚜기 불고.......

트립스토리 샤이니 16인치 캐리어 구매후기 소개 [내부링크]

캐리어 있으신가요?여행을 좋아하시는 분들이라면캐리어 하나쯤은 다 있으실 겁니다.캐리어는 사이즈에 따라 화물용과기내에 싣을수 있는 기내용이 있는데요.짧은 여행을 하거나 부피있는 물건을 가지고대중교통으로 이동할때에는기내용 작은 캐리어가 편합니다.보통 기내용 캐리어는 20인치를 많이 이용하지만20인치도 생각보다 큰 편이라서이보다는 작고 튼튼한 캐리어를 고민하시는 경우가 종종 있으실 겁니다.그래서 오늘은16인치 사이즈의 기내식 캐리어이며,독일 바이엘사에서 만든트립스토리 캐리어를 소개합니다.트립스토리 캐리어추천 트립스토리 샤이니 16인치 캐리어 : \ 59,000원 ( 포스팅 작성 시간 기준 ) 배송 : 무료배.......

치즈 추천 - 단미푸드 레인보우큐브치즈 3팩 세트 구매후기 소개 [내부링크]

치즈 좋아하세요?치즈는 맛도 있지만 건강에도 좋기 때문에남녀노소 할것 없이 모두 좋아라하죠.오늘 소개드릴 치즈는얼려먹는 큐브치즈로치즈 고유의 맛에 9가지 과일 맛을 더하여아이스크림 같은 군것질거리를 좋아하는 아이들이 더 쉽게 치즈를 접할 수 있게 만들어져 있습니다.갑자기 집에 손님이 왔을때도레인보우큐브치즈와 요거트,빵과 함께 같이 제공하면 순간 디저트가 완성됩니다.맛도 좋고, 먹기에도 예쁘고,건강에도 좋은레인보우큐브치즈를 소개합니다.레인보우큐브치즈추천 단미푸드 레인보우큐브치즈 3팩 세트 : \ 17,500원 ( 포스팅 작성 시간 기준 ) 배송 : 무료배송 &#60; 더 많은 리뷰와 해당 제품 구매하러 가기 &g.......

어린이날 선물 추천 - 레고 알라딘과 자스민의 궁전 구매후기 소개 [내부링크]

어린이날 선물 준비하셨나요?어느덧 4월이 끝을 향해 달려갑니다.슬슬 5월이 되어가는데요.5월에는 가족의 달로어린이날, 어버이날, 스승의 날등 가득합니다그 중 가장 처음 다가오는어린이날을 맞이하여우리나라에서 꽤 좋은 반응이 있었던영화 &#x27;알라딘&#x27;의 레고를 소개합니다.&#x27;알라딘과 자스민의 궁전&#x27;입니다.어린이날 선물추천 레고 알라딘과 자스민의 궁전 : \ 53,670원 ( 포스팅 작성 시간 기준 ) 배송 : 무료배송 ( 로켓배송 ) &#60; 더 많은 리뷰와 해당 제품 구매하러 가기 &#62;레고 알라딘과 자스민의 궁전제품 상세 설명레고 알라딘과 자스민의 궁전구매후기 소개

에브리봇 Edge 물걸레 로봇청소기 구매후기 소개 [내부링크]

집안 바닥 청소는 누가하나요?아침부터 저녁까지 열심히 일을 하고,집에 와서 청소 시작...이렇게 하루하루가 쉬지를 못하고 직장과 집에서 일을 하는 경우가많으실 겁니다.집에서만큼은 좀 편하게 쉬고 싶은데...그래서 이번 포스팅은 집안 바닥을열심히 청소해주는 로봇청소기를 소개합니다.집안 청소는에브리봇 물걸레 로봇청소기에게 에브리봇 Edge 물걸레 로봇청소기 : \ 264,000원 ( 포스팅 작성 시간 기준 )배송 : 무료배송 (로켓배송)&#60; 더 많은 리뷰와 해당제품 구매하러 가기 &#62;에브리봇 Edge 물걸레 로봇청소기제품 상세 설명에브리봇 Edge 물걸레 로봇청소기구매후기 소개

대추방울토마토 구매후기 소개 [내부링크]

과일 많이 드시나요?보통 과일 껍질을 깍는 것이 귀찮아서 잘 안먹게 되는 것이 과일인데요.오늘은 그런 분들에게껍질이 얇아 먹기 편한대추방울토마토를 소개해드립니다.그냥 먹기에도 좋고, 갈아서 마셔도 좋고피자위에 토핑해도 좋은대추방울토마토 입니다.먹기 편한 대추방울토마토 대추방울토마토 : \ 12,900원 ( 포스팅 작성 시간 기준 ) 배송 : 무료배송 &#60; 더 많은 리뷰와 해당 상품 구매하러 가기 &#62;대추방울토마토제품 상세 설명대추방울토마토구매후기 소개

오뚜기 진비빔면 156g 구매후기 소개 [내부링크]

면 요리 좋아하시나요?면 요리는 정말 다양한데요.우리나라 대표적인 면요리 2가지를 생각한다면?냉면과 비빔면이 있을겁니다.그 중에서 오늘은 비빔면에 대한 포스팅을 하려고 합니다.비빔면 하면은 팔도비빔면이 떠오르는데이번에 오뚜기에서 진비빔면이 나왔다고 합니다.백종원 선생님이 추천하는 오뚜기 진비빔면 입니다.여름에는비빔면 오뚜기 진비빔면 156g : \ 19,410원 ( 포스팅 작성 시간 기준 ) &#60; 더 많은 리뷰와 해당 제품 구매하러 가기 &#62;오뚜기 진비빔면 156g제품 상세 설명오뚜기 진비빔면 156g구매후기 소개

5월 가정의 달 선물 추천 - 뉴트리디데이 더클래스 6년근 녹용홍삼정 스틱 구매후기 소개 [내부링크]

어느덧 4월 중순이 되었습니다.2020년이 된지 얼마 안된 것 같은데코로나19의 여파로 너무 시간이의미없이 훌쩍 지나가버린듯 싶습니다.이제 곧 5월 가정의 달이 되는데요~코로나19로 인해 밖을 제대로 다니지 못해정신적으로나 육체적으로 많이 약해지신소중한 부모님 또는 은사님에게활력을 찾기 위한 선물로 홍삼을드리는 것은 어떨까 합니다.그래서 오늘은스틱으로 되어 있어 휴대하기도복용하기도 편한 6년근 녹용홍삼정을 소개합니다.10g X 100포가 들어 있어하루 한포씩만 복용해도 3개월이상 복용할 수 있고,녹용과 홍삼이 만나 원기회복에 좋은 건강식품입니다.5월 가정의 달선물 추천뉴트리디데이 더클래스 6년근 녹용홍삼정.......

