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insunwood의 등록된 링크

 sinsunwood로 등록된 네이버 블로그 포스트 수는 50건입니다.

커스텀 규격으로 제작된 88건반 독립형 스탠드 - 신선공방 [내부링크]

#자작나무 #집성원목 으로 제작된 커스텀 #주문제작 규격의 #88건반 독립형 #건반스탠드 입니다. 1450 x 400 x 600mm 로 제작된 V2 디자인 독립형 스탠드 입니다. 건반의 바닥 지지대에 따라, 이번 모델은 무릎홈을 50mm 만 팠습니다. 사용하시는 건반에 맞게 가로폭, 높이, 무릎홈을 맞춤으로 제작합니다. 기본모델의 깊이는 400mm 입니다만 MOTIF XF8등 깊이 400mm 넘는 모델용 커스텀 규격 제작도 가능합니다. 바퀴는 대형복사기등에 사용되는 바퀴로 아무리 무거운 88건반도 가뿐하게 버티고 부드럽게 움직입니다. 기본 프레임을 도브테일 짜맞춤 공법으로 매우 견고하게 제작되었습니다. 30-40kg도 넘는 아무리 무거운 88건반도 걱정안하셔도 될만큼 충분히 튼튼합니다. 오래 사용하셔도 삐걱거리거나 그런일 없습니다. 걱정마세요. 모든 바퀴가 브레이크 기능이 있어서, 원하시는 위치에 스탠드를 고정해서 사용가능합니다. 2020년 부터 올 블랙 바퀴로 변경되었습니다.

자작원목 21U 기운랙장 랙스탠드 - 신선공방 [내부링크]

자작나무집성원목으로 제작한 21U 규격의 커스컴 기운랙장입니다. 규격 높이 약 1100mm 상판 깊이 약 400mm 하단 깊이 약 530mm 좌우폭 약 550m 앞쪽 고정발 2개 뒤쪽 이동바퀴2개 랙규격 21U 기울기 10도 제작이야기 앞쪽엔 고정발 뒤쪽엔 이동바퀴를 달아 랙장을 살짝 들어서 방향을 돌리고 놓으면 고정되는 구조로 제작했습니다. 늘 그렇듯 원하는대로 커스텀 제작합니다. 높이가 꽤 높은 1m 10cm 로 제작된 랙장입니다. 이 디자인은 상판이 가구테이블처럼 프레임보다 크게 제작되어, 디자인도 좋고 뒤쪽은 케이블을 좌우로 빼낼 공간도 30mm 확보했습니다. 마감은 신선공방의 모든제품처럼 라운드처리와 매끈한 마감입니다. 랙레일 철물까지 날카롭지 않게 깔끔하게 가공합니다. 가구제작에서 마감은 시간과 비용 입니다. 많은 시간과 비용을 들여 라운드처리, 샌딩, 도장을 했습니다. 구석구석 상세사진을 올리는것도 마감의 자신감입니다.

고무나무 원목으로 제작한 3U 랙스탠드 랙장 - 신선공방 [내부링크]

#고무나무 원목으로 제작한 3U 높이에 깊이 300mm 로 제작된 #랙스탠드 #랙장 입니다. 다양한 규격의 랙장 랙스탠드 주문제작 합니다. 마감과 도장은 #신선공방 의 자랑이죠. 매끈하고 제대로 가공된 라운드 도장에도 많은 시간을 투자하여 DIY 수준과는 차별화되는 오염에 강하고 매끈한 마감입니다. 랙볼트 포함이고, 랙철물마저 볼트구멍, 마감등 제대로 가공된 제품입니다.

아카시아원목 2열 13U 기운랙장 랙스탠드 - 신선공방 [내부링크]

아카시아집성원목으로 제작한 2열 13U 기운랙장 랙스탠드 입니다. 규격 높이 약 800mm 하단깊이 약 500mm 좌우폭 약 1055mm 랙규격 13U 2열 기울기 10도 제작이야기 13U 랙스탠드 랙장을 2열로 구성해서 주문제작했습니다. 상판은 일반 원목가구 테이블처럼 사용가능한 디자인입니다. 뒤쪽으로 상판이 튀어나와 벽에 붙여도 아래부분이 깔끔하게 30mm 정도 떨어집니다. 외부로 케이블 빼기도, 관리도 수월해집니다. 1열과 2열은 케이블 작업이 편하고도록 내부 오픈형 구조입니다. 신선공방에서 제작하는 모든 제품들처럼 마감에 상당한 시간을 투자합니다. 그래서 신선공방 제품은 상세사진이 있습니다. 많은시간과 비용을 들여 라운드처리, 샌딩, 도장을 했습니다. 마감작업을 간소화 해서 이익을 추구하지 않습니다. 원하는 규격과 구조로 주문제작 합니다.

랙케이스 랙장용 가구다리 - 신선공방 [내부링크]

아카시아 6U 랙장에 다리를 추가했습니다. 판매중인 랙스탠드 랙장이 다리가 있는 가구가 됩니다. 다리의 높이는 원하는 높이로 제작되며, 다리 높이에 따라 콘솔형태, 보조책상으로 랙장이 바뀝니다. 규격은 원하는 규격으로 제작됩니다. 랙장에 다리 설치는 전동드라이버로 가능한 구조 입니다. 주문제작 문의는 전화로 주세요.

