rkwltnftk의 등록된 링크

 rkwltnftk로 등록된 네이버 블로그 포스트 수는 184건입니다.

카카오뱅크로 명의도용 예방서비스 이용하기 [내부링크]

sk,kt,lg 통신사 쓰는사람들은 pass 앱에서 명의도용 예방서비스를 지원해주는데 저 같이 알뜰통신사 쓰는사람들은 pass앱에서도 지원해주지않아서 https://www.msafer.or.kr/service/introduction.do 명의도용방지서비스 소개| Msafer 명의도용방지서비스 - 2 서비스 소개 명의도용방지서비스( Msafer )란? 신규로 각종 통신서비스(이동전화, 무선인터넷[WiBro], 유선전화, 초고속인터넷, 인터넷전화[VoIP], 유료방송 등) 에 가입하거나 명의변경을 통해 양도받을 경우 그 사실을 본인 명의로 사용하고 있는 이동전화 회선을 통해 SMS로 알려주는 서비스를 말합니다. 또한, 홈페이지(www.msafer.or.kr)에서는 가입사실현황조회 서비스, 가입제한 서비스, 이메일안내 서비스 등의 부가 서비스를 제공하고 있으며, 본 서비스는 명의도용 피해를 예방하고자 제공하는 대국민 무료 서비스입니... www.msafer.or.kr 이사이트에서 공동 인

팰월드 palworld 윈드디어 보스 잡기 [내부링크]

지도에 위치에 가면 보스 윈드디어가 없는데요. 사실 수렵자의 폭포 아래 갱도에 있습니다. 빨갛게 원으로 그려진부분으로 들어가면 되는데 이쪽 아래로 들어가시면 됩니다. 무속성인데 무속성과,물기술을 사용하니 어둠속성 공격하는 팰을 데려가시면 효과가 좋습니다. https://youtu.be/au1t9Q4JNqk 혹시나 가는 길 자세하게 보려면 영상을 참고해주세요.

팰월드 palworld 아이스박스(냉장고) 이용하기 [내부링크]

일단 아이스박스를 이용하기 위해서는 작업적성에 냉각이 있는 팰이 필요합니다. 팰들이 음식을 먹는 먹이상자에 첫번째칸에 양이 많고 주로 주는 음식을 제외한 칸에 솜사탕이나 벌꿀을 한개씩 넣습니다. (꿀과 솜사탕은 상하지 않는 음식, 컨트롤 누르고 드래그하면 1개씩 옮길수 있습니다.) 위에 설정대로 해주면 팰들이 작업하면 전부 아이스 박스로 음식을 옮깁니다. 팰이 아이스박스에 작업할때 이렇게 음식의 유통기한이 늘어나죠.

palworld 팰월드 추위는 어떻게 피할까요? [내부링크]

팰월드에선 밤이되면 기온이 내려가 저온상태가 됩니다. 그러면 지속적으로 체력이 소모되어 피가 깍이죠 첫번째로는 모닥불로 일시적으로 피할수있습니다. 두번째로는 나무 토대와 ,벽,지붕으로 집을 지어서 실내에서 있으면 체온유지가 가능하죠, 거기서 침대를 지어 잠을자면 바로 아침이 됩니다. https://youtu.be/ceS9kevNzF8 혹시 집만드는게 어려우면 영상을 참고해주세요. 세번째는 옷을 만드는 방법입니다. 도로롱을 포획하거나 잡아서 양털을 모읍니다. 천 옷은 4렙에 기술을 배울수있습니다. 원시작업대에서 양털을 천으로 바꾸고 그 천으로 만들면 됩니다.

palworld 팰월드 스프라돈 필드보스 위치 [내부링크]

스프라돈 필드보스는 윈드디어와 마찬가지로 아래쪽 갱도에 있습니다. 아래쪽 보이시나요? https://youtu.be/YNjtZNWb8EU 가는길 헷갈린다면 영상 참고해주세요. 풀과 물속성을 가지고 있어서 적절하게 준비하셔야 합니다. 전기나 풀속성 공격이 좋아보이네요.

팰월드 palworld 퀸비니 위치 [내부링크]

퀸비니 필드보스 우측아래로 입구로 가야합니다. https://youtu.be/6GXDCR47ecA 자세하게 가는길은 영상을 참고해주세요.

팰월드 palworld 데스스팅 필드보스 위치 [내부링크]

이쪽 아래에 들어가는 입구가 있습니다. 자세한 위치는 영상 참고해주세요. https://youtu.be/oLXF6cbzniA

팰월드 palworld 던전 막혔을때 [내부링크]

팰들 뚫고 지나가다가 이렇게 막혔을때는 그 방에 보스가 있어서 보스 팰 죽이던지 잡던지 해야합니다. 13렙 이후 던전을 잘가지않다보니 38렙때 사막던전이 매우길어서 이런경우가 생기네요ㅠ

타르코프 스캐브 아이템 가치 미리 알기 [내부링크]

타르코프에서 스캐브로 파밍하기전에 비싼 아이템을 가졌는지 확인할수있는 방법이 있습니다. 캐릭터-종합정보탭-스캐브- 창고에 있는 모든 아이템의 가치에서 확인할 수 있습니다. 아주 비싼 아이템을 가졌다면 탈출하기 지형이 익숙하고 쉬운 맵에서 하는게 좋습니다.

TFT 도자기 럭스 떳따!!! (전략적팀전투) [내부링크]

롤토체스 하다보면 게임진행에 따라 토큰 주는데 무료로 얻은 토큰으로 (롤체 나오고나 계속 모은걸로) 두번 뽑기 했는데 도자기 럭스가 떳습니다. 여러분들도 종종 무료로 얻는포인트로 도전해보세요~!! TFT 롤토체스는 잘안하지만 패스얻기 위해서 딴짓하면서 일반 종종 하는데 덕분에 재밌게 할거같네요.

gta5 시몬의 거래가 방해 받았습니다 해결법 [내부링크]

초반 퀘스트 진행하다보면 시몬의 거래가 방해받았습니다. 뜨면서 퀘스트 진행이 막히는 경우가 있습니다. 옛날게임이라서 화면 주사율이 60 초과하는 경우 생기는 오류입니다. 설정- 그래픽- 화면 주사율에서 60Hz 로 맞추면 원활하게 진행이 가능합니다. 주사율 변경이 안된다면 화면형식을 전체화면으로 맞춰주고 하세요.! 게임 재밌게 하시길 바랍니다.

gta5 코사트카 해금 방법 [내부링크]

H 모양옆에 작게 야자수 붙어있는데 여기로 가서 이렇게 문자가 옵니다. 다이아몬드 카지노 옆에 작게 음표표시로 되어있는곳으로 가면 됩니다. 계단 내려가서 미겔 마드라조와 만나면 해금됩니다.

윈도우11 디펜더 백신에 문제가 생겼다면? [내부링크]

키보드에 윈도우키를 눌른다음 설정에 들어가면 시스템 탭을 눌러주세요 그다음 시스템 구성 요소로 들어가 줍니다. winddows 보안 오른쪽에 보면 ...점 3개 눌러서 고급옵션을 선택해줍니다. 여기서 윈도우 디펜더를 초기화하거나 복구 할 수 있습니다.

윈도우11 디펜더 제외폴더 설정 [내부링크]

가끔 크롬에서 프로그램 받다가 윈도우 백신에 걸려서 문제가 생기는 경우가 많습니다. 그럴경우 다운받은 폴더 통채로 예외설정해주면 좋습니다. 윈도우 디펜더로 들어가줍니다. 거기서 2번쨰 탭 바이러스 및 위협 방지로 들어가셔서 설정관리를 눌러줍니다. 들어가서 스크롤을 맨 아래로 내려보면 제외라는곳에서 제외 추가 또는 제거 버튼을 누르신다면 그곳에서 백신이 검사하지 않게 할수있습니다.

유니콘 오버로드 엔딩 [내부링크]

오랜만에 닌텐도 스위치를 켜서 재밌는게임을 즐겼네요. SRPG가 워낙 옛날 게임 방식이라 최신게임을 보는게 드문경운데 엔딩까지 매일 몇시간을 정신없이 한게 오랜만인거 같습니다. 닌텐도나 콘솔로 체험판 해보고 취향 맞으면 꼭해보세요.

드래곤즈 도그마2 수면 저항하는 각성의 반지 얻는법 [내부링크]

처음 우마차 타고 가는 도시에서 나오는길에 보시면 높은 석탑이 보입니다. 그쪽 옥상에 가시면 얻을수 있습니다. 옥상에는 하피가 많이 있어서 싸우기 어렵네요. 이렇게 각성의 반지를 얻으시면 수면상태에 저항할수있습니다. 하피를 공격할수있는 원거리 공격 가능한 폰이나. 각성자에게 끼워주면 좋을거같네요. 중반 좀 지나서는 완전하게 면역되는 반지를 얻을수있는데 교역 마을에서 좀 벗어나서 남쪽으로 우마차 타는곳 근처에 이네스라는 상인이 팔고있습니다. 맨 아래쪽에 불면의 반지를 구매하면 수면에 면역상태를 얻을수있네요. 그치만 이때 쯤에는 거의 딜템이나 다른 좋은 반지가 많기때문에 초반에 하피를 자주만나고 얻기쉬운 각성의 반지가 유용해보입니다.

엑스컴 2 클리어 [내부링크]

몇달전에 클리어했지만...스샷만 저장해두고 잊어버리고 안올렸네요.ㅎㅎ 제일 쉬운 난이도로 클리어했습니다.(그래도 저한테는 어려웠네요.) 특히 아바타 프로젝트 때문에 기한 제한 있으면서도 확장팩 신규 나오는 애들때문에 많이 죽으면서 플레이 했습니다. 한번쯤 해볼만한 턴제 게임입니다.

아머드 코어6 베스퍼 7 제거 공략 [내부링크]

https://youtu.be/re7p9zC8orQ?si=bulXTHd-dUgrzUEl 왼쪽에 붙어서 가다보면 점프할수있는 리프트가 있습니다. 카메라 1~2마리 정도 사격해서 잡으면되요. 나머지 카메라는 다 무시합니다. 그곳으로 가서 점프후 목표지점에 가면 쉽게 갈수있습니다.

아머드코어6 무인 해상도시 조사 공략 [내부링크]

https://youtu.be/OYq60P0f78E?si=AeZ4v0ogM5pJUWSF 안개 때문에 길찾기가 까다로운데 바닥에 붉게 반짝이는 비콘따라가면서 전투를 하면 됩니다. 영상보고 참고하셔도 됩니다.

발더스 게이트3 의식용 메이스 위치 [내부링크]

맨처음 수도원 입구에서 왼쪽으로 보면 깨진 창문이 있습니다. 그쪽으로 들어가다보면 아래처럼 술취한 몬스터들이 있다. 암습해서 죽이던가 걍 싸워도 할만합니다. 일반 몹 중에서 한마리가 의식용 메이스 들고있습니다. 이것을 가지고 가면됩니다. 의식용 워해머는 수도원 맨위에 독수리 둥지에 의식용 배틀액스는 수도원 근처 포탈에서 근처에있는 덩굴타고 가서 수호자가 지키고있는 방에서 찾고 의식용 롱소드는 그냥 놔두면 됩니다. 메이스 찾느라 고생해서 그냥 올려둡니다.

발더스 게이트3 주인공 각성 (자이트이스크) [내부링크]

원래는 자이트이스크에 기스양키 동료가 앉으려고 하는데 무시하고 비켜봐!! 내가 먼저 할게를 누르면 내성굴림 3번 성공할 경우에 이렇게 주인공만 따로 각성이라는 버프를 얻습니다. 기스양키 동료는 주사위 굴림이 30이 떠서 3번 모두 성공하기 매우 어렵습니다.(아마 주인공 전용인듯) 만약 기스양키 동료가 내성굴림하다 실패하면 하나씩 능력치가 2떨어지는 너프를 먹게되는데 벌레를 뇌에 심으면 능력치가 복구된다네요. 여튼 숨겨진 이벤트 같습니다.

발더스 게이트3 괴사 실험실 음성 노드 퍼즐 풀기 [내부링크]

처음과 맨끝에 같은 모양으로 선을 이어야합니다. 다만 그 선이 겹치지 않게 해야하죠 사진 여러개 보시고 참고하시길 바래요. 뇌연결하는 퍼즐 처음에 어떻게 하는지 몰라서 꽤 고생했네요. ㅠㅠ

발더스 게이트3 예술가 풀어주기 3막에서 진행 방법 [내부링크]

이 퀘스트는 신비한 카리온의 서번트 찾기 퀘스트와 연결되어있습니다. 하부도시 진입해서 자나스의 저택을 찾아야합니다. 자나스 저택 2층을 올라가면 1막에서 도와준 오스카가 쓰러져있습니다. 유령들이 많아서 투명화 보는 스킬이 필요합니다. 해골머리는 저주해제 스킬이나 20이상의 데미지주는 둔기같은걸로 때리면 부숴집니다. 이 촛대가 제일 신경쓰이는 저주를 주는데 부숴버립시다. 부수면 유령 한마리가 나옵니다. 오스카 그림을 이젤에 올려두시면 됩니다. 미소짓는 처녀의 그림이 원흉이네요. 온갖 방법으로해봤는데 무기로 때리면 유령이 무제한으로 나오기만 합니다. 파기의 횃불이란 아이템이 필요한데 필그레이브의 저택에서 퀘스트를 받아서 트럼보를 넘기면 파기의 횃불을 빠르게 얻을수있습니다. (파기의 횃불을 장착하고 근접 공격하면 진행됩니다.) 트럼보 위치는 필그레이브의 저택 우측에 올라가면 부두가 나오는데 거기위에 집 장농에 트럼보가 숨어있습니다. (현재 맵에서 캐릭터가 모여있는 곳) 아래 방법은 트럼보

안수르의 은신처 퍼즐 공략 [내부링크]

정의의 방 퍼즐은 여기 판사에게 저주해제 스킬을 사용후 감방이라고 적힌 그림을 줍는다. 그후 여기 돌을 클릭한뒤 아까 주운 그림을 삽입한다. (대충 주변 벽화 그림보고 죄수가 한 행동을 유추해서 처형할지 감방보낼지 풀어줄지 선택하는거 같다.) 지혜의 방은 2번안에 체크메이트 하는건데 퀸을 우측 상단 끝부분에 놔두고 왼쪽으로 4칸 움직여주면 된다. 빨간색 화살표 대로 두번 옮겨 주면 된다. 용기의 방은 계속 싸워주면 되고...다죽이거나 일정 턴 지나면 통과된다. 통찰의 방은 이렇게 날라다니는 책을 잡으면 (수면, 감속 등등 느려지는 디버프) 정보를 알수있는데 귀찮다면 그냥 맨왼쪽에 수엘토라는 놈 죽이면 된다. 그후에 안수르를 만나러 가면 대화가 진행된다.

