oopsdepp의 등록된 링크

 oopsdepp로 등록된 네이버 블로그 포스트 수는 50건입니다.

시흥 샷시모헤어교체 후기 [내부링크]

샷시모헤어교체 안녕하세요. 시흥시에 위치한 아파트입니다. 샷시모헤어 시공을 위해 방문했습니다. 작은방 외부 창입니다. 집안 공간 중에 유독 외풍 유입이 심한 느낌에 의뢰를 하게 되었다고 하시는데요. 알미늄 샷시네요. 작업을 위해 창을 탈거하였습니다. 기존의 모헤어를 제거하는 작업이 이어집니다. 오래되고 부식된 모헤어에서 분진이 발생되는데요. 방진 마스크를 써도 목이 걸걸하고 노출된 피부에 알러지같은 게 올라옵니다. 말씀으로는 체감이 어려우실 텐데 기회가 되면 동영상이나 사진으로 따로 한번 보여드리도록 해보겠습니다. 아래는 모헤어 제거 후 사진입니다. 창 틀에 먼지들이 많이 쌓여 있네요. 창틀까지 매번 꼼꼼하게.......

부천 샷시모헤어교체 후기 [내부링크]

샷시 모헤어 교체 모헤어 교체 후기 소개 드립니다. 부천에 있는 아파트입니다. 시공을 의뢰받고 방문했습니다. 작업을 위해 창을 빼주는데요. 사이즈가 크고 무겁기 때문에 오랜 경험을 통한 요령이 필요로 합니다. 현재 거주 중인 상황이면 모르겠으나 이사하면서 리모델링을 계획하고 계시다면 최대한 공실인 상태로 입주 전에 하시되 필름, 도배, 장판 시공의 경우 최대한 마지막 공정으로 하시길 권장 드립니다. 물론 대부분 알고 계시리라 생각됩니다만, 막상 방문을 해보면 필름, 도배, 장판 시공을 먼저 하신 뒤에 저희에게 샷시시공을 맡기신 곳도 종종 있더라구요. 무거운 샷시를 빼고 끼는 작업을 하다가 새 장판이나 필름,벽지가 찍.......

용인 샷시수리한 후기 [내부링크]

롤러 교체로 주저앉은 창 복원 안녕하세요. 경기도 용인시에 있는 빌라이구요 샷시 수리를 위해 방문했습니다. 거실 대창입니다. 창이 살짝 주저 앉아서 의뢰해 주셨어요. 실내 샷시 중 거실 창은 보통 큰 경우가 많은데요. 넓은 면적으로 효율적인 실내 채광과 환기가 가능합니다. 무거운 데다 사용빈도도 높아 파손도 잦은 편이죠. 불편하셨을 텐데, 창을 빼서 확인해봐야겠습니다. 대창과 날개 창을 모두 탈거했습니다. 빼고 끼울 때도 조심해야 하지만. 빼낸 창을 잘못 두었다가 쓰러져 깨지거나 다칠 수 있기 때문에 끝까지 신경을 써줘야 한답니다. 아래는 기존 롤러를 빼기 전, 후 사진입니다. 샷시 하단의 롤러에 부식이 좀 있는데요. 새.......

부천시 샷시 롤러 교체 [내부링크]

샷시 수리 부천에 있는 아파트입니다. 샷시 수리 의뢰로 방문했습니다. 현재는 공실인 현장입니다. 샷시 롤링이 잘 되지 않아 의뢰해 주셨는데요. 확인을 위해 창 탈거를 합니다. 파손된 롤러 교체로 문제는 해결되었습니다. 롤러는 파손이 자주 되는 부품이기도 합니다. 샷시의 무게도 있거니와 사용 빈도가 높을수록 마모도 빨리 되고 롤링이 유연하지 않은 상태에서 힘으로 창을 여닫다 보면 자연스레 파손으로 이어지게 되죠. 이처럼 롤러 교체와 밸런스 조절로 샷시의 기능을 복원시킬수 있습니다. 샷시구조대는 늘 최선을 다합니다. 궁금한 점 있으시면 언제든 문의주세요.

군포 샷시 모헤어 교체 [내부링크]

모헤어 전체 교체 일교차는 크지만 낮에는 제법 덥기도 하네요. 모헤어 교체를 위해 군포에 방문했습니다. 이번 현장도 공실이었습니다. 아래의 사진만큼 심하진 않겠지만 창틀에 쌓인 먼지를 보신 적이 있으실 겁니다. 틈새 사이사이 청소하기도 쉽지 않고 커튼을 쳐놓다 보면 며칠을 넘기게 되기도 하죠. 잘 보이진 않지만. 오래되어 부식된 방충망과 모헤어 가루가 외부에서 유입된 미세먼지와 섞여 창틀에 쌓이거나 바람에 의해 공기 중에 날리기도 합니다. 자주 청소를 해주는 것도 좋겠지만. 근본적인 원인 해결이 되는 것은 아니기 때문에 점검을 통해 부식 정도를 확인하고 오래된 경우 교체가 필요합니다. 전체 교체가 부담스럽다면 주.......

코어업 효과 정말 있을까요?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비가 추적추적 오고 있네요. 간만에 비라 반갑기도 한데 퇴근길에 내리는 비는 살짝 밉네요 ㅜ0ㅜ 광고글이 워낙 많다 보니 좋다는 후기를 보고 이것저것 샀다가 실망하거나 그냥 버린 적이 꽤나 있습니다. 광고가 아닌 글을 찾아내는 능력이 거의 없어서겠죠?~ 그래도 가끔씩은 솔직한 후기 덕을 본 적이 있는지라 내 돈 들여 사서 직접 써본 아이들을 광고가 아닌 아쥬아쥬~~~ 리얼한 후기로 소개 드리고 자 합니다. 구매를 고민하시는 분들께 조금이나마 도움이 되었으면 하는 바람으로 첫 포스팅 올립니다~~ 이번에 소개해드릴 제품은 코어업이라는 약입니다. 자고 일어나도 개운치 않고 피로 회복이 되지 않는 느낌을 많이 받.......