야외용 캣타워 [내부링크]

공원의 나무와 어울리게 제작, 설치된 야외용 캣타워입니다. 주위의 기존 시설들과 색상을 맞춰서 작업했습니다. 나무 3그루 사이에 끼워 넣는 디자인이라 현장에서 설치할 때 힘들었네요. 이 자리에 설치할 캣타워를 디자인하고 제작, 설치했습니다. 파트를 제작해와서 현장에서 조립하는 방식으로 했습니다. 바닥의 수평 문제로 삽질을 꽤 힘들게 했네요. 나무의 간격과 나무마다 휨 기울기를 생각해서 캣타워를 사이에 끼워 넣는 식으로 제작했습니다. 캣타워 다리에 튼튼한 쇠말뚝을 여럿 설치하여 튼튼하게 고정했습니다. 다양한 각도로 심심하지 않게 이동하고 오르내리도록 디자인했습니다. 모든 모서리를 라운드 처리하고 모나지 않게 가공했습니다. 고양이뿐 아니라, 근처에 다가올 아이들에게도 문제없도록 안전하게 제작했습니다. 메인 기둥 2개의 윗부분엔 휴식이 가능한 오두막이 있는데 여름철 시원하도록 오픈형으로 제작하였고, 그늘이 충분히 생기도록 지붕도 사면 모두 넉넉하게 크게 각도를 줘서 제작했습니다. 비 올

스탠리 워터저그 7.5L 화이트오크 원목 스탠드 [내부링크]

스탠리 워터저그 7.5L 용으로 제작된 스탠드입니다. 화이트오크 원목에 브라운염색도장을 했습니다. 생활가구로 비맞아도 무리 없을만큼 코팅마감처리 했습니다. 의자에 앉아있거나 서서 물을 받을때 낮아서 불편하지 않은 규격으로 제작헀습니다. 전체 높이는 약 700mm 워터저그를 올리는 스탠드높이는 약 650mm 바닥이 고르지 않을 경우 흔들리지 않게 자리 잡을 수 있도록 다리에 높낮이 조절 나사가 있습니다. 바닥이 고르지 않아 다리가 뜰 경우, 조절 나사를 풀어서 바닥에 닿도록 하면 됩니다. 쉽게 구매할 수 있는 캠핑용 고리를 설치할 수 있는 목봉 구조로 아래 물컵이나 다양한 용품을 걸어둘 수 있습니다. 위 연출 사진중 컵과 고리, 워터저그는 포함되지 않습니다. 십자로 끼워서 조립한뒤 목봉에 캠핑용품으로 흔한 고리를 끼울 수 있습니다.

자작원목 스피커 스탠드 1조 - 신선공방 [내부링크]

자작원목 으로 제작된 스피커 스탠드 1조 입니다. 크기는 약 340 x 515mm x 200mm 로 주문제작 규격입니다. 무거운 대형 스피커를 올려놓고 수시로 원하는 위치에 셋팅하기 위해 제작되었습니다. 바퀴의 브레이크로 원하는 위치에서 스피커고정이 가능하고 스탠드의 견고성은 덩치 큰 성인남성이 올라가도 끄덕 없습니다. 늘 그렇듯이 제품의 마감은 구석구석 꼼꼼한 라운드처리와 물등 오염에 강한 도장으로 제대로 제작된 가구입니다.

88건반 피아노케이스 - 신선공방 [내부링크]

고무나무로 제작된 #88건반 #피아노케이스 입니다. 철물 설치외 프레임제작에 피스나 못을 사용하지 않아서 자국없이 외관이 깔끔합니다. 수대를 제거한 새로운 디자인입니다. 규격은 사용하는 88건반에 맞게 제작한 규격입니다. 이제품은 기본규격이 없습니다. 모든 규격을 주문제작으로 합니다. 구석구석 모든 부분이 매끈합니다. 마감과 도장은 가구 제작에 절반이라고 해도 과언이 아닙니다. 많은 시간을 들여 급이 다른 가구를 제작합니다. 보면대는 접어서 뚜겅을 닫을 수 있는 구조인데 어쿠스틱 피아노처럼 보면대를 딱 잡아주는 철물을 사용하여 접었을때 고정이 됩니다. 뒤쪽 센터에 케이블이 아래로 빠질 수 있도록 케이블홈을 제작했습니다. 발가림판은 홈을 파서 끼워넣은 구조입니다. 원목으로 제작되어 수축팽창이 있을때 틈이 생겨 보이지 않게 발가림판이 프레임 홈에 끼워져 있습니다.

13U 높이 10도 기운랙장 고무나무 - 신선공방 [내부링크]

새롭게 디자인된 10도 기운랙장입니다. 가구답게 제작한 랙장으로 투박한 기계느낌과는 다릅니다. 기계실 느낌이 아닌, 가구로 제대로 제작된 랙장으로 안정된 작업실 감성을 느껴보세요. 거의 모든 규격을 커스텀 주문제작으로 제작 가능합니다. 기본규격까지는 제작비용이 같습니다. 바퀴는 아래 사진처럼 숨은 바퀴로 제작되며, 바퀴 있는 모델, 바퀴 없는 모델이 있습니다. 프레임제작에 기본적으로 나무핀을 이용해서 결합했습니다. 피스는 원목끼리 결합을 더 단단하게 하기위해 보이지 않는 바닥에 보강되어 있는 모델입니다. 프레임 자체를 피스만으로 쉽게 제작한 제품이 아닙니다. 프레임 구성 기본이 나무핀으로 되어 프레임 자체가 원목으로 서로 꽉 물고 있어서 오랜시간이 지나도 피스가 헐거워지며 삐거거리는 일이 없습니다. 제대로 제작된 가구 입니다. 기본규격은 랙장비 13U 규격입니다. 깊이 500mm, 전체 높이는 약 800mm 까지 기본규격입니다. 원하시는 규격과 형태는 전화문의 주세요. 자세히 설명드

믹서 스탠드 콘솔스탠드 - 신선공방 [내부링크]

아카시아 원목으로 제작한 믹서 스탠드 콘솔스탠드 입니다. 특정믹서에 맞게 주문제작된 제품입니다. 믹서를 올리고, 뒷부분 케이블연결 부분도 문제없이 오픈되게 아카시아 원목 스탠드에 믹서가 30도 기울기로 거치되도록 제작했습니다. 모든 라인 라운드처리하고 상세사진처럼 매끈하게 마감도 제대로 했습니다.

Bob Flexner의 목재마감 101 책 리뷰 [내부링크]

도서관에서 찾았습니다. 외국저자의 책을 번역한 책입니다. 사실 이정도의 내용은 유튜브에서 검색해서 보다보면 다 알수있는 내용입니다만, 정리를 잘했다고 할까요? 규모가 작은 공방, 개인작업실에 맞는 마감에 대한 거의 모든내용이 들어있습니다. 스프레이건을 이용하는 식의 규모가 되는 작업에 대한 내용은 전혀 없습니다만 붓과 천, 스테인과 바니쉬 취미 목공이나 DIY작업의 경우 거의 모든 마감 도장작업에 대한 기본이 나와있으니 도움이 될듯 합니다. 특히 마감제품에 대한 이야기가 해외에서 판매되는 제품들에 대한 내용입니다. 모두 사서 써보기엔 애매한데 제품정보를 잘 정리를 해줍니다. 유명인의 특별한 노하우나 정보가 있을까? 하는 기대는 무너졌습니다. 기초이상의 내용은 없네요. 그만큼 목재마감에 특별한것이 없다는것이겠죠. 다만, 경력이 노하우와 실력인것이죠.