타르코프에서 내 위치 찾는법 [내부링크]

타르코프에는 미니맵도 없고 게임 하다보면 미로 같은 경우가 많습니다. 자신의 위치를 찾는 방법을 알려드리겠습니다. 타르코프 게임하면서 키보드 상단에 print Screen (스크린샷)키를 눌러줍니다. 그러면 이렇게 [ 문서>Escape from Tarkov>Screenshots ]경로로 들어가시면 스크린샷이 있습니다. 저파일을 선택 후 F2키를 눌러서 스크린샷 파일 이름을 복사해주세요. https://tarkov-market.com/ Flea market - Tarkov Market Patch 0.14. Tarkov Market Flea market price monitoring and tools En Login Help / Request a feature Join discord Flea Market Flea Market Price check bot Tools Crafts calculator Barter calculator BTC Farm Calc Progression Items i

데이즈곤 개를 유인할 미끼 [내부링크]

퀘스트 진행중에 주변에 자꾸 찾으려다가 동물 잡으니까 도축해서 고기 나온걸로 주니 해결되네요. 바닥에 떨어진건줄 알고 열심히 찾아다녓어요ㅠ

데이즈곤) 레드라일리를 찾아 통나무집 수색하기 -레드 라일리 위치 [내부링크]

집이 너무 많아서 찾기 힘들었네요. 위로 올라가서 지붕위에 구멍으로 떨어지면 레드라일리와 다른 npc 1명과 전투가 벌어집니다.

타르코프 와인 퀘스트 [내부링크]

그라운드 제로 와인 찾는 퀘스트 입니다. 스카이 사이드 약간 아랫쪽 부분에 와인 파는곳 입구가 있습니다. 빨갛게 된 부분이 입구 입니다. 와인은 선반에 랜덤 스폰입니다. 그래서 선반 하나하나 다 찾아봐야하죠 , 와인 겉부분을 보면 발레하는 여자 그림입니다. 유심히 관찰해서 찾으시면 될거같습니다. 이걸 가지고 탈출구 까지가서 성공해야 퀘스트가 완료됩니다.

palworld 팰월드 비나이트 잡는법 [내부링크]

벌꿀 얻기 위해서 비나이트를 잡으려하는데 자폭 때문에 힘들어하는데요. 아래처럼 야간에 한마리씩 끌어다 잡으면 쉽게 잡습니다. 자폭하려고 할때 스턴시키는 기절배턴으로 근접공격하면 취소 되는데 그때 팰과 공격해서 잡으면 됩니다. 22렙에 만들수있습니다. https://youtu.be/FrdRjogiZ0c?si=dV9yAW4RQtd0N-dF 영상은 3분정도 되는데 사냥에 참고하시길 바래요.

헤븐 번즈 레드 초반 라이프 쓰는곳 [내부링크]

보통 교류에쓰는건 게임진행 하다보면 다들 아실거에요. 라이프가 남는다면 과거로 여행가서 자유시간에 해야하기 때문에... 여기 자유시간이 표시되네여. 교류대신 깃발 모양 눌러서 이렇게 이타심이나 광기 리더쉽 멘탈등 올려줍시다. 저는 교류에만 쓰이는줄...ㅠ 1장 클리어하면 프리즘 , 던전등 쓰일곳 많아지니까 그때까지는 이렇게 쓰면 좋아요.

헤븐 번즈 레드 식스센스 광기 위치 [내부링크]

일단 식스센스에서 광기를 찍기 위해서는 수업이 없는 일요일에 가능합니다. 그리고 좌우 버튼을 눌러서 다른장소로 바꿔주면 중앙 깃발 모양이 영화관인데 이렇게 영화를 보면 광기가 상승합니다. 영화는 아무거나 고르면 됩니다.

헤븐 번즈 레드 아레나 오토 팁 [내부링크]

아레나를 하시고나서 저전력 모드에 체크 해주시고 다시 한번 플레이 눌러주시면 이 화면에서 휴대폰을 종료하거나 (폰에서 게임종료 버튼이 없다면 그냥 백그라운드 종료를 하세요.) 게임종료를 눌러주시면 게임 서버에서 자동으로 아레나 전투를 10시간 동안 해줍니다. 휴대폰이나 컴퓨터를 켜지않아도 자동으로 경험치도 얻고 재화도 얻을 수 있기에 유용합니다.

헤븐 번즈 레드 2장 특별 경계 임무 팁 [내부링크]

2장에서 아레나 끝나고 Rotarymole 을 찾는 이벤트가 있습니다. 약 3~4일에 걸쳐서 특별 경계 임무 맵에 가게 되는데 1층만 맵을 100%만들면 되기 때문에 라이프소비를 해서 하루만에 100% 채울 필요는 없습니다.(저는 그것도 모르고 그냥 라이프 소모해서 돌았습니다.) 맵을 100% 채운후에는 15일까지 갈 필요가 없습니다. 2장 15일에 발견을 하게 되고 끝부분에서 전투를하게 되면 DP 소실후 캔서가 도주하게 됩니다. 그이후 스토리 즐기시면 될거같네요

비트코인 방향은? [내부링크]

이제 슬슬 아래로 갈때 되긴했죠 ㅋㅋㅋ

비트코인 숏으로 달달하게... [내부링크]

예상대로 미국 소비자 물가지수가 높게나왔습니다.

코인원 피카 상장 폐지 [내부링크]

제가 넣어두고 잊고있던 2만원이 18원됬네요 ㅎㅎㅎ

디아블로4 여행자의 기도/사기 드높이기 [내부링크]

e누르면 감정표현을 쓸수있습니다. 아래 사용자 설정을 누르면 이렇게 뜨는데 여행자의 기도 퀘스트는 감사로 세팅하고 누르면 됩니다. 사기 드높이기 퀘스트는 환호를 쓰면됩니다. 퀘스트가 참...직관적이지 않네

디아블로4 오픈베타 20렙 찍었네요 [내부링크]

디아블로4 오픈베타 참가이유는 늑대가방을 얻기위해서죠. 20렙까지 5시간 걸렸습니다. 드루이드로 플레이했는데 오랜만에 디아블로를 해서 재밌었네요. 나중에 여유되면 게임을 구매해서 즐겨야겠습니다.

Radeon Software Warning(윈도우 11 amd 드라이버 충돌문제) [내부링크]

1.amd 내장 그래픽으로 쓰시는분-(컴퓨터 새로삿다고 amd cpu업데이트하다가 내장그래픽카드를 설치해버리면 안됨 설치해버려서 이런문제가 생긴겁니다.제가 그 고생을함 ㅠㅠ) A)amd 클린업 유틸리티라는 프로그램을 사용하거나(권장) , 안될경우는 ddu라는 프로그램 (Display Driver Uninstaller) 사용 하셔서(사용법은 구글참고) 안전모드에서 그래픽 드라이버를 모두(amd뿐아니라 nvidia도) 삭제후에 안전모드 풀고(윈도우+R msconfig 부팅에서 치면된다 부팅에서 체크해제) 바이오스에서(부팅시에 del 키나 f2같은거 눌러서 뜨는화면)메인보드에따라 화면이 다르게 나옴) 내장그래픽을 꺼야합니다. B)그리고 바탕화면이뜨는데(외장 내장 그래픽카드 모두 지워졌기때문에 해상도가 확대된채로 나온다) 인터넷으로 들어가서 외장그래픽 드라이버 (보통 엔비디아 지포스 익스페리언스) 받아서 그래픽 드라이브 깔면 해결) 2.amd 외장 그래픽 카드씀 위에 A) 까지는 따라한뒤에

윈도우 10, 윈도우11 게임중 최소화 문제 [내부링크]

윈도우 10일때 조립후 amd 아드레날린으로 드라이버 설치 자체가 문제가된거같습니다. 이상태로 구글 검색해서 바이오스에서 내장그래픽을 오프했습니다. 이때 게임중 최소화 문제가 최초로 발생했습니다. 컴퓨터커뮤니티에 글올리고나서 혹시나싶어서 바이오스에서 내장그래픽 켜니까 게임 최소화 문제 해결되고 정상적으로 작동이 되었습니다. (하루지난뒤)윈도우 11로 업데이트 뜨길래 했는데 업데이트 하자마자 amd 소프트 웨어 충돌로 게임중 무한 최소화 문제가 또 발생했습니다. 구글링해보니 내장그래픽 (amd 내장 드라이버)이 문제가 되어 ddu 라는 프로그램으로 내장 외장 그래픽 카드 드라이버 싹다 지우고, 바이오스 들어가서 내장그래픽 끄고 .외장그래픽카드 드라이버 (지포스익스페리언스 다운받아사 설치) 해서 해결했습니다. 두번이나 게임중 최소화문제 생겨서 진짜 힘들었네요 ㅠㅠ

롤 렉 걸리거나 알트탭 최소화 멈춤현상 해결방법(고사양 컴퓨터, LG모니터 쓰는사람) [내부링크]

최소화 문제는 소환사의 협곡에 들어가셔서 키보드 esc 버튼을 누르시면 옵션이 뜹니다. 그곳에서 테두리 없음으로 설정해주시면 게임중에 최소화로 튕기지 않습니다. 다른문제는 작업관리자에 들어가면 cpu점유율을 어느정도 차지하고있습니다. 엘지 온스크린 프로그램이 깔리면 항상 자동으로 윈도우 시작할때 켜지는데 설정에 들어가서 끄시거나 프로그램을 삭제하시면 해결됩니다. 작업표시줄 우측하단에 항상 활성화 되어있기 때문에 이게 롤하는데 문제를 일으키는거 같습니다.

전세계 원전 오염수(삼중수소) 배출량 [내부링크]

프랑스 배출량이 1경이나 되네요. 중국은 281조 일본은 22조 한국은 54조 중국이나 유럽쪽에도 오염수 배출하지 말라고 해야하지않나..? 특히 중국은 서해에 많이 버릴텐데...

롤 영혼의 토너먼트 샤코 공략 (소울파이터 이벤트) [내부링크]

첫번째 스킬은 속사를 사용합니다 w나 e스킬을 사용하면서 번갈아 사용할시에 스타일이 빠르게 쌓여서 궁이 가능합니다. 두번째는 돌려주기 샤코의 은신 이후 단검 던지기가 오는데 그때 w써주면 막으면서 적에게 피해를 주고 스타일이 1 올라갑니다. 세번째 스킬은 황혼 돌진 샤코 궁인 분신과 깜짝 상자 스킬을 박살내는데 쓸수있습니다. 이게없으면 샤코 분신 딜이 그대로 들어와요 피회복 때문에 들어줍니다. 딜도 좋지만 버티는데 좋은거 같습니다. 참고로 영혼의 토너먼트는 홈 화면에서 3번때에 누르면 가능합니다.

롤 절대시야 챔피언 및 스킬 [내부링크]

은신이나 투명 위장 가진 챔피언 짜증나서 랭할때 쉽게 카운터 챔피언 찾기 쉽게 정리했습니다. 인터넷 이곳저곳에 뒤져보고 기록해둡니다. 쓰레쉬 Q 진 E 아칼리 E 아트 W 일라오이 E 트위스트페이트 - R 룰루 - E 니달리 페시브 렝가 E,R 르블랑 E 리신 Q, E 모르가나 R 바이 R 자이라 W 자크 Q 카르마 W 카이사 W 케이틀린 W Q 케인 궁 클레드 Q ,E 피들 W 피즈 R 일부챔피언은 스킬에 절대시야 적힌게 없는데 보이더군요 그밖에도 더 있다면 알려주시길 바랍니다.

킹덤컴 dlc 간략설명 (Kingdom Come Deliverance) [내부링크]

전체적인 설명은 이걸로 보시면되고 개별설명은 아래에 있습니다. 대충이렇게 뜨넨요. 로얄로 구매해서 즐기는데 재밌게 즐기다 올게요! 공식 한글패치가 되어있는데 따로 검색해서 한글패치를 깔아야 콤보 그림이 뜨는게 참 아이러니 하네요. 이 그림이 ㅋㅋㅋ 한글패치를 안하면 안떠서 스텍 찍어서 배워도 쓸수가 없네요

190퍼에 매도 완료 [내부링크]

한동안은 반등때마다 숏만 해야겠네요

비트코인 숏 200퍼 수익 [내부링크]

캡쳐 늦어서... 그나마 수익 높아보일때 사진으로 올리네요. 비트 숏으로 매도 타점 잡았습니다. 이부근에서 반등주면 다시 자리보고 숏잡아야겠네요.

헤븐 번즈 레드 리세하고 시작합니다. [내부링크]

타마 힐러 하나 데리고 카나데 1돌하구 시작하네요. 세이라(버퍼) 있는것과 고민하다 걍 위에꺼로 달립니다.. 0티어 1버퍼는 한번도 안나왔네요. 혹시나 친구 코드 해주실분.. fypk383mq1kh55kp 입니다.

트론 출금 수수료 올랐네요. [내부링크]

1트론에서 15트론으로 올랐어요 소액으로하는 사람은 투자하지말란건가..ㅠㅠ

헤븐 번즈 레드 초반 힐러 없다면 [내부링크]

초반에 받을 수 있는 무료 캐릭터 입니다. (어태커 입니다.) 렙 17에 리커버리 ( 힐)을 배워서 대체할수있을거 같네요. 던전에서 총 5회 사용가능한 힐입니다. 힐러 1티어가 가진 스킬이랑 같죠. 그래서 당분간 대체할수있지 않을까요.?

아르케랜드 무과금 샬롯 나왓네요 [내부링크]

히히.. 개꿀... 지크하트랑 같이 써야지

삼성 트리오 500 무선 키보드 한영키 전환방법 [내부링크]

컨트롤 + 스페이스 (한영 완전히 바꿈) 한영키(꾹 누른채로 자판 치면 영어로 된다)

4개월 물린 토카막 네트워크 탈출 [내부링크]

휴...그동안 현물로 사둿던 코인 드뎌 탈출했네요. 선물만 소액으로 쭉했었는데 행복합니다. 비트코인 과매수 구간이라 전 조정오거나 큰 하락때 다시 현물 주워야겠습니다. 루나 위믹스 사태보고 한국 코인은 당분간 투자 조심하려구요.

