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kn1507의 등록된 링크

 skn1507로 등록된 네이버 블로그 포스트 수는 8건입니다.

명수학학원 입시컨설팅 일정 안내 [내부링크]

8월 1일 (토요일)1, 2학년 : 2시3학년 : 4시2, 3학년은 학생만 참석해도 좋지만1학년은 부모님도 참석하셔서 입시제도 전반의 이해를 높이시기를 바랍니다.입시 설명회 끝나고 개인 질문의 시간도 가질 예정이니 개인 질문은 미리 생각해서 오세요.

이천 명수학학원 [내부링크]

송국어는 이천 명수학학원 내에 있습니다.명수학 선생님과 부부사이입니다.명수학이미 많은 이천학생들에게 검증된 선생님메가스터디, 대성학원 재수종합반,탑수학 등 20년 이상 강의송국어꿈틀 집필진, 검토진, EBS 스마트코치 20년 이상 강의끝까지 이해시키는 유쾌한 수업, 성적은 수직상승

송국어 소개 [내부링크]

꿈틀 집필진, 검토진 강의 경력 20년 이상EBS 스마트 코치 전속코치 창단 멤버고3 수능 특강 & 수능 완성 문학 전담명수학 학원 내에 송국어가 있습니다.(명수학 선생님과 부부이십니다.)유쾌한 국어 수업, 성적은 수직 상승항상 웃음이 끊이지 않는 송국어 수업시험을 보고 오면 더욱 웃음꽃이 핀다는 사실! 특히 양정여고 학생들은 내신 국어 시험이 어렵기 때문에 송국어샘과의 만남이 절실히 필요합니다.시험범위 안의 모든 수업 진도 다 진행합니다.(주말에 보강을 해서라도)

<학력향상상> 송국어 1개월만에 5등급에서 2등급 [내부링크]

지난 학기에 송국어 수업 1개월 만에 5등급에서 2등급으로 수직상승한 상장을 이제야 가져왔네요.유쾌한 국어수업, 성적은 수직상승!!!

감동적인 스승의날 편지 [내부링크]

모두 지난 중간고사에서 2등급으로 약속을 지켰네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