국민 캠핑의자 추천 - 헬리녹스 체어원 캠핑의자 구매후기 소개 [내부링크]

캠핑에서 이제는 필수품이 된 의자!캠핑의자 종류가 꽤 많긴한데그 중에서 무엇을 선택해야 할지 고민이 되신다면?국민 캠핑 의자&#x27;헬리녹스 체어원&#x27;을 추천합니다.파우치 포함 960g 무게에145kg 까지 버티는 견고함으로많은 캠퍼들에게 사랑받고 있는헬리녹스 체어원입니다.국민 캠핑의자추천 헬리녹스 체어원 캠핑의자 : \ 159,730원 배송 : 무료배송 &#60; 더 많은 리뷰와 해당 제품 구매하러 가기 &#62;헬리녹스 체어원 캠핑의자제품 상세 설명헬리녹스 체어원 캠핑의자구매후기 소개

포도 과일 추천 - 수입 혼합포도 구매후기 소개 [내부링크]

탱글탱글한 과육새콤달콤한 과즙!바로 포도 이야기 입니다.포도 껍질에는 식이섬유와 폴리페놀이함유되어 있어서 몸에도 좋은데껍질이 두꺼워 먹기 힘든 경우가 있죠~하지만 오늘은 씨가 없고, 껍질이 얇아서드시기 편한 수입 포도를 소개합니다.포도 과일 추천 수입 혼합포도 : \ 14,990원 ( 포스팅 작성 시간 기준 )배송 : 무료배송 ( 로켓프레시 상품 15,000원 이상 구매시 )&#60; 더 많은 리뷰와 해당 제품 구매하러 가기 &#62;수입 혼합포도제품 상세 설명수입 혼합포도구매후기 소개

기초케어 화장품 추천 - 프리메라 페이셜 마일드필링 250ml + 아모레 퍼시픽 기초케어 5종 구매후기 소개 [내부링크]

화장품 몇가지를 사용하고 계신가요?토너, 스킨, 에멀젼 등등여러가지를 구입하려면시간도 걸리고, 금액도 꽤 많이 들죠.그래서 오늘은이 모든것을 한방에 해결할 수 있는유명한 메이커&#x27;아모레 퍼시픽&#x27;의 기초케어 5종을소개해 드리고자 합니다기초케어 화장품추천 프리메라 페이셜 마일드필링 250ml + 아모레 퍼시픽 기초케어 5종 : \ 32,130원 ( 포스팅 작성 시간 기준 )배송 : 무료배송 ( 로켓배송 )&#60; 더 많은 리뷰와 해당제품 구매하러 가기 &#62;프리메라 페이셜 마일드필링 250ml+ 아모레 퍼시픽 기초케어 5종제품 상세 설명프리메라 페이셜 마일드필링 250ml+ 아모레 퍼시픽 기초케어 5종.......

어린이 마스크 - 일회용마스크 어린이 3중필터 아동용 흰색 10매입 구매후기 소개 [내부링크]

어린이 마스크 있으신가요?코로나19 사태로 인해 마스크 대란이 있었는데이제는 어느정도 마스크를 공급하고 있습니다.마스크 공급에 대한 급한 불은 어느정도 해결이 되었다고생각할 수 있겠지만어린이 마스크는???약국이나 우체국에 가보아도 어린이 마스크에 대한판매는 이루어지지 않습니다.급하신 분들은 성인용 마스크를 잘라서아래 사진처럼 사용하시는 분들도 계신다는데...웃픈 이야기지요. 그래서 오늘은 어린이들을 위한어린이용 일회용 마스크를 소개해드리려고 합니다.어린이 일회용 마스크추천 어린이 일회용마스크 3중필터 아동용 흰색 10매입 : \ 5,000원 ( 최대 250원 적립 , ※ 포스팅 작성 시간 기준 ※ ) 배송.......

닭가슴살 추천 - 하림 IFF 닭가슴살 (냉동) 구매후기 소개 [내부링크]

헬스와 다이어트 음식으로 어떤것을 드시나요?운동을 하면서 지방을 빼는 것도중요하지만 몸에 근육량을 늘려기초대사량을 높이는 것도 중요합니다.근육을 늘리기 위해서는 운동도 중요하지만근육이 발달할 수 있도록 단백질을보충해 주는것이 좋습니다.단백질 쉐이커도 있지만 식사로서는조금 힘드신 분들을 위해서는닭가슴이 아주 좋습니다.그래서 오늘은닭요리로도 해먹고,운동으로 근육을 발달시킬수 있도록도움을 줄수 있는 단백질의 대명사&#x27;닭가슴살&#x27;을 소개합니다.닭가슴살추천 하림 IFF 닭가슴살 (냉동) : \ 13,050원 ( 최대 653원 적립 , ※ 포스팅 작성 시간 기준 ※ ) 배송 : 무료배송 ( 로켓프레시 상품 15,00.......

반려견 집 하우스 추천- 딩동펫 티피 반려견 하우스 구매후기 소개 [내부링크]

반려견을 키우는 인구 천만명 시대!그만큼 반려견 키우시는 분들 많으시죠?그러면 반려견을 집에서는 어떻게 키우고 계신가요?보통 쿠션을 놓고 알아서 편히 자게 두는 경우가 많은데요.반려견들은 주인에게 과도하게 집착하기 때문에독립적인 성향을 키울 수 있게반려견만의 편안한 공간이 필요합니다.그래서 오늘은 반려견들이자신들만의 편안한 공간과 쉼터가 되어줄반려견 하우스를 소개합니다.반려견 집 하우스추천 딩동펫 티피 반려견 하우스 : \ 31,840원 ( 최대 1,592원 적립 , ※ 포스팅 작성 시간 기준 ※) 배송 : 무료배송 ( 로켓배송 ) &#60; 더 많은 리뷰와 해당 제품 구매하러 가기 &#62;딩동펫.......

얼룩세척에는 과탄산소다 추천 - 하이지 과탄산소다 산소계 표백제 구매후기 소개 [내부링크]

얼룩진 유리잔, 텀블러, 찌든 때그리고 냄새....세균...이러한 것들을 세척하거나 제거할때에어떤 것을 사용하시나요?유리잔은 주방세제, 찌든때는 세탁세제,냄새는 향수, 세균은...락스?너무 귀찮고 번거롭습니다.그래서 오늘은 이러한 점들은 한번에 해결할 수 있는&#x27;과탄산소다&#x27;를 소개합니다.이미 과탄산소다의 효과는 많은 분들이 알고 계시고,유리세척, 찌든때, 세탁물, 냄새제거, 살균효과에 표백효과까지있어서 다용도로 사용할 수 있습니다.별다른 작업없이 과탄산소다를 뿌리고, 뜨거운 물을 부어주면산소가 발생하면서 얼룩과 찌든때를 제거해줍니다.가격도 저렴하고, 대용량의 과탄산소다를 소개합니다.얼.......