비트코인 하락할까요? [내부링크]

비트 50배 숏으로 들구가봅니다. 거의 모든 알트가 고점이라 생각되기에 비트 쏟을 가능성이 높다 생각했죠

pc 제작 시뮬레이터(pc building simulator) 구매 팁 [내부링크]

컴퓨터를 조립하는 게임입니다. 이게임을 하고나서 컴퓨터 조립을 실제로 관심가져주고 해보시는분들이 많죠 스팀에서 구매한다면 본편과 굳이 dlc하고싶다면 E스포츠 확장팩(분량이 짧아 할인때 구매하는게 좋다.)을 구매하는게 좋다.(나머지 dlc는 사무실꾸미기랑 몇개 주는거같지만 크게 필요없어보인다.) 블로거는 할인기간을 하루 놓쳐서 그냥 에픽게임즈에서(무료게임을 자주 주기때문에 계정이 있다.) 구매를했다. 위에는 본편 아래는 스팀에도 없는 세트인거 같던데 둘다 사려니까 구매가 안되서 알아보니 본편+E스포츠 확장팩이 포함된 에디션이다. (에픽게임즈에서 pc 시뮬레이터2가 1년 독점이다보니 아무래도 이런것도 만들어준거같다. 본편과 따로 살때보다 1500원 정도 저렴하게 구매가 가능하다. 스팀때도 만원 조금넘었는데 그냥 스팀 세일기간이 끝나버렸기에 구매해서 즐겨본다.(평소 스팀에서 구매하는걸 선호함)

윈도우 디펜더 위협이 발견됨 재부팅해도 계속 뜨는 문제 해결방법 [내부링크]

어느 날 부터 이렇게 격리하거나 허용시켜도 재부팅하면 다시 똑같은 방식으로 위협이 발견됨이 떠서 인터넷에 여러가지 방법을 찾아도 모두 윈도우 10때 해결되던 방식이더군요. 아래 방법은 위의 파일들이 바이러스가 아닌경우에 하시길 권장드립니다. 보통은 격리하거나 파일을 제거해야합니다. 부분 무료 소프트웨어인 cc클리너를 받습니다. 공식홈페이지에서 받아도 되고 네이버자료실에서도 있습니다. 무료기능중에 레지스트리 검사하는 기능이 있습니다. 검사를해서 나오면 백업하는 기능이 있는데 백업해두셔두되고 그냥 넘겨도됩니다. 보통 검사 처음 하면 많이뜰텐데 저는 10분전에 해서 1개밖에 안뜨네요. 여튼 여기서 문제 모두 수정한뒤에 닫기 하면 완료 됩니다. 이제 재부팅해도 윈도우 디펜더 오류가 안뜨네요.

북한 해커 코인개발 의혹 [내부링크]

https://naver.me/xWiBGCSn "북한 해커 국내 구직활동 정황 포착…공작원 가능성 농후" 정부가 오늘(8일) 북한 정보기술(IT) 인력이 국적과 신분을 위장해 우리 기업에 개발자로 침투할 수 있다며 주의보를 발령한 가운데 수년 전부터 북한 해커로 의심되는 개발자가 한국에서 일감을 찾으려 한 정황이 포착됐 naver.me 북한해커가 국내 구인구직을 하고있다는 기사입니다. 아래 설명 보면 가상화폐 개발에 적극 참여했다고 하네요. 위믹스 일까요? 루나? 그밖에 한국코인들 많은데.. 무섭네요.

2022 나미 프레스티지 삿는데 왜 서사급으로 표시되냐? [내부링크]

신화정수 125개 사용했는데 이렇게 준다고...??

롤 영혼석 시리즈1 패스,입문자 시리즈 패스 할인 [내부링크]

영원석 시리즈 2가 출시해서 11월 18일 06:00부터 12월 2일 06:00까지 2주 동안 영원석 시리즈 1 패스를 60% 할인된 가격인 2,340 RP에 구매할수있습니다. 동시에 입문자 시리즈 패스의 RP 가격도 540 RP로 60% 할인된 가격으로 구매가능합니다. 영원석이 업적 시스템이라 구매하시는분들은 많지 않겠지만 좋은 딜이라 올려봅니다.

테일즈 오브 베르세리아 성전 파라미데스 7개 보석 입구열기 공략 [내부링크]

이 문을 열기 위해서는 파란색 :물을 다시 켜줘야하고 하얀색: 물을 잠그는겁니다. (보통 게임플레이 하다보면 전부다 물을 잠그고난 뒤라서 세군데만 켜주면 됩니다. ) 지도상에 표시된 위치랑 같습니다. 문에서 3시방향 6시방향 9시 방향만 파란색 보석이죠 여기서 1번 2번은 물을 잠그고 (녹색부분은 벽으로 막혀서 부숴서 들어가면됩니다) 지나가기 위해서 한 번이용했던 3번 4번은 다시 계단으로 올라가서 물을 켜줍니다. 노란색으로 방향으로 전송진으로 이동해서 전송진 타고 와서 6시 방향 처음 입구쪽 부근에서 다시 켜주고 물이 떨어지면 다시 전송진으로 돌아가서 문을 열어버리면 됩니다.

승리의 여신 니케 2-1 서브 퀘스트 게이트 진입방법 [내부링크]

스테이지 2 메인퀘스트 진행하다보면 여기 흰식 동그란 부분에 올라가면된다. 그러면 아래처럼 게이트가 열리면서 진입가능하다.

승리의 여신 니케 3지역 서브퀘 게이트 여는법 [내부링크]

이거 게이트 여는곳 찾느라 좀 힘들었네요. 미니맵위치에 우측하단 건물쪽에 있습니다. 가려져서 찾기 힘들었네요.

승리의 여신 니케 4지역 서브퀘 게이트 여는 방법 [내부링크]

왼쪽 둥근 버튼위에 올라가면됩니다. 아래처럼 되면 진입해서 퀘스트완료하죠

2022 월드컵 카카오 이모티콘 [내부링크]

오픈톡 들어가서 월드컵, 축구방에서 채팅으로 축구 or #축구 로 말하면 축구 이모티콘 줍니다. 2022년 12월 3일까지에요. 카카오 오픈톡방이 위에처럼 뜨는데 방 아무데나 들어가서 하면됩니다.

테일즈 오브 베르세리아 와그 수림 결계 돌파방법 [내부링크]

지도상에서 아래로 진행하다보면 성료의 이중결계가 있는데 반대편으로 돌아가면 여기를 스위치 눌러주면 됩니다. 위로가서 사냥을 해서 마수정을 얻고 아래로 가서 메인 스토리 진행이 가능합니다. 게임진행하다가 3번정도 계속 돌다가 찾아냈다가 화나서 올립니다.

인터넷 망사용료 에 대한 정리 [내부링크]

https://slownews.kr/76227 망중립성 관점에서 ‘망 이용료’ 논쟁 이해하기 - 슬로우뉴스 최근 SK브로드밴드와 넷플릭스의 갈등이 심화하고 있습니다(참조 기사). 이를 다룬 기사들을 보면, 망사업자(ISP), 콘텐츠 사업자(CP), 망중립성, 무임승차, 역차별, 망 사용료 등 낯선 용어와 표현이 가득합니다. 이런 낯선 용어들은 해당 이슈에 관한 판단은 둘째치고, 이슈 자체에 관한 기본적인 이해를 어렵게 합니다. 이 모든 이슈의 중심에는 '망중립성'이 존재합니다. 미국에서는 트럼프 정권이 들어선 이후 연방통신위원회(FCC)가 망중립성 원칙을 공식 폐기했고, slownews.kr 자세한건 위에 나옵니다.. 이게 시행되면 국내 기업과 외국 기업 모두 통신사에 망사용료를 내야하기 때문에 모든 비용이 상승합니다. 자칫하면... 기존 구독료나 카카오 네이버에 컨텐츠 비용이 엄청 증가할수있죠. 예를들어 vr 영상이나 게임같은경우 트레픽이 천문학적 비용이 들어서 아무도 한국에서 사

포켓몬 유나이트 닌텐도에 사용하던 구글 계정 모바일로 연동하는 방법 [내부링크]

모바일에서 위 이미지 처럼 구글 아이디로 로그인을 하면 실패를 한다. 그래서 해결방법은 여기에 구글 아이디 비번을 그대로 치면 된다. 정말 이걸 알아보려고 유나이트 홈페이지 고객센터랑 다 물어도 제대로 답해주지않아서 겨우 찾았다.

상장 폐지 코인 해외 거래소에서 판매해서 가져오는방법 [내부링크]

업비트를 기준으로 설명하겠습니다. 일단 그 상장폐지 거래소를 취급하는 코인거래소를 알아봐야합니다. 코인마켓캡이란 어플 받아서 검색을합니다. 올해 상폐당한 라이트 코인을 예로들어서 검색하겠습니다. 검색하면 이렇게 라이트 코인을 취급하는거래소가 뜨는데요 보통 바이낸스, 코인베이스 요런 해외거래소가 이용자가 제일많고 신뢰할만합니다. (나머지 거래소는 업비트에서 전송제한 따로 있을거에요.) 그럼 바이낸스를 가입하고나서 실명인증을 합니다. Bitcoin Exchange | Cryptocurrency Exchange | Binance Binance cryptocurrency exchange - We operate the worlds biggest bitcoin exchange and altcoin crypto exchange in the world by volume accounts.binance.com 인증한뒤에 입출금을 아래 사진을 통해서 입출금을 합니다. 입출금 수수료는 코인 마다 다릅니다

롤 채팅 차단 설정 (아군,전체채팅) [내부링크]

우측 상단에 톱니바퀴 모양을 누른후 인터페이스 탭에서 마우스 스크롤 내려서 채팅 표시 변경을 눌러주세요 사전 구성 팀만(파티)를 눌러주시면 이제 모르는 사람으로부터 채팅 차단을 할수있습니다. (친구추가해서 게임 대기화면에서 초대된 친구들의 채팅은 볼수있습니다.)

미들어스 쉐도우 오브 워 전투지배 사용방법 [내부링크]

설명이 구글에 찾아봐도 많이 없어서 게임 재밌게 하기 위해 알려드립니다. 그냥 전투중에 힘 게이지(미니맵 위에 주황색 게이지) 채워서 키보드 c를 누르면 전투 지배(흡수)가 사용됩니다.

유니콘 pro 출시 할인 [내부링크]

유니콘 pro가 출시되었습니다. 주요 기능은 https 우회 접속이 가능하고 광고까지 차단해줍니다. 에드웨어나 밀웨어도 차단해주며 기존 유니콘 어플에서 삼성 ,사파리브라우저만 광고 차단이 지원되었지만 유니콘 pro는 모든 브라우저 지원합니다. 현재는 pc와 안드로이드만 지원하지만 추후에 아이폰이나 맥도 지원한다고 합니다.(구글 결재 수수료 30%때문인지 홈페이지에서 앱 다운 및 구매되게 해놨네요) 개인 평생이용권(기기 3개 등록가능) 가족 평생이용권( 기기 9개 등록) https://getunicorn.app/ko/purchase 구매 - 유니콘 모든 제품에 대한 합리적인 가격. 필요한 플랫폼에서 합리적인 가격으로 유니콘을 만나보세요. (아이폰, 윈도우, 맥은 추후에 지원할 예정입니다.) getunicorn.app 위 주소에서 가입하고 계정으로 구매하면 등록됩니다. 하나의 계정으로 로그인후 활성화하면 됩니다. 할인은 2022년 8월 16일 오후 2시까지라고 하네요. https만 우회

weird west 꿈꾸는 자의 여정 입문 테스트 [내부링크]

바닥을 아무거나 밟아본다. 그러면 빛을나는데 중앙에 조각상이 가르키는 방향으로 발판을 밟으면된다. 투명한 다리가있는데 직선으로 쭉가면서 막다른길나오면 앞으로 점프 또 점프하면 건너갈수있따. 위 스샷처럼 돌아가면 결국 막다른길이 나온다. 마지막은 그냥 조각상 손으로 가르키는 방향으로 손이없으면 쳐다보는방향으로 쭉가면 된다 .

크록스 신발 첫구매 [내부링크]

크록스 신발 첫구매했다. 첫가입 15퍼 할인 적용하고 할인된 상품을 구매했다. 싸게 사서 좋은데 빨리 도착할까??

weird west 늑대인간의 여정 사원 입장 및 달의 구,피의 구, 뼈의 구 위치 [내부링크]

늑대 바곳을 화로에 태우면 길이 열린다. 총 4군데 태우면된다. 수수께끼가 나오는데 여기에 열면 달의구가 존재한다. 피의구를 얻으려면 여기서 계속 머물면 된다. 좀비 몇마리 나오는데 잡아주고 여기서 가만히 있으면 중앙에 피의구가 나온다. 뼈의구는 그냥 들어가니까 망령 나오던데 총으로 잡아주고 이 위치에 가면 나온다. 마지막으로 피빛달의 힘들 흡수할지 파괴할지 선택가능하다. 이후 늑대의 여정은 끝난다.

weird west 영혼의 그릇 위치 [내부링크]

레일리를 구출하는곳 올랜더 사원에서 향로 위쪽에 비밀 스위치를 누르면 이렇게 비밀공간에서 영혼의 그릇을 얻을수있습니다.

weird west 늑대바곳 조각 위치 [내부링크]

늑대바곳 구덩이에서 포대자루 같은곳 앞에 늑대바곳 조각이 많이 깔려있습니다. 찾는데 고생했네요.

삼성페이 교통카드 사용할수 없는 카드입니다 해결방법 [내부링크]

티머니 교통카드 '사용할 수 없는 카드(미 승인 카드)' 증상은 30일 이상 미사용으로 인해 교통카드가 장기 미사용 상태로 진입했을 시 발생하는 현상으로 티머니 고객센터(1644-0088)를 통해 장기 미사용 해제 후 사용이 필요합니다. 30일 이내 사용 이력이 있음에도 증상이 발생한 경우라면, USIM 교체 등의 조치가 필요할 수 있어 이용하시는 티머니 교통사업자 고객센터를 통해 해결해야합니다.