안산 샷시모헤어 교체 [내부링크]

모헤어 교체 안산에 있는 빌라입니다. 점검을 의뢰받고 방문했습니다. 샷시 쪽에서 찬 기운이 새들어오고 심하진 않지만 창이 덜컹거려 이번에 의뢰를 하게 되셨다고 합니다. 주방 옆 샷시라 사용 빈도도 높고 요리를 하는 동안은 계속 머무르는 공간이니 아무래도 좀 더 신경이 쓰이셨겠죠. 창을 빼서 확인해보겠습니다. 마모와 부식이 진행된 모헤어는 샷시 틈을 제대로 잡아주지 못합니다. 외풍 차단, 방음, 샷시 흔들림 방지 등의 기능이 현저히 감소될 수밖에 없죠. 기존의 모헤어는 모두 제거를 하고 새로운 모헤어로 샷시 틈을 메꿔줍니다. 샷시 내부의 자재들은 소모품이기 때문에 상태나 주기에 따라 교체가 필요합니다. 오래된 자재, 부.......

불편함 없이 안전하게 샷시수리한 후기 [내부링크]

샷시롤러교체 서울 서초구 방배동에 위치한 빌라입니다. 샷시 수리를 의뢰받고 방문했는데요. 이상이 있어 점검을 의뢰하신 샷시입니다. 집집마다 있는 베란다는 가족 구성원 모두 자주 쓰는 공간입니다. 이렇게 자주 쓰는 창에 이상이 생기면 당연히 불편할 수밖에 없는데요. 특히 주부님들의 사용 빈도가 높을 텐데 여성분들은 손목이 약하시기에 더 힘이 들고 불편하시리라 생각됩니다ㅜㅜ 위 사진에서 보시는 것처럼 상단 레일에 창이 물려있지 않습니다. 보통 이럴 경우 여닫을 때 소음이 발생할 수도 있고 롤링이 원활치 않으며 틈이 생겨 창이 흔들리기도 합니다. 자칫 잘못하면 창이 빠질 수도 있는데요. 어떤 증상인지 동영상으로 확인.......

김포 샷시 하자 수리 [내부링크]

샷시 하자 수리 샷시 수리 의뢰로 김포에 위치한 아파트에 방문했습니다. 이번 현장의 경우 앞서 같은 아파트에서 같은 작업을 했었던 주인분의 소개로 수리를 맡겨 주신 곳인데요. 베란다 확장을 하면서 생긴 하자로 층별로 같은 라인의 모든 세대가 동일 증상을 보일 것으로 추측됩니다. 사진으로 보시는 것처럼 확장이 들어간 베란다 샷시 하부의 보강 작업이 미흡하여 무거운 샷시의 하중을 이기지 못하고 샷시가 쳐지고 변형이 온 케이스입니다. 샷시 하부 보강 작업을 기본으로 걸레받이 교체로 작업은 끝이 났습니다. 샷시구조대는 늘 최선을 다합니다. 궁금한 점 있으시면 언제든 문의주세요.

모헤어교체로 따숩게 [내부링크]

모헤어교체 인천에 위치한 아파트입니다. 모헤어 교체를 위해 방문했습니다. 시공을 위해 창 탈거부터 합니다. 이번 현장은 공실이라 작업이 수월했는데요. 먼지가 많이 날리기 때문에 거주 중인 현장일 경우 작업 전 보양은 필수입니다. 겨울이다 보니 모헤어와 외풍차단 문의가 많은 편인데요. 확실히 모헤어가 예전에 비해 많이 알려진 것을 느낍니다. 우리 집도 교체가 필요하진 않은지 점검 한번 받아 보시는 건 어떨까요? 샷시구조대는 늘 최선을 다합니다. 궁금한 점 있으시면 언제든 문의주세요.

김포시 방충망 교체 [내부링크]

방충망 전체 교체 김포에 있는 아파트입니다. 방충망 교체를 위해 방문했습니다. 날이 많이 풀렸네요. 구정전에 문의하신 곳인데 날이 좀 풀리면 작업해달라고 하셔서 오늘 방문하게 되었습니다. 위 사진처럼 크지 않지만 이곳저곳 뚫려있어서 날벌레와 먼지 인입 때문에 의뢰해 주셨습니다. 쾌적한 실내 생활을 위해 주기적인 환기는 반드시 필요합니다. 미세먼지와 벌레 걱정 없이 자주 환기할 수 있도록 방충망 점검 꼭 받아보시길 권해드립니다. 샷시구조대는 늘 최선을 다합니다. 궁금한 점 있으시면 언제든 문의주세요.

서울 양천구 샷시 수리 [내부링크]

샷시 수리 서울 양천구에 위치한 빌라입니다. 샷시를 여닫을 때 불편함이 있어 점검 의뢰를 받고 방문했습니다. 사용 빈도가 높은 샷시일수록 문제가 발생될 확률이 높은데요. 샷시의 무게로 인해 롤러나 레일 등 부속품의 파손이나 틈이 벌어지거나 구름이 원활치 않는 등의 현상이 나타나기도 합니다. 이번 현장의 경우 샷시 레일이 파손된 경우인데요. 레일 교체를 통해 문제가 해결되었습니다. 샷시를 교체하기엔 비용, 시간 등 여러 면에서 쉽지 않죠. 이번처럼 수리를 통해 저렴한 가격으로 기능 복원을 할 수 있는 케이스가 많이 있습니다. 우리 집 샷시도 문제가 있다면 점검받아 보시는 건 어떨까요? 샷시구조대는 늘 최선을 다합니다. .......