벽면 콘센트가리기 거실장 선반 - 신선공방 [내부링크]

벽면의 콘센트를 가리기 위해 거실장과 같은 자작원목으로 가리기 선반을 제작했습니다. 벽에 공사를 하지 않고, 화장대에 거울을 붙이는 방식으로 거실장에 가리기 선반을 붙였습니다. 거실장을 벽에 붙이면 콘센트가 다 가려지고, 상단에 심심하지 않도록 다양한 소도구를 올릴 수 있도록 선반을 추가로 제작했습니다.

자작원목 이동랙장 전면 문 추가 - 신선공방 [내부링크]

자작 원목으로 제작한 이동랙장입니다. 전면에 문을 추가하는 주문제작입니다. 문의 경첩 때문에 안쪽 위아래로 경첩 공간만큼 비어 있습니다. 프레임은 도브테일 짜맞춤으로 헐거워지거나 삐걱거리거나 하지 않는 굉장한 견고성을 자랑합니다. 전면 문도 휨을 방지하기 위한 추가 작업이 진행되었습니다. 경첩 공간만큼 위아래로 빈 공간을 두었습니다. 가림판으로 공간을 깔끔하게 정리했습니다. 바퀴는 브레이크가 있는 360도 회전 바퀴입니다. 대형 복사기 등에 사용되는 바퀴로 이동랙장이 랙장비를 다 설치하고 무게가 많이 무거워져도 잘 움직이는 바퀴입니다. 랙레일은 13U로 제작되었습니다. 문짝은 손잡이가 따로 없이 세로 라인으로 깔끔하게 전체를 손잡이로 팠습니다. 사진에서 보이듯이 모서리는 라운드 처리되어 매끈하고 도장도 반광으로 제대로 매끈하게 되어있습니다. 전면 문의 경첩은 댐퍼 경첩으로 천천히 부드럽게 닫힙니다. 이번 주문제작 랙장의 높이는 약 800mm입니다.

TVlogic 필드모니터 케이스 아카시아 8U 랙장 랙스탠드 - 신선공방 [내부링크]

TVlogic 필드모니터용 케이스로 제작한 아카시아 8U 랙장 랙스탠드 입니다. 이동이 편하도록 케이스 위쪽에 손잡이를 달았습니다. 늘 그렇듯 모든 선과 모서리는 라운드 처리해서 매끈하고 깔끔합니다. 마감 도장도 제대로 된 가구입니다. 이번 작업처럼 다양한 규격, 용도, 형태 주문제작 가능합니다.

TVlogic 모니터케이스 원목 랙장 랙스탠드 - 신선공방 [내부링크]

TVlogic 모니터 케이스 랙장 랙스탠드 입니다. 아카시아 원목으로 제작한 8U 규격의 원목랙장 랙스탠드 입니다. 상단에 이동 손잡이를 추가로 작업했고, 모니터를 설치하고 남은 추후의 여분공간 하단의 1U엔 블랭크 패널을 설치했습니다. 뒷면에 멀티탭등 셋팅되었습니다. 자재가 아카시아 원목으로 목재라서 다양한 장비를 피스등으로 어디라도 튼튼하게 고정이 가능합니다.

12U 자작나무 누운랙장 설치사진 - 신선공방 [내부링크]

자작나무 12U 누운랙장 설치사진을 보내주셨습니다. 감사합니다.

Weiss DAC2 3U랙마운트 케이스 - 신선공방 [내부링크]

Weiss DAC2 용으로 제작된 3U규격의 랙마운트 케이스 입니다. 장비의 규격이 랙설치에 용이한 표준 규격이 아니다보니 커스텀으로 케이스를 제작했습니다. 케이스 안에 DAC2를 넣고 고정설치 한뒤 3U케이스를 랙장등에 설치하는 제품입니다. 프레임은 3U규격 프레임입니다. 가운데를 깔끔하게 파내고 전면에 화이트오크 원목 패널을 멋스럽게 붙였습니다. 금속 프레임의 뒷면엔 DAC2를 설치할 틀이 있는데 프레임과 튼튼하게 결합되어있습니다. 케이스에 설치를 하면, 빨간색으로 표시한 부분만 전면에 드러납니다. 늘 그렇듯이 신선공방에선 최고의 마감으로 꼼꼼하게 제작합니다.

아카시아 베드테이블 퀸사이즈 - 신선공방 [내부링크]

#아카시아 집성원목으로 제작한 #베드테이블 #퀸사이즈 입니다. 프레임은 도브테일 짜맞춤으로 피스결합으로 제작한 제품들과 견고성이 다릅니다. 원목을 부서뜨려야 분해가 됩니다. 오래 사용했다고 삐걱거리거나 흔드리는 일 없습니다. 주문제작으로 원하는 규격으로 제작됩니다. 설치사진으로 촬영에 응해주신 고개님께 감사드립니다. 제품 구매 정보는 왼쪽 쇼핑몰 배너를 클릭하시면 쇼핑몰에서 보실 수 있습니다. 주문제작 규격등 문의는 전화주세요.

2U 더블 랙스탠드 랙장 자작나무원목 - 신선공방 [내부링크]

#자작나무 원목으로 제작한 2U 더블 #랙스탠드 #랙장 입니다. #뮤지션가구 중 하나로 주문제작으로 제작된 규격입니다. 사진처럼 모든면 라운드처리하고 도장 마감도 고급스럽습니다. 자작나무 집성원목으로 제작되었고 규격은 주문제작 규격입니다. 랙볼트 포함입니다.