귀곡팔황 천도 축기경 되는법 [내부링크]

문파를 가입한뒤에 문파 미션을 완료해서 공헌도로 이곳에서 천재지보와 각 령기들을 구매한뒤에 부족한 재료는 아래에 알려준 방법대로 모으는게 빠른거같네요.(문파가입 원하지 않는분은 아래방법으로만 재료를 모으세요.) 일단 이 재료들이 필수입니다. 여기서 녹색 표시가 각 영기들 ,목령기 ,수령기 ,화령기, 뇌령기, 토령기 ,풍령기 조각이 나오는 위치는 게임 시작시마다 랜덤입니다. 각각 100개씩 모아야합니다. 여기서 조각 100개를 모아서 도시의 공방에 들어간 다음 합성을 하시면 됩니다.(위에 사진은 상위템이라서 다릅니다.) 통령 비경에서는 400개 영석을 소모하고 입장해서 보스를 잡으면 천재지보를 모을수 있습니다. (경지돌파하는 화면에서 아이템에 마우스를 올려 확인해보면 어느 위치에 나오는지 확인할 수 있습니다.)

귀곡팔황 산매탕이란? [내부링크]

문파 임무를 하다보면 산매탕을 구해오라고하는데요. 매실로 만드는 중국 전통 음료라고 하네요.

카운터 사이드 협력사 명함 500장 소모 [내부링크]

이 퀘스트 어떻게 해결하나 싶었는데 어려움 난이도에서 지원소대 사용이나 , 기숙사에서 협력사 명함 모아서 수시채용 밑에 파견채용을 하시면 됩니다.

30분에 80만원 버는 달라니아 [내부링크]

https://www.minesofdalarnia.com/# Mines Of Dalarnia Game Story It is the year 11,752. The Metagalactic Collective rules most of the known systems. A benevolent but incomprehensible A.I known as The Onemind guides the Collective, ensuring peace and prosperity. The Onemind has revealed a revolutionary new technology: Terraforming Ca... www.minesofdalarnia.com 출시된지 이틀만에... 초기투자분들 엄청 벌구있네요. 하루이틀이면 광물가격이 토막나겠죠? 꿀통 폭파되기전에 달달하게 먹고갑니다. ㅎㅎ

오늘 anc 바이낸스 숏 841% 수익 완료 [내부링크]

루나랑 같은곳에서 발행한 앵쵸(앵커라고도 하기도 하는데 업비트에 같은이름이있어서..ㅎㅎ)라는 코인이다. anc 는 오늘 오후 1시쯤 선물거래 상폐되었다. 밑에는 수익과정 소액으로 투자를 했는데 처음으로 800퍼 수익들 냈다. 하지만 바이낸스 숏으로는 200퍼 이상은 수익이 엄청 줄어드는 현상을 볼수있다. 숏으로 수익이 더이상 크게 증가안할경우 익절하고 다시 타점 잡아야할듯..

귀곡 팔황 鬼谷八荒 Tale of Imomortal 한글 패치 방법 [내부링크]

4월 25일 11시 8분 추가 게임 구매 고려중이거나 아직 플레이 하지않으신분은 환불하신뒤에 이번달이나 다음달 스토브나 에픽게임즈에서 한글화 발표할수있어서 발표되는곳에서 구매하시길 바랍니다. 퓨쳐라마 님은 현재 소요객잔에서 한패 제작 하시는분입니다. 이분말씀들어보면 타 플렛폼에서 한패나올가능성도있네여. 아래 소요객잔 카페로 가입합니다. 소요객잔 : 네이버 카페 무협게임 cafe.naver.com 그리고 정품인증 게시판에 스팀으로 구매한 귀곡팔황 구매 인증합니다. 마지막으로 미완성 한글패치 게시판에서 다운로드 하시면됩니다. 한글패치 설치 경로는 게임라이브러리에서 게임을 우클릭해서 속성에 들어간다음 로컬 파일 탭에서 찾아보기 버튼을 누르시면 됩니다.

한국에 선거 투표에 참여하는 중국인들 [내부링크]

중국인들이 12만 6000명이나 중국에서 투표했다고합니다. http://naver.me/GjdqzQal 김은혜 “중국인 10만명이 지방선거 투표권 가져…불공정해” “우리 국민은 단 1명도 중국에서 투표하지 못한다” 국민의힘 경기도지사 경선 후보인 김은혜 의원은 13일 “우리 국민은 단 1명도 중국에서 투표하지 못하는데 10만명에 달하는 중국인이 우리나라 투표권을 가지는 것은 naver.me 중국인이 중국에서 대한민국에 실시하는 투표하는것을 막아야할거같네요. 그들은 중국인이지 대한민국 국민이 아닙니다.

바이낸스 업비트 트레블룰 인증확인 절차 [내부링크]

바이낸스에 신분증 및 여권등록한걸로 개인정보가 등록됩니다. 위의 방법으로 확인해주세요. 한글이든 영어든 이름 맞으면 일단 수정하지마세요. 그리고 생년월일 확인후에 코인 보내는거 테스트한후에 진행하세요 100만원 이하면 각 시각 31분마다 재갱신됩니다. 이름이나 생년월일 갱신하면 다음날 오전 9시 이후에 갱신됩니다.

코로나 19 방역수칙 위반 피의사건 수사관련 출석 통지서 사기메일 조심하세요 [내부링크]

이런메일이 오면 100%사기입니다. 파일 다운받으면 랜섬웨어에 감염됩니다. https://www.yna.co.kr/view/MYH20190224002600038 "경찰 출석요구 이메일 열지마세요"…클릭시 '먹통' | 연합뉴스 [앵커] 최근 경찰 출석요구서를 가장한 이메일이 불특정 다수에게 유포되고 있습니다. 무심코 첨부 파일을 클릭했다간 랜섬웨어에 감염돼 저장... www.yna.co.kr 위 기사내용을 참고하시면됩니다. 보통 출석 통지서는 우편이나 전화로 와요. 그리고 실명 및 직통번호도 적혀있는데 (이건 사기꾼들도 써먹을수있으니 네이버에 검색해서 실제 경찰서에 전화하는게 제일 정확하죠)

스팀 게임 다운로드하면서 게임 플레이 하기 [내부링크]

스팀 게임을 다운로드 하다보면 스팀게임실행시 다운로드가 멈추게 됩니다. 그래서 이것을 해결하기 위한 방법을 알려드릴게요 스팀 설정에 들어간다음 다운로드 탭에서 게임 플레이 중 다운로드 허용을 체크하고 확인을 누르시면 됩니다. 이렇게 간단한걸 몇년동안 몰랏네요. ㅠㅠ

20대 대통령 선거 사전투표 문제점 [내부링크]

https://www.chosun.com/politics/election2022/2022/03/05/ZW4UPO5MWRF7TG2QLDW7BFL7JI/ “왜 내가 투표함 못넣나” “1번 찍힌 용지 뭐냐” 확진자 투표 항의 빗발 왜 내가 투표함 못넣나 1번 찍힌 용지 뭐냐 확진자 투표 항의 빗발 기표한 투표지, 밀봉도 하지않고 보조원 받아서 운반 쇼핑백, 골판지 상자, 플라스틱 바구니로 운반한 곳도 온라인선 투표혼란상 인증샷 쏟아져 선관위 확진자 투표 인원 많아 혼란 있었다 www.chosun.com https://m.fmkorea.com/best/4400035079 확진자 사전투표왔는데 투표함이 없다 확진자 사전투표하라고 왔다.줄 겁나길고 아저씨 아줌마들 앞에서 겁나 싸우길래 와보니투표함이 없고, 그냥 여기 일하는 사람들이 자기들한테 달라고 한다... 선관위에서 투표함없이 그렇게 하랬다고..아저씨들은 투표함없이 뭘믿고 당신들한테 주냐고 투표 아무도 안하고 있네. 여기저기서 기자한테 신

중국 코로나 오미크론 확진 후기 [내부링크]

3월 21일 확진되었습니다. 21일 체온 38도 증상은 두통 근육통 자다가 2시간만에 춥고 온몸이 아팠습니다. 22일 체온 39도 증상 목에 통증 두통 근육통 그대로네요 23일 체온 38.2도 목아픈거 심해져서 물마시거나 밥먹기가 매우힘들어요 근육통은 약먹지않으면 계속 생기네요 코로나 24일 37.5도 코가 매움 (눈도 가끔그럼) 두통 근육통 그대로 말하기 어려울정도로 목아픔 25일 37.6도 두통다시 심해짐 목상태 그대로 콧물과 침에서 피가나옴 26일 체온정상 목아프고 콧물 두통 그대로 27일 체온정상 항생제 먹고 목통증 나아짐 귀쪽에 약간의 통증 28일 거의회복 가족도 확진인데 저만 유독심하네요

윤석렬 대통령 청와대 이전하려는 이유는? [내부링크]

“尹, 최순실-세월호 수사때 靑보고 난맥상 파악… 집무실 이전 결심 계기” “내가 더 불편해지는 일이겠지만 나는 그런(과거 청와대의) 방식으로는 일을 하지 않는다.” 윤석열 대통령 당선인이 대통령 집무실을 이전하려는 데는 검찰 재직 당시 청와대 내부의 대통령 보고체계 전반을 직접 수사한 경 naver.me . “대통령에 대한 서면보고는 어떻게 하느냐. (국가안보실의) 중령이 가지고 뛰어가느냐, 아니면 팩스로 보내느냐”라는 한 위원의 물음에 김장수 당시 국가안보실장은 “자전거를 타고 가는 경우도 있고 그냥 뛰어가는 경우도 있다”라고 했다. 서면보고도 비서동에서 본관 집무실이나 관저까지 자전거를 타고 가야 할 수 있고, 대통령이 보고서를 열람했는지조차 알기 힘든 청와대의 업무 환경이 윤 당선인에게 각인돼 있다는 얘기다. 이런문제도 불안요소로 생각됩니다.

닌자키우기 도배충 차단방법 [내부링크]

친구목록 -더보기- 차단에서 가능합니다. 신고하려면 정보 눌러서 신고 하시면됩니다.

북한군 러시아군으로 참전하다 포로로 잡힌 영상 [내부링크]

먼 우크라이나까지와서 팔려오다니 불쌍하네

조조 페이트 오리진 출시(메타버스,p2e 게임) [내부링크]

JOJO.FUN METAVERSE JOJO - BEST FUN Metaverse with Meme Coin, NFT, GameFi and SmartToy on BSC jojo.fun 2021년 12월 29일 오후8시쯤에 출시되었네요. 위사이트에서 지갑연동후 nft를 1개 구매한다음에 게임플레이 가능합니다. 초기투자금이 제일싼거 사면 8만정도면 시작할수있다고 하네요. 게임은 대충 현존 p2e게임중에서 좋아보입니다. 메타마스크 , 트러스트월렛, jojo 지갑어플로 펜케이크 스왑을통해서 조조를 구매한뒤에 그걸로 nft마켓에서 날개나 탈것 등 구매하시면 됩니다. bnb를 쓰니까 바이낸스 거래소는 써야겠죠? 그리고 수수료로 10퍼까지 떼가서 거액은 투자하기 좀 그렇네요. 아래 링크는 조조 지갑어플입니다. JOJO - Apps on Google Play JOJO FUN METAVERSE = NFT + GameFi + SmartToy + JOJO World play.google.com 수익내는

조조 페이트 오리진 팁 [내부링크]

데일리 퀘스트는 모두 해주는게 좋습니다. 이거는 파티만들어지면 거기서 방장이 시작하길 기다리거나 스스로 방을만들어서 인원들어오면 시작하는 버튼 누르면 던전에 2~3인서 클리어하면 됩니다. f1,f2보스잡는 구간에서는 pk가 되기때문에 좌측 하단 화면에 Peace로 설정하셔야 상대를 공격하지않습니다. 괜히 고렙분 건들어서 죽을수있어요. 마지막으로 보스 잡아서 나온 아이템이나 nft조각을 조조코인으로 판매 가능합니다. 다만 다른 유저들 가격올린거보다 싸게 올려야 팔리겠죠? (현재 3000코인이 600원정도라 팔아도 큰돈이 안됩니다. 차라리 nft조각 100개모으는게 더 좋죠) mall에 Exchange탭에서 하루 1회구매가능한데 이게 승급재료라서 초반엔 15개 그다음엔 100개 이렇게 모아야해서 초반에 빨리 모으는게 좋습니다. 일단 이정도만 생각나서 여기서 마칩니다~! 나머진 오토라 크게 설명할게 없네요 ㅎㅎ

코인으로 돈버는 갈라 게임즈 [내부링크]

Gala Games Join our community of gamers & NFT enthusiasts on a new type of platform. Buy limited edition NFTs, earn Gala through playing, and have fun! gala.fan 수많은 게임 아이템이나 맵 NFT를 판매하며, 수많은 게임들을 런칭하고있습니다. 그중에서 현재 제일유명한 게임은 스파이더탱크 입니다. 작년에 서울에서 e스포츠 대회까지 했죠? 게임을 시작하려면 초기 투자금이 매우 부담되긴하는데 갈라코인이 좀 떨어지면 진입하면 좋을거같습니다. 갈라코인 상장된곳은 유명한곳은 현재 국내거래소는 코인원, 해외거래소는 바이낸스입니다. 혹시가입하신다면 추천인코드로 61d861f9224087767b6f401c 부탁드립니다.

업비트 일주일간 코인상승량 [내부링크]

일주일동안 플러스가 하나도 없네요.ㅎㅎ 하락 예측 적중했습니다.더 떨어지면 매수하죠

화성 메타버스 코인 채굴 [내부링크]

https://marsmining.page.link/WTYo8hcLMupKziFs7 The Mars : Metaverse Project Notifications Back Site logo icon icon icon icon KR 2021 The Mars Inc. All Rights Reserved. mail to : [email protected] marsmining.page.link 더 마스라는 앱을 받아서 카우카우처럼 채굴버튼 누르면 꺼놔도 알아서 채굴합니다. 팀원모아서 6명이서 채굴시 15% 채굴량 상승합니다. 이틀전에 출시되어서 상장된곳도 없지만 돈이따로 드는게 아니니 모아보면 어떨까요? 참고하시길 바랍니다.