바람막이 자켓 추천 - 아디다스 코어18 레인 자켓 CE9048 구매후기 소개 [내부링크]

낮에는 덥고, 밤에는 추운 날씨입니다.덥다고 얇게 입고 다니다간저녁에 감기 걸리기 딱 좋은 날씨죠.요즘 감기 걸리면....시국이 시국인지라...외출하고 다닐때에 간단하게 외투를하나 가지고 다니시면 좋은데요.궂은 날씨에 바람을 막아줄 뿐 아니라 패션 스타일로도 예쁜 바람막이 자켓&#x27;아디다스 코어18 레인자켓&#x27;을소개합니다.바람막이 자켓추천 아디다스 코어18 레인 자켓 CE9048 : \ 38,100원 ( 최대 1,905원 적립 , ※ 포스팅 작성 시간 기준 ※ ) 배송 : 2,500원 &#60; 더 많은 리뷰와 해당 제품 구매하러 가기 &#62;아디다스 코어18 레인 자켓 CE9048제품 상세 설명아디다스 코어18 레인.......

빈슨메시프 티클라 프리미엄 원터치 캐노피 텐트 + 폴대 2p 구매후기 소개 [내부링크]

4월입니다.낮에는 따스하고, 밤에는 약간 쌀쌀한 날씨인데요.따스한 햇살이 내리쬐는 낮에 근처 공원이나한강같은 곳에서 텐트를 치고,가족들 또는 연인그리고 반려견과 함께 보낼 계획이 있으신 분들이계실겁니다.그래서 오늘은 누구나 쉽고, 간편하게설치할 수 있는 원터치 캐노피 텐트를 소개합니다.별도의 폴대 설치작업없이 2초만에 설치 가능하며앞뒤 출입문은 캐노피 형식으로 그늘막을 만들수 있다는메리트가 있는 원터치 텐트 입니다.원터치 텐트추천 빈슨메시프 티클라 프리미엄 원터치 캐노피 텐트 + 폴대 2p : \ 58,010원 ( 최대 2,900원 적립 , ※ 포스팅 작성 시간 기준 ※ ) 배송 : 무료배송 ( 로켓배송 ) &#60; 더 많은.......

다용도 버너 추천 - 코베아 3웨이 올인원 멀티 스토브 구매후기 소개 [내부링크]

오늘은 캠핑뿐 아니라 가정내에서도다양하게 사용할 수 있는 버너를 소개해 드리고자 합니다.좀 전에 지인분 집에 갔다가이 제품을 사용하시는데일반적인 냄비의 물을 끓이는 것부터전골, 볶음등 할 수 있는넓은 전골팬, 조개구이나 꼬치구이 등을 요리할 수 있는 스텐레스 그릴이러한 다양한 용도로 사용할 수 있습니다.하나의 버너로 다양한 요리를 할수 있기 때문에꽤 유용합니다.캠핑용품으로 유명한&#x27;코베아&#x27;의 3웨이 올인원 멀티 스토브 입니다.다용도 버너추천 코베아 3웨이 올인원 멀티 스토브 : \ 116,000원 ( 최대 5,800원 적립 , ※ 포스팅 작성 시간 기준 ※ ) 배송 : 무료배송 &#60; 더 많은 리뷰와 해당 제.......

안주의 갑 '소곱창' 추천 - 우림축산식품 소곱창 구매후기 소개 [내부링크]

오늘 날씨가 너무 좋아서 그런지코로나19 시국에도 불구하고많은 분들이 교외로 나들이를 다녀오신듯 합니다.특히 캠핑을 즐기시는 분들이 점점 늘고 있는데요.캠핑의 꽃은 뭐니뭐니해도맛있는 음식을 야외에서 먹는다는 것이죠!야외에서는 무엇을 먹어도 맛이 한층 업그레이드 되겠지만그 중에서도 야외에서 인기 있는 음식을 소개해 드리고자 합니다.남녀노소 누구나 좋아하고, 고소하고 술에도 어울리는바로 &#x27;소곱창&#x27; 입니다.곱창 중에서도 &#x27;소곱창&#x27;은 비싸다는 인식이 있는데오늘 소개드리는 소곱창은가격도 저렴하면서 맛도 좋은초벌한 소곱창 입니다.안주의 갑 &#x27;소곱창&#x27;추천 우림축산식품 소곱창 : .......

루솔이 만든 순수한 초석잠 배즙 110ml 구매후기 소개 [내부링크]

가족 건강을 위해 어떤 건강보조식품을 드시고 계신가요?시중에 많은 건강보조 식품들이 있지만대부분 알약형태이거나 즙인 형태가 많을 겁니다.알약 형태는 왠지 약을 먹는것 같다는 생각에거부감이 들수도 있는데요.즙으로 된 것은 먹기에 다소 쓴 경우가 많습니다.그래서 오늘은 즙으로 된 건강보조 식품중에서국내산 배 85%국내산 도라지 5%국내산 초석잠 10%가 들어가 있어 쓰지 않고, 부드러워 섭취하기 좋은초석잠 배즙을 소개합니다.초석잠 배즙추천 루솔이 만든 순수한 초석잠 배즙 110ml : \ 21,330원 ( 최대 1,066원 적립 , ※ 포스팅 작성 시간 기준 ※ ) 배송 : 무료배송 ( 로켓배송 ) &#60; 더 많은 리뷰와 해당 제품.......

웹캠 PC카메라 추천 - 삼성전자 PC카메라 구매후기 소개 [내부링크]

집에 컴퓨터 있으시죠?!그럼 웹캠 (PC 카메라) 는요???코로나19의 영향이 장기화되고 있는 가운데이제 교육계에서도 더이상의 개학을 연기하기가어렵다는 판단하에 온라인 수업을 준비하고 있습니다.간단하게 말하면 화상으로 수업을 진행하는것인데왠만해서는 집에 PC는 있을 것입니다.하지만 웹캠을 사용하는 일이 많지는 않다보니웹캠이 없는 분들이 꽤 많을 것입니다.그래서 오늘은온라인 수업 뿐 아니라 화상회의 등에서도많이 사용하는 웹캠을 소개하려고 합니다.고가의 웹캠은 다소 부담스럽기 때문에브랜드 있는 제품 중 가성비 좋은 제품을 소개합니다.웹캠 PC 카메라추천 삼성전자 PC 카메라 : \ 59.930원 ( 최대 2,996원.......