부천시 모헤어교체 [내부링크]

부천시 모헤어 교체 모헤어 교체 의뢰로 부천시 아파트에 방문했습니다. 모헤어는 방음. 방풍 등 여러 기능을 합니다. 겨울엔 외풍 차단을 위해 교체의 필요성을 직접 느끼시고 의뢰하시곤 합니다. 날이 많이 풀렸습니다. 외풍 차단을 위해서가 아니라 오래된 모헤어가 부식되어 건강에 해로운 가루가 실내로 유입될 수 있기에 계절과 상관없이 주기가 지난 모헤어는 교체가 필요합니다. 샷시구조대는 늘 최선을 다합니다. 궁금한 점 있으시면 언제든 문의주세요.

양천구 방충망 교체 [내부링크]

방충망 교체 방충망 전체 교체 작업을 위해 현장에 방문했습니다. 날이 많이 풀렸습니다. 환기를 하기 좋은 날씨인데 방충망이 오래되다 보니 뜯기고 오염되어 교체를 의뢰하게 되었다고 하시네요. 샷시구조대는 늘 최선을 다합니다. 궁금한 점 있으시면 언제든 문의주세요.

인천시 모헤어 교체 [내부링크]

오래된 모헤어 교체 모헤어 점검 의뢰로 인천에 있는 아파트에 방문했습니다. 창문을 열어놓으면 먼지 가루 같은 게 많이 날리는 것 같아 교체를 의뢰해 주신 현장입니다. 거주 중인 현장이기에 보양 작업은 반드시 필요합니다. 오래되어 닳고 삭은 모헤어에서 미세한 분진이 발생됩니다. 문을 여닫을 때 집안으로 날려 들러오는데 기관지나 호흡기 건강에 좋을 리 없죠. 쾌적한 환경과 건강을 위해 지금 점검해보는건 어떨까요? 샷시구조대는 늘 최선을 다합니다. 궁금한 점 있으시면 언제든 문의주세요.

시흥시 모헤어 시공 [내부링크]

틀 모헤어 시공 모헤어 시공을 위해 방문했습니다. 입주가 말일로 잡혀 공실인 현장입니다. 모헤어 시공을 위해 창 탈거부터 시작합니다. 샷시의 빈틈을 막아주는 모헤어는 방풍. 방음 등 여러 기능을 하죠. 창과 창틀의 틈을 잡아주기에 바람에 의한 창 흔들림 방지 효과도 있습니다. 우리 집 샷시에는 이상이 없는지 점검받아보시는 건 어떨까요? 샷시구조대는 늘 최선을 다합니다. 궁금한 점 있으시면 언제든 문의주세요.

김포시 롤러 교체 [내부링크]

샷시 롤러 교체 김포에 위치한 아파트입니다. 거실 날개창 슬라이딩 이상으로 점검을 의뢰받고 방문했습니다. 창을 빼고 점검을 합니다. 다행히 레일에는 이상이 없어 롤러 교체만으로 해결이 되었습니다. 비교적 시간이 많이 걸리지 않는 작업이기는 하나 창을 빼고 끼우는 과정 중 자칫 유리에 금이 간다거나 다칠 수도 있기 때문에 가급적 전문가에게 의뢰하시기를 권해드립니다. 샷시구조대는 늘 최선을 다합니다. 궁금한 점 있으시면 언제든 문의주세요.

강서구 방화동 샷시수리 [내부링크]

샷시 레일 파손 수리 강서구 방화동 쪽 아파트입니다. 샷시수리 의뢰로 방문했습니다. 샷시도 오래되다 보면 문제가 발생합니다. 레일이 파손되는 원인은 다양합니다. 파손된 롤러가 원인이 되기도 하고 무거운 물건에 의해 찍히기도 하고 애초 부실시공이 문제가 생기기도 합니다. 이번 현장의 경우 얼마 전 새로 산 냉장고를 옮기는 중에 찍혀서 파손되었다고 하시더라고요. 물론 냉장고 운송 업체에서 비용 부담하여 수리를 의뢰해 주셨고요. 레일이 파손되면 문의 슬라이딩이 원활치 않아 샷시 이용이 불편하게 되죠. 점검 시 롤러에는 이상이 없어서 파손된 레일의 보강 작업을 하였고 사용에 차질 없이 수리 완료되었습니다. 샷시구조대는.......

부천시 모헤어 교체 [내부링크]

모헤어교체 부천시에 위치한 아파트입니다. 모헤어 교체 의뢰로 방문했습니다. 요번 현장도 인테리어를 하고 있는 공실인데요. 입주가 다음 달 말일이라고 합니다. 이렇게 입주 예정일까지 시간 여유가 있다면 짐을 들여놓기 전에 작업하시는 게 작업자 입장에서도 수월하고 의뢰하신 입장에서도 꼼꼼히 체킹 할 수 있어 여러모로 좋다 생각됩니다. 날이 춥다 보니 외풍차단 의뢰가 많은 편인데요. 난방만으로 집안에 온기가 돌지 않는다면 샷시 점검을 꼭 받아보시길 바랍니다. 샷시구조대는 늘 최선을 다합니다. 궁금한 점 있으시면 언제든 문의주세요.