오늘 바이낸스 선물 일기 [내부링크]

두번 먹게해주셔서 감사합니다. 주말따뜻하게 보내죠 ㅎㅎ

동물의숲 추억 사진들 [내부링크]

작년에 찍어둔건데 올리려다 잊어버리고 이제 생각나서 올리네요..ㅎㅎ 오랜만에 동숲이나 할까..

오늘 비트코인 선물일기 [내부링크]

소액 50배롱으로 많이먹었다. 치킨 두마리시켜먹어야지 49k는 지킬지 아닐지 모르니 그냥 단타로만...

블루아카라이브 아냐네 의외네... [내부링크]

그냥 쓰지도 않고 방치해둔 캐릭터가... 너무 차이나는거 아니야? ㅋㅋㅋㅋㅋㅋㅋ CG는 잘뽑았네.

어제부터 50배로 180달러 시작 바이낸스 선물/ 마진 도전중... [내부링크]

비트가 불안해서 도전할지 고민했지만 저의 운을 믿고 했습니다. 손절부분에선 과감하게 손절도 필요합니다. 스샷은 수익일때 찍었지만 마이너스 40퍼갈때두 있죠 결과적으로 수익이 나기에 시드는 계속늘어갑니다 ㅎㅎㅎ ㅎㅎ 기분좋게 벌었네여

독도 롤플레잉 메타 버스 [내부링크]

https://dokdoverse.kr 독도버스 독도 테마로 구성된 롤플레잉 메타버스 플랫폼 dokdoverse.kr 농협은행이 참여한 롤플레잉 메타버스 플렛폼의 사전가입 신청이 오픈했습니다. p2e인지는 잘모르겠는데 일단 이름이 스캠같지만 혹시나 하는 맘으로 신청했네요.

예상대로 비트 주봉매물대 돌파 [내부링크]

비트 매물대가 돌파당했네요. 지난번에 매수 금지 한 이후 안사길 잘했습니다. 일봉 주봉 관점에서 당연한.하락 전망이 나옵니다. 기본적인 차트만 분석해도 간단하죠. 손절라인 명확하게해서 매매하시길 바랍니다. 지지라인보고 매수할지 아닐지 판단 해야겠습니다.

폴아웃4 fallout4 멀미해결 fov값 설정 [내부링크]

게임 진행중에 어지러움이 발생하시는분들이 계십니다. 보통1인칭에서 많이 그러는데 3인칭에도 멀미가 심하다면 fov값을 설정해주면 좋습니다. 숫자키 1 왼쪽에 ~ 를 누르면 콘솔 메뉴가 열립니다. 여기서 fov 90 90 (추천 fov값)을 적고 엔터를 눌러주시고 saveini 를 쳐서 입력한뒤에 다시 ~콘솔메뉴 누르시면 됩니다. 90에도 어지러움이 느껴진다면 fov값을 85에서 95사이로 추천드립니다. fov xx yy 값은 xx 는 1인칭 yy는 3인칭 수치를 나타냅니다.

바이낸스 선물/마진 거래 코인 즐겨찾기 방법 [내부링크]

모바일 기준으로 설명할게요. 오른쪽 상단에 빨간원으로 표시한 부분을 눌러요 우측상단 별모양 누르면 즐겨찾기 된답니다. 확인방법은 다음 사진에 설명드릴게요 요기 왼쫃상단 버튼 누르면 이렇게 즐겨찾기한 코인들이 떠요. Favorites에선 즐겨찾기한 코인만 검색되고 오른쪽 All에서 다른코인 찾을때 검색하면 쉽게 찾을수있어요. 조금이나마 도움되면 좋겠네요.

로또보다 쉬운 바니낸스 선물 [내부링크]

치킨값으로 한번 도전해보겠습니다. 레버리지 50배 가즈아~!!! 선물하는방법은 아래 링크에 설명되어있습니다. 바이낸스 모바일 선물거래 마진 거래하는법 일단 가장 많이 쓰는 국내 거래소 기준으로 설명 드리겠습니다. 업비트에서 원하는 코인을 출금해야합니다.... m.blog.naver.com 고액으로 선물은 청산의 지름길이니 잃어도 일상에 지장없는 소액으로만 즐기시길 바래요.

바이낸스 마진 13달러 95달러 만들고 청산ㅠㅠ [내부링크]

맘이 너무 아프네요. 타는시점을 잘못잡은게 한이네요.ㅠ 갈라 괜히 탓어..

2022 롤드컵 고화질로 보기 [내부링크]

https://lolesports.com/ LoL Esports 이 웹 사이트는 쿠키와 같은 데이터를 저장하여 필수 사이트 기능은 물론 마케팅, 개인화 및 분석을 가능하게합니다. 이 웹사이트에 머무르시면 귀하의 동의를 가리킵니다. 개인정보 공지 최신 콘텐츠 기사 2022 월드 챔피언십 LoL e스포츠 드롭 안내서! 기사 승부의 신으로 리그 오브 레전드 e스포츠 지식을 자랑해보세요! 기사 월드 챔피언십 결승전 입장권 예매를 위한 인증 팬 등록 안내 기사 2022 LCK 시청자수 공개 기사 리그 오브 레전드 e스포츠와 Lil Nas X가 공동 제작한 하나뿐인 ‘STAR WALKIN’을 공개합니다 모... lolesports.com 공식 롤 이스포츠 사이트에서 폰으로는 오른쪽 화살표 누르면 아프리카나 유튜브 선택할수있습니다.(트위치는 현재 한국에서 720p화질을 제공합니다) 아이패드로는 화면 우측하단에 옵션에서 바꿀수있습니다. 롤계정으로 로그인하면 롤드롭스 보상까지 받을수있습니다.

카운터 사이드 지원소대 투입하여 전역 1회 클리어 [내부링크]

이거때문에 조금 고생했네요.ㅎㅎ 어려움 난이도 ep.1 들어가서 2-1전역 에서 전함 두개 배치가능한데 나머지 1부대 배치할때 왼쪽위에 지원소대 클릭하면 오른쪽에 협력사로 해놓은 사람들이 뜹니다.

귀곡 팔황 鬼谷八荒 Tale of Imomortal 한글 패치 5월까지 하지마세요. [내부링크]

소요객잔 카페에서 귀곡팔황 한글패치 만드시는분인데 따로 소식들은거같아요. 혹시나 타플렛폼(에픽게임즈,스토브)에서 나올지도 모르니 구매 보류하시고 스팀으로 구매하셧다면 환불해놓으시길 바래요.

알고랜드 떡상으로 많이먹었네요 ㅎㅎ [내부링크]

2분만 기다렷으면 3~4배 먹었는데ㅠ 다음에 또 기회노려보죠

비트코인 무섭게 떨어지네 [내부링크]

지지하던 구간이 돌파됬네요.당분간 매수는 자제해야겠습니다. 불지옥 구경이나 해보죠

우크라이나 의용군 한국인 사망 [내부링크]

한국인 총 5명이 의용군이라고 합니다.ㅠㅠ 무사하길..

우크라이나 친일이 아닌이유는? [내부링크]

러시아 비난하는 글에 히틀러,무솔리니와 함께 일왕의 사진을 올림 (지금은 수정)

4만원으로 90만 만들고 올출금 [내부링크]

더욕심부리다 청산될거같아서 일단 출금하고 힘내보렵니다.!!

바이낸스 마진/선물 펀딩비란? [내부링크]

바이낸스 선물 거래하면 펀딩비가 발생합니다. 펀딩비는 AM01:00,AM09:00,PM:05:00 에 발생합니다. 여기서 퍼센트가 뜨고 오른쪽은 남은 시간이 뜬다. 위 사진은 시간이 지나면 롱 포지션이 수수료를 내고 숏포지션이 수수료를 받습니다. 이사진의 펀딩 퍼센트는 매우 높게 뜬다. 이럴경우는 드문경우인데 1배하면 1.8퍼 10배하면 18%가 됩니다. 펀딩비가 마이너스 표시가 뜨면 숏이 시간이 경과되면 (오전1시,오전9시,오후5시)펀딩비를 내야하고 롱이 펀딩비를 받게됩니다. 다만 펀딩비를 받으려고 선물했다가. 큰폭으로 하락해서 청산위험이 있으니 신중하게 롱 숏 포지션을 잡아야합니다. 질문은 덧글로 부탁드려요.

오늘의 샌드박스 선물/마진 거래 4만원으로 21배 수익 (기념ㅠ) [내부링크]

최근 소액 마진으로 오미세고랑 웨이브 청산당하고 소액 4만원정도 바낸으로 보내서 매매했네여. 초반엔 잘 따다가....위아래로 롱숏 드리블을 쳣습니다. 선물거래 처음으로 이렇게 잘되다니... 이때 사실 살짝 쫄렷는데... 운좋게... 34퍼 익절햇다.... 시드가 점점... 늘어나니 기분좋구만 32달러가 160달러가 됬네요. 또한번의 위기.... 구조대를 기다리면서... 익절로 탈출하고!!! 4만원정도로 382달러 약 45만원으로 첨만들었네요. +추가로 40만원 벌어서... 85만정도 벌었네요.. 7시간동안 롱숏 고배로했지만... 이런행위는 매우 위험한 행동입니다. 구조대 감사해요~!! 새벽두시까지 하다가 자러갑니다. 바이낸스 선물거래방법은 https://m.blog.naver.com/rkwltnftk/222406513902 바이낸스 모바일 선물거래 마진 거래하는법 일단 가장 많이 쓰는 국내 거래소 기준으로 설명 드리겠습니다. 업비트에서 원하는 코인을 출금해야합니다.... m.blog

포켓몬 유나이트 조기 다운로드 특전 제라오라 받는 방법 [내부링크]

메인화면에서 x눌러서 메일들어간다음에 받으면 됩니다. ㅎㅎ

포켓몬스터 유나이트 엑스퍼트 승급~! [내부링크]

백솜모카 힐러로 솔랭돌려서 이만큼 찍었네요. 하이퍼 까지는 팬텀 알로라나인테일 위주로 하다가 그 이후부터는 백솜모카로 돌렸습니다. 마스터까지 찍을까 말까 고민되네요. ㅠ 다른 포켓몬 유나이트 유저분들도 모두 잘되길 바래요.

모씨 서비스 종료 [내부링크]

2021년 8월 31일 자정까지 서비스하다가 종료했네요. 일상 고민이나 뭐 물어볼때 좋은 어플이였는데 안타깝네요. 몇년동안 쓰다가 좋은 추억으로 묻어둬야겠습니다.

바이낸스 모바일 선물거래 마진 거래하는법 [내부링크]

일단 가장 많이 쓰는 국내 거래소 기준으로 설명 드리겠습니다. 업비트에서 원하는 코인을 출금해야합니다. (위에 보이는 사진에서 화살표가 가리키는 쪽을 눌러서 들어갑니다.) 그중에서 가장 출금 수수료가 싼 리플이나, 트론을 많이 선호 합니다. 비트코인이나 이더리움을 사용하지 않는이유는 옮기는데 수수료가 매우 높고 , 코인 전송시간이 오래걸린다고 들었습니다. (마진거래를 보통 소액으로 하시는분들에게는 5~10만원 수수료도 매우크죠?) 국내 코인 가격이 바이낸스보다 조금 차이나서 옮겨질때 바이낸스에서 가격이 조금 떨어지는것까지 감안하셔야합니다.(다시 국내 거래소로 코인을 보내면 그 시세만큼 회복됩니다만. 시세가 유동.......

마이리틀포레스트 바다섬 가는법 [내부링크]

일단 포레스트 레벨을 36 찍어야합니다. 그러면 바다섬 퀘스트가 발생하는데 간단한 임무를 완료하면 배 표 or 골드로 바다섬에 갈수있습니다. (골드로 바다섬 가면 갈때마다 금액이 오르기 때문에 주의 하시길 바래요. 매일 0시에 초기화 됩니다.) 옷방 3레벨을 올리기 위한 재료들은 바다섬에서 모두 채집할수있습니다. (하미과,용과,대나무) 옷방 3레벨이 되면 안개저항 독저항 옷을 제작할수있습니다.

디 엔츠 언더 그라운드 킹덤 체력회복 아이템 부족이란? [내부링크]

원정갈때 체력 아이템 부족하다고 못가는경우가 있습니다. 따로 설명해주는 곳이 없어서 올리게 되었습니다. 여기 빨간원 부분을 누르면 이렇게 설명이 적혀있습니다. 원정도 무한정으로 갈수없나봅니다. 일정시간 쉬어주면 자동으로 100까지 올라갑니다. 원정갈때 소모되는 체력은 여기에 표시되네요. 따로 회복시키는 아이템은 없고 기다리면 회복하는 방법이 전부인거 같습니다. 다른방법이 있다면 덧글로 알려주세요 .도움이 되면 좋겠습니다.

원신 민들레 위치 [내부링크]

몬드성에서 다리건너지 않고 입구 좌우로 보시면 있습니다. 바람원소 스킬로 채집하네요

원신 구름속의 교룡(유적 조사하기,바위존상,가장 높은 곳) [내부링크]

돌 근처를 조사하라고 하는데 이렇게 주황색 광석 옆에 석상에게 말을 걸면 이렇게 모양이 바뀝니다. 다 하고나서 중앙 상자 먹으면 경책 산장으로 가라고 합니다. 처음부터 바로 약심에게 말을 걸면 진행이 안되는거 같습니다.(워프포인트 바로옆에 약심이있는데 편하게 해주지...) 이렇게 길가다가 꼬마우를 만나서 말을 걸어보니 약심에게 가라고 합니다. 꼬마우의 위치는 여기입니다. 말을 건뒤에 바로 약심에게 갑니다. 경책산장 글자 오른쪽 워프있는데 사는 약심에게 갑시다~ 악심에게 가면 가장높은곳과 바위존상으로 가라고 하는데요. 일단 가장높은 곳으로 가겠습니다. 꼭대기에서 불완전한 문자에게 말을 걸면 이렇게 알려지네요. 큰.......

