myloving0_0a의 등록된 링크

 myloving0_0a로 등록된 네이버 블로그 포스트 수는 5건입니다.

2020 9월의 제주 [내부링크]

photo_Iphone xs퇴사 후에 떠난 제주도 여행코로나로 비교적 한산한 공항이 씁쓸하다. 해외는 언제 다시 가볼 수 있을까? ㅠㅠ마스크 착용으로 답답하긴해도 공항은 언제나 설레는 곳이다ccc제주 여행의 첫 식사는 #제주미담 에서 고기국수와 고기순대..! ‘ㅅ’제주도에서의 완벽한 먹부림을 위해 전날 저녁부터 굶었던 탓일까너무 배고파서 폭풍흡입해버렸다. 유명한 관광 맛집은 아니지만 로컬 맛집 st랄까 고기국수 육수도 진하고 비빔국수도 호로록 먹기 좋았다. 제주도 오면 제일 먼저 찾아가는 곳.이번 여행에 즉석카메라를 챙겨왔는데, 리치망고 가게 앞에서 찍으니까 살짝 미국 갬성같기도 하고 .. ‘.......

오늘 저녁, 치즈 에그 베이글 [내부링크]

준비 재료: 버터, 베이글 1개, 계란 1개, 크림치즈, 체다치즈, 땅콩(견과류), 소금, 후추, 파슬리가루조리 방법: 1. 베이글 윗면의 4분의 1을 칼로 자른다. 그리고 베이글 안쪽을 수저로 조금 파내어 계란 구멍을 만들어준다. 2. 땅콩을 잘게 부순 후, 크림치즈와 섞는다. 그리고 베이글 윗면에 얇게 펴바른다.3. 팬에 버터를 두고, 약불로 예열한다. 예열된 후라이팬 위에 베이글을 올린 후, 중앙에는 계란을 부친다. 계란후라이는 소금 한 꼬집, 후추 약간으로 간을 맞춰준다.4. 계란 흰자가 익어갈 때 쯤, 체다 치즈와 파슬리로 마무리한다.

오늘 점심, 부추훈제오리 [내부링크]

준비 재료: 훈제오리, 부추, 양파, 당근, 양념(고춧가루 2t, 간장 2t, 설탕 1/2t, 사과식초 2t, 다진마늘 1t, 통깨 1t, 참기름1/2t, 올리고당 1/2t)조리 방법: 1. 부추를 3cm 길이로 자른다. 양파와 당근은 채썰기. 양파는 물에 담궈 매운맛을 덜어낸다.2. 양념장, 부추, 양파, 당근을 섞어준다. 3. 훈제오리를 뜨거운 물에 살짝 데친다. 소금과 후추로 간을 맞추며 후라이팬에 굽는다.

오늘 저녁, 닭가슴살베이글 [내부링크]

준비 재료: 버터, 베이글 1개, 닭가슴살, 스팸(베이컨대체), 로메인, 크림치즈, 체다치즈, 청양고추 1개, 마요네즈, 소금, 후추, 다진마늘, 꿀, 사과식초조리 방법: 1. 베이글을 절반으로 자른다. 닭가슴살은 올리브오일, 소금, 후추에 1시간 재워둔다.2. 버터에 베이글을 가볍게 구워준다. 크림소스와 채썬 청양고추를 섞어 베이글의 위 아래 단면에 바른다.3. 마요4, 소금 3분의1, 후추, 간마늘 3분의1, 꿀1, 사과식초1 비율로 소스를 만든다.4. 재워둔 닭가슴살과 스팸을 굽는다.5. 구운 베이글 위에 로메인을 올리고 닭가슴살,치즈를 올리고 소스를 듬뿍 바른다. 스팸도 올리고 소스를 한 번 더 올린 후, 베이글을 덮는다.

오늘 점심, 돼지맥적구이와 미나리무침 [내부링크]

#돼지맥적구이준비 재료: 돼지 목살, 된장 1+1/2, 간장1, 올리고당2, 맛술2, 설탕1, 다진마늘1, 파프리카가루1, 후추가루조리 방법: 1. 돼지고기의 핏기를 제거하고, 칼집을 낸다. 고기에 된장소스를 듬뿍 발라 충분히 재워둔다.2. 재운 돼지고기를 태우듯 굽는다.#미나리무침준비 재료: 미나리, 고추장2, 고춧가루2, 설탕1.5, 매실액1, 사과식초3, 올리고당0.5, 멸치액젓1티스푼, 다진마늘1, 참기름1, 통깨, 청양고추조리 방법: 1. 세척한 미나리를 4등분하여 식초물에 잠시 담궈둔다.2. 양파, 당근을 채썰어 준비한다. 양파는 찬물에 담궈둔다.3. 미나리, 양파, 당근, 양념장을 한데 넣어 무친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