캠핑 의자 추천 - 스노우라인 릴렉스 체어 구매후기 소개 [내부링크]

날씨가 따뜻해지면서슬슬 캠핑을 준비하시는 분들이 계실겁니다.캠핑을 해보신 분들이라면 아실겁니다.캠핑시 의자가 얼마나 중요한지....아무리 좋은 장소에 가도 텐트 바닥이나땅바닥에 앉아있을 수는 없습니다.바닥이 더럽거나 찬기운이 올라오고..그리고 수시로 앉았다가 일어나기 일쑤인데의자가 있고 없고의 차이가 엄청 크게 다가옵니다.그래서 오늘은 캠핑시 좋은 의자를 소개하려 합니다.캠핑 브랜드로도 잘 알려져 있는&#x27;스노우라인&#x27;에서 나온 제품으로인체공학적으로 설계되어 편안함을 주고,고강도 알루미늄으로 가볍고 튼튼한 의자입니다.캠핑 의자추천 스노우라인 릴렉스 체어 : \ 44,650원 ( 최대 2,233원 적.......

서랍형 행거 추천 - 까사마루 벨라 서랍형 행거 구매후기 소개 [내부링크]

집에 있는 의류등을 어떻게 보관하고 계신가요?보통은 행거에 걸어두는 경우가 많습니다.그렇다면 모자라든가 기타 잡화들은???오늘은 행거 하나로의류를 걸고, 잡화들을 수납할 수 있는행거를 소개하려고 합니다.바퀴가 달려있어 이동하기에도 편하고,옷걸이, 선반, 수납장으로 사용이 가능하며,견고한 스틸로 두꺼운 옷도 안정적으로 걸어둘수 있는서랍형 행거 입니다.서랍형 행거추천 까사마루 벨라 서랍형 행거 : \ 49,900원 ( 최대 2,495원 적립 , ※ 포스팅 작성 시간 기준 ※ ) 배송 : 무료배송 ( 로켓배송 ) &#60; 더 많은 리뷰와 해당 제품 구매하러 가기 &#62;까사마루 벨라 서랍형 행거제품 상세.......

선크림 추천 - 애터미 선크림 베이지 SPF50+ PA+++ 구매후기 소개 [내부링크]

햇살이 따스하게 내리쬐는 봄입니다.매년 봄이 점차 짧아지고, 햇살은 더욱 따갑게 느껴지는데요.이럴때 일수록 외출시에 필요한 것이 있지요.바로 &#x27;선크림&#x27; 입니다.외출시 피부를 가장 잘 보호하기 위해서는&#x27;선크림&#x27;을 꼭 발라줘야하는데요.시중의 많은 제품들 중에서구매율도 높고, 많은 사람들에게 호평받으며,가성비도 좋은 제품을 소개하려 합니다.60ml x 2개 라서 하나는 내가 쓰고남는 하나는 가족이나 지인분에게 선물로줘도 좋을듯 싶은 선크림 입니다.햇살 좋은 날에 필수품선크림추천 애터미 선크림 베이지 SPF50+ PA+++ : \ 14,100원 ( 최대 705원 적립 , ※ 포스팅 작성 시간 기준 ※ ) 배송 : 2.......

해피빈 콩 기부시작! [내부링크]

네이버 블로그 포스팅을 하면 하루에 1개의 해피콩을 얻을 수 있습니다.또한 카페 활동이나 여러가지 활동으로 하루 제한적인 콩을 얻을수 있는데이렇게 모은 콩은 1개당 100원으로 측정이 되는데다양한 부분에 기부를 할 수 있습니다.아래 &#60; 해피빈 &#62;을 클릭하면 기부할 수 있는 사이트로 이동합니다.해피빈이 없어도 네이버페이나 결제를 통해 기부도 가능합니다.저도 포스팅과 카페활동을 하면서 차곡차곡 모아놓은해피빈을 저금통에 넣어 기부를 시작하였습니다.다른 블로그에서는 이미 오래전부터 하고 있었지만새로운 이 블로그에서도 해피빈을 모아 기부를 시작하게 되었네요.포스팅을하고 모은 200개의 콩.......

영화볼때 주전부리 과자 추천 - 곰곰 팝콘 캐러멜 앤 버터솔트 믹스 구매후기 소개 [내부링크]

영화를 볼때 무엇을 드시나요?맥주를 마실때 무엇을 드시나요?공통적으로 많이 드시는 것은 바로 &#x27;팝콘&#x27; 입니다.팝콘도 여러가지 맛이 있지만무엇보다도 달고 짭짤한 맛이 가장 인기가 좋지요.여기 달콤한 캐러멜과 고소하면서 짭짤한 버터솔트로만든 단짠단짠 팝콘이 있습니다.가격도 1만원이 안되는 저렴한 가격에50g용량의 팝콘이 12봉 들어있어오랫동안 먹거나 여럿이서 나눠먹기에도 좋은팝콘을 소개합니다.영화볼때 주전부리 과자추천 곰곰 팝콘 캐러멜 앤 버터솔트 믹스 : \ 8,880원 ( 최대 444원 적립 , ※ 포스팅 작성 시간 기준 ※ ) 배송 : 무료배송 ( 로켓배송 ) &#60; 더 많은 리뷰와 해당 제품 구매하러.......

닌텐도 스위치 신품 배터리 개선판 구매후기 소개 [내부링크]

게임 좋아하시나요?요즘은 핸드폰으로 하는 게임이 많은데요.그만큼 휴대성 좋고 화질이나 그래픽이 좋아졌기 때문이죠.언제 어디서나 마음대로 자유로운 플레이를 즐길 수 있다는 장점이 있는데휴대폰 뿐만 아니라 휴대성 좋고, 재미있는 게임기가 있습니다.바로 &#x27;닌텐도 스위치&#x27; 입니다.닌텐도 스위치의 장점이 있다면TV모드, 테이블모드, 휴대 모드를 사용하여 상황에 따라 사용자에 맞춰 게임을 즐길수 있습니다.대형화면으로 볼수있고, 서로 같이 게임할 수 있고,가지고 다니면서 게임을 할수 있다는 점이 메리트 있는닌텐도 스위치를 소개합니다.닌텐도 스위치 신품 배터리 개선판추천 닌텐도 스위치 신품 배터리 개선.......

가성비 등산화 추천 - 유세븐 남성용 등산화 구매후기 소개 [내부링크]

등산 좋아하시나요?산을 오르면서 땀을 흘리고 맑은 공기를 마시며,정상에 올라서 낮은 곳을 멀리 내다볼때면가슴속 쌓여있던 스트레스는 온데간데 없이 풀리곤 합니다.이제 날씨가 따뜻해 지면서 슬슬 등산을 하시는 분들이 많아지고 있는데요.등산을 할때 등산복을 입는 것도 중요하지만산에 몇일씩 있다가 오는 것은 아니기에 등산복보다는등산에 적합한 등산화를 신어야 합니다.발목을 잡아주기에 발목에 무리가 가지 않고,오랜 등산 및 하산에도 발을 편안하게 해줍니다.또한 낙석 같은 위험한 상황에서도발끝과 발등을 보호해주기도 하면서일상생활에서는 캐주얼화처럼 산업현장에서도 발을 보호하면서편하게 신고 다닐수도 있습.......