단양 향미식당 탕수육 [내부링크]

친구 추천으로 충북 단양에 찹쌀 탕수육으로 유명한 향미 식당으로 가게 되었습니다. 대기시간이 주말 토요일 오후 1시쯤에 갔는데 40분정도 기다린거 같습니다. 2020년 기준 메뉴판 같습니다. 예전엔 볶음밥이나 쟁반자장등 여러메뉴가 있었던같지만 탕수육이 유명해지면서 안하게 된거같네요. 30000원으로 주문했습니다. 다른 메뉴를 시키지않고 먹었습니다.(월요일에 다른지역에서 자장면을 먹었습니다.) 찍먹,부먹 상관없이 처음부터 소스가 부어져서 나옵니다. 찍먹하시는분껜 조금 불편하게 나오네요. 다른 탕수육은 뭉치거나 큰게 많은데 여긴 그런게 없습니다. 이정도 크기의 덩어리로 여러개 튀겨져서 나오는거 같습니다. 맛은 제가 먹.......

원신 보물귀리 퀘스트 공략(고대 비석 찾기,이상한 원판 찾기) [내부링크]

돌아다니다가 우연히 소라야를 만나게 되면서 퀘스트를 받습니다. 간단한 서브 퀘스트 같았는데 매우 기네요. 퀘스트하다보니 이것도 작동하면 비석 나올줄 알았는데 아니네요. 이런비석을 5개 찾습니다. 거의 비석에 몬스터가 있으니 전투하시다보면 금방 끝납니다. 비석 5개 전부 말걸고 나서 소라야에게 가면 또 다른 장소로 가라고 지도에 표시를 해줍니다. 상당히 거리가 멀어서 워프포인트를 안찍었다면 좀 고생해야합니다. 가다보면 이렇게 비석이 있습니다. 비석찾다보니 이건 뭔가 싶은데 조사해도 별 반응이 없네요. 소라야가 주는 이번 퀘스트와 연관이있어서 위치만 마킹해 둡시다. 다른 한군데는 이렇게 불원소 또는 다른 공격으로.......

원신 녹화 풍경화(반미르 그림붓과 물감,또 다른 이상한돌 찾기,녹화연못의 비밀 밝히기) [내부링크]

반미르에게 두장의 그림을 받고 그림붓과 물감을 찾아야합니다. 가방에서보면 이렇게 흑백으로 된 그림과 채색된 그림이 있습니다. 그림을 보니 둘다 퀘스트를 받은곳 근처입니다. 지도에서 빨간원으로 표시된곳으로 조금 올라가보면 이렇게 빨강색 원에 도구가 있습니다. 파랑색위치엔 그냥 대사가 나오네요.(원래 반짝이는데 이미 조사버튼을 눌러버렸습니다.) 워프 포인트를 타고 반대쪽으로 이동해서 조금 올라가면 여기도 빨강원에 도구가 있고 녹색원엔 대사가 나옵니다. 모두 찾고나서 반미르에게 가면 이상한돌을 주면서 이것을 찾으라고 하네요. 이상한돌에 딱히 설명이 많지 않습니다. 하지만 반미르 주변에 노란원으로 이렇게 찾으면.......

원신 천암군 추적을 따돌리기 [내부링크]

살짝 실수하긴 했네요. 그래도 일분만에 클리어 영상입니다.

원신 임무를 진행할 수 없습니다. (해결방법) [내부링크]

신비로운 천 가지 바위의 땅 메인 퀘스트를 진행할수가 없네요. 행추나오는 책관련 전설이벤트에 나오는 기향과 메인퀘스트에 나오는 기향과 겹치기 때문입니다. (오픈월드게임에 기향이 2명이 존재할수가 없죠)그래서 둘중에 하나의 퀘스트를 완료하면 게임 진행이 가능합니다.

코인원 피싱 사기 문자 주의 [내부링크]

이렇게 코인원 사이트주소 비슷하게 속이는 문자가 많습니다. 가상화폐 사이트 거래하시는 모든 분들 조심하세요. 문자오면 바로 삭제하는게 좋습니다.

원신 호박에서 사람구하기 위치 [내부링크]

원신 메인 퀘스트중에 호박석에 갇힌 사람을 구하는 퀘스트가 있습니다. 산길따라 쭉 내려와서 아래건물 보이는 호박석을 부수면 됩니다. 대검보유 캐릭터를 쓰면 빠르게 부숴집니다. 지도상으로 여기쯤 됩니다. 클리어 후에 선인 만나면 됩니다.

원신 명온마을 수색/ 야박석 위치 [내부링크]

명언마을 수색 퀘스트 받고 건물 안 책에 말걸면 됩니다. 자세한 위치는 아래 지도를 참고해 주세요. 확대한 사진 입니다. 책에 말걸면 지도에 광산 4군데 표시됩니다. 여기서 부터는 위치가 좁게 표시됩니다. 광산 안으로 들어가서 이렇게 반짝이는 두루마리 쪽 누르면 조사버튼이 뜹니다. 퀘스트 진행중에도 야박석이 많이 보입니다.(야박석 3개 수집하는 퀘를 장서 객잔 위에서 받아서 해결하는중에 필요하니 미리 캐도 좋습니다.) 아래에 수영해서 들어가는 경우도 있습니다. 퀘스트 진행하지않고 찾으려면 야박석 위치는 아래에 표시되어있습니다. 한번에 캐서 서브퀘스트 끝내야겠네요.

사우스파크 폰디스트로이어 리뷰(South park : Phone Destroyer) [내부링크]

유명한 애니메이션 사우스파크의 모바일 버전 게임입니다 메인스테이지는 소환하면서 오른쪽으로 게임을 진행하면서 적 보스를 잡으면 이기는 방식입니다. 최종보스는 pvp 처럼 폰 3번 부수면 승리하는 방식으로 진행됩니다. 아래는 사우스파크 메인스테이지 플레이 영상입니다. 이 게임의 주 컨텐츠인 pvp 입니다. 저의 덱과 적의 덱에따라 상황이 바뀌며 비슷한 점수로 매칭이 됩니다. 아래는 사우스파크 pvp영상입니다. pvp에서 승리한 포인트로 이렇게 상점에서 카드나 승급 아이템이나 캐릭터 옷을 살수가 있습니다. 다만 구매할수록 점점 가격이 올라갑니다. 일반상점에서도 재화만 다르지 비슷합니다. 모험,일반,SF,슈퍼히어로,신화,판타.......

원신 지령감실 위치 [내부링크]

아래 사이트에 접속하면 이렇게 빨간원으로 표시한것을 체크한뒤에 지도에서 찾으면 그 위치로 이동하면 됩니다.

일루젼 커넥터 리뷰 [내부링크]

일루젼 커넥터를 리뷰하겠습니다. 리더렙 40정도 까지 메인시나리오 9정도 까지 진행했네요.(후반엔 대충 접속했습니다.) 메인스토리 진행에따라 리더의 종류를 여러가지 선택가능하다. 다양한 커넥터의 렙업을 하고 성급을 올리며 아이템을 맞춥니다. 소환방식은 다른 가챠게임과 비슷합니다. 전투 방식은 커넥터마다 다르다 단일공격, 전체공격, 십자가열로 공격, 세로열, 가로열 공격,힐러,디버프,버프능력 등 다양한 커넥터로 조합을 짜서 배치한뒤에 전투해야합니다. 메인스토리 입니다. 중간에 텍스트 형식으로 진행되며 보통 전투가 대다수입니다. 배치화면인데 코스트에 맞춰서 커넥터를 배치해야하고 평균 코스트에 따라 리더에게 부과.......

시노니스 리뷰 [내부링크]

일러스트 보고 괜찮아보여서 게임을 시작했습니다. 초반 이벤트에 100장 소환권 천장으로 메이를 뽑았네요. 44렙까지 키워본 후기를 알려드립니다. 자신이 뽑은 캐릭터들의 인연 시스템으로 스킬이나 패시브 같은 능력을 주인공이 모두 사용할수있습니다. 주인공 혼자 유일하게 클래스 전환이 가능하여 부족한 클래스쪽으로 선택해서 적절한 덱을 조합하는데 유용합니다. 초반엔 워리어나 가디언으로 시작하는게 편합니다. 시나리오 진행중에 클래스 변경 자유롭게 가능하며 따로 소모아이템이나 조건이 없이 편하게 변경 가능합니다. 캐릭터 아이템 강화나 요정 시스템으로 추가 스텟을 붙이거나 장비를 강화시킬수 있습니다. 맵은 상하좌우로 돌.......

롤 유튜브 계정 연동 방법 [내부링크]

유튜브 프로필 아이콘을 눌러줍니다. 잘 모르시다면 아래 링크 타시면 됩니다. https://www.youtube.com/account_sharing 여기서 연결된 계정으로 들어가서 Riot Games 로 들어가서 롤 계정 입력해서 연동하시면 유튜브 연동됩니다. 연동후 롤드컵 보시면 보상을 받을수있다고 하네요. 어떤 분은 월드챔피언쉽 10주년 캡슐준다고 하는데 저는 아직 들어오지 않았습니다.

원신 백도어?/루팅? 의혹 [내부링크]

오늘 오픈한 모바일게임 원신에 대한 백도어 의혹이 많은데요. 이곳에서 자세한 내용이 설명되어있습니다. 요약하면 원신 자체가 supersu 라는 앱이 작동되는가를 체크해서 루팅을 잡아낸다고 하네요.

전쟁 자라 2 리뷰 [내부링크]

저의 첫 아이패드로 플레이한 게임입니다. 자라의 무기업글하거나 부하늘리거나 부하의 무기를 업글할수 있습니다. 자체 자체에 내장된 장비를 장착하거나 업글할수있죠. 유료 재화로 사양되지만 게임진행하면 금방 모읍니다. 파일럿도 생쥐로 시작하는데 플랜트가 돈을 많이줍니다. 여기선 돈이 중요해서 영웅 중에서 아합을 먼저 사시는게 좋습니다. DNA 업글은 자라 및 동료에 대한 패시브라고 생각하면 됩니다. 이렇게 지역을 점령하면서 이동이나 점령에 단계가 올라갑니다. 죽으면 자라레벨이랑 동료 업글이 초기화되어서 처음부터 시작됩니다.(파일럿 영웅렙은 유지 ) 처음엔 수동조준인데 자동조준바뀌뒤엔 좀 루즈해지는 면이 있네요 일.......

원신 플로라 위치 [내부링크]

귀찮은 업무 퀘스트 하다보면 리사가 좋아하는 꽃을 묻기위해 플로라 찾게되는데 도나 바로 앞에있다. 도나 대화선택지 ????가 플로라 대화 후 세실리아로 바뀌는데 선택하면된다. 플로라가 보이지 않는다면 시간을 바꿔보자.

롤 2020 추석 이벤트 rp 보너스/포로 아이콘/스킨 할인 [내부링크]

이번에 리그 오브 레전드에서 rp 보너스 충전 이벤트를 하네요. 충전하실분은 모바일 상점에서 하시면 아래 강강술래 포로 아이콘을 얻습니다. 보름달 포로 아이콘은 따로 롤클라이언트에 접속하여 구매를 해야합니다. 보름달 포로 아이콘은 상점-기타-소환사아이콘으로 들어가셔서 구매하시면됩니다. 1rp 또는 1001파랑정수를 사용해서 구매하시면 됩니다. 아래는 기간별 스킨할인 하는 스킨들을 보여주네요. 일부 가려진건 제가 가린게 아닙니다.ㅠ 모바일 상점은 구글이나 네이버에서 검색하시거나 아래 링크로 폰으로 들어가시면 됩니다.

2020 롤드컵 승부의신 [내부링크]

리그 오브 레전드 승부의신이 돌아왔습니다. 과연.. 올해는 어느팀이 우승할까요? 그룹스테이지 부터 본선까지 어느팀이 어떤 순위로 올라갈지 점수제로 드래그 하여 정하는 방식입니다. 참여만 해도 이렇게 많이 주네요. 전부 맞췄다면 이렇게 펄스 건 이즈리얼,원소술사 럭스,Dj 소나,정령 수호자 우디르,기동 총격 여신 미스포츈 스킨을 주고 2500달러 상당의 한정상품도 준다고 하네요. 한국 시간으로 10월 3일 오후 3시 전까지 참여해야 가능합니다.

픽셀 스타쉽 리뷰(pixel starships) [내부링크]

FTL과 비슷한 게임같아서 다운받아봤습니다. 로그라이크는 아니지만 함선전투 방식이 매우 유사해서 게임했습니다. 기본적인 함선 구조는 이렇습니다. 각 방마다 쉴드 함포 엔진 원자로등 다양한 방이 존재합니다. 여기선 pvp나 따로 메인스토리 진행(스토리 자체 존재 의미가 없습니다만.. )과 AI 전투 같은 방식이 있습니다. 함선전투 방식과 선원전투방식 두가지가 존재합니다. 전 함선전투가 훨씬 재밌네요. 상점에선 다양한 시설을 구매할수있습니다. 자원은 미네랄과 가스 , 스타벅스(유료재화입니다. 네이밍이 이상하긴합니다.)로 구매합니다. 이렇게 각시설을 구매하거나 함선을 업글시킬수있습니다. 여기선 선원들을 구매할수 있습니다.......

2020년 9월 4주 무료게임 롤러코스터 타이쿤3 컴플릿에디션 (RollerCoaster Tycoon 3 Complete Edition ) [내부링크]

추억의 게임이죠 에픽게임즈에서 롤러코스터 타이쿤3 를 2020년 10월 1일 목요일까지 무료 배포합니다. 한글패치는 아래 사이트에서 읽어보시고 다운받으시면 됩니다.

아이들 프린세스 간단 리뷰 [내부링크]

딸 키우는 게임이라고 광고 하길래 프린세스 메이커 비슷한가해서 설치해봤습니다. 방치형 자동전투인데 진짜 이거 뿐입니다. 보스 도전으로 다음 단계의 맵으로 넘어갈수있습니다. 하지만 게임유저가 전투에 개입하는건 전혀 없습니다. 심부름을 통해서 책을 얻어서 딸의 능력치를 올립니다. 이걸 통해서 여러번 노가다 수급을 해서 딸의 호감도를 올려야 메인스토리 진행이 가능합니다. (간편수거를 현질해야 가능하다니 너무 불편하네요) 장비 강화방식도 매우 다양합니다만 자동전투로 편하게 하려는 유저에겐 번거로워보입니다. 게임플레이어가 할수있는게 그냥 자동전투로 얻은 자원수집과 심부름 요일별 던전이 끝인데 초반진행으로 봐서.......