강의용 앞가림판 데스크 - 신선공방 [내부링크]

오픈된 공간에서 강의용으로 제작된 앞가림판이 있는 데스크입니다. 주문제작으로 제작된 데스크 입니다. 주문자의 요구사항에 맞춰 제작되었습니다. 처음부터 다양한 장비를 사용가능하게 하기 위함으로, 상판에 노트북부터 각종 컨트롤러등 책상아래에도 오디오장비등을 셋팅해두고 사용가능하게 제작했습니다. 케이블들을 데스크 상판에서부터 상판 아래 좌우공간까지 다양한 셋업을 위해서 많은 케이블 홈을 팠습니다. 규격은 1500 x 400 x 720mm 자작나무 집성원목으로 제작되었고, 프레임은 도브테일 짜맞춤으로 시작해서 철물없이 제작된 제품입니다. 데스크 아래가 보이지 않게 앞 가림판이 있습니다. 앞가림판 뒤로는 다양한 장비를 셋팅할수 있게 큰 공간이 좌우로 있습니다. 프레임은 도브테일 짜맞춤으로 아주 견고하게 제작되었습니다. 모든 라운드는 사진처럼 둥글게 매끈하게 처리되었습니다. 날카로운 모서리가 없습니다. 상판의 케이블 홈입니다. 노트북부터 다양한 컨트롤러를 올려두고 아래공간의 많은 장비들과 셋업

자작원목 조립형 건반책상 미디데스크 더블랙 설치사진 - 신선공방 [내부링크]

#자작집성원목 으로 제작한 조립형 #건반책상 #미디데스크 입니다. 더블 #랙스탠드 도 같이 제작했네요. 저번에 주문하셨던 #88건반 #건반스탠드 도 왼쪽에 나와있네요. 10여년전 처음 뮤지션가구를 디자인하고 제작을 시작했을때는 음악작업실 하면 기계실 같은 느낌이 들었습니다. 하루종일 작업하는 공간인데 집처럼 아늑하게 가구스럽게 다양한 구성품들을 제작하고 싶어 시작한 뮤지션가구입니다. 오랜 제작의도와 맞게 아늑한 공간으로 설치 셋팅된 사진을 보내주셨습니다. 설치사진을 보내주셔서 감사합니다. 더블랙스탠드는 좌우 뿔이 없게 커스텀으로 제작되었고, 건반책상의 슬라이드는 건반을 놓는곳이 아닌 키보드와 다양한 컨트롤러등을 올리는 규격으로 셋팅되었습니다. 왼쪽에는 88건반 독립형 스탠드가 따로 있네요. 늘 그렇듯 모든 가구의 프레임은 도브테일등 짜맞춤으로 제작되어 너무 오래써서 버리고 싶어질때까지 끄덕없는 견고함을 자랑합니다. 아무리 오래써도 삐걱거리지 않는 가구입니다.

13U 아카시아원목 기운랙장 - 신선공방 [내부링크]

13U 높이 약 830mm 로 제작된 숨은바퀴 설치되어있는 아카시아 원목 기운랙장입니다. 설치사진 보내주셔서 감사합니다.

아카시아 원목 건반책상 KAWAI MP10 - 신선공방 [내부링크]

아카시아 원목으로 제작된 완성형 건반책상입니다. 이번엔 88 해머터치건반중에 제일 큰? 모델중 하나인 KAWAI MP10 용으로 제작했습니다. https://kawaius.com/pianos/digital-pianos/mp-series/ Kawai MP Series Digital Pianos The action you love, the sounds you need, the control you dream about. Whether you’re in the studio or on the road, the MP Series Stage Pianos provide maximum performance for pros on the go. kawaius.com 카와이 MP시리즈들은 굉장한 크기와 무게를 뽐냅니다. MP10 규격은 1380 x 430 x 185mm 무게 31.8kg으로 나와있습니다. MP10의 큰 규격을 무리없이 사용가능하도록, 완성형 건반책상의 크기를 1600 x 600 x 80

작은집 인테리어 2인용 수납있는 식탁 - 신선공방 [내부링크]

#작은집인테리어 #주방가구 용으로 제작한 2인용 식탁입니다. 상판은 자작나무집성원목, 프레임은 무늬가 좋은 라왕합판으로 2톤으로 제작한 2인용 식탁입니다. 작은집인테리어에 맞게 벽에 붙여서 사용하는 식탁형태로 디자인되었습니다. 아래엔 아일랜드스타일처럼 박스형 공간을 만들었습니다. 아일랜드식탁과 다른점은 식탁으로 사용시 다리공간을 확보해서 편하게 사용할 수 있도록 디자인되었습니다. 공간활용을 위한 문은 의자사이의 정면에 하나, 한쪽면에 양문형 하나 2방향으로 문을 달아서 어느쪽에서도 쉽게 꺼내고 뺄수 있게 했습니다. 쌀통,냄비,후라이팬등 다양한 큰 물건을 넣어둘 수 있도록 큰 박스형으로 되어있습니다. 세부규격은 맨 아래 스케치 도면을 확인해주세요. 한쪽 벽에 붙여놓고 사용하는 식탁이라, 하단 프레임이 한쪽에 있고, 상판의 모서리 라운딩도 벽에 붙이는 반대쪽만 되어있습니다. 하단프레임 중요부위는 모두 합판특유의 샌드위치부분이 보이지 않도록 몰딩처리되어있습니다. 좁은공간 활용시, 보조의자

아카시아 철제프레임 88건반 건반책상 미디데스크 - 신선공방 [내부링크]

#아카시아 집성원목으로 제작한 철제프레임 #건반책상 #미디데스크 입니다. 1600 x 600 x 780mm 로 제작된 건반책상입니다. 공방에서 사진을 찍다보면 실제 집에 설치하고 찍었을때와 느낌이 다를때가 많습니다. 이번엔 가정집에 설치완료뒤 사진입니다. 아카시아집성원목 철제프레임의 설치 색감을 가장 가깝게 느낄 수 있습니다. 원목이라 제작할때마다 편차가 조금씩 있는부분을 감안하고, 실제 설치 색감을 느껴 보세요. 설치사진을 리뷰용으로 올려주신 고객님께 감사드립니다.