머리카락, 비듬, 냄새, 탈모샴푸 추천 - 닥터방기원 랩 탈모샴푸 구매후기 소개 [내부링크]

세상에서 제일 걱정스러운 것 2가지가 있다면?비만(다이어트)과 탈모일 것입니다.오늘은 탈모 관련된 샴푸를 소개할까 하는데요.꼭 탈모가 아니더라도 머리카락에 힘이 없거나비듬이 심하거나, 냄새가 나는 경우 있으실 겁니다.사람에 따라 증상의 차이가 다를텐데요.이러한 문제를 해결하기 위해 시중에는 관련 샴푸들이 있지만양은 적고, 가격이 꽤 높은 편입니다.효과라도 좋으면 가격이 대수겠습니까?만은...그래서 오늘은1L용량 탈모샴푸를 2개를 주고가격도 저렴하고 효과좋은 탈모 샴푸 소개하려 합니다.머리카락, 비듬, 냄새, 탈모샴푸추천 닥터방기원 랩 탈모샴푸 : \ 16,900원 ( 최대 845원 적립 , ※ 포스팅 작성 시간 기준 ※.......

로엘 크릴오일 3개입 선물세트 + 쇼핑백 구매후기 소개 [내부링크]

건강 잘 챙기시고 계신가요?바쁜 현대인들에게 건강을 챙길 시간이 많이 부족하죠.그래서 오늘은 하루 1캡슐로 건강을 챙길 수 있는크릴오일을 소개합니다.크릴 오일이 몸에 좋다는 것은언론매체를 통해 이미 많이들 알고 계실겁니다.오늘 소개드릴 로엘 크릴오일은캡슐마다 개별포장으로 되어 있어 위생적이고, 선물용으로도 좋습니다.자신의 건강과 가족들의 건강을 위해크릴 오일 어떠신가요?크릴오일추천 로엘 크릴오일 3개입 선물세트 + 쇼핑백 : \ 49,900원 ( 최대 2,495원 적립 , ※ 포스팅 작성 시간 기준 ※ ) 배송 : 무료배송 ( 로켓배송 ) &#60; 더 많은 리뷰와 해당 제품 구매하러 가기 &#62;로엘 크.......

커피메이커 추천 - 러셀홉스 대용량 그라인더 커피메이커 구매후기 소개 [내부링크]

&#x27;여러분은 커피를 내릴때 갈려진 원두를 이용하시나요?&#x27;만약 갈려진 원두를 구입하여 사용하신다면 신선도는 이미 딴세상 이야기 입니다.커피 원두는 가급적 마시기 전에 갈아야 신선하게 마실 수 있는데이렇게 신선한 커피를 마시기 위해원두는 그라인더에 넣어 갈아야 하고,커피 머신에 물을 채워넣고 내리느라이래저래 손이 많이 갈 수도 있습니다.커피 한잔 마시기 참.....힘들다는 말이 나오지요.그래서 오늘은 가정이나 사무실에서 신선한 커피를 마실 수 있도록도와주는 커피 메이커 머신을 소개해 드리고자 합니다.커피메이커와 그라인더가 결합되어 있어서언제든 신선한 원두를 바로 갈아서 내려주며예약기능까지 있.......

스마트 TV 추천 - 프리즘 4K UHD HDR 139.7cm 스마트 TV 구매후기 소개 [내부링크]

요즘은 거의 모든 집에 스마트TV를 가지고 계실겁니다.그만큼 화면은 크고 부피는 줄다보니사용하시는 분들이 많으신데요.유명한 브랜드의 제품을 구입하고 싶지만 가격이 꽤 높습니다.그래서 가격이 저렴한 중소기업 제품이 대안이 될 수 있습니다.가격이 저렴하다고 해서 나쁜것 아니냐는 생각을 하실수 있는데요즘 스마트 TV는 중소제품도 꽤 좋은 성능이 많습니다.그럼 A/S가 나쁘지 않느냐?그렇지도 않습니다.요즘은 중소기업의 제품이라고 하더라도 성능과 A/S도 보장을 하고 있기 때문에브랜드 제품과 비슷합니다.그래서 오늘은 가격도 저렴하면서 성능과 A/S 보장되는스마트TV를 소개합니다.스마트 TV추천 프리즘 4K UHD HDR.......

스트레스 푸는 매운 맛 - 쭈꾸미 사령부 매운맛 (냉동) 구매후기 소개 [내부링크]

스트레스가 쌓이면 스트레스를 어떻게 해소하시나요?운동을 한다던가, 소비생활을 한다던가 여러가지 방법이 있겠지만매운 것을 먹음으로써 스트레스를 푸시는 분들이 많습니다.그러면 매운 음식이라면 어떤 것이 있을까요?매운 닭발, 매운 족발 등 여러가지가 있겠지만밥 반찬으로, 술 안주로도 좋은 매운 쭈구미가 있습니다.쭈꾸미는 쫄깃하면서도 부드러운 그리고 몸에도 좋은 것으로 알려져 있는데요.오늘은 집에서도 간편하게 주문하여 5분만 볶으면 완성되는 매운 쭈꾸미를 소개합니다.스트레스 푸는 매운 맛추천 쭈꾸미 사령부 매운맛 (냉동) : \ 13,800원 ( 최대 690원 적립 , ※ 포스팅 작성 시간 기준 ※ ) 배송 : 무료배.......

학생 의자 추천 - 체어클럽 에코듀얼S7 요추헤더형 화이트바디 의자 구매후기 소개 [내부링크]

책상에 오래 앉아 있는 학생들과 사무실 직장인들에게가장 중요한 것은 아마도 의자일 겁니다.오랜 시간 앉아있다보니 허리가 아픈 분들이 많은데요.그렇기 때문에 의자 선택은 가장 중요하다고 생각합니다.그리고 성장기에 있는 학생들의 경우에는키가 커지면서 의자 등받이가 맞질 않아서멀쩡한 의자 자체를 교체하는 일들도 발생하는데요.오늘은 이러한 분들을 위해 요추형 의자를 소개합니다.의자 등받이 높이를 조절할 수 있어서 키가 작거나 커도본인의 키에 맞추어 등받이 조절이 가능하고,인체공학적 요추받침 듀얼등받이가 있어 편안한 착석감을 제공하고, 가격도 저렴해서 많은 분들이 구매한 의자입니다.학생 의자추천 체어.......