인천시 모헤어교체 [내부링크]

틀 모헤어교체 인천에 위치한 아파트입니다. 샷시 틀 모헤어 교체 의뢰로 방문했습니다. 아무래도 전체 교체보다 부분 교체가 작업도 금방 끝나고 비용도 좀 더 저렴합니다. 사용 빈도가 낮아 마모가 없거나 적어 굳이 교체하지 않아도 되는 창도 있기 때문에 이번 현장처럼 부분 교체도 가능합니다. 전체 시공이 부담스러우시다면 많이 쓰는 창이라도 교체해보는 건 어떨까요? 샷시구조대는 늘 최선을 다합니다. 궁금한 점 있으시면 언제든 문의주세요.

김포시 모헤어 교체로 외풍 차단 확실하게 [내부링크]

모헤어교체 김포에 위치한 아파트입니다. 모헤어 교체를 위해 방문했습니다. 오래된 모헤어를 제거하는 과정에서 먼지와 부식된 분진이 많이 날립니다. 피부와 기관지 등에 해로운 먼지가 집안으로 유입되는 것을 차단하기 위해 거주 중인 현장일 경우 작업 전 보양은 필수입니다. 난방을 해도 집안에 온기가 돌지 않는다면 샷시 틈이 벌어지진 않았는지 모헤어가 오래되어 부식되진 않았는지 잦은 사용으로 모헤어의 마모가 심하진 않은지 등 점검할 필요가 있습니다. 따뜻한 실내 생활을 위해 우리 집 샷시도 점검받아 보시는 건 어떨까요? 샷시구조대는 늘 최선을 다합니다. 궁금한 점 있으시면 언제든 문의주세요.

강서구 모헤어 교체로 올겨울 따뜻하게 [내부링크]

모헤어 교체 서울 강서구 화곡동에 위치한 아파트입니다. 모헤어 교체로 방문했습니다. 겨울이다 보니 외풍 차단 문의가 많습니다. 쳐지거나 샷시 틀의 변형등의 이유로 샷시 틈이 벌어질수 있으며 그 틈으로 찬 바람이 실내로 들어오기도 하고 오래된 모헤어로 인해 찬 바람이 들기도 합니다. 문제가 있는 샷시를 수리하고 모헤어로 샷시 틈을 메꿔주면 외풍을 차단할 수 있습니다. 고민만 하지 마시고 점검받아보시길 추천드립니다. 샷시구조대는 늘 최선을 다합니다. 궁금한 점 있으시면 언제든 문의주세요.

부천시 방충망교체 [내부링크]

방충망 교체 부천에 위치한 아파트입니다. 방충망 교체로 방문했습니다. 군데군데 올이 뜯기고 찢어져 있습니다. 쾌적한 실내 환경을 위해 환기는 필수인데요. 이렇게 방충망이 훼손되면 날벌레, 미세먼지가 실내로 유입될 수 있습니다. 딱히 훼손이 없더라도 오래되면 오염 및 부식이 진행되기 때문에 교체가 필요하답니다. 샷시구조대는 늘 최선을 다합니다. 궁금한 점 있으시면 언제든 문의주세요.

서울 강서구 고장 난 샷시수리 [내부링크]

샷시수리 서울 강서구에 위치한 빌라입니다. 샷시 수리 의뢰로 방문했습니다. 거실 베란다 창입니다. 창을 여닫을 때 소리가 나고 자연스럽지 않아 점검을 의뢰해 주셨는데요. 문제 해결을 위해 창을 탈거하고 확인합니다. 롤러가 휘고 구르지 않습니다. 대창의 경우 무게가 꽤 나가기 때문에 하중을 견디지 못해 파손이 생길 수 있습니다. 다행히 레일에는 이상이 없어 롤러 교체만으로 작업이 끝났습니다. 샷시구조대는 늘 최선을 다합니다. 궁금한 점 있으시면 언제든 문의주세요.

시흥 아파트 모헤어교체로 난방비 절약 [내부링크]

틀 모헤어교체 모헤어 교체를 위해 부천시에 위치한 아파트에 방문했습니다. 작업을 위해 창을 탈거해야 하는데요~ 쉬운 작업으로 보일 수 있으나 창을 빼고 제자리에 안착하는 과정에서 창에 금이 가는 등의 파손이 생길 수도 있고, 대창 같은 경우 무게도 상당하여 자칫 다칠 위험도 있습니다. 웬만하면 경험이 있는 전문가에게 의뢰하시길 권해드립니다. 샷시구조대는 늘 최선을 다합니다. 궁금한 점 있으시면 언제든 문의주세요.

김포 샷시 롤러 교체로 편하게 [내부링크]

샷시 롤러 수리 샷시 수리를 위해 김포에 위치한 아파트에 방문했습니다. 거실 날개 창입니다. 창을 빼서 점검해보니 롤러가 휘고 안쪽 부분이 살짝 깨져있네요. 롤러 교체를 진행했습니다. 뻑뻑해서 여닫기 불편했던 창이 자연스럽게 열고 닫히는 것을 확인하고 작업은 끝이 났습니다. 샷시 역시 자주, 오래 쓰다 보면 구름이 원활치 않거나 틈이 벌어지는 등 여러 문제가 생길 수 있는데요. 사용 빈도가 높을수록 롤러 마모도 빨리 진행되고 크고 무거운 대창 같은 경우 하중을 견디지 못해서 부품 파손 확률이 높을 수밖에 없죠. 문제가 있는 샷시를 그대로 방치하지 마시고 수리가 가능한지부터 점검받아 보는 건 어떨까요? 샷시구조대는 늘.......