자작나무 철제프레임 건반책상 88건반 미디데스크 - 신선공방 [내부링크]

밝고 화사한 느낌의 자작나무집성원목으로 제작된 철제프레임 #건반책상 #88건반 #미디데스크 입니다. 1600x600 크기의 상판을 기본규격으로 하고, 88건반책상으로 사용하기에 충분히 튼튼하도록 제작했습니다. 완제품상태로 배송됩니다. 어떤 88건반이라도 사용가능 하도록 제작시 원하는 규격, 원하는 건반에 맞게 제작 셋팅됩니다. 설치사진을 올려주신 고객님께 감사합니다.

불투명(화이트, 블랙) 도장옵션 곧 삭제됩니다. [내부링크]

블랙, 화이트 불투명 도장제품을 지금까지 제작해왔습니다. 현재 남아있는 재료를 소진하고 나면 블랙, 화이트 도장옵션을 삭제할 예정입니다. 아쉽지만 대용량 규격 재료를 소진할 만큼 대규모 커스텀제작 의뢰가 있지 않는이상, 블랙과 화이트 도장은 올해안에 마무리 합니다. 그동안 이용해 주셔서 감사합니다. *2020년 11월 23일 블랙 도장 마감되었습니다.

자작원목으로 제작한 이동형 6U 누운랙장 플로어 랙스탠드 - 신선공방 [내부링크]

자작집성원목으로 제작한 이동형 6U누운랙장 플로어 랙스탠드 입니다. 랙볼트 포함이고, 가장 깊은곳은 400mm 규격으로 제작되었습니다. 바퀴는 무소음 우레탄 바퀴 입니다.

2020년형 1600 조립형 건반책상 미디데스크 - 신선공방 [내부링크]

2020년형으로 업그레이드된 자작나무와 물푸레나무로 제작한 1600x600 규격 조립형 건반책상 미디데스크 입니다. 책상상판과 슬라이드판을 포함하는 프레임과 다리가 분리되어 조립,해체 가능한 모델입니다. 여러번 조립 해체해도 문제가 없도록, 철물로 견고하게 제작되었습니다. 잦은 이사, 프로젝트 이동을 위해서 다리가 분리되는 조립형으로 제작된 책상입니다. 다리를 분리하면, suv에 상판 프레임이 들어갑니다. 꼭 트럭이 아니라도 이동이 가능한 규격이 되는거죠. 독립형 스탠드 등에서 제공되던 무릎홈을 건반책상 슬라이드판에서도 기본옵션으로 선택가능합니다. 다양한 장비를 사용하는 이유로 기존의 일자형 슬라이드판을 원하시는 분도 있기에 비용추가는 없이 전처럼 일자형, 새로운옵션인 무릎홈을 선택가능합니다. 무릎홈이 중요한 이유는 연주와 시퀀싱시 건반 밑부분까지 무릎공간을 확보할 수 있기때문에 건반 모델에 따라 30mm 이상의 공간을 추가로 확보할 수 있습니다. 현재 사진은 조립형 모델만 2020

자작원목으로 제작한 1U / 3U 랙스탠드 랙장 - 신선공방 [내부링크]

자작원목으로 제작한 1U 랙스탠드 입니다. 책상 센터에 1U 오디오인터페이스를 설치해서 조작이 쉽도록 디자인된 모델입니다. 1U오디오인터페이스 깊이에 맞게 주무제작되는 모델이고, 바닥엔 고무발로 딱 고정됩니다. 상판엔 모니터를 올리고, 시퀀싱 하고, 오디오인터페이스등을 조작하기도 좋은 디자인입니다. 모서리 면 꼭지점 등 모두 라운드 처리하고 매끈하게 도장했습니다. 의외로 상당히 고퀄입니다. 적당히 판재 재단해서 제작한 투박한 그런 랙장과는 퀄리티가 다릅니다. 3U 자작나무 랙장입니다. 위 모델과 같은 제작방식입니다. 1U처럼 ㄷ자로 오픈된 구조가 아닌 ㅁ자형 박스구조입니다. 깊이는 가지고 계신 장비에 맞게 주문제작으로 제작되고, 랙마운트킷, 랙볼트등 다 포함입니다. 꼼꼼하게 제작, 마감된 고퀄리티 제품입니다.

2020년형 88건반 건반책상 완성형 화이트 - 신선공방 [내부링크]

2020년형 88건반 건반책상 완성형 화이트 모델입니다. 사진의 모델은 motif xf8 용으로 제작된 모델입니다. 사용하시는 어떤 건반이든 규격에 맞춤으로 주문제작 합니다. 사진의 모델은 건반이 큰 대형모델이라 보조다리v2 도 설치된 완성형 책상입니다. 단순한 구조를 튼튼하게 제작하기 더 어렵습니다. 책상의 단순한 프레임을 견고하게 제작하기 위해 도브테일 짜맞춤 방식으로 오래써도 책상이 삐걱거리지 않는 견고하고 단단한 구조로 제작했습니다. 화이트도장을 했지만, 하드우드인 자작원목으로 상당히 견고한 원목입니다. 보통 건반책상의 높이가 많이 높은편인데, 대형건반인 motif xf8용으로 제작되었지만, 책상의 높이는 800mm 건반 아래 다리공간은 약 600mm 정도 확보가 가능하게 슬라이드판에 무릎홈을 팠습니다. 대형건반용으로 제작되어, 이 책상높이, 그리고 이 다리공간을 확보하는 건반책상 찾기 힘드실겁니다. 만약 대형건반이 아닌 높이가 낮은 슬림한 건반의 경우라면 책상 높이를 720

아카시아원목 퀸사이즈 베드테이블 다용도 테이블 - 신선공방 [내부링크]

아카시아집성원목으로 제작한 퀸사이즈 침대에 맞춘 베드테이블입니다. 베드테이블로 사용도 좋지만, 다용도 테이블로 사용이 가능합니다. 공간이 있다면, 침대를 벗어나 벽에 붙여 놓고 사용하다 침대로 당겨서 베드테이블로 사용해도 되는것이죠. 바퀴가 달려있는게 기본입니다만, 바퀴를 드라이버로 풀어서 제거하면 고정형 다용도 테이블로 사용가능합니다. 단순한 ㄷ자형 디자인이라 견고하게 제작하기가 더욱 어렵습니다. 피스결합등으로 쉽게 제작하면 조금만 사용시간이 지나도 삐걱거리게되고 부실하죠. 사진처럼 도브테일 짜맞춤 결합으로 아카시아 원목이 파손이 되어야 분리가 될정도로 견고하고, 오래 사용하셔도 비걱거리거나 헐거워지는일이 없습니다. 사진의 제품은 1800 x 400 x 800mm 로 제작된 제품입니다. 폭 1900정도까지 깊이 400 높이 850mm 정도까지 원하는 규격으로 제작되는 주문제작가구입니다. 사용하시는 침대에 맞게, 원하시는 규격으로 제작해드립니다. 위 사진같은 도브테일 결합방식으로 단

