recommendation_code의 등록된 링크

 recommendation_code로 등록된 네이버 블로그 포스트 수는 5건입니다.

20221025 주간 일기 [내부링크]

상상하는 것을 믿는 사람이 늘어나면 그것은 현실이 된다. 생각을 집중하라. 2022년도 아직 두 달이나 남았다. 원하는 것을 성취하기에는 여전히 충분한 시간이다. 스스로 원하는 환경을 만들어야 한다. 자신을 믿어라!

20221112 주간 일기 [내부링크]

아직은 해결책이 보이지 않는 절망스러운 상황의 연속이다. 하지만 포기할 수는 없다. 방법을 찾아야 한다. 프로필 사진에 있는 불꽃놀이 사진을 보니 연상되는 것이 있다. 어쩌면 돌파구를 찾을지도 모르겠다. 아니 어쩌면 인생에 있어 가장 커다란 행운이 찾아올 것 같다.

20221119 주간 일기 [내부링크]

특별한 건 없지만 사람들을 만나는 일이 늘어나고 있다. 주변에서 작지만 좋은 소식들이 생겨나고 있다. 희한하게도 요 근래 마음이 평온한 상태이다. 조만간 뜻밖의 기쁜 소식이 생길 것만 같다.

20221127 주간 일기 [내부링크]

계속해서 사람들의 연락은 이어지고 있다. 아주 오랜만에 전화를 주신 분도 계시고, 반가운 목소리도 들려왔다. 잘 될 거라고 응원과 격려를 아끼지 않는 고마운 분들이 있다. 난 아직 혼자가 아니다. 이제 곧 추운 겨울이 오지만 더욱 정신 차리고 열심히 생활해야겠다. 내년에 찾아올 봄날엔 활짝 웃기를 기대하며.

20221021 주간 일기 [내부링크]

한걸음 한걸음 나아가다 보면 큰 산에도 오를 수 있지 않을까요? 조급한 마음은 잠시 접어두고 희망이란 열매를 위해 묵묵하게 인내하면서 전진해 보려 합니다. 목표한 곳에 이르러 크게 웃을 수 있는 날을 손꼽아 기다려 봅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