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wanst의 등록된 링크

 swanst로 등록된 네이버 블로그 포스트 수는 20건입니다.

와이팜 주가 전망을 알아보자! [내부링크]

5G 장비 주였던 와이팜이 최근 4분기 흑자전환 기대감과 함께 5G 수요의 증가와 맞물려 추세전환을 보이고 있는데요. 전련 증폭기 모듈 업체 중에 국내에서 거의 유일한 회사인 와이팜의 주가 전망에 대해 알아보겠습니다. 링크에서 자세한 정보를 확인해 보세요!

다나와 매각과 주가 전망 [내부링크]

다나와 가 지난 8월 롯데와의 매각 협상설이 돌면서 주가가 4만 원대로 급상승했었습니다. 그러나 롯데와의 매각 협상설이 사그라들면서 주가가 3만 원대로 돌아왔는데요. 롯데 이외에 사모펀드와의 또 다른 협상설로 주가가 다시 상승세를 보이고 있습니다. 다나와의 매각설과 주가 전망에 대해서 아래에서 확인해 보세요!

카카오페이 공모주 청약 방법 [내부링크]

모회사인 카카오가 각종 규제로 논란이 되는가운데 카카오페이가 정정증권서를 제출하면서 청약일정이 얼마 남지 않았는데요. 카카오페이의 청약일정과 청약 방법에 대해서 아래에서 확인해 보세요.!

추석 연휴 '주식 휴장일' 과 명절 관련주 [내부링크]

추석 연휴가 얼마 남지 않으면서 주말포함 주식 휴장일이 5일간 진행되는데요. 주식 휴장일과 추석과 설날대 기업의 실적에 영향을 미칠수 있는 명절 관련주에 대해서 알아보겠습니다. 아래에서 자세한 정보를 확인하세요.!

헝다그룹 파산 과 중국발 경제위기 [내부링크]

중국 자산규모로 부동산 업계1위인 헝다그룹이 355조원의 부채로 유동성 위기를 맞고 있는데요. 중국 부동산은 그동안 가격이 급등하며 거품이 일어나자 중국당국에서 부동산 업계에 대한 대출을 막어 버립니다. 대출을 막자 투자자들에게 상환해야할 자금의 유동성에 문제가 생기자 현재 디폴트 위기까지 오게됐는데요. 더욱 자세한 내용은 아래에서 확인하세요!

크래프톤 배틀그라운드:뉴스테이트 주가 전망 [내부링크]

국내 게임 제작사 크래프톤의 신작 배틀그라운드 : 뉴스테이트가 출시될 예정인데요. 크래프톤의 주가와 신작에 대해 포스팅하겠습니다. 크래프톤 실적 크래프톤의 연간 매출액 영업이익 당기순이익 모두 상승세를 보이며 안정적인 실적을 보이고 있습니다. 특히 2019년도 매출액이 전년도 대비 60%가량 상승하며 급격한 성장세를 보이고 있는데요. 이는 배틀그라운드 모바일의 확장으로 아시아 지역에서 급격하게 매출액을 끌어올린 결과로 볼 수 있습니다. 다만 올해 하반기 매출액 기대치가 낮을 것 같은데요. 중국의 게임 규제로 인해서 매출의 60% 이상이 중국 시장에 쏠려있는 만큼 매출액의 하락을 우려하는 시각도 있습니다. 크래프톤 동.......

블레이드앤소울2 논란과 엔씨소프트의 위기 [내부링크]

블레이드앤소울2 출시 이후 엔씨소프트의 주가가 연일 폭락하고 있습니다. 엔씨소프트 주가가 폭락하게 된 원인과 블레이드앤소울2의 문제점과 논란에 대해 알아보겠습니다. 아래에서 확인해보세요!

일진파워 원전관련주 주가전망 [내부링크]

올해 일진파워는 정부의 내년도 원자력 예산 증가시키고, 한·미 원자력연료주기공동연구(JFCS) 운영위원회가 첨단기술을 공식 승인했는데요. 더욱 자세한자료는 아래에서 확인하세요!

인터파크 매각과 주가전망 [내부링크]

최근 인터파크 매각설로 주가가 크게 올랐는데요 공개입찰에서 트립닷컴과 여기어때가 경쟁중이라는 분석이 있습니다. 트립닷컴은 글로벌 시장에서 2위 인 글로벌기업으로 위상이 높은데요. 과연 여기어때와 경쟁하게 될 트립닷컴과 여기어때 그리고 인터파크의 주가전망을 알아보도록 하겠습니다. 아래에서 확인하세요!

홍준표 관련주 총정리 [내부링크]

홍준표의원이 대권주자로 떠오르면서 홍준표 관련주에대한 관심이뜨거운데요! 최근 이재명의원과의 양자대결에서 8.7% 오차범위밖으로 따돌리고 있습니다. 정치 테마주인 홍주표의원과의 관련주에 대해서 정리해보겠습니다. 더욱 자세한 정보는 위링크를 참조해주세요.! 감사합니다.