IBK 기업은행 토스 계좌연결 드디어 성공! [내부링크]

one 아이디 입렵해라고 했는데... 그동안 아무리 아이디를 입력하고 비밀번호를 입력해도 토스와 기업은행 계좌가 연결이 되지않았다. 홈페이지에 아이디 비밀번호 찾는겸 들어가보니... 아이디가 무조건 대문자로 입력된다.. 혹시나 싶어서.. 토스앱을 열고 대문자 아이디 입력후 등록하니 성공!! 기업은행 one 아이디 입력할땐 모두 대문자 입력하세요 !!

5월 4주차 무료게임 (문명6) [내부링크]

지난번 gta5에 이어 에픽게임즈 엄청 배포가 큽니다. 문명6를 이번에 푸네요. 2020년 5월29일 오전 12 :00까지 받을수있습니다. 유명한 타임머신 게임으로 스팀게임을 어느정도 하신다면 모를수없는 그 게임입니다. 저도 문명5로 재밌게 즐겼는데 기회되면 플레이해야겠습니다. 에픽게임즈의 무료게임을 받기위해선 계정에 2차인증까지 해야합니다. 2차인증은 에픽게임즈 클라이언트 실행후 왼쪽 아래 계정 닉네임을 클릭후 비밀번호 및 보안 카테고리를 눌러서 스크롤 내리면 거기서 2차인증 설정 가능합니다. 게임은 스토어 클릭 후에 스크롤 아래로 내리면 이렇게 보입니다. 클릭후 구매 버튼 누르시면 라이브러리에 추가됩니다.

2020년 5월 롤 나만의 상점 오픈 [내부링크]

약 한달~두달전 플레이 기록을 기준으로 잡는거 같습니다. 평소 플레이하던 챔피언 기준으로 스킨선정하여 각각 다른 할인율을 적용해서 보여줍니다. 빨간색 버튼을 누르면 이렇게 6개가 표시됩니다. 그중에서 선택을하면 아래 화면처럼 스킨의 할인율이 표시됩니다. 운좋으면 70%할인까지 뜨는걸 봤네요. 원하는 스킨이 뜨지 않아서 아쉽네요. 만약 보유하지 않은 챔피언 스킨이 뜬다면 해당 챔피언도 같은 할인율이 적용된다고 합니다. 모든스킨이 나만에 상점에 뜨진않습니다. 초월급스킨,기존의 상점에 판매되지 않은 한정스킨,신화급 스킨(마법공학 한정,프레스티지도 안뜨는거같네요.),비교적 최근스킨(3개월이내 출시된것들)등 조건에 따.......

2020 롤 우주비행사 스킨/아이콘 출시/천 번 찔린 곰 [내부링크]

우주비행사 나르 바드 뽀삐가 출시되었네요. 서포 유저라서 우주비행사 바드가 매우 탐납니다. 요즘 좀 바빠서...테두리와 함께 구매할 예정입니다. 다른방법으로는 현재 2020 펄스건 토큰으로 우주비행사 스킨 테두리 를 250개 주고 구매 가능합니다. 우주비행사 스킨 출시겸해서 아이콘도 나왔습니다.(기간 한정 아이콘입니다. 언젠간 또 풀겟죠?) 지난번에도 판매되었었는데 이번에는 추가된게 많습니다. 티모랑 바드,노틸러스는 기억나네요. 다만 오리아나랑 자크, 유미가 왜 있을까요? 유미 아이콘 매우 귀여워서 250rp에 현질했습니다. 우주비행사 유미 아이콘은 러시아에서 2020년 우주인의 날 기념으로 풀렸답니다. 하지만 다른 국가에선.......

2020년 5월 5주차 무료게임 (보더랜드2,보더랜드 프리시퀄) [내부링크]

에픽게임즈에서 보더랜드 핸섬 콜렉션(보더랜드2,보더랜드 프리시퀄)을 무료로 배포했습니다. 스토리 크게 이어지는게 없어서 보더랜드2 부터해도 상관없습니다. 카툰렌더링 시트템으로 유명한 게임이죠? 저도 스팀으로 구매해서 재밌게한 게임입니다. 첨보는 인디겜인데 에픽게임즈에서 무료로 풀어서 올립니다. 게임스샷봐도 그닥 끌리진 않지만 라이브러리에 추가했습니다.

2020 롤 영혼의 꽃 /영혼의 결속 이벤트/영혼의 꽃 패스 정보 [내부링크]

리그 오브 레전드 게임을 로그인하면 홈화면에서 영혼의 결속 카테고리를 클릭하면 여우 아이콘이 있습니다. 이걸눌러서 대화하면 10개의 챔피언 아이콘이 개방됩니다. (8월 7일에 개방되는 요네 포함) 비쥬얼 노벨 게임처럼 텍스트 형식으로 진행합니다. 키보드에 스페이스 버튼을 누르거나 마우스 클릭으로 넘길수있습니다. (귀찮으시면 왼쪽에 전부 건너뛰기 버튼이 있습니다) 선택은 키보드의 숫자버튼이나 마우스 클릭으로 선택하는데 별의미는 없는거 같습니다. 대사만 약간 달라집니다. 챔피언과 대화를 하고나서 이렇게 D등급부터 시작합니다. (모든 챔피언과 대화를 해서 호감도 D등급을 만들고 게임을 하시는게 좋습니다.) 초록색이 호.......

모바일 Among us 어몽어스 리뷰 / 한글로 변경 방법 [내부링크]

마피아 게임 비슷한 장르인 어몽어스입니다. 게임 진행을 방해하거나 죽이려는 임포스터를 제거하거나 퀘스트를 모든 크루들이 완료하면 승리하는 게임입니다. 게임방식은 동료들 전원 퀘스트 클리어하는데 시간이 매우 걸리기 때문에 보통 그전에 살인이 발생하게 되는데 논의하고 투표로 처형 및 추방으로 게임이 주로 진행됩니다. 우선 한글로 설정방법은. 톱니바퀴 모양을 눌러주세요. 오른쪽 위에 Data 눌러서 들어가시면 Korean 이것을 선택하고 닫으면 됩니다. 최소 4명에서 최대 10명까지 게임 플레이가 가능합니다. 모바일버전은 게임 한판할떄마다 광고를 봐야하는데 2500원 결제 하면 광고없이 게임 플레이 가능합니다. 이렇게 미니게.......

모바일 Among us 어몽어스 광고 제거 [내부링크]

어몽어스는 게임 한판 할때마다 광고가 매우 불편하다 화면 오른쪽 아래 달러 아이콘을 물려준다 빨간 원으로 된 Remove all ads 누르고 결재를 하면 광고 없이 플레이 가능하다. 나머지는 펫을 구매하는거라서 잘 선택하고 구매해야한다. (PC 스팀 버전이랑 크로스 플레이가 가능하게 큰장점이다. 다만 PC유저는 5500유료 게임으로 구매해야하는점이 불편하다.)

리그 오브 레전드 RP 사용금액 확인하기 [내부링크]

내가 얼마나 롤에 현질을 했을까? 궁금해서 찾아보니 사이트에 들어가서 확인하는 방법이 있더라구요. 처음에는 아래 주소에서 접속하셔야 합니다. 사진에 보이는거처럼 아래 화면이 뜹니다. 빨간색 로그인 버튼을 누르시면 라이엇 계정 (롤 아이디)를 입력하시면 됩니다. 라이엇 계정으로 접속하면 아까 로그인 버튼이 사용한 금액으로 바뀌어서 표시됩니다. 저는 88만원 정도 썻네요. 원래는 현질 할 생각이 없었는데 게임을 오래하면서 늘어난거 같습니다. 롤 RP 충전금액 확인은 이렇게 확인하시면 됩니다. 집이 아닌 공공장소 컴퓨터로 확인했다면 반드시 로그아웃을 하는게 좋습니다.

2020년 롤채팅서버 안되는이유? [내부링크]

8월 lck 롤 대회전용 서버에 문제 생겨서 라이브서버에서 진행되기때문에 선수들에게 친추나 메세지 안오게 막은거 같습니다.

9월 3주차 무료게임 fm2020 , 와치독스2 [내부링크]

이번에 풋볼매니져 2020 , 와치독스2가 에픽게임즈에서 무료로 풀렸습니다. 에픽게임즈 런쳐 실행후 로그인해서 스토어 들어가서 스크롤 내리시면 이렇게 뜹니다. 2020년 9월 18일 부터 2020년 9월 25일 00:00분까지 즉 24일 목요일까지 무료로 받으실수있습니다.

롤/전략적 팀전투 TFT(롤토체스) 무지개 효과 방법 [내부링크]

이렇게 롤 소환사의 협곡 우물에서 시작할때 전략적 팀 전투 TFT (롤토체스) 선택할때 무지개 효과를 내는법을 알려드리겠습니다. 일단 라이엇계정이 있어야 합니다. 그리고 리그오브레전드 게임을 컴퓨터에 설치하세요. 로그인하면 상점이 있습니다. 로그인을하면 일단 상점에 가야합니다. 상점에서 이렇게 세트를 구매하시거나 원하는 포로 아이콘을 구매 합니다. (구매시에는 파랑정수 1개 필요합니다. 세트로 구매하는게 제일 좋습니다.) 오른쪽 닉네임 옆에 아이콘을 클릭하여 원하시는 포로아이콘으로 교체 합니다. 포로 아이콘 마다 무지개 색이 달라집니다. 기간한정 아이콘이라서 특정 이벤트 기간이나 패치기간 동안에만 효과가 나타납.......

월터 리차드 미베인 미시건 대학교 교수 / 선거의혹 관련 연구 [내부링크]

이 사람이 누구인가? 월터 리차드 미베인 주니어(Walter Richard Mebane, Jr.)는 미시간 대학교 정치학, 통계학 교수로 재직 중이며 부정선거 통계분석의 전문가이다.미베인은 2009년 이란 대통령 선거의 결과에 관한 일련의 초고 등의, 부정행위의 가능성이 있는 선거 결과에 관한 수많은 논문의 저자이다. 그는 2019년 볼리비아 총선에 부정행위가 있었다는 미주기구의 주장을 반박하는 논문 또한 집필하였다. 그는 통계학적인 입장에서 대한민국 21대 국회의원 선거에 부정행위가 있었을 가능성에 대한 논문 초안을 써내기도 했다. (위키 설명에서 가져왔습니다.)이분이 밝힌 부정선거 입니다. http://www-personal.umich.edu/~wmebane/So.......

Zeeble Five (지블 파이브) 리뷰 [내부링크]

원스토어에서 신규 게임으로 받은 지블 파이브 입니다.아기자기한 캐릭터와 턴제방식이 돋보이는 게임이죠.1-8 스테이지 까지 동료인 아샤가 알려주면서 게임을 진행합니다. 게임 시작전에 이렇게 배치를 하고 전투를 합니다. (아래 버튼을 누르면 자동 배치됩니다.) 수동배치가 안전한거같습니다.이렇게 한턴씩 진행합니다. 다만 오른쪽에 이동버튼을 누른후 이동뒤에 공격버튼 또는 스킬버튼을 눌러서 싸웁니다. 턴을 넘기려면 왼쪽에 정보창 아래 버튼을 누르면 됩니다. 몬스터의 정면이 아닌 옆이나 뒤에 공격하면 추가데미지를 입힙니다.승리를 하면 보상을 받을수 있고. 추가보상을 얻고싶으면 30초 정도 광고를 봐야합니다.보스전은 상.......

Hand of Fate 2 리뷰 [내부링크]

스팀에서 카드 선택으로 스토리를 진행하는 유명한 게임이죠. 그 후속작 핸드 오브 페이트2 입니다. 점술사 같은 캐릭터가 등장해서 나레이션해줍니다. 스토리의 진행을 도와주죠.메인퀘스트는 이렇게 하나씩 선택해서 진행합니다. 완벽히 클리어하면 테두리가 노란색으로 변합니다. 메인 퀘스트를 시작하기전에 이렇게 동료,인카운터,장비,물자 카드를 세팅해둬야합니다. 여기서 맞춘카드들이 메인퀘스트 진행하면서 게임을 유리하게 도와줍니다. 카드를 선택하면 오른쪽에 작은 글자로 어떤효과를 받을지 신중하게 생각해야합니다. 8장의 카드를 골라서 게임 진행에 랜덤으로 출현합니다. 이로운 효과만 있는게 아니라. 도중에 전투나. 위험부.......

코인빗 2주년 이벤트 ,프로토 당첨 후기 [내부링크]

지난 5월 9일 (토) 이벤트 선착순 3만명 신청했습니다.월요일 10시 00 상장 해서 530쯤까지 오르다가 내려왓느데 난 올라갈때 그냥 팔았네요. 만원을 제외한 44만 7천원이 무료로 얻은 돈입니다. 코인 모두 팔고 꽁돈 얻었네요. 다만 출금하려면 입금 (만원 했다) 하고 72시간 기다리고 출금해야합니다.코인빗 나중에 이벤트에 참여하려면? ( 이벤트 마다 변동될수도 있습니다.)코인빗 거래소 회원가입 후 3단계 인증하고코인빗 가입후, 게시판도 따로 가입해야합니다.. (두번이나 가입해야 되다니 너무 번거롭게해놨습니다. )가입후 이벤트 할때 들어가면 이렇게 이벤트 참여 뜹니다.(렉스와 프로토는 선착순 이벤트였습니다. 이오는 네.......

Sonny The Mad man 리뷰 [내부링크]

소니 더 매드 맨 이라는 게임을 원스토어에서 받았습니다. 이렇게 터렛에 탑승해서 기관총을 쏠수있네요. 근데 이렇게 멀리서 쏘는데 공격도 당하지 않구 그냥 과녁 맞추기 같습니다. 건물에 쏘면 건물까지 붕괴가 됩니다. 상점입니다. 다양한 아이템이있는데 돈 모으려면 상당한 노가다가 필요합니다. 왼쪽 조이스틱 위에 아이콘이 게임 목표 입니다. 전부 제거하면 클리어합니다. 미션은 이렇게 30가지 정도있습니다.저한테는 탱크 부수는 미션이 이 어렵고 로켓걸 미션은 계속 도망가서 번거롭습니다.게임 플레이 영상입니다.아무생각없이 부수고 쏘는 게임입니다만 ...조작감이 안좋고 단조로운 느낌입니다. 추천하기엔 애매하네요. 혹여.......