SL88 용으로 제작된 자작나무 건반책상 완성형 - 신선공방 [내부링크]

StudioLogic SL88 규격에 맞게 제작된 자작나무집성원목 건반책상 완성형 입니다. 1600x600 기본규격이 아닌, 건반에 맞춰 작게 제작된 책상입니다. 제작규격은 1400 x 450 x 780mm 로 제작되었습니다. 88건반이 들어가는 미디데스크 치고는 상당히 작은 규격이죠. 건반이 들어가는 공간의 높이는 SL88에 맞게 제작되었습니다. 건반 슬라이드판에 고객님 요구에 따라 무릎홈을 깊게 팠네요. 다리공간을 더 확보하게 되었습니다. 확보된 다리공간은 약 610mm 이상이겠네요. 무릎홈을 파면, 건반의 케이스바닥 까지 무릎의 공간이 넉넉해 집니다. 건반책상의 틀, ㄷ자형 단순한 프레임에서 가장 어려운 견고성은 도브테일 짜맞춤을 통해 90도 각도의 판끼리 홈과 쐐기로 꽉 물고 있어서 아무리 오래써도 흔들리거나 삐걱거리거나 그런일이 없습니다. 사진처럼 고급스러운 결합도 보기 좋습니다. 바닥사진은 없지만 슬라이드판 바닥에는 슬라이드판을 넣고 빼기 편하게 손가락 홈을 팠습니다.

책상아래 서랍공간 바퀴달린 10U 랙장 랙스탠드 - 신선공방 [내부링크]

자작나무집성원목으로 제작한 책상아래 보통 서랍통 넣는 공간에 들어가는 10U 랙장 랙스탠드 입니다. 규격은 약 540 x 600 x 590mm 정도 입니다. 10U 랙 규격으로 제작되었습니다. 하단엔 숨은 바퀴가 있습니다. 숨은 바퀴가 있어서 책상 안에 넣어둘때는 깔끔하게 고정 랙장 처럼 보이고, 빼내면 부드럽게 나오게 됩니다. 바닥은 판으로 막힌 공간으로 하지 않고, 장비 열, 케이블에 이용 가능하게 오픈형입니다. 프레임은 도브테일 주먹장 짜맞춤으로 제작되어 작심하고 부수지 않는이상 삐걱거리지도 않는 견고한 랙장입니다. 숨은 바퀴가 있는 하단입니다. 위 사진처럼, 깔끔한 가구로 마감, 제작되어있습니다. 뒷면에서 본 숨은 바퀴 입니다.대형 복사기에 들어가는 바퀴로, 10U에 무거운 장비를 다 설치해도 부드럽게 움직입니다. 도브테일 주먹장 짜맞춤입니다. 랙볼트는 10U 만큼 제공됩니다.

구형 슬라이드판 무릎홈 작업 [내부링크]

신선공방에서 건반책상을 주문해서 잘 쓰고 계신 고객분께서 이번에 추가된 옵션인 무릎홈 옵션을 하고 싶다고 슬라이드판을 보내주셨습니다. 소재가 원목이라 자르고 갈고 다듬으면 되는 일이긴 하지만, 이미 도장이 되어있는 부분과 원목의 자연스러운 변색까지 된 슬라이드판을 추가 가공하는것은 새 원목판을 가지고 새로 만드는것과 비슷한 정성이 들어갑니다. 전체의 도장을 벗겨내고 새로 제작할때처럼 마감작업까지 똑같이 해줘야 하기때문에 간단한 일은 아니죠. 물론 작업이 끝나고 나면 대충 리폼수준이 아닌 새 제품이 된다는 점은 정성을 들인 보람이 있죠. 신선공방에서 판매한 제품외엔 작업의뢰 받지 않습니다. 은근히 포장도 꽤 큽니다. 가는도중 찍히거나 파손이 되면 안되기에...

건반홈을 판 88 건반책상 - 신선공방 [내부링크]

기존의 조립형 건반채상 커스텀제작 모델입니다. 1600 x 600 규격의 건반책상을 1600 x 450 규격으로 축소하고, 88건반의 건반이 노출되게 책상 상판에 건반홈을 팠습니다. 그리고, 8mm 강화유리를 올린 건반책상입니다. 기존의 건반 슬라이드도 사용가능하고, 건반슬라이드가 들어가있을때도 강화유리 아래로 건반이 보이게 노출된 커스텀모델입니다. 자작나무 집성원목, 물푸레나무로 제작된 건반책상 조립형 모델입니다. 건반슬라이드를 빼서 연주해도 되지만, 투명강화유리 아래로 보이는 건반을 통해 바로 연주도 가능합니다. 위 사진은 8mm 강화유리를 올리기전, 건반홈이 파진 조립형 건반책상 상판 모습입니다. 8mm 강화유리를 올려서 유리책상처럼 사용하는 책상상판입니다. 아래 건반이 투명하게 보입니다. 건반슬라이드기능도 사용가능합니다.

전면 10도 기운 랙스탠드 랙장 - 신선공방 [내부링크]

전면이 10도 기울게 제작된 14U 랙스탠드 랙장입니다. 상판을 테이블 처럼 사용가능하도록 전체 높이는 약 740mm 로 제작되었습니다. 앞쪽에 14U 랙규격입니다. 뒷면에도 랙마운트킷을 설치해서 다양한 장비 또는 옵션을 설치할 수 있습니다. 전면이 10도 기울게 제작된 만큼 장비도 10도 기울여서 설치됩니다. 바닥부분 깊이는 약 515mm 로 제작되었고, 상판의 깊이는 약 400mm 입니다. 커스텀으로 제작된 모델이며, 다양한 규격으로 커스텀 제작됩니다. 자작나무 집성원목으로 도브테일 짜맞춤으로 기본 프레임을 제작해서 멋지고 아주 튼튼합니다.

