ok0joo의 등록된 링크

 ok0joo로 등록된 네이버 블로그 포스트 수는 5건입니다.

차별화된 기술력과 노하우를 지닌 친환경 무선충전기 QI 네트웍스 [내부링크]

ABOUT US저희 QI네트웍스는 20W에서부터 5W까지 테이블 일체형 무선 충전기를직접 설계 및 시공을 하고 있으며 사후 관리까지 책임지는 원스탑 서비스를 제공하고 있는 기업입니다QI네트웍스 매립식 무선 충전기는 한국의 순수한 기술로 자체 R&D센터에서 개발 되었으며, 총 9단계의 엄격한 품질 테스트를 진행하여 중국 OEM 방식으로 생산되고 있습니다. 또한 저희 제품은 품질 제일주의를 기본으로 균일한 품질을 보장하고 있으며, 가구의 교체 주기에 맞춰 1년간 무상으로 품질보증서비스를 제공합니다.

QI 네트워크의 시공 현장 [내부링크]

QI 네트워크는 자체 인력양성 과정을 실시하고 있으며, 엄격한 심사를 통하여 인재를 선발하여 다양한 환경의 시공 현장에서도 완벽한 시공을 실현하는 것을 목표로 하고 있습니다. 또한 전국 어디서나 무료로 시공을 함으로써 고객들의 경영에 조금이나마 보탬이 되고자 노력하고 있습니다.

제품문의 [내부링크]

QI 네트웍스주소: 서울특별시 역삼동 642-6번지 성지하이츠 3차 901호사업자 등록 번호:202-12-50211Mobile: 010-4215-2777 서울본사: Tel 02-313-0477 Fax 0303-3444-8300Web:

QI 네트웍스의 R&D 사업과 출시 예정 신제품라인업 소개 [내부링크]

“저희 QI네트웍스는 새로운 성장 동력으로서 “R&D”에도 적극적으로 투자하고 있으며, 관련 기술과 접목시켜 신제품 개발에도 총력을 다 하고 있습니다.” 최근 Off-Grid System에 대한 수요의 증가와 더불어 저희 QI네트웍스는 송전 시설이 연계가 까다로운 곳을 타겟으로 하여 QI네트웍스의 새로운 제품 라인업을 소개합니다.*기능-소형ESS(축전기)+AC전원+USB전원+LED조명 시스템+QI고속충전 **설치가능 장소-공원, 수영장, 풀빌라, 호텔, 테라스, 해수욕장 등 전력연계가 불가능한 모든 장소 설치 가능*기능-소형ESS(축전기)+AC전원+USB전원+LED 측면 조명 시스템+QI고속충전 **설치가능 장소-공원, 수영장, 풀빌라, 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