realizemydream의 등록된 링크

 realizemydream로 등록된 네이버 블로그 포스트 수는 4건입니다.

3. 블로그 키우기(2) [내부링크]

어떻게 하면 블로그를 키울 수 있을까! 나름대로 알아보았습니다 블로그의 정체성 설정하기 여러 가지 주제를 중구난방으로 다루기보다는 하나의 주제를 파는 게 중요! 저는 블로그와 스마트스토어 중심의 온라인 비즈니스를 운영하고 그 과정을 기록하는 다이어리 형식으로 정체성을 잡았습니다. 그런데 다른 블로거분의 글을 보니까 내가 하고 싶은 것보다 사람들이 관심 있는 것을 포스팅해야 한다고 하시더라구요. 하지만 솔직히 저는 그런 거 잘 모르겠고 제가 하고 싶은 대로 할 생각입니다ㅎㅎ... 저는 사람들이 원하는 걸 빠르게 캐치할 만큼 똑똑하지 않고 유행에 민감하지도 않구요, 그냥 제가 하고 싶은 걸 하는 게 마음 편합니다. 그리고 그렇게 해야 꾸준히 할 수 있을 것 같구요. 나중에는 방향성을 바꾸게 될지도 모르겠지만 어쨌든 지금은 뭐가 됐든 시작한다는 것에 의의를 두고 제 방식대로 해보겠습니다. 2. 진정성 있는 내용으로 꾸준히 포스팅하기 진정성! 참 좋은 말 아닌가요? 어느 일을 하든, 어떤

2. 블로그 키우기 [내부링크]

저번 포스팅에서 말씀드린 대로 저는 블로그를 키워보겠습니다. 제 계획은, 블로그를 활성화시켜서 블로그에 유입된 사람들을 대상으로 온라인 스터디를 운영해보고 그러면서 쌓인 경험으로 다른 사람들에게 강의를 해보고 전자책을 발행하는 것입니다. 우선 블로그를 활성화시켜야 하는데, 그 방법으로 매일 1개의 포스팅과 30명에게 이웃 신청을 하기로 했습니다. 이렇게만 해서 가능할지는 모르겠고 추가적인 방법은 계속 알아볼 계획이구요, 일단 가장 중요한 건 시작하는 것과 꾸준히 하는 것이라고 생각합니다. 많은 관심 부탁드립니다.

1. 돈을 번다는 건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오늘은 돈에 대한 제 생각을 써보려고 합니다. 돈. 돈. 돈! 어떻게 하면 돈을 벌 수 있을까요? 그리고 얼마나 많은 돈을 벌 수 있을까요? 저는 얼마나 많은 사람들에게 영향력을 끼칠 수 있는지가 관건이라고 생각합니다. 연예인은 음악이나 연기 등 엔터테인먼트를 팬들에게 제공해 돈을 법니다. → 팬들이 많을수록 연예인의 수입은 커질 겁니다. 기업은 상품이나 서비스를 고객들에게 제공해 돈을 법니다. → 기업의 제품을 이용하는 고객이 많을수록 기업의 이익은 커질 겁니다. 돈을 번다는 건, 다른 사람들이 가지고 있는 돈을 저에게로 가져오는 것입니다. 다른 사람들에게 돈을 가져오려면 영향력을 행사해야 하고, 더 많은 사람들에게 영향력을 행사할수록 제가 가져올 수 있는 돈은 더 많아질 겁니다. 그래서 저는 어떤 방식을 선택해서, 얼마나 많은 사람들에게 영향력을 끼칠 수 있을지를 고민하는 중이고 일단 두 가지를 시작해 보려 합니다. 첫 번째 길 두 번째 길 1. 블로그 활성화 2.

시작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이루는사람입니다. 제 소개를 드리자면 저는 아주 평범한 삶을 살고 있는 30살 무렵의 청년입니다. 저는 첫 직장에서 지금까지 약 5년간 일을 해오면서 참 여러 가지 경험을 했습니다. 그중에는 좋은 일도 있었지만 대게는 좋지 않은 일이었고, 사람에 대한 회의감과 제 인간성이 서서히 갉아먹히는 느낌이 들었습니다. 그래서 저는 새로운 일을 찾아봐야겠다고 결심했습니다. 제 능력을 온전히 발휘하고 몰입하고 즐길 수 있는 일을 하며 경제적 자유를 이루고자 합니다. 앞으로 그에 대한 여정을 블로그에 기록할 예정입니다. 저는 이제까지 살아오면서 글을 써본 경험도 거의 없고 제 생각을 논리적으로 표현하지도 못하고 똑똑하지 못합니다만 그래도 저만의 매력과 강점이 분명히 있다고 생각하고 앞으로 최선을 다할 테니 제 블로그에 많이 놀러와 주시면 좋겠습니다. 잘 부탁드립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