플로어랙스탠드 누운랙장 12U FloorRackStand - 신선공방 [내부링크]

누운랙장이라 불리는 플로어랙스탠드 입니다. 장비를 조작하기 좋은 각도로 기울어진 랙장입니다. 아카시아원목으로 제작했습니다. 12U 규격입니다. 규격은 폭 약530mm 깊이 약700mm 높이 약560mm 입니다. 자유로운 움직임을 위해 무소음우레탄 바퀴를 사용해서 전후좌우 사방 아주 부드럽게 잘 움직입니다. 바퀴를 랙장안에 숨기는 형태로 프레임을 제작해서 외형이 깔끔합니다. 랙레일, 랙볼트 포함입니다. 뒷면의 바닥홈은 케이블용입니다. 바닥홈의 규격은 제작시 원하는 대로 제작가능합니다. 사진의 홈은 200 x 60mm 입니다. 면, 모서리 꼼꼼한 라운드처리 정성을 다한 마무리 입니다. 무소음 우레탄 바퀴를 안쪽에 숨겨서 깔끔하고 조용하고 부드럽게 움직입니다.

전면 15도 기운 이동형 랙스탠드 랙장 - 신선공방 [내부링크]

자작집성원목으로 프레임제작하고, 블랙반광 코팅도장했습니다. 바퀴는 브레이크 달린 튼튼한 전후좌우 움직임의 바퀴입니다. 전면에서 봤을때는 바퀴가 숨어있습니다. 뒷판은, 착탈형 구조입니다. 판을 풀어내고, 설치, 케이블작업후 뒷판을 닫는게 가능합니다. 커스텀 주문제작으로 제작된 제품이고, 높이, 바퀴, 기울기등 모든부분을 맞춤으로 제작됩니다. 사진의 제품규격입니다. (참고용-주문제작이라 원하시는대로 제작됩니다.) 상판 깊이 약 400mm, 바닥 깊이 약 560mm 전체높이 740mm 전면 15도 기울기 13U 랙마운트

화이트오크로 제작한 88건반 건반책상 조립형 - 신선공방 [내부링크]

#화이트오크 로 제작한 #88건반 용 #건반책상 조립형 입니다. 다리 아랫부분의 공간을 더 확보하기 위해 건반 슬라이드판에 다리 홈을 파서 다리를 편하게 했습니다. 연주전공이신 분을 위한 보조 다리는 접었다 폈다 가능하고, 접었을 때 다리에 걸리지 않게, 대각 뒤쪽으로 넘어가게 제작되었습니다. 건반 슬라이드판 바닥에는 슬라이드를 빼낼 때 편하도록 손가락 홈을 팠습니다. 기본 프레임을 슬라이딩도브테일로 홈을 파서 쐐기형을 끼워 고정하는 식으로 오크 원목을 부수지 않는 이상 삐걱거리지도 않을 만큼 견고합니다. 버릴때까지 쓰셔도 끄떡 없습니다. 모든 면과 모서리를 라운드처리해서 매끈하게 가공했습니다. 손으로 만지면 모든 면과 모서리가 아주 부드럽게 흘러갑니다. 보조다리를 접은 상태입니다. 건반 슬라이드판에 다리 홈을 파서 다리를 더 편하게 했습니다. 보조다리를 편 상태입니다. 보조다리는 접었다 폈다 하게 제작되었습니다. 모든부분을 라운드 처리 했습니다. 아주 매끈하고, 부드럽습니다. 기본

퀸사이즈 자작원목 베드테이블 - 신선공방 [내부링크]

퀸사이즈 규격으로 제작된 베드테이블 입니다. 이번에 제작된 사진의 베드테이블 규격은 약 1900 x 350 x 850mm 입니다. 규격은 주문제작으로 제작됩니다. 벽에 붙이거나 특정공간에 고정해서 쓰실경우 바닥의 바퀴를 드라이버로 분리해서 고정 사용하셔도 됩니다. 기본프레임은 주먹장 도브테일 짜맞춤으로 제작되었습니다. 오랜세월 사용하셔도 삐걱거리지 않습니다. 분리하려면 원목을 부서뜨려야 할정도로 견고합니다. 단순한 ㄷ자 구조이지만, 견고하고 단순미가 있는 베드테이블 입니다. 단순하지만 도브테일 짜맞춤과 대각맞춤으로 고급스럽게 제작되어 있습니다.

스튜디오 각진 랙장 랙스탠드 모니터스피커 스탠드 - 신선공방 [내부링크]

전면에 4U + 4U 후면에 12U이상커스텀 모니터스피커스탠드 겸 #랙장 #랙스탠드 입니다. 자작나무집성원목으로 제작했습니다. 사용중인 테이블,책상등의 라인과 전면 각도있는 4U 라인을 맞춰서 데스크와 셋트로 셋팅이 가능한 형태입니다. 맨 위쪽엔 약 500mm 이상 깊이 300mm 정도의 모니터스피커 스탠드를 올려놓을 수 있는 공간이 됩니다. 위 사진처럼 기존에 6U각도조절랙스탠드 대신에 데스크 라인과 맞춰서 셋팅하는 신형 랙스탠드 입니다. 물론 필요한 규격과 수치는 커스텀 주문제작으로 제작되기에 현재 사용중인 환경에 맞게 제작됩니다. 랙장비를 설치할때 설치 각도에 맞게 지지대를 설치해서 기대어 놓고 장비하나하나 설치하는데 좋습니다. 지지대는 랙스탠드 전체 견고성을 높히는 역활도 합니다. 모서리, 전체라인 구석구석 공을 들여서 제작했습니다. 기본적으로 매우 튼튼하게 제작되어있습니다. 위 사진처럼 모서리 라운딩, 도장등 모든 부분을 꼼꼼하게 공을 들여 제작했습니다. 전면에는 누운각도의

화이트오크 플로어 랙스탠드 랙장 - 신선공방 [내부링크]

#화이트오크 로 제작한 플로어 랙 스탠드 입니다. 누운랙장이라고도 합니다. 스튜디오 바닥에 낮게 깔린 #랙장 이죠. 화이트오크로 제작했고, 바닥엔 바퀴가 있습니다. 다양한 장비를 설치하고, 케이블작업이 언제나 수월하도록, 뒷판을 쉽게 열고 닫을수 있도록 자석을 설치했습니다. 추가된 동영상에서 보실 수 있습니다. 랙장 프레임은 도브테일 짜맞춤으로 제작되었습니다. 화이트오크에 브라운눈매 염색을 추가로 하고, 투명도장을 했습니다. 뒷판을 쉽게 열고 닫는 동영상입니다.