파주 모헤어교체 [내부링크]

모헤어 교체 파주에 위치한 아파트입니다. 모헤어 교체 의뢰로 방문했습니다. 알미늄 샷시입니다. 굳이 샷시 자체를 교체하지 않아도 됩니다. 모헤어 교체로 창의 틈을 꽉 메꿔줌으로써 창 흔들림 방지. 외풍 차단 등의 효과를 충분히 볼 수 있습니다 벌써 1월 5일이네요. 모두들 건강하시고 복 많이 많이 받으셔서 소원 성취하는 해가 되시길 바랍니다. 샷시구조대는 늘 최선을 다합니다. 궁금한 점 있으시면 언제든 문의주세요.

김포시 모헤어교체 [내부링크]

모헤어 교체 모헤어 교체 의뢰로 김포 쪽에 위치한 아파트에 방문했습니다. 샷시 자체를 교체하는 것은 시간과 비용 어느 쪽에서도 부담스러운 작업입니다. 오래된 샷시는 기능이 현저히 감소될 수밖에 없습니다. 모헤어 교체. 샷시수리. 방충망 교체 등을 통해 교체를 하지 않고도 제 기능을 복원할 수 있습니다. 올겨울 난방비 절약을 위해 샷시 점검 꼭 해보시길 권해드립니다. 샷시구조대는 늘 최선을 다합니다. 궁금한 점 있으시면 언제든 문의주세요.

서울 강서구 방충망교체 [내부링크]

방충망 교체 방충망 교체 의뢰로 강서구 아파트에 방문했습니다. 벌레 걱정 없이 환기를 시키기 위해 방충망은 중요한 역할을 합니다. 오래된 알미늄 방충망은 부식되고 오염되어 통풍을 방해합니다. 또한 오염 물질이 실내로 유입될 수도 있기 때문에 찢어지고 훼손되지 않았더라도 교체가 필요합니다. 샷시구조대는 항상 최선을 다합니다. 궁금한 점 있으시면 언제든 문의주세요.

오래된 모헤어 먼지 [내부링크]

모헤어는 주기마다 교체를 해야 하는 샷시의 부속품 중 하나입니다. 창문을 꼭 닫았다고 해도 틈으로 들어오는 외풍을 모두 막을 수 없습니다. 이때 모헤어로 틈을 메꿔주어 바람에 의한 창 흔들림을 방지하고 외풍차단과 방음 등의 효과를 볼 수 있습니다. 모헤어는 시간이 지남에 따라 닳아서 기능이 저하됨은 물론 부식이 진행되면서 먼지와 분진이 발생하는데 교체가 필요한 이유입니다. 기온이 많이 떨어지는 요즘 차가운 외풍이 집안으로 들어올 수 없도록 모헤어와 샷시 점검받아보시는 건 어떨까요. 올겨울은 이제부터 시작인가 봅니다. 수도가 얼어서 고생하지 않도록 동파 예방을 위해 수도꼭지 물도 똑똑 떨어지게 틀어놓으시고 다들.......

서울 양천구 모헤어교체 [내부링크]

모헤어교체 서울 양천구에 위치한 아파트입니다. 모헤어 교체 의뢰로 방문했습니다. 외풍에 신경이 좀 더 쓰이는 겨울입니다. 공실의 경우 아무래도 휑하다 보니 온기보다는 창가에서 스며드는 찬 바람이 더 강하게 느껴지죠. 새 입주자를 기다리는 집주인분이 모헤어와 샷시 점검을 요청하셨습니다. 당분간은 많이 추울 모양입니다. 모헤어 교체와 샷시 점검으로도 난방비 절감 효과를 볼 수 있습니다. 집안에 온기보다 냉기가 많이 느껴진다면 샷시 점검을 권해드립니다. 샷시구조대는 늘 최선을 다합니다. 궁금한 점 있으시면 언제든 문의주세요.

서울 강서구 모헤어 교체 [내부링크]

모헤어교체 서울 강서구 화곡동에 있는 아파트입니다. 모헤어 교체 의뢰로 방문했습니다. 모헤어 교체는 창을 빼는 작업으로 시작합니다. 오래된 모헤어 제거와 새 모헤어 삽입을 하구요. 창을 원 위치시켜 밸런스 조절을 한 뒤 마무리 점검과 청소로 끝이 납니다. 아무리 난방을 해도 찬바람이 샷시 틈으로 계속 스며 들어오면 실내에 온기가 돌기 힘들죠. 외풍이 바로 느껴지는 계절이기도 하지만 요즘은 모헤어에 대해 많이들 알고 계셔서 샷시 점검과 더불어 모헤어교체 문의가 많은 편입니다. 난방비가 부담스러우시다면 이번에 점검받아 보시는 건 어떨까요? 샷시구조대는 항상 최선을 다해 작업합니다. 궁금한 점 있으시면 언제든 문의주.......

양천구 목동 모헤어교체 [내부링크]

모헤어교체 모헤어 교체를 맡겨 주신 서울 양천구 목동에 위치한 아파트 현장입니다. 모헤어 교체를 통해 외풍차단, 방음 등의 효과를 볼 수 있습니다. 하지만 샷시 자체에 문제가 있다면 수리 등의 보완 작업이 병행되어야 기능을 제대로 할 수 있기 때문에 샷시 점검도 항상 같이 해 드리고 있습니다. 일반적으로 오래된 샷시의 경우 레일, 롤러, 크레센트 등 부자재 파손이나 쳐지거나 내려앉고 틈이 벌어지는 등의 문제가 얼마든지 발생할 수 있습니다. 수리가 불가할 정도의 심한 파손이나 리모델링, 인테리어 등의 목적이 아니라면 수리로 해결 가능한 케이스가 많기 때문에 굳이 샷시를 교체할 이유는 없습니다. 물론 점검을 해봐야 정확.......