전신거울 추천 - 데코퍼니쳐 300 전신거치거울 구매후기 소개 [내부링크]

집에서 외출하기 전에한번 쯤은 나의 패션을 들여다보게 되는 거울.나의 전체 모습을 보기 위해서는 전신 거울이 필요한데요.전신 거울은 가격도 좀 있고, 한쪽 벽면을 차지하므로조금은 신중하게 고를 필요가 있습니다.그래서 이번에는가격도 저렴하면서 부피를 많이 차지하지 않는전신 거울을 소개합니다.전신 거울추천 데코퍼니쳐 300 전신거치거울 : \ 19,320원 ( 최대 966원 적립 , ※ 포스팅 작성 시간 기준 ※ ) 배송 : 무료배송 ( 로켓배송 ) &#60; 더 많은 리뷰와 해당 제품 구매하러 가기 &#62;데코퍼니쳐 300 전신거치거울제품 상세 설명데코퍼니쳐 300 전신거치거울구매후기 소개

커피머신 추천 - 일리 프란시스 커피머신 구매후기 소개 [내부링크]

일리(illy) 커피 아시나요?워낙 유명한 커피인지라 말이 따로 필요없는데이제는 일리커피를 집이나 사무실에서도 즐기실 수 있습니다.일리커피(illy coffee)머신을 저렴한 가격으로신선한 커피를 바로 바로 쉽게 즐길 수 있습니다.캡슐로 되어 있어 위생적이고, 간단하게 커피를 추출할 수 있고,부피를 많이 차지하지 않아서 좁은 공간에 둘 수 있는 머신입니다.디자인도 심플하면서 예쁘기에 집이나 사무실에 인테리어 효과도 볼수 있는일리커피머신을 소개합니다.커피머신추천 일리 프란시스 커피머신 : \ 63,000원 ( 최대 3,150원 적립 , ※ 포스팅 작성 시간 기준 ※ ) 배송 : 100,000원 (해외배송) &#60; 더 많은 리뷰와 해당.......

건강한 장을 위한 유산균 추천 - BYO 20억 생유산균 패밀리 구매후기 소개 [내부링크]

여러분의 장은 건강하십니까?식습관의 불균형과 스트레스로 인해많은 분들이 장 문제를 가지고 계십니다.규칙적인 배변 활동을 하지 못하거나긴장하면 화장실에 자주 가는 민감한 장을 가지신 분들에게는장 건강을 위해서는 유산균을 섭취하는 것이 좋습니다.시중에는 이러한 유산균을 많이 판매하고 있는데요.그래서 오늘은 &#60; 1포(2g) x 100개입 &#62; 들어있어하루 한 포로 간편하게 20억 유산균을 섭취할 수 있는가성비 좋은 유산균을 소개할까 합니다.건강한 장을 위한 유산균추천 BYO 20억 생유산균 패밀리 : \ 22,130원 ( 최대 1,106원 적립 , ※ 포스팅 작성 시간 기준 ※ ) 배송 : 무료배송 ( 로켓배송 ) &#60; 더 많은 리.......

허니버터칩 60g x 16개입 감자침 구매후기 소개 [내부링크]

여러분은 과자하면 어떤 과자가 떠오르시나요?한때 선풍적인 인기를 끌었던&#x27;허니버터칩&#x27;이 있을텐데요.감자칩에 버터와 꿀이 발라져 있어달콤하고 바삭한 식감이 좋은 과자로많은 분들에게 인기가 많았습니다.또한 웃돈 주고도 샀던 과자라서 뉴스에도 나왔던 적이 있었지요.그랬던 허니버터칩을이제는 저렴하고 쉽게 구입할 수 있는데요.그래서 오늘은허니버터칩을 소개할까 합니다.과자 중에 최고 인기 과자!추천 허니버터칩 60g x 16개입 감자칩 : \ 12,370원 ( 최대 619원 적립 , ※ 포스팅 작성 시간 기준 ※ ) 배송 : 무료배송 ( 로켓배송 ) &#60; 더 많은 리뷰와 해당 제품 구매하러 가기 &#62;.......

가성비 마스크팩 추천 - 은율 내츄럴 알로에 마스크팩 1set(50개) 구매후기 소개 [내부링크]

하루일과를 마치고 집에 와서지친 내 얼굴 피부를 위해 마스크팩을 하고 계십니까?보통 씻고 나서 스킨로션만 바르고 끝나는 경우가 많습니다.아무래도 귀찮기 때문일텐데요.하지만 아기같은 피부를 갖기 위해서는피부가 손상되고 나서 관리하는 것이 아니라피부가 좋은 상태일 때 꾸준히 관리하는 것이 중요합니다.그렇기 때문에 매일 마스크팩을 하는 것이얼굴 피부를 탄력있고, 수분력있게 유지하기 위한 좋은 방법입니다.오늘은 1만원대의 저렴한 가격에일회용 마스크팩을 50개나 주는가성비 좋은 마스크팩을 소개합니다.가성비 좋은 마스크팩추천 은율 내츄럴 알로에 마스크팩 : \ 12,000원 ( 최대 600원 적립 , ※ 포스팅 작성 시.......

가정용 체지방 체중계 추천 - 듀플렉스 가정용 체지방 체중계 구매후기 소개 [내부링크]

다이어트를 할 때에 무엇을 목표의 기준으로 삼으시나요?대부분이 체중을 목표의 측정기준으로 할겁니다.현재 몇 kg이니 몇 kg까지 목표를 세우고다이어트를 하게 되는데무조건 체중만 뺀다고 해서 몸매가 좋은 것은 아닙니다.우리몸을 구성하고 대부분의 수분을 빼기만 해도금새 체중이 빠지니까요.몸의 밸런스를 좋게 하기 위해서는몸속의 근육량과 지방의 양을 알아야 하는데가정용 체중계에는 이런 체지방을 측정해주는인바디 제품이 몇 없습니다.그래서 오늘은 체중, 체지방, 근육량 등 다양한 내용을 측정할 수 있는 가성비 좋은 가정용 체중계를 소개합니다. 가정용 체지방 체중계 추천 듀플렉스 가정용 체지방 체중계 : \ 17.......

집과 사무실에서 가볍게 즐기는 더치커피 - 웰던커피 더치커피 선물세트 구매후기 소개 [내부링크]

더치커피 좋아하세요?카페에서 더치커피를 즐기기도 하지만집이나 사무실에서도 더치커피를 즐기는 분들이 많아졌습니다.보통 더치커피라고 하면 장시간 동안 추출하는 커피로 알려져있는데그렇게 추출한 커피를 또 숙성의 시간을 갖아야 하기에마시기 번거롭거나 품절된 경우들이 종종 있습니다.하지만 이제는 더치커피도집이나 사무실에서 주문을 통해 쉽게마실 수 있게 되었습니다.그래서 오늘은더치커피 추출하느라 시간고생할 필요없이생수 주문하듯이 쉽게 주문하여 마실수 있는더치커피를 소개합니다.집이나 사무실에서 가볍게 즐기는더치커피 추천 웰던커피 더치커피 선물세트 : \ 16,200원 ( 최대 810원 적립 , ※ 포스팅 작성.......