88건반 건반책상 조립형 자작나무 물푸레나무 - 신선공방 [내부링크]

#자작나무 와 #물푸레나무 를 이용해서 제작한 #88건반 #건반책상 #조립형 모델입니다. 조립형 모델은 방음부스, 작업실, 이사를 자주다니는 작은집, 작업공간등에 맞춰서 다리를 분리하면 SUV에도 들어갈수있는 건반책상 입니다. 수십번의 분리 조립을 해도 문제가 없도록, 자유로운 탈착이 가능하게 디자인, 제작되었습니다. 조립에는 십자 드라이버만 있어도 충분합니다. 프로젝트 마다 작업공간을 옮기시거나, 작업실에 들어갔다가 몇달뒤 또 이동하거나 문이 작은 방음부스에 넣거나 자취를 하시거나 해서 이사를 자주가시거나 할경우 다리를 분리하고 쉽게 옮기고 재조립하는게 가능한 모델입니다. 기본형입니다. 책상전체의 높이, 건반이 들어가는 슬라이드공간높이는 사용하시는건반에 맞게, 또는 원하는 규격으로 맞춤 제작됩니다. 어떤건반이든 맞게 제작됩니다. 기본발은 주문제작 되는 책상의 높이에 맞게 원목다리 그대로 제작됩니다. 옵션발은 높낮이를 조절할 수 있는 조절나사발을 추가로 가공 설치하는 옵션입니다. 수

88건반 건반책상 완성형 자작나무 미디데스크 - 신선공방 [내부링크]

#자작나무 로 제작한 #88건반 #건반책상 #완성형 모델입니다. 완성형모델은 사진처럼 완성되어있는채로 배송됩니다. 가장 심플한 형태로 디자인된 건반책상입니다. 가장 심플한 만큼 견고하게 제작하려면 더욱 힘든 구조 입니다. 책상상판의 높이, 건반이 들어가는 슬라이드 공간의 높이는 사용하는 건반에 맞게, 또는 원하는 규격으로 맞춤 제작되는 주문제작 건반책상입니다. 어떤 건반이라도 사용가능하게 책상의 높이규격은 맞춤으로 제작됩니다. 사진처럼 원하시는 책상높이에 맞게 제작되어 고정형 높이로 제작되는 기본발이 있고, 책상을 나중에 좀 더 높일 수 있고 바닥이 고르지 않을때 수평을 맞추기 좋은 높낮이 조절발을 추가 설치하는 높낮이조절발 옵션이 추가로 있습니다. 사진과 같은 부품으로 책상 바닥에 설치됩니다. 많은 케이블을 좌우로 넘기고, 설치하기 편하도록 파놓은 옆판 바닥홈을 위 사진처럼 깔끔하게 파지 않고 판형태로 변경 제작 됩니다. 간단해보이는 ㄷ자형 기본 책상인듯 보여도 위 사진의 빨간선처

네이버 블로그 사이버몰 이용약관 [내부링크]

전자상거래 표준약관(사이버몰 이용약관) 신선공방 블로그는 공정거래위원회 전자상거래 표준약관을 준수합니다. 상호명 : 신선공방 대표자 : 지태호 주소 : 경남 양산시 진등길 77-47 이메일 : [email protected] 전화번호 : 055-366-0186 / 010-2571-0364 사업자등록번호 : 607-15-60064 통신판매신고번호 : 웅상출장소 제91호

상판 각진 자작원목 이동랙장 랙스탠드 - 신선공방 [내부링크]

상판이 각진 이동랙장 랙스탠드 입니다. 뒷면 장비관리 편의를 위해 한쪽을 각을 줬습니다. 이동랙장인데 바퀴가 보이지 않도록, 전면은 바퀴를 가렸습니다. 바닥을 판으로 제작하지 않고, 두꺼운 프레임각으로 제작한 이유는 맨 하단의 장비가 열을 많이 방출하는 장비라서 바닥을 오픈형으로 제작했습니다. 바퀴는 물론 매우 잘굴러가는 고하중도 잘 견디는 좋은 바퀴입니다. 기본 프레임은 도브테일 짜맞춤 방식으로 고급스럽게 제작되었습니다. 자작집성원목으로 제작되었고, 12U 높이 규격입니다. 실제 랙장 전체높이는 약 680mm 입니다. 높이 약 680mm 12U 규격의 이동랙장입니다. 기본 프레임은 도브테일 짜맞춤으로 제작되었습니다. 상판이 각진 디자인이라 프레임도 각만큼 기울어져 있습니다. 바퀴는 고하중을 견디고 부드럽게 잘 움직이는 좋은 바퀴입니다.

이동식 6U 누운랙장 FloorRackStand - 신선공방 [내부링크]

아카시아 집성원목으로 제작된 이동식 6U 규격 누운랙장입니다. 6U 랙마운트 킷 장착되었습니다. 부드럽게 움직이는 우레탄 바퀴를 달아 이동식으로 제작되었습니다. 고정형으로 쓸경우 바퀴를 떼면 바닥에 고정형으로 사용 가능합니다. 기울어진 각도는 15도 입니다.

화이트오크 4단 서랍장 [내부링크]

#화이트오크 로 제작된 4단 #서랍장 입니다. 보통의 서랍장에 상판을 간이 책상처럼 사용가능하게 제작했습니다. 상판이 좀 더 튀어나와있고, 상판 뒤쪽에 스마트기기들을 위한 케이블을 고정할 수 있는 파트도 있습니다. 화이트오크를 직접 집성하고 제작했습니다. 서랍장 프레임은 도브테일 짜맞춤으로 견고하게 제작되어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