구리시 모헤어 교체 [내부링크]

모헤어 교체 구리시에 있는 아파트입니다. 모헤어 교체 의뢰로 방문했습니다. 이번 현장은 한 달 전에 시공을 받은 분께서 위층에 사는 시부모님댁도 시공해달라고 의뢰하신 곳입니다. 예전에 비해 집에 온기가 돌고 밖에서 공사하는 소리도 많이 차단되었다면서 소개를 해주신 건데요. 이렇게 소개로 잡힌 스케줄은 왠지 더 잘해드리고 싶은 맘에 작은 서비스라도 해드리게 되는 것 같습니다. 난방을 해도 집이 따뜻하지 않다면 모헤어 교체와 샷시 점검받아보세요. 샷시구조대는 항상 최선을 다합니다. 궁금한 점 있으시면 언제든 문의주세요.

김포 모헤어교체 [내부링크]

모헤어교체 모헤어교체 의뢰로 김포에 위치한 아파트 현장에 방문했습니다. 기존 세입자가 이사를 나가고 새로운 입주자를 위해 집 주인분이 직접 의뢰해 주셨습니다. 보통 기존 세입자가 이사를 나가면 임대인분들은 새로운 세입자를 위해 도배와 장판을 새로 해 놓죠. 외풍을 꼼꼼히 체크하게 되는 겨울이다 보니 이번 현장처럼 모헤어 시공을 하기도 합니다. 이사를 앞둔 분들이 계시다면 집을 볼 때 이것저것 꼼꼼히 체크하고 가능한 만큼 집 주인과 협의를 한 뒤 계약을 진행하는 것이 필요할 듯합니다. 샷시구조대는 항상 최선을 다합니다. 궁금한 점은 언제든 문의주세요.

파주 모헤어교체 [내부링크]

모헤어교체 모헤어 교체 의뢰로 파주에 위치한 아파트에 방문했습니다. 모헤어 교체 시공은 창을 탈거하고 기존의 모헤어를 제거하고 사이즈에 맞는 모헤어로 새로 끼워준 뒤 창을 원 위치시키는 순서로 작업됩니다. 외풍 차단을 위해 문풍지나 뽁뽁이를 붙이기도 하는데요. 물론 효과가 전혀 없는 것은 아니지만 온전한 해결책으로 볼 수는 없습니다. 샷시 틈을 제대로 막아주어야 새어들어오는 바람도 막을 수 있습니다. 기본적으로 방풍. 방음 등의 기능을 하는 모헤어는 평균 수명이 10년 정도로 시기가 지나면 교체를 해야 합니다. 교체 시기가 지난 오래된 모헤어는 삭고 부식이 진행되어 기본 기능을 제대로 하지 못할뿐더러 건강에 해로.......

김포 샷시 틈 벌어짐 수리 [내부링크]

샷시 틈 벌어짐 수리 김포에 위치한 아파트입니다. 문을 닫아도 샷시 틈이 벌어져 수리 의뢰를 하셨습니다. 기본적으로 상도에도 어긋나고 다들 열심히 일 하실텐데 굳이 다른 업체를 흉보고 흠집내가면서 일하고 싶지는 않습니다. 하지만 이번 현장의 경우 거실 확장을 하면서 하부를 제대로 메꾸지 못하여 샷시 틀이 주저앉으면서 생긴 하자입니다. 하부 보강 작업을 하고 걸레받이 설치 및 샷시 밸런스 조절로 작업은 마무리되었습니다. 사계절 내내 창문은 중요한 역할을 합니다. 굳이 부담스러운 비용을 들여 샷시 자체를 새로 교체하지 않아도 수리를 통해 기능을 복원시킬 수 있습니다. 이상이 있는 샷시를 그대로 방치하지 마시고 점검받.......

일산 방충망교체 [내부링크]

방충망 교체 방충망 교체 의뢰로 일산에 위치한 아파트에 방문했습니다. 알미늄망은 비교적 가격이 저렴하고 설치가 용이하여 많이 쓰였던 소재입니다. 실제로 시공을 의뢰하는 현장 중 8~90%는 알미늄 망이 설치되어 있습니다. 하지만 소재의 특성상 부식이 금방 진행되고 잘 찢어져 오랜 기간 사용하기 힘들고 쇳가루 등의 유해한 분진이 발생하기에 요즘은 많이 찾지 않습니다. 요즘 많이 사용하는 미세촘촘망입니다. 망의 크기가 더 작고 촘촘하여 미세먼지 차단이 우수한 제품도 있으나 가격은 더 비싸고 통풍이 원활치 않아 미세촘촘망을 더 찾으시는 것 같습니다. 모노필라멘트 소재로 통풍과 시안성이 뛰어납니다. 코로나로 실내 생활이.......