2020 롤 펄스건 패스 와 이벤트 [내부링크]

롤 펄스건 패스 가격은 1650 rp 입니다세트가격은 2650 rp 이고 저 처럼 구매해버리면 1000rp로 세트 가격이 떨어지죠.그냥 롤 2020 펄스건 패스와 펄스건 패스 세트 차이점은 루사안 , 펄스건 루시안, 펄스건 루시안 아이콘 포함여부에 따라 가격이 달라집니다. 저 스킨이 필요없다면 그냥 1650rp 패스만 구매하면 됩니다. 구매하자마자 즉시 지급하는 상품은 2020 펄스건이라구 X 4개와 2020 펄스건 토큰 200개만 즉시 지급합니다. (나머진 모두 패스 미션으로 보상받으세요.)패스 구매시 보상들은 미션을 통해서 지급합니다.아래 빨간원 안에 아이콘을 클릭하면 미션이 뜨는데 보라색 미션이 2020 롤 펄스건 패스 구매했을때 뜨는.......

2020 년 5월 3주차 무료게임 (gta5,어쎄신크리드 투어,레고닌자) [내부링크]

에픽게임즈에서 gta5를 무료로 풀었습니다. 플스로 재밌게한 게임입니다. 역대급 흥행 게임이죠?락스타 계정이라서 스팀쪽 gta 와 같이 멀티가 가능합니다. 다만 에픽게임즈 계정 2차 인증까지 해놔야 다운이 가능합니다. 에픽게임즈 클라이언트와 계정이 필요합니다.다운받을수있는 기간은 2020년 5월 22일 오전 12:00분까지 입니다. (5월 21일까지 받는거죠)유비소프트 에서 어쎄신크리드 투어 어쎄신 이집트, 어쎄신 크리드 투어 그리스를 무료로 풉니다.어쌔신 크리드 디스커버리 투어는 게임에서 구현된 세계를 전투나 시간 제약 없이 탐험하며 당시 시대상의 다양한 모습과 역사를 경험하고 즐기는 모드다. 고대 그리스 편에서는.......

레이드 매니져 (Raid manager 리뷰 ) [내부링크]

독특한 컨셉으로 힐러인 주인공이 파티를 이끌고 던전에서 레이드를 하는 게임을 리뷰하겠습니다. 이 게임은 유료 모바일 게임으로 구글 플레이스토어에서 구매할 수 있습니다.오토로 하지않는 이상 전투전에 이렇게 대기를 합니다. 영웅 인벤토리에서 아이템 세팅을 하던가 파티원교환,레벨업 ,스킬,특성을 업그레이드 할수있습니다. START 버튼을 눌러야 전투가 시작됩니다. 일반적 클릭과 더블클릭, 그리고 나머지 스킬은 꾹눌러서 차징 형식으로 아군에게 힐과 버프를 써줄수있는 독특한 방식의 시스템이다. 전투후에는 이렇게 다음 스테이지로 이동한다. 다만 죽으면 영웅 인벤토리 왼쪽에 톱니바퀴 모양의 설정 버튼을 눌러서재시.......

환생표사 리뷰 [내부링크]

절름발이 쟁장수였던 주인공이 표물을 옮기다. 습격을 받고 회귀를 해서 쟁장수 시절에 일하던 청룡표국 표왕의 무능한 아들인 이정룡으로 회귀하여 빙의된 상태로 시작되는 이야기다. 진행과정은 매끄럽고 일반적인 소재가 아닌 쟁장수와 표사에 관한 이야기로 표물을 받아 운송하는 것을 이야기한다. 여기서 쟁장수는 그저 표물(현대에선 택배라는 개념으로 보면된다.) 을 옮기는 사람이고 표사는 표물을 노리는 강도,산적,수적들에게 지키는 경호원이라고 생각하면된다. 보통 무협지에선 황실,구파일방,세가,사파,군부사람들이 주인공으로 나오는데 표사를 주인공으로 하는 소설은 처음이여서 신선했다. 전개 방식도 잘 읽히면서 의뢰인들.......

모바일게임 마이스터 리뷰 [내부링크]

원스토어에서 유료게임으로 판매하고있는 마이스터 리뷰하겠습니다. 게임받을때 판타지 느낌의 대항해시대라고 소개가 되어있습니다. 이렇게 맵으로 이동하면서 물건을 사고 팔고 옮겨주고 탐색하고 자원을 보급해주는 게임이라고 보시면 됩니다. 창고확장은 다이아몬드가 필요합니다. 다만 디온이라는 게임화폐로 전환이 가능해서 부분유료는 전혀 없습니다. 이동력은 도시로 이동하는데 소모되는 것이고, 활력은 제작할때 소모되는 능력치입니다. 마지막으로 야외활동은 낚시나 채집,채광,탐색 등 다양한 활동에 소모됩니다. (명예를 올려서 렙이 오름에 따라 하나씩 개방됩니다)아직은 저렙이라 제작법이 많이 없습니다. 이렇게 도시에 들.......

우주조종사바드/수영장파티탈리야/펄스건판테온 [내부링크]

이번에 나온스킨중에서 바드가 제일 마음에 든다. 우주복의 영롱함과.. 따라다니는 외계인(?)을 잘표현한거같다. 탈리아도 궁 모션만 보여줬지만 시원한 느낌이 든다. 다른 스킨 모션도 얼른 나오면 좋겠다.판테온은 심하게 호불호 갈릴거같지만...일단 블로거의 마음에는 들지 않는다. 다른 멋진 스킨이 많은데 굳이 사고싶진 않다.

2020년 5월 롤 파랑정수 상점 정보 [내부링크]

일년에 두번 정도 열리는 파랑정수 상점이 리그오브레전드에 열렸습니다. 파랑정수를 많이 모았다면 구매할수있는 것이 뭘까요? 상품을 클릭하고나서 스크롤을 내리면 어떤 미니미 아이콘이 나오는지 확인할수있습니다. ( 상점-마법공학 제작탭에서 구매가능합니다. )미니미 아이콘은 대충 이런 모습입니다.이 사진은 예전 파랑정수 상점때 미니미 아이콘 정보입니다.그리고 이건 현재 추가된 미니미 아이콘 입니다.미니미 아이콘을 구매하시면 마법공학제작소로 들어가서 상자를 열어야합니다. 그러면 이렇게 랜덤으로 나옵니다. (예전엔 그냥 바로 구매시 뽑혓느데 바뀟네요. 귀여운 유미 미니미 아이콘을 획득했습니다.)감정표현 입니다.......

아우터 월드 겁먹은 엔지니어 기계설비 가이드 : 제 3권 위치 [내부링크]

엣지워터 지열발전소 내부에 지하 생존자 침대 옆에있습니다. 정확하게 보시려면 영상 참고하시면 됩니다.기계설비가이드 제 1,2권은 맵에 표시가 되는데 3권은 따로 표시가 되지않아서 직접 찾아야하네요.

아우터 월드 도축장 클라이브 키카드 얻기 [내부링크]

아우터 월드 게임을 하다가 도축장 클라이브를 평화롭게 해결하기 위한 방법을 소개하겠습니다. 우선 퀘스트를 받은 후 모나크 황무지 쪽에서 시내폭포에 가야합니다. 이 건물에 들어가면됩니다. 이렇게 C&P 공장의 ID카트리지를 받아야합니다.플레이어가 키운 대화스킬을 이용해서 받으면 더 쉽게 받을수있습니다. 보통 설득,거짓말,위협을 사용해서 받아야합니다. (대화스킬이 50이상 되어야 합니다.)키카드를 얻고 홀로그램 망토를 사용해서 적들 사이에 몰래 지나가면서 클라이브 럼버그에게 말을 걸면 협상을 할수 있습니다. (의료 55 미만인경우 전투로 협상 결렬될 수있습니다. ) 아우터 월드 재밌게 하시길 바랍니다.

민식이법 게임 (스쿨존을 뚫어라) 리뷰 [내부링크]

스쿨존을 뚫어라 민식이 법은 무서워 라는 게임 리뷰하겠습니다. 이렇게 방송이 뜨고 스클존에 진입한 시점에서 게임이 시작됩니다. 스테이지는 10까지 있습니다.기본적으로 이렇게 지나가는 초등학생부터 갑작스럽게 튀어나오는 초등학생까지 모두 피해야합니다.이렇게 갑자기 커브 틀면 차안의 택시기사의 표정과 움직임이 드러난점은 디테일하네요.동전을 먹으려 했었는데 갑자기 아이가 튀어나옵니다. 동전은 전부 함정이네요. 무언가를 주우러 길가에 뛰쳐나오는 아이모습을 절묘하게 표현했습니다.곤충을 잡는 잠자리채가 이젠 운전자를 잡네요.두더지 게임같이 맨홀에서 나오는 아이도 있습니다.스테이를 진행할수록 청기백기게.......

2020 0415 사전투표 부정선거 의혹 (3차의혹) [내부링크]

재테크로 돈벌세님의 허락으로 블로그 자료를 링크합니다. 이 블로그에 자세한 자료와 영상이 첨부되어 있습니다.아래 기사는 투표용지 교부수보다 투표수가 더 많이 나왔다는 기사 링크 입니다. 선관위는 의혹이 커지고 증거가 나오는데도 반박을 안합니다. 우리도 모르고 황당하다는 말만하는데대한민국에 정부가 생긴이후 민주시위와 민주화운동의 중요한 목적 중 하나는 국민이 국민의 대표를 '직접'뽑는 참정권의 완전한 보장과 주권의 실현이었다고 생각합니다. 4.19 혁명 오늘이 딱 60주년입니다. 부정선거로 부정선거 무효와 재선거를 주장하는 학생들의 시위에서 비롯하여 전국의 대규모 확대된 반독재투쟁이자 혁명.......

모바일게임 오버드라이브 리뷰 [내부링크]

만화책 보는듯한 컷신으로 시작한다. 따로 대사나 스토리는 없다. 모드가 3가지 있다. 스토리모드는서바이버는 단계별로 클리어할때마다 더높은 난이도의 적이 등장한다. 끊임 없이 한계를 몰아붙이는 느낌이다.업그레이드 화면이다 게임 재화로 HP나 데미지를 업그레이드 할수있다. 콤보도 이화면에서 VIEW COMBO 버튼을 누르면 아래처럼 확인이 가능하다.스토리를 클리어할수록 아래 콤보가 개방된다. 세이브 포인트다. 첨엔 뭔지 몰라서 계속 클릭했다. 플레이 영상이다. 3가지 버튼을 조합해서 눌러야하는데 조작감은 무난하지만 요즘 트렌드 게임에 맞지 않는 방식이다. 폰게임은 일반 패드와 달리 화면을 여러번 눌러야 하기 때문에 손 피.......

2020 0415총선 사전투표 부정선거 의혹 [내부링크]

사전투표 부정선거 조작 의혹 첫번째 입니다. 사전투표 바꿔치기 했다는 의혹들이 끊이질 않습니다. 미리 사진찍어두신 분들이 증거로 보여줍니다.사전투표 함 봉인지 위 아래가 다른 필체가 다른게 그냥봐도 보입니다. 사진으로 선거 전,후 모두 대조해봐야하지않나 싶네요. (이분은 해군대령출신으로 서명을 자주하시던 분이랍니다. 일상이 서명이죠)그에 관련된 기사입니다. 선관위 측에서 사전투표 참가인인거 맞다고하네요. 사전투표 부정선거 문제로 이렇게 올라오는데 유튜브 고발하거나 신고하면되는데 왜 못할까요? 선관위에서 정확한 해명을 안하니 더 이상하긴 하네요. 최준호 서명자와 석재순 서명자가 바뀐의혹도 나.......

2020년 0415 사전투표 부정선거 의혹 자료 (2차 의혹) [내부링크]

전국민이 실시하는 사전투표함에 CCTV설치는 의무로 하는게 맞다고생각합니다. 사전투표 부정선거 의혹에 이 사진을 왜 올리냐고 하실텐데요..... 아래 사진으로 계속 보시면 알게됩니다.화웨이 쪽에서 사전투표 통신망에 이용하였습니다. 중국쪽 기업이라는거 다들 아시죠? 이렇게 화웨이 통신망 구축한상태로 사전투표가 실시됩니다. 실제로 이라크에서 한국개표기로 선거조작된 사례가 있습니다. 실화입니다.이라크 국회에서 확실한 증거까지 확보했다죠.이라크의 부정선거로 한국산 개표기 사용으로 사전투표 조작가능성까지 높아졌습니다. 부정선거 영화가 현실처럼 될까봐 매우 무섭네요.투표가 아니라 개표가 결정한.......

우한 코로나 바이러스 돌연변이 3500개이상 존재 [내부링크]

돌연변이가 3500이라네요... 단시간에 이만큼 변이가 일어나다니..무슨 말도안되는 바이러스가 생겨버렷네요ㅠ. rna바이러스라 변이가 심하네요.ㅠㅠ

2020년 4월 3주차 무료게임 [내부링크]

유비소프트의 유명한 게임이죠 어쎄신크리드2를 2020년 4월 17일 22:00시까지 준다고 하네요.(유플레이 계정이 필요합니다.)에픽게임즈에서 Close to the sun 이랑 셜록홈즈 게임이 무료네요 ㅎㅎ 4월 17일 오전 12:00까지 무료입니다. (에픽게임즈 계정이 필요합니다. )플레이스테이션에서 언차티드 콜렉션이랑 저니를 2020년 4월 16일 오전 5시부터 5월 6일 오전 5시까지 무료로 풉니다. (게임을 하기위해선 플레이스테이션4가 필요하며 무료게임 등록을 위해선 psn 계정이 필요합니다.)

좀비 vs 해적 프리미엄 리뷰 [내부링크]

한글화는 매끄럽지 않다. 마치 번역기로 대충 번역한 느낌이다. 거기다 일부는 영문으로 그대로 나옵니다.이런 장애물을 부수면서 너머에 해적을 감염시켜야한다. 초반에 장애물 부수는 능력이 약해 죽을 위험이 큽니다.동물을 잡으면 스킬을 얻는다. 사용하려면 오른쪽 위에 골드를 소모한다. 사용하면 이렇게 맨 앞에 있는 좀비가 불탄다.또는 이렇게 커지는 스킬도 있다. 파괴력이 강해진다. 화면이 오른쪽으로 천천히 움직이는데 왼쪽으로 좀비가 넘어가면 죽어버린다. 그전에 빠르게 오른쪽 장애물을 넘어서 돌파해야한다. 이렇게 모은 골드로 스킨을 구매하거나. 따로 시작할때 좀비 3마리로 게임 오버까지 사용할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