홍준표 관련주 대교 주가전망 [내부링크]

홍준표 의원이 대선후보 양자대결 지지율에서 이낙연 후보와 이재명 후보를 따돌리고 8% 이상의 오차 범위 밖으로 이기고 있는데요. 홍준표 의원의 이런 지지율로 인해 관련 주가 급부상하고 있습니다. 오늘은 홍준표 의원의 관련 주로서 인맥과 교육정책에 묶여있는 대교에 대해서 알아보겠습니다. 아래에서 확인해 주세요,!

카카오 규제강화와 주가전망 [내부링크]

카카오의 주가가 급격한 하락을 한 이유가 금융위와 금감원 이 규제를 시사했기 때문인데요. 뿐만 아니라 정부 여당에서 문어발식 확장을 하고 있는 카카오에 대한 규제를 하기 위해 공론화 작업을 진행 중 에 있습니다. 카카오톡으로 성장했던 카카오가 설립 이후 최대의 위기의 시점이 온 게 아닐까 생각이 드는데요 현재 상황에서 언제 닥칠지 모르는 추가 규제 때문에 기존 주주들은 대응하기 굉장히 어려운 상황입니다. 또한 금융위 금감원의 규제로 카카오페이 또한 순탄치 않을 것 같은데요 더 자세한 정보는 아래 링크에서 확인해 주세요.

크래프톤 주가 전망 [내부링크]

지난 8월 크래프톤 상장 이후 공모가에 미치지 못하고 하락세를 보이고 있는데요. 배틀그라운드의 신작의 여파로 다시한번 기대감이 모아지는 상황입니다. 크래프톤은 단일 IP 인 배틀그라운드이외에 새로운 IP 개발도 필요해보이는데요. 크래프톤의 상황과 주가 전망을 아래에서 확인해보세요.!

포스코강판 주가 전망 [내부링크]

포스코강판은 올해들어 급격한 상승세를 보여주며 철강주 중에서도 큰 관심을 불러오는 종목 입니다. 포스코의 자회사로 컬러강판등을 생산하며, 실적이 큰폭으로 상승하고 있는 종목인데요. 중국 철강 감산정책에 호재를 얻은 포스코 강판의 주가전망을 아래에서 바로 확인해 보세요.!

엔씨소프트 주가 전망 [내부링크]

엔씨소프트의 주가가 외국인과 기관에 의해 큰폭으로 하락하고 있습니다. 큰폭으로 하락하게된 원인인 BM은 리니지M 부터 시작하며 발전없는 과금요소로 많은 유저들을 실망시켰는데요. 블레이드앤소울2에서 이러한 문제가 다시재기 되면서 출시일 당일 큰폭으로 하락하고 있습니다. 이런 하락에 엔씨소프트는 2000억을 들여 자사주 매입에 나섰지만 쉽지 않아 보입니다. 더욱 자세한 정보는 아래에서 확인해 보세요.

아프리카TV 주가 전망 [내부링크]

아프리카TV 가 별 풍선에서의 수입을 떠나서 광고 플랫폼을 활용하며 실적에 있어서 꾸준히 성장하며 주가도 우상향 모습을 보여주고 있습니다. 플랫폼에 있어서 수익을 다변화를 모색하며 광고 수익을 극대화하고 있는 아프리카TV의 전망은 밝아 보이기만 하는데요. 아프리카TV의 실적과 주가 전망에 대해서 알아보겠습니다. 아래에서 확인해 보세요.!

아주스틸 주가전망 종목분석 총정리 [내부링크]

아주스틸은 철강 소재 기업으로 가전제품, 자동차, 건설 등에 필요한 철강을 제조하여 판매하고 있는 회사입니다. 철강 섹터의 전망이 좋기 때문에, 오늘은 철강 섹터 중 아주스틸 종목 주가전망에 대해서 알아보겠습니다. 아주스틸은 성공적인 IPO를 마치고 상장했는데요. 따상실패후 고난의 길을 걷고 있습니다. 아래에서 바로 확인해보세요!

엔씨소프트 악재 3가지 [내부링크]

엔씨소프트는 블러드앤소울2 출시 직후 논란을 일으키며 주가가 큰폭으로 하락했습니다. 엔씨소프트의 악재 3가지와 주가전망을 아래에서 바로 확인해보세요!

테이퍼링 뜻 과 양적완화정책 [내부링크]

테이퍼링은 국내증시와 세계증시에 아주 거대한 영향을 미치고있습니다. 이러한 테이퍼링을 위해하기 위해선 양적완화정책을 반드시 이해해야 하는데요. 아래에서 확인해 보세요!

테이퍼링이 증시에 미치는 영향 [내부링크]

테이퍼링은 양적완화정책을 점점 축소하는정책입니다. 이러한 테이퍼링이 미국 연준 의장이 최근 연내에 할수있다. 라는 메시지를 내놓으면서 미국과 국내증시가 하락했습니다. 추후 금리인상의 신호탄은 아니다라고 말하면서 국내증시와 미국증시가 상승했습니다. 테이퍼링이 어떻게 증시에 영향을 미치고 있는지! 아래에서 확인해 보세요!