삼성 갤럭시버즈 플러스 - 삼성 갤럭시버즈 플러스 블루투스 이어폰 구매후기 소개 [내부링크]

삼성 갤럭시버즈에 이어서갤럭시버즈 플러스 + 블루투스 이어폰이 나왔습니다.기본의 갤럭시버즈 보다도 배터리용량이 늘다보니 음악재생시간이 늘었고,통화시간도 당연히 늘었습니다.또한, 다이나믹 2Way 스피커의 장착으로깊고 풍부한 AKG 사운드를 즐길 수 있고3단계로 주변소리도 들을 수 있기에상황에 따라 주변소리를 단계별로 설정할 수 있습니다.그래서 오늘은 핫한 블루투스 이어폰삼성 갤럭시버즈 플러스에 대해 소개합니다.삼성 갤럭시버즈 플러스블루투스 이어폰추천 삼성전자 갤럭시버즈 플러스 블루투스 이어폰 : \ 152,320원 ( 최대 7,616원 적립 , ※ 포스팅 작성 시간 기준 ※ ) 배송 : 무료배송 ( 로켓배송 ) &#60;.......

네추럴라이즈 감마리놀렌산 달맞이꽃 종자유 300캡슐 구매후기 소개 [내부링크]

잦은 회식과 불균형한 식단, 규칙적이지 못한 운동 등으로 인하여혈중 콜레스테롤 개선, 혈행 개선,면역과민 반응에 의한 피부상태 개선월경 전 변화에 의한 불편한 상태개선이필요하신 분들이 많습니다.달맞이꽃 종자유는 감마리놀렌산이 함유되어 있어우리 몸의 혈액 상태 개선에 도움을 주는 것으로 알려져있는데감마리놀렌산을 쉽게 섭취하도록 도와주는 캡슐이 있어 소개합니다.하루 2회, 1회 1캡슐로 물과 함께간단한 섭취로 혈행 개선에 도움이 됩니다.오늘은 이렇게 혈행 개선에 도움이 되는건강보조기능식품을 소개합니다.혈행 개선이 필요한 분들께추천 네추럴라이즈 감마리놀렌산 달맞이꽃 종자유 300캡슐 : \ 24,520원 ( 최.......

핫도그 추천 - 고메 핫도그 크리스피 (냉동) 구매후기 소개 [내부링크]

바삭바삭한 식감이 좋은 간식거리하면어쩐 음식이 떠오르나요?여러 간식거리가 있겠지만 대부분집에서 만들기 번거롭고, 불편한 점이 있습니다.그래서 오늘은 집에서 간단히 즐길 수 있는간식거리인 핫도그를 소개할까 합니다.집에서 준비할 것은전자레인지(에어프라이어), 설탕, 케첩, 머스타드만 있으면시중에서 판매하는 핫도그처럼 맛있게 즐기실 수 있는 제품입니다.집에서 간편하게 맛있게 즐길 수 있는고메 핫도그 크리스피 입니다. 핫도그 추천 고메 핫도그 크리스피 (냉동) : \ 5,890원 ( 최대 295원 적립 , ※ 포스팅 작성 시간 기준 ※ ) 배송 : 무료배송 ( 로켓프레시 상품 15,000원 이상 구매 시 ) &#60; 더 많은 리뷰.......

페이스필름 추천- 그레이거 페이스 필름 100p 구매후기 소개 [내부링크]

집에서 머리모양을 예쁘고, 멋있게왁스로 스타일을 한 후에 고정을 하기 위해 스프레이를 뿌릴때여러분의 모습은 어떤가요?분사되는 스프레이로부터 얼굴을 보호하기 위해고개를 숙이거나 눈을 감는 경우가 많습니다.그러다보면 제대로 스프레이를 뿌리지 못해한쪽만 떡칠이 되거나 덜 뿌려지는 경우가 생기지요~그래서 오늘은 스프레이로부터 얼굴을 보호하기 위한페이스 필름을 소개합니다.페이스필름추천 그레이거 페이스 필름 100p : \ 9,730원 ( 최대 486원 적립 , ※ 포스팅 작성 시간 기준 ※ ) 배송 : 무료배송 ( 로켓배송 ) &#60; 더 많은 리뷰와 해당 제품 구매하러 가기 &#62;그레이거 페이스 필름.......

정수샤워기 추천 - 코시나 메가수압 트리플 정수샤워기 + 필터 6p 구매후기 소개 [내부링크]

하루 일과를 마치고 집에 돌아와샤워를 하면 엄청 시원하죠.여름처럼 더울때는 하루에 샤워를 2~3번 이상하는 경우도 많은데요.하지만 요즘은 샤워를 하면몸에 두드러기나 아토피같은 피부질환을 겪는경우가 점차 많아지고 있습니다.그 이유는 배관 문제인데오래된 집일수록 배관이 부식되어녹이 발생되어 샤워기로 나오게 됩니다.그런 물로 온몸을 씻다보니 몸에서는거부반응이 나오는 것이죠.마시는 물은 정수기를 통한 물을 마시면서우리가 씻는 물은 녹물로 씻는다고 생각하면...끔찍합니다.그래서 오늘은 샤워기에도 정수필터를 설치한정수샤워기에 대해 소개합니다.정수샤워기추천 코시나 메가수압 트리플 정수샤워기 + 필터 6p .......

남성용 크로스백 추천 - 블루마운트 남성용 가죽 크로스백 8216 구매후기 소개 [내부링크]

날씨가 따뜻해 지면서 가벼운 가방을 메고 돌아다니고 싶은 계절인데요.(코로나19만 끝난다면.....)가벼운 차림으로 간단한 가방을 가지고자전거를 타거나 간단하게 산책하기에 좋을듯 싶습니다.백팩은 왠지 짐을 많이 넣거나등에 땀이 발생될거 같아서 걱정된다면크로스백은 어떠실까요?가죽이면서도 가격부담이 적어서,선물하기에도 좋고, 직접 사용하기에도 좋은 가죽 크로스백 입니다.캐주얼이나 정장차림에도 어울리는가죽 크로스백을 소개합니다.남성용 크로스백추천 블루마운트 남성용 가죽 크로스백 8216 : \ 33,800원 ( 최대 1,690원 적립 , ※ 포스팅 작성 시간 기준 ※ ) 배송 : 무료배송 ( 로켓배송 ) &#60; 더 많은 리뷰.......