군산 방충망교체 [내부링크]

방충망 교체 방충망 교체 의뢰로 군산시 아파트에 방문했습니다. 주기적인 환기를 위해 방충망은 꼭 필요합니다. 겨울인데도 방충망 교체 의뢰가 많은 이유이죠. 요즘 인터넷 여러 매체를 통해 셀프 교체하는 방법을 쉽게 찾아볼 수 있습니다. 기존 망을 제거하고 새 망을 끼우는 단순 작업으로 보실 수도 있겠습니다. 시도 자체가 잘못되었다는 것은 아닙니다. 셀프 시공을 잘 하시는 분들도 당연히 계시니까요~ 직접 작업하다가 실패하셔서 의뢰를 맡기는 분들도 종종 만나게 됩니다. 방충망 시공 시 망의 적당한 텐션을 유지해 주는 것이 중요한데 경험 없이는 쉽지 않죠. 고층 아파트 거실 대창의 경우 방충망 부피가 큰데요. 틀을 빼고 끼우.......

서울 양천구 모헤어교체 [내부링크]

틀 모헤어 교체 모헤어 교체를 의뢰하신 서울 양천구에 위치한 아파트입니다. 모헤어로 샷시 틈을 메꾸어주면 방풍. 방음은 물론 미세먼지 및 벌레 유입을 막아주고 바람으로 인한 창 흔들림도 방지해 줍니다. 모헤어는 소모품이므로 10년 정도 지났다면 교체가 필요합니다. 교체주기가 지나 오래된 모헤어는 기본적인 기능을 할 수 없습니다. 그뿐 아니라 삭고 부식되어 건강에 해로운 분진이 창을 여닫을 때마다 실내로 유입됩니다. 교체를 해야 하는 이유이지요. 방진 마스크를 쓰고 작업을 하는데도 목이 아프고 이마 부근에 알러지가 나는 걸 보면 매번 체감하는 부분이기도 합니다. 코로나에 추운 겨울이라 실내에서 생활하는 시간이 많아.......

스케줄 조정 감사합니다. [내부링크]

모든 국민분들이 전에 겪어본 적 없던 코로나로 어려운 시기를 힘들게 견디고 있는 것 같습니다. 요즘 들어 확진자가 더 늘어서 걱정인데요. 확진자가 좀 잠잠해질 수 있도록 연말연시 특별 방역 수칙을 준수하고자 크리스마스 전에 스케줄이 예약되어 있던 의뢰인분들께 양해 전화를 드렸습니다. 취지를 말씀드리고 급한 상황이 아닌 분들은 다음 주로 일정을 변경하였고 현재까지 두건은 취소가 되었네요. 일정 변경해 주신 분들께 감사드리고 일정이 취소된 분들께는 양해 말씀드립니다. 예전같지 않은 연말연시네요. 다가오는 새해 복 많이 받으시고 건강하시길 바랍니다. 샷시구조대는 늘 최선을 다해 작업합니다. 궁금한 점 있으시면 언제.......

구리시 모헤어교체 [내부링크]

모헤어 교체 모헤어 교체 의뢰하신 구리시 아파트에 방문했습니다. 이사하는 분이 많지 않은 겨울입니다. 하지만 이사를 앞둔 분들에겐 외풍이 새어 들어오진 않는지 확인할 수밖에 없는 계절이기도 하죠. 새로운 임차인의 입주를 위해 집 주인분이 작업을 의뢰해 주셨습니다. 공실이라 작업이 수월했네요. 기존 샷시 틀에 있는 모헤어가 닳아서 짧아진 것이 보이시나요. 같은 날 전체 모헤어 교체 시공을 했더라도 주로 쓰는, 많이 여닫는 창의 모헤어가 더 빨리 닳습니다. 샷시구조대는 현장 점검 후 교체가 필요 없는 부분이나 특이 사항은 작업 전에 미리 설명드리고 있습니다. 기존의 모헤어는 제거하고 샷시에 맞는 모헤어 삽입 작업을 합.......

용인시 모헤어교체 [내부링크]

틀 모헤어교체 틀 모헤어 교체 의뢰로 용인시 아파트에 방문했습니다. 계절이 계절이니 만큼 조금씩 스며드는 외풍이 너무 크게 와닿습니다. 사실 모헤어는 겨울에 더 의뢰가 많은 편인데요. 보이지도 않는 틈으로 조금씩 새어 들어오는 차가운 바람은 아무리 보일러를 돌려도 왠지 집안이 따숩지 않은 이유 중 하나입니다. 늘 말씀드리지만 모헤어는 주기마다 교체해야 하는 소모품입니다. 내일 눈이 온다고 하네요. 이제 본격적인 겨울이 오려나 봅니다. 따뜻한 겨울을 보내기 위해 모헤어 점검 꼭 해보시길 권합니다. 샷시구조대는 언제나 늘 최선을 다합니다. 궁금하신 점 있으시면 친절히 상담해드리니 부담 없이 문의주세요^^

파주시 방충망교체 [내부링크]

방충망 교체 어제 방충망 교체로 방문했던 파주 쪽 아파트입니다. 원래 오늘, 일요일로 예약된 스케줄이었는데요. 작업을 하루 앞당겨도 되냐는 요청이 있었습니다. 일요일 전국에 눈이 많이 온다는 소식에 걱정이 되신 모양입니다. 토요일에 예약되었던 스케줄이 간단한 수리여서 비는 시간대로 약속 잡고 작업이 가능했습니다. 주인분의 배려 덕분에 눈 오는 오늘은 편히 쉬네요. 다시 한번 감사합니다^^ 예쁜 아기와 부부 세 식구가 사는 댁이었습니다. 아기 걱정에 하루 한 번은 환기를 하신다는데 창문을 열어놔도 바람이 안 통해서 의뢰를 하게 되었다고 합니다. 방충망은 사 계절 내내 비바람을 맞죠. 시간이 지날수록 자연스레 오염되고.......