집에서 즐기는 원두커피 추천 - 커피대통령 Moon 블랜딩 원두 구매후기 소개 [내부링크]

집이나 사무실에서 커피를 직접 내려 마시는홈바리스타 분들이 늘고 있습니다.카페에서 판매하는 음료와 비교하면비슷할 정도로 꽤 맛도 좋은데요.이러한 맛을 내기 위해서는뭐니뭐니해도 신선한 원두가 한몫을 할겁니다.시중에는 다양한 원두판매처들이 있는데요.너무 많다보니 섣불리 구매하기가 꺼려지기도 합니다.그래서 오늘은 누구나 한번쯤을 들어봤을 법한 원두를 소개할까합니다.매일 신선하게 즐기는 최고급 원두커피커피대통령 Moon 블랜딩 원두를소개합니다. 집에서 즐기는 원두커피 추천 커피대통령 Moon 블랜딩 원두 : \ 14,300원 ( 최대 740원 적립 , ※ 포스팅 작성 시간 기준 ※ ) 배송 : 무료배송 ( 로켓배송 ) &l.......

어린이와 청소년을 위한 건강기능식품 - 키움정 구매후기 소개 [내부링크]

자녀들의 건강을 어떻게 챙기고 계신가요?옛날에는 밥 잘 먹고 다니면 되는 시대였지만지금은 특히 성장기에 있는 자녀들을 위해몸에 좋은 기능식품들을 챙겨주고 있습니다.더욱이 학업에 치여 사는 자녀들을 위해빠른 두뇌회전에 좋은 영양제와 성장까지 고려한 기능식품을 챙겨주는데의사가 아닌 이상 어떤 것을 챙겨줘야할지 모르는 경우가 대부분 입니다.그래서 오늘은 성장기 자녀들을 위한튼튼한 뼈와 성장발육을 돕는건강기능식품에 대해 소개합니다.어린이와 청소년을 위한건강기능식품추천 키움정 : \ 45,000원 ( 최대 2,250원 적립 , ※ 포스팅 작성 시간 기준 ※ ) 배송 : 무료배송 ( 로켓배송 ) &#60; 더 많은 리뷰와 해.......

헤어왁스 포마드 추천 - 그라펜 해수 포마드 헤어왁스 구매후기 소개 [내부링크]

남자는 머리빨이라는 말이 있죠?요즘은 남녀할것 없이 머리스타일에 따라사람이 달리 보이는데요.면접을 보거나, 데이트를 할때에머리스타일 하나만으로사람이 달라보입니다.자신에게 맞는 머리를 하기 위해서는미용실을 이용할 수도 있겠지만평상시에는 집에서 직접 왁스나 포마드를 이용해스스로의 머리스타일을 관리할 수 있는데요.어떤 왁스, 포마드를 사용하느냐에 따라머리모양을 오랫동안 유지해주는 고정력이 중요할 겁니다.애써서 멋지고 예쁘게 머리스타일을 만들었는데몇시간 되지 않아 머리가 주저앉는다면그 날 하루는 망치는 날이 되니까요.그래서 오늘은 머리 스타일 고정력도 강력하고어떤 모발상태에도 쉽게 머리모양.......

캠핑 조리도구 세트 추천 - 이얼캉 캠프용 키친툴 7종 구매후기 소개 [내부링크]

이제 날씨가 조금씩 따뜻해지고 있습니다.슬슬 캠핑을 하실 분들이 늘어날텐데요.캠핑을 하는 이유는 다양하겠지만 가장 큰 캠핑의 묘미는?바로 먹는거죠!같은 음식이라도 야외에서 먹는건 희안하게 맛있다는 거!!하지만 캠핑을 위한 준비 과정에서요리를 하기 위한 조리도구를 준비하는것이만만치 않습니다.다 준비했다고 생각했는데 막상 도착하면보이지 않는 조리도구들....참으로 낭패죠..그런 경우 느껴보신 분들이 계실텐데요.그래서 오늘은 캠핑 조리도구 세트를 소개할까 합니다.세트로 구성되어 있어서 이것 하나면다른 조리도구는 필요없고,또한 예쁜 케이스가 있어서 깔끔한 수납과 캠핑 감성도 업그레이드!하나하나씩.......

간편한 커피메이커 추천 - 테팔 미니 커피메이커 구매후기 소개 [내부링크]

커피 좋아하시나요?하루에 한두잔씩 커피를 마시는 분들이 많은데요.요즘은 밖에서 뿐만 아니라집이나 사무실처럼 실내에서도커피를 즐기시는 분들이 많습니다.아무래도 커피값을 많이 절약할 수 있어서많은 분들이 실내에서커피를 즐기시는 추세인듯 싶습니다.실내에서 신선한 커피를 저렴하게 즐기기 위해서는커피메이커가 필요할텐데요.간편하게 드립원두커피를 즐길수 있는 커피메이커가격도 저렴한 커피메이커를소개합니다. 간편한 커피메이커 추천 테팔 미니 커피메이커 : \ 26,400원 ( 최대 1,320원 적립 , ※ 포스팅 작성 시간 기준 ※ ) 배송 : 무료배송 ( 로켓배송 ) &#60; 더 많은 리뷰와 해당 제품 구매하러 가기 &#62;.......

가성비 캠핑용 사계절 침낭 - 코멧 머미형 사계절용 침낭 220 x 80cm 구매후기 소개 [내부링크]

캠핑에 대한 관심이 높아지면서많은 분들이 여가시간을캠핑으로 보내는 경우가 많아졌습니다.캠핑을 하기 위해서는기본적인 캠핑용품들이 필요한데요.배낭, 텐트, 침낭, 조리도구, 매트 등너무나 많은 캠핑용품이 있습니다.오늘은 그 중에서 침낭에 대해 소개하려고 하는데요.침낭은 더운 여름에는 필요없다고 생각할 수 있으나산이나 바다에서는 낮과 밤의 기온차와바람의 영향으로 새벽에 많이 추울수가 있습니다.그래서 캠퍼들은 사계절용 침낭 하나쯤 가지고 계신 경우가 많습니다.침낭은 대부분 가격이 비싼 제품들이 많은데오늘 소개 상품은 가성비 좋고, 사계절용이라서많은 분들이 이용하시는 제품을 소개해 봅니다.가성비.......

외장하드 추천 - 삼성전자 외장하드 J3 + 파우치 구매후기 소개 [내부링크]

사진이나 동영상 등 나에게 소중하거나업무관련 중요한 파일을 어떻게 보관하시나요?하드디스크? 웹하드? USB?여러가지 방법이 있지만하드디스크는 바이러스 등으로 인해 훼손되거나타인이 볼 수 있다는 것 때문에 신경쓰이고,웹하드는 아무리 보안을 철저히 한다고 해도해킹으로 인해 문제가 발생된 적도 있죠.그러면 USB는?좋긴한데....용량이 좀 아쉽다는 점.이러한 단점들을 해결하기 위해서는외장하드를 사용하는 것이 가장 좋습니다.그래서 오늘은 믿을 수 있는 브랜드이며A/S도 보장이 되는 외장하드를 소개합니다.&#x27;삼성전자 외장하드 J3&#x27; 입니다.외장하드추천 삼성전자 외장하드 J3 + 파우치 : \ 81,250원 ( 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