부천 모헤어교체 [내부링크]

모헤어 교체 부천에 위치한 아파트입니다. 모헤어 부분 교체 의뢰로 방문했습니다. 새어 들어오는 작은 바람이 평소보다 더 신경 쓰이는 겨울인데요. 외풍을 잡지 못하면 실내 공기가 온전히 따뜻해지기 어렵기 때문에 난방을 해도 효율성이 떨어집니다. 거주 중인 현장이라 보양 작업 후 창을 빼고 기존 모헤어를 제거하고 교체하는 순서로 작업이 진행됩니다. 바람이 불 때 창이 흔들리고 덜컹거린다면 모헤어 점검도 한번 해 보시길 바랍니다. 모헤어는 기본적으로 방음 방풍 등의 기능을 하지만 창 흔들림을 잡아주는 역할도 합니다. 현장에 따라 상황은 다릅니다. 점검 후 특이사항 등을 따로 설명드리고 현장 상황에 맞춰 작업을 진행하고.......

김포 방충망교체 [내부링크]

방충망 교체 방충망 교체로 방문한 김포 아파트입니다. 틀을 모두 탈거해 외부에서 교체 시공을 마치고 원래 위치에 장착하는 순서로 작업이 진행됩니다. 방충망 교체가 완료되었습니다. 모노필라멘트 소재의 미세촘촘망입니다. 사진으로 보기엔 많이 어두워 보이실 텐데요. 미세촘촘망의 경우 통풍이 뛰어나고 시안성이 뛰어납니다. 반면 미세먼지 100% 차단은 되지 않습니다. 방충망도 여러 종류가 있습니다. 미세촘촘망보다 더 촘촘해서 미세먼지 차단이 뛰어난 방충망도 물론 있습니다. 하지만 바람이 잘 통하지 않아 환기에 어려움이 있습니다. 미세먼지 차단도 중요하지만. 통풍이 원활히 되어야 벌레 걱정 없이 환기를 할 수 있겠죠. 사계.......

파주 방충망교체 [내부링크]

방충망 교체 파주에 위치한 아파트에 방충망교체 의뢰로 방문했습니다. 늘 그렇듯이 틀을 빼고 외부에서 순서대로 작업합니다. 결로라고 하죠. 실내와 외부의 온도 차나 실내 높은 습도 등으로 물방울이 맺히는 현상인데요. 예전에 오래된 빌라에서 1년 정도 자취하면서 결로 때문에 곰팡이가 올라와서 옷이랑 가구는 버리고 제습기 돌리고 매일 환기시키고 나름 고생했던 경험이 있습니다. 환기에 대해 설명드리려다 보니 경험담을 보탰네요. 추워지다 보니 자연스레 문을 닫고 생활하게 됩니다. 인체에 유해한 물질이 생활 중에 많이 발생하는데요 공기청정기를 돌린다 해도 호흡으로 발생하는 이산화탄소는 거를 수 없다고 합니다. 요즘같이 실.......

용인 모헤어교체 [내부링크]

알미늄 샷시 틀 모헤어 교체 용인 아파트입니다. 틀 모헤어 교체 의뢰로 방문했습니다. 신혼부부가 거주할 아파트입니다. 새 건물은 아니다 보니 노후된 곳들을 전체적으로 손볼 예정이라고 하시네요. 뒷 베란다 외부 샷시입니다. 물론 오래되었지만 샷시틀에 변형이 있거나 샷시를 새로 교체할 정도는 아니라서 기능 복원을 위해 모헤어 교체를 진행했습니다. 신혼집이기도 하고 앞으로 쭉 몇 십 년을 살 집이라 이것저것 다 리모델링 하려다 보면 비용은 많이 들 수밖에 없습니다. 비용 부담을 덜어드리기 위해 충분히 설명드리고 살릴 수 있는 부분은 최대한 살리는 쪽으로 시공을 진행했습니다. 현장에 따라 다 다르지만 특이사항 등은 따로.......

서울 양천구 모헤어교체 [내부링크]

틀 모헤어 교체 서울 양천구 쪽 아파트인데요 틀 모헤어교체를 의뢰하셔서 방문했습니다. 작업 중에 날리는 먼지들이 집 안으로 유입되는 것을 차단하기 위해 꼼꼼한 보양은 필수입니다. 작업이 끝나면 마무리 청소 역시 꼼꼼히 해드립니다. 주방 포함해서 방 두 개 작업을 마쳤습니다. 이번 현장처럼 부분 교체도 가능합니다. 전체 교체보다는 아무래도 작업도 금방 끝나고 비용 면에서도 덜 부담스러우시죠. 샷시구조대는 늘 최선을 다해 작업합니다. 궁금하신 점 있으시면 언제든 문의주세요.

파주시 방충망교체 [내부링크]

방충망 교체 방충망 전체 교체 의뢰로 파주에 위치한 현장에 방문했습니다. 방충망 틀을 모두 빼고 외부에서 작업합니다. 알루미늄 방충망의 경우 가격이 저렴하다 보니 많이 쓰였던 자재인데요. 오래되면 굳고 부식이 되고 부식된 가루들이 집안으로 들어올 수 있어 요즘은 많이 찾지 않는 자재입니다. 기존 망은 모두 제거하고 새 망으로 교체합니다. 육안상 망이 찢어지고 뜯겨있지 않더라도 한 올씩 뜯긴 틈으로 벌레. 미세먼지가 유입됩니다. 또한 오래되어 오염된 망은 통풍 등의 기본 역할을 제대로 할 수 없으며 부식된 가루들의 실내 유입 등의 이유로 교체가 필요합니다. 요즘 많이 사용하는 미세촘촘망입니다. 언뜻 보기에 어두워 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